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엄마가 가족여행은 무조건 한국을 원하는 7가지 이유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5. 13.


  •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이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미국에서 오신 제니퍼씨와 함께 했습니다~!

    제니퍼님이 한국이 가족여행으로 최고인 이유에 대한 의견을 말씀해 주셨는데요~
    과연 어떤 이유인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시청하러 가실까요~?

    오늘도 저희 채널을 시청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아요와 구독도 잊지 말아 주세요!!

댓글 • 0

  • 상근 이
    상근 이 7 일 전

    잘 오셨습니다.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세요.

  • Millim kim
    Millim kim 9 일 전

    너무 귀여우시네요..완전 매력만점입니다💜💜💜💜

  • 우리 옆집 효순이 박규 손꾸락!

    슬기 어머님이 시네 🤣 ㅋㅋㅋ

  • 손용달
    손용달 21 일 전 +1

    ♡♡♡♡♡

  • 돼타몽
    돼타몽 22 일 전 +1

    텐션이 너무 좋으시다 ㅎㅎ

  • YongaTube
    YongaTube 26 일 전 +2

    이 분 쫌 귀여운듯

  • 전경화
    전경화 26 일 전 +2

    웃음이 많으신 분이시네 그런데 궁굼한게 웃을때 헤헤헤 하고 웃으시는데
    미국에서는 그 웃음이 어떻게 표현되는지 궁굼함 `~

  • jen jen
    jen jen 26 일 전

    we DO NOT enjoy studying.
    instead we always think about committing suicide bcuz of Korean education system.
    this is literally killing students. and THIS is probably the reason why korea is rated as no.1 for death of teen

  • muador
    muador 27 일 전 +2

    모전 여전! 한국에서의 행복한 시간 바랍니다

  • 이킁킁
    이킁킁 27 일 전 +3

    제주도 가서 쌀국수 분짜 먹을수 있는 곳이 한국이죠 ㅎㅎ
    jeju Island Restaurant "Hanoi An Brothers"

  • 뽕빠라삐리
    뽕빠라삐리 28 일 전 +5

    해맑은 웃음이 미국 만화영화 캐릭터 같아여ㅎㅎㅎ

  • 조금만참자
    조금만참자 28 일 전 +2

    슬기 보고싶당

  • 찌라시조중동
    찌라시조중동 28 일 전 +3

    우~와 영어 잘하신다.(아재개급니다. 미안합니다.)

  • twincj63
    twincj63 28 일 전 +3

    딸의 유쾌한 성격이 엄마를 닮은거였군요 ㅎ

  • 김명길
    김명길 28 일 전 +1

    엄마가 저래야 해~! 딸 챙겨야 하거든? 유대인인지 모르겠어?~! ^^; .. 유대인들 여성 혈통 중시하지~~ 잘 하는 거여~! 남자든 여자든 여자 생식기에서 나오나? 남자 생식기에서 나오나? 세상은 남자가 지배하고 그 인간새키를 지배하는건 여성이/십/니/다/요~!!! // 여기 엄마가 훌륭한 분이야~!!!

  • Robert Yangkwon KIM
    Robert Yangkwon KIM 28 일 전 +5

    I enjoy your story. If you make a youtube channel , it could be a big fortune like 영국남자(Korean Englishman) channel.

    • Jenny 74
      Jenny 74 28 일 전

      You are so kind. Thank you!

  • MONSTER
    MONSTER 28 일 전 +3

    제니퍼 파이팅

  • 목장주인 OK
    목장주인 OK 28 일 전 +3

    너무나 밝은모습 보기좋습니다 제니퍼님 타국생활이 쉽지많은 않을텐데 한국을 좋게 봐주셔서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한국생활 앞으로도 큰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민경
    이민경 개월 전 +7

    한국도 이상한 사람 많아 가끔 위험하다고 딸에게 꼭 전해주세요

  • mwv846
    mwv846 개월 전 +26

    어머니가 외상간호사 이셨고 박사이셨으니
    한국에서도 관련 전공을 그대로 이어나가실수 있으실거 같은데..
    한국에 최첨단 장비도 다있기도 하고..
    쓰고보니 제니퍼를 자꾸 어머니라고 하는데 ㅎㅎㅎ 다같은 "우리" 어머니 처럼 느껴짐

  • bYjean
    bYjean 개월 전 +1

    아직 헬조선인걸 모르나보네

    • 900KkonN
      900KkonN 24 일 전 +1

      너가 하루 빨리 이주해야 할곳이 북조선이다. 북조선이 너같은
      애들의 천국이데이 그곳에서 살거래이, 헬에서 살면 안데지 얼릉
      보따리 싸거레이.? 휴전선에서 바로 넘어갈수도 있으니 돈도
      안든다. 천국 가재이. ~~

    • 하루
      하루 27 일 전 +1

      다른 나라는 천국??

    • 한번사는인생
      한번사는인생 28 일 전

      여러가지 다른점도 있지만.. 백인 분들에게는 다르게 보일듯요..

    • 아바카
      아바카 29 일 전 +6

      아직까지 헬조선에 살고 있나???
      일본이나 인도 추천한다~ㅋㅋㅋㅋ

    • 용한돌팔이
      용한돌팔이 개월 전 +5

      ㅋㅋ 한심하다.. 한국이 헬조선이면 그럼 브라질 멕시코같은 나라는
      무슨 헬천국이냐? 안말릴테니.. 얼릉 멕시코나 브라질로 가라...

  • 누키
    누키 개월 전 +3

    한국도 범죄는 있어요 조심하셔요 낮을뿐 ㅎ 따님 똑부러지게 잘 하실거에요

  • 로이
    로이 개월 전 +5

    엄마 영상 자주 올려 주세요
    에너자이저

  • 음악세상
    음악세상 개월 전 +5

    유쾌하신 분이네요. 코로나 끝나서 더 재미있게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모두에게 ㅎㅎ

  • 장태영
    장태영 개월 전 +7

    어머니가 엄청 밝은 분이넹... 👦

  • 김천애
    김천애 개월 전 +7

    헤헤헤..웃는 모습
    너무 천진난만 해요!! 😂😆😅🤣

  • la mia musica
    la mia musica 개월 전 +4

    미국엔 없는 신문물
    미국엔 없는 신문들
    we do not have any linda greenhouse in media.

    • la mia musica
      la mia musica 25 일 전

      @jen jen we do not have acurate legal reporters.

    • jen jen
      jen jen 26 일 전

      what's linda greenhouse that is in media?

  • 걷는사람
    걷는사람 개월 전 +8

    엄마 웃을때 귀여뭄^^

  • 유후락
    유후락 개월 전 +17

    얼굴이 참편안한미인인데 웃는건 개구쟁이웃음같네

  • 최기원
    최기원 개월 전 +5

    미국인들이 한국에 1억명은 놀러 왓다가 가야지요 째금 오셧다가 갓 는디요 ㅋㅋ

  • John Jeon
    John Jeon 개월 전 +31

    축하합니다.이젠 혼자서 인터뷰도 하시고 한국생활에 만족하시니 다행입니다.따님보단 더 유창한 한국말로 인터뷰 하실날도 멀지 않아 보입니다.한국말에 인생은 육십부터라는 말이 있습니다.즐겁고 행복하고 도전하는 삶을 응원 하겠습니다

  • mc kim
    mc kim 개월 전 +14

    ㅋㅋ딸은 어디 갔어요?

  • hebin J
    hebin J 개월 전 +11

    쾌활한 성격이 보는 사람을 즐겁게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 문수보살
    문수보살 개월 전 +7

    진숙이는 청국장을 일주일에 7끼니 먹어봐라. ..
    5개월후에는 놀라운 자신의 외모를 볼것이다. ..

  • 西門
    西門 개월 전 +6

    ^^~~~

  • 김대근
    김대근 개월 전 +7

    70년대 pen pal 이었던 pitsburg 의 chris delaware의 cindy ohio의 kish 생각이 나네. 다 나이들어 있겠지.
    Jennifer씨가 향수를 일으키고 있지요. Love story 의 주인공도 jenny 였는데.부디 한국을 잘 알려주시오. 그땐 영어실력이 짧아 대답을 잘 못해주었지요. 지금 그때 편지들을 찿아 보니 그들이 질문을 많이 했건만 대답을 못해줘 지금에서야 미안합니다. 그들에게 연락할 길 없어 마음 답답합니다. 제니퍼씨 부디 한국에서 행복하세요. ,foot loose 여행도 많이 해보시고... good luck

  • 김한길
    김한길 개월 전 +11

    명랑발랄한 제니퍼 소녀엄마!!!!!

  • GetDdon
    GetDdon 개월 전 +33

    40대의 중후한 표정으로 말을 하다가도 중간에 한번씩 웃을때는 표정이 급격하게 고딩으로 변함.ㅋㅋㅋㅋ

  • sosung Chu
    sosung Chu 개월 전 +10

    해맑은 소녀 느낌이네요^^~^^

  • sosung Chu
    sosung Chu 개월 전 +12

    와~~~미인 제니퍼님^^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물론 예쁜 따님도요^^~^^

  • Magate Al
    Magate Al 개월 전 +14

    Hello Hello, I'm glad to have a pleasant trip. It's a result of learning and introducing a lot of advanced liberal democracy over the years. You, too, have the right to have fun and travel in Korea as much as you can. I hope you will be happy and have good memories. Be happy.

  • 정대훈
    정대훈 개월 전 +15

    어머님 종종 이야기 들려주세요 그리고 슬기 이야기도~~

  • 이묵순
    이묵순 개월 전 +14

    슬기어머니재미있었요

  • 문강진
    문강진 개월 전 +6

    🤩🚶‍♀️

  • 근로소득
    근로소득 개월 전 +12

    소녀감성, 슬기양 어머님!
    잘 보고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 희진사랑
    희진사랑 개월 전 +10

    좋아요 누르려고 했는데 없네요.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 박정용
    박정용 개월 전 +15

    제니퍼,,,,,반가워요 ㅋㅋ 😂😆😎💗💕

  • 다니볶이 Danibokki
    다니볶이 Danibokki 개월 전 +91

    제가 한국에 처음 오기 전에는 한국에 대해 잘 알지 못했어요. 그 후 한국에 처음 오고 나서는 정말 좋은 인상을 갖게 되었어요. 이 여행을 통해 한국어를 더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한국에 돌아오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

    • lion5150
      lion5150 25 일 전

      @쏘나무 갓입니다 ㅋㅋ

    • 쏘나무
      쏘나무 27 일 전

      깃을쓰쎳네요
      백년전까지쓰던. 한국
      남성모자ㅡ

  • 공팔커플08couple
    공팔커플08couple 개월 전 +32

    지문과 함께 어머니의 네이티브 발음으로 읽어주셔서... 토익 리스닝 공부하는 느낌이 나요ㅎㅎㅎ 교육 기능도 있는 이번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