명품 오브 명품, 에르메스 백 들고 다니는 사람을 당신이 본 적 없는 이유 / 14F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6. 28.
  • 세계 모든 명품 브랜드가 탐낸다는 ‘슈퍼 명품’ 에르메스. 돈만 있다고 살 수 있는 게 아니라는데요. 어떤 사연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에르메스가방 #버킨백 #켈리백

댓글 • 100

  • 다소니츄
    다소니츄 2 분 전

    명품은 품질도 품질이겠지만 브랜드 값이 맞지. 뭐가 아니라는건짘ㅋㅋㅋㅋ 똑같은 가방 놓고 이름만 다르게 해놔봐라, 같은 취급하는가 결국 브랜드 빨이고, 다 겉치레 장식품에 불과함. 노력은 누구나 다 하는거고, 부자는 부자를 낳듯이, 명품은 명품을 낳는거임ㅋㅋㅋㅋㅋㅋ 결국 쟤들이 만들어낸 브랜드 가치값은, 노력에 탄생한 브랜드 값이 아니라, 우리가 황실에 납품한 유일무이한 업체이고, 귀족 가문이 만든 명품 제품이다. 이걸로 브랜드화 승리한거임. 사람심리를 잘 이용 해 먹은 케이스지. 그러니 차한대값이여도, 귀족취급받는거지, 이름값 떼봐 어 그냥 이쁜 가죽가방이네 하고 말지 ㅋ

  •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에르메스는 확실히 가죽의 질이 다름. 비싼 이유가 몇대를 물려줄 수 있을정도로.

  • 92sugaralice
    92sugaralice 6 시간 전

    이영상을 보니 에르메스 가방을 갖는것 보다 에르메스 학교를 다니고 싶네

  • muria choi
    muria choi 8 시간 전

    근데 명품백 시즌 지나서 안팔리면 그냥 소각하는건 맞아요.
    모모 기업 모직회사에 수입파트에서 근무한적있는데 난 살면서 거기서 그렇게 많은 명품백 처음봤는데 안팔린거 한시즌만 아울렛나갔다가 안팔려서 되돌아온거 그냥 전부 소각하더라구요

  • Stella
    Stella 8 시간 전

    돈 많은 사람이 불황 타겠냐 ㅋㅋㅋ 그 중에서도 제일 많은 사람들이 고객인데 ......

  • 팩트왕
    팩트왕 12 시간 전 +1

    7:52 일부로 ㅋㅋㅋㅋ ㅈㄴ무식한 mbc수준

  • Dl_l i
    Dl_l i 12 시간 전

    그냥 합성피혁 깔끔한거 쓰자 동물가죽벗겨서 만들었다가 아깝게 멀쩡한거 불태워버리고..뭐하는 짓이람

  • vin 06
    vin 06 15 시간 전

    저 백때문에 죽는 동물들이 엄청나겠네 으....명품 수제도 좋지만 그래도 흠

  • 준준준
    준준준 16 시간 전

    하 더 열심히해서 일주일에 두개올려줘...

  • lili o
    lili o 17 시간 전

    광고너무많어요

  • 김동진
    김동진 17 시간 전

    구찌 보면 이젠 동네 양아치 이미지에 천박하다고밖에 생각안드는데 에르메스 샤넬은 ㄹㅇ찐 명품인듯

  • dutls*'* DL
    dutls*'* DL 20 시간 전

    존나 부럽3ㅏ

  • 이은하
    이은하 21 시간 전

    엄청 흥미롭네요 에르메스 버킨백 사려고 대기명단 꿀팁 이런 것도 인터넷에 돌아다니더라구요...ㄷㄷ

  • 불매향
    불매향 일 전

    말 엄청 잘하시네..영상 넘겨서 보는게 버릇이 되어버렸는데 이 영상은 안 건드리고 끝까지 봄 ㅋㄱㅋㄱ

  • Eungmi Kim
    Eungmi Kim 일 전

    명품 사지마요.
    오백만원 백, 집에와서 보면
    20만원짜리 같으니..
    미쳤네, 내가 왜 이걸 샀지? 바로 후회함.명품은 사기 비즈니스임.

  • kkilkkie
    kkilkkie 일 전

    에르메스가 귀족 대상으로만 판매를 하던 가게인지는 처음 알았네요.

  • 뚠뚠뚠뚠
    뚠뚠뚠뚠 일 전

    미대편입학원이 완성된 그림은 파쇄시킴
    에르메스 백도 제작정보 유출방지 치원임

  • 뚠뚠뚠뚠
    뚠뚠뚠뚠 일 전

    에르메스를 폭파시키려면
    처음 3년 배우는 학교를 폭파시키면 됨
    교육이 수익창출의 근원임

  • 흑우
    흑우 일 전

    그렇긴 하네 길가다보면 에르메스든 여자를 못봤음ㅋㅋ

  • Juhyeong Song
    Juhyeong Song 일 전

    태우지말고 효소로 녹이면 안되나? CO2 절감좀 해주지.

  • K햐아아앙
    K햐아아앙 일 전

    세상엔 돈 많은 사람들이 참 많구나ᆢ

  • 문종합니다
    문종합니다 2 일 전 +2

    이만희 넥타이가 에르메스라니

  • 단,
    단, 2 일 전 +1

    3:48 내가 보려고 적은 권지용

  • 이강현
    이강현 2 일 전 +1

    헐 천쪼가리 낵타이가 그렇게비싸다니 ㅡ.ㅡ

  • Detable flower
    Detable flower 2 일 전 +1

    벌킨백은 모든 여자들의 로망~~~😍

  • Jin Kyu Hur
    Jin Kyu Hur 2 일 전

    잘 보다가 끝 부분에 광저우라고 하시면서 사진은 홍콩매장 사진을 쓰시네요. 자료 사용 제대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jangban 5
    jangban 5 2 일 전

    태우는거 하나만 줫음 좋겠다.. 팔아서 차사게...ㄷㄷ 나에게 이런 거지근성이 있었다니.. 태우는거 넘 아깝ㅋㅋ

  • JJJ J_
    JJJ J_ 2 일 전

    에르메스 ceo가 나였음 소원이 없겠다ㅎ...

  • ゆき
    ゆき 2 일 전 +4

    이남자 뭔데 여성백을 이렇게 잘앎..이런 브랜드면 백도 공부하게 되는건가

  • ゆき
    ゆき 2 일 전

    그래봤자 동물학대하는 가족쓰는 회사일뿐..가죽 어떻게 벗기냐??

  • /베이스볼엠/메이저 MAZOR

    설명해주시는 분이 어떤 분이신지 대단히 궁금합니다 ~~ PD 님이신가요?

  • 김도균
    김도균 2 일 전

    이야

  • B F
    B F 2 일 전 +5

    “비싸도 어차피 사니까”
    ㄷㄷ

  • 렌고
    렌고 3 일 전

    불에 탸운다는게 왠지 옛날 향신료 나무 불태우는거생각나네

  • 박건율
    박건율 3 일 전

    4:03 말안장이 좋지않았다는데 왜 불티나게 팔려나가는거죠?

  • 양문복
    양문복 3 일 전

    에르메스가 명품중에서 명품맞죠? 어떤 영상에서 지디의 샤넬 모델이라고 에르메스따위보다 지디의 샤넬이 백배 더 유명하다고해서ㅠㅠㅜㅠ

  • Bumsub Song
    Bumsub Song 3 일 전

    애플워치 에르메스 에디션도 끼워주나요 ?

  • 눈꽃사탕
    눈꽃사탕 3 일 전

    이만희가왜나와?

  • 벤틀리
    벤틀리 3 일 전

    에르메스:::
    ㅅㅂ 돈모아서 죽기전까진 꼭사본다

  • 장닥터
    장닥터 3 일 전 +1

    그냥 팩트말해줌. 에르메스 매장에 버킨 캘리가 없는 이유는 있는데 안내놓는거. 평소 옷이나 신발 등 매장에서 따로 돈 많이 쓰는 사람들한테만 파려고 따로 빼놓음. 그래서 리셀 노리고 옷같은거 사서 가방 구하는 편집샵도 많음. 그냥 유통구조가 그지같은거임. 그걸 속고 안달나는거

  • 헤이미 HEYMII
    헤이미 HEYMII 3 일 전

    명품을 잘 모르기도 하고, 에르메스도 일반 명품 브랜드 중 하나라고만 생각했는데 수작업으로만 제품을 만드는 등 에르메스만의 특별한 브랜딩이 있었네요. 처음으로 명품이라는 타이틀을 갖는 이유가 있구나라는 생각을 잠시 가져봅니당🙂

  • ee y
    ee y 3 일 전 +3

    진짜 다른세계이야기 같음 진짜 신기하다....

  • 또잉
    또잉 3 일 전 +1

    이런 명품 관련 영상 댓글들 보면 한국에 카일리 제너에 억만장자들 개많아ㅋㅋㅋㅋㅋ 매장에 들어가는 것 조차 안해본 사람들이 브랜드값이니~ 다 거품이니~ ㅇㅈㄹ;;;

  • 낙서꾼
    낙서꾼 3 일 전 +1

    버킨 디자인카피 만들면서 느낀건데..
    작품이긴 작품이다..
    명성은 명성이라 쳐도..
    저 디자인 감성을 뛰어넘을 만한게 지금도 없다.
    저 베루가 진짜 신의 한수다.

  • Lee Aida
    Lee Aida 3 일 전

    신천지에서 퀄리티쉣이다ㅋㅋ신천지가 왜나옴?

  • Time Long
    Time Long 3 일 전 +13

    외국에서 에르메스 앞을 지나가다 말 안장을 파는거보고 아... 말타는 사람들이 사는 명품이구나 싶어서 처다도 안봄.

  • ID: SomeTIMEs
    ID: SomeTIMEs 3 일 전

    에르메스 명품으론 최곤데...에르메스 가라오케는 사라졌지...대표가 돈가지고 날라서...

  • 김정규
    김정규 3 일 전 +1

    결론 나는 에르메스백을못산다

  • 발로만든밥
    발로만든밥 3 일 전 +17

    이분이 나오는 영상 다 연결해서 보고 싶은 놀라운 매력ㅋㅋㅋㅋㅋ 누구시죠 정말

  • 이은경Wuehas
    이은경Wuehas 3 일 전 +1

    기자야 소설가야 마케팅 쩌네 ㅋㅋ 100%수작업은 불량이 안나와야 되는게 정상이지 ,뭔 장인정신 운운하며 가방을 태워 미쳤네 ㅋㅋ 명품 조장화해 또 보니까 중국 .. 하... 우리 헤이즈는 종이가방만 해도 잘 갖고다녔는데, 악어백은 베킨이 누구여 상아백 몰러? 기자야.. 공부좀 더해오셈 ; 그리고 느들 80년대 운운해서 백사면 30년 내내 그 백만 들구 다니니? 비싸니까 아까워서 안버리는 거지 창고에 때나 타면서 .. ㅎ 가죽백에 환장들은 ㅋㅋㅋ

  • Mid Zy
    Mid Zy 4 일 전 +1

    얼굴이 명품이면 모든게 명품이 되는거 와꾸 ㅆㅊ 난 사람이 저거 들면 바로 욕부터 날아간다

  • 정진영
    정진영 4 일 전 +1

    너무 재미있게 잘 봤어요! 시간 가는 줄도 몰랐네ㅋㅋㅋ

  • 정우
    정우 4 일 전 +1

    그런데 저렇게 수작업을 안하는 명품 브랜드도 있나요?
    샤넬도 구찌도 팬디도 저렇게 하지 않을까요?

  • Seoul Le
    Seoul Le 4 일 전 +1

    진짜 설명잘해주신다ㅋㅋ

  • 홀그레인머스타드

    어제 9,900원 짜리 백 샀는디 현타온다

  • 트리버
    트리버 4 일 전 +1

    제일 중요한건 얼굴임 사실

  • gu십구십이이팔
    gu십구십이이팔 4 일 전 +1

    저거 사는 부자들이 삼성도 그렇고 일하는 사람들 최저시급 주면서 본인들은 스카프 삼십만원 짜리 사고 아주 기가차네

  • 채러블리
    채러블리 4 일 전

    에르메스 근데 교육듣고 10년 종사하면 한땀한땀 만들면 장인이 된다고? 대한민국에 20,30년 해야 장인이라 부르지않나?

  • jk h
    jk h 4 일 전

    나에게 초능력이 하나만 있다면 모든부자 재산소멸 시키는 능력 타노스 처럼 굶어 죽지 않을 만큼 소멸시키고 다시벌면 또소멸
    모두가 평등하게 소멸하거나 그걸 전세계에 나누기

  • _규리
    _규리 4 일 전

    그냥 저는 그냥 아니 그냥 안사는게 아니고 못사는거 에요 (?)

  • 꿀벌
    꿀벌 4 일 전

    나에게도 에르메스가 있자 훗......


    애플워치 에르메스지만 ㅠ

  • 스타벅스 더해운대R점

    에르메스 vvip 초대받아서 다녀왔습니다. 가방이랑 지갑은 제외 대상입니다!

  • 허니형제
    허니형제 4 일 전 +1

    7:39 에 나오는 사람 연예인인가요~? 연예인이라면 누군지 아시는 분 계실까용?

  • 박박
    박박 4 일 전

    우선 처음 시작에 나오는 명품서열도 많이 이상함

  • 서기수
    서기수 4 일 전

    귀신은 사람편이 아니다.

  • 로맨스성공적
    로맨스성공적 4 일 전

    에르메스가방
    coupa.ng/bFaeso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July 7
    July 7 4 일 전

    에르메스에서 살 수 있는 제일 현실적인 가죽제품 가격이 애플워치 밴드 아닐까?

  • 김희균
    김희균 4 일 전

    도를 아십니까 부류의 사이비종교에 가입했다가 인생을 허비하고 나이40에 변변한 직장도 없고 결혼도 못했다.그시간에 돈이라도 벌었으면?이러고 살진 않겠지.개벽,한반도전쟁,조상음덕 따위 드립하며 사람 꼬득이는 사이비종교들 조심하자.

  • H JJ
    H JJ 4 일 전

    공부를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어요. 고맙습니다!

  • H JJ
    H JJ 4 일 전

    이유가 다 있구나

  • H JJ
    H JJ 4 일 전 +1

    이야..뭐하시는 분이시죠?

  • H JJ
    H JJ 4 일 전

    이세상에 부자는 많구나

  • H JJ
    H JJ 4 일 전

  • hy7500
    hy7500 4 일 전 +1

    저 남자 오른쪽 입꼬리는 누가 위에서 당기는 거냐

  • nana kkk
    nana kkk 4 일 전 +1

    지금껏들었던 브랜드랑은 시작부터지금까지다르네

  • porky pooky
    porky pooky 4 일 전

    내용도 너무 좋고 재밌는데 자막에 오타 있어요.
    일부'러'인데 일부'로'..
    요즘 유튜버들이 많이 하는 실수인데 그들은 일반인이니 이해하고 넘어가지만 여기는 공영방송 채널이니 유의하셨으면 더 좋겠네요

  • 워니티브이쇼
    워니티브이쇼 4 일 전

    편집도 잘하시고 말씀도 잘하시고 !귀에 쏙쏙!!

  • 안태호
    안태호 4 일 전 +1

    저런거 필요없음 차라리 집 사거나 땅 사셈 그게 더 이득임

  • 스후스
    스후스 4 일 전 +1

    에르메스가 뭐가 비싸냐ㅋ
    난 에르메스 팬티 입는다

  • 최진우90
    최진우90 4 일 전

    사람이 명품되는게 더 중요합니다!

  • 이우기
    이우기 5 일 전

    원숭씨도 존나 가난하다면서 에르메스 에 온갖 메이커 떡칠하고 다니지 ㅋㅋㅋㅋ 양아치 ㅋㅋㅋ

  • Pipibi Pipibi
    Pipibi Pipibi 5 일 전

    Jessica Jung i love you so much

  • 독수리5남매
    독수리5남매 5 일 전

    내가 살 일이 없어서 그런지...저런 명품은 저렇게 팔아도 될 거 같긴 하다....허허허...살 일이 없을 거 같아...죽을 때까지..;;;

  • 최영주
    최영주 5 일 전

    톰 브라운은 어느 정도임??

  • 살구시럽
    살구시럽 5 일 전

    애플위치나 향수, 스카프, 립스틱까지 나오면서 대중들에게 익숙해져서 그렇지 절대 익숙할 수 없는 브랜드인데.
    전에 버스에서 에르메스 백 매고 출근 하는 분 봐서 저건 에르메스 찐이 아닐거라고 생각했어요. 차 한대 가격 백 들면서 대중교통이라니 노노햌ㅋ

  • Ex pendable
    Ex pendable 5 일 전

    본점가보면 같은 에르메스도 돈주고 바로 살수없는 물건이 많다ㅋ

  • 채병우
    채병우 5 일 전

    토고 가죽 블랙 금장 30 사이즈로 입문하세요.

  • JH K
    JH K 5 일 전

    살수는 있는데 안삼

  • light
    light 5 일 전

    헠 디올이 루이비통 보다 급이 높아여?? 처음 앎. 샤널=루이비통 > 디올 이런 이미지인데

    • Naro나로
      Naro나로 4 일 전

      아마 뷰티라인이 친근해서 그런듯

  • CzhangJin Yi
    CzhangJin Yi 5 일 전

    ㅋㅋㅋ 그래도 난 방탄백이 더 좋음.

  • Katie.GOEUN KIM
    Katie.GOEUN KIM 5 일 전

    와 재밌어 진짜 유익하고 재밌어

  • On Horiz
    On Horiz 5 일 전

    에르메스가 왜 탑이에요? ㅋㅋ 대중이 접근가능한 수준에서 탑이죠.

  • chris kim
    chris kim 5 일 전

    한심

  • 베어그릴스보양식

    걍 나이키 사자...

  • 김수종
    김수종 5 일 전

    그게 수작업인지 어떠게알어

  • 게노diary
    게노diary 5 일 전

    드레이크가 여기나오다니ㅋㅋㅋㅋㅋㅋ

  • 샌드위치에 햄이왜 중간에 뭉쳐있는가

    내 미래남편은 명품백살돈으로
    먹을거나 왕창사줬음좋겠다

  • 하아
    하아 5 일 전

    내눈엔 왜 그냥 시장 가방으로 보이지 ~~
    전 명품 정말 하나도 모릅이다 모르는 사람이 보는 기준으로 말 하는 겁니다.그냥 가방

  • 하아
    하아 5 일 전

    난왜 이가방보다 얼굴 명품인 사람이 부러움

  • 권지용
    권지용 5 일 전 +1

    샤넬보다 좋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