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네티즌반응
해외네티즌반응
  • 242 Videos
  • 30 313 239 조회수

비디오

댓글

  • seyun KIM
    seyun KIM 26 분 전

    k2 영상에서 k2 광고하네...

  • 이진혁
    이진혁 31 분 전

    피같은 색 나왔을때 멈췄어야지 그게 그대의 똥색으로 그대로 나올거란걸 몰랐나보지?

  • Chisong Oh
    Chisong Oh 32 분 전

    고추바사삭 먹고도 맵다고 하는 외국애들 많지 ㅋㅋ

  • Chisong Oh
    Chisong Oh 35 분 전

    소스 반만 넣으면 되지

  • 또꽝이네ᅳᅳ;;

    코로나에 매운음식이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코로나도 매운음식앞에 장사없습니다 ! 매운김치 매운 핵불닭볶음면 매일먹고 코로나 이겨냅시다 그래서 그런가 저두 매일 매운음식을 먹어서 코로나 안걸리네요 불닭볶음면의 힘인가 ㄷㄷ

  • VLOG 찐찐's
    VLOG 찐찐's 시간 전

    진짜 한국 마스크는 알아주네요!

  • 꼬맹이
    꼬맹이 시간 전

    ㅋㅋㅋㅋ

  • 조현우
    조현우 시간 전

    무분별한 사재기에 대한 반성의 의미를 담은 글이라는 건 알겠지만 40개라니 어우야 먹다가 위에 탈 나겠다

  • 박준용
    박준용 시간 전

    가짜뉴스 퍼뜨리는 게 일베를 닮은 듯

  • yc kim
    yc kim 2 시간 전

    중간중간 불닭먹는 대머리 아저씨는 누군가요?

  • 이종화
    이종화 2 시간 전

    진짜 웃긴 포인트는 우리 나라에서는 라면 40개가 사재기가 아니란거.......다들 집에 라면1박스 정도는.....

  • 가당송
    가당송 2 시간 전

    라면 혼자먹으면 한개를 끓이는데 친구랑 먹으면 많이 끓게 신기!

  • 괴무리
    괴무리 2 시간 전

    동구녕에 안녕을...오우..

  • 룰루랄라
    룰루랄라 2 시간 전

    하여간 중국은 불법다운이 판치는구나

  • 여우별
    여우별 2 시간 전

    잘못 먹으면 D짐

  • La Promesse
    La Promesse 3 시간 전

    우유넣어서 끓이지 덜매운데 아니면 소스넣지않아도 되는데... 외국인의 매운맛:매콤한가요? 한국인의 매운만:뒤질정도로 매운가요?

  • 44 4455
    44 4455 3 시간 전

    ㅋㅋㅋ강아지가 훔쳐먹었다가 죽을뻔했다니

  • tie Lo
    tie Lo 3 시간 전

    근데 시간지나면 또먹고싶단 생각이 들지않나? 매운맛이 감칠맛나니까?? 아닌가?

  • 김대성
    김대성 4 시간 전

    ㅋㅋㅋ 이거 제일 웃김

  • Barbarossa KN
    Barbarossa KN 4 시간 전

    조선인이 라면에 독을 풀었다

  • Agada Son
    Agada Son 5 시간 전

    일본애들 정신 연령을 참 잘 보았습니다~~^^

  • 블랙망개
    블랙망개 5 시간 전

    원본 글쓴이가 저능아같다 ㅡㅡ

  • jacob zeon
    jacob zeon 6 시간 전

    나는 차에 관심이 1도 없는데 이번에 나온 신형 아반떼는 갖고 싶음.

  • Sooyong Lee
    Sooyong Lee 7 시간 전

    장난아니고 코로나 걸린 사람 핵불닭 먹으면 위험할수도 있음....

  • 딤로스
    딤로스 7 시간 전

    요즘 현기차 디자인은 잘 뽑음

  • Dave Barista
    Dave Barista 7 시간 전

    오 마이... 40개나 ㅎㅎㅎㅎㅎㅎㅎ

  • cou
    cou 8 시간 전

    님들 네이버에 4월 5일 까지 예약 받는데요

  • seonsik Shin
    seonsik Shin 8 시간 전

    한국은 이미 핵 보유국이다~!!!! 다뎀뵤 쓰밤바~

  • 전병준
    전병준 9 시간 전

    일본은 40퍼

  • 박은태
    박은태 9 시간 전

    서양인들의 생존을 위한 레시피들 ㅋㅋㅋ

  • 비버
    비버 9 시간 전

    불닭자체가 다 너무 맵던데 저건 나도 도전못하겠네ㅋ

  • 유은효
    유은효 10 시간 전

    👋👋👋👋👋👋

  • 다이나믹
    다이나믹 10 시간 전

    저게 아무리 매워도 맛이 있어 멈출수가 없다는거지 ㅋㅋ

  • 부들부들
    부들부들 10 시간 전

    매운맛 라면을 피하는 방법 불모양 마크를 피한다

  • sungki eun
    sungki eun 10 시간 전

    ㅋㅋㅋㅋ 진짜 누가보면 우리나라가 일본 경제/과학/군사적으로 압도적으로 우위에 있는줄 착각하겠네 국수주의 국뽕좀 적당히좀 드세요.

  • To. Pro film
    To. Pro film 10 시간 전

    외국 : 이거 맵나요? (이 음식에 매운맛이 존재하나요?) 한국 : 이거 맵나요? (먹으면 죽나요?)

  • 비와롭
    비와롭 11 시간 전

    저건 사람 음식이 아닌데요

  • William Ahn
    William Ahn 11 시간 전

    외교부 가짜뉴스로 국뽕, 반일감정 극대화 하나요... 반일은 정신병이고 친중은 매국병이다.

  • 정창훈
    정창훈 12 시간 전

    첫관계는일본에소녀상100개도시에세우면//내용은17세안팎소녀20만명이상성노예시킴아렇게냐용도적극적으로

  • J K
    J K 12 시간 전

    핵불닭보다 더 매운 붉닭볶음면 기간핝ㅈ정이라도 좋으니까 만들어줬으면...

  • 응삼이
    응삼이 12 시간 전

    천문학인 빚을 지고 있는 새퀴들이 한국한테 돈이없다네 ㅋㅋㅋㅋㅋ

  • 박하니
    박하니 13 시간 전

    문재앙이 중국에 kf94마스크 싹 다 보내주고 중국은 그 받은걸 일본에 보내줌 당연히 써봤겠지

  • 이수철
    이수철 13 시간 전

    한국인들은 음식물쓰레기 취급을 하는데 난 매운거 못먹는 사람이

  • pool71026
    pool71026 14 시간 전

    하지만 저게 끝판왕이 아니야. 빨계떡이 더 맵지.

  • DzNinE
    DzNinE 14 시간 전

    외국와서 메뉴가 영어로 표기되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건가 .. 대국 마인드인가

  • Hi Elvine
    Hi Elvine 15 시간 전

    코피 흘렸데 ㅋㅋㅋㅋㅋㅋ

  • 일타
    일타 15 시간 전

    불닭이 물빼고 만드는거 아니었음?

  • 하지훈
    하지훈 15 시간 전

    한국이 매운맛을 좋아하게된 이유가 스트레스가 많아 매운맛으로 풀기때문인듯...

  • Tony Jeong
    Tony Jeong 15 시간 전

    진단키트 사전승인 받았으니 이제 진단키트 수출해서 G7진입가능하겠네요

  • 반투명인간
    반투명인간 15 시간 전

    중국은 넷플릭스가 없기때문에 전부다 불법 공짜로 보고있음 전세계의 기생충같은 것들임

  • jina k
    jina k 15 시간 전

    그것만 한국의 맛은 아닌데 오해할라 매운것보다 순한 한정식도 많은데 ㅎ

  • 정은지
    정은지 16 시간 전

    인정 그냥 불닭은 맛있게 매운데 핵불닭은 너무 매워서 뭔 맛인지도 모르겠음

  • 별감자
    별감자 16 시간 전

    외국인이 이거 맵냐고 물어보는건 매운맛이 나냐고 물어보는거고 한국인이 이거 맵냐고 물어보는건 이거 디질만큼 맵나요? 라고 물어보는거랬어 ㅋㅋ

  • 급한마음모텔
    급한마음모텔 16 시간 전

    그리고 저 센트럴 파크 지하철 bts만 가능 할걸요 마이클 잭슨은 없으니

  • 급한마음모텔
    급한마음모텔 16 시간 전

    반칙임 남자인 내가 봐도 여자들 보다 더이쁨 일곱명이 다 이쁨 암튼다요 심쿵 했어요

  • 과도한 국가부채 미래세대에 엄청난 재앙이다

    영상 잘 봤습니다...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LeeKyungSook lee
    LeeKyungSook lee 17 시간 전

    다른사람들은 일본사람들을욕하고심한말도하지만내인생에서는번돈한국사람한테들사기당한입장이라서요

  • LeeKyungSook lee
    LeeKyungSook lee 17 시간 전

    일본에있을때에도움을받은자에게마스크선물할려고하니우체국에서통제를해서선물을하지못했어요

  • 김기정
    김기정 17 시간 전

    댓글을 평가 기준으로 하는것은 굉장이 위함하다고 생각해요 가짜뉴스가 판을 치는데 리플을 성우의 힘을 빌어 말하는 이포멧이 위험하다고 생각해요 (기분 나쁘셧다면 미안해요 단지 제생각입니다)

  • 박진형
    박진형 18 시간 전

    저렇게 매운걸 먹어야 코로나가 들어와도 도로 나간다

  • ᄋ ᅵ지
    ᄋ ᅵ지 19 시간 전

    니들을왜주냐

  • 최용희
    최용희 19 시간 전

    ㅁㅂㅋㅋㅁㅂ111

  • Roy
    Roy 19 시간 전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

  • Nightbot
    Nightbot 20 시간 전

    TTS음성 혹시 어디서 구하셨는지 알수 있을까요?

  • Hok
    Hok 20 시간 전

    왤케 웃기냐

  • tungus lisan
    tungus lisan 20 시간 전

    새끼들아, 검사를 해야 치료를 하지. 니들은 검사도 안 하고 아무 약이나 처먹이냐.

  • 파크억
    파크억 21 시간 전

    10:03 외국인들 엉덩이를 기리며... R.I.P ...

  • 10국뽕감시단
    10국뽕감시단 22 시간 전

    넷우익이나 우리나 서로 자국 뉴스에 더 신경을 써야 할듯. 지금 옆나라 벗꽃놀이가 뮨제가 아니라 이나라도 이미 벗꽃에 심취한 맹인들이 몰려든다는 뉴스가 나오던데 누가 누굴 욕할 것도 없이 스스로 철저하게 관리좀 했으면 아직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인 이때에 일본의 생각없는 20대나 한국의 생각 없는 20는 그냥 동급임. 거기에 벗꽃놀이 한다고 한창 깠는데 아니나 다를까 한국은 더 하면 더 했지 덜하지 않더만 한강엔 아직도 사람들로 바글거리고 울산은 벗꽃축제 자제 요청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로 넘쳤다는 뉴스보고 아직 시민의식이 일본 발끝에 머물렀다는 생각에 울화가 치밈.

  • 쵠승
    쵠승 22 시간 전

    마스크모델 한국인같이 생겼네 이쁘네

    • seong bok
      seong bok 15 시간 전

      일본여자가 더이뻐

  • 0 o
    0 o 22 시간 전

    제들은 영원히 안돼. 그냥 섬나라에서 나오지말고 푸욱~ 썩어라

  • 팥빙술
    팥빙술 22 시간 전

    순한맛 라면만 남아있었다는게 웃음포인트네요 ㅋㅋㅋㅋ 난 한국인이 아닌가봄. 도저히 도전못하겠던

  • 997 GT3
    997 GT3 22 시간 전

    우리 손으로 뽑은 대통령이 싸질러 놓은 똥은 좋으나 싫으나 우리책임이긴 하다. 그것에 대한 책임감을 조금이라도 보이는 모습도 조금이라도 필요하긴하다. 선출직 지도자를 뽑는 성숙한 민주주의 국가의 국민이니까. 일본에 당당하고 싶을수록 논리적 허점이 없어야 한다.

  • 정률
    정률 23 시간 전

    빨리빨리문화니까 좀비도 빠름 .. ㅋㅋ

  • 서단오
    서단오 23 시간 전

    불라면? 많이 웃었소 ~

  • ᄋᄋ
    ᄋᄋ 23 시간 전

    krplus.net/bidio/g5GlZWaflYmsiqg

  • 김진영
    김진영 23 시간 전

    너네도 만들어라~

  • Sikre K
    Sikre K 일 전

    현직 뉴저지 재택근무자 1인으로서 한마디 하자면 ... cnn abc nbc뉴스에서 s.korea가 매일매일 얼마나 언급되는지 알면 기절할거다 ㅋ. 모든 기준의 시작점으로 한국을 얘기하고 따라가고 있단다.. 니들은 절대 인정 안하겠지? 그걸로도 좋으네. 그대로 그렇게 니들이 망해가는것도 우리에겐 나쁠게 없지 ㅋ

  • Mune Luna
    Mune Luna 일 전

    난 불닭볶음면도 겨우 참고 먹을정도인데 저건 얼마나 맵다는거여 ㄷㄷ

  • clean shot
    clean shot 일 전

    일베 = 아베 = 일본 극우 = 좆선일보 서로 비슷한 말들만 하고 기사도 돌려 공유하고 ㅋㅋ

  • 이도영
    이도영 일 전

    일본은 우물속 개구리. 세상을모른다.

  • 알똘
    알똘 일 전

    9:45 불상한 진순이.. ㅠㅠ

  • 시공
    시공 일 전

    이것이 한국의 매운맛이다! 어우...저도못먹는걸 40개나...

  • pax한반도
    pax한반도 일 전

    봄-여름-가을-겨울.

  • 정서인
    정서인 일 전

    쟤네는 태풍인가 그거 났을때 한국라면 빼고 다 샀으면서 이제 코로나 걸리기 싫으니까 한국마스크 쓰넼ㅋㅌㅋㅋㅌㅋㅋㅋ

  • 케로멜로
    케로멜로 일 전

    중간에 라이백이 핵불닭 먹방하던 모습이

  • rozina
    rozina 일 전

    저거 다 먹을때쯤 중독될듯 ... ㅎㅎㅎ

  • しゃむ
    しゃむ 일 전

    中国人は、助け合いができるから、まだましだと思ってる。日本からマスクを中国に送ったら、日本がマスク不足になった時に助けてくれた。 韓国は。。。

  • REGINA’S YOUTUBE

    너네 줄 마스크 없는데... 일본산 만들어라... 니네꺼 써 우리도 없어서 못사는게 마스크야

  • 장구라
    장구라 일 전

    하하.. 요즘은 한국에서도 구하기 힘들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수출금지죠. 아직 안풀렸죠? 줄생각도 없었는데 마윈덕에 KF 구경도 하시네...

  • 박기현
    박기현 일 전

    글쎄...실수로 샀다거나 아니면 다른맛을 내기위해 소스를 추가한다건 이해가 가도 단순히 안 맵게 먹기위해 치즈나 버터같은걸 추가한다는건 이해가 안가는데.... 그럴려면 애초에 왜 샀지???

  • ga eun
    ga eun 일 전

    저거 봉지만 봐도 마그마가 떠오르는데 남들이 안 사갔으면 이유가 있겠지 왜 그랬어 ..

  • 김종환
    김종환 일 전

    핵불닭이 두가지에요 처음나온게 저 8천인가 고 지금 시판하고있는건 만일거에요 미니는 그거보다 더 맵고 -_-

  • JSC2112 jsc
    JSC2112 jsc 일 전

    이마저도 한정판 미니와 비교하면....

  • 박세진
    박세진 일 전

    응 니들 줄꺼없어

  • 이종성
    이종성 일 전

    소스를 적게 넣으라고 제에엔장ㅠ

  • HongTak Jang
    HongTak Jang 일 전

    이런 미친 음식은 안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내과병원에서는 좋아하겠군요.

  • jw k
    jw k 일 전

    우유 넣어서 먹어도 맛있는데

  • 박교성
    박교성 일 전

    한국인: 매우면 치즈를 넣어

  • chiwon yoon
    chiwon yoon 일 전

    핵불닭 은 누구 잡을려고 만들었는지 모르겠네, 도대체 왜 ?

  • 다스부트
    다스부트 일 전

    근데.. 이게 가끔 땡긴다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