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MUSIC
LINK MUSIC
  • 20 Videos
  • 7 972 130 조회수

비디오

댓글

  • 서형주
    서형주 48 분 전

    아니 뒤에 두분 리액션이 과하지도 않고 존나 현실적이라서 더 꼽히는거 같음 진짜 나도 노래 저만큼 하면 아무데서나 노래 할텐데

  • Martin Joseph
    Martin Joseph 54 분 전

    Goosebumps, nice melody!

  • noob
    noob 시간 전

    어머니 아이랑 꼭 만나셨으면 좋겠네요

  • noob
    noob 시간 전

    노래 잘 들었습니다 근데 여성분 이름이 뭐죠?

  • 김우영
    김우영 2 시간 전

    유튭각 래전드ㅋㅋㅋㅋ

  • 얌 조이
    얌 조이 2 시간 전

    피지컬 좆대네

  • Sana Tube Vlog ASMR
    Sana Tube Vlog ASMR 2 시간 전

    보통 이러면 주변사람들 관심있게볼탠데 아무도안보고 각자지인들이랑 노는게 킬포ㅋㅋㅋ

  • ᄒᄋ
    ᄒᄋ 2 시간 전

    마크툽도 해주세요...🫶🏻

  • 오유진
    오유진 3 시간 전

    오른쪽 이화여고 하복이넹ㅎㅎ

  • 김미역
    김미역 3 시간 전

    와우

  • 갓코더
    갓코더 3 시간 전

    노래도 대단하지만 기타 진짜 멋있네요 반주가 딱히 필요없이 악기하나로...크으~

  • Aga Seo Christie
    Aga Seo Christie 4 시간 전

    와 음원이랑 진짜 똑같다

  • 카드값줘체리
    카드값줘체리 4 시간 전

    노래 3분 사이 분위기에 맞게 점점 어두워지는게 낭만적이네요

  • 크롱
    크롱 4 시간 전

    가수는 가수다.. 크으으

  • hoxy ?
    hoxy ? 4 시간 전

    내가 저기 있었다면 팬티가 젖고 바지로 흘러 신발에 고였다.

  • 콥스
    콥스 5 시간 전

    아 나 게이 아닌데 고백 할뻔했어

  • 김동현
    김동현 6 시간 전

    남자분 셔츠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 Smita Rai
    Smita Rai 6 시간 전

    I don't understand the lyrics but really love this video, the way u sang the tone, guitarist is even way too good,,much love from Nepal🇳🇵🇳🇵🇳🇵🇳🇵

  • 으노야
    으노야 6 시간 전

    주시크하고 너를 생각해 뮤비 나오신 상대 배우분 아니신가

  • 김츄르
    김츄르 7 시간 전

    옆에 여자들 정지화면이냐고 ㅋㅋㅋㅋ

  • Hiiil K
    Hiiil K 7 시간 전

    아 음친데 노래부르고 싶어지잖아요

  • 우루사
    우루사 7 시간 전

    설정 ㅋ 손님도 아니고

  • 석진
    석진 7 시간 전

    와~~~~!!!!!!!!!!!

  • 누구게
    누구게 7 시간 전

    넘 멋져요!!

  • 이마움
    이마움 8 시간 전

    ㅅㅂ 저렇게 부르는데 아무도 안쳐다봄 무슨짓을 한거야ㅋㅋ

  • 설아
    설아 8 시간 전

    제목 봤는데도 립싱크 하는 줄 알았옹...

  • 김시욱
    김시욱 9 시간 전

    저기 여성분 누구에요?

  • 한설
    한설 9 시간 전

    근데 저 사람들은 옆에 주시크 있었던걸 몰랐다는건가ㄷ

  • 김지수
    김지수 10 시간 전

    혼자 사랑하고 미워해 부르신 분 아닌가요?!?

  • 나는된다다된다
    나는된다다된다 10 시간 전

    뒤에 계시는분 부럽ㅜ라이브로 저걸듣다니 ㅎㅎㅎ

  • RS J
    RS J 10 시간 전

    그래서 맞은편 여성은 누구?

  • 산젤SanJel
    산젤SanJel 10 시간 전

    노래보다 옆에 미인에게 더 집중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은찬
    이은찬 11 시간 전

    이걸 누가 라이브로 생각할까 음원 트는 줄 알고 아무도 안보네

  • 333핑크
    333핑크 12 시간 전

    어디가레전드인데요

  • 이히히히히히히히힝

    TV에 나오셔야 하는데 여기서 뭐하고 계셔요..

  • Like for you
    Like for you 12 시간 전

    ❤️From🇱🇰.... you make my day

  • 영산홍
    영산홍 13 시간 전

    우와 노래 너무 잘하는데요

  • clara tesaloka
    clara tesaloka 13 시간 전

    Who is he??? Namja mwoyeyo???

  • Arcelyn Lipalam
    Arcelyn Lipalam 13 시간 전

    Title ng song?

  • 하위
    하위 13 시간 전

    어 ㅋㅋ 나도 이 노래 좋아하는데 이거네

  • 사용자
    사용자 14 시간 전

    청하인가?

  • 조FD
    조FD 15 시간 전

    와..목소리 사기다

  • 김해에서 사라진 슬픈눈

    [가사] 너를 들려주고 싶었어 이노랠만들때 아마 니가 정말 많이 좋아할거야 이젠 내겐 니가 없어서 나혼자불러도 혹시듣게되면 지금 다시 way back home

  • sim젠틀맨
    sim젠틀맨 17 시간 전

    송하예 님 팬입니다 항상응원할께요~^^

  • 현
     18 시간 전

    음원이네 완전 ㄷ ㄷ

  • Junik Lee
    Junik Lee 18 시간 전

    오토튠 많이 들어간줄 알았는데 라이브 걍씹으시네어ㅓㅡ.ㅋㅌㅋㅋㅋㅋㅋ 와우

  • 밍밍
    밍밍 19 시간 전

    와..

  • Homeowner
    Homeowner 19 시간 전

    the girl in the back wanna give him that top

  • 뀰
     19 시간 전

    여자분 누구인가요?

  • 엘디
    엘디 20 시간 전

    노래 끝났는데 옆에 남들 잘부른게 아니고 이뻐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