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 변승주 DS
공대생 변승주 DS
  • 1 174 Videos
  • 879 791 883 조회수

비디오

새로운 직원 구합니다!
조회수 394K2 개월 전
샴푸 한번 짜는데 얼마?
조회수 240K3 개월 전
찍어먹기 vs 부어먹기
조회수 198K3 개월 전
제발 그만들 좀 하세요..
조회수 478K4 개월 전
?
조회수 172K4 개월 전

댓글

  • 은동
    은동 시간 전

    아씨 내일 수능 봐야 하는데 노래에 중복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이예준
    이이예준 시간 전

    국물라면중에 가장 메운 라면 불닭볶음면탕

  • mi Ca
    mi Ca 시간 전

    ...사야징

  • Sin Chong
    Sin Chong 시간 전

    다이소 빛 잃어 버렸는데 여깄네

  • 아잉
    아잉 시간 전

    *이 영상을 끝까지 보신분 계실까요 ..?*

  • 구름
    구름 시간 전

    짱재영님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웃겨.....

  • 정하늘
    정하늘 시간 전

    먹는거귀여워

  • 구태린
    구태린 시간 전

    공피디 너무 귀여워ㅠㅠ

  • 떵주
    떵주 시간 전

    컨텐츠 도용 이제 지겹다

  • 김정은
    김정은 시간 전

    저요!!!!저살이안졌어미치겠어요!!!!저성인때공대생밑에서일해도돼요

  • 강혜란
    강혜란 시간 전

    오빠 불쌍해요오ㅠ

  • 냥냥 youTube s
    냥냥 youTube s 시간 전

    근데 공대생이랑 타쿠와가 닮긴함

  • 나나{새콤_달콤}

    mi chin

  • 만만한만종이심판

    할머니보다 대생이가 많이먹었다!

  • 김서연
    김서연 시간 전

    치즈야..잘지내...? 보고싶다...

  • 백주윤
    백주윤 시간 전

    끝가지 안보 스킵한사람 👇 👇 👇👉👉👉👉👉👉👉👌?

  • 푸른눈의샌즈액조디아

    롤 던지고오니까 끝나있네..

  • 오늘도G랄
    오늘도G랄 시간 전

    이거 3시간 하려다가 30분하고 허리박살났습니다 하지마세요;;

  • 이영채
    이영채 시간 전

    흑역사발동

  • SinBin '
    SinBin ' 2 시간 전

    But like do they have this readily available in korea?? I mean the Philippines has it since it has no season and it is a perfect breeding ground for mosquitoes... We dont really use it to kill mosquities but rather kind of like an insect repeller. Obviously not like a spray on type

  • 새우깡
    새우깡 2 시간 전

    빗한테 왜그래요오...

  • 이진우사랑해
    이진우사랑해 2 시간 전

    개 귀여웡

  • 아연이는언제잘꼰가요

    아,,,저 붕어빵먹구있었는더,,,

  • nce o
    nce o 2 시간 전

    아니 걍 인터넷에서 닭껍질 파는데 굳2 닭한마리를 해체해야하나

  • 라시현
    라시현 2 시간 전

    ???:다음은 찌리찌리로 °°° .

  • 윤서희
    윤서희 2 시간 전

    헐...진짜로 1시간....ㄷㄷ

  • 뚜아
    뚜아 2 시간 전

    제가 저렇게 하면 엄마한테 등짝스매싱 각

  • 리컬씨
    리컬씨 2 시간 전

    수박 자를때 내 속 펀-안

  • 서혜원
    서혜원 2 시간 전

    얜 또 왜이래 ...

  • ᄋ옌쥬빌레
    ᄋ옌쥬빌레 2 시간 전

    와... 배속하니까 구름이 움직여...☁

  • 조성주
    조성주 2 시간 전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던질까 말까 던덤던던 던져 힘들다 그만해야지

  • 김정우
    김정우 3 시간 전

    수능하루전날 이걸보고있는 내인생이 레전드네 후...

  • Red
    Red 3 시간 전

    뒤에 지나가면서 보는거 ㄹㅇ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걸 어떻게 1시간 동안했냐진짴ㅋㅋㅋㅋㅋㅋ 나같으면 1번도 하기전에 창피해가지고 뒷목잡고 쓰러질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패스마스터
    패스마스터 4 시간 전

    지나가던 사람들은 그저 지나가네 ㅋㅋㅋ

  • kgm9803
    kgm9803 4 시간 전

    용준이가 왜 여기에...

  • 별둥이
    별둥이 4 시간 전

    와 저걸 계속 보고있는 짱재영님도 대박이다...

  • june 0703
    june 0703 4 시간 전

    편집자님 한시간동안 던진횟수 카운팅ㅋㅋㅋㅋㅋㅋ

  • 잼니
    잼니 5 시간 전

    헉 옷 진짜 너무너무 잘 사셨다 넘 예뻐용 진짜

  • 조성미
    조성미 7 시간 전

    ㅋㅋㅋㅋㅋ

  • Butterfly Lady
    Butterfly Lady 8 시간 전

    2:34 노래점

  • 신사
    신사 8 시간 전

    이제 흑역사 1개와 짤하나만들어질 기세 ㅋㅋㅋ

  • 정국현
    정국현 8 시간 전

    매운것은 맛이 아니라 혀에있는 통증을느끼는 세포애의해 매운것을먹으면 통증이느껴지는것입니다

  • 유태
    유태 8 시간 전

    난 이거 왜 1시간본거야 ㅋㅋㅋㅋ

  • 변보경
    변보경 8 시간 전

    아 눈깔 아파

  • 녜실
    녜실 8 시간 전

    편집자도 대단하다.. 던진 횟수를몄번이나..

  • RPG폭발
    RPG폭발 9 시간 전

    7:30 부터 보다보면 공피디 궁딩이 보임

  • 맛있냐?
    맛있냐? 9 시간 전

    올해 수능금지곡

  • 이돈길
    이돈길 9 시간 전

    역시 공피디는 자세히 보기

  • Hyo Seo Ahn
    Hyo Seo Ahn 9 시간 전

    아니 공피디도 대단한대 편집자 이걸 또 다 보고있음......

  • TaeHo Youn
    TaeHo Youn 9 시간 전

    아무리 봐도 20만원대 일제 슌 중식도로보인는건..

  • 위도우빡빡이
    위도우빡빡이 9 시간 전

    짱재영 이렇게보니까ㅋㄲㅋ 안*수 닳았네

  • ᄋ ᄋ
    ᄋ ᄋ 10 시간 전

    카메라 앵글 쓸데없이 화려해요 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컹지
    컹지 11 시간 전

    불닭 볶은면 김으로 주먹밥을 몇개 까지 만들수있을까??

  • 한현수
    한현수 12 시간 전

    요즘은 사서 고생하는 게 유행인가

  • 이호정
    이호정 12 시간 전

    아니 10만원을 보너스로 준다했는데 마지막 보니까 월급에서 10만원 뺄듯

  • S wingsgallery
    S wingsgallery 12 시간 전

    롤 시즌 다 끝나가는데 다이아 승격전에서 팀애들 던져죽을때 마다 이노래 생각 나더라 하......

  • 끌림TV
    끌림TV 13 시간 전

    ㅋㅋ 여기도했네

  • 웅앙
    웅앙 14 시간 전

    They are Japanese.

  • 이설_¡
    이설_¡ 14 시간 전

    그와중에 공피디님 표정 너무 진지해서 빵터짐ㅋㅋㅋㅋ

  • 진수귀엽다
    진수귀엽다 14 시간 전

    본좌가 여기서 왜나와..?

  • choco mr.
    choco mr. 15 시간 전

    이거편집하는것도 힘들었겠네

  • 지원
    지원 15 시간 전

    이 영상 보고 머릿속에서 던질까 말까 던질까 말까가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아요

  • 더스쿱The SCOOP
    더스쿱The SCOOP 15 시간 전

    앜ㅋㅋ

  • 희뽕
    희뽕 15 시간 전

    꿈에 나올듯ㅋ그

  • 만타
    만타 15 시간 전

    아니 ㅋㅋㅋ 자나가는 자전거 타신분들 얼굴 왜 공대새으로 변하누 ㅋㅋㅋㅋㅋㅋ 다보신분들?? 저더 1.25배속으로 다봄 ㅋㅋ

  • 예림
    예림 16 시간 전

    쩌번에 배그하는데 어떤사람이 수류탄가지고 던질까말까하다가 그대로 죽는거봄

  • 김다혜
    김다혜 16 시간 전

    2019 수능금지곡으로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 멜로디워너블캐럿아미

    개잘생겼노..♡

  • WD DANCE
    WD DANCE 16 시간 전

    이거 거의 던질까 말까 1시간 듣기

  • he na
    he na 16 시간 전

    마지막카페 양산에있는곳이네용 700만원이랬는데100만원도안쓴것같아요.. 맞지만

  • 슈퍼쇙민
    슈퍼쇙민 16 시간 전

    40:43 뭘 본거지..ㅋㄱㄱㄱㄱㅋㄲㅋㅋㅋㅋㅋㅋㄱ

  • 성차노
    성차노 16 시간 전

    춤보다 이 지루한걸 1시간 보면서 던진 횟수 자막 다신게 더 신기하다;;

  • Eong Ttung
    Eong Ttung 16 시간 전

    편집자님도 힘드셨겠군

  • 셰녜리곤듀
    셰녜리곤듀 16 시간 전

    너무 쉬워 .. 내가 맨날 부르는 노래니까 .. 다 외웠어 !!

  • 박상원
    박상원 16 시간 전

    매미가 아니라 물장군 아닌가요?

  • 테트리스
    테트리스 17 시간 전

    1:53 시작 1:01:53 1시간

  • 달빛체리
    달빛체리 17 시간 전

    공피디님 완전잘불러 그리고 존잘요ㅠㅠ

  • 유령
    유령 17 시간 전

    전기찌릿 볼펜도 있던데 안나와서 아쉽네요 .. :(

  • 감자
    감자 17 시간 전

    이거 편집할때 1시간 봤다아?

  • 티모
    티모 17 시간 전

    1시간 동안 던지고 던지면서 끝날쥴 몰랐다

  • Haram's ASMR
    Haram's ASMR 17 시간 전

    공피디 대단

  • 버실라니부계
    버실라니부계 17 시간 전

    마지막에 좀 더러운거같아여ㅠㅠㅠ

  • 개누
    개누 17 시간 전

    하나님 분량은다 채우시고 엽떡 뺏어가시는거 넘나 귀여우심 ㅠㅜㅠ

  • 김미숙
    김미숙 17 시간 전

    하나언니너무맛잏게잘드셔요!

  • YT오로
    YT오로 17 시간 전

    오레오 오즈 마시멜로 구워 먹어보기

  • nce o
    nce o 17 시간 전

    나 초딩인데 짐 부동산 가면 물 주라 하면 걍 주던데

  • ミ땡민영
    ミ땡민영 17 시간 전

    이거2배속하면 이상한소리나옄ㅋㅋㅋㅋㅋㅋ

  • 부처
    부처 17 시간 전

    어엄... He is a...koera umm.... Dungilka malka

  • 휴쵸[아미BTS]
    휴쵸[아미BTS] 17 시간 전

    수학 던져 사회 던져 국어 던져 영어 던져 도덕 던져 미술 조져 체육 던져 물리 조져

  • 한수호
    한수호 17 시간 전

    영상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고 갑니다..... 힘들다

  • pictorial Student
    pictorial Student 17 시간 전

    쌍수1검 뒤돌아서 좌익,우익을 하시네요

  • 칫냥
    칫냥 17 시간 전

    이쯤되면 편집한 분이 대단하다

  • 박재구
    박재구 17 시간 전

    나만 다 알겠숩니까?

  • 잔별
    잔별 17 시간 전

    구름이 움직이는게 신기하네요

  • 뚜애
    뚜애 17 시간 전

    공피디 화이팅 불쌍해 보여요

  • 병맛늑대
    병맛늑대 18 시간 전

    던진 횟수 편집자님 지금 편집을 하기 싫으시면 다음영상 인트로에 당근을 흔들어주세요

  • 스파하는민석
    스파하는민석 18 시간 전

    3:22 계속누르면 겁나웃김ㅋㅋㅋ

  • mint_ 0705
    mint_ 0705 18 시간 전

    ㄸ칠까말까ㄸ칠까말까ㄸㄸㄸㄸㄸ쳐!ㄸ쳐!

  • 나안
    나안 18 시간 전

    3:33 진짜..뭔가 공피디님 보니까...갑자기 그지가...된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마음이...흑..

  • 리온유튜브
    리온유튜브 18 시간 전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 던질까 말까 던질까 던질까 말까 던던던던 던져 던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