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오브 명품, 에르메스 백 들고 다니는 사람을 당신이 본 적 없는 이유 / 14F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6. 27.
  • 세계 모든 명품 브랜드가 탐낸다는 ‘슈퍼 명품’ 에르메스. 돈만 있다고 살 수 있는 게 아니라는데요. 어떤 사연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에르메스가방 #버킨백 #켈리백

댓글 • 4.4K

  • @hanaro1227
    @hanaro1227 3 년 전 +24505

    살일도 없는데 열심히 봄

    • @TARS-tu4qj
      @TARS-tu4qj 3 년 전 +566

      이채널에 매력

    • @eyebrows5318
      @eyebrows5318 3 년 전 +7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또 당첨되도 안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eb7hk2bb4w
      @user-eb7hk2bb4w 3 년 전 +64

      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ㅋㅋㅋㅋ

    • @son7539
      @son7539 3 년 전 +213

      ㄹㅇ.... 볼 이유가 1도 없는데 계속 봄ㅋㅋㅋ 설명하시는분 목소리 팍팍 꽃힌다

    • @user-xh5nj7rx5s
      @user-xh5nj7rx5s 3 년 전 +23

      나도

  • @Emerald--oj4np
    @Emerald--oj4np 3 년 전 +6746

    사실 진짜 명품이면 인건비, 원가절감 하면 안되지. 한 없이 찍어내도 안되고. 어차피 공산품인데 다른 제품이랑 구별되는 점은 장인정신, 리미티드 밖에 없다.

    • @dayflydayfly1907
      @dayflydayfly1907 3 년 전 +49

      @서채원 구찌까지는 명품이라기보단 디자이너브랜드기때문에 명품에 관심없는사람들도 패션아이템으로 1~2개정돈 삼...lol

    • @gd9209
      @gd9209 3 년 전 +12

      최소..샤넬..이상들고다녀야.
      명품이지.

    • @radap6308
      @radap6308 3 년 전 +7

      대천사는미카엘 ㅇㅈ아무래도 트렌드에 민감하니까 그런건지 암튼 그런경우도 많은듯

    • @user-jx1lu8op3b
      @user-jx1lu8op3b 3 년 전 +15

      저런거 중국에서 만들면 완전 100% 똑같이 만들어 낼수 있다. 중국애들 손기술이 프랑스애들보다 더 뛰어난데...

    • @user-oq3qk7tu2l
      @user-oq3qk7tu2l 3 년 전 +52

      @@user-jx1lu8op3b 당연하지 어떤 민족인데ㅋㅋ 똑같이 만들수는 있음 함정은 한달 지나면 하나씩 분해되기 시작한다는거

  • @user-vx8wq8kt4e
    @user-vx8wq8kt4e 3 년 전 +4894

    에르메스 사는 날 오는것보다 장인되는게 더 빠르겟다

    • @intp8542
      @intp8542 2 년 전 +68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pp2yn8se1h
      @user-pp2yn8se1h 2 년 전 +10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통찰하셨네

    • @user-ho6pp3wg2c
      @user-ho6pp3wg2c 2 년 전 +235

      ㄹㅇ 장인되서 직접만들어서 중고시장이 팔면 부자될듯 ㅋㅋ

    • @user-yi7tb3dm5e
      @user-yi7tb3dm5e 2 년 전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직도 이번생에 안될듯

    • @22five522
      @22five522 2 년 전 +48

      @@user-ho6pp3wg2c 중고로 팔거면 차라리 중국 재벌들한테 빨리 팔아버리는게 더 돈될듯

  • @user-rv5zb9oy1r
    @user-rv5zb9oy1r 3 년 전 +5476

    근데 명품은 무리해서 산 순간 그 멋이 없는거 아닌가? 명품의 멋을 내려면 남들 그냥 3만원짜리 지갑 사는 느낌으로 구찌 지갑을 살 수 있어야 멋진거지 ㅋㅋㅋㅋ 자기 재정에 영향 줄 정도로 명품 사봤자 걍 골 빈 사람같아보임

    • @user-gb8pm2si8l
      @user-gb8pm2si8l 3 년 전 +128

      자기재정에 영향을 주든말든ㅋㅋ

    • @user-fz1pi9ep3c
      @user-fz1pi9ep3c 3 년 전 +1620

      자기 재정에 영향 줄 정도로 명품산 사람들 몰려드는중ㄷㄷ

    • @user-uu8bv3mj5b
      @user-uu8bv3mj5b 3 년 전 +799

      엥 이거 맞는말인데 사실 비싼가방있으면 신발도 옷도 받쳐쥬ㅓ야 안없어보임

    • @user-hl7yt5bh6v
      @user-hl7yt5bh6v 3 년 전 +102

      이게 맞는말이지

    • @user-lk5vk5fu8p
      @user-lk5vk5fu8p 3 년 전 +161

      @@user-gb8pm2si8l ㅎㅌㅊ 인생 같아보여서 동정해주는거지 얼마나 자존감이 낮으면 재정문제있을정도까지 명품을 사나

  • @user-lm6qs5ui5z
    @user-lm6qs5ui5z 3 년 전 +9375

    순간 한국패치돼서 18시간이면 이틀에 하나는 만들겠네라고 생각했네;;

    • @user-rp3zg8fd9e
      @user-rp3zg8fd9e 3 년 전 +2454

      하루에 하나씩 만들어내라고 할거임ㅋㅋㅋ

    • @user-tv8op2uz8y
      @user-tv8op2uz8y 3 년 전 +45

      ㅠㅠ ㅋㅋㅋㅋㅋ

    • @moonshine042
      @moonshine042 3 년 전 +1348

      바로 헬적화해버리는 한국

    • @ninda_123
      @ninda_123 3 년 전 +35

      저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dm2uo5jn3v
      @user-dm2uo5jn3v 3 년 전 +735

      하청의 하청의 하청 돌리고 마감만 본사에서

  • @avocado5264
    @avocado5264 3 년 전 +6758

    난 샤넬 살 돈도 없지만 이 영상 보고나니까 샤넬이 뭔가 친숙하게(?) 느껴짐 ㅠㅠㅋㅋㅋㅋㅋ

    • @manjung3653
      @manjung3653 3 년 전 +27

      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지고 갑니다.ㅋㅋ실제로 마음도 참 좋으실듯하네욤 ㅎ

    • @user-tr1db1bx6y
      @user-tr1db1bx6y 3 년 전 +16

      저...저두...뭔가 집에 샤넬 제품 좀 있을것 같은...

    • @user-IIIIIIIIIIIIIIIIIIII
      @user-IIIIIIIIIIIIIIIIIIII 3 년 전 +26

      배그 방송이나보고 낄낄거리는 애들한테 샤넬도 과분하지ㅋㅋ 그냥 애코백이나 드는 수준사람이 무슨ㅋㅋ

    • @user-en4be1wd4i
      @user-en4be1wd4i 3 년 전 +4

      하 ㅠㅠㅠㅠ 너무 공감되서 웃퍼요

    • @user-km7lk2qh8d
      @user-km7lk2qh8d 3 년 전 +40

      근데 구찌는 이미 좀 대중화됨

  • @Gam-Ma
    @Gam-Ma 3 년 전 +3975

    치킨이나 먹을란다...
    사치로 치즈볼까지...

  • @in_castle
    @in_castle 3 년 전 +3849

    프랑스 해외 연수로 가게 되었을 때 에르메스 박음질 , 바느질 하는거 배웠는데 가죽도 너무 단단해서 바늘이 안들어가고 벨트 하나 만드는데 많은 노력과 힘, 기술이 들어갔어요 정말 에르메스는 그만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user-og8kr8py5c
      @user-og8kr8py5c 3 년 전 +92

      괜히 명품이 아니네요~~^^

    • @user-dh8uy6tv6w
      @user-dh8uy6tv6w 3 년 전 +269

      그래픽카드보단 가치가없다고봅니다

    • @believenasdaq
      @believenasdaq 3 년 전 +52

      @@user-dh8uy6tv6w RTX! RTX! RTX!

    • @user-dh8uy6tv6w
      @user-dh8uy6tv6w 3 년 전 +8

      @@believenasdaq Rx! Rx! Rx!

    • @linmilk2127
      @linmilk2127 3 년 전 +318

      에르메스 배울때 바느질이 엄청고됨 하다보면 손에 물집잡히고 터지고 수도없이 반복되다 손에 딱딱하게 굳은살이 박힘 가죽 자체가 엄청 질기고 튼튼해서 일반 바느질이랑은 차원이다름 농담 아니고 에르메스 교육수료하고나면 무슨일이든 다 성공할수있음 그만큼 에르메스 바느질이 힘든이유가있음 그만큼 장인이되는 과정도 힘들고 장인되기전에 중도하차하는 경우도많음

  • @fodgogn
    @fodgogn 3 년 전 +5487

    처음부터 귀족을 위해 무언가를 만드는 가문이었고 그게 지금까지 쭉 이어져서 자신들이 귀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나 귀족이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어필이 되는 듯. 에르메스가 브랜드화에 성공했다기보단 그냥 쭉 귀족들만을 위해 생산했고 여전히 귀족들과 귀족을 꿈꾸는 사람들이 먹여 살리고 있다는 거.

    • @user-uj2xc4sy3f
      @user-uj2xc4sy3f 3 년 전 +432

      에르메스에게 축복인 점은 그런 사람들이 매우 많다는 거

    • @user-ok6ku4uz4j
      @user-ok6ku4uz4j 3 년 전 +68

      그게 브루주아이죠
      성안에서 살던 아래것들이 산업화되며 나갔는데 이들이 제 2의 영주가 된 셈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봉건제 본성은 못버리고 삽니다. 그뜻이 뭘까요? 자신이 왕이라 착각하는거죠. 그러니 타인을 무시하죠.

    • @trustmeplz2720
      @trustmeplz2720 3 년 전 +373

      @@user-ok6ku4uz4j 왜 그들이 타인을 무시한다고 생각하세요 전형적인 언더도그마 현상이네요. 실상은 님처럼 그들을 무시하는 사람들이 훨씬 나쁩니다

    • @user-fd3ip5ff6z
      @user-fd3ip5ff6z 3 년 전 +67

      귀족을 꿈꾸는 사람들이 사는게 아니라 자본계급에서 상류계급인 사람들이 사는 거니까 ㅇ르메스 빚내서 사는 사람 본 적 없음 대부분 존재도 모름
      그리고 유럽에서는 귀족들의 브랜드고
      귀족은 그냥 지금 시대에 부자를 말함
      부자만 사는 거여
      남자들은 빚내서 외제차 타고다니지만 여자들 중 빚내서 저거 산 친구 나는 본적이 없다
      에르메스 도산공원가서 그냥 밑에 카페만 가지 아니면 에르메스 에디션 찻잔 사거나

    • @trustmeplz2720
      @trustmeplz2720 3 년 전 +54

      @@user-kd9zz2yp6f 그건 자본주의 사회에서 당연한거 아닙니까? 당연히 돈이 많아 보이고 격식을 갖춘 사람에게 깍뜻하게 대하는 것은 그들이 자신들에게 더욱 투자를 해줄 것이라는 믿음에서 하는 거지 그게 단순히 차별이라 샹각하지 마시고 왜 그들이 그런 행동을 했는지 한번 생각이라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돈 없어 보이는 거지새끼한테 그들이 직접 마중 나오거나 vip석을 주는 '투자'를 할 필요는 없겠지요. 그들이 무슨 자선사업가 입니까?

  • @buxton_
    @buxton_ 3 년 전 +7227

    이만희 노란 넥타이가 에르메스였구나.. 난 어디 동묘시장애서 샛노란거를 주어다가 맨건가 싶었다..

  • @Teocis
    @Teocis 2 년 전 +101

    에르메스가 잘되는 이유는 개방적인 면도 있어요. 제가 관련 전공생이라 교수님께 들어 아는데 에르메스는 학생이고 무명 디자이너고 나발이고 공모전 열어서 뛰어난 디자인 내는 사람이면 다 뽑아서 제품화시켜준대요. 그래서 창의적인 일러스트가 담긴 디자인이 많이 보이는거라고

  • @insomnia6587
    @insomnia6587 년 전 +53

    이런말이있죠 명품의 기준은 소비자에게 감동을 줄수 있는지 없는지 이다.
    패션전공자로서 보면 에르메스 는 당연 감동적인 브랜드라고 볼수있습니다. 손으로 한땀한땀 처음에는 무슨 브랜드이든 그렇게 말할수있으리라생각해요. 하지만 에르메스는 처음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그 방식은 고집한다는것이 나에게는 큰 성실함으로 다가옵니다.

  • @Eur-fg8wd
    @Eur-fg8wd 3 년 전 +3396

    에르메스 상상속 명품 살일도 없고 살수도 없지만
    10분넘는 영상을 스킵한번없이 다 봤네
    말 너무 재밌게 잘하신다

    • @Nutella_cookie
      @Nutella_cookie 3 년 전 +8

      지갑은 100정도면 사요!! 중후반..ㅎㅎ

    • @maximum11245
      @maximum11245 3 년 전 +2

      차보다 훨싸네

    • @songenzi7398
      @songenzi7398 3 년 전 +7

      쓰담 차 기종에 따라 다르죠ㅎㅎ

    • @maximum11245
      @maximum11245 3 년 전

      @@songenzi7398 아 그래요? 5천이 넘는것도 있어요?? 명품을 몰라서

    • @user-nm9kp9bp6x
      @user-nm9kp9bp6x 3 년 전 +20

      @@maximum11245 영상보시다시피 명품은 비싸다면 억대로 가기도해요 ㅋㅋㅋㅋ 영상에도 에르메스 제품중 억대가격 4억4천짜리 나오네요 ㅋㅋㅋㅋ

  • @hominsuho11
    @hominsuho11 3 년 전 +2069

    구찌가 젊은층에게 인기 있는 가장 큰 이유 알바 2달 3달 하면 도전 해 볼만함
    에르메스 10개월도 입구컷

    • @dayflydayfly1907
      @dayflydayfly1907 3 년 전 +237

      구찌까진 좀비싼 일반브랜드...lol

    • @Ssulsa
      @Ssulsa 3 년 전 +150

      2~3달도 아니지 한달이면 빽까진 쌉가능

    • @choco2117
      @choco2117 3 년 전 +373

      그렇게 힘들게 알바하면서 명품을 왜사? 츄리닝에 쓰레빠가 짱이지

    • @yangheeko6863
      @yangheeko6863 3 년 전 +546

      이서희 알바해서 명품 사는게 원래 놀던 물이에요...? 원래 못놀던 물 맛보고 싶어서 무리하는거 아닌가...

    • @user-of6zb9vx5v
      @user-of6zb9vx5v 3 년 전 +144

      놀던물 같은 소리하네 ㅋㅋㅋ

  • @user-zw4nm1vo7k
    @user-zw4nm1vo7k 3 년 전 +21

    다른건 몰라도 박음질이 다른 브랜드와 비교불가하게 현저하게 월등하죠. 그래도 너무 비싸ㅜ 샤넬은 점차 가죽도 박음질도 엉망인데도 그 가격인거면 상대적으로 에르보다도 비싼거같고.

  • @christyna9100
    @christyna9100 3 년 전 +30

    명품이고 보세고 다 써보니 느끼는게 내 손에 익고 가장 편한 물건이 명품.. 맘 먹고 좋은 가방 들고 나갔다가 비 오면 안고서 후닥닥 뛰어가거나 바닥에 뭐 묻을까봐 걱정하는 나를 보며 이게 뭐하는건가 싶었음~ 그동안 샀던거 절반이상 처분하고 정말 들고 싶은거만 남기니까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여튼 재밌는 영상 잘 봤습니다

  • @user-qd4me4bp1u
    @user-qd4me4bp1u 3 년 전 +1588

    아 근데 진짜로 이 시리즈만 따로 채널 독립시켜주면 좋겠다
    진심 이것만 알림 받아 보고 싶은데

    • @jihoon9774
      @jihoon9774 3 년 전 +51

      거의.워크맨급
      ㄹㅇ 독립채널 만들어줬음 ㅇㅈㅇㅈ

    • @drdrdreee
      @drdrdreee 3 년 전 +28

      이 시리즈만 따로 독립시키면 바로 구독함 ㄹㅇ

    • @user-bl9ot6fe7u
      @user-bl9ot6fe7u 3 년 전 +8

      정답 얘만 땡긴다

  • @kml3378
    @kml3378 3 년 전 +2070

    경제학적으로 진짜 사치품의 일종인 명품은 불황을 덜 타거나 아예 안탑니다. 만약 불황을 잘 타거나 타격을 입은게 눈에 보이면 그 브랜드는 더 이상 그 브랜드가 갖던 이전 수준의 명품은 아니라는거죠.

    • @namu2602
      @namu2602 3 년 전 +50

      배불러효과

    • @user-zr5tu6dx8g
      @user-zr5tu6dx8g 3 년 전 +3

      박일환처리조재석이시켜형집행거부하면문재인과동일형벌로처리하고이시각즉시청와대폐쇄해라!@@콱,/ 실시!@@콱,

    • @user-successdiary
      @user-successdiary 3 년 전 +114

      @@user-zr5tu6dx8g 아재요 여기가아니에요

    • @spesun2832
      @spesun2832 3 년 전 +133

      맞아요.. 오히려 불황때 빈부 대비효과가 더 크기때문에 더 잘 팔릴때도 있죠

    • @user-jg3rg2gx1q
      @user-jg3rg2gx1q 3 년 전 +4

      황남규 ㅌ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tb3xr6xx3e
    @user-tb3xr6xx3e 3 년 전 +17

    저런 수공예가방은 우리나라도많은데 그렇다고 비싸진않은데 누가들었느냐가 중요한거죠
    그래서 광고가 중요한듯
    연예인들쓰는이유도있고

    • @user-pl8ut2ku5z
      @user-pl8ut2ku5z 2 년 전 +1

      조선이 길바닥에 똥싸고있을때부터 기술습득한 명품인데 뭔소린지 모르니?

  • @user-vu7jm8od6j
    @user-vu7jm8od6j 3 년 전 +658

    그냥 장인정신이고 뭐고 인간의허영심을 재대로 채워주는거네

    • @O.BANG.R
      @O.BANG.R 3 년 전 +15

      제대로

    • @user-zp7hj1dd8h
      @user-zp7hj1dd8h 3 년 전 +58

      이거죠 뭐 부의상징

    • @user-lw7xh6qt3v
      @user-lw7xh6qt3v 3 년 전 +1

      ㄹㅇㅋㅋㅋㅋㅋㅋㅋ 허영심 채워주기에 너무 적합함

    • @Choi_U
      @Choi_U 2 년 전 +28

      맞춤법도 모르는 인간이 인간의 허영심 어쩌구 하면서 객관화 된 척 하니까 너무 하찮음...ㅋㅋ

    • @sunghokim3988
      @sunghokim3988 2 년 전 +4

      @@Choi_U 맞는 말 아님? 뭐가 문제여

  • @dreamerliz7
    @dreamerliz7 3 년 전 +1194

    인기동영상이라 그냥 잠시 미리보기로 보다가 끝까지봄... 그래서 구찌도 보고 스타벅스도 자연스럽게 보다 도대체 누구인가? 검색함... 조현용 경제부 기자! 시작할때 이름 좀 넣어주시지~ 그 어떤 패션전문가도 이렇게 쉽게 압축해서 설명한걸 본 적 없음... 기자님 본인도 이제 브랜딩을 잘해보세요~ 너어무 잼있어요!

    • @dreamerliz7
      @dreamerliz7 3 년 전 +5

      나랑드사이다 고마워용! 애써 찾아놓고 “웅”이라고 했네용!

    • @jhs7526
      @jhs7526 3 년 전 +1

      @@dreamerliz7 수정하실수도 있어용ㅎㅎ

    • @dreamerliz7
      @dreamerliz7 3 년 전 +1

      신재한 고쳐주신분 성의를 위해서 남겨둡니당! 🙏

    • @user-sb4ru7zv6h
      @user-sb4ru7zv6h 3 년 전 +3

      @@dreamerliz7 조현웅이라고 착각하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요 저도 대댓 보기 전까지는 조현웅 기자님이라고 착각했네요

    • @dreamerliz7
      @dreamerliz7 3 년 전

      이수민 수정했어요~^^

  • @heliotropekim246
    @heliotropekim246 3 년 전 +1415

    말 되게 잘하신다
    스킵 안하고 끝까지 볼줄은 몰랐네...

    • @user-hf5xg5ld9s
      @user-hf5xg5ld9s 3 년 전 +5

      그러게요 간단명료하고 깔끔하게 잘했네요

    • @0l0f7l2
      @0l0f7l2 3 년 전

      ㅇㅈ

    • @doraa9577
      @doraa9577 3 년 전

      맞아요 되게 쓸데없는 소리 단 한마디 없이 길어지지않고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만 딱 정리해서 그걸 듣기 좋고 발음도 좋게 하셔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 @user-bc2tt5hg7x
      @user-bc2tt5hg7x 3 년 전

      @@michaelcraig5952 야....

    • @uhyeok8659
      @uhyeok8659 3 년 전

      영상 제작시 미리 스킵해서 만든 거일 수도...

  • @user-sv2dh8nu2g
    @user-sv2dh8nu2g 2 년 전 +37

    명품은 사람들이 좋은물건을 좋은가격에 사게해서 일상을 편하고 즐겁게 건강하게 해주는게 명품이지... 물건이 사람보다 위에 있으면 그게 명품일까? 사람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는게 명품이라 생각

  • @Dkgfff
    @Dkgfff 3 년 전 +32

    요새 인스타 옷팔이들은 다 갖고 있더만... 동대문옷 팔면서 거기에 에르메스 코디 웬말...

  • @ginahwang7872
    @ginahwang7872 3 년 전 +570

    장인이 대가를 얼마를 받고 에르메스가 이름값으로 얼마를 취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장인의 노고에 대한 값을 저렇게 높게 친다는 것은 그래도 가치를 인정해준다는 뜻이지! 우리 나라는 장인들 수제화 팔아도 비싸다고들 난리쳐서 싸게 팔 수밖에 없는 실정인데

    • @NoName-bh3zo
      @NoName-bh3zo 3 년 전 +65

      옳소. 우리 나라는 인건비 존나 후려침. 공산품이 비싸고 인건비가 싸게 먹히는 나라임. 공산품 비싼 건 경제 규모가 충분하지 않아서라고 쳐도 인건비는 더 올라가야 됨.

    • @Bird_In_Forest
      @Bird_In_Forest 3 년 전 +14

      @@NoName-bh3zo 기술자 대우를 고쳐야져 뭐..

    • @user-fw6ur2ef7v
      @user-fw6ur2ef7v 3 년 전 +6

      그냥 장인이라고 되는 게 아니라 장인도 유명세가 있어야 한다는 거지 뭐...

    • @dotori302
      @dotori302 3 년 전 +17

      장인도 장인 나름이지만 우리나라는 수제화라는 타이틀만 박아놓고 대충 만들고 수제화라는 점을 이용해서 어떻게든 눈탱이만 칠려고 함.

    • @user-vz3el9np1w
      @user-vz3el9np1w 3 년 전

      @@michaelcraig5952 위로 올려서 리셋하면됨 ㅅㄱ

  • @user-sg9qg5jr8y
    @user-sg9qg5jr8y 3 년 전 +430

    말빠르기도 좋고 귀에 너무 쏙쏙 들어오고 설명너무 잘하심

  • @Frost-1209
    @Frost-1209 2 년 전 +79

    에르메스 마진율 1000% 진짜 미쳣다...

  • @user-cj2zh5pr3k
    @user-cj2zh5pr3k 3 년 전 +260

    명품 걸치고다니는 배나온 이상한 양아치들은 진짜 볼품없더라구요

    • @user-djWjrhwjWjrhrhh
      @user-djWjrhwjWjrhrhh 2 년 전 +3

      사람이 명품이고 잘생기고 이뻐야 명품을 들어도 명품처럼 보이죠ㅠㅠ

  • @user-bl3ps2yc2c
    @user-bl3ps2yc2c 3 년 전 +943

    진짜 말 잘하신다..
    편집도 유연하고
    제가 한번도 스킵을 안했어요 대박..

  • @user-mw5uu2eu6j
    @user-mw5uu2eu6j 3 년 전 +798

    여러 자료사진과 귀에 쏙쏙 박히는 딕션, 적절한 효과음 이 세박자가 존나 잘 맞는 채널이다,,,

  • @hongpark1982
    @hongpark1982 3 년 전 +457

    가방은 소모품인데..소모품이 망가지고 찢어져서 눈물나고 비명이 절로 나온다면 그건 뱁새가 황새 따라가려다 가랑이 찢어진 어리석은 소비였다는 거다

    • @fwt7348
      @fwt7348 3 년 전 +54

      그냥 5만원짜리 책가방 찢어져도 비명나오던데ㅋㅋㅋㅋㅋ

    • @user-gf2mi5sy7z
      @user-gf2mi5sy7z 3 년 전 +72

      @@user-jd5xx4si9s 가격이 얼마 짜리든 자기 물건이 찢어졌는데 좋아할 사람이 어디있습니까; 비명 나오는건 당연하죠

    • @gaon1405
      @gaon1405 2 년 전 +8

      소모품이 아닌 물건은 없음

    • @user-mx7cn1di6w
      @user-mx7cn1di6w 2 년 전 +7

      근데 물건중에 소모품 아닌게 어디있나요..,,,ㅜ

    • @user-pg3pw4ww4b
      @user-pg3pw4ww4b 2 년 전

      그럴듯 하지만 영 아닌

  • @user-pe8ix2yv7u
    @user-pe8ix2yv7u 3 년 전 +33

    패션에도 철학이 있어야 한다는걸 다시 깨닫고갑니당...

  • @user-pl9bq6ox4v
    @user-pl9bq6ox4v 3 년 전 +4168

    왜비싸냐? 장인이 최고제품으로 한땀한땀만드니까 x
    이걸로는 미친가격이 설명불가능
    소량 최고급 브랜드화에 성공해서 ㅇ
    이름값이다. 같은가방에 브랜드 이름만바꾸면? 절대 저가격에 안팔림

    • @jwc6655
      @jwc6655 3 년 전 +14

      근데 쉽지가 않으니까.. ㅎㅎ

    • @user-dq4xt9fl7l
      @user-dq4xt9fl7l 3 년 전 +142

      에르메스랑 같은 가방이 일단 어떤 명품브랜드에도 없음

    • @busan1991
      @busan1991 3 년 전 +471

      근데 에르메스니까 저 가격에 살만하지
      어떤 가방을 사든 장인 한명이 며칠을 걸려 바느질 한땀한땀 나를 위해 만드는건데 그걸 에르메스 상표 안 박으면 뭐로 증명할껀데??
      신분증도 날 증명할 수단인 것 처럼 상표도 제품을 증명할 수단인거지

    • @user-jv6gk1uj2f
      @user-jv6gk1uj2f 3 년 전 +214

      장인들이 한땀한땀 만드니까 브랜드값이 올라가는거 아니야 장인들이 쌓아올린 노력을 몇번 끄적여서 브랜드화 성공이라고 단정짓네 ㅋㅋ

    • @BBDbabidibu
      @BBDbabidibu 3 년 전 +217

      그 이름값을 만드는 게 제일 어려운 일임

  • @monstershonda
    @monstershonda 3 년 전 +1514

    외국에서 에르메스 앞을 지나가다 말 안장을 파는거보고 아... 말타는 사람들이 사는 명품이구나 싶어서 처다도 안봄.

    • @wowwowwowwowwow5329
      @wowwowwowwowwow5329 3 년 전 +166

      에르메스가 말안장 말용품으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 @user-sk1pe4gk5b
      @user-sk1pe4gk5b 3 년 전 +238

      스티브예 [Steve Yea] 뭔 상관이긴 말 개비싼데 살정도면 그만큼 돈이 많은 사람들이 쓴다는거지

    • @hopihopi00
      @hopihopi00 3 년 전 +52

      스티브예 [Steve Yea] 언어능력 거의 미취학아동

    • @HDunicorns
      @HDunicorns 3 년 전 +13

      @@SteveYea 예전부터 말은 귀족들이 탔거든 아만보야

    • @hiyo4954
      @hiyo4954 3 년 전 +9

      원래승마가 귀족문화

  • @ruhimae5048
    @ruhimae5048 3 년 전 +34

    50프로 세일 1년에 한번씩 함.... 다만 현금 결재 해야하고... 올해는 8월에 라움에서 했슴

  • @marglee.and.renjeon
    @marglee.and.renjeon 3 년 전 +61

    진짜 신기했던게 작년에 프랑스갔을때 에르메스가 아무리 프랑스거여도 길에 좀 작은 가게로 있던게 진짜 신기했음

  • @magazine8731
    @magazine8731 3 년 전 +1844

    저 분은 대체 뭐하시던 분일까, 이 채널의 정체는 무엇일까..
    대본, 편집, 기타 등등 뭔가 지루하지 않게 말하는 신비한 능력의 채널 ㄷㄷㄷㄷ

  • @grapewillow
    @grapewillow 3 년 전 +721

    이 컨텐츠 넘나 꿀잼
    명품을 사지도 못하는 일반인이지만 ㅠ 그래도 재밌어서 보게되네요 ㅎ

    • @ZZI52
      @ZZI52 3 년 전 +2

      인정합니다 ㅋㅋ

    • @user-tv9wp1wo6b
      @user-tv9wp1wo6b 3 년 전 +11

      @대천사는미카엘 오랜만이다

    • @user-cm2cs5vs7e
      @user-cm2cs5vs7e 3 년 전 +8

      대천사는미카엘 정말 궁금한데 하루에 몇 시간씩 댓글 다세요....?

    • @HEAL_TUBE
      @HEAL_TUBE 3 년 전

      @@user-cm2cs5vs7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 현웃으로 빵터짐.. 진지하게 댓글다셨던 거라면 더 웃길듯..

    • @HEAL_TUBE
      @HEAL_TUBE 3 년 전

      @@user-vo5ch4cl6o ㅋㅋㅋㅋㅋㅋ

  • @yasminapark6979
    @yasminapark6979 3 년 전 +3

    이 분은 허접한 제품으로 다단계해도 성공신화 이룰 분 ㅎㅎㅎㅎㅎ
    말을 수다스럽게 가벼운데 설득력 있게 느껴지고,
    뭔가 가벼운데 아아 ~~~ 수긍이 가고,
    뭔가 어디서 들은 정보 짜집기 하는데 뭔가 쭈욱 잘 꿰서 해박해 보이고,
    들을 때 아~~~하면서 쉽게 들어오고,
    이것도 재능과 능력!!

  • @user-yb7iv3vv9e
    @user-yb7iv3vv9e 3 년 전 +64

    예전 일본드라마 전차남에서 여주가 찐따남주한테 선물로 에르메스컵 주는장면이 있있는데 그 컵이 두개에 80만원이라 놀래서 뭐길래 그리비싼가하고 검색했다가 턱빠짐.. 진짜 상상초월로 비싸던데

  • @user-io9zr7ft8c
    @user-io9zr7ft8c 3 년 전 +2300

    아 갑자기 그거생각난다 여자가 소게팅 받으러 갔는데 상대가 지 가방 샤넬 아닌거 막 칭찬하면서 된장녀 아니네요 하면서 되게 좋아했다던데 사실 그 여자 가방 에르메스였다는거..

    • @user-bg5dy6nh4m
      @user-bg5dy6nh4m 3 년 전 +7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넬은 알고 에르메스는 몰랐던 ㅋㅋㅋㅋㅋ

    • @user-kg9vp1qn8t
      @user-kg9vp1qn8t 3 년 전 +311

      @@michaelcraig5952 님 뭐하는 사람이세요 쩐다;
      이거 밑에 보신 분 후기 좀

    • @TheGoatCristianoRonaldo7
      @TheGoatCristianoRonaldo7 3 년 전 +19

      카더라에 욕박네 ㅋㅋ;

    • @user-vg8tt6ys2w
      @user-vg8tt6ys2w 3 년 전 +25

      아이지 걍 숫자임

    • @user-kg9vp1qn8t
      @user-kg9vp1qn8t 3 년 전 +112

      @@user-vg8tt6ys2w 알려주셔서 감사하긴한데 이미 해봤음
      끝에
      ^^
      ㅇㅈㄹ임

  • @user-be8uz7gh7b
    @user-be8uz7gh7b 3 년 전 +867

    아 리얼 스토리텔링 오진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
    형 말하는방식 말투 억양 모든게 영상에 조화로웠어 그니깐
    다른 명품브랜드 스토리텔링도 해줘
    난 입생로랑 해주면좋을거 같아

  • @sj3468
    @sj3468 3 년 전 +47

    에르메스 그냥 페덱스로 배송오던데ㅋㅋ버킨 켈리같은 온라인 있지도 않고...

  • @user-skdewnvxk16
    @user-skdewnvxk16 3 년 전 +7

    0:44 어릴때 제목만보고 내심 기대했던 영화였는데

  • @yzh236
    @yzh236 3 년 전 +1046

    샤넬, 구찌, 생로랑, 디올 같은거는 백만원 단위로 구매가능하지만 에르메스는 천만원 단위ㅋㅋ

  • @protein6197
    @protein6197 3 년 전 +942

    근데 님들아 에르메스 버킨백은 진짜 돈많은 사람만 사야함 그냥 크게 부담없이 살 수 있는 사람이 사면 조금이라도 상처나거나 흠집생길까봐 불안해서 잘 안 들게됨

    • @RoyalKnights6201
      @RoyalKnights6201 3 년 전

    • @protein6197
      @protein6197 3 년 전 +65

      @갱얼쥐 제가 말한 크게 부담없이 살 수 있는 사람은 이 가방을 사서 생활에 지장이 가냐 안가냐를 따지는 겁니다 거의 제벌급이면 버킨백 정도는 아무렇지도 않게 사겠지만 애매하게 돈이 많은 사람들은 사놓고 상처날까봐 아까워함 물론 그 애매하게 돈 많은 사람들도 이 가방을 사서 생활에 별 지장 없는 사람을 말합니다 아 이건 물론 개인이 가지는 마인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Love_From
      @Love_From 3 년 전 +5

      @갱얼쥐 내가 난독인줄 ㅋㅋㅋㅋㅋㅋ

    • @user-ry9dw7hh1k
      @user-ry9dw7hh1k 3 년 전 +7

      @갱얼쥐 저 분이 말하는 크게 부담없이 살 수 있는 사람은 부자가 아니라 일반인인데 돈 쫌 있다한 사람임

    • @kingnoob3503
      @kingnoob3503 3 년 전 +1

      @@protein6197 중산층이라고 하세요...

  • @user-ok3qd2yf4s
    @user-ok3qd2yf4s 3 년 전 +1

    좋은 정보네요~감사합니다~

  • @user-xk6dh8so4u
    @user-xk6dh8so4u 3 년 전 +35

    저렇게 부담없이 저런걸 사는 사람이 되고 싶다

  • @user-rb3bt4us8n
    @user-rb3bt4us8n 3 년 전 +559

    버킨은 아무한테나 안팜.. 엘메 실적이
    있어야살수있음ㅜ

    • @BLACK-wv8xe
      @BLACK-wv8xe 3 년 전 +16

      실적있어도 안줌

    • @BLACK-wv8xe
      @BLACK-wv8xe 3 년 전 +3

      근데 잘만 주던데 프랑스에서

    • @user-wl5vz5hb6c
      @user-wl5vz5hb6c 3 년 전 +31

      청담동 편집샵 가면 그냥 살수있음 물론 더 비싸게 줘야함

    • @dayflydayfly1907
      @dayflydayfly1907 3 년 전 +6

      假品인듯...lol

    • @user-qy2xw4gf6x
      @user-qy2xw4gf6x 3 년 전 +121

      쌩판 처음 가면 몇년 기다려도 살수있을지 장담못한다고 함! 어떻게하면 빨리 살수있냐고 물어보면 그릇류를 왕창 한두번만 사면 순서가 앞순위로 빨리진다고 한다.(이유는 가장 매출액이 떨어지는 상품군) 옷을 사도 동일하다! 결국 돈만 엄청 많다는게 입증되면 운좋으면 한달안에 연락이 옵니다! 단, 색상선택은 불가! 연락왔을때 그때 내가 원하는 색이 아니라고 거절하면 순서는 뒤로~ 연락오면 무슨 색이든 사이즈든 바로 산다면 그담부터는 자주 연락 올 가능성이 높음! VIP도 연2회구입만 가능하다는건 뻥! 그냥 미치도록 갖고싶게 만드는 고도의 상술일뿐 그이상 그 이하도 아님!

  • @user-in6ci8gk3v
    @user-in6ci8gk3v 3 년 전 +1266

    에르메스는 확실히 가죽의 질이 다름. 비싼 이유가 몇대를 물려줄 수 있을정도로.

    • @user-uh8rk5gb2g
      @user-uh8rk5gb2g 3 년 전 +194

      맞음 원장사모 가방 한번 만져봤는데 이건무슨 아기피부만지는듯한 부드러움의 끝판왕이였음

    • @user-uh8rk5gb2g
      @user-uh8rk5gb2g 3 년 전 +157

      @@dobeeeeeee 저도 에르메스백을 가지고 있지않아 잘은 모르지만 천단위가 넘어가는 가방이 그렇게 잘벗겨지면 벌써 논란이 있었을꺼 같아요🤣
      그리고 비싼만큼 애지중지하면서 특별한날?만 들면....🤔어디까지나 추측입니당

    • @erinkim544
      @erinkim544 3 년 전 +89

      까까 쓰다보면 일반 가죽가방과 마찬가지로 모서리 벗겨짐 있습니다. 부드러운 가죽일수록 더욱 긁히면 스크레치도 잘 나고요. 다만 신주단지 모시듯 하니까 깨끗하게 보이죠. 근데 막 쓰시는 분들도 은근 많아요 ㅋ

    • @user-un3nm5oe1y
      @user-un3nm5oe1y 3 년 전 +7

      다 쓰기 나름임ㅋ

    • @youtubehandlesvcks
      @youtubehandlesvcks 3 년 전 +71

      내구성이 좋은건 사실이나 명품은 그게 고가의 주된 이유가 된다고 보긴 어려울 것 같아요 명품은 애초에 높은 가격 그 자체에서 파생되는 효과들이 가격을 정당화하는 구조라

  • @user-dm2sd4di1x
    @user-dm2sd4di1x 3 년 전 +1

    이 영상 진짜 끌림 설명도 잘해주시고 편집도 좋고 유익함 진짜 잘만든 영상

  • @user-tn8fr6ys9i
    @user-tn8fr6ys9i 3 년 전 +241

    명품이 왜 비싼지 이제 알았네ㅋㅋㅋㅋㅋㅋ 10년의 수련과정을 거쳐 장인이 한 땀..한 땀..

  • @4834426
    @4834426 3 년 전 +838

    에르메스가 악어가죽을 위해서 산채로 가죽을 벗겨죽이는게 영상도 풀리고 알려졌는데 동물을 아낀다니...흠..🤔
    그나저나 말 정말 재미있게하신다 끝까지 다봄ㅋㅋㅋ

    • @user-wh6qp6di2n
      @user-wh6qp6di2n 3 년 전 +22

      그거 에르메스에서 그 영상속에 있는 악어가죽은 버킨백에 사용하는거 아니라고 밝혀졌슴...

    • @user-ll2yz2vg7k
      @user-ll2yz2vg7k 3 년 전 +7

      아껴서 길러야 좋은 가죽이 나오거든ㅋㅋ

    • @4834426
      @4834426 3 년 전 +73

      @@user-wh6qp6di2n 버킨백이 아니더라도 산채로 죽이는데 어떻게 그게 동물을 아끼는걸까요..ㅠㅠ

    • @user-wh6qp6di2n
      @user-wh6qp6di2n 3 년 전 +58

      @@4834426 아니 그러니까 에르메스는 그렇게 가죽을 쓰는게 아니라고 밝혀졌어용...에르메스는 윤리적 기준 잘 지키고 있다고 했고 제인 버킨도 보고서보고 성명 철회했어용ㅋ

    • @4834426
      @4834426 3 년 전 +4

      @@user-wh6qp6di2n 아.. 서치해도 제가 검색을 잘 못하는지 못찾고ㅋㅋ 최근 블로그 글이랑 페타 서명글만봐서 버킨서명철회나 윤리기준 준수 등 말하시는 내용은 몰랐네요 정보 감사해요😢

  • @user-ed4es5oy5e
    @user-ed4es5oy5e 3 년 전 +2138

    같은 직장 남자분이 피지컬 비주얼 씹오지고 키도 180인데
    맨날 그냥 후리한 반팔티에 청바지 이렇게 입고 와도 존멋존잘존섹이라 빛이 남
    다른 남자들이 질스튜어트나 꼼데 20만원짜리 셔츠 입은거봐도 아무 감흥없는데 얼굴+몸이 반칙이라 암거나 입고 와도 모델핏 개쩖
    결론은 걍 패완얼 패완몸 ㅇㅇ....

    • @james-lim775
      @james-lim775 3 년 전 +375

      얼굴과 몸이되면 깔끔하게만 입어도 좋아지죠.
      허나 보통의 사람들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기위해서는 명품과 매너가 필요합니다.

    • @user-cu4qz6qt1z
      @user-cu4qz6qt1z 3 년 전 +2

      엌ㅋ。。。

    • @user-bv4gt1vk2k
      @user-bv4gt1vk2k 3 년 전 +66

      너무 맞는 말인데 그래서 더 슬프다.....

    • @user-ed4es5oy5e
      @user-ed4es5oy5e 3 년 전 +91

      @@user-bv4gt1vk2k 글쓴인데요 저는 여잔데 난쟁이똥자루에 피부도 까맣고 안좋고 총체적 난국 더 개씹똥망입니다...상처드렸다면 미안합니다 흑흑 개노답은 난데ㅠ

    • @user-bv4gt1vk2k
      @user-bv4gt1vk2k 3 년 전 +40

      @@user-ed4es5oy5e 아녜요 ㅎㅎㅎㅎㅎㅎ그렇게 아름다운 사람이 이 세상에 애초에 몇이나 되겠어요...

  • @user-vo5pf3yq4b
    @user-vo5pf3yq4b 3 년 전 +452

    우리도 장인이 만든 진짜 명품을 알아주는 사회를 만들었으면,,,

    • @noyeah8428
      @noyeah8428 2 년 전 +12

      조선에 무슨 장인 ㅋㅋ 사기꾼들이나 득실댐.

    • @klop6
      @klop6 2 년 전 +49

      @@noyeah8428 그럼 한국에서 왜 살면서 유튜브에 이런댓글남김 그냥 떠나셈

    • @noyeah8428
      @noyeah8428 2 년 전 +4

      @@klop6 안사는데?;;; 이미 한국 떠있음;; 조선에 오래사세요~

    • @user-pk3ih6sr7z
      @user-pk3ih6sr7z 2 년 전 +15

      @@noyeah8428 외국인이 한국말 잘하시네요 ㅎㅎ 어느나라 사람이세여??

    • @user-os1zq1rf5t
      @user-os1zq1rf5t 년 전 +25

      @@noyeah8428 키보드로 뚜들기면 무슨말이든 못하겠냐 ㅋㅋ

  • @user-uf8wg1ow1p
    @user-uf8wg1ow1p 2 년 전 +22

    저 브랜드제품을 여유롭게 살 경제력이 있는게 멋있는거 같다

  • @user-nz9kx4fd1o
    @user-nz9kx4fd1o 3 년 전 +658

    엄청 신기하고 잡다해서 좋아요! 너무 재밌다...잡학지식 좋아하는 입장에서 이런 프로그램 너무 감사합니다ㅠ 어렸을 때 에르메스를 헤르메스로 읽은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 @minchoholy
      @minchoholy 3 년 전 +14

      저는 지방시를 기븐치라고 ㅠㅠ 읽었었네요

    • @xingkey
      @xingkey 3 년 전 +26

      헤르메스로 읽어도 상관없을텐데요.
      원래 영어식 발음이고 문제삼는 사람 없을텐데.

    • @user-im9nw9ks1t
      @user-im9nw9ks1t 3 년 전 +1

      헤르메스의 시미터

    • @sasga6576
      @sasga6576 3 년 전

      ᄋᄋᄋ ㅋㅋㅋㅋ 대상포진

    • @user-re3vg8op6n
      @user-re3vg8op6n 3 년 전 +1

      대천사는미카엘 너 진짜 진용진 형한테 니 정체가 뭐냐고

  • @rough_mustache
    @rough_mustache 3 년 전 +440

    에르메스 가격보다 이분 말솜씨가 대박인듯ㅋㅋㅋㅋ

    • @fanPDstudio
      @fanPDstudio 3 년 전 +4

      ㅇㅈ 귀에 쏙쏙 박힘

    • @hnk2163
      @hnk2163 3 년 전 +1

      @@fanPDstudio 와 답글한번 보고 개깜짝놀랐네..

  • @coincoin7662
    @coincoin7662 2 년 전 +2

    인간이라는게 누군가에게 인정을 갈구하게 되는거임. 돈이 많은 사람이라면 그런 인정을 가장 손쉽게 빠르게 얻을 수 있는 것이 저런 물건이기때문에 당연히 저런 소비를 하게 됨. 더 비싸고 더 구하기 힘들수록 인기가 높아질거임. 어차피 부자들에게는 돈이 문제가 아니라.. 저 물건의 희귀성이나 사람들의 선망의 눈길이니까

  • @user-dl6oc9fv9l
    @user-dl6oc9fv9l 3 년 전 +19

    항상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를 위해 힘써서 조사해 주시고 설명해 주시는 제작진 분들께 감사합니다 항상 내용도 알차고 조리있게 설명해 주셔서 덕분에 이렇게 좋은것을 보고 들으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더더욱 발전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그자리에서 많은 지식을 나누어 주셨으면 좋겟습니다~너무 유익해요~

  • @user-jd1hd4ch7w
    @user-jd1hd4ch7w 3 년 전 +191

    명품의탄생이란 책에서 에르메스 보고 되게놀람... 진짜 아이디어는 그당시 에르메스가 끝판왕

  • @jaehokim237
    @jaehokim237 3 년 전 +128

    말씀하시는게 흡입력이 있어서 도저히 끊을 수가 없었습니다.
    구독하고 갑니다.

  • @user-pu4ch9pn5z
    @user-pu4ch9pn5z 3 년 전 +2

    맞아..에르메스는 더군다나 그릇까지도 예약하면 엄청기다려야함..없어서 못팔정도

  • @Bunny-mm8hw
    @Bunny-mm8hw 2 년 전 +3

    참고로 에르메스는 가죽도 엄별 선별해서
    악어농장같은거도 있는걸로암
    스크레치하나라도있는 가죽은 절대안쓰고
    장인하나가 가방한개담당해서 만들기때문에
    구매하면 그때부터 가방제작시작임
    요즘은 리셀이 있어서 굳이 기다려서 살필요가없긴한데. 주문제작,장인정신이 에르메스를 특별하게만든 이유인듯

  • @user-iy8zk2oy8w
    @user-iy8zk2oy8w 3 년 전 +114

    이분이 나오는 영상 다 연결해서 보고 싶은 놀라운 매력ㅋㅋㅋㅋㅋ 누구시죠 정말

  • @user-zr3ro2lt8v
    @user-zr3ro2lt8v 3 년 전 +93

    처음 봤는데 설명자 분이 너무 설명을 잘 하신다!!ㅎㅎ 그리고 명품 대기업이란 말 잘 어울리네요 해외 공장 짓지않고 현지에서 투자,생산,수출 다한는게 찐 효자효녀그룹이죠

  • @gireen
    @gireen 3 년 전 +3

    조세호씨가 좋아하는 브랜드 얼마일까 궁금해서 보러왔어요 ㅋㅋㅋ 뷰티 패션 유행 1도 관심없는 26세는 그저 멍... 딱히 부럽지는 않은게 지갑에 현금 20만원 넘게 들고 서울갔을때 넘 불안했어요ㅠㅠ 죽기전 집있고 빚없기만을 바랄뿐... 나만 이런가욥

  • @user-ib1mo3rj4e
    @user-ib1mo3rj4e 2 년 전 +1

    다양한 이야기도 함께 해주니 영상이 재미있을 수 밖에..

  • @user-wm4bn1kb6v
    @user-wm4bn1kb6v 3 년 전 +160

    에르메스는 사고싶어도 살수가 없어서 패스...
    사고싶지도 않아요 너무 비싸 ㅜㅜ 넘사벽..

    • @spfh3356
      @spfh3356 3 년 전

      @@michaelcraig5952 7ㅅㅅ3

    • @tysonfan
      @tysonfan 3 년 전

      @@michaelcraig5952 4300 ㄷㄷ

  • @user-ji3lo8md3g
    @user-ji3lo8md3g 3 년 전 +421

    버킨백 진짜 돈 있어도 못삼..아니 물건 있어도 안내줌 구매 실적 쌓여야 보여줌..

    • @BLACK-wv8xe
      @BLACK-wv8xe 3 년 전 +28

      잉 구매실적 아니여도 안줌 근데 마치 지들 인심쓰듯이 꺼냄 ㅋㅋㅋㅋㅋㅋ 그거 보는게 개꿀임

    • @user-wl5vz5hb6c
      @user-wl5vz5hb6c 3 년 전 +1

      청담동 편집샵 가면 그냥 살수 있습니다 물론 더 비싸게 내야하지만..

    • @maple5022
      @maple5022 3 년 전 +30

      @@michaelcraig5952 관종임??

    • @jiwoong_1214
      @jiwoong_1214 3 년 전

      @@michaelcraig5952 ? 미쳤다ㅋㅋㅋㅋ

    • @user-xz3nu6vz1f
      @user-xz3nu6vz1f 3 년 전

      저런가방은칼에안찢기고불에도안타는지~~~

  • @user-bd8uu8mq3n
    @user-bd8uu8mq3n 2 년 전 +1

    예전에 프랑스 여행갔을때 에르메스매장 그냥 구경하러 들어갔는데 그래도 뭔가 하나 사고싶어서 그나마 살수있는 넥타이 하나 사왔음ㅋㅋ

  • @klaymoon1
    @klaymoon1 3 년 전 +2

    뉴욕주 위쪽에 있는 Connecticut에 유명한 부촌이 있는데 백인 아줌마들 에르메스 카페나 식당 바닥에 던지는거 종종 봐요. 진짜로 막 던져요 ㅎㅎ 근데 애지중지 하며 드는거 보다는 어쩌면 그렇게 막드는게 더 멋진거 같기도 하고.

  • @hirit418
    @hirit418 3 년 전 +1108

    에르메스는 승마 용품 만들 때인 그 옛날부터 터무니 없는 가격으로 유명했다 함

    • @user-li1cw2id4s
      @user-li1cw2id4s 3 년 전 +3

      다 아는사실을 ~

    • @user-yb3du5vw1f
      @user-yb3du5vw1f 3 년 전 +23

      이 브랜드 너무 비싸고 기업의 철학은 너무 저렴함 배짱으로 물건 팔아먹는 회사지 불량을 뭘 태워요 버킨백 싼 사람가방보니 뒤는 쭈글쭈글 하더만

    • @tmrrhph5531
      @tmrrhph5531 3 년 전 +76

      애초에 승마 자체가 돈있는 귀족들의 사치였으니까 안망했지 판타지소설마냥 아무나 타고 나다녔으면 진작 망했음

    • @badscam7617
      @badscam7617 3 년 전

      @@Min-ff9cz 가방이 쭈글쭈글 하다는거 아닌가요?

    • @Min-ff9cz
      @Min-ff9cz 3 년 전

      @@badscam7617 헐 버킨백 산 사람이라고 봤어요 ㅜㅜ 오해했내여

  • @THOM_BROWNE
    @THOM_BROWNE 3 년 전 +491

    루이비통 핸드백사면서 오 엄청비싸다 이게 세계3대명품이라니 하며 신기방기했는데 에르메스는 신의경지급이었네...

  • @susanamogus458
    @susanamogus458 2 년 전

    몰입도 짱이에요 정말 동영상 잘만들었어요

  • @user-ze2ke6jb5q
    @user-ze2ke6jb5q 년 전 +1

    명품을 사려는 사람들의 심리를 엄청나게 잘 파악한 브랜드인 것 같아요... 명품 중에 명품이라는 타이틀의 느낌으로 누구든지 꿈 속의 브랜드가 되는 것 같아요 시장을 잘 파악한 것 같네요

  • @user-ox7jf4vb6c
    @user-ox7jf4vb6c 3 년 전 +871

    한국이면 장인분들이 한달에 에르메스 임금의 절반정도로 30개씩 찍어내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버렸다....

    • @Bird_In_Forest
      @Bird_In_Forest 3 년 전 +15

      무슨 디아볼로도 아니고 사람 죽어유....

    • @MNWMNA
      @MNWMNA 3 년 전 +5

      하루에 한개씩 만드는게 사람이가

    • @user-lf4bh9ov8y
      @user-lf4bh9ov8y 3 년 전 +2

      ㅇㅇ 아님

    • @user-bl4wo2nr2h
      @user-bl4wo2nr2h 3 년 전 +62

      실제로 그럴수있을거같은
      사람있긴함 구두수선이랑 각종 가죽가방외 기타등등으로 장인으로나왔던사람 손 ㅈㄴ빠르고 정확도 ㅈ됨

    • @user-rj3dw7vr4k
      @user-rj3dw7vr4k 3 년 전 +23

      응 아니야 국뽕그만해 제발

  • @civil_servant90
    @civil_servant90 3 년 전 +284

    근본부터 해서 가방완성도,CEO경영철학 까지
    셀럽,부자들이 사고싶게 만드는 물건이군요

  • @azabuaesop6490
    @azabuaesop6490 3 년 전

    미쳣네.....영상이 군더더기 하나없이 깔끔하고 구ㅣ에 쏙쏙 들어오넹....
    구독/알람 박고감!!

  • @jjoonfranz
    @jjoonfranz 2 년 전

    역시 영상형 잡지~ 최고!

  • @user-mo2jl6dt2g
    @user-mo2jl6dt2g 3 년 전 +252

    이 컨텐츠 주기적으로 해주세요 ㅜㅠ

    • @user-yu8yo4mb2h
      @user-yu8yo4mb2h 3 년 전

      @@michaelcraig5952 진짜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

  • @jjiujju
    @jjiujju 3 년 전 +241

    이 분 계속 봤는데 진짜 설명 잘하시는듯.. 지루하지 않게 해주는 편집도 당연히 한몫하고! 계속 유익한 영상 만들어주세용

    • @changwoi
      @changwoi 년 전

      이분 성함이 어떻게 될까요?

    • @user-qr8bv3jf3fdskjewoivcdlkw0
      @user-qr8bv3jf3fdskjewoivcdlkw0 년 전

      삼성/삼성팬이 아무리 열심히 해봤자 Apple Pay 모든 카드사 도입, 삼성 GOS 성능조작 사태, 소비트렌드의 변화로 국내 iPhone 점유율은 점점올라간답니다! 어차피 님들이 할 수 있는건 없음
      Google Play Store의 move to iOS앱이 1억회 다운로드를 받은것만 봐도 알 수 있죠 ㅋㅋ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iPhone으로 넘어오는지.
      현 10대 20대 (일부 30대)의 iPhone사랑/점유율이 엄청난데 지금으로부터 몇십년뒤 국내 iPhone점유율이 어떻게 될지 생각해보세요 ㅋㅋㅋ
      Apple vs 삼성 시작합니다
      성능:Apple > 삼성
      S23이 잘나왔다고 하더라도 실성능은 떨어지며 삼성은 맨날 출시됐을땐 온갖 호들갑 다떨지만 아무도 안씀
      iMessage:Apple이 제작한 ‘메신저 서비스‘임 즉, 문자 요금이 부과안됨
      Apple Music:Apple이 제작한 음악 서비스로 전세계 점유율이 25%(2위, Spotify 30%)에 달함
      기업가치 Apple > 삼성
      Apple의 시가총액은 대한민국 모든 기업을 합해도 못이기는 넘사벽 수치고 이걸 하루이틀 유지하는게 아니라 사우디 아람코와 함께 계속 유지중임
      그에 반해 삼성은 국내에선 명실상부 1위 기업이지만 전세계적으로 볼 때 Apple과 비교시 삼성은 후진국에서 가격으로 판매량 챙기는 기업으로 인식되고 있음. 즉, 우리가 중국기업을 아무리 기술력이 좋아도 안좋게 보듯이 전세계적으로 삼성은 비슷한 취급을 당함. 그리고 일부 사람들은 Apple이 혁신이 없다고 비판하긴 하지만 AirPods, Apple Watch등과 같은걸 상용화 시킨것도 Tim Cook시대의 Apple이고 Steve Jobs시기의 Apple은 말할 것도 없음. iPod, iPhone, iPad 등등.. Apple이 없었으면 삼성도 없었고 심지어는 유명 영상제작 기업 Pixar도 없었음(Pixar는 스티브 잡스가 창립한 것으로 유명함)
      디자인:Apple > 삼성
      아무리 개인취향이라고 해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iPhone의 디자인은 높게 평가받으며 가격과는 무관하게 사회적 인식이 그냥 인싸폰, 훈남/훈녀폰임 다 이유가 있음
      Fortune선정 위대한 디자인에 iPhone, iMac등이 포함됨
      배터리: Apple > 삼성
      예전에는 iPhone의 배터리가 추운날씨에 꺼져버리는등 삼성보다 안좋았지만 이제는 Apple이 최적화 때문에 더 좋음
      최적화: Apple > 삼성
      비교가 안됨 Apple 4GB RAM=삼성 12GB RAM수준
      냉각성능: Apple > 삼성
      Apple은 무선충전을 해도 발열이 거의 안느껴질 정도임에 반해 삼성은 유튜브 하나 끼면 뜨끈뜨끈
      연동성:괜히 연동성 얘기를 하는게 아님 UBSub 인기 shorts 영상을 참조하면 될 듯
      애니메이션/감성:이것도 괜히 얘기하는게 아님,

    • @Shrimp_TUBE
      @Shrimp_TUBE 년 전 +2

      조현용 기자입니다.

  • @user-xs4dd5jx3y

    설명이 좋으시네요

  • @user-qe8vl5cl9u
    @user-qe8vl5cl9u 3 년 전

    계속 보다 보니 집중하게되네요 ㅋㅋ

  • @cmh3196
    @cmh3196 3 년 전 +43

    이런거 은근 궁금은한데 막 직접 찾아서 어려운말 파보고 싶진않고 또 궁금은한데 까먹고 그랬는데 알기쉽게 설명도 쏙쏙 해주시고 시간도 딱 맞는게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당!!

  • @user-vg2nr4oi9u
    @user-vg2nr4oi9u 3 년 전 +323

    앵간하면 평생 볼일이 없겠네 ㅋㅋㅋ 차보다 비싸누...

    • @user-xj5ug1us3w
      @user-xj5ug1us3w 3 년 전 +4

      ㄹㅇㅋㅋㅋ중고차 1대값

    • @uopeo943
      @uopeo943 3 년 전 +3

      왠만한 집보다 비싼 시계 모델도 있는데 뭘 ㅋㅋ

    • @ckdghm
      @ckdghm 3 년 전

      안봐도 별일없습니다 잘나가는 회장들도 별로 신경안쓰는 경우가 많앗고 요즘은 다르지만

    • @wooedward8842
      @wooedward8842 3 년 전 +2

      중고명품집가면 널렸어요. 매장에 새제품 보기가 어렵다는거지

  • @user-bx9dq2sr5x
    @user-bx9dq2sr5x 3 년 전

    말씀을 참 재미있게 하신다~~

  • @parkjy1435
    @parkjy1435 3 년 전 +236

    버킨백 이 그당시 샐럽 백이름을 따서만든거면..
    우리나라로치면
    어.. 현아빽 이효리백 청하빽
    그런건가
    효리빽ㅋㅋ

    • @GT-te4pc
      @GT-te4pc 3 년 전 +9

      벤츠 포르쉐도 사람 이름임 ㅋㅋㅋ

    • @CRUSH-TEST
      @CRUSH-TEST 3 년 전 +7

      @@GT-te4pc 페라리랑 람보도

    • @sunyeol9633
      @sunyeol9633 3 년 전 +6

      @ 대부분이 이름따서만듬ㅋㅋㅋ

    • @ssass7458
      @ssass7458 2 년 전

      옆나라 일본 자동차브랜드만봐도 토요타 혼다 이런거 다 사람이름

  • @heymii1028
    @heymii1028 3 년 전 +43

    명품을 잘 모르기도 하고, 에르메스도 일반 명품 브랜드 중 하나라고만 생각했는데 수작업으로만 제품을 만드는 등 에르메스만의 특별한 브랜딩이 있었네요. 처음으로 명품이라는 타이틀을 갖는 이유가 있구나라는 생각을 잠시 가져봅니당🙂

  • @user-zc7dz5rz3b
    @user-zc7dz5rz3b 3 년 전 +17

    이 분이 말씀하시는거 다 봤는데 귀에 쏙쏙임👍🏻👍🏻쉽고 넘나 재밌어요

  • @fundacelik6228
    @fundacelik6228 년 전 +1

    개꿀정보 감사합니다. 요즘 하도 돈내고 하라는곳 많아서 유료로 전환하고 징했었는데 진짜 그런 요구 없네요 잘 이용하겠습니다.

  • @user-mf4yd8kl7s
    @user-mf4yd8kl7s 3 년 전 +2

    에르메스는 어디에 인수안되고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으면 좋겠네요

  • @TS-iz5uw
    @TS-iz5uw 3 년 전 +17

    확고한 자존감으로 갖춰진 백이네
    제품의 질에 대한 생각을 쭉 가지고 간다는걸수있겟다.
    이런 자존감을 보면 사고싶어 할것같다.
    다른덴 공장돌리는데 이건 특별하니까.

  • @sooyeonb8001
    @sooyeonb8001 3 년 전 +156

    이분땜에봅니다. 누군진잘모르지만 믿음이가서요. 뭐 그래요. 감사합니다 잘봤어요~

    • @sihyunpark8838
      @sihyunpark8838 3 년 전 +4

      @@michaelcraig5952 마지막에 4300 하고 ^^ 눈웃음이 다네요 호기심에 눈이 멀었어...ㅋㅋㅋㅋㅋㅋ

    • @user-ph5ic8vf7u
      @user-ph5ic8vf7u 3 년 전

      @@michaelcraig5952 아..왜 하지 말라는지 알듯

    • @user-zz8nv8kf4m
      @user-zz8nv8kf4m 3 년 전

      @@michaelcraig5952 와..... 이렇게까지 할줄은...

    • @wonyongchoi231
      @wonyongchoi231 3 년 전

      내가 프로불편러인가? '누군진모르지만'이 왜 마음에 걸리지? 이런 마인드때문에 국민이 개돼지라는 소리를 듣는데..
      누군진 모르는데 말을 참 잘하네?->누굴까?-> 아 ~하는 사람이여서 신뢰가 가는구나
      의 사고방식이 왜 안되는거지?

  • @sikdol
    @sikdol 년 전 +1

    에르메스 남자구두 130인가 주고 샀는데 발이 하나도 안 아프고 정말 편해요.
    밖에 나가서 한참 걷다가 신발 벗고 집에 들어오면
    어릴 때 트램펄린?퐁퐁 타고 내려왔을 때 그 통통튀는 느낌이랄까 약간 발이 붕 떠있는 기분이 한동안 들어요.
    발볼도 넓고 약간 평발이라 락포트 구두 외엔 오래신으면 아픈 편인데, 정말 편하게 잘 신고 있습니다.

  • @user-rj3ox8by3o

    평소 좋아하는 윈저공 이 나와서 놀랐네요 ㅎㅎ 재밌고 유익한 영상이었습니다

  • @yssl__
    @yssl__ 3 년 전 +22

    아니 말씀이 귀에 쏙쏙박히네 스토리텔링 죽인다ㅎㅎ

  • @jaesang641
    @jaesang641 3 년 전 +839

    8:05 크.. 에르메스 매장 앞에서도 배를 까는 그는..

    • @user-md9iv2ue2z
      @user-md9iv2ue2z 3 년 전 +15

      ㅋㄱㄱㄱㄱㅋㅋㅅㅂ

    • @user-md9iv2ue2z
      @user-md9iv2ue2z 3 년 전 +4

      누군지한참찾음

    • @katharinehepburn592
      @katharinehepburn592 3 년 전 +63

      줄 서있는 사람 중 몇몇은 카피만들려고 오리지날 사러 온 짝퉁공장사장들.

    • @BB-jx6mi
      @BB-jx6mi 2 년 전 +2

      그저 ㅉㄲ..

    • @user-lq4pk7cr2u
      @user-lq4pk7cr2u 2 년 전 +2

      @시벌년아 멋있냐 중국에선 사회적문제로 소리가 나오던데

  • @Optimus2022
    @Optimus2022 3 년 전 +10

    vvip한테 초청장 주면서 주차장이 협소해서ㅡ대중교통이용하라는 초대장 보니 웃음이 나오네요

    • @googleha3695
      @googleha3695 3 년 전 +2

      주차장 협소한건 팩트인데 근처에 알아서 주차하고 오라고는 할수없으니 걍 형식적 멘트죠

  • @user-qi8vj7mw6c
    @user-qi8vj7mw6c 3 년 전

    저 처음보는데 말 정할잘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