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엘
시엘
  • 371 Videos
  • 31 263 122 조회수

비디오

댓글

  • 이이무열
    이이무열 14 초 전

    시엘님은 이야기를 참 잘만드시네요^^

  • 브브롤스타즈 tv

    ㅗㅜㅑ

  • Woo Yeon Nam
    Woo Yeon Nam 2 분 전

    다음것도빨리나오면좋겠어요

  • a ro
    a ro 5 분 전

    0:47 얘전

  • 레파로우
    레파로우 6 분 전

    시엘님 왜 저 탈퇴시켰어요?

  • 맘스tv
    맘스tv 7 분 전

    눈동자다.. 스파이크인가

  • 서정희
    서정희 8 분 전

    😊😁😙🎃

  • 짭도이
    짭도이 10 분 전

    안녕 하세요 있다 한 번 해 주세요 ㅎㅎ 근데 난 왜 항상 좋은 노래 많이 많이 사랑해 널 사랑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있다 한 번 보고

  • 바나나
    바나나 11 분 전

    역쉬나 재밌는 시엘 스토리!!

  • 누구인가누가기침소리를내었어Who was coughing

    크라켄이 왜 거기서 나와?

  • 구세연
    구세연 13 분 전

    힘내세요!!♡⁺◟(●˙▾˙●)◞⁺♡

  • 친구들에 일상소소와

    다이너는?

  • KI루이
    KI루이 14 분 전

    ????페니는 12살이고 비비는14살인데???

  • 레트로빈ᆞ9999년전

    나는좀비다.. 우엌

  • 차라야칼들어
    차라야칼들어 20 분 전

    이제 마법사 발리가 나올려나...

  • 데드풀
    데드풀 21 분 전

    시엘님 너무 재밌어요

  • 김태현
    김태현 21 분 전

    0:34무랑 유랑 자리 바꼈어요

  • 데드풀
    데드풀 21 분 전

    크로우는 맨날 영감탱이래ㅋㅋㅋ

  • 쉐킷!
    쉐킷! 21 분 전

    편집앱 뭐예요?

  • 떡볶이
    떡볶이 22 분 전

    오늘도 제미있게 보고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 데드풀
    데드풀 23 분 전

    비비가 이쁜언니래ㅋㅋ

  • 데드풀
    데드풀 23 분 전

    ㅋㅋㅋㅋㅋ

  • 엔더tv
    엔더tv 27 분 전

    이젠 매이플 발리 나오나요

  • 선생
    선생 28 분 전

    발리는 맨날 다친다

  • 도토리새우tv
    도토리새우tv 28 분 전

    4:51초에크리켄인가

  • 타쿤tv
    타쿤tv 28 분 전

    마지막에 그괴물 크라켄 인것같아요!

  • 예찬tv
    예찬tv 28 분 전

    4:26 불효녀 비비

  • 겨리TV
    겨리TV 29 분 전

    ㅠㅠㅠㅠ

  • 00원 1
    00원 1 29 분 전

    브롤스타즈를 접은지 오래됬는데 시엘님의 브롤스토리는 중독성있군...

  • 나현규
    나현규 31 분 전

    크룰루 브롤러 등장

  • 남이상혁tv
    남이상혁tv 32 분 전

    시엘님 영상 재밌습니다! 다음 영상 기대할게요 근데 내일 영상 올리나요?

  • 박영주
    박영주 34 분 전

    왜 맨날 위험한거야 ㅋㅋ

  • 우승환
    우승환 34 분 전

    시엘님 브롤스토리 꿀잼♡ 사랑합니다♡

  • 태냥이
    태냥이 34 분 전

    재밌어요 시엘님

  • 신선우
    신선우 35 분 전

    4:22에서 사실이밝혀지면 비비는 불한테 엄청 혼날텐데

  • TV어어망
    TV어어망 36 분 전

    와롸와롸

  • 울룰라
    울룰라 36 분 전

    오 영상 중간 부분에래오곡의 브금이...어우 갓갓

  • 드타모
    드타모 36 분 전

    와 시엘님 좀 있으면 10만 이시네요?

  • [쭌&쭌]
    [쭌&쭌] 37 분 전

    앗싸~!!! 다이너마이크가 죽었다~!!!!!오예~!!!!!

  • 서미경
    서미경 37 분 전

    ♥♥♥♥

  • 서미경
    서미경 37 분 전

    ㅎㅎㅎㅎㅎㅎㅎ

  • 루나
    루나 37 분 전

    광고 안끊고 시엘님에게 돈주는중...심심해서 단 댓

  • 권현주
    권현주 37 분 전

    헐!

  • 이예진
    이예진 38 분 전

    마지막 거대 문어인가?

  • 모자없는모티스

    아니그럼원피스가돼나?

  • 이주형
    이주형 39 분 전

    4분 25초에 비비가 한 말 뜻이 뭐에요?

  • 울룰라
    울룰라 40 분 전

    ???:이게 아부지도 없는게 까불어!

  • 곽덕환
    곽덕환 40 분 전

    크라캔? 대박!

  • ᄏ엌
    ᄏ엌 40 분 전

    해적 진

  • A워커A
    A워커A 41 분 전

    시엘님 솔직히 말해봐요 이거 솔직히 몇화 안돼서 끝내려다가 인기 대박 조회수도 대박나서 111화까지 만드셨죠? 그.리.고 마지막 보니까 무슨 크라켄이 나타나서 싸우다가 또 노틸러스호가 나타나서 구해주고 또 다른 애들이랑 싸우다가 평화 왓다가 다이너가 사실 살아있었고 자신을 기계화 하고 파이퍼한테 가서 다시 무슨짓 하게 만든다음 또 누가 납치되서 어쩌구 저쩌구 해가지고 할것같은데 이거 설마 300회까지 하는건 아니겠죠?

  • m용용이
    m용용이 43 분 전

    크....크라켄????

  • 반반
    반반 43 분 전

    오프닝 만들어 주세요.

  • 팬텀_Youtube
    팬텀_Youtube 44 분 전

    발리 개불쌍

  • 곽덕환
    곽덕환 44 분 전

    발리ㅠㅠ

  • 곽덕환
    곽덕환 45 분 전

    꿀잼쓰 이쁜 페니언닠ㅋ

  • MK사육사
    MK사육사 46 분 전

    야~~ 역시 시엘님! 데비 존스를 대려오시다니 크~~

  • YT페니[브롤스타즈] Youtube

    비비녀석 찾으면D진다...ㅡㅡ

  • 시엘
    시엘 47 분 전

    오타 자진 신고 😇 팸대사 유에서 무 > 무에서 유 얘전 > 예전 입니다. 😭😭😭😭😭

    • 서문규
      서문규 9 분 전

      저도 몰랐는데 감사해요

    • 빡꾹TV
      빡꾹TV 12 분 전

      아니 무에서 유 유에서 무 무슨 속담같아 ㅋㅋ 나만 그런건가??

    • 바나나
      바나나 13 분 전

      저 도 가끔틀려요ㅋ

    • 이충희
      이충희 38 분 전

      아앙그렇군여

  • 플루토 [MCO]
    플루토 [MCO] 47 분 전

    저거 크라켄일듯

  • 메르시
    메르시 48 분 전

    왜맨날 발리만 저렇게돼 ㅠㅠ

  • 뚝배기tv
    뚝배기tv 49 분 전

    크로우즈 위기(?)

  • 귀요미머더샌즈TV

    이제 다음 편에 데비존스 나오나??

  • 광라이온&냥코

    세 숫자 돌림내이밍 센스 화 가됐네..? 111화

  • 가오나시가오나시

    모티스와 진 은 언제 등장해요

  • 유재민
    유재민 50 분 전

    아니 굳이 5분 남겨야 해?(폭탄 시간)

  • YO HO
    YO HO 50 분 전

    인기 급상승 33#!!! 축하드려욧!

  • 후루루
    후루루 51 분 전

    해적 진 나올 각이다!!!

  • 한하람
    한하람 51 분 전

    역시 비비

  • chicken& chips
    chicken& chips 51 분 전

    5:00 다이너가아니라 데스패라도 인데 시엘님힘들섯나봐요

  • 꿀안tv
    꿀안tv 52 분 전

    이번엔 크라켄인가....

  • {ARMY}러브핑크
    {ARMY}러브핑크 52 분 전

    0:35에 무에서 유 아닌가요? 글고 마지막에 악당? 진이 조종할 것 같아요

  • 디민마크와 스틱맨 등등

    늦었다!!!!!!

  • 김영준
    김영준 52 분 전

    4:53 시엘님 근데 저만 크툴루가 생각나는거같은데요

  • Teayun Lee
    Teayun Lee 52 분 전

    다음화에 크라켄 나올듯

  • 김지훈
    김지훈 53 분 전

    진 없애면 마지막이겠지?

  • SKY라이트
    SKY라이트 54 분 전

    0:49 얘전->예전

  • GOD USO
    GOD USO 54 분 전

    비비랑 페니...거기에서 거기네 ㅋ

  • 밤톨YouTube/
    밤톨YouTube/ 56 분 전

    크로우덕에 비비가족이 분량이 많아졌다

  • 이상현
    이상현 56 분 전

    비비 이 노무시ㄲㅑ!!!!!!!!

  • J W
    J W 56 분 전

    4:58 크라켄?

  • seonjun lee
    seonjun lee 57 분 전

    잘 봤습니당 ㅠㅠ

  • 이호연
    이호연 57 분 전

    우와

  • {ARMY}러브핑크
    {ARMY}러브핑크 58 분 전

    오 재밌겠다 좋아요 꾸욱

  • 갓현우
    갓현우 58 분 전

    여기 나오는 학생들은 거의다 아빠가 없으...잔인...

  • 신용연
    신용연 59 분 전

    데스페라도 ㅠㅠ 불쌍해 딸아들 이제만난는데

  • 엘프리모tv
    엘프리모tv 시간 전

  • 댓글댓글
    댓글댓글 시간 전

    Scp 3000나오면 기적ㅋㅋㅋ

    • 팍부
      팍부 56 분 전

      어! 기억소거제...

  • 디아
    디아 시간 전

    3:55 봉쇄~

  • 카멜레온
    카멜레온 시간 전

    외계인파워

  • 현희경
    현희경 시간 전

    와우

  • 고경미
    고경미 시간 전

    37초 유에서 무 가 아닌 무에서 유 입니다

  • 하하하
    하하하 시간 전

    늦었어.....ㅠㅠ

  • 초코라바CHOCORABA

    와우 개잼

  • tv팡이
    tv팡이 시간 전

    그게 바로 크라켄 인듯한 느낌

  • 이호열
    이호열 시간 전

    시엘님 재미있어요

  • 김김지환
    김김지환 시간 전

    점점궁금해진다

  • 천신송골매
    천신송골매 시간 전

    뭐이리 이름이 어려워

  • Maker쭝의영상툰

    해적진 등장각

  • 뽀요
    뽀요 시간 전

    0:48얘전이아니라 시엘님 예전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