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조캠핑
조조캠핑
  • 60 Videos
  • 37 001 523 조회수

비디오

Camp with a dog in a camping car.
조회수 772K7 개월 전
Camp with a dog in a camping car.
조회수 772K7 개월 전

댓글

  • 악동 정수근천재

    항상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분홍이가 좋아하던 장난감 저희강아지도 환장하는 장난감이죠ㅎㅎ 대신 단점 2가지 있어요…하나는 시끄러운거랑 다른 하나는 물이 빠져요…ㅠㅠㅠ 그리고 조조님이 다니는 곳이 집근처 경기북부이다보니 좋은 장소들 많이 알게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영상과 힐링 부탁드려요:)

  • ภุมรินทร์ มิตรพระพันธ์

    ขอแปลภาษาไทยด้วยครับ

  • 원시인원패쇼
    원시인원패쇼 2 시간 전

    내가 할수있는 최선의 팬심으로 좋아요,구독,영상몇번돌려보기,광건띄안하고 보기.친구한테 조조캠핑 유튜브 검색해서 보라고 강요하기. 이게 전부라니...조조님. 저한테 무슨짓을하신거예요. 이 채널의 매력에서 빠져나올수가없잖아요.ㅠㅠ

  • 이은주
    이은주 2 시간 전

    힐링이다 어머님과 두딸♡

  • 요이땅
    요이땅 3 시간 전

    아이둘과 스파크차에 탑승했던시절 때부터 간간히 봐왔어요! 드디어 꿈의 드림카 카니발로 바껴서 남편이랑 아이둘과 해서 차박캠핑알아보려고합니다..^^ 혼자 다니시는것이 저의 옛날에 제꿈이였는데 너무 멋있으세요ㅎ

  • 요리하는소믈리에

    오두막 라이브 잘 봤습니다

  • 캡틴제임스
    캡틴제임스 4 시간 전

    매연 많은 경유차는 이제 하늘나라로 보내주세요.

  • 김성곤
    김성곤 4 시간 전

    동계 차밖 멎지네요 조조님 약주는 쫌만드셔요 ㅎㅎ 저도내년부터 차밖준비해서 꼭 해보고 싶네요 ^^😃

  • 대방
    대방 5 시간 전

    사랑이

  • 천사 뽈리 쪼꼬 선남 뭉크♡

    조조님 영상 세번째 정주행 했어요. 털털하고 사랑스러운 조조님과 귀요미 부농이 덕분에 항상 힐링하고 있답니다~ ^^♡

  • 도도한야옹이
    도도한야옹이 6 시간 전

    영상 잘 보고 있어요 ~대리만족합니당 인센스 스틱 케이스는 사용상품소개에 안보여서요~알려주세요~

  • 민중언니
    민중언니 6 시간 전

    하늘캠핑장인만큼 이쁘네요.라이브방송은 직접보지는 못해봤는데 보면신기할듯해요. 언제익으려나 했던 닭은 익었네요.통구이라서 진짜 맛있을거같네요.10월 지금의 여름이지나 가을이 빨리왔음 좋겠네요.ㅎ

  • 민중언니
    민중언니 7 시간 전

    다시영상을 봐도 세분 웃음소리에 같이기분이 업되네요.엄청큰 타프치기 어려워보이지만 완성하고나니 커서 더 좋은.ㅋ 칵테일키트 사고싶어요.쿠팡같은곳은 판매를 안하나봐요~아쉽네요. 여자셋 깔깔웃는 소리에 저녁 맛있게 먹었습니다.ㅎ

  • Charles Jung
    Charles Jung 7 시간 전

    딸이 둘 있는 엄마는 정말 행복해보여요. 부럽 ~~ 근데 다른 식구들은 떡국 어떻게 ?

  • Charles Jung
    Charles Jung 7 시간 전

    세 모녀분들 행복한 영상 즐겁게 보고 갑니다.

  • Charles Jung
    Charles Jung 8 시간 전

    3개월 동안? 아직 앞 부분 보는 중인데.... 회사는 안가요?

  • zoo zoo
    zoo zoo 10 시간 전

    예전에 저희집 개는 사람들이 맛있는 거 먹을 때 아주 조금이라도 떼서 주면 아무 말 안 하는데 진짜 하나도 안 주고 그 음식이 사라지면, 그때부터 엄청난 불만을 표시해요. 우웅~우웅~ 그러면서 계속 화내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개가 먹어도 되는 음식이라면 거의 저 2/3, 그 놈 1/3을 먹었죠. 음식의 양이 적으면 반까지도 그 놈 입으로 들어갔죠. 그런데 그렇게 사람이 먹는 음식을 먹어도, 사료를 주면 게눈 감추듯 잘 먹었어요. 미니핀이었는데 한때 8kg까지 나갔죠. 미니핀계에 최홍만급이었어요. 그때는 살도 찌긴 했는데 다른 미니핀보다 덩치 자체가 훨씬 컸죠. 점프를 하면 제 가슴까지도 올라왔죠. 이 소파에서 저 소파까지 날라다니던 시절도 있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살도 빠지고 좀 작아지고 점프도 안 하고... 거기서 잘 살지?

  • Gloribieve Omayan
    Gloribieve Omayan 11 시간 전

    Aweeee ❤️❤️❤️

  • 헬렐리
    헬렐리 11 시간 전

    안녕하세요. 한팩 침낭안에 넣으실때는 조심하셔야되요. 맨살에 장시간 닿으면 심한화상 많이들 입습니다..핫팩을 얇은 천이나 부직포로 된 파우치같은것에 넣어서 침낭안에 넣어주는게 좋습니다. 안캠하세요.!!

  • 뉴니
    뉴니 11 시간 전

    12:31 칼너무귀여워요 어디껀가요??

  • 짭수
    짭수 13 시간 전

    으아 조조님 너무 귀여워요 덤벙덤벙 하는 게 제 모습 같고 조조님은 영상 예쁘게 만드려고 노력 안 하셔도 돼요 막 올리셔도 됨 조조님의 현실적인 캠핑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

  • 희동그리
    희동그리 13 시간 전

    조조님꺼 자주 시청하는데 분홍이 우비랑 분홍이 장난감 어디서 샀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 펀한인생
    펀한인생 13 시간 전

    젖은 머리카락과 바지... 궁딩이 차가운 느낌까지 고스란히 느껴져요. 부농이랑 같이 침흘리며 봤어요. 부농이는 한 점 얻어먹었는데 나는 뭐냐? ㅎㅎ안전한 캠핑 하세요.~♥

  • 냥
     15 시간 전

    분홍이 식사영상보고 베른 트레킹 패드 보조테이블 저도 샀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 보석다섯
    보석다섯 15 시간 전

    장박하러 남동생분과 텐트치는것부터, 여동생,어머님과 함께하는것도보고 오늘 철수할 때보니 뿌듯하네요. 에어매트 바람뺄때 나만 저렇게하는게 아니구나 싶었네요.ㅋㅋ 저도 온몸으로 바람빼요

  • 조윤
    조윤 16 시간 전

    쌈무와 삼겹살 사이에 생와사비 아쉽..

  • 12 xorm
    12 xorm 16 시간 전

    장박텐트 x 텐트 알박기 o

  • Tea potty48
    Tea potty48 17 시간 전

    Jo Jo, you managed so well

  • 캘든토깽이
    캘든토깽이 21 시간 전

    말티즈의 정석ㅋㅋㅋㅋ

  • 쩡쩡
    쩡쩡 23 시간 전

    밥물양은 딱 쌀 넣은만큼 넣으시면되요^^

  • Ohta Fumika
    Ohta Fumika 일 전

    #wow

  • 예린TV
    예린TV 일 전

    ;;;;

  • hoho
    hoho 일 전

    선풍기 너무 이뻐요

  • 선이
    선이 일 전

    갸 역시 조조님!! 믿고보는 갬성 근데 살이 좀 찌신거 같은데 >0<

  • 바보흰둥
    바보흰둥 일 전

    분홍이>..<

  • 고진욱
    고진욱 일 전

    아이고.....두번이나 부러지시다니.... 비오는데 고생하셨네요

  • 니케
    니케 일 전

    보는 내내 마음이 편해지는 매직.... 정말 힐링입니다🥹

  • 인터넷무사

    어릴적 동두천 수박밭 한가운데 원두막에서 빗소리를 들으면서 잤던 추억이 있는데.

  • 김대갈
    김대갈 일 전

    역주행 일주일째에요 늘응원합니다ㅎ

  • 클레어 홈  Clair Home

    조조님은 동물과 하는 컨텐츠가 너무 재미있는 것 같아요^^

  • 김성곤
    김성곤 일 전

    캠핑 초보 입문하려합니다 감성캠핑 너무 좋네요 혼자서도 젬나게 노시고 즐거운것 같아 기분좋아지네요 저도한번 혼자 떠나고 싶네요^^~

  • 백운영
    백운영 일 전

    살 많이 찌셨네요

  • 뉴글라스
    뉴글라스 일 전

    부농이 너무 귀여워~~~~~😍 어닝이 참 힘들게하네요 위로를~~~😓

  • 나무와
    나무와 일 전

    분홍이 인형 몬가용 소리 너뮤 신기해요!!! 저희 강아지도 사주고싶어요💙 와중에 부농이 미용 미쳐따 기염뽀짝💛

  • 김현철
    김현철 일 전

    라이노 어닝장점 플라스틱이고 관절부위가 부러져서 자가수리쉽고 가격 알루미늉에 비해 저렴^^단점 너무잘뿌러짐ㅠ

  • 김현철
    김현철 일 전

    하필그때 어닝을 접을때 바람이 ㅋ

  • 성태
    성태 일 전

    분홍이 우비 정보 얻을수있을까요?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 스텔라
    스텔라 일 전

    우비 정보 좀 알수 있을까용 ㅜㅜ

  • 김희진
    김희진 일 전

    분홍이 우비입고 공놀이하는거 넘귀엽땅ㅎㅎ 흐미 비오고 바람불고 어닝 수난시대 벌써두번째as받으러 ㅜㅜ 저정도 비오면 난무서워서 집에갈듯 ㅎㅎ 조조님 진짜 대단하셔 저도 캠핑갔다 삼겹살먹는데 비가 갑자기 쏟아져서 큰우산 쓰고 끝까지 먹으면서 이게무슨짓인가 했는데🤣🤣 어느날 제가 우비를 사고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조조님영상 재미있게 잘보고있어여 감사해요

  • 청댕이
    청댕이 일 전

    조조님 먹방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