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다윽박
최고다윽박
  • 101 Videos
  • 658 464 804 조회수

비디오

여윽시 남자는 머리빨
조회수 423개월 전
이거 올려도 되나요?..
조회수 4652 개월 전
가마솥 해물 라면 먹방
조회수 3642 개월 전
시골 상남자 양주 먹는법
조회수 3192 개월 전
진짜 X됐습니다
조회수 2933 개월 전
일단 해명하겠습니다
조회수 3153 개월 전

댓글

  • 고개방송
    고개방송 시간 전

    고정픽을 이렇게 받네ㅋㅋ

  • 샌즈tv 정
    샌즈tv 정 시간 전

    십숑키야ㅋㅋㅋ

  • 송수경
    송수경 2 시간 전

    0:00 ㅈㄴ 더러....

  • 샌즈tv 정
    샌즈tv 정 2 시간 전

    U턴뭐얔ㅋㅋ

  • scp 2845
    scp 2845 2 시간 전

    여자지만 웬지모르게 형이라고 불러야할거같에

  • 전태진
    전태진 2 시간 전

    모래에 뿌리자 안깨질수있다

  • 샌즈tv 정
    샌즈tv 정 2 시간 전

    ㅋㅋㅋ

  • 47
    47 2 시간 전

    쇠사슬 로하면 ㅋ

  • 샌즈tv 정
    샌즈tv 정 2 시간 전

    뚝ㅋㅋㅋ

  • 재혀얼굴표면
    재혀얼굴표면 2 시간 전

    1:32 꼽아놓고 끝에 망치로 치면 된다아임?

  • 샌즈tv 정
    샌즈tv 정 2 시간 전

    2:18세상착하네ㅋㅋ ㅋㅋ

  • 이시딩
    이시딩 2 시간 전

    형 작살이 너무 짧네

  • 샌즈tv 정
    샌즈tv 정 2 시간 전

    꼬추ㅋㅋㅋ

  • 정훈이
    정훈이 2 시간 전

    2:52 윽박아!윽박아!윽박아!

  • 하하하
    하하하 2 시간 전

    형 지금이랑 너무 많이다른거아냐?

  • 박금희
    박금희 2 시간 전

    우리 엄마도 윽박이 유트브 이딴거 왜보냐고 욕 개만이 해서 왜보네 욕 그만해 계색꺄!!!!

  • YS
    YS 2 시간 전

    윽박이형 항상 재미있는 컨텐츠로 와줘서 고마워 너무 무리하지 말고 쉬면서해 형 항상 화이팅이야

  • 석진 어깨에서 7년째 사는중 김

    잘생겼어..ㄹㅇ

  • 남오지각
    남오지각 2 시간 전

    윽박아 내가어재 너 고양이죽어야 빨리말해

  • 선콱타임
    선콱타임 2 시간 전

    단점 함정 잘걸림

  • vlog폴리텍
    vlog폴리텍 2 시간 전

    오래 못살겠다

  • 쏘니튜브Soney
    쏘니튜브Soney 2 시간 전

    맛이..써요~???!

  • 정혜림
    정혜림 2 시간 전

    이정도 달걀이먼 먹지도 못하겠다 윽박아

  • 장원석
    장원석 2 시간 전

    새우알 면?

  • 중부내륙고속도로 tv

    0:04 리보나일붸게

  • 뉴비
    뉴비 2 시간 전

    10:57안추워?

  • 중부내륙고속도로 tv

    1:45 멘붕온 윽박

  • 중부내륙고속도로 tv

    그렇게 윽박이는... 죽지 않았네요^^

  • YouTube새우깡
    YouTube새우깡 3 시간 전

    형 보겸에서 나옴 ㅋㅋㅋ

  • 헤히
    헤히 3 시간 전

    어딘지 알것같네...하하 내가 많이 가는 곳 이네....

  • SangkyooLee
    SangkyooLee 3 시간 전

    윽박형이 힘들면 그냥 말하고 쉬면 되는데 왜 그렇게 까지 몸을 쓰레기로 만들어? 그리고 생방 보는 사람들은 욕 왜해요? 내가 들은건데 사람손에는 하루에 2번씩 손에 살(한자)이 들어온대요.근데 그때 사람을 만지면 죽는데요.근데......... 당신들 지금 뭘로 자판 치고있어?

  • 뉴비
    뉴비 3 시간 전

    먹고싶다

  • 잭팡
    잭팡 3 시간 전

    6:24 화질 구리게하면ㅋㅋㅋㅋ

  • 뉴비
    뉴비 3 시간 전

    소고기 잘됬다

  • 이준호
    이준호 3 시간 전

    이런 윽박이가 이젠 마세라티를 탑니다.

  • 김태경
    김태경 3 시간 전

    과자로라면끌여주세요

  • 유기상
    유기상 3 시간 전

    갑분사

  • 표시원
    표시원 4 시간 전

    윽박이 형님 안녕하세요

  • 010401 sn
    010401 sn 4 시간 전

    저러면 탄산슬러시되잖아..

  • 권민성
    권민성 4 시간 전

    서린이 어디에 있어요? 보고싶어요

  • 선유심
    선유심 4 시간 전

    볼때마다 느껴요~ 참 착한 ㄸㄹㅇ 같음~

  • 선유심
    선유심 4 시간 전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참 착하게 생겼음

  • 박윤정
    박윤정 4 시간 전

    영어도다른데?

  • 21 general
    21 general 4 시간 전

    녹으면서 액체면 기름이 튀면서 불이 붙을탠데 드라이아이스는 기체라 뭐 튈게 없음

  • 전현우
    전현우 4 시간 전

    2020년??

  • 이준서 축구 선수

    와 ㅋㅋㅋㅋㅋ 와 얼굴

  • 럭키블럭
    럭키블럭 4 시간 전

    근데 윽박님 윽박랜드 손님도 안오는데 뭔 윽박랜드 근데 잘만들음 농서말고 비밀 기지 만들어요!

  • JOONSOO LEE
    JOONSOO LEE 4 시간 전

    윽박이 힘든데 화이팅

  • 찬떡
    찬떡 4 시간 전

    저걸로 야구 빠따하면 좋겠네... ㅎㅎ

  • 강포Tv
    강포Tv 5 시간 전

    날씨도 더운대 남은 드라이아이스로 냉장고 또는 에아컨 만들자

  • P Zee.
    P Zee. 5 시간 전

    2:02 코로나...

  • P Zee.
    P Zee. 5 시간 전

    인조고기... 인육

  • P Zee.
    P Zee. 5 시간 전

    3:10 짜장면 맛을 모르는 병×신이 어딨어

  • 토토tv
    토토tv 5 시간 전

    완전 잘하셨내요

  • KLNN거북이 킬 러
    KLNN거북이 킬 러 5 시간 전

    윽박행님 근육통 디박이니께

  • 마장사
    마장사 5 시간 전

    윽박이 내복 우리 할아버지 내복이랑 똑같네~~~~!^^

  • 마이 네임 이즈깡신

    형 드라이 아이스 먹기 어때요

  • 박민준
    박민준 5 시간 전

    형 그냥 산도 노가다로 만들자

  • 편은경
    편은경 5 시간 전

    명순이 보요주세요

  • 편은경
    편은경 5 시간 전

    명순이 근황좀

  • 빠꾸없는폭주기관차

    😍

  • 흥용김
    흥용김 5 시간 전

    윽박님 석유 팔면은 돈 엄청 벌 수 있을 거예요

  • 미겜즐
    미겜즐 5 시간 전

    인트로 나도 모르게 고개 돌렸다;;

  • 삼각형
    삼각형 5 시간 전

    드라이 아이스 먹은후 엑스를 찍는다면과연 으뜩해 될까!!!?!? 윽크박 마지막 방송

  • 냥쉼터Cat rest area

    윽박아 형이 한마디할게... 컨텐을 70퍼 먹방으로 해라. 그리고 먹방시 유머로 양념하면 여자애들 마이온다.

  • KimBlue
    KimBlue 5 시간 전

    윽박님 윽박님은 성공해서 웃긴게 좋아요 실패해서 웃긴게 좋아요

  • 김순연
    김순연 5 시간 전

    점프해봐

  • 이현재
    이현재 6 시간 전

    제가제과제빵일을안함니다.....네...

  • 수박이
    수박이 6 시간 전

    근데수영장언제수영장언제만드러요?

  • 지민준
    지민준 6 시간 전

    ㅋㅋㅋㅋ

  • 힛힛
    힛힛 6 시간 전

    2020에보는삷

  • 달즈
    달즈 6 시간 전

    8:38

  • ᄋᄋ ᄋ
    ᄋᄋ ᄋ 6 시간 전

    당근ㅋㅋㅋ

  • 남파공작원
    남파공작원 6 시간 전

    다음 드라이 아이스에다가 액체질소 부워주세요

  • 오버워치꿀잼
    오버워치꿀잼 6 시간 전

    이거는 뻥 이아니라 펑 이다

  • 김연자
    김연자 6 시간 전

    그럼노가다윽박으로이를바꿔봐요

  • 신동혁
    신동혁 7 시간 전

    문어형 다 볼라고 했는데 초반에 너무 더러워서 껏어 미안

  • 바견tv
    바견tv 7 시간 전

    1:30내가그걸1손으로들었느뎈ㅋㅋㅋㅋ

  • 빼꼼빼꼼
    빼꼼빼꼼 7 시간 전

    상남자가 빨리 죽는이유

  • 피카츄
    피카츄 7 시간 전

    형 박새로이가 되려면 먼저 깜방부터 갔다와

  • LB M
    LB M 7 시간 전

    야 !! 으악!!!!!!!

  • 키보드
    키보드 7 시간 전

    0:34 엔터키가 빠져버린 키보드

  • 신동화
    신동화 7 시간 전

  • 하루
    하루 7 시간 전

    썸네일 왤케 이광수냐

  • 짱Tv
    짱Tv 7 시간 전

    윽박 클라스☆♡☆

  • 강호용
    강호용 7 시간 전

    윽크박

  • 강호용
    강호용 7 시간 전

    사랑합니다

  • 강호용
    강호용 7 시간 전

    윽박님 댓글 봐주세요

  • 강호용
    강호용 7 시간 전

    이영상이 벌써 1년전영상이네요

  • 김춘자
    김춘자 7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국이짜다
    국이짜다 8 시간 전

    윽박아 몸사려라 ㅠㅠ 위험하자뉴 ㅠㅠㅠㅠ 니영상보는맛으로사는딩

  • Sungmin Yang
    Sungmin Yang 8 시간 전

    헐? 나보다 어렸다고? 무튼 유튜버로 성공하셨으니 기쁘네요.

  • l나일윤
    l나일윤 8 시간 전

    윽박이 형 혹시 삼촌 있어? 윽박이 삼촌이라고 하는 분이 우리아파트 앞에서 아프리카 방송하면서 교통정리 해 꼭 답변해줬으면 좋겠엉

  • 김앙기못지
    김앙기못지 8 시간 전

    상허 ㅋㅋ ㅋㅋㅋㅋㅋ

  • Daddy fls Walking
    Daddy fls Walking 8 시간 전

    형집게도 같이 넣어버려

  • 김휘겸
    김휘겸 9 시간 전

    윽박 잘생겼다 머리카락 있을때만

  • Korean Pride
    Korean Pride 9 시간 전

    윽박은 베어그릴스처럼 최소한의 생필템으로 " *생존* " 하는거고 부식은 그냥 건축회사 현장직 뺨치는 " *건축가* " 임

  • 이은수
    이은수 9 시간 전

    명대로 살자............

  • Yujin Seo
    Yujin Seo 10 시간 전

    머리 길러요~~~인상도 더 좋아보이고 잘 생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