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DRAMA
tvN DRAMA
  • 24 052 Videos
  • 2 567 905 120 조회수

비디오

댓글

  • 메롱
    메롱 3 시간 전

    0:33초 리정혁, 5중대가 죽을뻔할때 진짜 손떨렸음,,,!!😥😔 1:03초 리정혁 아버지가 나와서 아들 살려주니 되게 듬직하다,,^^ 아버지가 계급이 높아서 다행이였던것;;♡♡

  • 진원정
    진원정 3 시간 전

    박지은 작가 별그대때는 엔딩 허무했는데 사랑의 불시착 엔딩은 그나마 나은듯 ..

  • Chloe J
    Chloe J 3 시간 전

    김정현 와이키키 볼때는 좀 맹하고 댕청한 느낌 들어서 ㅂㄹ 안잘생겨보였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개잘생겨보인다ㅋㅋㅋㅋ 연기존잘

  • 이유정
    이유정 3 시간 전

    대사 진짜 독특하게 치네 매력 쩐다.....나 왜 이제 봄ㅠ

  • 리사
    리사 3 시간 전

    진짜 저거 볼때마다 눈물나ㅠㅠ̑̈ 연기 웰케 잘해요..

  • 정유나
    정유나 3 시간 전

    뭔가 웃기면서 슬퍼 ㅋㅋㅋㅋㅋ

  • 리사
    리사 3 시간 전

    ㅈㅂ 인정하면 좋겠다

  • 델몬트망고쥬스
    델몬트망고쥬스 3 시간 전

    !!!!푱칭숭 귕영웡!!!!

  • 이유정
    이유정 3 시간 전

    좋아미치겠다 모야 진짜~~? 나 왜 이거 지금 봄

  • 윤충만
    윤충만 3 시간 전

    썸넬 왼쪽분 묘하게 보겸이형 같냐 나만그런가

  • 백년묵은지
    백년묵은지 4 시간 전

    1:33 와 미친더아니냐ㅠㅠㅠㅠ시불 ㅠㅜㅠㅜㅜ미친개미̤̻친̤̻ 한손으로 하는거 개미친

  • 영원_ARMY
    영원_ARMY 4 시간 전

    마지막에 '최삼숙이요' 하는 그 편 몇 화인가요?

  • lina
    lina 4 시간 전

    💚💚💚

  • 이선주
    이선주 4 시간 전

    여기 시크릿가든 집이네

  • 김민재
    김민재 4 시간 전

    진짜 이거보면서 속시원해도 한편으론 북한이 얼마나 무섭고 막장인걸 느낀다...작가님 대박

  • 정희원
    정희원 4 시간 전

    진짜 자연의소리가 고단했던 기역시절 잋게해주지 귀때기 그만두고 꿀보직이네 이젠 남한도청 하고 행복한모습 세리 리정혁 도청중 ㅋㅋㅋ

  • 이다혜
    이다혜 4 시간 전

    제 최애는 리정혁 아부지였습니다...

  • 래나
    래나 4 시간 전

    만복(귀때기)동지 이렇게귀여우면어캅니까?

  • 안개
    안개 4 시간 전

    여기 고아 노래 너무 슬퍼서 끝까지 듣고싶음....이거 보면서 울었는데 ㅠ

  • 오쟈마시마스
    오쟈마시마스 4 시간 전

    00:10 2:36

  • 잠온다
    잠온다 4 시간 전

    ㅠ 브금도 찰떡이야... 손예진현빈아이유최고...

  • Kim건
    Kim건 4 시간 전

    야 북한애들 장비 개 빵빵하다?

  • 자제
    자제 4 시간 전

    아니 조강철이 죽기 전에 정혁이 형 죽음 끝엔 아버지가 있다며,, 나 그거 보고 아버지가 정혁이 최종보스인가 했는데 왜 이건 아무 말도 없죠,,? 누가 설명좀..

  • 정연옥
    정연옥 4 시간 전

    아 근육떼버려~~ㅋ

  • 정유빈
    정유빈 4 시간 전

    와 진짜 오랜만에 심장이 뛴다는 걸 느꼈다...

  • 웨줴뤠
    웨줴뤠 4 시간 전

    현빈한테 안길때 턱 위에 올라가서 까치발 든 거 나만 귀엽나

  • 엽떡사랑
    엽떡사랑 4 시간 전

    이건 리정혁이 잘못했다 서단이 입장에선 약혼하기로 했는데 바람핀거잖아

  • 이유진
    이유진 4 시간 전

    뽀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ㅜㅜㅜㅜㅠㅜㅠㅠ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shdqn
    shdqn 4 시간 전

    바로 감정을 표현하는 세리, 늘 그렇듯 담담한 듯 말하지만 눈으로 감동하는 - 다시 만날거라 늘 믿고 있던 정혁의 모습이 보여서 기분 좋은 여운이 남는 엔딩이다. 모닥불씬(krplus.net/bidio/ksqLf3FpnJnUd6A)에서 '잘못 탄 기차가 때로는 목적지에 데려다 준다'는 세리의 말도 회수해서 좋았고.

  • 김혜원
    김혜원 4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평 질투맨날해줘,,,, 너무 좋잖아 왉!!!!! 하능거 개좋앝ㅌㅋㅋㅋ넘 귀여워ㅜㅜ

  • 소덕순
    소덕순 4 시간 전

    정혁쎄리 둘리커플 현빈 손예진 사랑의불시착

  • Oulaiphona Sengmany
    Oulaiphona Sengmany 4 시간 전

    ซอปฆาก

  • 기욤
    기욤 4 시간 전

    와구승준살려내요

  • 뇽안
    뇽안 4 시간 전

    서단 아이린닮음

  • 힁ᄏ또 속았쥬?
    힁ᄏ또 속았쥬? 4 시간 전

    ㅋ 이게 드라마 같지만 현실맞음 군대가 저맛이 있음 가좈같은 분위기 내새끼는 내가깐다 건들면 다조진다

  • milktea
    milktea 4 시간 전

    ㅠㅠ그래도 윤석현 이진욱이 좋은걸ㅠㅠ

  • 강용이
    강용이 4 시간 전

    이쁜 커플♡사랑불

  • Nicky
    Nicky 4 시간 전

    Eugene x Hyejoon. My favourite couple at the moment.

  • 강문희
    강문희 4 시간 전

    두 주인공 도와줄대로 도와주고 죽이다니.. 단이랑 알동무 행복하길 바랬다

  • 우이아아아아잉
    우이아아아아잉 4 시간 전

    우리 단이....정혁이 기다리려고오ㅠ 10년 가까이 기다리다가 스위스가서 잘 되나 싶었는데ㅠ 자기를 안사랑해주고 다른여자 좋아하고오 이제 사랑하나 싶었는데에ㅠㅠ 왜 혼자 냄겼어요ㅠㅠㅠ 우리 승준이... 부모님이 세리 아빠한테 사기당해서 그거 복수하려고 평생을 그렇게 살다가 윤세형 돈 빼돌려서 북한으로 왔는데에ㅠㅜㅠㅠ 단이 이제 좋아지기 시작했는데에 왜에에!!!!!!!!!!!!!! 그러지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아야된다고오!!!!!!!!!!!!!!

  • Sdng52
    Sdng52 4 시간 전

    승준이 죽여놓고 완벽을 논하지 말라고

  • 김혜원
    김혜원 4 시간 전

    하ㅠ마지막에 세리 끌어당기는거 개발려 나만 그래,,,?

  • YouTudent유투던트
    YouTudent유투던트 4 시간 전

    오호~~~~~

  • 김혜원
    김혜원 4 시간 전

    뒷짐 지고 있다가 세리가 달려와서 안기니까 바로 꽉 안아주는 그대는 진짜 최고입니다ㅜㅜㅜㅜ

  • 초코빵
    초코빵 4 시간 전

    둘째부인 옛날 롤러코스터에 많이 나오셔서 와 오랜만이다 했는데 이번에 연기하시는 거 보고 그때 웃겼던 거 다 잊었어..

  • shdqn
    shdqn 4 시간 전

    현빈과 손예진이 주는 몰입감과 분위기가 너무나도 대단해서, 나중에 나오는 5중대원들의 인사가 분위기를 되려 깨트리는 느낌. 차라리 없었으면 더 나을 것 같다. 손예진 연기는 명불허전이고, 현빈 이야기가 상대적으로 적어서 덧붙이면 바로 직전의 "뛰지 말라고!"에서 한 번에 분위기를 가져온 이후로는 ‘입으로는 감정을 절제하고 표정과 손으로는 감정을 드러내는’ 현빈의 모습이 손예진의 연기와 합이 완벽하다. 예전부터 좋아하는 두 배우 조합이라 이번 작품은 더 감동적이네.

  • 청아
    청아 4 시간 전

    너무 좋아 미치겠숴 ㅠㅠ

  • 이소영
    이소영 4 시간 전

    아오 왜 죽였어 왜 아오 진짜;;어후,,,씌부레,,,🚬

  • 생귤싱글
    생귤싱글 4 시간 전

    현빈 자꾸 그문자 생각나서 몰입이안되요...ㅜㅜ 그전까지 잘보고 있었는데

  • 우왕
    우왕 4 시간 전

    0:56 공유 부비부비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

  • aton -
    aton - 4 시간 전

    후라이 아님~~ 김정난님은 현아님으로 지내던 28년전부터 너무 이쁨

  • 김수민
    김수민 4 시간 전

    시즌 2 저승에서 불시착 으로 해서 닉주디커플 이어주자

  • 복숭아
    복숭아 4 시간 전

    도깨비 이후로 최애 드라마가 하나 더 생겨버렸다...사랑의 불시착 후유증 앓고 있는 중...

  • 김혜원
    김혜원 4 시간 전

    리정혁이 멜로눈깔하고 "뛰지마시요" "뛰지말라고!!" 하고 북한군인들 손 다 뿌리치고 달려오는 순간부터 눈물 줄줄이였는데 금단선 넘어가고 손예진 안아주고 끝까지 "당신탓 아니라고 후회하지않는다고 와줘서 고맙다고 심한말해서 미안하다고", "자기도 그렇다고 심한말한거는 신경도 안썼다고 보고싶으면 어떡하냐고" 둘이 눈물 더 줄줄나게 대사하는거 보고 걍 개 펑펑움 ㄹㅇ 몰입도 개쩌는 장면이었음 마지막회 레전드 장면 아니었나 싶어.. 둘이 "사랑해요, 사랑해" 하고 끝까지 못안고 세리 손에 끼어져있는 반지, 은동이 주먹이 치수가 다 세리한테 한마디씩하는것과 끌려갈때 광범이가 쳐다보는거 만복이가 손으로 안녕하면서 가고 손예진이 "다들 잘가.."하는것까지 모든게 완벽했어 이 장면은 진짜로..

  • 이준서
    이준서 4 시간 전

    리정혁 윤세리 예쁜 단어 10개씩 말하는 거 너무 단어들이 차이나서 웃김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소덕순
    소덕순 4 시간 전

    리리커플 정혁쎄리 둘리커플 현빈 손예진 두사람 보면 진짜 너무 연기잘하고 좋아요

  • 이원혁
    이원혁 4 시간 전

    저 뚱땡이는 아저씨에서 애기 눈깔빼는 놈임

  • 하리
    하리 4 시간 전

    처음에 유태오 레토에서 봤을 때의 충격이 잊혀지지 않는다 진짜 다른 배우들한테서 본 적 없는 쓸쓸하고 무언가 여린 구석이 있는 기묘한 분위기와 눈빛이 있었고... 일부러 발음 어눌하게 해가면서 연기해도 뭔가 숨길 수 없는 독특한 아우라가 너무 좋고 ㅠㅠ

  • 전분빛깔
    전분빛깔 4 시간 전

    5중대원들 없었으면 우짤뻔ㅠㅠㅠㅠ중간중간 너무 웃겼다 ㄹㅇ

  • 우이아아아아잉
    우이아아아아잉 4 시간 전

    작가님 제발...2기..

  • little sunshine
    little sunshine 4 시간 전

    ive been watching this for 5 days already and still cant get over it! the chemistry❤❤❤❤ gives me chills!! another kdrama pleassssseeee!

  • 카이로닥터
    카이로닥터 4 시간 전

    쥰내 멋있어 다시 봐도 멋있어 카리스마 쩔어

  • 다영
    다영 4 시간 전

    슬픈거 밤에 올리지 마요 진짜

  • 정유빈
    정유빈 4 시간 전

    송가경 진짜.....ㅠ 눈물 양쪽으로 계속 나오면서 대사하는거보고 여자인데 반했다 연기 개잘훼...

  • shdqn
    shdqn 4 시간 전

    현빈 손예진 두 배우의 연기를 보며 슬프기도 한데, 한편으로는 “뛰지 말라고!”에서 정혁이 억누르던 감정이 정확히 터지는 것에 감탄했음. 케미가 말이 안나오더라. 이 둘은 눈만으로도 모든 걸 하고, 같이 있으면 알아서 그림이 나오네.

  • 해융
    해융 4 시간 전

    동영상이 짧아서 다행이다 좀만 더길었음 우물팔뻔했다...내 눈물로

  • river_
    river_ 4 시간 전

    작가님 너무해 ... 이게 러브라인이 아니면 뭔데요 ㅠㅠㅠㅠ 흑 흑

  • 전분빛깔
    전분빛깔 4 시간 전

    아니 진짜 끝까지 당당하길래 나는 잘못 없는 사람들인줄알았다야 연기를 다들 너무 잘하셔서 얄미웠음 ㅠ

  • 망구
    망구 4 시간 전

    쉬는날 사랑의불시착 기다리는 재미에 살았는데 하...제발 이연기자들그대로 시즌2 나오면 안돼나요..

  • 김용철
    김용철 4 시간 전

    이거 볼때마다 눈물 나ㅠㅠ 너무 슬포ㅠㅠ😭😭😭😭😭😭😭

  • 김민아
    김민아 4 시간 전

    귀때기 아저씨는 현빈 막아주고 5중대원들은 현빈 막아주는 거 .... 넘 좋네😭

  • 초특가야놀자
    초특가야놀자 4 시간 전

    가면 갈수록 유치해져서 씨발진짜 이게 시발 대남공작이지 이게 무슨 드라마냐?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라고? 영화는 영화로 보라고? 지랄하네

  • No Name
    No Name 4 시간 전

    Still the best drama ever

  • ss K
    ss K 4 시간 전

    이거 장르가? ㅋㅋ 유태오 혼자 로맨스, 심은경은 공포물 찍고 있음. 목 조른 남자가 사람없는 커피숍으로 불러내서 엄마 핑계로 같이 갈치조림 먹으러 가자면 진짜 미친X이라 생각할 듯 ㅋㅋㅋㅋㅋㅋㅋ

  • shdqn
    shdqn 4 시간 전

    엔딩+에필로그의 감성과 분위기가 잔잔하고 따뜻해서 좋았어요. 꽃향기를 맡으며 웃는 세리 + 그 모습을 계속 바라보다 같이 웃으며 끌어안는 정혁의 모습도 정말 예쁩니다. 세리가 2주 휴가라고 말하지만 이건 1년 중 고정 일정일 뿐, 직원들이 '스위스에 꿀 발라놓으셨냐'고 할 만큼 자주 오가는 데다 일단 같이 사는 집이 있는 건 자기들만의 일상이 있다는 뜻. 이제는 서로 막연히 기다릴 필요도 없이 자유롭게 연락하며 만날 수 있고 정혁도 특별한 위치에 있는 부모님을 버릴 필요가 없으니 더 좋네요. 그리고 에필로그 마지막 씬에서 세리가 꽃을 받는 모습은 프로포즈 부케를 함께 만드는 느낌이어서 특히 마음에 들어요.

  • 재희
    재희 4 시간 전

    아ㅏ뽀뽀......조아

  • ba11be5s
    ba11be5s 4 시간 전

    Cant get enough.such a great kisser. Pby does it so well too.

  • 숨겨도뿌링클어쩌나

    군사부장 동지 ..미안한디 김준현 동지와 많이 닮았습네다,,,,

  • 호잇
    호잇 4 시간 전

    자주 무섭습니다 하고 웃기는거 ㅋㄹㅋㅅㅋㅎㅋㅎㅎㅋㅎㅋㅅㅋㅅㅋㄹㅋㅎㅋㅋ

  • 이윤화
    이윤화 4 시간 전

    쌍둥이...애타게 아직도 찾는중😢

  • 이다원
    이다원 4 시간 전

    0:50 장혜진 배우님 너무 예쁘심 ㅠㅠㅠ

  • 담흔
    담흔 4 시간 전

    아니 왜 2주만 만나ㅠㅠㅠ 한달은 안되는 거였니

  • 소덕순
    소덕순 4 시간 전

    사랑의불시착 리정혁 5중대원 광범치수주먹은동

  • 오올리
    오올리 4 시간 전

    참다가... 주먹이 건강하시라요 했을때 눈물터졋땨

  • 망구
    망구 4 시간 전

    이장면은 진짜 아무리 봐도 눈물남 이장면 계속 보고싶어서 그냥 마지막화 다운로드함 감정몰입 개오짐진짜 콧물 눈물 달콤하더라..

  • 장세은
    장세은 4 시간 전

    0.27 대박..

  • 소덕순
    소덕순 4 시간 전

    둘리커플 정혁쎄리 사랑의불시착 현빈 손예진 연기탑

  • 김김김
    김김김 4 시간 전

    아니 ㅋㅋㅋ 혈색까지 긴장한 사람 혈색임ㅋㅋㅋㅋㅋㅋ

  • Kr Independent day 8.15

    지랄 발광을 해야 더 통쾌하지 연출이 약해 약해!

  • 이J
    이J 4 시간 전

    아이유 ost를 오래 듣지 못해 넘 아쉬움..ㅠㅠ 손예진씨 눈물연기에 볼 때마다 같이 울게 되네요...ㅠㅠㅠㅠ

  • 김한신
    김한신 4 시간 전

    0:30 군사부장동지 삑사리나심 중요한 문제 아니야⬆️⬆️

  • Eun hye Lee
    Eun hye Lee 4 시간 전

    7:31 럭셔리 족제비였어 ?????????족제비 ??????????????조오오옥제비 ??????????????

  • Bee HYEON
    Bee HYEON 4 시간 전

    이번생 마지막 화는 봐도봐도 새롭고 대사는 주옥같고..... 왜 이걸 이제야 봤는지 몰라요🤦🏻‍♀️ 작가님, 감독님 둘이 다시 만나서 드라마 만들어 주세요ㅜㅜㅜㅜㅜㅜ

  • 배유진
    배유진 4 시간 전

    저 상황에서 쳐맞고 다치고 하면서 까지 지켜줬는데 막담하는거 보면 좀 많이 안쓰럽다..리정혁이..리정혁이가 저때는 훨씬 아까웟

  • L L
    L L 4 시간 전

    삼촌이랑 조카같아 ㅡㅡ

  • Chluser
    Chluser 4 시간 전

    이게 4년? 미쳐따

  • 박지훈
    박지훈 4 시간 전

    1:52

  • 이지원
    이지원 4 시간 전

    모든배우들 국보급.. 조선이 한 층 가깝게 느껴집네다♡

  • Lina
    Lina 4 시간 전

    A happy soul is the best shield for a cruel world

  • 노빠꾸
    노빠꾸 4 시간 전

    미션실패 명령불복종 으로 즉결사살이겠네... 실제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