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4 근황_#30] 354 in 광장시장 | 외국사람? ㄴㄴ 한국사람? ㅇㅇ 광장시장에서 산낙지, 육회먹방?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3. 02.
  • 354 따릉이 타다 2탄!
    따릉이 타고 청계천을 지나 광장시장까지 도착한 멤버들!
    이번엔 먹방은 광장시장👏🏻
    수잔과 멤버들의 메뉴픽은 Like 한국인…⭐️
    해물 빈대떡, 산낙지, 육회, 동동주.. 외국인 4명의 메뉴선정 맞습니다✨
    누가 봐도 한국 사람 다 된 네 남자의 폭풍 먹방이 보고싶다면?
    이번 영상도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문의 : jtbcstudio.354@gmail.com

댓글 • 0

  • 탱ᄏ이
    탱ᄏ이 12 시간 전

    자전거 훔친거 이야기하는거 보면 완전 찐 한국인이네 ㅅㅂ ㅋㅋㅋ카페에 지갑 휴대폰 노트북 두고가도 안가져가지만 유일하게 자전거 도둑은 많은 엄복동의나라 ㅋㅋㅋ

  • 최고요
    최고요 13 시간 전

    알베님 자전거 넘 많이타면 주근깨. 검버섯 생겨요ㅜㅜ 썬크림 발라도..
    피부의 적. 태양

  • 최고요
    최고요 13 시간 전

    와. 수잔은 한국 사람이다.
    대박이다.

  • Hyon Fullbright
    Hyon Fullbright 18 시간 전

    다니엘과수잔은완존한국발음이최고

  • 민준
    민준 일 전

    진심 보고싶은 분들인데 유튜브가 있다는게 이제 알았네요 당장 구독 눌리고 좋아요 다 눌립니다ㅎ

  • Hyon Fullbright
    Hyon Fullbright 일 전

    럭키는넘시꺼럽다

  • 롸롸
    롸롸 일 전

    11:33 아 알베 소리지르는거 재연하는데 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 달이
    달이 일 전

    아니 진짜 한국인이야?

  • Dreamer Oh
    Dreamer Oh 일 전

    맞아용 보행자도 자전거로 들어가면안돼죠 타는분들한테방해돼구요 서로위험...속도내서오는데 갑자기브레이크잡으면 바이커도뒤집어져서자쳐요..울남편도 동네서타다가 그랬죠 뒹굴었슴...전바이커는아니지만 서로 룰을지켜서...자전거타는문화가자리잡히죠...한국시장가고픔...아무시장모두...전국시장투어만해도...ㅋㅋ잼나겠네요

  • 유하진
    유하진 일 전

    15:19 완전 우리나라사람들 인증

  • 건빵인기쟁이

    할머니한테 안 여쭤봤어ㅋㅋㅋㅋ높임말 잘 쓰시네ㅋㅋㅋ한국사람 다 됐다

  • aiden park
    aiden park 일 전

    이런게 케미라고 하는건가 그냥 모여서 수다떠는거 보는것도 재밌네ㅋㅋ

  • 파리의나날
    파리의나날 일 전

    아놔~~럭키!!!수다쟁이

  • 왜곡된불교*신불교*만이희망

    우리 다같이 건강하고 행복합시다 🙇

    • 왜곡된불교*신불교*만이희망
      왜곡된불교*신불교*만이희망 일 전

      감사합니다 🙏
      인간은 지은 업대로 저장 색 빛의 광과 강도로 반영된 영혼체가 윤회를 합니다 2600년 만에 붓다의 출세로 밝혀진 인간의 윤회 경로와 업소멸 과정 실제로 진실로~ 사후에 대다수가 가는 [지옥아귀축생고혼] 검정색 [하늘천인] 흰색 [윤회를넘은아라한] 은백색 [보살] 금색 [붓다] 무량광 [우주모든빛의본원광] 붓다 라면 이 무량광 불신을 연화장 부처님 세계에 두고 [삼신을] 구족하여야 만 합니다 최초불이신 석가모니 부처님 법통 제자 [가섭아난] [법화경수기대로] 광명불** 출세 현지사 유투브 [참고] 붓다 만이 설 할수있는 [파천황] 법문 업은 수행으로 정화는 되나 소멸은 무량광 [업소멸하는빛] 을 자재 할수있고 보살 [해탈신] [붓다]를 낼수있는 부처님 [정법] 이어받은 [위신력] 으로만 가능합니다 중생구제 왜곡된 불교 이르키는 [부처님교단] 인연이 닿길 바라며 불자 글 남깁니다 🙏

  • Taeyoon Kim
    Taeyoon Kim 일 전

    이렇게 모여서 나오셔서 반갑고...재미나게 웃으면서 봤어요!!

  • 서유진
    서유진 2 일 전

    왜 출연진이 밥값을..? ㅜㅜ

  • hwang072
    hwang072 2 일 전

    아니 외국인들이 말 속도가 왜이리 빨라 ㅋㅋㅋㅋㅋ 1.25배속 되어있는줄 ㅋㅋㅋㅋ

  • 권나희
    권나희 2 일 전

    TV에서 너무 익숙해서 그런지 외국인이라는걸 잊었네요..
    근데
    알베는 아무리 오래 살아도
    한국발음 적응안될듯 해요..ㅎㅎ
    얼굴안보고 목소리만 들어도 알베라는걸 알아요...
    그래도 응원해요.
    다니엘, 럭키, 수잔도 물론 좋아하고 응원합니다...
    비정상회담은 끝나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와
    대한외국인은 꼭 봅니다.
    다니엘의 다양한 방송 활동도 보고 있어요...
    타국에서 서로 힘이 되어주는 모습 보기에 참 좋습니다. 모두 파이팅!

  • 마이토이TV애저씨

    샘오취리 안나오니 편안......하게 시청하고 갑니다^^

  • 풍우현
    풍우현 3 일 전

    아니 한국어 쓰는게 안 어색하니까 또 이상한느낌이네요

  • 정영록
    정영록 3 일 전

    수잔님 예전에 풍납동 살때 저의 앞집에 살고계셨었는데..! 네팔 엽서랑 자필로 편지써주신거 아직도 갖고있어요! 수잔님과 한번씩 문앞에 서로 과일 놔두고 먹었는데ㅠ 정말 감사했습니다!! 인성도 최고! 정말 잘생겼어요. 저희엄마가 정말 좋아하는 수잔님 홧팅!!

  • 깡우
    깡우 3 일 전

    아니 수잔 한국어 잘하는거는 뭐 원래 아는거니까 신기하지는 않는데 입담이 ㅋㅋㅋㅋ 아니 다 받아쳐 순발력도 좋아 재치도 있어 진짜 너무 웃겨 ㅋㅋㅋㅋ

  • bridesmaid jea - hyueng

    외국은 소매치기나, 총기사고나 어두운 밤길을 가장 조심해야 하지만,,, 한국에선 자동차가 가장 위험한 흉기이며,경계대상 1위임,
    한국은 운전에 능숙하고, 빠른 판단을 하지 않으면 차선도 제대로 못바꾸는 나라이며, 운전자들의 심리상태는
    극도로 예민하고, 과속, 음주, 신호위반 같은 행위의 위험성을 제대로 인지 하지 못하는 사람이 많음,
    외국인이 한국택시를 처음탔을때, 바가지요금에 화가 날때도 있지만, 기사들의 운전습관에 위협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고 함,

  • 쏠이
    쏠이 3 일 전

    7:47 레전드 시작

  • 에브뉴
    에브뉴 3 일 전

    ㅋㅋㅋ 단 쌤 보고 깜짝 놀라고 왔는데 여기도 대한외국인들 뭔 한국어를 ㅋㅋㅋ 천재들이네 외국인들에게 한국억양 쉽지않을텐데 너무 자연스럽다 ㅋㅋㅋㅋ 👍

  • Peony🌸 & nabi🐱

    럭키는ㅎㅎ 한국말 그냥ㅋㅋ 한국어 왤케 잘한대요? ^^

  • 여정복
    여정복 3 일 전

    4사람은 정말

  • Euijin Kim
    Euijin Kim 3 일 전

    수잔 비정상회담 이후로 진짜 오랜만에 보는데 한국어 엄청 늘었네요!! 마스크 끼고 말해도 발음도 완전 좋아요

  • 깡jun
    깡jun 4 일 전

    여기 외국인 어딨어요??ㅋㅋ

  • 성아밥묵자
    성아밥묵자 4 일 전

    여기 외국인 어디있어 ㅋㅋㅋ 제가 보기엔 다 한국인이네요

  • woori jeong
    woori jeong 4 일 전

    횡단보도에선 내려서 자전거를 끌어주세요.ㅎㅎ
    그리고 인도에서는 타면안되요ㅋ
    그냥...첫장면에 꽂혀서...😝

  • 메꽃
    메꽃 4 일 전

    나두 저 자리에 끼어서 수다 떨고 싶다. 다들 참 재밌게 이야기 잘 하신다.
    수잔때문에 네팔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게 됐어요.

  • 이실시리
    이실시리 5 일 전

    수잔이 젊어서 그런지 참 빠릿빠릿하고 똑똑하네요

  • 알고있즘
    알고있즘 5 일 전

    “열심히 살아라~, 열심히 살아!” 이건 진짜 한국의 회사문화와 꼰대문화를 오랜 한국생활로 익힌 찐대한외국인의 바이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sdwer fghtyre
    asdwer fghtyre 5 일 전

    The gray greasy great north korea lamentably develop because men affectively tease notwithstanding a rebel government. healthy, wooden mustard

  • 정재미TV
    정재미TV 6 일 전 +1

    4분 다 나보다 한국말 잘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정상회담 때도 느꼈지만 가끔은 너무 자연스러워서 합성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 wildflower railroad

    수잔 참 좋은데 수잔집도 방송에 나와서 기억해^^

  • SeokIl Han
    SeokIl Han 6 일 전 +1

    너무 재밋고 유쾌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캌캌캌캌

  • 한다솜
    한다솜 6 일 전

    재밌어용ㅋㅋㅋㅋ 비담때부터 봤는데 다들 순한맛이라 좋아용~~♡♡

  • So much _
    So much _ 6 일 전

    수잔 말투 미친다 완벽 한국인

  • esther lee
    esther lee 7 일 전

    홍보해줘요… 제발….

  • 룐믄은낑깡
    룐믄은낑깡 7 일 전

    한국은 새끼돼지 안먹어요. ㅇㅐ저먹는문화없고. 사이즈가 미니라는 뜻인데..왜 안알ㄹㅕ주시고 지나가시는지

  • 여상현
    여상현 7 일 전

    틀린말은 아닌데 계속 나 보면서 새끼 새끼 거리면 기분 나쁘긴 하겠다 ^^

  • hyeyoon kim
    hyeyoon kim 7 일 전

    다니엘님 꼭 좋은 한국여자 만나셔서 행복하게 사시길 바래요,, 머리에 된장든 여자들 말고 참하고 착하고 예쁜 여자 꼭 만나시길~~~

  • 이꺄룩
    이꺄룩 7 일 전

    자전거 훔치는거까지 한국인패치완료..

  • 밍구스
    밍구스 7 일 전

    ㅋㅋㅋㅋ 인스타에서 보고 날라왔네요 구독조아요 완료 ㅋㅋㅋ

  • 미완성
    미완성 8 일 전

    레썸 삐리리~

  • vus507kh
    vus507kh 8 일 전 +1

    왜 이 영상은 주기적으로 보러오게 되지..?

  • Tucker Gibs
    Tucker Gibs 8 일 전

    The various diploma quickly sneeze because enquiry ganguly attack except a therapeutic carol. diligent, four frail cemetery

  • 강영민
    강영민 9 일 전

    내가 좋아하는 멤버들 다있네요 외국인이지만 한국사람같은 한국사랑 한국에서 행복하시길

  • jeju sarangmom
    jeju sarangmom 9 일 전

    ㅋㅋ 여기 외국인이 어딨어요!!!!!

  • W Yi
    W Yi 9 일 전

    이탈리아 것들은... 안정환한테 정식으로 사과해야한다고.. 이탈리아.. 안정환 골 넣었다고 갑질한거 생각하면.. 알베르토도.. 방송 못하게 하고.. 퇴출해야함...

  • 이영재
    이영재 9 일 전

    수잔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최우진
    최우진 9 일 전

    육회 없어서 못 먹는대 ㅋㅋ 찐 한국인일쎄~

  • 이태경
    이태경 9 일 전

    울진도 알다니ㅋㅋㅋ

  • 박지현
    박지현 9 일 전

    그냥수잔ㅋ ㅋ ㅋ ㅋ ㅋ ㅋ

  • 이망고
    이망고 10 일 전

    아니 카메라 너무 흔들림 심함 피디님 왜케 못찍어요. ㅜㅜㅜ 카메라를 너무 휙휙휙

  • 발락
    발락 10 일 전

    수잔나와서 영상조회수마니나온거아닌데 광장시장먹방해서 뜬건데

  • 최서희
    최서희 10 일 전

    말하는거 진짜 왜케들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Yuni Jeon
    Yuni Jeon 12 일 전

    역시 럭키. 사장님이라서 계산 잘 하시네요. 전집 사장님이 금액 얘기하시기도 전에 이미 알고 있음^^

  • 가람실
    가람실 12 일 전 +1

    얘네들은 그냥 한국인입니다.
    부인이 한국인인 사람도 있죠.

  • JUNGWOO YOO
    JUNGWOO YOO 12 일 전

    겁나웃기네ㅋㅋ 돼지새끼 ㅋㅋㅋㅋㅋ

  • 바람돌이
    바람돌이 12 일 전

    한국어로 이렇게 시끄럽기 있기없기

  • 라임
    라임 12 일 전

    얼굴들을 보니 반갑네요 ~^^ 다들 건강하세요

  • o s
    o s 12 일 전

    다니엘!!@ㅠㅠ

  • wansoo Park
    wansoo Park 13 일 전

    나보다도 더 한국사람 같아...
    기분탓인가?

  • 박지욱
    박지욱 13 일 전

    럭키형보니반가워요:)

  • Eternal T and O
    Eternal T and O 13 일 전

    그냥 날씨추워서 말이 안나오는 한국인들같애

  • HOLY ROKY
    HOLY ROKY 14 일 전

    한국인이 한국말하는게 어색해보이고 기분좋은 분들이네 ㅋㅋㅋㅋㅋ 구독해야쥥

  • 뜰 The Courtyard
    뜰 The Courtyard 14 일 전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