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능 - 스브스 옛날 예능
빽능 - 스브스 옛날 예능
  • 101 Videos
  • 306 606 925 조회수

비디오

댓글

  • 의문의남자
    의문의남자 29 초 전

    서태훈님이 웃찾사출신이었구나~

  • fairy Lee
    fairy Lee 분 전

    머리가.. 헤이하치임?

  • Lionel messi
    Lionel messi 3 분 전

    어째 효도상이 미완성인가 싶더니 하이킥에서 자리접은거였다닠ㅋㅋㅋㅋ

  • 주윤발
    주윤발 3 분 전

    몬생기고도 공주병들 많은데 .저정도면 되ㅆ지.

  • 거촌
    거촌 4 분 전

    전투3

  • 고인물
    고인물 17 분 전

    모기 잔뜩 물렷네요 ㅋ 모기에 대한 대처 능력은 부족했는듯

  • cray king
    cray king 18 분 전

    수진 개이뻐

  • 주윤발
    주윤발 19 분 전

    감지덕지 해야 한다.

  • 쪽이
    쪽이 20 분 전

    성재오빠 그곳에서 잘 지내죠?

  • true 1214
    true 1214 24 분 전

    여기 나오는 피아노 연주 너무 좋다 곡명이 무엇일까? 아시는 분~~~

  • 연우
    연우 24 분 전

    근데 저거 다 스티로폼에 일회용이면.. 환경파괴 엄청 되겠는데..;;

  • Taylor
    Taylor 29 분 전

    Paid Actor.

  • 주윤발
    주윤발 30 분 전

    이모역 삼시블 했네.

  • 댕냥이 좋아
    댕냥이 좋아 32 분 전

    무대가 혼돈의 카오스인 와중에 노래 자체는 좋음ㅋㅋㅋㄲㅋㄱ

  • 박진용
    박진용 35 분 전

    김태희는 진짜 나이를 어디로 먹는거지...

  • H J
    H J 35 분 전

    박진희 미모 전성기 진짜 웃는게 예쁘네요

  • ᄀᄉᄌ
    ᄀᄉᄌ 36 분 전

    저 목소리 거슬리는애는 이름이 뭐냐

  • 해바라기
    해바라기 52 분 전

    스,ㆍㄴ틷ㄱㅅㄱㅂㄷㅅㄱㅂㄷㄱㅅㅂㅎㄹㄱㄴㄱ

  • hounngbinn
    hounngbinn 52 분 전

    우와 송지효 아줌마 젊으실때네요~

  • 주윤발
    주윤발 56 분 전

    작전녀 오스카상 주자.오빠도 개 였어.ㅋ

  • 박영달
    박영달 56 분 전

    6:52 이게 젤 웃기네 ㅋㅋㅋ

  • #ᄇᄉᄋ
    #ᄇᄉᄋ 시간 전

    그래서 교정햇구낭

  • 토리
    토리 시간 전

    이거ㅋㅋㄱㅋㅋㅋ 개웃겼는데 무슨 범인이 선글라쓰랑 복면을 썼다고 몽타주를 그리는데 비키니 모양이었던거 생각난닼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 초딩때 되게 민망했음

  • 홍성준
    홍성준 시간 전

    외 이재형 완전 윳긴다 첫등장에 이렇게 웃게만드네요

  • 최서영
    최서영 시간 전

    미달이는 몄살이에요 전여덜살인데

  • 최서영
    최서영 시간 전

    외삼촌 대단하시네 ㅋㅋㅋㅋ 순풍산부인과 제일재밌음!!

  • 김태용
    김태용 시간 전

    고2때 남자반 이였는데 귀여운 여자 교생샘 처음 왔을때 첫사랑 얘기 해달라니까 계속 진도 빼려고 함. 갑자기 어떤놈이 뜬금없이 파파파파파 시작하니 반전체가 파파파파파 따라함ㅋㅋ결국 첫사랑 얘기 + 첫키스 얘기까지 들었음ㅋㅋ

  • pan Jong Lee
    pan Jong Lee 시간 전

    멋진분들 잘봤습니다.. 플로리다에서

  • 오리탕
    오리탕 시간 전

    이윤미씨두 닮음

  • 나우베베
    나우베베 시간 전

    하늘,속성' 땅',속성'바다,속성'

  • 기무빈
    기무빈 시간 전

    어우 이번 건 행인들한테 너무 민폐다ㅋㅋ 얼마나 민망했을 거야

  • Yu mi
    Yu mi 시간 전

    요즘 세상엔 도와주다가 인육되지.

  • Yu mi
    Yu mi 시간 전

    동생들이 너무 작다. 최소 키 184이상에 몸무게 100키로 이상 덩치들로 섭외해주세요.

  • 기무빈
    기무빈 시간 전

    근데 남자 진짜 여자말대로 남자도 순진무구하게 생김 ㅋㅋㅋ

  • 맵시걸
    맵시걸 시간 전

    암커밍 댄브 다시 봐도 죽인다..미췬... 클라스..

  • 감자골
    감자골 시간 전

    조패고싶다

  • 박아름
    박아름 시간 전

    진짜 웃김 ㅋㅋㅋㅎㅎ

  • 한국정력
    한국정력 시간 전

    1일1쌈

  • 곽용석
    곽용석 시간 전

    0:58 존멋

  • 한국정력
    한국정력 시간 전

    비마누라 vs 상순마누라

  • 맵시걸
    맵시걸 시간 전

    썸네일 도랏ㅋㅋㅋㅋㅋㅋㅋ

  • jae ppo
    jae ppo 시간 전

    2020년에도 너무좋아 잼썪

  • Roy Han
    Roy Han 시간 전

    광주분들 패션감각이 뛰어나신듯

  • LaLa LiLi
    LaLa LiLi 시간 전

    0:12 아 ZM 마~

  • full moon
    full moon 시간 전

    저 여자분이 선견지명이 있네 요즘 애들은 부모가 저따구로 키워서 싸가지들이 없죠 예전에는 어른들 공경할줄 알았는데 요즘은 말세죠 다 가정교육이 문제다

  • 뜻밖의
    뜻밖의 시간 전

    차 홍님 진짜 혼자 2020년...

  • 강대성
    강대성 시간 전

    ㅋㅋ남친있다고하니까 태세전환보소 개양아치

  • LaLa LiLi
    LaLa LiLi 시간 전

    2:00 또 왔냐? 헐...

  • Hoon s
    Hoon s 시간 전

    와.... 김태희... 성유리는 말할것도 없고 이효리도 진짜 이쁜데 김태희가 미모가 뭔지 보여주구나.. 천상계의 완벽한 미모다..

  • LaLa LiLi
    LaLa LiLi 시간 전

    각 가정에 막내들만 사람 됨됨이가 좋음. 동숙이도 영은이도

  • 윤가영
    윤가영 시간 전

    이효리 뉴발..대박...멋져

  • 유리
    유리 시간 전

    7012 라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최죵
    최죵 시간 전

    정환 오빠 저거하기엔 다리가 무진장 길엌ㅋㅋㅋㅋㅋ

  • 한서연
    한서연 시간 전

    남자분 잔나비 최정훈 생각나냐고 왜ㅠㅠㅠㅠㅠ 하ㅠㅠㅠ

  • fairy Lee
    fairy Lee 시간 전

    카파저지ㅋㅋ 저지 올만에 보네.. 당시 스타일ㅋㅋ

  • LaLa LiLi
    LaLa LiLi 시간 전

    9:10 고 최진실, 박신양 주연, 영화 약속

  • 유리
    유리 시간 전

    그냥 이때가 너무너무 그립다 진짜

  • 주윤발
    주윤발 시간 전

    지는 남자친구 없는가 보네.ㅋ

  • Wesley Ramos
    Wesley Ramos 시간 전

    🤣🤣🤣🤣

  • 유리
    유리 2 시간 전

    한마디로 그냥 이때가 너무 그립다

  • fairy Lee
    fairy Lee 2 시간 전

    아들 출연자 몰카 연기 하면서 충분히 설렜을듯ㅋㅋ

  • 찍쏘
    찍쏘 2 시간 전

    놀면뭐하니?에서 정지훈형이 가족건드리지말라고했던 그영상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童閔政
    童閔政 2 시간 전

    2020年了 來回憶一下 水蛇腰女神

  • 바구미
    바구미 2 시간 전

    독창적이고 참신한 부시크래프트....자연인의 아이디어를 깨우는 뇌섹캠프 즐겨 봅니다

  • 윤태식
    윤태식 2 시간 전

    유튜버가된이유가있었구나 노잼

  • 라도여자랍니다
    라도여자랍니다 2 시간 전

    춤으로만보면 나쁜남자가 가장 잘어울리는 느낌. 퇴보한단뜻은아니예요^^;

  • 시니나
    시니나 2 시간 전

    이 투표가 모든 인기를 말해주는 것이 아닐텐데 잘못된 것 같아요. 정신적으로 힘들것같아요. 대놓고 저게 뭐요..

  • 김연택
    김연택 2 시간 전

    와~발음이 1:10

  • Gamer Yu's
    Gamer Yu's 2 시간 전

    1:50 지섭자응 머리 ㅜ ㅜ

  • fairy Lee
    fairy Lee 2 시간 전

    돈까슼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ㅋㅋ 저분 재연 프로그램에서 종종 본거같은데 전라도분이신가 사투리가 어색함이 없네요

  • dd l
    dd l 2 시간 전

    길거리싸움 창렬스럽다가 효도르상대하지

  • 김지훈
    김지훈 2 시간 전

    고인물 슬라이드폰 그립다

  • 김진옥
    김진옥 2 시간 전

    새깜둥였으면 상황이 달라졌을듯

  • 우수연
    우수연 2 시간 전

    너무귀여우시다ㅠㅠㅠ

  • 서용석
    서용석 2 시간 전

    20년이 지나서 알았네..내가 코요테 팬이였고 신지를 좋아하고 있었다는것을 ㅎㅎㅎ

  • 개구리
    개구리 2 시간 전

    10:39 강호동은 당연히 봐준거고 은지원이랑 할때 미군 구도처럼 은지원한테 팔거리가 너무가까움 이러면 미군처럼 힘쌔도 못이김

  • nk k
    nk k 2 시간 전

    지금보니까 어떻게 7명이 어떻게 성이 하나도 안겹치냐ㅋㅋㅋ본명을 한다해도 안겹치네

  • 시진핑
    시진핑 2 시간 전

    ㄹㅇ 케리건 패션이네

  • 행복함을 주는 코코

    무심코 저를봤다면 당신은 천운이 따를겁니다. 좋아요를 누르시면 당신이 적은 댓글이 이루어집니다 . 단 , 간절한사람만 이뤄집니다

  • 도깨비
    도깨비 2 시간 전

    구하라 진짜 싸가지 없다....

  • 12김
    12김 2 시간 전

    채연 두뇌 풀가동이 레전드

  • a.k.a Jm
    a.k.a Jm 2 시간 전

    이랬던 웃찾사도 무너졌구나 개콘이 망하는게 이상한게 아니었나

  • 꾸루꾸
    꾸루꾸 2 시간 전

    저정도면 선우용녀도 참 눈치없는거 아님... ?ㅎ....

  • Magenta
    Magenta 2 시간 전

    빈손으로 들어가서 살아남아야 도전에 의미가 있다는 생각.칼도,밀가루도,웍도 국자도 가져가지 말아야 하는것 아닌가 싶은데 ㅎ

  • 젠틀한조국
    젠틀한조국 2 시간 전

    10년.가까이.지난 지금 활동 중인 사람은 50%정도 군요. . 그래도 당태 최고 였던 분들인데. .

  • 김소영
    김소영 2 시간 전

    이 아이 스타킹에 나왓을때 참 유심히 봣는데 ^^요즘 근황이 궁금하군요 어떻게 컷을지 보고싶ㄴ내요

  • 모르미
    모르미 2 시간 전

    이게 ㄹㅇ 한국아니냐? 이런 작은 땅덩어리에 인구수도 5천만이다 이 두개만 보면 분명 소국인데 강대국과 어깨를 나란히 할수있는 이유 아니겠냐?

  • 꾸루꾸
    꾸루꾸 2 시간 전

    오지명 정말 좋은상사다..ㅋㅋㅋ

  • 뭐냥
    뭐냥 2 시간 전

    개그 이때는 잼이썼는대..지금은 노잼이네

  • 진심이
    진심이 2 시간 전

    저런시대도 잇엇는데 요즘은 참

  • 쏭PIAOSONGZHE
    쏭PIAOSONGZHE 2 시간 전

    강호동 신발 1박2일때도 저 신발이였는대

  • lch2016
    lch2016 2 시간 전

    11:48 던져주니까 쳐다보는것봐 ㅋㅋㅋㅋ 무슨 강아지들 마냥 귀여워ㅋㅋㅋ

  • chany
    chany 2 시간 전

    와 결혼하셨을까 두분.. 남자분 너무 귀여우시다

  • CROISSANT _
    CROISSANT _ 3 시간 전

    국텐을 좋아하는 날 킹고리즘이 이끌었다....

  • JB
    JB 3 시간 전

    미쓰라의 시간은 거꾸로간다

  • o_o채소
    o_o채소 3 시간 전

    1:22 제법인데!

  • 멀루할까
    멀루할까 3 시간 전

    중간중간에작게만들어서몸여끼네 방송국놈들주작이네

  • 김김동관
    김김동관 3 시간 전

    아니 두산베어스의 최주환선수가 왜 저기에..??

  • 니선
    니선 3 시간 전

    장난까나 ㅋㅋ 다리라도 걸고 넘어뜨려라 이래서 태권도가 개무시 당하는거다 유치한 합맞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