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D CLASSIC
tvN D CLASSIC
  • 5 165 Videos
  • 639 219 488 조회수

비디오

댓글

  • 임Tag
    임Tag 분 전

    애한테 애보라는게 그렇게 잘못된 일인가. 분명 무리한 부탁은 하지 않을텐데 아기 보면서 배우는 부분도 분명 클텐데 왜 이리 부정적인면만 보나

  • 머털이
    머털이 분 전

    와이프 1억 돈많은 나 백수지 ㅋ 아내가 돈 잘 벌면 좋지

  • Cristine Henriquez

    they are soo adorable i love them now

  • belen imbaquingo
    belen imbaquingo 4 분 전

    ¡¡¡Comentario en español !!!

  • 쁘띠쩰
    쁘띠쩰 5 분 전

    자식 입장에선 서운하겠지만 제삼자 입장으로 보면 부모가 옳다고 생각 됨. 맞지? ㅋ 이 계기로 자식과의 관계가 살짝 변화가 될듯 싶음

  • 우수현
    우수현 6 분 전

    이주리 몸매는 오지는데

  • 콕콕이[피파4]

    슬리피님 회사때문에 얼마나 힘들었을지..

  • -???
    -??? 8 분 전

    남자가 너무 무리수 둔다..

  • 정주연
    정주연 8 분 전

    이승환님 존경합니다💞👏👏👍 주진우님 존경합니다💞👏👏👍

  • 김마블
    김마블 9 분 전

    송광호라면 나도 뺨맞고싶다

  • coeyunhyi 0815
    coeyunhyi 0815 11 분 전

    썸&쌈 볼때마다 박나래 너무 귀염....ㅠㅠㅠ

  • 강국TV
    강국TV 12 분 전

    제조일자 ㅋㅋㅋㅋㅋ

  • 쑤저우준
    쑤저우준 12 분 전

    살빼야겟다...

  • 이동건
    이동건 16 분 전

    8:22 여자표정 개웃기네ㅋㅋㅋㅋ

  • 춤으로 감동을퍼포먼스

    니 근육은 화려한데 존나 터졌네

  • Math A
    Math A 17 분 전

    사무관 월급으로 저걸 어떻게 사지 ㅜㅜㅜㅜ

  • yun
    yun 18 분 전

    신고 가야지 당연히

  • Hds Ud
    Hds Ud 19 분 전

    울지마요 즐라탄

  • pogba lee
    pogba lee 20 분 전

    웃음이 메말라도 상준이형님 영상보면 현웃터지네... 고맙습니다

  • 욪뎡ᄏᄐ
    욪뎡ᄏᄐ 21 분 전

    와우 요섭이 오랜만인듯..... 요섭이얼굴 계속봐도 작네....

  • kiy mi
    kiy mi 24 분 전

    수많은 땀과 는물 그 자체라는 거....

  • kiy mi
    kiy mi 25 분 전

    BTS는 정말 신화적인 존재입니다. 엄청난 노력의 결과 그자체입니다. 어느 한가수만 이렇게 4년이나 응원하는거 30평생 처음입니다. 아뭏든 최고죠👍

  • Hair Jei
    Hair Jei 27 분 전

    애기가 태어나서 언니저 맘에안들죠?..

  • 슬플때사랑한다

    근데 요새 다들먹고살기힘들어서 동창회안가는사람도많던데ㅜㅜ

  • no스티븐
    no스티븐 29 분 전

    장성규 개그만 맞구만

  • Ja Hong
    Ja Hong 30 분 전

    방청객분들이 더 재미있는데?

  • 최귀양
    최귀양 32 분 전

    웆게

  • 송시우
    송시우 34 분 전

    엔조이커플 민뚜아님??

  • 후룹
    후룹 37 분 전

    자꾸 저 초록색 붙이신분 얼굴 표정 자꾸 생각나서 또 보러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 l
    p l 38 분 전

    이거 언제나왔던건가요? 조국얘기가 나오네

    • 퉤칵
      퉤칵 4 분 전

      2015년도에 나왔어요

  • 고라파덕
    고라파덕 41 분 전

    그래도 맨손으로 채소만진건 진짜 토나온다

  • 닥터노
    닥터노 41 분 전

    성식이형 잘나가서 기분죠으녜

  • 키리사메마리사

    이용진이 양세찬한테 했던걸 이용진한테 하고 싶당

  • yj lee
    yj lee 49 분 전

    00:47스팸 광고에서 햄밥 저리 먹었는데

  • 김대들
    김대들 51 분 전

    황제성씨 후배들을 잘 바쳐주고 키워주시네용~^^

  • 곽두록
    곽두록 54 분 전

    님들 탁재훈은 원래부터 저랬음 걍 글러먹음 저러니까 누가 받아주냐

  • Wonderland Kyo
    Wonderland Kyo 55 분 전

    미키광수는 늘 갑질에 악역만 하시는데..착한 역도 하시면 좋을듯ㅋㅋㅋ

  • spero spera
    spero spera 58 분 전

    맥주편집 개변태네

  • Fact Bomber Cider
    Fact Bomber Cider 59 분 전

    설인아를 여친으로 두고도 바람은 핀 새낀 진짜 용자네

  • Jimena Palacios
    Jimena Palacios 59 분 전

    Mi suegra es tan dulce!! La mamá de Eunhyuk es la persona más tierna del planeta sería lindo ver a los padres de SuJu 💙 en un concierto haciendo algo ❤️❤️❤️❤️😊

  • Eche Zo
    Eche Zo 시간 전

    대상받은 노래 가사 보면 곱다고해야하나?? 글귀가 이쁨

  • 돼지
    돼지 시간 전

    썸네일이 섹도시발..?

  • Vixikie
    Vixikie 시간 전

    You know you are stupid when you don't even get some of the answers 😂

  • 오세라
    오세라 시간 전

    귀엽다

  • pogba lee
    pogba lee 시간 전

    새파랄때 장작만 패봐... 10년후면 그냥 세월을 얼굴로 다맞는다

  • 대다물
    대다물 시간 전

    국주야 국주야 에휴

  • 송문어
    송문어 시간 전

    버스에서 보는데 개웃김ㅋㅋㅋㅌㅌ

  • 알고싶다그것이

    내연봉 1억이여도 아내 잘못 만나면 끝이고 아내 연봉 1억이여도 용돈 안주면 끝이지

  • iis1102
    iis1102 시간 전

    코너만봐도 선후배관계가 완전한 절대적 수직관계가 아님을 알수있다. 그렇기에 이런 재밌는 개그를 할수있는거고.. 좋다..선배까는 이런 개그는 여기서밖에 못봄..

  • 우기우기
    우기우기 시간 전

    [삐국삐 주의] 하이놔.. 나오는 줄 모르고 눌렀네.. 주의하세여..

  • 김진우
    김진우 시간 전

    건두부 김치찌개 같은거에 넣어도 맛있을까요?

  • 이규호
    이규호 시간 전

    이제 수능시작했나?

  • 石
     시간 전

    저도 석씨인데 어릴때 놀림 엄청받은.. 돌대가리라고ㅠㅠ

  • 내꿈은백수
    내꿈은백수 시간 전

    미키광수 몸 좋아진듯. 살좀빠진거 같네.

  • 청아
    청아 시간 전

    2:56 쌍둥이 같으신데..어머님이 누구니?!

  • 캔들CD
    캔들CD 시간 전

    거..거인이다...ㄷㄷ

  • 내 계정좀 눌러봐

    류크 ㅋㅋㅋㅋㅋㅋ

  • 오뎅
    오뎅 시간 전

    개더럽다 박나래

  • 우서기
    우서기 시간 전

    카톡...지짜 환장할년들많음~

  • 김희주
    김희주 시간 전

    4:33 야!! ..

  • 씨미꼬
    씨미꼬 시간 전

    부럽다.

  • 안수진
    안수진 시간 전

    정말 방콕 너무 아름다운 나라임. 먹을거도 최고 사람들도 착하고 자연경관도 아름답고 물가도 저렴한 편이고 =ㅂ=)/ 또 곧 놀러가야지~ 어무니 손잡고!!!(나의 사비로

  • 우크우크
    우크우크 시간 전

    한기범 ㅋㅋㅋ

  • sofia chanyeol
    sofia chanyeol 시간 전

    Suho

  • 상남자
    상남자 2 시간 전

    줠라 부럽다고 해야되나

  • pong view
    pong view 2 시간 전

    울 엄마가 응칠보구 서인국 입덕했는데 ㅋㅋㅋㅋ

  • 마녀
    마녀 2 시간 전

    서로이쁘게 잘살면 더이뻐요 아이들도 넘이쁘고~~행복하세요

  • 차유람
    차유람 2 시간 전

    남보라동생 어록 Q:소원이뭐야 A:친일파제거

  • 등신보면공손히인사

    이건으로 인해 가수 박상민씨처럼 이용당하는 일이 없었으면합니다...열개행사중 8개 무료인사람 되는거 한순간입니다 이용해먹을라는사람 천지로생길거 같아 적습니다

  • 윤또또
    윤또또 2 시간 전

    쟤 엔조이 커플 아닌가 설명좀

  • 박상현
    박상현 2 시간 전

    7:53 여자 1번누름

  • 아랑김
    아랑김 2 시간 전

    둘다 잘어울리는데 이제 결혼좀 하자 나이도 반세기 살았는데

  • 부동산고수
    부동산고수 2 시간 전

    형수 몸매좋고 이쁘네 뭐 ㅋㅋㅋ

  • 벼리
    벼리 2 시간 전

    이연희인가? 걔는 양심이 없는거지 ㅋ 그 연기에 주연하고

  • 이우진
    이우진 2 시간 전

    사회구조라.... 공과에 여자비율이 없으니 어쩔수없지.... 그래도난 1억버는 여자 ㅎ

  • 김톤뇽
    김톤뇽 2 시간 전

    지노옵빠 양쪽머리 다친거 너무 귀여워요,, 5:30 오빠ㅜ눈 깜빡되는거 너무 사랑스러워요,,,,,,

  • kyoungsook lee
    kyoungsook lee 2 시간 전

    80년대 코미디가 그리워지네..

  • M Kim
    M Kim 2 시간 전

    산부인과 관점으로 봤을때 한국에 정말 아쉬운것은 피임법이 약소한것... 특히 피임법의 다양성이라던가 피임에 대한 사회적인식이 선진국치고는 매우 아쉽다고 생각함. 한국의 보수적인 성문화 때문인건지 위험하다는 인식때문인지 미레나 (호르몬성 자궁내 장치)라던가 임플라논 같은 매우 효과적인 피임법이 꺼려지는게 참 아쉬움. 피임으로써의 주 용도 외에도 특히 많은여성들이 생리통, 불규칙한 생리주기 등등 많은 문제를 겪고있는데 이런 피임법들이 충분한 해결책이 될수있음. 생리를 아예 없애거나 확연하게 줄임으로써 평범한 여성들에게도 권유함. 특히 배란조절형 피임약같은 경우 여성들이 부작용을 느끼는 경우도 많고 특히 까먹어서 실수할경우도 많은데 미레나나 임플라논같은경우 훨씬 좋은 대체가 될수있음. 많은 여성들이 임플라논이나 미레나가 몸안에 직접 삽입하는거라서 위험하다는 인식이 있지만 사실 매우 안전하고 간단한 시술중 하나임. 물론 부작용은 있어서 특히 임플라논 같은경우엔 17프로 정도의 여성은 부정기출혈로 인해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은데, 삽입이 간단하고 쉬운만큼 도로 빼는것도 쉽고 간단한편이라 전혀 걱정할필요 없음. 그리고 사실 한국에서 자주 보이는 모습이 많은 여성들이 여성피임약은 부작용으로 꺼리면서 모든 피임에 대한 책임을 남자에게 전가하며 무작정 콘돔많을 강요하는 경우가 많은데, 피임은 남녀 공동의 책임을 명시하고 이러한 새로운 피임법도 충분히 고려해줬으면 좋겠음. 그리고 솔직하게 개인적으로 말하자면 콘돔이라는게 마냥 싸고 편하고 좋은것도 아니라서 특히 주기적으로 활발한 성관계를 가지고있는 커플에는 남성에게 무작정 콘돔사용을 강요하는것도 실용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콘돔의 피임 성공률은 사용자 미숙으로인해 전체적으로 85% 정도 밖에 안됨) 물론 상대방의 성병여부 등을 확인할수 없는 새로운 파트너와의 첫관계 같은 경우에는 콘돔을 사용하는게 더 좋지만요.

  • 뭐요
    뭐요 2 시간 전

    9:54 되게 달달하네 ㅋㅋㅋ

  • 타리마
    타리마 2 시간 전

    SAM-572 조선패치 완료.

  • yerin B
    yerin B 2 시간 전

    1:59 너무 귀엽다

  • 김현태
    김현태 2 시간 전

    이거 싸이코패스 다룬 건감.....

  • koo kie
    koo kie 2 시간 전

    I would’ve never thought of it do but i did understand after the explination😂😂 might give it to my math teacher tomorrow 😂😂

  • 마법나라의 섈응공주 ™

    아니 ㅋㅋㅋㅋ 이건 또 뭐임 ? 갑자기 다들 꼬불꼬불 금발머리가 되써 ... 생각 할 수록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 권헌우
    권헌우 3 시간 전

    항상 응원합니다ㅡ

  • 히로아빠
    히로아빠 3 시간 전

    정우성도참대단하지만 그상황이얼마나힘들었을까. .라는생각이든다. 김정태씨이제 승승장구하세요.

  • 박찬웅
    박찬웅 3 시간 전

    민아 너무이쁘다

  • Yoongles Sweg
    Yoongles Sweg 3 시간 전

    Kyuhyun is making me feel like a failure already ;-;

  • Hong D
    Hong D 3 시간 전

    배짼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 이룰루
    이룰루 3 시간 전

    8:10 지노 귀여워。゚(゚´Д`゚)゚。

  • random sd5111
    random sd5111 3 시간 전

    Yoon parks eye smile 😔😍

  • Ksd
    Ksd 3 시간 전

    근데 일년에 몇십억을 받은 사람이 나 이래서 너무 힘들었어 .. 징징대네

  • 유영환
    유영환 3 시간 전

    실제로저렇게운전하면 면허정지 아니냐?

  • Nova랩센세
    Nova랩센세 3 시간 전

    근데 람보르기니를 박는다고 안다치나 ..?

  • 속지마
    속지마 3 시간 전

    한녀만나면 고생하네

  • 최은철
    최은철 3 시간 전

    와 ㅁㅊ 여태 본 정형돈 모사중에 제일 똑같다 ㅋㅋㅋㅋㅋ

  • 허니라떼
    허니라떼 3 시간 전

    남자 방청객 마인드컨트롤 잘하시네ㅋㅋ리지 애교에 뽀뽀도 심박동수 크게 차이없음ㅋ

  • 아이큐430김똥또
    아이큐430김똥또 3 시간 전

    이 쓰레기 좌빨 쓰레기 페미니스트 문재앙 정권이 들어선 뒤로 이러한 코미디 개그는 두번다시 볼수없게 됐다... "꼬시까" 이말도 성희롱 발언으로 치부되는 미친 쓰레기 사회풍토... 하루 빨리 뿌리 뽑아야할 미친 페미니즘 사회풍토..

  • 차트마스터
    차트마스터 3 시간 전

    나르샤 일루와 내가 키워줄게 ㅋ

  • 바찌잉
    바찌잉 3 시간 전

    근데 힘들긴하겠지만 부럽다.. 진짜 평생 믿고 의지할수있는 내편이 13명이나 된다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