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1 FE: 심각히 충격적이야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4. 04. 19.
  • 2022년 3분기 까지 지속이라니
    갤럭시S21 FE, 갤럭시S22, 픽셀6에 대한 소식입니다
    0:00 갤럭시S21 FE 생산
    1:34 갤럭시S22 크기
    2:55 픽셀6 필름
    / 1403394755111833605
    www.slashleaks.com/l/google-pi...
  • 과학기술

댓글 • 422

  • @user-in4qq8uy4m
    @user-in4qq8uy4m 2 년 전 +271

    왜자꾸 라인업을 늘리려는지 모르겠다 예전처럼 S시리즈 노트시리즈 A시리즈 기본으로 가고 거기서 한두개씩 더 내는 방법도 있을텐데 이제는 라인업이 너무 많아져서 '그런 폰도 있었어?' 하는 경우가 많아짐

    • @donjuable
      @donjuable 2 년 전 +3

      그때도 남발했었죠 다시 정리하고 다시 남발하고 ㅋㅋㅋㅋㅋ

    • @gksghk388
      @gksghk388 2 년 전 +3

      근데 그런폰이 필요한 사람도 있어서...

    • @golice
      @golice 2 년 전 +20

      @@gksghk388 알아야 뭘 쓰지 저건 걍 남발임

    • @diejfysbsoejfn
      @diejfysbsoejfn 2 년 전

      그건 처음부터 지적되던문제ㅋㅋ

    • @Downpours
      @Downpours 2 년 전 +13

      @@BuUZZi 노트시리즈는 나와야죠 노트시리즈가 제일 충성고객 많은라인인데 없어지는건 마이너스라고 봅니다.

  • @popeyestar
    @popeyestar 2 년 전 +277

    갤노트 빠돌이지만 라인업이 간결하고 심플한 애플과 달리 계속 A, FE, 등등 난잡하게 가는걸 보면 너무 복잡하게 느껴집니다... 급 나누기도 명확하지 않고요

    • @there2
      @there2 2 년 전 +38

      공감합니다... 좀더 라인을 간결화하고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이는게 나아보여요 ㅜㅜ 애플처럼

    • @h.m60
      @h.m60 2 년 전

      ㅇㅈ용

    • @Beomgo
      @Beomgo 2 년 전 +1

      크게 인정합니다

    • @hamsterdooboo
      @hamsterdooboo 2 년 전 +12

      이게맞죠
      애플이 라인업 늘리지못해 못늘리는게 아니죠
      한제품을 동일한기준 동일한제조로 진행하니 단일화가 확실하여 제품의 문제도 적다고 생각합니다
      a도 3 5 7 9 였다가 무슨 52가뭐고 72?에 fe에 ..
      마치 엘지가 g시리즈 v시리즈 등등 구분없이 만들다 정리못하고 망한것과 오버랩되네요

    • @hamsterdooboo
      @hamsterdooboo 2 년 전 +5

      본인들 가치를 높이지못하고 난잡하게 늘릴수록 싸구려되는건 한순간입니다

  • @Kim_Jeon_il
    @Kim_Jeon_il 2 년 전 +43

    애플이 장사를 잘하는 이유

  • @STANL3Y06
    @STANL3Y06 2 년 전 +14

    ㄹㅇ? 헐...

  • @user-yq1hu1vo1x
    @user-yq1hu1vo1x 2 년 전 +25

    내 차도 반도체땜시 안나오더라...

  • @ushyuk
    @ushyuk 2 년 전 +186

    차라리 라인업 좀 정리하는 겸 안 내는 게 ㅎㅎ..

    • @hrz8723
      @hrz8723 2 년 전 +4

      S20 FE가 잘 팔렸는데 계속 내야죠.
      소비자 반응이 좋았는데

    • @TV-fw6ep
      @TV-fw6ep 2 년 전

      @@hrz8723 디스플레이 문제 때문에 별로 좋지 못했는데요? ㅋㅋㅋ

    • @hrz8723
      @hrz8723 2 년 전 +1

      @@TV-fw6ep 디플 논란이 있긴 했는데 여전히 잘 팔린건 맞죠.
      MKBHD 등의 해외 유튜버들도 극찬한 제품이고요.

    • @mnmnmn1082
      @mnmnmn1082 2 년 전

      @@TV-fw6ep 가성비는 좋았은

  • @tml7105
    @tml7105 2 년 전 +8

    ㄹㅇ라인업 정리가 필요할듯;;;먼 기종이 이렇게 많냐

  • @living_poison
    @living_poison 2 년 전 +29

    반도체 수급 문제가 이제 체감이 되네ㄷㄷ
    근데 S22 줄어드는거 별 상관없으려나

  • @ljhchannel8436
    @ljhchannel8436 2 년 전

    아 그렇구나

  • @couquedasse3217
    @couquedasse3217 2 년 전 +109

    지금이 아마 갤러시 라인업을 정리할 수 있는 타이밍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 @kangsukd
    @kangsukd 2 년 전

    탭s7 fe 도 영향이 있을까요? 이거 사려고 s7+ 할인하는거 눈감고 넘어갔는데

  • @trf1974
    @trf1974 2 년 전 +6

    a52사려다가 연기되서 S21fe 살랬더니 이러면 다시 A52를 기다려야겠네요.

    • @user-xh3vx1it7z
      @user-xh3vx1it7z 2 년 전

      자급제로 구매가능하지 않나용?!

    • @trf1974
      @trf1974 2 년 전 +1

      @@user-xh3vx1it7z 자급제도 아직 안나왔어요. 아니면 해외직구로 사야하는데 그럼 삼성페이가 안되네요

  • @pig99999
    @pig99999 2 년 전 +1

    S없애고 노트만 출시했으면 노트가 S수요 다 흡수하고도 넘었을듯..?

  • @GreatPoT
    @GreatPoT 2 년 전 +7

    플래그쉽 디스플레이 크기 줄어드는거에 매우 호의적인데
    카메라 스펙 차별은 신경 안쓰는데 램이나 스토리지 차별을 두지 말아줬으면..

  • @sunny2070
    @sunny2070 2 년 전 +1

    애플처럼 se,mini,pro,promax처럼 명확하게 라인업좀 다듬으면 좋겠음 뭐가뭔지모르겠네

  • @limitkook
    @limitkook 2 년 전

    아니시이이이잇팔 21사기엔 너무늦어서 21fe사려고 존버타고있었는데 사발?....

  • @user-gammandoo
    @user-gammandoo 2 년 전 +1

    노트가 필요하였는데

  • @user-di4qf6yj9p
    @user-di4qf6yj9p 2 년 전

    그냥 s 노트 2라인업이었을때가 좋았는데

  • @Downpours
    @Downpours 2 년 전

    S는 가볍고 조금 작은 플래그쉽으로 노트는 조금 무게 있지만 패블릿스타일에 s펜기능 추구하는 쪽으로 정체성 확실히 구분하고 바형 플래그쉽 유지해야된다고봄 z라인 플립이랑 폴드는 바형 플래그쉽을 대체할 수는 없다고 봄 그리고 a9x라인은 날리고 s랑 노트 팀킬이라서 없애는데 맞는거 같음 m시리즈도 불필요하고 a시리즈 2-7라인 (개도국 공략해야하니) s시리즈 노트시리즈 z플립 시리즈 z폴드 시리즈 이렇게만 만들자 FE낼거면 a7x 날리고 내면 좋겠음

  • @user-jn7eb3do2n
    @user-jn7eb3do2n 2 년 전 +32

    야 라인업 줄여라 A시리즈는 A3n, A5n, A8n만 출시해라

    • @antares5294
      @antares5294 2 년 전 +2

      3, 5, 8.... 기아?

    • @lsh6948
      @lsh6948 2 년 전

      A7n은?

    • @antares5294
      @antares5294 2 년 전 +3

      @@lsh6948 7n이 됐든 8n이 됐든 아무튼 그쪽 라인업은 하나만 있으면 됨

    • @cosmic9113
      @cosmic9113 2 년 전

      기본으로 출발한게 A3X A5X A7X A8X임. 요정도만 있어도 될듯 갑자기 19년부터 남발하다 A9X이 예전 A8X마냥 성능좋은 칩박아버림ㅋㅋ

  • @County_New_Breeze
    @County_New_Breeze 2 년 전

    노트7 대체용 폰인 노트 FE 이후 노트시리즈에도 FE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 @joonsick-cap
    @joonsick-cap 2 년 전

    플래그십 작아지는건 좋네요

  • @user-zc5ot1gb7h
    @user-zc5ot1gb7h 2 년 전

    픽셀6a존버해야겠다

  • @user-xl4sz6ip8e
    @user-xl4sz6ip8e 2 년 전

    오..

  • @hyyyynjn
    @hyyyynjn 2 년 전

    라인을 나누는게 그만큼 플래그쉽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는거지..

  • @user-hq2bw3ne8l
    @user-hq2bw3ne8l 2 년 전

    저거 존버하느라 21 판매량이 반토막났나?

  • @naturalbean6447
    @naturalbean6447 2 년 전

    삼성에 노트10 이후로 마음에 드는 모델이 없어서 아이폰13이 출시한다면 구매하려고 생각중인데,, 영상을 보니 더욱 마음이 굳어지는 것 같습니다. 사실 어디든 상관없고 그저 가볍고 이쁜제품만 나와 준다면,,,

    • @Downpours
      @Downpours 2 년 전

      저랑 같으시네요 노트9 샀다가 폰바꿀때 됐는데 노트10+말고 확 끌리는거 없기도 하고 애플이 사후지원 더 잘해줘서 아이폰12프로 넘어왔네요 아이폰 13넘어가셔도 후회 안하실듯요.

  • @techit8320
    @techit8320 2 년 전

    많은 사람들이 라인업 간결화를 원하지만 생각보다 인도시장과 일부 국가에서의 삼성 보급형 단말기 이용이 굉장히 많기 때문일거예요.
    m시리즈a시리즈등등..

  • @Elon-musk-040
    @Elon-musk-040 2 년 전 +66

    1:37 오타가 있습니다 화성 못가겠네요

  • @OneJS
    @OneJS 2 년 전 +40

    2:34 두 제품 모두 1인치가 넘게>>>>
    두 제품 모두 0.1인치가 넘게
    1인치 줄어든다해서 식겁했네요...

    • @l3exter
      @l3exter 2 년 전 +1

      제작을 못 하니 사라진 게 아예 틀린 말은 아닐지도...

    • @MK_KIM
      @MK_KIM 2 년 전 +1

      저도 이거 듣고 뭐지? 했네요

  • @lamanccigal6985
    @lamanccigal6985 2 년 전 +17

    갤탭s7 fe 진짜 계속 기다리다 결국 아이패드 삼 ㅠㅠ 코로나 진짜 개짜증남

    • @Mars-jy9vg
      @Mars-jy9vg 2 년 전

      님 얼굴이 더 짜증나요 ㅋ

    • @sysku.
      @sysku. 2 년 전 +12

      @@Mars-jy9vg 거... 없나?

    • @lamanccigal6985
      @lamanccigal6985 2 년 전 +5

      @@Mars-jy9vg 힘내세요...!

    • @Eleven11_
      @Eleven11_ 2 년 전 +6

      @@Mars-jy9vg 자살하려하지 마세요...꼭 이겨내시길

    • @Mars-jy9vg
      @Mars-jy9vg 2 년 전

      @@Eleven11_ 니 엄마 걱정이나 하세요 ㅋ

  • @user-wy1gq1by6h
    @user-wy1gq1by6h 2 년 전 +9

    탭s6라이트와 s20fe가 선녀였음. 이번에는 너무 실망...

    • @swonp5181
      @swonp5181 2 년 전 +1

      s20fe가 선녀라기엔 디스플레이 qc 문제... s20가 오히려 선녀같습니다.

    • @PANGMINI
      @PANGMINI 2 년 전 +1

      S20이 선녀같기엔 가격이...(물론 줄긴 했지만) S10 라인업이나 A82가 선녀같음

    • @swonp5181
      @swonp5181 2 년 전 +2

      @@PANGMINI 제품 퀄리티만 판단했어요. s10 사신분들이 승리자는 맞는것 같습니다!

    • @PANGMINI
      @PANGMINI 2 년 전 +1

      @@swonp5181 제품 퀄리티는 S20이 레전드긴 하죠

    • @swonp5181
      @swonp5181 2 년 전

      @@PANGMINI 후면 디자인은 s21에비해선 별로지만... 20기기성능과 21디자인과 단일색상으로 뽑아준다면 좋을텐데 말이죠.

  • @living_poison
    @living_poison 2 년 전 +1

    진짜 충격적이네

  • @onbust8654
    @onbust8654 2 년 전 +63

    노트 쓰는 사람들은 노트만 쓴다는거 삼성도 알텐데...노트 출시해줘 제발

    • @sooklee3660
      @sooklee3660 2 년 전 +2

      내년엔 출시한다고 함

    • @user-yi6is5zg2i
      @user-yi6is5zg2i 2 년 전 +2

      나도 펜을 좋아해서 쭉 노트시리즈만 쓰는 중...

    • @Jaehakkim816
      @Jaehakkim816 2 년 전 +1

      올해 안나옵니다

    • @onbust8654
      @onbust8654 2 년 전 +1

      @@Jaehakkim816 알아

    • @vision502
      @vision502 2 년 전 +2

      @@Jaehakkim816 그걸 아니까 이런 댓글 단 거 아니냐

  • @hhhgggddd
    @hhhgggddd 2 년 전

    가끔식 삼페가 생각나 갤럭시를 돌아보지만 디자인을 보면 그맘을 접는다

    • @dreamz77
      @dreamz77 2 년 전

      디자인 인정합니다 촌스러워요
      왜 여성들 100명중 99명이 아이폰을
      쓰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 @anotherqualcomm1121
    @anotherqualcomm1121 2 년 전 +1

    카폐에서 생산중단이라는 거 들었어요...ㅠ
    S22 보고 타사로 빼야겠다

  • @_sirua_
    @_sirua_ 2 년 전

    오 s21 fe 핑크 예쁘다....

  • @user-yt5ku6iq3j
    @user-yt5ku6iq3j 2 년 전

    근데 라인업을 휴대폰은 Z시리즈,S시리즈,A시리즈
    탭은 S시리즈,A시리즈 딱 이렇게 정리하고 출시하면 안되나??
    그 안에서도 S랑S+정도로만 만들고...

  • @lee-qs1zq
    @lee-qs1zq 2 년 전 +1

    오 썸넬 저번 유출사진보다는 훨씬 예쁘다!

  • @Crystal_Palace_1
    @Crystal_Palace_1 2 년 전 +10

    갤럭시 폴드
    갤럭시 노트
    갤럭시 S(FE, 울트라 제외)
    갤럭시 A3X, 갤럭시 A5X
    해외수출용 보급형 제외하고 라인업을 이렇게만 만들면 얼마나 깔끔하누

  • @user-jx7xh5tz5o
    @user-jx7xh5tz5o 2 년 전 +1

    폴더블 노트 s시리즈 A시리즈 요로케만 나와도 안 복잡할텐데....

    • @HSSEA
      @HSSEA 2 년 전

      ㄴㄴ 복잡함 a도 없애고 노트도 없애고 S,Z 딱2개로만 가야됨. 아이폰 처럼 딱 간단하게! 보급형이 있으니깐 잘모르는 사람들은 갤럭시 S,A 착각해서 (갤럭시 싼폰아니야?) 이런인식이 생김

  • @user-hj3fx3ci2r
    @user-hj3fx3ci2r 2 년 전 +1

    칩셋좀 제발 제대로만드러줘....

  • @user-hk8rn1ez6q
    @user-hk8rn1ez6q 2 년 전

    22 존버 해야하나..

  • @jun-j9251
    @jun-j9251 2 년 전

    S , S+ , S노트 이 세가지에 나이 많으신 어르신들을 위해서 가성비로 간략한 A시리즈까진 괜찮을듯한데 FE 같은 건 좀 없애고 라인업 좀 더 가볍게 하지...
    현재 디지털 세대가 나이 들때면 그나마 수요 있던 A시리즈는 무덤으로 가는게 맞을지도.
    지금 어르신들은 스마트폰 잘 못쓰지만 세대가 바뀌면 달라질테니

  • @carbonpico
    @carbonpico 2 년 전 +66

    반도체 쇼티지 ㄷㄷ

  • @dog_3697
    @dog_3697 2 년 전

    라인업.정리좀 하자 샘성아
    a시리즈 쓸때없이 많아서
    중급기기는 뭘 사야하는지 모르겠음 ㄹㅇ
    예전이 참 좋았는데

  • @user-zl7bt9ou1p
    @user-zl7bt9ou1p 2 년 전 +10

    ㅗㅜㅑ 똥파리색

  • @Muller___
    @Muller___ 2 년 전

    폴드 3 는 괜찮을려나

  • @n.6138
    @n.6138 2 년 전

    s21플러스 쓰고 있는데 약정 끝날 때쯤 갤럭시 크게 변한 게 없으면 그냥 애플로 갈아타려고요ㅠ

  • @blackvtmc4285
    @blackvtmc4285 2 년 전

    이럴거면 노트 다시 내놔!

  • @user-OnebiteMonCher
    @user-OnebiteMonCher 2 년 전 +1

    삼성은 애플을 다 따라하면서 한 가지, 바로 라인업 정리는 안 하더라구요...?

  • @happyendingservice

    글카만 봐서 FE 보니 파운더스 에디션 생각남..

  • @Kimdoheum
    @Kimdoheum 2 년 전

    s7 fe 중국, 러시아, 독일인가 등등 딴나라는 나왔는데 한국은 7월출시

  • @ehc7093
    @ehc7093 2 년 전 +15

    10년 가까이 안드로이드만 써왔는데 이제 슬슬 애플로 갈아타고 싶음
    성능차는 이제 뭐 압도적이고, 삼성은 백만원 넘는 플래그쉽 기기에도 광고 넣는거 보면 정떨어짐.
    이번 s21은 앱등이 제조기란 말까지 나올 정도로 발열이랑 수율문제 심하던데 그 다음 플래그쉽은 궁금하기만 하지 쓰고싶지는 않은 폴더블폰이라 지금 폰 바꿀때가 되었는데도 안드진영에선 사고싶은 폰이 없음
    진짜 여름철에 삼페가 압도적으로 편하기에 삼페 하나보고 아직까지 삼성쓰고 있긴 한데 애플페이만 된다면 안넘어갈 이유가 별로 없다고 봄

    • @ehc7093
      @ehc7093 2 년 전 +1

      @@Wonderlust. 아직 대가리 덜깨져서... 내년 amd 들어간 엑시노스 보고 결정하려구요

    • @arfbbw2tit669
      @arfbbw2tit669 2 년 전

      성능은 아니폰 기능은 갤럭시. 노치베젤만 해결되면 아이폰넘어가고싶음.. 중국산보다 못뽑는수준이라 아직은;;; 60hz도 너무하고

  • @kocjung
    @kocjung 2 년 전

    어줍짢게 나오느니 차라리 다음을 기대하는게 더 나을듯

  • @user-pn7zw6qx9h
    @user-pn7zw6qx9h 2 년 전

    정리하지 않은 파일 폴더 같은 느낌

  • @Edit5R
    @Edit5R 2 년 전 +2

    쓰잘데기 없는 라인업 줄이면 반도체 생산 라인이 차고 넘칠것같은데

    • @ezis6060
      @ezis6060 2 년 전

      어짜피 그 라인들은 10나노 공정 이상들이라 보급형 밖에 쓸때가 없음

  • @user-ck5ok6nc6l
    @user-ck5ok6nc6l 2 년 전

    헐...정말일까...ㅜㅠ

  • @keuripeo45
    @keuripeo45 2 년 전 +2

    노트시리즈 팬층 분산 시키기 실패

  • @fe4224
    @fe4224 2 년 전

    내년엔 AMD랑 손잡고 AP만드니까 성능이 애플을 넘을지 아니면 스냅이랑 동급취급 받을지 궁금하네

  • @hts_6098
    @hts_6098 2 년 전 +5

    2:39 1인치?

    • @user-parkseongjun
      @user-parkseongjun 2 년 전 +2

      아 그러네 ㅋㅋㅋㅋㅋ 난 왜 자연스럽게 0.1인치로 들었지?

  • @user-qd6rm8ee3q
    @user-qd6rm8ee3q 2 년 전

    애플로 넘어가야것네..

  • @user-bf6du3ep8o
    @user-bf6du3ep8o 2 년 전

    라인업 3개만 쓰자 너무많다

  • @swryu5364
    @swryu5364 2 년 전 +5

    s22가 6.06인치로 줄어드는건 환영할만 하네요. 결국 한손으로 조작 가능한 최대 화면 크기는 6인치 전후인 듯 합니다.
    s10e 5.8인치 픽셀5 6인치 젠폰8 5.9인치

    • @hannnis
      @hannnis 2 년 전

      ㅇㅈ 5.8인치 xs쓰는데 여기까지가 한손조작 마지노선인듯요ㅎ 화면이 그렇게 작지도 않고

  • @_Shin_0517
    @_Shin_0517 2 년 전

    스냅드래곤888이면 fe가 더 좋을수도....

  • @dream_sera
    @dream_sera 2 년 전

    그냥 벨벳 이번년도 쓰고 A시리즈 내년을 기약하련다,,, S7+ 네이비 건진것만 해도 만족해야겠다는 생각이 듬.

  • @user-mk8pd8ri7i
    @user-mk8pd8ri7i 2 년 전

    노트 내놔...

  • @MrHan-ge3cc
    @MrHan-ge3cc 2 년 전 +1

    노트 안만들어? 올만에 아이폰 써야겠네

  • @shiruwa4617
    @shiruwa4617 2 년 전 +1

    s10쓰는데 22까지 기다려야하네

    • @jeondo0604
      @jeondo0604 2 년 전

      느낌상 12년의 공백

    • @BJLungLung
      @BJLungLung 2 년 전

      S10이 근대 아직도 너무 쌩쌩 잘돌아가서 다행 ㅋㅋㅋ

  • @h.m60
    @h.m60 2 년 전 +7

    근데 fe는 왜 만드는거지?? 보급형을 나두고....????

    • @iseed89
      @iseed89 2 년 전 +2

      약간 FE는 준 플래그십 느낌...

    • @mingstory81
      @mingstory81 2 년 전

      @@user-lq6rl7xd9w S21이랑 S21+도 플랫...읍읍

  • @user-ht5bb7ht9b
    @user-ht5bb7ht9b 2 년 전 +15

    어쩐지 색상이 너무 어둡더라니....
    그게 FE의 미래일 줄이야

  • @parky4373
    @parky4373 2 년 전 +2

    방금 트위터 보니 칩셋이 아니라 다른 이유(배터리 문제) 로 공장이 멈춘 거 같더라구요

    • @user-ds9wf3uq5p
      @user-ds9wf3uq5p 2 년 전

      트위터는 인생낭비임 믿을게 못됨

    • @user-xp5fy7yy3c
      @user-xp5fy7yy3c 2 년 전

      평범하게 5000mah셀이나 4500mah 쓴다면 배터리 물량이 부족하지는 않을텐데...?

    • @parky4373
      @parky4373 2 년 전

      @@user-xp5fy7yy3c
      It's not that the battery is in short supply, it's that the parts required by Fe's new technology are not up to standard, and this part may be related to the battery.
      즉 FE에만 들어가는 배터리에 관련된 것으로 예측되는 새로운 기술에 관한 부품 부족 문제라고 하네요...

  • @user-bd8uu8mq3n
    @user-bd8uu8mq3n 2 년 전

    크기 큰 스마트폰 싫어서 s2부터 쭉 s시리즈 기본모델(플러스니 울트라니 안붙은거)만 쓰다가 s21 이 sd카드슬롯 빼버린거보고 s20fe 사서 쓰고있는데 s시리즈 기본모델은 제발 크기좀 늘리지말고 sd슬롯좀 추가해서 내주길 ㅡㅡ

  • @user-yj1oe7qm5f
    @user-yj1oe7qm5f 2 년 전 +1

    수급이 진짜 안되긴 하는구나

  • @Piano_Accordion
    @Piano_Accordion 2 년 전

    그린 컬러가 미국에 나온나면 당연히 밧데리아재 운영자인 이정일님(max lee)이 지르신다.

  • @Xiaomi0406
    @Xiaomi0406 2 년 전 +1

    아이고난!

    • @Eleven11_
      @Eleven11_ 2 년 전 +1

      얘! 여기서 -3000드립을 쓰면 안 된단다

  • @021622kw
    @021622kw 2 년 전

    이제 소프트웨어 쪽에 심혈을 좀 기울이자

  • @user-zz1ed5qd4j
    @user-zz1ed5qd4j 2 년 전 +1

    픽셀 이번에도 칩셋 낮은거 넣을려나

    • @Dangam_daldal
      @Dangam_daldal 2 년 전

      자체 칩셋으로 스냅드래곤 870정도라고 하네요

    • @user-zz1ed5qd4j
      @user-zz1ed5qd4j 2 년 전

      @@Dangam_daldal 진짜 애매하네요 그래도 자체 칩셋이니 최적화를 믿어봐야 하나요 ㅠㅠ

    • @BJLungLung
      @BJLungLung 2 년 전

      사실 이젠 원신같은 고사양 돌릴거아니면 칩셋 체감차이 거이안나니 큰 상관없을듯?...더군다나 픽셀은 카메라랑 소프트웨어가 강점이니까

  • @iseed89
    @iseed89 2 년 전 +3

    1:35 부제목 오류 있어요

  • @JJ-kw2ig
    @JJ-kw2ig 2 년 전

    일본수출규제 영향이 크게있었을까요?

  • @Pe_pe
    @Pe_pe 2 년 전

    발열문제 맞지
    핫팩산거도 아니고

  • @P7_2
    @P7_2 2 년 전

    갤럭시 점프는 왜 라인업을 벗어나서 출시했는지 모르겠네요. 19년도에 J시리즈, Jean, On 7 같은 모델들이 전부 M으로 통합되었었는데 다시 라인업이 혼잡해지는 느낌 같습니다.

  • @BlueLemonSooDal
    @BlueLemonSooDal 2 년 전

    차라리 이번 기회에 A시리즈 S시리즈 Z시리즈 3개로 깔끔하게 개편했으면 좋겠다. 물론 다양하게 내는 게 장점도 있겠지만 너무 난잡해 보인다는 단점도 있기에 개편이 필요한 시기가 아닌가 싶다.

  • @Holavisca
    @Holavisca 2 년 전 +1

    se3 빨리 만들라 하겠네

  • @20000cheol
    @20000cheol 2 년 전

    2:31 1인치 -> 0.1인치

  • @poonde
    @poonde 2 년 전

    ㅋㅋㅋㅋㅋ

  • @poppeach3760
    @poppeach3760 2 년 전

    제발 라인업좀 정리해라

  • @Ataraxia4869
    @Ataraxia4869 2 년 전

    근데 지금 s21도 뜨거워서 던져버리겠단 사람까지 나온거보면 염가형 안나오는게 오히려 다행일지도 모름

  • @crom9482
    @crom9482 2 년 전 +25

    걍 FE를 없애고 노트를 만들면 안될까?

    • @user-zp9hp2sq3l
      @user-zp9hp2sq3l 2 년 전

      ㄹㅇ 그냥 a시리즈를 fe정도로 만들어주고 노트나 만들지

  • @woongbear91
    @woongbear91 2 년 전 +1

    FE를 도대체 왜 내놓는거임...?
    노트시리즈 없애지나말지
    요새 삼성 왤케 난잡하고 급하냐

  • @Beaniee121
    @Beaniee121 2 년 전

    에반데

  • @user-zu6ts3nu1n
    @user-zu6ts3nu1n 2 년 전

    1:34 21인가 22인가

  • @Morningstar4l
    @Morningstar4l 2 년 전 +2

    S21 자체가 램도 8기가 줄이고 후면 프라스틱 커버인데
    뭘 얼마나 더 깎으려고 … fe안내는게 맞다고 봅니다

  • @fierwalt
    @fierwalt 2 년 전

    삼성도 어려워질 정도니...

  • @user-tx3vd5pp9s
    @user-tx3vd5pp9s 2 년 전

    제발 픽셀시리즈좀 국내 발매했으면

  • @kotobuki91
    @kotobuki91 2 년 전

    충격?

  • @collinahn
    @collinahn 2 년 전

    히익

  • @heartillylee
    @heartillylee 2 년 전

    수율문제라기 보다는 공급량 자체의 문제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TSMC가 삼성보다 더 생산캐파가 크니 삼성에서도 나름 캐파에서 풀가동하고있는게 아닐까 싶네요.

    • @_coco__
      @_coco__ 2 년 전

      tsmc한테 좀 만들어 달라하면 만들어 주려나요?

    • @heartillylee
      @heartillylee 2 년 전

      @@_coco__ 제생각엔 일단 서로 라이벌 관계라 브랜드이미지 측면에서 안할거같고 만약 위탁한다해도 또 어디파운드리에냐에 따라 차이난다고 이슈 될거 뻔하고 뭐 복합적인 이유가있지않을까 하네요

    • @_coco__
      @_coco__ 2 년 전

      @@heartillylee 그쵸? 근데 영원한 적도 영원한 친구도 없는게 돈의 세계라... 정말 필요하면 서로 의뢰할지도...? ㅋㅋㅋㅋ 먼 미래에 ㅠ

  • @jasonkim6377
    @jasonkim6377 2 년 전 +1

    pen edition이나 내라..

  • @hanseo1010
    @hanseo1010 2 년 전

    갤럭시 21fe 는 865+같은거 넣어주면 좋을텐데...성능을 다 사용하지 못하면 최고사양이 무슨의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