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DRAMA
tvN DRAMA
  • 101 Videos
  • 2 822 529 198 조회수

비디오

댓글

  • 이하람
    이하람 28 분 전

    안경.. 올려줘..

  • ᄋᄌᄋᄌ
    ᄋᄌᄋᄌ 34 분 전

    이 작가은 대체 이름을 강화유리로 지은 이유가. 강화유리도 오래되면 유리가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약해져서 모서리를 망치로 툭하고 치면 깨진다는걸 보여주고 싶어서 인가

  • 신연진
    신연진 35 분 전

    ㅗㅜㅑ

  • 구승준못잃어
    구승준못잃어 35 분 전

    음~ 오우예~ 아니 왜 이걸 무의식적으로쓰고앉았냐

  • Septic Momba
    Septic Momba 35 분 전

    Fuckin hell, I would be so mad. That funny type mad, you feel? 🤣🤣🤣

  • 김민규
    김민규 37 분 전

    난 저 조개구이가 좀 의아한게 고도수 술로 구우면 이해는 가는데 휘발류면 조개에 그대로 휘발성분이나 냄새 베이는거 아닌가 `0`?

  • marta campos
    marta campos 39 분 전

    Amei!!!!

  • Chapy Kim
    Chapy Kim 40 분 전

    SEASON 2! SEASON 2! AHAHHAHAA

  • 바나나겡
    바나나겡 41 분 전

    윤세리 : 소형견(포메) 꺙꺙 리정혁 : 대형견(리트리버) 댕댕

  • 이유정
    이유정 42 분 전

    말도안되는 이의제기긴 한데 수업에서 저게 나왔다면 이의제기 할만한거 아닌가 원래 내신시험은 완전히 수업기반이라 아무리 사소한거여도 수업에서 배웠다면 물불안가리고 내는쌤들도 있음

  • Chapy Kim
    Chapy Kim 44 분 전

    I hope that this drama has season 2 :<

  • Wer a010208059181
    Wer a010208059181 45 분 전

    이정도면 국정원이 반은 했다

  • 김정민
    김정민 45 분 전

    전미도님 웹툰 그림체같다 제목이 홍시 어쩌구 였던거 같은데

  • lovely liliya
    lovely liliya 45 분 전

    Some other kdrama:episode 6 kiss This kdrama:episode 6 "hug" OMG😍😍😍😍😍

  • 강한남자
    강한남자 46 분 전

    대사 하나하나 칠 때마다 북한 사투리 쓰는걸 기대하고 보는 나 뭐냐..

  • Turn on the two gas pumps to restart the generator

    chae soobin is so cute that it's illegal

  • yulianara channel
    yulianara channel 47 분 전

    Cowonya B aja..kaya kang cilok

  • 알긋나. _
    알긋나. _ 48 분 전

    0:55ㅋㅋㅋㅋㅋ "월요일엔 내가 만날수 있을거 같아서 그르니까 들어가서자" ㅋㅋㅋㅋㅋ 이거 tvn 드라마 맞아??? SBS 런닝맨에서 만든 드라마 아니고?? 아 월요커플 너무 좋네

  • 김정민
    김정민 48 분 전

    난 드라마 볼때마다 메이킹 찾아보는편인데 봤던 대본리딩 중에서 분위기가 젤 편하고 재밌다 ㅋㅋㅋㅋㅋ 첨봤는데 저럴수가 케미오져

  • Agus Apriantoro
    Agus Apriantoro 49 분 전

    shit i am cry

  • aika liana
    aika liana 53 분 전

    istg they better get together the chemistry is insane

  • chinese proverb
    chinese proverb 54 분 전

    전소니님 화이팅!!!! 사랑합니다!!!!

  • mzia ____
    mzia ____ 56 분 전

    English caption pleaseeee. Im dying to know what they're talking abt. Im like, when they're laughing, then im laughing and know nothing. 😭

  • urur fos
    urur fos 57 분 전

    눈빛밬ㅋㅋ

  • 꿈꾸는 찹살떡

    전 이 사건을 계기로 강화가 유리를 더 많이 신경쓰고 생각할 거 같은데...... 제발...

  • Haliimatus Sa'diyah

    Kim Dae Myung-ssiiiii~ Fightiiiiing~♡

  • 시간
    시간 시간 전

    4월 7일 2시 27분

  • 헤르미온느
    헤르미온느 시간 전

    진짜 좋아서 죽을것 같다는게 이런거임

  • 송지윤
    송지윤 시간 전

    4:40 뭐야 광범아 ㅜㅜㅜㅜ 너가 주인공인줄 존잘탱 ㅠㅠㅠㅠㅠ

  • lyho _pe
    lyho _pe 시간 전

    I really like this drama , i cant wait next episode

  • Fullmoon
    Fullmoon 시간 전

    지랄들을하네 작가맘이지 왜니들의견따라가야되냐?ㅋㅋ김태희가뭐 대스타니까 그에따라 취급해달라고?그런취급받을사람아니라고?고보결은 그럼 서브역할로 굳혀야되니? 무조건 대스타만 해피엔딩해야하고?존나웃겨 아직본편 방송되지도 않았는데 예고편만보고도 욕쳐박ㄴ는 헬조센 물타기클라스~작가보러 또라이니 사이코패스니 ..니들같은년들이 설리같은애들죽이는거임

  • 반드시
    반드시 시간 전

    오빠!!!!!!!오빠!!!!!!!!!!!!!!!!!! ㅎ씨펑 ㅠㅠ기뻐도 눈물은 나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

  • 황선우
    황선우 시간 전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시기를^^

  • 헤르미온느
    헤르미온느 시간 전

    이거 좀 끊고 싶은데 금단현상 치료가 불가하다고 하네요

  • Tae7 hyung
    Tae7 hyung 시간 전

    This scene is so sweet

  • lucky laxmi
    lucky laxmi 시간 전

    This drama so beautiful & my heart flutter

  • วาทินี วงค์กาวิน

    ชอบคู่นี่อ่ะ..แฟนกันนอกจอยองซูฮงชิมน่ารักดีจิ้นอ่ะคู่นี้

  • 지현
    지현 시간 전

    머야머야 마지막에 쓰다듬는거

  • emjasacla
    emjasacla 시간 전

    I’ve been distracted lately. Can’t get over with these two. I’m on my 7th run of CLOY in Netflix 😍😍❤️❤️🍊🍅

  • drizzy dez
    drizzy dez 시간 전

    Ah the good times not for long around episode 11 going till 14 he is going to find out about first love.why she run away from him.

  • 의미없다아이고

    저 교수로 나온 사람 매력있고 괜찮은 것 같음 약방의 감초같다고나 할까?

  • Phúc Nguyễn
    Phúc Nguyễn 시간 전

    Phim gì đây ạ?

  • 채언.
    채언. 시간 전

    헐 저 큰 남태 그 사람이자나!! 윤나무!! 낭만닥터 김사부 응급의학과 전문의!!

  • 김수연
    김수연 시간 전

    그런제목이 그런고정관점을 가지게 한다는 생각은 안해보셨나 아쉽네요

  • 감귤
    감귤 시간 전

    그렇게 친구 여동생과 사귀게 된다.

  • 새벽님D
    새벽님D 시간 전

    분위기부터 완벽한 드라마ლ

  • 포릿
    포릿 시간 전

    저 신고좀 제발

  • 좋은채
    좋은채 시간 전

    아니 나만 재밌어...? 진짜 미친애들은 저런짓 할 거 같은데..??.?

  • iptrs real
    iptrs real 시간 전

    Miss monday couple so much ! 😿💗

  • 기분탓이겟죠
    기분탓이겟죠 시간 전

    소대 2달동안 근무파견 갔는데 한여름에 구막사에다 선풍기도 고장나서 안돌아가고 심지어 씻는것도 시간정해주더니 자기네들 병사 씻는시간끝나면 온수안나오게 하더라 근무만 서는걸로 알고있는데 자기네들 작업거리도 시키고 부대청소까지 시키는거보고 중대장이 와서 자기선임한테 들이받은거 기억나네 그 뒤로도 온수샤워는 못했지만 선풍기 바로고쳐주고 일과터치는 안하더라 그 들이받은 중대장은 결국 옷벗더라 누구든 군대에서 자기애들 힘들고 받아야할 권리 못받고 인간대접 못받는거보면 옷벗을 각오하고 들이받는것같다

  • PEONY JANG
    PEONY JANG 시간 전

    저듬더아주세영~~~

  • 준희_
    준희_ 시간 전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형이 아닙니다 나만웃기냐곸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개처웃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EONY JANG
    PEONY JANG 시간 전

    근데 젓가락에 아무것도 안 뭍어있는건 ㅋㅋㅋㅋㅋㅋㅋ

  • Bitti
    Bitti 시간 전

    아니..... 서우는 누나야.....???????? 29살는데??????? 엥??????

  • 웅병신
    웅병신 시간 전

    보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입꼬리가 안내려갔다

  • 준혁김
    준혁김 시간 전

    원진아 너무좋앙 ㅎㅎ

  • Henny Sim
    Henny Sim 시간 전

    Omg...finally...really love this drama and ost

  • 김지은
    김지은 시간 전

    북한말인지 한국말인지 애매하군 ....

  • Rita Hadid
    Rita Hadid 시간 전

    my husband leedongwook

  • Celaena
    Celaena 시간 전

    Hawon is falling for Seowoo.

  • 체리다홍
    체리다홍 시간 전

    하늘쌤같은 선생님 우리학교에도있으면..

  • 태승미
    태승미 시간 전

    남자는 지 학교에서 저런거 안당하겟넹 개부럽뉴 - -

  • 냠냠
    냠냠 시간 전

    닭발씬 보다가 생각났는데 드라마 보다가 엄마가 이시국에 밖에 나갔다가 손도 안 씻고 아내 닭발 먹여 준다고 머라고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ᄋᄅ하린
    ᄋᄅ하린 시간 전

    이거 겁나 슬퍼요 ㅠㅜ 마지막

  • 2지훈
    2지훈 시간 전

    옆에도 없을 거면서.. 왜케 맘아프냐ㅠ

  • aslı ozel
    aslı ozel 시간 전

    The most beautiful,best Korean actress Jang NARA ♡♡♡

  • 비벼먹을
    비벼먹을 시간 전

    99학번이라 뭔 소린지;;;; 우리 애들도 7~8년 뒤인데 뭔소린지 전혀 모르겠네요... 하긴 지금 알아둬도 그때가면 또 바뀌겠죠.

  • Lucky Girl
    Lucky Girl 시간 전

    I ship them 🤣🤣

  • 김동농
    김동농 시간 전

    이게 무슨전개람....

  • 한국토종진돗개보존협회장 이무학

    아닠ㅋㅋㅋ이검할때노래가나왘ㅋㅋㅋ

  • faaminda
    faaminda 시간 전

    hope this drama always warms my heart

  • Nana Jeon
    Nana Jeon 시간 전

    AAAHHHHHH MY HEARTTTTTT.

  • 좋은채
    좋은채 시간 전

    진짜 어떤 결말로 끝나도 슬플 드라마 셋이서 사랑해서 셋이 결혼하지 않는 이상 그 누구도 행복한 결말 없음

  • Basyirah Al-idrus
    Basyirah Al-idrus 시간 전

    cant wait for the kiss scene..maybe?! 😬😬😬😬😬

  • yeomkun염군
    yeomkun염군 시간 전

    중간에 볼라몽데스땡 ㅋㅋ

  • ᄋᄋᄃᄃᄒ
    ᄋᄋᄃᄃᄒ 시간 전

    당당한건 진짜 비호감인데 틀린소리 하나 한 거 없음

  • 커브엔터자금성

    언니오빠들 넘.....커엽ㅋㅋㅋㅋㅋ

  • Sarah Buyco
    Sarah Buyco 시간 전

    Ahhhhh they are so real - that chemistry is all over the place, it's screaming "DATE AND GET MARRIED WITH EACH OTHER FOR REAL!"

  • urur fos
    urur fos 시간 전

    인생드라마ㅠㅠ 다시 정주행하고픈데 왜 넷플에 없나요

  • Mariza Martau
    Mariza Martau 시간 전

    Admirando mais um ótimo trabalho de Hae In. Desponta como um dos mais sérios intérpretes da Coreia...continuo aguardando legendas em português...

  • 캡틴제라드
    캡틴제라드 시간 전

    현역 배우중 수트빨은 현빈이 최고인듯~~~

  • CJ Imperial
    CJ Imperial 시간 전

    Ahhh... Seo Woo making all the moves, man.. hope she won't be hurt for too long...

  • rosa lee
    rosa lee 시간 전

    sjfnkfkgkg the way he put his hands to her ears?? im melting

  • ᄋᄋ
    ᄋᄋ 2 시간 전

    아 조강화 무슨 유리 이혼한 전부인마냥 대하지좀마 존나띠거워시발

  • Nurul Intan
    Nurul Intan 2 시간 전

    idk why people sleep on this amazing and well made drama..this drama myb not romcom or bright romance..but this drama portrayed a very heart warming storyline about first love and how amazing love can be..💜

  • Basyirah Al-idrus
    Basyirah Al-idrus 2 시간 전

    unrequited love 😭😭😭

  • 쿨쏘
    쿨쏘 2 시간 전

    와우....ㄷ

  • 영원해{워너원_워너블}

    아..진짜 유승호 목소리 미쳤고 미모 미쳤고 미모도 미쳤고 미모도 또 미쳤고 또또 미모 미쳤고 ...유승호 나오는 드라마 다 조아하지만 로맨스가 젤 좋았는데 이것도 로맨스 일 수는 있지만 아니 나 뭐라는거야..? 아니 어쨋든 유승호 겁나 잘생기구 멋져보린다...❤

  • 박소연
    박소연 2 시간 전

    1:13 카메라 힐큼 봤다가 다시 바로 눈동자 돌리는 울 서우 ,,,, 귀엽워 ,,, 죽겠다 죽겠어

  • Sunny 007
    Sunny 007 2 시간 전

    Their history can affect the present plot. It's inevitable. The flashbacks may seem short but they always convey something. Honestly, it'll make more sense if we're going to get Ik Jun - Song Hwa love line. The PD asked Jong Suk to recommend an actress who would act as the female lead. Jong Suk (Ik Jun) really wanted to work with Mi Do (Song Hwa) and the PD knew that beforehand. He was the one (plus Yeon Seok) who recommended her to the team. As I can see, they really planned this season well. They drop the bombs right on time. 😊

  • Jeong gak lol
    Jeong gak lol 2 시간 전

    이 드라마 안봐서 모르는데 25년형이나 받은 죄인이면 죄질이 클텐데 사람들이 왜 좋아하는거임? 배우들 말고 여기 댓글들 말하는거

  • 라떼
    라떼 2 시간 전

    원래 만만하고 찐따같은 고참들이 전역날 개쳐맞고 모포말이해서 개뚜까맞음. 진짜 무서운 고참들은 전역날까지 잘 때리지도 못하고 다들 깍듯이 하더라.

  • Bryan Nomleni
    Bryan Nomleni 2 시간 전

    What is name of this film

  • Kwon Areum
    Kwon Areum 2 시간 전

    캬야야야야야, 언제나 그상아빠 나오면 넘나 재밌어요 ㅋㅋ

  • 강채린
    강채린 2 시간 전

    2:35 엄마 오늘부터 sin라면 말고 안성탕면으로 부탁해..

  • henry Cavil
    henry Cavil 2 시간 전

    How did she falls to his chest..... but why..

  • 유키라
    유키라 2 시간 전

    여기가 남자주인공 말고 여자주인공 둘이 러브라인 응원한다는 그곳인가요

  • 이옙
    이옙 2 시간 전

    폴라로이드받고 웃길래 뭐지 싶었는데 아무것도 안 보인대ㅋㅋㅋㅋㅋㅋㅋㅋ

  • 엽쨩
    엽쨩 2 시간 전

    너무하네 ㅋㅋㅋ교수 억장무너지네

  • pri 07
    pri 07 2 시간 전

    I wasn't a fan of his last 2 big Drama's but I really like this..They just look so cute togeth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