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특급 - MMTG
문명특급 - MMTG
  • 72 Videos
  • 35 029 311 조회수

비디오

댓글

  • 손만두
    손만두 16 분 전

    재재 최고야

  • ᄋᄋᄋ
    ᄋᄋᄋ 25 분 전

    재재님도 재재님인데 배쌤 진짜 레전드... 미쳤다 개멋짐

  • 김지현
    김지현 34 분 전

    2:50 수쌤!~

  • ᄋᄋᄋ
    ᄋᄋᄋ 49 분 전

    재재님 귀엽고 존잼인데 굳이 다른 mc 후려칠 필요는...ㅇㅅㅇ 전 여전히 mc 1인자는 유재석이라고 생각하고 재재님은 텐션이 너무 높아서 박지선 장도연님같이 차분하면서 농담도 적당히 하는 게 좋다고 봐서 문특 인터뷰는 재재님이 너무 돋보이는 느낌이라 mc로서 1인자는 아니라고 생각함

  • 룰루랄라
    룰루랄라 50 분 전

    연반인이 이리 성공하니 ㅠㅠ 내가 다 뿌듯혀

  • 맹짱
    맹짱 50 분 전

    문특에 연령제한좀 달아주세요 동심파괴될듯

  • GAS FABIOLA ULLAURI

    Jiyeon❤️❤️❤️❤️

  • 릴리.
    릴리. 시간 전

    보통 안웃겨도 오버하며 시끌벅적하게 억지컨텐츠 만드는데 재재님과 제작진은 다같이 그냥 자기들 재미있는거 하는 느낌

  • 김가령
    김가령 시간 전

    아닠ㅋㅋㅋㅋ 진짜 재재언니가 썰r~ 드립할때마다 계속 웃었다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번 인터뷰 역대급 꿀잼 👍❤

  • 박유리
    박유리 시간 전

    1열에서 보셨대ㅠㅠㅠㅠㅠ아 뭔 센스가 저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박유리
    박유리 시간 전

    음소거 웃음 너무좋앜ㅋㅋㅋㅋㅋ

  • 박유리
    박유리 시간 전

    편집하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짜르지말고 다 보여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NAN철민이네 둘째

    재재님 진짜 공부한거 보여서 더좋아:)

  • 이수
    이수 2 시간 전

    7:28 은교님 너무 귀여워서 깜짝 놀라가지고 2726번 돌려봄

  • YH
    YH 3 시간 전

    문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에에에엑

  • 팀장
    팀장 3 시간 전

    아아니 왜 정가람 배우님은 안물어봐주심... 편집된건가...눈물.....

  • 재윤
    재윤 3 시간 전

    헐 전도연배우님 깜짝카메라라고 해주셨어!!! 단어선택부터 진짜 대배우나타나신다..✨✨

  • 정뚜비
    정뚜비 3 시간 전

    문특 모든 영상에 웃음소리 끊이지 않는 거 정말 좋아요!ㅋㅋ 캐릭터 특징이 쏙쏙 느껴져서 좋아요

  • kaito shion
    kaito shion 3 시간 전

    This my fucking favorite video of the year

  • Candy Lovers
    Candy Lovers 3 시간 전

    I love you! Park Jiyeon!😘😘😘

  • Candy Lovers
    Candy Lovers 3 시간 전

    Take a Hike!🤩🤩🤩🤩

  • Candy Lovers
    Candy Lovers 3 시간 전

    Jiyeon!❤️❤️❤️

  • liill li
    liill li 4 시간 전

    ㅠㅠ긴장하고봤어요 우리 재재언니 물가에 내놓은 느낌이야 ㅠㅠㅠ 너무 혼자 분위기 띄우려고 노력하시는게 느껴져서 막 대견하면서도 안쓰럽고 다해요 ㅠㅠㅠㅠ 사랑해 재재 ㅠㅠ♡♡♡

  • 임지윤
    임지윤 4 시간 전

    우리 가람씨는 왜 다 편집하시는거죠...

  • dowumi
    dowumi 4 시간 전

    아 이거 지금 보니까 무대 위 하라 보자마자 눈물나네 진짜.....

  • sangwoo kim
    sangwoo kim 5 시간 전

    작사비를 안받는다니 무슨말씀이시죠??이해가 안되요 그럼 작사가는 머먹고살아요?

  • 조우진
    조우진 5 시간 전

    나는 티아라가 젤 이쁘던디.

  • rin_ jude
    rin_ jude 5 시간 전

    전도연님 완전 미모 와우 . ....하 넘 아름답닻....😻

  • 김은비
    김은비 5 시간 전

    와 대단하다 진짜........1년후가 기대된다 엄청나게 위로 올라가있을 것 같은...

  • jin kim
    jin kim 7 시간 전

    딱봐도 페미니

  • 동미코
    동미코 7 시간 전

    초대해놓고 주변에 사람도 안붙여주고 복도에서 그저 서있기만 했던 우리 고생한 재재... 아재들이 여긴 안돼요 나가야돼요 이지럴 할때마다 눈물이 앞을 가렸닥우....

  • 별리셔
    별리셔 7 시간 전

    2:07 어우 눈알 굴리는거봐 끼포텐이야 안뜰수가 없어

  • SUMIN KIM
    SUMIN KIM 7 시간 전

    인터뷰 보고 영화가 진짜 너무 보고싶어졌어요ㅎㅎㅎ이 영화 보러가야겠어용

  • SUNNYSIDE -
    SUNNYSIDE - 7 시간 전

    미쳤다

  • YJ S
    YJ S 7 시간 전

    장도연언늬,,,,,,,,,,,,,,,,

  • forget about it
    forget about it 7 시간 전

    무슨인터뷰가이렇게재밌엌ㅋㅋㅋㅋ

  • 친미
    친미 8 시간 전

    나르샤님은 서인x님한테 한마디 해도 자연스럽게 넘어갈듯

  • hikorita C
    hikorita C 8 시간 전

    전도연 진짜 존나 이쁘다... 이렇게 예쁜지 몰랐어..

  • choosewisely
    choosewisely 10 시간 전

    Whoever edited this has to be insane. The shot of moonbyul HOLDING A GLASS with screaming dubbed over has changed my life. This is the most bonkers interview I've ever witnessed.

  • Kelly Lim
    Kelly Lim 11 시간 전

    0:51 비티디 킬포 포인트인무 다 아시는 배우신 천재 ❤️ 8:39 왤캐 잘해요???

  • mj kim
    mj kim 11 시간 전

    박경림 보다 훨씬 나은데요?ㅎ

  • Alhanoof Hussain
    Alhanoof Hussain 11 시간 전

    We want eng subs! I love herrrrrrrrrrr, the host!

  • dowumi
    dowumi 11 시간 전

    베짱이찬가 중3 때 우리반 애들 몇 명이서 수련회 장기자랑 나갔었는뎈ㅋㅋㅋㅋㅋㅋ 그게 벌써 8년 전이네..

  • _Hong jwon
    _Hong jwon 11 시간 전

    재재님듀 대단하고 인터뷰받는 배우님들 태도도 너무 대단한 것 같다 재재님을 계속 바라보고 있는게 되게 인터뷰어를 존중하는 기분이 들어서 보는 입장에서도 기분 좋아!!!

  • Y Pomm
    Y Pomm 12 시간 전

    지금 취준생이라그런가..재재언니를 보면 이 세상 모든 면접 프리패스하실 것 같아요..철저한 준비와 자연스러운 말의 흐름 상대방의 긴장을 풀어주는 적절한 리액션까지 감탄하구 갑니다,,

  • sherry K
    sherry K 12 시간 전

    문별님 코트 정보 아시는 분 계신가요ㅜㅠㅠㅠㅠㅠ찾아도 찾아도 안나와서요ㅠㅠ

  • 꺄륵:3
    꺄륵:3 12 시간 전

    이 인터뷰의 모든것이 좋아♥ 그리고 개웃겨 예능 드라마 머 개그 이런거 다 하나도 재미없는데 이거보면서 진짜 혼자 빵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연님 너모 기여버 ㅠㅠ 파란푸들머리 진짜 기여버 헝 ♥♥♥♥♥ 기여미 지연님이 많이 웃고 가서 더 좋다.. 흑흑 아 재밌어 좋아

  • 꺄륵:3
    꺄륵:3 12 시간 전

    전도연님 대단해 어떻게 저 자리에서 폭소를 안하고 차분하게 인터뷰를 하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였음 재재님 얼굴에 벌써 내 침 튀겼닼ㅋㅋㅋㅋㅋ 오늘 제일 웃겼던건 덩실거리면서 케잌들고 입장하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 Mal K
    Mal K 13 시간 전

    브아걸 언냐들 욜라 재밌닼ㅋㅋㅋㅋㅋㅋ

  • 비닭그
    비닭그 13 시간 전

    티아라 노래 좋다 근데

  • wolfsheeran
    wolfsheeran 14 시간 전

    this was so funny to watch I really loved it 💜 and also it was really inspiring, Moonbyul is amazing! I hope they interview all the members in the next comeback too ☺️

  • 똥꾸빵치
    똥꾸빵치 14 시간 전

    아 장윤정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XL찬
    4XL찬 14 시간 전

    쥬리 운동 많이한거같누

  • Da Sun
    Da Sun 14 시간 전

    분위기 위압감 안밀리는게 대박

  • soso race
    soso race 14 시간 전

    전도연 너무 이쁘다ㅠㅠ

  • Silvia
    Silvia 14 시간 전

    😍 😍 😍 😍 😂 😂 😂 😂

  • 라온이귀여웡
    라온이귀여웡 14 시간 전

    11:53 이부분 넘웃겨ㅠㅠㅠㅠㅠㅠㅠ

  • 프레첼
    프레첼 14 시간 전

    10:47 정우성 컵에 사진 저거 왜 있는 거예요?

  • Chiara
    Chiara 15 시간 전

    이 영상의 모든 부분이 좋다 ㅠㅠ

  • 김준영
    김준영 15 시간 전

    역시 한번 잘된 작사 작곡 곡들이 평생 효자일듯..

  • 박박디라라
    박박디라라 16 시간 전

    뭐야 정우성 개스윗; 전도연 상큼해ㅜㅜ

  • ᄋᄋ
    ᄋᄋ 16 시간 전

    10:25 귀티난다❤️❤️

  • 알아요
    알아요 16 시간 전

    큐키가 왜 여기...?

  • Sarah Lee
    Sarah Lee 16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 정말 이번주 중에 제일 크게 웃었네요

  • 허익덕
    허익덕 17 시간 전

    이제 전도연님도 만나셨으니 장도연님도 만나셔야겠네요

  • 김주현
    김주현 17 시간 전

    활어 버둥버둥할땨 너무귀여워 지연 ㅜㅜㅜㅜㅜㅜㅜ

  • Cl Lee
    Cl Lee 17 시간 전

    재재님 앞으로 톱스타 인터뷰 계속 가즈아

  • 임연못
    임연못 17 시간 전

    둘이 합 진짜 잘맞는다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eonju Lee
    seonju Lee 17 시간 전

    리액션 준비 귀여웤ㅋㅋㅋㅋ

  • HYU NU
    HYU NU 17 시간 전

    이 인터뷰 1시간 영상 풀어주세요ㅠㅠㅠㅠㅠ엉엉이엉엉ㅠㅠ

  • 윤가을
    윤가을 17 시간 전

    재재!!!!!!!!!!!으악!!!!!!!전도연!!!!!!!!!!!!!!!!!엉엉!!!!!!!!!!!!!!!!!!!!!!!!!!!!

  • woom658
    woom658 17 시간 전

    엉엉😭😭😭😭😭😭😭❣

  • 떡복이가먹고잡으다

    정우성출세했너 즈에즈에 언냐를다보구

  • 이은
    이은 17 시간 전

    재재님 문특팀 너무 멋져요!

  • jy kim
    jy kim 18 시간 전

    처음은 재재님 웃겨서 봤는데 은교님 나오면서 극하게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봄 ㅋㅋㅋ

  • 퐝피슉
    퐝피슉 18 시간 전

    3:13-3:22 무한반복 ㅋㅋㅋㅋ

  • 룜설인데요_
    룜설인데요_ 18 시간 전

    11:0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큐ㅠㅠㅠㅠㅠ씨쟐.ㅠㅠㅠㅠㅠ개웃겨ㅕㅠㅠㅠㅠ큐큐ㅠㅋ큐ㅠ큐큐큐ㅠ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ㅍㅋㅍㅋㅍ큐ㅠㅋㅍ큐튜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미미밍
    미미밍 18 시간 전

    한시간 편집 없었어도 풀영상 다 봤을듯ㅜㅜㅜ더 길게 보고 싶어요ㅜㅜㅠㅠㅜ 도연님 어쩔꺼야ㅜㅜㅜ 너무 조아ㅜㅜㅜ

  • 서현탁
    서현탁 18 시간 전

    혹시 초딩그룹으로 유명했던 Gpbasic 알고 계신가요 젤리팝 가끔 듣는데 ㅋㅋㅋㅋ 뭔가 모르게 계속 떠올라서 해체는 안한거같은데 궁금하네요

  • 아노
    아노 19 시간 전

    로빈킴님 유교걸도 들어주십셔 여러분들 ㅜ

  • 박성경
    박성경 19 시간 전

    인터뷰 재밌게 잘 하시네 ㅋㅋㅋㅋ

  • 쑥쑥
    쑥쑥 19 시간 전

    정가람귀여워~~~!~!!~재재귀여워~~~!~!~!

  • hanenaem Jaen ki
    hanenaem Jaen ki 19 시간 전

    소시의 캐치미이프유캔을 들으시다니ㅎㅎ♥저랑 같네여~~ 그 안무는 목구멍에서 피맛나는 강렬한 안무가 최곱니다,,, 무대보는거 강추!

  • hu ma
    hu ma 19 시간 전

    아니 마지막 소감얘기할 때 배우분들이 잡고계신 마이크 사진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잘못본건가?ㅋㅋㅋㅋㅋㅋ

  • 장사하는언니
    장사하는언니 20 시간 전

    그나저나 전도연배우 얼굴 진짜 동안이다 ㅠㅠㅠㅠ

  • me
    me 20 시간 전

    사랑해요 재재

  • 처돌아처돌았니
    처돌아처돌았니 20 시간 전

    아니 재재님 노래 왜케 잘하세요!!! 예전에 아가리메이커 코노 갔을 때랑 전혀 다르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예지
    이예지 21 시간 전

    진짜 추억이다 ㅠㅠ 다 아는 노래야 방방이 가면 나오는 노래들 ㅠㅠ

  • 유산균
    유산균 21 시간 전

    내가 이영상에 좋아요를 한번밖에 못누르는게 천추의한이다

  • Yunjeong Lee
    Yunjeong Lee 21 시간 전

    형식적인 연예프로 인터뷰보다 문명특급 컨텐츠가 더 색달라서 재밌는 것 같아요!! 11분 완전순삭 ㅠ

  • ZEUS제우스
    ZEUS제우스 21 시간 전

    이 영화 보가 나와서 손을 두시간을 떨엇슴... 거의 모 십분마다 머가리 깨지는 영화

  • 네오컬쳐어쩌구
    네오컬쳐어쩌구 21 시간 전

    왤캐 손에땀이나짘ㅋㅋㅋㅋㅋㅋ우리언니 잘한다 엠씨 진짜...넘멋져

  • H
    H 21 시간 전

    장도연님이랑 재재님이랑 만나는거 너무 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남윤주
    남윤주 22 시간 전

    역시.. 신박한 인터뷰! 😌👍

  • 임윤정
    임윤정 22 시간 전

    진짜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꼭보러거야겟다

  • 11 11
    11 11 22 시간 전

    막례할머님인터뷰해조용ㅠㅠ

  • Happiness Forever
    Happiness Forever 22 시간 전

    영상 더 있죠?.? 설마 한 시간을 했는데 더더더더더더ㅓ정말 고생하셨어요ㅠㅠ제제님 우리의 자랑이십니대

  • 윤빈
    윤빈 22 시간 전

    SM입성햇으니 다른 곳도 이제 껌으로 가겟네요 ㅋㅋㅋ

  • 혼자사는노인
    혼자사는노인 22 시간 전

    썸네일 보고 나플라인줄 알았네

  • yu nemoid
    yu nemoid 23 시간 전

    마이크에 짤 사진도 붙어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