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디즈니
  • 101 Videos
  • 47 698 857 조회수

비디오

[뮬란] 메인 예고편
조회수 413 개월 전

댓글

  • 루나LUNA
    루나LUNA 12 분 전

    아ㅠㅠ올라프 그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야?ㅠㅠ

  • 쿠킹
    쿠킹 시간 전

    화질도 좋고ㅎㅎ

  • 황승민
    황승민 2 시간 전

    🎷🎸🎚🎤🎛❄☃️🇺🇸🎵🎶🔊🎚❄🎵🎶🔊🎚🎤🎛☃️🎵🎶🔊🎚🎚🎤🎛☃️❄🎵🎶🔊🎚🎤🎛☃️❄🎵🎶🔊🎚🎤🎛☃️❄🎵🎶🔊🎚🎤🎛☃️❄🎵🎶🔊🎤🎚🎤🎛☃️🎷🎸❄🎵🎶🎚🎤🎛☃️

  • 황승민
    황승민 2 시간 전

    ❄☃️🎛🎤🎚🔊🎶🎵

  • 문유빈
    문유빈 3 시간 전

    와 저걸 어쩧게 가이드 선 없이 바로 그링 수가 있지.. 대박 멋있다

  • Adby
    Adby 4 시간 전

    0:23 와 진짜 완드 나오는 연출보고 신데렐라가 진짜 입 벌릴만 했다.. 옛날에 만들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좀 더 세련되고 깨알같이 세밀할까..

  • 다다TV
    다다TV 8 시간 전

    e학습터에서 오신분....

  • 유인아
    유인아 8 시간 전

    자막 넣어주지...

  • 그녀가말했다
    그녀가말했다 9 시간 전

    귀여워...

  • 여름엔콩국수
    여름엔콩국수 9 시간 전

    올라프 안녹으니까 좋다..

  • 정종식
    정종식 19 시간 전

    보컬쪽은 아닌걸 깨닫고 악기쪽으로 갈아탄건가요? 와우 소질이 있네요ㅋㅋㅋ

  • 님팬
    님팬 20 시간 전

    기여어...

  • Soon Dae
    Soon Dae 20 시간 전

    맨첨에 올라프 우울하게 연주하는 모습 너무 귀엽다 ㅠㅠㅠㅋㅋ

  • Tae G. Kim
    Tae G. Kim 20 시간 전

    으악 감사해요ㅠㅠㅠㅠ 기다리다 죽는줄

  • 마리메리
    마리메리 21 시간 전

    아니 올라프 능력이 엄청난데??? 캐릭터가 몸이 분리되는 만화는 많이 봤지만, 올라프의 활용력이 원탑👍

  • 효정
    효정 21 시간 전

    될수있다면 올라프얘기로 영화만들어주세여ㅠㅠㅠㅠㅠ

  • Hyein Yoo
    Hyein Yoo 22 시간 전

    재밌겠다!!

  • 빙빙
    빙빙 22 시간 전

    헐 내 생일날 개봉하네...

  • ¿Que paso aquí? hola
    ¿Que paso aquí? hola 22 시간 전

    Hola alguien español

  • 민틴저금통
    민틴저금통 23 시간 전

    신기하게 놀이동산에는 알린이 없음! ㅋㅋㅋ

  • 김깔깔
    김깔깔 23 시간 전

    ㅋㅋ진짜 왜 올라프가 인기가 많은지 너무 잘 알겠다.

  • 뽀송
    뽀송 일 전

    ?? 이런 장면이 있어또..? 따로 만든건가..

    • 김깔깔
      김깔깔 23 시간 전

      네네ㅋㅋㅋ 요즘 디즈니 영화를 개봉해도 수익이 없잖아여? 그니까 심심해서 이러는것 같아요. 뭐 저희야 좋지만ㅎㅎ

  • Jennifer Lee
    Jennifer Lee 일 전

    요즘이 올라프 덕에 힘 내서 온라인 수업 들어요 엉엉ㅠㅠㅠㅠㅠ♥

  • Sol.Lution
    Sol.Lution 일 전

    짧지만 이런 서비스 넘 좋다ㅠㅠ 돌아가면서 해쥬세요 캐릭터들 ㅠㅠ

    • 장한빈
      장한빈 22 시간 전

      at home with olaf검색하시면 더있습니다 외국채널에

    • 박기덕
      박기덕 23 시간 전

      ㅇㅈ여

  • 뚜비뚜밥
    뚜비뚜밥 일 전

    올라프 완전 재능충이자나?ㄷ

  • {마리]
    {마리] 일 전

    ☃☃☃☃☃☃☃☃☃☃☃☃☃☃ 헐헐 디즈니 진짜 미쳤어 겁나 귀여워 올라프로 영화 많리 만들어 주면 안돼요? 미키마우스 처럼?올라프만 있는걸로 제발 ☃☃☃☃☃☃☃☃☃☃☃☃☃☃

  • 아리의 인형방Ari's Room

    악 넘귀엽닼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콧구녕에 꽂다닝..

  • 정한나
    정한나 일 전

    사랑스러워 올라프 ⛄️🤍

  • 박예진
    박예진 일 전

    우리집에 올라프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ㅠㅠ

  • 시월애ILMARE

    귀여워ㅎㅎㅎ

  • Hyein Yoo
    Hyein Yoo 일 전

    귀여워ㅠㅠㅠㅠ 나도 저런 애니메이션 만들고싶당😘

  • 새누
    새누 일 전

    울라프 이제 악기도 해? 너무 사랑스럽잖아ㅠㅠㅠ

  • 하연
    하연 일 전

  • 정지원
    정지원 일 전

    나 이거 들으면서 잤는데 꿈속에 안나 가 나랑 같이 외줄 타기 하고 있는 꿈꾸었음ㅋㅋㅋㅋ

  • 오리작까
    오리작까 일 전

    근데 백설이 너는 사과 안 씻고 먹니?

  • --
    -- 일 전

    와 사랑해요 딪코.드디어 일을하네 진짜ㅠㅠ

  • 교양인
    교양인 일 전

    ㅋㅋ 이거 북이 비트 깔고 대금?맞나 하튼 그게 멜로디고, 가야금이 흥 을 업시킴 나 이거 보고놀라서 연속으로 한 50번은 들음

  • RuDa
    RuDa 일 전

    난 광고 영상만보면 소름

  • Perfect stone J.

    진심으로 아직 기억하고 있었다. 온워드랑 뮬란

  • 시인!신루
    시인!신루 일 전

    와 e학습터가 이걸 보내주네...ㄷㄷ 노래 개좋

  • creambread_ 0704

    드 드디어

  • 개미개미
    개미개미 일 전

    29초전...ㄷㄷ 4월에 개봉한다 하지 않았나?

  • 【 시려니 】

    이걸 수업으로 듣는 사람이 있을까... 그건 바로 나 ><

  • 민딩
    민딩 일 전

    난 디즈니 2D 감성이 너무 좋다 이말이지...

  • 한정우
    한정우 일 전

    나는 이거듣고 생각에 빠졌는데 엘사랑 싸우고있음ㄷㄷㄷ

  • 임영자
    임영자 일 전

    이거듣다가 공부하는중에 그때요플래 먹고 있었는데 잠자가지고 요플레책에 다쏟음

  • 정이정이
    정이정이 일 전

    한국에 디즈니랜드 좀 생겨봐ㅠㅜㅠㅠㅠ 내가 삼인의 기사랑 오스왈드랑 디즈니 빌런들 보러간다고 옆에 있는 오타쿠 나라에 가고 싶지는 않단 말이아. (트위스티드 원더랜드 때문에 멘탈 날라간 인간) 미국 딪니랜드 가는게 소원인데 거기까진 돈이 많이 들고... 일본에 있는데 굳이 한국에 지어아 하나 생각되지??? 그런 홍콩은 뭔데 씹

  • 정이정이
    정이정이 일 전

    저 코고는 소리 낸 조시 게드도 진짜 대단하다, 조시의 목소리가 올라프의 영혼이자 감미임ㅜㅠㅠㅜㅠ 아 진짜 올라프 너무 귀여워 개좋아

  • 정이정이
    정이정이 일 전

    뭐야 히로 나오는 씬에 잘 어울리는 가사 나오는거 뭐야, 진짜 눈물날 것 같다ㅠㅜㅠㅠㅠㅜ 진짜 나 존나 쌈박질이나 하고 빅히어로의 의미가 1도 없는 빅히어로 시리즈 때문에 멘탈 존나 날아간 상태인데... 시리즈에 히로랑 테디의 사이처럼 뭔가 찌통 스토리 좀 넣어주면 좋겠어ㅜㅠㅠㅠㅠㅠㅜㅜ

  • 구짱
    구짱 일 전

    뭐여 미친 롭스타크??

  • 홍홍
    홍홍 일 전

    krplus.net/bidio/pM-BZnt3mYvUpn4

  • 홍홍
    홍홍 일 전

    krplus.net/bidio/aLpuZKWolI2dfaQ

  • 홍홍
    홍홍 일 전

    krplus.net/bidio/Yq-ydJJ5a4CmeYo

  • 민틴저금통

    솔직히 토이스토리는 명작중에 명작임.

  • 시라소니
    시라소니 2 일 전

    왜 댓글이 업냐

  • 시리얼오레오 오즈

    가사최고

  • 푸른유니
    푸른유니 2 일 전

    대체 미투로 샹을 뺀건 뭔 의도임???? 우리 장군님 살려내

  • 응뭐야
    응뭐야 2 일 전

    뮤지컬 형식을 버리다니...디즈니에서 뮤지컬 형식 버리고 대박친 영화은 없었다 애니를 실사하면서 나오는 어색한 간극을 노래가 채워주는데 알라딘을 보라고 에잇 수댕댕👿

  • 학교극혐
    학교극혐 2 일 전

    까칠이 너무 좋ㅅ악

  • Mikami ReN
    Mikami ReN 2 일 전

    도날드가 결국 해치운거니까, 싸움 제일 잘하는건 도날드인건가

  • 김재원
    김재원 3 일 전

    하~~귀여워

  • 쥐믠쒜
    쥐믠쒜 3 일 전

    윌이 좋아하겄다

  • sue lee
    sue lee 3 일 전

    한국에도 디즈니 랜드 만들어주세요~~ 너무 가고 싶어요ㅠ.ㅠ~~*

  • 딤쳬 ɞ
    딤쳬 ɞ 3 일 전

    와..벌써 6년 지났네...ㅎㅎ

  • 너굴박사
    너굴박사 3 일 전

    보니야 우디가 제일소중하다고 했자나

  • Joanna Marie Gallo

    😂 everyone wondering whos guy rapping thats serim of Cravity

  • 구름이는못말려

    기여워♡

  • 찰비빔면
    찰비빔면 3 일 전

    난 아직도 요 티저 계속해서 돌려들음..한번 틀면 10번이상 듣는거 쌉가능;; 진짜 티저 음질 너무 최고시다 ㅠㅠㅠ 쩌렁쩌렁 고막안에 태연님 목소리 퍼지는데 넘나 사이다 그자체... 이 음질 그대로 음원 내주면 안되나여 ㅠㅠㅠ 어디로 보나 이게 제일 쩌는데 대체 왜 풀버전 음원은 그렇게 낸거?? 속상하다 증말

  • 야곱야곱
    야곱야곱 4 일 전

    🎵 가사(lyrics) 🎶 When cold winds are calling And the sky is clear and bright Misty mountains sing and beckon Lead me out into the light I will ride I will fly Chase the wind and touch the sky I will fly Chase the wind and touch the sky Where dark woods hide secrets And mountains are fierce and bold Deep waters hold reflections Of times lost long ago I will hear their every story Take hold of my own dream Be as strong as the seas are stormy And proud as an eagle's scream I will ride I will fly Chase the wind and touch the sky I will fly Chase the wind and touch the sky And touch the sky Chase the wind chase the wind Touch the sky

  • 설보랑
    설보랑 4 일 전

    아니 귀여운데 음악은 비장하고 또 아빤 왜죽어

  • Hi Hello
    Hi Hello 4 일 전

    세상 아련해보이는 팔이였는데 내 팔보다 단련이 된.. 나뭇가지⛄⛄⛄⛄⛄

  • 서호용
    서호용 4 일 전

    저 아기 거북이 니모를 찾아서에 나오는 아기 거죽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