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다윽박
최고다윽박
  • 1 248 Videos
  • 596 315 932 조회수

비디오

죄송합니다
조회수 270K개월 전
나 화났어
조회수 224K개월 전
오토바이 부릉부릉
조회수 424K개월 전
나 삐졌어
조회수 310K개월 전
나 취했어
조회수 232K개월 전
위기탈출 넘버68
조회수 626K개월 전
작살나는 낚시법
조회수 233K개월 전
돌멩이 가지고 왔어요
조회수 392K개월 전
장가 갈 수 있을까
조회수 230K개월 전
남자는 머리빨
조회수 294K개월 전
나 맞았어
조회수 289K개월 전
윽박랜드 농사 망했습니다
조회수 157K2 개월 전
안녕하세요. 윽박입니다.
조회수 440K3 개월 전
동굴 속 금속탐지기 탐험
조회수 412K3 개월 전
원룸 사기 당했어요
조회수 284K3 개월 전
죽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
조회수 489K4 개월 전

댓글

  • ᄒᄒᄒᄒ
    ᄒᄒᄒᄒ 4 시간 전

    캐릭터니오면 현질해서라도 바로 살께요

  • 김대운
    김대운 4 시간 전

    서: 든: 어: 택: ([email protected])

  • 이상한 놈
    이상한 놈 4 시간 전

    서든어택 판정 개 병신같아서 안하는데 하려했는대 안함 손가락에 스나이퍼 한태 맞아도 뒤지는게 말이되냐

  • 정지명
    정지명 4 시간 전

    서든어택ㅋㅋㅋㅋㅋ돈밝히는게임

  • 대관령알리스타
    대관령알리스타 5 시간 전

    공갈빵이었어? 달고난 줄 알았는데...

  • 이상민
    이상민 5 시간 전

    신고함

  • Copper
    Copper 5 시간 전

    서:서린이는 든:든든한 윽박이형을 어:어디에서나 택:택할꺼야 [[email protected]] 항상 형 방송 잘 보고있어! 고마워! 내 인생의 재미! 최고다 으크박!

  • // /N
    // /N 5 시간 전

    서:서든어택할때 든:든든한 국밥 먹으면서 어:어묵도 먹고 택:택배 주지말고 핵 잡아주세요. ([email protected])

  • 닉네임
    닉네임 5 시간 전

    서:서든어택 아포칼립스 든:든든 하게 했는데 어:어 스킨 안팔릴꺼야 택:택베 보내줘 사랑행 km114828골뱅이 네이버.컴

  • 김민준
    김민준 5 시간 전

    서든어택 한때 열광했던 게임이었는데 든든하게 선물받으면 어쩌면 다시 내 여가를 즐기는 게임으로 다시 택할 수 있을지도 ([email protected])

  • 배경민
    배경민 5 시간 전

    이미 이는 거에요 멍처아 비섭이 먼저 했어 ㅗㅗ

  • 윤수혁
    윤수혁 5 시간 전

    서:든어택 하다가 든:든할것 같은 윽박이를 골랏다 어:쩌냐 이걸..... 택:도 없다....d졌네.... ([email protected])

  • 닭껍질모임
    닭껍질모임 5 시간 전

    윽박님 이벤트설명해주세요

  • 정우현
    정우현 5 시간 전

    서 서든어택 조아조아 든 든든한 국밥한그릇 먹기전에 어 어? 뭐지 택 퉷 ([email protected])

  • 뚜익님 [배린이 생존기]

    문어가 3마리

  • salt rainbow
    salt rainbow 5 시간 전

    윽박씨는 잘생겨 보이려 하지 않는게 매력!

  • 대박정환
    대박정환 5 시간 전

    윽박아 차가 불쌍하다

  • 대박정환
    대박정환 5 시간 전

    .

  • 지성
    지성 5 시간 전

    서:서린이가 너무 보고싶네여 ㅠ 든:든든하게 먹던 서린이가 너무 보고싶네요 ㅠ 어:어...서린이가 왜 안나올까요 택:택배가 오는날에는 서린이가 나올까요? ([email protected])

  • 대박정환
    대박정환 5 시간 전

    윽박아 차가불쌍하다

  • 파충류사랑 음흉

    명수 가스활명수 박명수

  • 까불면 죽방
    까불면 죽방 5 시간 전

    완전개판이넼ㅋㅋㅋㅋ

  • 단풍
    단풍 5 시간 전

    서:서든어택 윽박이 캐릭터가 생겼다고? 든:든든하게 사야겠다 어:어 윽박아 안팔리면 어떻게 하지말고 내가 택:택했어 ([email protected])

  • 오승민
    오승민 5 시간 전

    몃년한 보람이 있어 광고도 찍고 다행이내 더욱 돈 많이 벌고 발전하길 바랍니다 ^^

  • J. K
    J. K 5 시간 전

    3:41 형 그거 수류탄 맞는거 같아...

  • 토드
    토드 5 시간 전

    서:서서히 추움이 오네여 든:든든하고 따뜻하게 입고 어:어서 1초라도 빨리 택:택배 보내주세요!!♡♡♡ ([email protected])

  • 범딱
    범딱 5 시간 전

    서:서...서...섰다.. 그러면 엄마가 이러케 말하지 든:든게 뭐니 머리에 그딴생각밖에 안해? 어:어니.... 맞고 섯다고요... 택:택도 없는 소리하지마 이 싀키야 ([email protected])

  • 이민경
    이민경 5 시간 전

    서 : 서울에 있는 피시방에서 든 : 든든하게 라면 먹고 있는데 어 : 어머니께서 서든어택에서 택 : 택배가 왔다며 얼른 집으로 오라고 하셨다. ([email protected])

  • 복숭아피치
    복숭아피치 5 시간 전

    헐!!!조심 하세요!!!!

  • 손세민
    손세민 5 시간 전

    앜ㅋㅋ

  • 김걸현
    김걸현 5 시간 전

    그냥 버섯 아닌가

  • 미사씨
    미사씨 5 시간 전

    서: 서든어택 할때 든: 든든하게 어: 어택하여 택: 택도 없어 이♡♡야 ([email protected])

  • Demon Lanterns
    Demon Lanterns 5 시간 전

    서:서든어택은 든:든든하게 하다가 어: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택:택배로 뒤짐

  • 주한
    주한 5 시간 전

    생존은 윽박이랑하면 실패할거같은데

  • 김부권
    김부권 5 시간 전

    1:19 갈색개 보소

  • 이조땡
    이조땡 5 시간 전

    9분22초번호판

  • 공병수
    공병수 5 시간 전

    ⚘로라예요 ,^^ ⚘추운날씨에"수고가많으셔요 ⚘영상찍느라 토닥토닥"수고했쪄요 ⚘윽박찌"감기조심하셔요 ⚘겁나웃겨서재밌또"인정👍👌 ⚘영상재밌게 잘봤어요, ^^

  • KSFROSTY
    KSFROSTY 5 시간 전

    어제 새벽에 했지 우리 윽박이 나오면무족권 쓴다 윽박아 고맙다

  • 강민성
    강민성 6 시간 전

    ㅋㅋㅋㅋㅋ진짜맵겠닼ㅋ

  • 보황
    보황 6 시간 전

    서:서든에 현질 할빠엔 든: 든ㅡ든한 국밥 어: 어때? 택: 택도 없는 소리 서든이 짱이지 (yoohqw12골벵이지메일.com)

  • 카이tv
    카이tv 6 시간 전

    윽박님 아까 윽박님 새집에서 하루 보내는거 봤어요 윽박님 귀엽고 진짜 소심해 보여요 항상 건강하시고 아프지 마세요 사랑합니다 윽박님.

  • 앙개꿀
    앙개꿀 6 시간 전

    서:서든어택 아이템 든:든든하게 챙겨 주십쇼! 어:어머나 마침 여기있네ㅎㅎ 택:택배 보내주세여!! ([email protected])

  • 채민성
    채민성 6 시간 전

    서: 서든어택으로 중,고등학생을 함께했고. 든: 든든하다는 국밥 뚝배기 개수보다 남의 뚝배기를 더 날려버렸었고. 어: 어쩌다보니 지금은 현실판 서든어택을 하고 있다. 택: 택배왓숑 ([email protected])

  • 최은창
    최은창 6 시간 전

    서:서든어택 이벤트 든:든든하게 챙겨 받고싶지? 어:어엉 ㅎㅎ 택:택배로 윽박이가 당연히 보내줄거야~ ([email protected])

  • min sonek ko
    min sonek ko 6 시간 전

    쥐를좋와해요

  • 탈모온조도
    탈모온조도 6 시간 전

    마지막에 누나가 영상 각 뽑았누

  • 김병혁
    김병혁 6 시간 전

    그래 윽박이가 1등

  • 김정혁
    김정혁 6 시간 전

    명수 3번씹고 다먹음

  • Woo Jun
    Woo Jun 6 시간 전

    형나 바로질러서 형캐릭산다

  • 원할머니족발라버려

    서: 서든하기전에 든:든든하게 배를 채우며 어:어쩌다 보니 윽박이를보고있다 윽박이가 택:택배로 선물을 주면 좋겠다😍😍 ([email protected]) 형 나 서든하는 유전데 형 캐릭터에 전재산을 투자할게 !! 최고다윽박 화이팅!!

  • 강쪼비
    강쪼비 6 시간 전

    닭뼈 먹어도되요??

  • Woo Jun
    Woo Jun 6 시간 전

    형 감정표현 날씬하고 쫙뽜진몸메 그거해

  • 윤오tv
    윤오tv 6 시간 전

    감옥보내야할듯

  • 이나비
    이나비 6 시간 전

    서든어택은 우리에게 든든한 친구에요 어머니가 밤마다 뭐라해도 택도없어요!!! [email protected]네이버

  • 주주윤경
    주주윤경 6 시간 전

    안녕하세요

  • 박준영
    박준영 6 시간 전

    형 나중에 서든방송하자

  • 김태우
    김태우 6 시간 전

    와 그친구 뭐하는놈이지??

  • 김성준
    김성준 6 시간 전

    서:운해지기전에 든:든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세요 어:서보내주세요 택:배 ([email protected]네이버)

  • 강한결
    강한결 6 시간 전

    서:서 든:든 어:어 택:택

  • 이한솔
    이한솔 6 시간 전

    서 든어택에 든 든든한 이벤트를 어 제 시작했다매 윽박님 저도 택 배 받고싶어요 ㅋㄱㅋㅋㅂ dlgks2060 골뱅이 네이버

  • 김도헌
    김도헌 6 시간 전

    서:서든어택할려면 든:든든하게 장패드한개 있어야하지 않겠어? 어:어?? 택:택배가 진짜 왔네??ㅋㅋㅋ ([email protected])

  • 구독누르면병진
    구독누르면병진 6 시간 전

    나보다 개들이 잘먹고다니네 살기싫다...

  • 윤장한
    윤장한 6 시간 전

    깔깔이 ㅋ

  • 원미업
    원미업 6 시간 전

    ㄷㅅㄴㅅㄷㄴㅅㄴㅅ

  • 원미업
    원미업 6 시간 전

    ㅇㄷㄴㅅㄴㅅㄴㄷㅅㄴ

  • 원미업
    원미업 6 시간 전

    ㄷㅅㅌㅅ느슬

  • 남자
    남자 6 시간 전

    서: 서든 캐릭터 팔려고 고생하지마 우리가 든:든든하게 다 사줄께 걱정하지마 어:어떻게든 돈벌어서 사줄께 그러니깐 택:택배로 빨리보내줭~ ([email protected])

  • 셑시
    셑시 6 시간 전

    서:서든어택은 든:든는걸로 어:어택을 택:택하게 습니다!

    • 셑시
      셑시 6 시간 전

      이거 이메일 주소 만들면 요기댓글에 메일주소를 올려놀게요

  • 박철우
    박철우 6 시간 전

    서: 서든은 FPS 게임에서 든: 든든하게 자리를 잡고 어: 어김없이 좋은 이벤트와 핫타임 보상을 택: 택해주는 우리의 서든어택 언제나 즐겨합니다. 서든어택 화이팅!! ([email protected])

  • ᄋᄉᄋ
    ᄋᄉᄋ 6 시간 전

    서: 울에서도 컴퓨터를 킨 나 언제나 든: 든하고 믿음직한 서든 ! 어: 림,,없는소리고 헛소리긴한데 택: 떼면서 쓰는중,, 윽박이형 따랑해 ([email protected])

  • Brett Lee
    Brett Lee 6 시간 전

    남들 드림카를 막쓰시는 이건 무엇?

  • 혜진맛쿠키
    혜진맛쿠키 6 시간 전

    금속 탐지기 환불 해야할뜻ㅋ

  • 김효진
    김효진 6 시간 전

    와찐짜깊다!!!!

  • 유영
    유영 6 시간 전

    서: 서든어택 윽박 캐릭터 출신 든: 든든드두드드드느드드 해드샷! 어: 어택하자 다같이 ! 택: 택배로 선물이나 주세요 ([email protected])

  • 김주환
    김주환 6 시간 전

    우리 강아지는 삼계탕 해주면되는데

  • 인송이
    인송이 6 시간 전

    ([email protected]) (난 이메일만 남기겠다) ( I'll just leave an e-mail.) ( 我只留下电子邮件)

  • tv푸하가
    tv푸하가 6 시간 전

    4:33저윽박님보다더빨리계산했는데요?

  • 유남극
    유남극 6 시간 전

    서: 서든어택 초심잃었다 내 아이템 창고에 든: 든게 없어 레벨업 하면 보상준다며.. 컷트라인이 너무 높잖아 어: 어?! 아무리 열심히 해도 특임대장이 안 가져 택: 택배 받고 특임대장가본다 (와드) ([email protected])

  • 김효진
    김효진 6 시간 전

    윽박이님에대머리대요?

  • 른든스핏파이어
    른든스핏파이어 6 시간 전

    서 : 서든어택에서 윽박님을 본다니 ! 든 : 든든합니다. 어 : 어차피 윽박님 캐릭터 엄청 많이 팔릴꺼에요. 택 : 택배 오길 기다릴게요 ^_^

  • 김수정
    김수정 6 시간 전

    서:서든어택 든:든든하게 어:어비스도 나온다 (카트2) 택:택배받고싶다. ([email protected]) 어비스나 카트도 윽박이 캐릭터 만들어주세요 살게요ㅠㅠ

  • 집순이그램
    집순이그램 6 시간 전

    서: 서든어택에 윽박이 캐릭터가 나온다지 든: 든든하게 캐시 충전하고 윽박이 캐릭터와 서든 어: 어 택: 택 재밌게 즐기자구~! 😎 ([email protected]) 🔫🔫

  • GodFree Yoon
    GodFree Yoon 7 시간 전

    굵은 나무는 장작으로 쓰고 나머지것들은 여주소방서에 먼저신고하고 연말에 윽박랜드 캠프파이어하는데 쓰는거 어떰?

  • 메메론빵
    메메론빵 7 시간 전

    서든어택 깔아야지

  • 광든
    광든 7 시간 전

    서: 서봐! 여기 딱서봐! 든: 든게뭐야 머리에! 어: 어? 택: 택배요? 알겟숩니당~ ([email protected])

  • TV근수
    TV근수 7 시간 전

    서:(서든어택 하면서) 든:(든든한 윽박이를보면) 어:(어부지리로) 택:(택배가 발송됩니다) ([email protected]) (깔깔이💕)

  • 크라티
    크라티 7 시간 전

    서:서든어택을 하던기억에 윽박이형에게 받은 선물을 든:든 어:어린 아이이처럼 택:택해주세요 (kng 6123골뱅이naver.com)

  • de an
    de an 7 시간 전

    서: 서든어택 하고나서 든:든든하고 야무지게 국밥 먹는데 어:어니 ^^ㅣ발 염따야 택: 택배는 온다면서 왜 안오는거냐 빠끄 ([email protected])

  • 김인호
    김인호 7 시간 전

    개 호구 왠지 하이에나 같은데.....

  • 현진홍
    현진홍 7 시간 전

    서:시발 솔직히 윽박이 홍보비용이 얼만데 든:존나 착한척 하면서 어:고작 깔깔이랑 장패드;; 택:윽박이 덕에 서든 복귀유저 많이 생길듯

  • 이급식왕
    이급식왕 7 시간 전

    어디에요

  • 허오오
    허오오 7 시간 전

    서 서든어택하다 든 든한팀원을많났습니다 어 어 팀원이윽박이네 택 택시오지게탑니다

  • 잔디
    잔디 7 시간 전

    서:서린이가 걱정돼요 추워서요 든:든든하게 밥 이랑 깔깔이 주세요 어:어제도 그제도 너무 추웠자나요 택:택도없는거 아시죠? 그렇게 줘도 ([email protected])

  • geochuzhan taeyangcho
    geochuzhan taeyangcho 7 시간 전

    서러워 우는 아는 든물에 가실 줄을 모르고 어여 바삐 가는 이유란 택배 받으러 ㅇㅋㅂ

  • 진동스피커
    진동스피커 7 시간 전

    서:서든어택은! 든:든든한 게임이다! 어:어택감이 엄청난! 택:택배로 든든함과 어택감이 전달되었다! ([email protected])

  • 게임방송펄스의
    게임방송펄스의 8 시간 전

    닭뼈조심해야되요!!!목에걸리기도합니다~~하지만잘씹으면괜찮아요~~

  • david JEONG
    david JEONG 8 시간 전

    서: 서든어택 든: 든드르르드드드 어: 어 윽박이다 택: 택배를 보내줄까? ([email protected])

  • TEAM EVO팀에보
    TEAM EVO팀에보 8 시간 전

    서:서울에서 여주까지 든:든든하게 어:어죽 먹자 이포보에서 택:택시타고 갈께 윽박이형❤️ ([email protected])

  • 한정우
    한정우 8 시간 전

    윽박이 이거 하지마 이거 진짜 하지만 ㅋㅋㅋ

  • 민천우
    민천우 8 시간 전

    서 : 서든어택 요즘 재밌어서 든 : 든든하게 하고 있는데 어 : 어머나 이런 이벤트를.. 택 : 택배기사님..! 저희집으로 오세요!!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