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삐쭈
장삐쭈
  • 60 Videos
  • 1 583 737 409 조회수

비디오

[Studio JBBJ] TRPG Ep.03
조회수 445K21 일 전
Tech Departments Gone Crazy!
조회수 993K28 일 전
[New Recruit S.0] EP04 Laundry
조회수 3.8M개월 전
[Studio JBBJ] TRPG ep.2
조회수 489K개월 전
Normeo and Julian
조회수 1M개월 전
[New Recruit S.0] Comrades
조회수 4M2 개월 전
100 Years Later Maxim
조회수 1.4M2 개월 전
[New Recruit] Selection
조회수 3.7M2 개월 전
국가가 허락한 유일한..
조회수 1.2M3 개월 전
The World They Live In 2
조회수 1.2M3 개월 전
Gukbap Warrior Jeon Kyeonghun
조회수 1.2M3 개월 전
[New Recruit] Introductions
조회수 4.6M3 개월 전
[Studio JBBJ] IRL Dubbing
조회수 639K3 개월 전
MBTI보다 정확한 테스트
조회수 987K4 개월 전
The World They Live In
조회수 1.3M4 개월 전
Laptops Gone Crazy
조회수 1.3M4 개월 전
Marriages Gone Nuts!
조회수 1.4M5 개월 전
Class Elections Gone Crazy
조회수 1.4M5 개월 전
Jang Bbijju Loses It
조회수 1.3M5 개월 전
Pawn Shop in 100 Years
조회수 2.5M6 개월 전
[눈빛맨] 11화
조회수 872K6 개월 전
That One Guy in Every Friend Group
조회수 2.8M6 개월 전
99.3% of Koreans Don't Know This!!
조회수 1.8M6 개월 전
[New Recruit] Fuzzy
조회수 17M3 년 전
신병 시즌1 몰아보기
조회수 16M2 년 전
[Dank Dubs] Guess Who
조회수 15M3 년 전
[New Recruit] ETS
조회수 12M2 년 전
[New Recruit] Gate Guard Duty
조회수 12M3 년 전
[New Recruit] Squad Review
조회수 12M3 년 전
[New Recruit] Roll Call
조회수 11M2 년 전
[Dank Dubs] Siblings
조회수 11M6 년 전
[New Recruit ] UFC
조회수 10M3 년 전
[New Recruit] Detail
조회수 10M2 년 전
[New Recruit] MOS 8
조회수 10M10 개월 전
[Jangbbijju Shorts] QnA
조회수 9M3 년 전
[Dank Dubs] The Taxi
조회수 8M4 년 전
[New Recruit] Mos 3
조회수 8M년 전

댓글

  • 사용자
    사용자 분 전

    4:21 노래체목점

  • 구리너
    구리너 2 분 전

    제라툴 성우님인거 같은데

  • blackbell
    blackbell 3 분 전

    와 보스 목소리 설마설마했는데 그분이시라니 ㄷㄷ

  • 김민규
    김민규 5 분 전

    이게 진짜 찐 ㅋㅋㅋ

  • 황철주
    황철주 6 분 전

    근데 총쏴서 죽이고 지플립 가져가서 팔면 안되나요?

  • ぶちょーはじめ

    대박 ㅋㅋㅋ 진짜 쩐다

  • JJ J
    JJ J 10 분 전

    ㅅㅂ 틀자마자 터지네ㅋㅋㅋㅋ

  • 네모의 꿈
    네모의 꿈 13 분 전

    제라툴 지린다

  • 박혁거세
    박혁거세 13 분 전

    그에겐 며칠이지만 우리에겐 몇달…기다룠다구요ㅠㅠㅠ

  • 도미
    도미 14 분 전

    ??? 장포스 성우님 아님? 제라툴님이 보스로?

  • 주민
    주민 14 분 전

    아 100년 후 시리즈 진짜 스토리 분위기 다 마음에 든다...

  • 격렬한깨비
    격렬한깨비 14 분 전

    보스 목소리 김기현 성우님 아닐까 했는데 역시 맞네요 ㅎㅎ 대체 불가한 국보급 목소리 !

  • BigStar
    BigStar 17 분 전

    성원님 갤럭시홍보 이젠 벅차면 당근을...

  • 김.
    김. 18 분 전

    0:47 내 마음

  • Wls버거
    Wls버거 18 분 전

    시키는거보니 블랙기업 이야기인가 했는데 부장님 막타씹ㅋㅋㅋㅋㅋ

  • 구라벌
    구라벌 18 분 전

    ㅈ...제...제라툴?!

  • 낯선
    낯선 18 분 전

    이건 시작에 불가했다 배달안시켜먹은지 일주일째다 ㅋㅋㅋ

  • jin ki
    jin ki 19 분 전

    김기현 성우님 왕지락도사!!!!

  • 케직Kajic
    케직Kajic 21 분 전

    1:14 “스튜디오 장삐쭈에서 장삐쭈를 맡고 있는 장삐쭈라고 합니다”

  • GYU SA
    GYU SA 21 분 전

    전당포주인분 저번에 ㅈㄴ비싼거 개이득봤는데 아직도 전당포하시네 ㅋㅋ

  • 체크팩트
    체크팩트 24 분 전

    이건 시리즈로 넷플러 나오겟지?

  • 고갱
    고갱 24 분 전

    이게...광고?

  • Park라떼
    Park라떼 27 분 전

    게임기 하나가지고 호들갑은 여자가 남편 그거 하나 이해못해주나

  • 가을
    가을 28 분 전

    제라툴 성님!!

  • 케직Kajic
    케직Kajic 29 분 전

    “삐쭈님이 할일이 없으니까 그런 거나 궁금해 하는 거 아닐까요?”

  • 문지민
    문지민 30 분 전

    싸이코패스 배경같네

  • 적기린
    적기린 31 분 전

    죽이고 가져가면되잖아

  • 이름이름
    이름이름 33 분 전

    인터스텔라가 한국에서 만들어지면 생기는 일

  • 이기범
    이기범 34 분 전

    100년후 10억 새출발가능?

  • 김민혁
    김민혁 34 분 전

    인터넷에 안쳐보고 1500에 사버리기 ㅋㅋㅋ

  • 오렌지
    오렌지 34 분 전

    저 조교 알겠어? 말고 알겠서? 라고 하는거 똑같다ㅋㅋㅋ

  • 옴뇸뇸
    옴뇸뇸 35 분 전

    드라마 먼저 접해서 갠적으론 드라마보단 못미치지만 진짜 원작이 괜히 원작이 아니구나 느껴지네 그 드라마 그 장면 하나하나 다 보여짐 ㄷㄷ 이건 이거대로 새로운 느낌임

  • 돌고래고래
    돌고래고래 35 분 전

    와 ㅋㅋㅋ 성지순례왔습니다 로또 1등 당첨되게해주세요

  • 자기계발 연구실

    옆에 물컵 두고 아침에 마시면 일어나집니다 화이팅

  • 강수현
    강수현 37 분 전

    보스성우님 목소리 미쳣다 뭐야

  • 키다리195
    키다리195 37 분 전

    진짜 김기현 성우님 어떻게 섭외하셨나요? 보물급 목소리 건강하세요!

  • 김편입
    김편입 38 분 전

    17:50

  • 창곱
    창곱 38 분 전

    와 무게감이 상당하다 했었는데 역시 김기현 성우님이였네 제라툴님 감사함니다

  • 문지민
    문지민 38 분 전

    “내 목숨을 아이어에”

  • 민간인
    민간인 39 분 전

    (문)재인아

  • 닥스석
    닥스석 39 분 전

    초심잃어어요.유툽7분까지 아무재미없어요.7분부터 장삐쭈가 광고하는거에 잼있나요?주위사람들에게 장삐주재밋다고 자랑하고 홍보했는데...똑같은 광괴가 되버렸네요. 정말 이체널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냉정하게 평해줬음해요.

  • CUP2
    CUP2 39 분 전

    전설의 이누공 마무리까지 완벽

  • 만기
    만기 39 분 전

    장삐쭈님의 광고 영상은 퀄리티가 업그래이드 되고 나오는거 같애요. 진짜 왠만한 b급 영화들 다 저리가라 하는 시간이였습니다.

  • 빡콩TV
    빡콩TV 39 분 전

    G플립4 에버랜드에디션 100년후 10억

  • 조브로
    조브로 40 분 전

    와 옆에 펌프샷건 있는 디테일... 총을 들어도 상대가 안된다는걸 인식했다는 엄청난 묘사...그렇지. 작품이란 대사나 글보다 장면으로 묘사해야 걸작이지 역시 삐쭈님. 대단대단

  • 사람인데요
    사람인데요 40 분 전

    와 이거 올만이네 그리고 시간이 3분 33초 ㅋㅋ

  • Jeongmin Park
    Jeongmin Park 40 분 전

    경호원들 말고 탱크 몰고 오시지ㅋㅋㅋ

  • ROY JUN
    ROY JUN 42 분 전

    김기현성우님 목소리가 트랜스포머 옵티머스프라임성우 울림이랑 닮았네요 보스간지 좔좔

  • dg a
    dg a 43 분 전

    삼성대교 ㅋㅋㅋㅋㅋ 가슴이 웅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