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MBC MUSIC
안동MBC MUSIC
  • 101 Videos
  • 59 349 754 조회수

비디오

댓글

  • 한옥자
    한옥자 2 시간 전

    새상에저렇게이쁜가수가있을까저땐노래잘하고춤도추고정말좋았어요이잰인기상승새을따고있으니펜님들의소원이루어주시는가수님사랑함니다감사함니다우리을웃게하시는우리가수님

  • 이종미
    이종미 2 시간 전

    박서진가수님~장구두잘치고노래도넘잘부르시네요~ 팬이예요 짱짱짱~~~♡♡♡

  • 김파란하늘
    김파란하늘 2 시간 전

    민호가수님 잘들었습니다

  • 이정란
    이정란 2 시간 전

    뭐니뭐니해도 트롯은 울서진왕자님이지요~ 다들 트롯을 흉내내요. 물흘러가듯 감미로움이 없어요

  • 유대현
    유대현 2 시간 전

    영탁 봐야 모든 걸 다잊고 웃음만 나오고 힐링되여 맨번영탁 가수만보게되네요

  • 김성태
    김성태 2 시간 전

    영탁씨 고향이 안동이라고 나두 안동이여 멋저부러 ㅎㅎㅎ

  • 강둘점
    강둘점 2 시간 전

    서진님 참목소리듣기좋으시네요항상건강하시고 코로나19때문행사도 취소되고 많이보고싶네요 힘내요 화이~~팅

  • N E
    N E 2 시간 전

    조명섭 가수님의 노래를 들으니 작고하신 저희 부모님 생각이나 눈물이 나는군요 타임머신을 타고온 가수님인거 같아요

  • 웃는미소천사
    웃는미소천사 2 시간 전

    울박서진 가수님 화이팅입니다~~^^

  • 임광순
    임광순 2 시간 전

    지금부터는 절대아푸지 마시고 행복한날 만 있으시길 가도해드릴 께요 행복만 누리세요 진성 가수님

  • 이정란
    이정란 2 시간 전

    울서진이 젤프로답네~ 물흐르듯 노래

  • 김종명
    김종명 3 시간 전

    천상에 목소리는 언제들어도 내맘을 행복하게해 주네요 명섭가수님 하루에도 12번도 더 듣고들어요 ㅎㅎ 특히 빈대떡신사 댄스 어느누구도 상상도못했던댄스 최고중에 최고에요 보면볼수록 행복함니다...

  • meen heo
    meen heo 3 시간 전

    모든가수들 노래 많이들 들어봤습니다 나름 개성들있으시고 잘하세요~ 하지만 지난해 노래가좋아 특집 트롯트가좋아요에서 조명섭가수님 신라의달밤 듣고 노래도 맑고 깨끗 청아하며 듣는이가 참으로 편안하게부르면서 요즘청년과는드물게 옛시대에살다오신분같다는~ 깔끔하게쓸어올린머리에 풋풋한 사투리에 말투 인사멘트~맘속에베여있는 품성 인품이 꽉찬명언같은인사 아주독특하면서 가수님자체가 그냥 웃게만들어요~봐도봐도 새롭드라구요 저도 모르게 마력에빠져드는 매력이있으면서 아주아주 특별한조명섭가수님이라 지금도 너무너무 노래도 청량감있게 감동을주고 착하시고 웃기시고 정말정말 이리좋아하긴첨입니다~~웬만해서 안빠져드는데 저가빠져들다니 말다했죠~~^^

    • 흐르는 세월
      흐르는 세월 2 시간 전

      한번 들으면 빠져 나오지 못하니.. 특별한 음색 노래 특별한 인성, 헤어 나올수 없죠.저도 이런 경험 처음 입니다.

  • 박영숙
    박영숙 3 시간 전

    두분노래가너무좋네요

  • 이정란
    이정란 3 시간 전

    울서진왕자님이 최고네요~ 정말~ 팬된지 두달됫지만.. 최고예요~♡♡♡

  • 이선영
    이선영 3 시간 전

    지금은트로트가대세모두들잘하고계시네요모두들코로나잘이겨내시고건강잘챙기십시요모두들힘을내십시요

  • 김미 화
    김미 화 3 시간 전

    감호중님의 트롯은 고급지고 픔격있는 트롯^남달라요!최고

  • 임수댕
    임수댕 3 시간 전

    별로 안좋아햇는데.....와 👍

  • yms
    yms 3 시간 전

    송가인소리 답답해

  • Blue Giant
    Blue Giant 3 시간 전

    송가인 디게 숏다리네 얼굴은 술집마담같고 아니 점장이 같기도하고 ㅋㅋㅋ

  • 영탁님 팬
    영탁님 팬 3 시간 전

    영탁이 딱이야

  • kiss u
    kiss u 3 시간 전

    Young Tak is one top~~!!

  • 손선영
    손선영 3 시간 전

    1부🏇🏾시계바늘*2오르락내리락3반*올러주신분감사합니다🧚‍♂️ 제가좋아하는노래입니다♡들에서일을해도♡힘들지않고♡시간이가는줄도모르고♡즐겁게일을하고잇읍♡*건강*행복*소원성취이루시길기원합니다🥀🎶🦋☝️🐎짱왕💖

  • mj l
    mj l 3 시간 전

    울영웅님천상에 목소리로 감동의무대 들로 영웅님이부르면 명곡들이되지요 최고의명품보이스 자꾸빠져들어가지요 승승장구하세요~♡건행♡~

  • 흐르는 세월
    흐르는 세월 3 시간 전

    요즘 전통가수들은 노래도 잘하고 인성도 훌륭해 보이네. 모두 다 흥하길.

  • 김현숙
    김현숙 3 시간 전

    젊은 트롯 왕자님들♡♡♡ 정말 노래 다잘부르시고 넘 보기 좋아요! ! 우리 💓영웅왕자님💓💓💓 역시 최고 최고 *** 짱짱짱 이에요^^^ 우리멋진 트롯가수님들 승승장구시고!! 꽃길만 걸으세요 노래 넘 잘들었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화이팅해요 💗💗💗💗💗💗💗💗💓

  • 정화선
    정화선 4 시간 전

    너무 멋있어요

  • 고숙희
    고숙희 4 시간 전

    다 다 다 다 다 잘해서 누기 잘한다 말할수 없네요 다들 잘한다요 ♥

  • 용미옥
    용미옥 4 시간 전

    영웅왕자님과서진왕자님항상두분우정변치말고영원히함께하세요사랑합니다..임영웅가수님신곡대박나세요

  • 양희영
    양희영 4 시간 전

    박서진씨 응원 합니다 경숙이언니가 좋아하는 김호중씨도 응원 합니다

  • 이순금
    이순금 4 시간 전

    임영웅노래최고 최고♡♡♡

  • 고숙희
    고숙희 4 시간 전

    ♥독수리 5형재 트롯트 잘한다 재믿다

  • cecilia PARK
    cecilia PARK 4 시간 전

    조명섭 최고!♥♥ 장민호 화이팅♥♥

  • 전순임
    전순임 4 시간 전

    장윤정 여왕님 나는 요즘에 코로나때문에 우울증이데 매일여왕님 노래를 듣고 마음에 위로을받았네요 정말고맙습니다 건강하고요 사랑해요 ~~♡♡♡

  • 오혜숙
    오혜숙 4 시간 전

    젊은 가수들이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젊어져 가요

  • 이선옥
    이선옥 4 시간 전

    많이본 영상이지만 그래도 반갑네요 빈대떡신사 춤이 아주멋져요 신사적인춤 또봐도 마음이 흐뭇합니다 여기 모든사람들이 기뻐하시니 더 기뿜니다 ~~

  • 오혜숙
    오혜숙 4 시간 전

    모두 잘부르네요.

  • 이윤자
    이윤자 4 시간 전

    .민호씨도훈남잘하구있어오

  • Joiii de Roiii
    Joiii de Roiii 4 시간 전

    열심히 묵묵히 자기 길 걸어온 자의 잘되는 인생💙💙💙 의 표본이 되는 우리 영탁님..^^ 많이 배웁니다. 노래도 잘하시지만 인생을 대하는 멋진 자세를 배웁니다 💚

  • 이윤자
    이윤자 4 시간 전

    영탁님 말도잘하시구 노래도잘하못타는것이뭐예ㅣ요 영타님 앞 프로도많은노래들려주세요

  • 조순희
    조순희 4 시간 전

    좋아요^^ 대박'' 영탁씨 화이팅! ! !

  • 이행운
    이행운 4 시간 전

    가요계의 샛별 영탁님❤ 웃는모습만바두 넘 기분좋아요 영탁님 영상보다보니 요기까지 따라왓네요 영탁님ㆍ영기님 대박나세요~~~🍓🍓🍓👍👍👍

  • 꽃모란
    꽃모란 4 시간 전

    목소리에 힘이있는 가수는 조명섭!! 하루종일 들어도 질리지 않는 목소리는 조명섭♡♡대한민국 보배~~~♡♡♡

  • 양희영
    양희영 4 시간 전

    다섯분 모두 잘하십니다 개성이 다각기 다르고 특색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박서진씨를 응원 합니다

  • Yu Zheng
    Yu Zheng 4 시간 전

    장윤정님 노래 변함없이 좋아요 영탁님 노래는 진짜 찐 찐 찐이얘요 홍자님 노래들으먄서 깊은 감성에 빠졌어요

  • 이경임
    이경임 4 시간 전

    처음부터 일등자리는 영웅님것 생각했는데 그데로 되어버려 넘좋아좋당 지금도 티비속에서 사랑의콜센타에나와 노래하는중 영웅노래 백점나왔네~잉 임영웅님 언제나 홧팅~^^~🙆‍♂️😘

  • 꽃모란
    꽃모란 4 시간 전

    정통트롯 가수는 조명섭 가수님 최고네요♡♡ 어디서나 빛이나는 가수! 조명섭 !

  • 이경순
    이경순 4 시간 전

    최고의 가수 안성훈

  • 김희경
    김희경 4 시간 전

    박서진 난 미쳐요 어떻게해요 최고의최고의 가수님 짱짱이다 저도 어깨 어슥어슥 하고있습니닷

  • 박미나
    박미나 4 시간 전

    대한민국의 최고의 아이돌 가수 울❤멋진 서진왕자님은 겸손하시며 무대매너까지 짱짱입니다,,👍👍👍👍👍 최고 최고입니다,,👌👌👌👌

  • Jungok Shin
    Jungok Shin 4 시간 전

    우리 조명섭 박서진 가수님 ..!! 정말로 감칠 맛..좋습니다

  • 최남숙
    최남숙 5 시간 전

    출연하신 가수분들 다잘하시고 코로나 조심 하시고 승승장구 하세요 모든 가수분들 응원 합니다 박서진 가수님도 화이팅 열응원 합니다

  • 장현숙
    장현숙 5 시간 전

    윤정님 민호님 노래 좋아요 최고에요

  • 김라벤다
    김라벤다 5 시간 전

    순수하고 풋풋한모습~보고또보고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않고 아예 다른가수 노래는 못듣겠어요 ᆢ어찌 이리도 이쁜지^^❤❤❤

  • 김희경
    김희경 5 시간 전

    우찌할꼬 내마음을 녹이네요 죽여주네요 멋지다예

  • 김희경
    김희경 5 시간 전

    우리가수님 안보고 목소리 안들으면 우울하고 일도안되고 넉을잃고 있어요 박서진씨 보고싶어요 최고의가수님 박서진씨

  • 박미나
    박미나 5 시간 전

    앗~~싸 잘한다,,잘해요,,👍👍👍 역시 트로트 하면 울❤멋진 서진왕자님의 명품목소리의 보이스 완죤 짱짱짱입니다,,👌👌👌👌👌 울❤멋진 서진왕자님 최고 최고입니다,,,뿜뿜👍👍👍👍💞💞💞💞💞💞

  • Yu Zheng
    Yu Zheng 5 시간 전

    영탁님 짱짱한 음성 좋아요 감동이얘요 이렇게 훌륭한 가수가 이제야 빛을 보니깐 격하게 응원해요

  • 김경숙
    김경숙 5 시간 전

    영탁 화이팅~~

  • 박영자
    박영자 5 시간 전

    내손자같아 대견하고 좋아하는 사람 팬들에게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명섭군 정말 이뻐 죽게어~~~♡♡♡

  • 장숙희
    장숙희 5 시간 전

    장민호 영탁 임영웅 트리오 박서진 임영웅님과 트롯신!!! 응원합니다 건강하게 행복한길 편히즐기십시요

  • 엘지
    엘지 5 시간 전

    박서진가수님노래들으면위로되는듯마음편해져요국민가수로최고최고

    • 김형태
      김형태 3 시간 전

      최고 최고 박서진 왕자님 천상의 목소리 오늘도 화이팅💜💜❤👍👍👍

  • 이지민
    이지민 5 시간 전

    장민호 가수너무멋져요 항상응원합니다 꽃길만걸으세요 화이팅♡

  • 정영숙
    정영숙 5 시간 전

    대한의 별 작은거인 트롯의 왕자 최고의 가수 역시 조명섭 최고지요

  • 서찬숙
    서찬숙 5 시간 전

    박서진 최고 조명섭도 응원할께요

  • 선영선영
    선영선영 5 시간 전

    민호님 멋지다!! 보기만봐도 행복바이러스 팡팡~ 민호님노래 들으면서 하루시작~ 마무리~ 질리지 않는 목소리 역시 쵝오👍👍

  • 백문기
    백문기 5 시간 전

    노래가 들을수록 참좋네요

  • 박신자
    박신자 5 시간 전

    가인님 송소희 두분 다잘하는데 외 비교하는지 화가난다

  • 하하라
    하하라 5 시간 전

    박서진 굿

  • ryummm .ryummm
    ryummm .ryummm 5 시간 전

    장민호가 남자 송가인 이었네 .. 진즉 알아봤다 .. 장민호옆엔 누구나 뜬다는것을... 인생사 고생 많이했내 ..이젠꽃길.. 결승전 .. 주변사람과 내기할때 선으로 2위 적어놨다 .. 물론 좀 딸리긴했지만 ..나의바램.. ㅡ원래 송가인 팬은 아니지만 젤 좋와해요 담은 장민호..

  • Choonja Lee
    Choonja Lee 5 시간 전

    영웅님 짱입니다 😁😄☺

  • 찬또배기No.1
    찬또배기No.1 5 시간 전

    아 가사 웃겨 ㅋㅋㅋㅋ

  • 찬또배기No.1
    찬또배기No.1 5 시간 전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예능 보다가 어느 순간부터 트로트 챙겨보던 내가 너무 보니깐 추천 영상 뜨길래 자동 되서 봤더니.. 영탁님...ㅋㅋ 이거 실화 이야기 가사라매요 ㅠㅠ ㅋㅋ 교회오빠...? 너네집 불교잖아 ㅋㅋㅋ 아

  • 이은경
    이은경 5 시간 전

    호중씨가 천상재회를 미스터 트롯 경연 때보다 훨씬 더 멋지게 부르시네요.

  • 연철신
    연철신 6 시간 전

    박서진님ㆍ제일잘하심ㆍ무슨노래든ㆍ목소리에소화을잘식히는ㆍ서진님이ㆍ체고랍니다ㆍ🍀❤🌟🌹🍀❤🌟🍀🌹❤🌟🍀🌹❤🌟🍒🍀🌹❤🌟🍒피로도확 ㆍ계로움도확근ㆍ모두사라짐ㆍ🍒🌟❤🍀🍒❤🌟🍀🌟🍒❤🍀ㆍ건강하세요ㆍ팬ㆍ신연철ㆍ

  • 김현숙
    김현숙 6 시간 전

    영탁님 무한정 사랑하고 응원합니다~건강 잘 챙기시고 목 관리도 잘 하세요~시원하고 늘 긍정적인 귀한 영탁님 화이팅^^♡

  • 솔아
    솔아 6 시간 전

    안동방송에서 조명섭 가수님 초대해 주세요

  • 백남숙
    백남숙 6 시간 전

    영웅님~최고~화이팅~

  • 곽민선
    곽민선 6 시간 전

    다 들 잘 하신다

  • 유종옥
    유종옥 6 시간 전

    영탁 장민호 임영웅 넘 보기 좋아요

  • 유종옥
    유종옥 6 시간 전

    영탁이 딱이야 영탁이찐이야 영탁이최고야

  • Kyung Hee Shin
    Kyung Hee Shin 6 시간 전

    정말 보고싶은 가수 조명섭군이네요. 다시볼수 있어 감사합니다. 안동MBC 다시 소환한 조명섭군의 무대 너무 감사합니다. '마음에 위안을 주는 그의 노래 ' 응원합니다.

  • 김승희
    김승희 6 시간 전

    ☺🤣😄😂😁😃👍👍

  • 강미정
    강미정 6 시간 전

    영탁이쵝오야

  • Kyung Hee Shin
    Kyung Hee Shin 6 시간 전

    안동MBC 감사합니다. 조명섭군의 신라의 달밤 다시 들어도 너무 좋습니다. 명섭군 때문에 트로트 듣기 시작했는데 이곳에서 차세대 트롯가수들을 만나네요. 언젠가 명섭군을 칭찬해서 눈에 띄었던 박서진님도 반갑구요. 막내 명섭군 많이 사랑해주세요.

  • 고혜정
    고혜정 6 시간 전

    장민호님 항상 응원합니다 삶의 희망을주셔서 감사합니다 민호님노래듣고 힐링합니다~💚💚💚💚💚💚💚

  • 장미꽃
    장미꽃 6 시간 전

    임영웅이아니라 다 호중이얔

  • 인생뭐있나
    인생뭐있나 6 시간 전

    남진 노래 솔직히 쉽고 타 레전드보다 노래 못하긴 하네요 ....ㅋ

  • 하행운
    하행운 6 시간 전

    민호만 보여~~♡

  • 박정원
    박정원 6 시간 전

    앜~~ 영탁 누나들 그만좀 홀려라 잘해도 넘 잘해~~♡♡♡♡

  • L아리아
    L아리아 6 시간 전

    인동 MBC 방송국 흥미없는 합동영상 재미났나. 비교되는 영상 제발 올리지 말아요. 구독 좋아요.No No No

  • 박정원
    박정원 7 시간 전

    사랑해 영탁 ~~ 봐도봐도 멋지네 매력탁!!!! 끼탁!!! 나의탁!!!

  • 신명희
    신명희 7 시간 전

    영웅님! 항상 몸 관리 잘하시고 건강하게 늘 응원합니다😍

  • 이기식
    이기식 7 시간 전

    김수찬 화이팅!

  • 김수덕
    김수덕 7 시간 전

    역쉬 영탁!!!~~ 누나가딱이야 최고

  • ᅳ장꿩
    ᅳ장꿩 7 시간 전

    **ㅡ우리 가인이여라.!!^^😄😄

  • 이옥화
    이옥화 7 시간 전

    감정이 풍부하고 우수에 찬 신비의목소리 이보다 더잘할수는 없지요... 명섭님 최곱니다^^

  • 이정애
    이정애 7 시간 전

    듣고..또듣고.봐도봐도,보고픈.명섭가수. 넘좋은걸어쩌나,트롯이.이렇게.매력있는 명곡으로.바퀴어논~/~우리가수.앞날에 승승자구하기를비라는.광팬~~으늘도. 선거광고까지싹~~~~보면서..,.♥

  • 박영순
    박영순 7 시간 전

    우리 명섭군 노래에 오늘도 푹 빠져 있는 왕자님 팬입니다. 첨부터 다시 한번 노래 다 들으며 울지 않을 수 없네요 . 명섭군 항상 하나님 말씀으로 승리 하세요

  • 박정원
    박정원 7 시간 전

    모든쟝르를 넘나드는 못하는게 없네 갑중에 갑 영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