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
  • 23 Videos
  • 6 520 429 조회수

비디오

댓글

  • 머찌니
    머찌니 시간 전

    이렇게 못치면 재미없지 않냐? ㅋ

  • CODEX
    CODEX 2 시간 전

    11:37 킬링포인트

  • 정지훈
    정지훈 3 시간 전

    돈이 많으니까 저실력으로 필드를 밥먹듯가는구나

  • 김은정
    김은정 3 시간 전

    마크를 왜 들이 밀어 ㅋㅋㅋㅋ

  • 조성상
    조성상 4 시간 전

    구독 6만에 이 재미라니,이 재미에 구독 6만이라니,오호 통재라!♥

  • YI LEE
    YI LEE 4 시간 전

    깝지에 짜모 좋아요

  • 불량토끼
    불량토끼 4 시간 전

    아무리 봐도 적응 안되는 저 인간의 구찌... 참 꼴보기 싫다

  • JS Lee
    JS Lee 4 시간 전

    예전보다 실력이 좋아지신듯..어프로치 퍼트는 더욱더 좋아지셨네요

  • 오명진
    오명진 4 시간 전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ㅎㅎㅎ

  • 서정배
    서정배 5 시간 전

    수원아 허리힘좀 써라

  • 가속도
    가속도 6 시간 전

    뭔 광고가 이렇게 많아요?

  • 박선주
    박선주 8 시간 전

    탑.개.매너게임..잘보았네요..ㅜㅜ

  • Darrick Lee
    Darrick Lee 9 시간 전

    구라씨가 공을 눌러치는 스타일이라 비가오면 땅이 물러져서 공이 제대로 안뜨는 스타일이라 이전라운드가 망가진거 같네요

  • 오드리
    오드리 9 시간 전

    너무웃겨 배꼽빠지게 웃구가요 좋아요구독 누르구갑니다 꼭 나를 보는거 같아 즐거웠음다

  • 빅맘
    빅맘 10 시간 전

    11홀 홍스타 해저드 두번에 원퍼트 보기인가요?

  • wj j
    wj j 19 시간 전

    신효범 난 널 사랑해.. 적당히 넣어주세요.. 자막도 좀 투머치.

  • ᆞ제인
    ᆞ제인 19 시간 전

    다보탑 왜이케웃기죠 아미쳐ㅎ

  • Fista
    Fista 19 시간 전

    11:58 뒷땅아닌 디봇임

  • 정진주
    정진주 20 시간 전

    구라 공(?)님 그린카펫타고 내려갈때부터 웃겨서 울었어요 ㅋㅋ 편집 짱이에요 ㅋ

  • 김운이
    김운이 20 시간 전

    하앜ㅋㅋㅋㅋㅋ 댓글 잘 안다는데 역주행볼에 진심 미친듯이 웃었다 ㅋㅋㅋㅋㅋ

  • John Burr
    John Burr 21 시간 전

    김구라가 방송중에 찐으로 즐거워하는 방송은 이게 유일하다 박사장 없었으면 공황장애 또 왔을듯 ㅋㅋㅋㅋ

  • Sang Wook Jo
    Sang Wook Jo 22 시간 전

    푸른솔cc인가요? 골프장 이름도 같이 달아주면 좋을거같아요

  • Sunghyun Kim
    Sunghyun Kim 23 시간 전

    전형적인 남의 불행이 나의 행복인 관계들

  • Dae Jeong Kim
    Dae Jeong Kim 일 전

    25:37 카트맞로 뒤로오는 것만 네번째.. 박사장님 두번 김구라님 두번 진짜 일부러 할려고해도 못할텐데😝😝😝 골린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2

  • AlphaMale
    AlphaMale 일 전

    구라님과 박사장님은 힘든 상황에서도 양파가 거의 없으시다는건 기본 실력들은 있으시다는거죠^^

  • 서체리
    서체리 일 전

    아 초보들끼리 ㅋㅋ 비거리 연연하면 초보입니다 ㅋ 치는건 짜증인데 참 재밌네요

  • Kiyong Ryu
    Kiyong Ryu 일 전

    박사장의 불사조 의지와 김구라의 뻔뻔한 자부심에 의한 케미는 어떤 골프방송보다 재미있어요. 해외 로케로 캄보디아 가능하면 연락주세요. 적극 협조해 드리겠습니다.

  • jae-byum shim
    jae-byum shim 일 전

    재밌게 보고는 있는데 구라형 같은 사람하고 라운딩 나가면 열받아서 못칠듯~ㅎㅎ

  • Jacki John
    Jacki John 일 전

    기본인성이 그래서 툭 튀어나오는 말 한마디가 곧 그 사람의 참 모습입니다. 방송에서는 컨셉이니 어쩌니 하지만 절대 아닙니다. 비겁한 변명일 뿐입니다. 남을 비하해야만 본인이 마치 그 위에 군림하는듯한 미개한 양아치 속성입니다. 세월을 잘 만나서 잘 먹고 잘 사는거죠...

  • 행덕
    행덕 일 전

    유툽이 은근 프로불편러들 더 많음 ㅋㅋㅋㅋㅋㅋㅋ

  • 최승범
    최승범 일 전

    진짜 박사장 이라는분 비거리가 130m가 맞나요ㅡ남자가 그정도 나가는거 이해가 잘 안가네요 아직 젊은데

  • 곽효섭
    곽효섭 일 전

    골프시작한지 얼마안된 골린이입니다ㅋㅋㅋ영상 볼때마다 많은 위로가 되고있고 필드에서 멘탈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됬습니다ㅋㅋ

  • Billy Miles
    Billy Miles 일 전

    김구라는 웃길려고 저러는게 아니라 타고난 천성이 쓰레기인듯함 박사장이 웃자고 하는 말에 뭔말인지 모르겟다며 정색하는 꼬라지 보소

  • Myung Cho
    Myung Cho 일 전

    김구라골프매너멍실력멍

  • 이느끼짱
    이느끼짱 일 전

    김구라 젤로 못치면서 ㅋㅋ 그리고 웃긴거와 별개로 예의나 인성이 없네....

  • Shane Kwak
    Shane Kwak 일 전

    너희들이 치는건 골프가 아니야.... 작대기로 쳐도 그정도 친다... 배우고 다시하세요. 이런 영상을 왜 올리는지..ㅉㅉㅉㅉㅉ

  • 골프치는박사원

    4:55 구라형의 불행은 모두의 행복

  • 한중안
    한중안 일 전

    저말 웃어면서 잘보고있습니다

  • 힙합팬 이창민

    장수로봇 ㅎㅎㅎ

  • 힙합팬 이창민

    구라형 진짜 잘하네요 ㄷㄷ

  • Eunyoung Ahn
    Eunyoung Ahn 일 전

    무한도전 기다려졌던것처럼 뻐꾸기골프가 기다려진다

  • 배라이튼
    배라이튼 일 전

    자기 스코어가 저모양인데 구찌를 하고 싶을까요... 명불허전이네요. 박사장님 화이팅

  • 김진서
    김진서 일 전

    광고가 너무너무 많아서...

  • Ehyun Yun
    Ehyun Yun 일 전

    노준이형은 타격순간에 힘을 너무빼ㅋ

  • Bin's daddy
    Bin's daddy 일 전

    김구라 젖 젖나크네;;

  • YOOZ YOOSUNG
    YOOZ YOOSUNG 일 전

    보기 플레이어 한명만 섭외해도 김구라 닥치게 할 수 있을듯...아무리 컨텐츠를 만들어야 한다지만 매너가 너무 없음 첨엔 그런가보다 했는데 불편한 순간이 점점 많아짐

  • Kyutae Moon
    Kyutae Moon 일 전

    조잡~하다, 조잡해~ 이거 중독성있네

  • hino
    hino 일 전

    홍경민선수 샷 할때 왼팔 당기지 않으면 안정적인 80대 장담한다.

  • 차경준
    차경준 일 전

    구라형..홍인규씨 뻐꾸기로 한번?10만 유투버 피한번 빨아봅시다

  • 김bliss
    김bliss 일 전

    재미있는데,,,광고가 무진장이네요..누워서 볼수가 없네 ㅎㅎ

  • Kevyn Keo
    Kevyn Keo 일 전

    The unfortunate of golf...bad shots and good shots and lucky shots...😂🤣🤔☺😊😁 ⛳ 🏌

  • 박재수
    박재수 일 전

    사실 뻐꾸기보고 진짜 못친다 했는데 필드 스코아가 제가 더 낮다는 ㅠㅠ.더군다나 카메라도 없는 상황에서 더 낮다는 ...뻐꾸기들 인정!

  • Heewoong Wang
    Heewoong Wang 일 전

    두 분의 우정과 다정다감함이 넘 보기 좋습니다^^ 구라님의 구찌 대단함다ㅎㅎ

  • David Chae
    David Chae 2 일 전

    프로급이라면 본인도 부끄러울 듯ㅋㅋ

  • 강아지지니 일상

    일주일 기다릴만한 백돌이의 위로 영상^^

  • Paul.Kim.
    Paul.Kim. 2 일 전

    노 오케이 갑시다 제대로 예능각

  • Choi YH
    Choi YH 2 일 전

    노준님의 빠던 ㅎㅎ ^^*

  • 상위3퍼센트
    상위3퍼센트 2 일 전

    구독자 캐스팅 해서 구독자랑 라운딩 한번해주세요 ㅋㅋㅋㅋㅋ

  • kaimmor rinpung
    kaimmor rinpung 2 일 전

    골프 1도 모르는데 골프 좀 친다는 분들 실상 대부분 이런 수준인가??? 문외한인 내가 봐도 폼들이 다들 이상한데 ㅋㅋㅋㅋ

  • 임성남
    임성남 2 일 전

    ㅋ 박사장님 완죤 꿀잼입니다~ 화이팅~

  • Noill Park
    Noill Park 2 일 전

    아..정말 꿀잼..^^ 박사장님과 김구라님의 케미가 환상입니다^^ 지금은 또 어디서 라운딩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여자쩡이
    여자쩡이 2 일 전

    오늘도 우리 박대표님 덕분에 맘껏 웃고 갑니다 ㅋㅋㅋ 일주일에 9홀 보여주심 안될까요~~~~~너무짧아!!!

  • 김현수
    김현수 2 일 전

    김구라의 도로 폭주 ㅋㅋ 이번주에도 구라씨 존재감 확실히 보여주네요. ㅎㅎ 숨은 핸디 드러날듯

  • 박철홍
    박철홍 2 일 전

    일주일을 기다렸다능~~

  • 김윤지
    김윤지 2 일 전

    갈수록 재밋네요

  • 김훈
    김훈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윤한
    김윤한 2 일 전

    박사장님은 별명은 박OB입니다

  • 김윤한
    김윤한 2 일 전

    박사장님이 앞서는것은 첨보네

  • 김윤한
    김윤한 2 일 전

    구라씨 어제 과음하셨군

  • 기모찌
    기모찌 2 일 전

    김구라 꼴찌면서 입터는건 싱글플레이한줄 박사장 성격좋네ㅋㅋ

  • 뷰티방앗간
    뷰티방앗간 2 일 전

    5:00 포온 가나요?ㅋㅋㅋㅋ 진짜 도로공사에 취직하셔야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뷰티방앗간
    뷰티방앗간 2 일 전

    진짜 이거 볼때마다 느끼는건 구라형님 치는게 저랑 똑같습니다. 제가 필드에 있는 느낌..너무 정겨워요~^^

  • jj sook
    jj sook 2 일 전

    참 못친다,,, 다 들. ㅉㅉ. 기본도 안된 ...

  • Jayden
    Jayden 2 일 전

    박사장님 넘 좋아요. 이 채널의 주인공 ㅋㅋㅋ 계속 고정으로 나와주세요 ㅋㅋ 홍경민씨 민폐왜글 루틴 매우 거슬림 ㅋㅋ

  • Bin's daddy
    Bin's daddy 2 일 전

    그냥못친걸가지고 왜 불운라고 하는지 모르것네..

  • 靑山
    靑山 2 일 전

    불싸조 박싸장님 쭈욱 응원합니다 ㅎㅎㅎ

  • Hee K
    Hee K 2 일 전

    조잡하다는 말이 골프용어인줄 알겠어요 ㅋㅋ 목욜만 기다립니당

  • 채플린
    채플린 2 일 전

    ㅋㅋㅋㅋㅋ 역쉬 일주일을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근데 한가지 궁금한게 뻐꾸기는 김구라, 박노준씨인가요 아님 그달의 게스트인가요?? 이리저리 다 쓰는말인가요?? ㅎㅎ

  • donguk kim
    donguk kim 2 일 전

    왜글을 잘못배운듯

  • 상상호랑이
    상상호랑이 2 일 전

    매주 보고 재미있어하는데 구라빨이 똑같은 멘트만 날려서 조금씩 지루해져요. 녹화전에 준비를 않해서 그런지 박명수드립 같아요. 상황에 적절한 재밌는 멘트 좀 많이 날려주세요.

  • pmnr0206
    pmnr0206 2 일 전

    골프 라운드 유튜브중에 제일 예능감 있고 편집 및 자막, 배경음악이 제일 뛰어난 것 같습니다.👍⛳️🏌️‍♂️🥇😄 빨리 다음편이 기대되는 채널입니다.🤗

  • 박민수
    박민수 2 일 전

    필드가기전넘재미있어서보고또보고해서..내스윙폼이노준형님스윙폼이자꾸생각나나도모르게따라해서서..넘재밌었습니다..ㅎㅎ

  • Action Plan
    Action Plan 2 일 전

    팔로우스루 치킨윙은 참 드럽게들 안고치는구나

  • 노마드
    노마드 2 일 전

    구라형이 이번 편에 특히 더 갈구시네요 노준이형님 힘내세요

  • charles Kwon
    charles Kwon 2 일 전

    박사장님 거리 많이 늘으셨네요. 축하합니다~

  • 연재사랑
    연재사랑 2 일 전

    리얼 골프네요...^^ 백돌이들에게 힘이 됩니다...^^ㅎ

  • ᆞ제인
    ᆞ제인 2 일 전

    이거넘재미나요 또언제올리나요 넘기다려져요 박사장님넘인간미 ㅎ

  • 조형준
    조형준 2 일 전

    김구라 입만 열면 조잡~하다ㅋㅋ 개웃기네

  • Happy Arin _ 해피아린 TV

    너무 웃겨요^^ 초긍정 마인드 ㅋㅋㅌ

  • 김성열
    김성열 2 일 전

    조잡~하다 ㅋㅋㅋ

  • Sang-Mook Jun
    Sang-Mook Jun 2 일 전

    진짜 최고 ㅋㅋㅋ일주일에 두번씩 업로드해주세여~ 너무 재밌어요

  • 성후니
    성후니 2 일 전

    코로나 끝나면 월 2회는 나가시겠죠? 란딩 1번을 4분할 하는건 너무합니다 ㅜ

  • jihyeok kim
    jihyeok kim 2 일 전

    혹시 중학생 선수와 라운딩하면 재미있겠어요... 연예인 뻐꾸기 와 중학생 골프선수 4인플레이하면 박사장님하고 중학생골퍼는 비거리 경쟁해도 재미있겠네요.

  • 정효준
    정효준 2 일 전

    박사장님 레슨받아서 장타왕가는거어때요

  • 뎁짜이골프TV Dep trai

    홍경민씨의 골프스윙 아주 좋아보이고 연습도많이 하신듯요 ㅎ 지대루 눌러 주고싶은맴이 아주 그냥ㅎㅎ..뻐꾹ㅋ! 베트남에서 잘보고 응원합니당~

  • Daniel S
    Daniel S 2 일 전

    광고가 심하게 많네.. 홍경미 칠 때 나오는 음악도 넘 시끄러워요

  • 고경일
    고경일 2 일 전

    세컨 OB는 벌타 몇개인가요? +2, +1?

  • Chae Heun Lee
    Chae Heun Lee 2 일 전

    0⁰00llp00⁰0000000⁰0

  • 바작
    바작 2 일 전

    구라형님 ~~잘쳤어*10번 그리고 에바 ~~그래도 뻐꾸기는 살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