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황TV
당황TV
  • 101 Videos
  • 44 796 629 조회수

비디오

댓글

  • Johnlim Male
    Johnlim Male 3 시간 전

    M 끝판왕 M8 이였으면 더 간지였을건데 S63 AMG랑 M8 죽기전에 살수있겠지 휴 ㅋㅋ

  • Rochelle Rago
    Rochelle Rago 4 시간 전

    60 pesos lmao HAHAHWHHHAHAHAHA Pilipino here❤🙋‍♂️🙋🏾‍♀️

  • 돈의신
    돈의신 4 시간 전

    병맛 레전드

  • James O
    James O 5 시간 전

    여자분이 분위기 리드를 너무 잘해ㅋㅋㅋ 재밌다

    • 당황TV
      당황TV 4 시간 전

      연예림 ㅋㅋㅋㅋㅋㅋ

  • Peter P
    Peter P 5 시간 전

    콘텐츠 개발하는게 힘들겠지만, 이런 콘텐츠는 좀 자제했음 하네요... 얘들도 많이 볼텐데요.

  • 허경우
    허경우 5 시간 전

    ㅋㅋㅋ 미쳤네

  • 트랭크스
    트랭크스 6 시간 전

    러블리 박소영 캬아아

  • 저능아보면웃는개구리

    첫번째 ㅈ같다 진심

  • 그털없는갈매기
    그털없는갈매기 9 시간 전

    상상했는데? ㅎㅎ

  • Gorakhnath
    Gorakhnath 9 시간 전

    LOL.

  • seongyong park
    seongyong park 9 시간 전

    와... 대박..

  • 질우라
    질우라 9 시간 전

    저기 왜 내가있지?..

  • Hwanik Kim
    Hwanik Kim 9 시간 전

    11:12~11:20 모자이크 편집을 조금 더 추가하셔야겠네요. 노출이 일시적으로 되네요.

  • KIM B S
    KIM B S 10 시간 전

    여배우 조여정이 여기 왜 나왔지??^^

  • 임미선
    임미선 10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종근
    박종근 10 시간 전

    😱😱😱😱

  • 아놀드도
    아놀드도 12 시간 전

    섹시와 보이시 그분 아니신가요?? 이뻐요

  • 사실만말함
    사실만말함 12 시간 전

    오우재밋슴당ㅎㅎ

  • 신지원
    신지원 12 시간 전

    아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개웃기다 ㅋㅅㅋㅋㅅㅋㅅㅋ

  • 뀨뀨
    뀨뀨 12 시간 전

    ㅋㅋ 아니 도대체 무슨 동호회길래 ㅋㅋㅋㅋㅋ 돈을 진짜로 보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프카
    카프카 13 시간 전

    콩트 같으대... 리얼감이..

  • 고래언덕
    고래언덕 13 시간 전

    진짜 당황스럽다 ...... 아주 자연스럽게 개새끼야가 나오다니 ㅋㅋㅋㅋ 믿고보는 연예림이

  • 찰스
    찰스 13 시간 전

    저 여자분과 소개팅 하고 싶어요~~ 손~~!

  • 윤성진
    윤성진 14 시간 전

    건달 역활 개그맨 유투브에 등장 몇번했는데 저사람을 몰라?

  • 김유성
    김유성 15 시간 전

    오 오늘은 수연님이네요ㅋㅋ 잘보고있어요

  • 이소연
    이소연 15 시간 전

    전담이 훅 땡기농ㅋㅋ

  • 무음훈제
    무음훈제 15 시간 전

    낄낄상회 형들 웃음tv몰카 가즈아!!

    • 무음훈제
      무음훈제 15 시간 전

      근데 낄낄상회 형 구찌입었네...ㅎㄷㄷ

  • 하이하삼요
    하이하삼요 15 시간 전

    저거 누가속냐? 주작이다! 생각하고 친구한테 장난쳐봤는데.... 진짜속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 J
    R J 15 시간 전

    주우작

  • Narcia
    Narcia 16 시간 전

    3:15 남자분 오른손 ㅋㅋㅋㅋㅋ

  • NS Ds
    NS Ds 17 시간 전

    예림이 그 단속딱지 봐봐 예림 : 야이 🐕🐦끼야

    • 당황TV
      당황TV 16 시간 전

      예림이 ㅋㅋㅋㅋ

  • 임철호
    임철호 17 시간 전

    웃겨 미쳐. ㅋㅋㅋㅋ옆에분 반응도 진짜 리얼 웃기네요 ㅋㅋㅋㅋ

  • 임철호
    임철호 17 시간 전

    미치겠다 ㅋㅋㅋㅋ

  • minkwan jung
    minkwan jung 17 시간 전

    남궁민말고 이경규씨......닮은듯

    • 당황TV
      당황TV 16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

  • 더히든보컬트레이너.

    장스님 ㅎㅎ 기엽

  • 비장
    비장 17 시간 전

    웃고는있지만 ㅋㅋㅋㅋㅋㅋ 표정이 말을해줌

  • 준준츄
    준준츄 18 시간 전

    이거 엄마옆에서 보다가 야동보냐고 혼남

    • 준준츄
      준준츄 16 시간 전

      하트 캄사함니다 옛날에 개콘에서 많이 봤어요

    • 당황TV
      당황TV 16 시간 전

      ㅠㅠ

  • 준준츄
    준준츄 18 시간 전

    저 이거 엄마 옆에서 보다가 야동보지 말라고 혼남

  • 거제대빵
    거제대빵 19 시간 전

    엄마 생각나네요

  • 승재
    승재 19 시간 전

    남자분 정경호 닯은거 나만 그런건가요?ㅋㅋ

  • J.J.A K.K.H
    J.J.A K.K.H 19 시간 전

    헉 옆에 듣고 있으면 진짜 진짜 당황하셨어여~ 짱 잼있어여~~

  • Yohana Wierniak
    Yohana Wierniak 19 시간 전

    No puedo aguantar reírme 😂

  • 渋谷시부야
    渋谷시부야 21 시간 전

    청하 닮으신듯 이쁘심

  • 좋아요
    좋아요 23 시간 전

    924번째 좋아요

  • 사탄보다더

    장스님 빨간SUV 벤츠로 멧돼지 잡으러 가신줄 알았는데, 레이 끌고 콩국수 먹으러 다니시네요 ㅎㅎ

    • 당황TV
      당황TV 23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食べに行くTV

    중간중간 bgm 뭐예요?

    • 당황TV
      당황TV 16 시간 전

      많이들어가서...

  • 로또1004루시퍼

    민영님이 너무 띄워놔서 3탄은 조금 임팩트가 약하긴 한데 😅😅😅 대사는 -_- 어마 무시하네여 ㄷㄷㄷ🤣🤣🤣

  • tv JJANG
    tv JJANG 일 전

    요즘 개그맨들 컨텐츠가 죄다 이런거로 미나보네...비아그라... 음란마귀...조회수 잘나오니까 그런거겠지?

  • 문종완
    문종완 일 전

    데프콘이다 급식왕

  • 유병선
    유병선 일 전

    과일나무서 커다란 배 땃군요...

  • 박동규
    박동규 일 전

    와 ㅎㅎ

  • 김타짜
    김타짜 일 전

    역대급 으로 웃기네ㅋ

  • 임미선
    임미선 일 전

    너무 재밌어욬ㅋㄲㅋ

  • 이성은
    이성은 일 전

    음란마귀가 떠오르네 듣는 두사람 얼굴빨개질라푸훕

  • 마리아
    마리아 일 전

    겁나 신경써서 나오셨는뎈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

  • 김대화니V.V

    개웃김ㅋㅋㅋㅋㅋㅋ

  • 광명족발
    광명족발 일 전

    와.. 제껏도 큰대 찬민씨 같이 한번 가시죠

    • 당황TV
      당황TV 일 전

      어디를....? ㅋㅋㅋㅋ

  • Hubert Eichson

    They was trying to get a sneak peak, and i understand why. Haha, quite the dinner for them.

  • Hubert Eichson

    Haha, such a funny prank, if i was the guy next to them i would have moved the curtain halfway in.

  • 성준
    성준 일 전

    여자분... 천사냐? 전도연?이효리? 합체시켜논듯한 이미지.. 이쁘네ㅡ.,ㅡ

  • 화이트자유인

    ....

  • 세컨
    세컨 일 전

    조쿤

  • Sunshine Tree
    Sunshine Tree 일 전

    퇴마 술사 불러야 겠구만.. 이넘의 음란 마귀가.. 훠이 훠이

  • __
    __ 일 전

    섹시와 보이시 섹시와 보이시

  • 하트give
    하트give 일 전

    4탄 나오면 좋겠당!!

  • 찹쌀떡
    찹쌀떡 일 전

    6사간ㄴ정ㅋㅋ

  • Ian Ahn
    Ian Ahn 일 전

    남자: 호기심많은 발정난 동물들 ㅋㅋ

  • Hyunwoo Lee
    Hyunwoo Lee 일 전

    아아 마지막에 현기님 나오셔서 이거하시면 안돼요 해주세요 그때 반응도 웃긴데ㅠㅠ

  • SCULEX Productions

    😂💕 2:38

  • SCULEX Productions

    😂💕 🔥🔥

  • SCULEX Productions

    😂👍 plz put eng sub in every video

  • 제임스딘
    제임스딘 일 전

    안녕 하세요 오우~ 마이 갓~! 요즘 도저히 못참게 만드십니다 ㅋ.ㅋ 오빠껀 너무 까맣곤 길다 무엇일까?? 0.0 겨털이 레게파마 하겠엉ㅋㅋㅋㅋ😁

  • 쿠도신이치

    신고 안들어오나

  • 메퉁이
    메퉁이 일 전

    ㅋㅋㅋㅋㅋ 이번꺼 레전드다 ㅎㅎ

  • 불꽃영웅
    불꽃영웅 일 전

    우리 예림이 욕 찰지게 하네. ㅋㅋㅋ

  • 압도
    압도 일 전

    아 금딸3일찬데..

    • 위하
      위하 22 시간 전

      금딸 1분차 축하드립니다

  • 통통이삼촌

    ㅋㅋㅋㅋㅋㅋㅋㅋ ♥♥♥♥♥♥

  • 조커
    조커 일 전

    이거 보다가 엄마가 야동 보는줄 알고 방 가서 보라고 함 그래서 그냥 방에 들어와서 봄

    • 당황TV
      당황TV 일 전

      어머니 보여드려요 ㅋㅋㅋㅋ

  • 이상동
    이상동 일 전

    푸하하하. ㅎ

  • 김영욱
    김영욱 일 전

    (허안나)이런 저질 찰~싹... 당.. 당황하셨세요(정찬민)

  • 박종국
    박종국 일 전

    매번얘기하지만 눈감고 선감상후 복습할겸 눈뜨고 보세요 ㅎㅎ ♥♥♥♥

  • 안새봄
    안새봄 일 전

    여자 파트너가 바뀌어도 잼나네 이거 ㅋㅋ 잘 봤어여~~ 아니 잘 들었어여~~ㅋ ㅋ

    • 당황TV
      당황TV 일 전

      잘들었어요 ㅋㅋㅋ

  • Go Go Hong Kong

    진짜 오디오만 듣고있으면 누가봐도 오해할듯 ㅋㅋㅋㅋㅋㅋ 음란마귀인 당신, 정상입니다 ㅋㅋ

    • 당황TV
      당황TV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 신죠이
    신죠이 일 전

    요즘 당황...넘 잘하네요~~ㅋㅋ

  • 한국인
    한국인 일 전

    마지막 사장님 나와서 마무리할때 반응 잼있었는데 오늘은 없네요.

  • m and m
    m and m 일 전

    역시....기대를 져버리지 않는군요.ㅋㅋㅋ👍👍

  • eric J
    eric J 일 전

    지금.. 스마트폰.. 반가리고.. 마누라하고.. 보던가.. 소리만 들어보세요.. 우훗!

    • 당황TV
      당황TV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지은
    이지은 일 전

    재밌는데 목소리가 안살아요 전에 나온 사람이 목소리 자체가 야해서 잘살렸는데

  • 조기훈
    조기훈 일 전

    지금잘보고있어요

  • 욱일개똥
    욱일개똥 일 전

    목소리를 조금더작게해야 더믿지않을까?저목소리 현실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