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얼간이3idiots
세얼간이3idiots
  • 60 Videos
  • 338 453 449 조회수

비디오

댓글

  • 벨벳
    벨벳 9 분 전

    노래 제목뭐임

  • 써칭용
    써칭용 12 분 전

    종이올리고 물뭍혀서 손으로 툭툭 건드린것도 안건드린걸로칠거면 그냥 종이위로 그릇 잡아서 들어올리지...?

  • 서포터하늘
    서포터하늘 23 분 전

    후련...

  • miso jang
    miso jang 27 분 전

    와 ㅋㅋㅋ역대급으로 어색했지만 나름 재미는 있네

  • 상추
    상추 36 분 전

    이거... 재밌는거 맞지?

  • 영호
    영호 36 분 전

    대학갔다가 똑같은곳 취업할거면 굳이 갈 필요가?

  • 억울하다시발
    억울하다시발 42 분 전

    도미니카공화국 했는데 ㅋㅋ

  • 상추
    상추 46 분 전

    이거 도대체 무슨 주제임? 진짜 모르겠어서 그럼 맨날 재미도 없고 의미도 없고 ㅋㅋㅋ

  • 먀
     48 분 전

    그래서 뭘 이야기 하시려고 제작하신 건가요?

  • 초보들고튀기
    초보들고튀기 50 분 전

    억울한사람더억울하겠네헤어지고피나고

  • ㅘ 산즈
    ㅘ 산즈 50 분 전

    그래서 이게뭔데

  • 초보들고튀기
    초보들고튀기 51 분 전

    아니상황이안마찮아

  • 윤성철
    윤성철 시간 전

    소름

  • 임펄수
    임펄수 시간 전

    아니 성냥사올시간에 다이소에서 흡착기를 사와..

  • SJ K
    SJ K 시간 전

    난 왜 두바이가 나오냐?

  • 아로블
    아로블 시간 전

    저건 사실상 손댄거

  • 시바견서 shibageunseo

    세얼간이중에 가장 공감되는 영상 1위

  • 엉덩이만져줘 • 48년

    그냥... 아씨오 머니

  • 라이젠X [RYZENX]
    라이젠X [RYZENX] 2 시간 전

    세얼건이영상중에서 최초로 울은영상.

  • 김수찬
    김수찬 2 시간 전

    도미니카 Ox 황색?

  • 베이지
    베이지 2 시간 전

    차가 앞으로 지나갔는데.....피할필요가있나?....

  • 이수호
    이수호 2 시간 전

    휴지랑 컵이용해서들면 되는거아님?

  • TV게이머
    TV게이머 2 시간 전

    뭐 이런 건 또 힘들게 만드건데 쫒식왕 보단 낫지

  • EUN LEE
    EUN LEE 2 시간 전

    고생했다 말하지말고 돈으로줘 야발거

  • Ice Pia
    Ice Pia 2 시간 전

    이미 손 댔는데??

  • 대충하자
    대충하자 3 시간 전

    갑자기 분위기 과학 만화

  • 디디디디디
    디디디디디 3 시간 전

    와...점점예뻐지시네요

  • Taehyun Kim
    Taehyun Kim 3 시간 전

    @한심좌

  • 에핑만판다
    에핑만판다 3 시간 전

    저두 믕언니보려구 SNL봤눈뎅!다들 보셨나여ㅎㅎ

  • 그림 연습하는사람

    세얼간이 얘네 진짜 뒤지게 재미없다 한결같이 올리는 영상이 재밌는게 하나도 없음 내리다가 얘네뜨면 짜증날정도로 재미없음 심지어 지들 칭찬하는 댓만 하트주는거 개추함 ㅋㅋㅋ

  • 구독안하면 이재명 대통령 됨

    D라고 할때 Denmark 나올거 미리 짐작하고 Democratic People's Republic Of Korea (북한) 생각한 나는 레전드

  • Mr.파오후
    Mr.파오후 3 시간 전

    머이런 개같은상황이지

  • 귀요미믹희
    귀요미믹희 3 시간 전

    "저기 혹시.. 현금 안될까요?.." "네!" ㅅㅂㅋㅋㅋㅋㅋㅋ

  • 정빈박
    정빈박 3 시간 전

    ? 참 얼공하고 이딴영상올릴수있는 자신감이 부럽소이다

  • 김대윤
    김대윤 3 시간 전

    3이라고했기때문에33은포함되지않아 한개

  • 멍구
    멍구 3 시간 전

    발로 하면 돼는뎅 팔로하면 미끄럽고…

  • junse
    junse 3 시간 전

    진짜 영상마다 욕은 욕대로 쳐먹는데 조회수보면 뭔가 싶음 ㅋㅋㅋㅋ 알고리즘일까 이상한 매력일까

  • 자기야 이리와
    자기야 이리와 3 시간 전

    마음이 퍽이나 따뜻해지는 쓰레기네요 잘 보았습니다.

  • 전경민
    전경민 3 시간 전

    그냥 플라스틱 죕시 녹여버리면 끝

  • 자기야 이리와
    자기야 이리와 3 시간 전

    엘리베이터는 입주민만 타게 하자고 한 부녀회도 존나 대단하다 ㅋㅋㅋㅋ 시발

  • 사이다최고
    사이다최고 3 시간 전

    휴지대고 손을 댈거면 그냥 휴지올려서 들면 되는거 아닌가요?

  • 최성훈
    최성훈 3 시간 전

    마지막에 웃을 때 왤케 이쁘지

  • Flower U
    Flower U 3 시간 전

    만원을 거슬러 줫잖여 ~!

  • 깡쥬
    깡쥬 3 시간 전

    저 뚜껑 입으로 한숨만쉬어두 날라가게 생겼구먼.. 멀그리 다들 힘들을 쓰실까...

  • 제발ㅠㅠ
    제발ㅠㅠ 3 시간 전

    좋은답변?쌍욕? 도맞지만 어린이 한테 킹받으니까 네~~극찬 감사합니다 가더 킹받습니다

  • 제발ㅠㅠ
    제발ㅠㅠ 3 시간 전

    네 다음 늙은이 도 맞지만 네다늙이 더 킹받습니다

  • 손흥민
    손흥민 3 시간 전

    이게웃겨? 이거보고웃으면 사회생활가능한가

  • Paire t
    Paire t 4 시간 전

    보고싶지 않는 채널인데 안나오게 못하나..

  • 예원
    예원 4 시간 전

    남자분이 1인 2역 하시는 줄 알았는데 2분이셨구나..

  • 민동규
    민동규 4 시간 전

    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