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상툰
오늘의 영상툰
  • 218 Videos
  • 88 143 728 조회수

비디오

엄마가 돌아가셨다..
조회수 665K3 개월 전
설레는 썰 11편 ♥ [사연툰]
조회수 322K3 개월 전

댓글

  • 민설인뎁영? L 얼음땡 온라인 L

    ....왜 난 광주광역시 .. 에서 태어났지...

  • n i
    n i 8 분 전

    포항사람인데 괜히 수험생분들께 죄송하네요 ..

  • 현쑤
    현쑤 8 분 전

    은혜를 원수로 갚냐 ㄹㅇ 인성 쌉벌레네

  • 솔로만세
    솔로만세 13 분 전

    눈물 멈출수가 없지?ㅜㅜㅜ

  • 갓스솔.배그
    갓스솔.배그 14 분 전

    하..... 세상 ㅈㄴ 불공평하네 어떤사람은 존나 돈많고 어떤사람은 가난하고 부모도 없는데 새상은 참 ㅈㄴ 불공평하고 더럽다

  • 서릴리
    서릴리 21 분 전

    도서관 가서 공부 쳐하던지....왜 ㅈㄹ이여..

  • 게임세상
    게임세상 31 분 전

    다 몰랐는뎅 다맞았네??

  • 혜루
    혜루 33 분 전

    수능생 여러분들!♥ 수능 힘내시고 대학 좋은 곳우로 가영!♥♥♥

  • 게임세상
    게임세상 35 분 전

    헐..다맞았다..ㅋㅋㅋ

  • 손님
    손님 36 분 전

    나 광주 사는데 광주 많이 나와서 좋은건 머지..?

  • 깜찍이
    깜찍이 38 분 전

    솔로는 웁니다

  • 슬꽃지자YouTube{원잇}

    저희 오빠 오늘 수능봐요!나이차가 8살이 나는 오빠입니당..하핳 암튼 수능 잘보게 됫음 좋겠어요ㅜㅜ

  • 썸타는중
    썸타는중 43 분 전

    사연 보냅니다 저한테 썸남이 있어요 이 썸남은 저 보다 1살 많아요 합기도를 같이 다니는데 이 오빠랑 장난도 많이 치고 학교에서도 계속 눈 마주치고 그렇다고 만나면 인사는 안해요 문제는 오빠와 타이밍이 심각하게 안 맞아요 ㅠㅠ 빼빼로데이에 빼빼로 주려고했는데 합기도 안 오고 왜 안 왔나 했더니 3부를 했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4부입니다) 그래서 저도 3부하고 싶은데 3부엔 남자밖에 없어요 ㅠㅠ 만약 3부한다 해도 모르는 남자애 앞에서 오빠한테 빼빼호 줘야하는데 그게 너무 싫어요..ㅠㅠ 한두명도 아니고 어떻게 해야하나요..m

  • sp N
    sp N 48 분 전

    시험치는데 폭죽쏘는거는 뭐하자는거지?

  • 내구독자 수 일본 망할 확률

    타인은지옥이다;;

  • 정유진
    정유진 51 분 전

    보통 사연 오면 어느정도 채택돼서 올라가나요??

  • 이타이케린
    이타이케린 시간 전

    엌ㅋ나싸이코 기대 했는덬ㅋ0나왔닼ㅋ

  • 김산와뚜머니
    김산와뚜머니 시간 전

    언니 시험 만점받자ㅜㅜㅜ 제발제발 고대 붙자아아!!💗💗 사랑해 언니😍

  • 찹찹
    찹찹 시간 전

    나...광주광역시에 사는데...

  • 이린
    이린 시간 전

    좋은 결과 나오길바래요

  • 김지헌
    김지헌 시간 전

    오늘이네요 여러분 여태까지 공부했던것을 한번 확인하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됍니다 어렵게 생각하시지 마시고 오늘 화이팅!! 잘 치기를 바래요

  • 김컵단
    김컵단 시간 전

    시험 화이팅 하세요ㅎ 전 초등학생이예욯

  • 빗숑.
    빗숑. 시간 전

    저 오늘 수능 이에요ㅜㅠ어떻하죠?

  • Jaka Eugene
    Jaka Eugene 시간 전

    아뉘ㅜㅜ 왜 2곳다 광주인데요ㅜㅜ 불아놔게ㅜㅜ

  • 푸른바다tv
    푸른바다tv 시간 전

    어험..0:37 ㅗ 뭐지....

  • 소마TV
    소마TV 시간 전

    대단하다

  • 볼빤간딸기와체리

    수능보는 언니 오빠들 오늘 힘내요!

  • 레몬 구름
    레몬 구름 시간 전

    ㅣㅣ

  • 달빛
    달빛 시간 전

    나 광주광역시 사는데ㅎㄷㄷ;;;

  • 박현서
    박현서 시간 전

    저희 언니 오눌 수누웅이에요!(つ˘◡˘)づ♥지금 수능시험보러갔어요!

  • 오래오TV
    오래오TV 시간 전

    오썰님 그림너무잘그리세요👍

  • 해민백성_
    해민백성_ 시간 전

    수험생 분들 모두 응원할게요!!><(๑˃؂˂๑) 화이팅 하십셔!

  • 달TV
    달TV 시간 전

    저희 엄마는 수능감독이라 늦게 와요.

  • 달콤소영ლ
    달콤소영ლ 시간 전

    수능보는데 폭..죽을??

  • 대햇데햇
    대햇데햇 시간 전

    우.와.정.말.좋.은.세.상.이.다. 세상 참 더렂게 돌아가네 제보자님들 저도 그기분 알아요.그리고 제보자님들 주변에도 기분알아주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그런니깐 저도 자살할까 생각중인데 자살을 하자니 너무 어리고 그러기도 무섭거든요. 그러니깐 행복하게 사세요. 제보자님들이 하고싶은것들 다 하면서요. 꼭 열심히 행복하게 사세요

  • 소마TV
    소마TV 시간 전

    왔?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는야!민꼬마

    제 현재 선생님께서 작년까지 포항에서 일하시다가 수업도중에 포항지진 일어나서 학생들을 대피시켰다고 하셨어요!그리고 수험생 언니오빠들 수능 잘치시길 바래요!

  • ミ 하루
    ミ 하루 시간 전

    ㅜㅜ진짜 힘내세요!!♡ 수험생들 정말 힘내시길바랍니당 2020년도 수능 화이팅

  • ᅵ매매
    ᅵ매매 시간 전

    3:14 여기 문여는거 손잡이는 왼쪽인데 문도 왼쪽으로열리네 ㅋㅋ

  • 효림요림
    효림요림 시간 전

    포항지진 2017년인걸로 기억합니다

  • 아무거나
    아무거나 시간 전

    김취워리얼

  • 서은혜
    서은혜 시간 전

    엘레나 보다가 눈물났어ㅠㅠ

  • 힘들다
    힘들다 시간 전

    볼드모트는 해리포터에 나오는거 아닌가??

  • 썬우씌
    썬우씌 시간 전

    오늘이 수능날..

  • 래더다스
    래더다스 시간 전

    이렇게 말하니까 망칠것 같음.ㅋ

  • 익명
    익명 시간 전

    수능 잘보세여~~♥화이팅!!

  • 꼬맹이효린ッ
    꼬맹이효린ッ 시간 전

    사촌언니 수능치는데 수능 힘냈으면 좋겠어요

  • 뚜비
    뚜비 시간 전

    7:14초 전 남사친들이 많아서 운동장이나 강당에서 여자애들은 얘기하고 있을때 전 남사친들이랑 축구나 피구 야구를 한니다

  • 주유'
    주유' 2 시간 전

    찐으로 집중하면 아무것도 안들리던데 공부 못하나 봄..

  • 박다원
    박다원 2 시간 전

    수능치는사람잘쳐염

  • 박다원
    박다원 2 시간 전

    나는수능안하는데

  • [Yeondalrae]연달래
    [Yeondalrae]연달래 2 시간 전

    저희 오빠 오늘 수능 쳐요 아까나갔 지만 마음속이라도 응원해주세요🍀

  • 액좀액좀TV
    액좀액좀TV 2 시간 전

    마지막에... 가... 같은 남... 자...??

  • 사랑구름
    사랑구름 2 시간 전

    제친구들은 날렵해서 아무도 없는데 화장실 문 잠겨있으면 옆에 칸으로 들어가서 변기랑 변기 뒤에있는 물건 올리는? 그런데 짚고 올라가서 그칸으로 넘어간다음 그칸 문열고 다시 나와요 이런일이 무려 1분안에 일어난다는 사실...... 수능대박나세요♥ 항상 좋은일만 있기를♡

  • 레파로우
    레파로우 2 시간 전

    저 이거 입시덕후 아입니까? 밤길조심하라우

  • 옹뇽뇽
    옹뇽뇽 2 시간 전

    언니 수능 잘쳐❤️

  • 소라 ARMY-L
    소라 ARMY-L 3 시간 전

    저희 오빠가 오늘 수능 치는데 너무 고생했는데 약간 떨립니다 제가 오빠가 잘해야할텐대요

  • 미야와키사쿠라덕후

    22살인데 후회를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군대 잘할걸 그랬으면 저 키많이 크고 경찰공무원 준비할수 있었는데 ㅠㅠ 후회중입니다

  • 내구독자 수 일본 망할 확률

    ㅋㅋ다 광주네 역시 광주ㅋㅋㅋㅋ 광주답다ㅋㅋㅋㅋ노답광주

  • HS HS
    HS HS 7 시간 전

    하 여드름가지고 뭐라하는 놈들.. 진짜 .. 빡치네요 ㅋㅋ 제가 지금은 거의 없어진 상태인데 몇개월 전까지만 해도 많았단 말이에요. 근데 남자애들이 여드름으로 주스 짜먹어라 여드름 나니까 더럽다 세수 안하냐 이런식으로 애들 대놓고 앞에서 비아냥거리면서 얘기하는거에용 ㅋㅎㅋㅎ 진짜 남자새끼때문에 자살 시도 해본적은 처음입니다

  • 90일단위로최대3번변경 가능하다고

    제보자 인성수준 ㄷ

  • 희희TV
    희희TV 8 시간 전

    마지막 보고 울었숩니다 잠깐도 1사람이 없으면 우는데 평생 볼수 없는건 .... 이글 쓰다가 울뻔 했습니다....

  • 아미로
    아미로 8 시간 전

    나랑은 다른세계에 있네 응...그렇네..부럽네..졌네..빡치네..

  • 블뮤
    블뮤 8 시간 전

    이거야말로 여주는 이쁘고 남주는 잘생겨야 가능한 일이Z

  • 현이꿍
    현이꿍 8 시간 전

    주작아닌가요 ㅋㅋ

  • 우따따레깐따삐뚜

    노빠꾸 직진 오졌다... 쩰 설렘..

  • 가바
    가바 9 시간 전

    광주에 이런일이 있었으나 전 몰랐네요.. 3년뒤에 광주에서 수능을 봐야하네요..

  • 5 soen
    5 soen 9 시간 전

    제보어떻게하나여??

  • 그들의달팽이집 생존기

    방,탄,.. 제아부지도 아밉니다. 예.저도 결국 아미가되가는중!

  • 문별
    문별 9 시간 전

    오썰님 마지막에 ''너 인줄 알고 한거야'' 뭐예욤...ㅠ저도 그런적이 있으면 좋겠다....ㅠ

  • ᄋᄋ
    ᄋᄋ 9 시간 전

    들은 이야긴데 어떤 분께선 에어팟끼고 머리카락으로 가린다음 컨닝했다고 하셨는데 ㄷㄷ 암튼 모든 수험생분들 홧팅!

  • ᄏ-ᄏ
    ᄏ-ᄏ 9 시간 전

    그럼 스터디카페나 가지

  • 구자혜
    구자혜 9 시간 전

    울 아빠가 저러면 엄마가 뭐래 밥이나 먹어라 라며 욕할텐데..

  •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 9 시간 전

    저는 제가 좋아하는 짝남이 있는데.. 오늘 쉬는시간에 국어시간에 못했던 것들 하고 있었는데 짝남이 제 어깨에 얼굴 올리고 제가 푸는거 구경하더라구요..// 근데 개는 예전에 좋아하는 애가 있는걸로 알려져 있는데 개가 좋아하는 여자에가 제 절친이에요.. 그런데 전 개랑도 반이 연속으로 같은반이 되고..잘 아는사이인데 정말 설렜답니다아아앙♥♥ 헿

  • 오지은
    오지은 9 시간 전

    사연은 어디에 보내요??

  • 박종선
    박종선 9 시간 전

    포항지진으로 인해 미룬건 정말 레전드였어요! 수능전날 긴장엄청했었는데.... 9시뉴스에서 저소리가 나오고 약간 허탈했었조...당일에 친구들한테 모두 내일 수능잘봐! 라고 했었는데 다음주에 또 그소리를 하게될줄은 몰랐답니다.. ㅋㅋㅋㅋㅋ 수험생여러분 모두 수능 잘 보시길 바래요! 이제까지 노력한것보다 거 좋은결과 있길바래요!!!

  • 장지은
    장지은 9 시간 전

    눈도 못 마주치는데 어떡하죰..?

  • 희 희
    희 희 9 시간 전

    여러분 쌍수생각하시는분들 제발 이거 한번만 봐주시고 ㅇㄷ 박아주세요 쌍수 시술이라고 요즘 과학기술이 좋아져서 별거아니러하더라도 수술은수술입니다 작은부작용이 점점커지는경우도있고 특히 학생분들은 골격이변하고 살이 쉽게 찌고빠지는시기라 자주 체형도바뀌곤하는데 난 어느정도커서 괜찮고 의사쌤도 이정도면 골격다맞춰져서괜찮다 했던 고1친구 살빠지면서 눈꺼풀쳐지고 쌍수풀리고 그냥 할꺼면 고2나 고3쯤에 신체적안정화가될때하세요..굳이 중2 중3 이럴때해봣자 풀릴수있음 그리고 지금은이쁜데 나중에 어른되면서 얼굴이미지나 신체적이미지가바뀌면서 어릴때했던쌍커풀과 성인의이미지매칭이 안되서 재수술한사람 여럿봤음 그리고 병원쌍수후기믿지마세요제발 그런거 기존에 쌍커풀 이쁘게있던사람이 여기서 쌍수했다고 구라치고 돈주고 무너진 팔기도하고 연예인 눈만짤라서 쓰는곳도있음 그리고 당연 병원측은 이쁜게나와야하니까 이쁜것만올려놓지 망한거 올려놓겠어요?홈피후기들도 찐후기도 있을테지만 돈주고 사람써서 댓글알바도있으니까 최대한 깊이알아보고 상담도 꼭 해보시길 ㅈㅂㅈㅂ

  • ᄒᄉᄀ
    ᄒᄉᄀ 10 시간 전

    제 인생은 망한걸까요 퓨ㅠ

  • 이정현
    이정현 10 시간 전

    강제 하늘행

  • 손채영
    손채영 10 시간 전

    수능 분들 화이팅 응원함니다! 아자아자

  • 이준희
    이준희 10 시간 전

    울반은참참참안하고....너의미래에남친은(신랑,여친,신부)하는데

  • 지우
    지우 10 시간 전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 그림손
    그림손 10 시간 전

    솔로 부대 눈물 흘리지 마라(주륵)

  • ᄀ-리현
    ᄀ-리현 10 시간 전

    광주...아........ 사건 많다 내가 광주사람인데ㅠㅠㅠㅠ....

  • 김철수
    김철수 10 시간 전

    아빠...11년동안 고마웠어요...

  • 뉸뉴냔냐
    뉸뉴냔냐 10 시간 전

    아...그래서 다들 커.플.이.시.겠.다?

  • 젤리젤둥남매
    젤리젤둥남매 10 시간 전

    밤에 몰폰하는데...너무 설레서 잠이안와요! 아아 왤케 달아...ㅠㅠ 잠이안와.....

  • 아리아![Aria!]
    아리아![Aria!] 10 시간 전

    헐.. 이런 사고가 있었다니.. 2018년도 사건은 알고 있었지만 나머지는 모두 처음 듣는거라 소름이 돋네요.. 내일이 벌써 수능이라니 수험생분들 모두 힘내세요!! 👐

  • 김종민
    김종민 10 시간 전

    자여러분 글러브 설레게하는거 싹없애는법 너쎄잖아 5강글러브 써보자 쓰고나서 10강글러브 가짐개꿀

  • *퓨롄뮹
    *퓨롄뮹 10 시간 전

    사연 보내요

  • 잇채바보
    잇채바보 10 시간 전

    왜 광주광역시가 처음부터 ... ㅜㅜㅜ 우리 광주 나빳서

  • 미르
    미르 10 시간 전

    저는 엄마아빠에게 원하는 말은 크지안아요 "사랑해 딸아 널 낮길 잘했어"입니다 이거한번 말해주는게 어렵다 하는부모는 없다 왜냐하면 생각으론 모두가 말할수 있다 다만 마음으로 말하가 함든것일뿐

  • 솔진
    솔진 10 시간 전

    라는 내용의 웹툰 추천좀요.

  • {메이인뎅}스윙love

    전 수능되면 맘이 찡해져요..ㅠ올해가 첨으로 찡..ㅠ

  • 장유나
    장유나 10 시간 전

    저도 동감이에욧!

  • 서우에용
    서우에용 10 시간 전

    세번째꺼 2017년꺼에여😊 저희 언니가 지금 21살인데 저희언니가 수능볼때 포항지진 났었거든요😊 다른분들이 알고계셨으면 좋겠습니다^^

  • 듀뷰
    듀뷰 10 시간 전

    1:46그냥 몽유병아님?

  • 이연iyeon
    이연iyeon 10 시간 전

    부모님은 너의 맘을 모르고... 친구들도 너의 맘을 모르고.... 선생님들은 너를 외면하고... 이러니까 너가 화가나고 결국엔 자해를 하게되는거야... 괴롭힘도 심해지고 나를알아주는사람도 없어... 결국엔 못참아서 자살을 하게되는거지.... 힘내세요... 모든분들과 특히.... 너무 괴롭고 힘드신분들...

  • 조문경
    조문경 11 시간 전

    라는 내용의 소설 추천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