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티비 사무실에 찾아갔다가 뒤지게 혼났습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5. 12.

  • 오늘은 코이가 인터뷰하는 컨셉이라 코이티비 느낌으로 편집했습니다~~

댓글 • 0

  • 스카이SKY
    스카이SKY 개월 전 +398

    맨날 나 없을때 오네 횽아 😌

    • Ryan Ahn
      Ryan Ahn 28 일 전 +2

      외국에 나가서 서로 서로 잘되게 도와 주고 이끌어 주고~먼저 시작해 더 나은 사람이 그렇게 이끌어 주니 눈물나게 고맙네요 너무 기특하고 장하네요
      코이 엽집형 알탕형 세분다 인성이 좋은 사람들이니~성공하면 이끌어주고 도와준거 고맙게 생각하고 서로에게 잘할것 같아요 좋은 우정으로 계속 발전해 나가길 그래서 세분다 성공하시길 응원할께요
      알탕형~~~화이팅!!!

    • 퀘이사
      퀘이사 29 일 전

      @알탕형AL-TANG Bro 주겨버려

    • 손용석
      손용석 개월 전 +3

      알탕형 응원합니다~ 기회는 옆에있는데 사람들은 본인만 모르는것 같습니다 부딪히다보면 나도 모르게 앞으로 나아가있을겁니다~

    • Jay Dai
      Jay Dai 개월 전 +2

      하늘님 열일하시네요 ㅋ

    • 소니드
      소니드 개월 전 +1

      스카이님 알탕형님 채널도 더블좋아요 누르셨나여? ㅋㅋㅋ

  • 뉴벨라이프 Newbell Life

    부럽습니다ㅠㅠ.. 같은 업종에서 조언을 듣는다는건 정말 좋은 기회인것같습니다...
    저는 오히려 알탕형님한테 어떻게해야되나 묻고싶네요ㅠㅠ
    알탕협님 코이티비에서 많이 봤지만 앞으로 유튜브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힘내세요!!

  • 이선희
    이선희 15 일 전

    두분 다 상부상조 넘 멋짐

  • 이선희
    이선희 15 일 전

    다찍어여
    하나 터지면 그쪽으로 자주 찍고 ㅋ

  • k yw
    k yw 17 일 전

    알탕형님 환경 부럽습니다

  • Iris Lee
    Iris Lee 18 일 전

    애초에 시작을 안하면 결과가 없는거다. 다시 되뇌이게되는 좋은말씀 감사해요!

  • 주영
    주영 19 일 전

    코이티비보다 넘어 왔습니다
    화이팅하십쇼
    전 한국에서 조그만한 사업을 하는데 여기도 영 상황이 좋진않아서 조금은 알탕님 마음이 이해가 되네요
    화이팅하세요!!!!해뜨는 날 꼭 올겁니다 우리모두!!!

  • 1발라드
    1발라드 20 일 전

    눈썹정리 컨텐츠 ㄱㄱ
    릴리가 화장해주는 컨텐츠 ㄱㄱ
    우유가 베트남어 공부시켜주는 컨텐츠 ㄱㄱ

  • 칸나Lion
    칸나Lion 20 일 전

    코로나 때문에 배달음식 많이 시켜먹는데
    집에서 해먹을 수 있는 간단하고 영양만점 요리 컨텐츠 만들어 주세요.

  • 조성무
    조성무 22 일 전

    와 코이님 진짜 대표답네요... 무서우면서 멋있어요

  • 제발방음좀하
    제발방음좀하 22 일 전

    코이님은 되게부지런한사람이구나..

  • 리도도
    리도도 24 일 전

    알탕 화이팅 ^^

  • HERO KIM
    HERO KIM 24 일 전

    1. 베트남 요리 만들기 보여주시면 안될까요?
    + 한국입맛에 맞게 응용하기! (뒷부분이 알탕형만의 컨텐츠가 될것같아요. 현지입맛도 알고, 한국입맛도 아시고 요리분야에 계시니 일반인보다 조언을 잘 해주실것 같아요 )
    2. 코이티비 직원들 식사전담 아침, 정심, 저녁 만드는 컨텐츠!
    2번 하면서 시간이 남을지 모르겠지만 1번도 하면 될것같아요
    장소는 사무실에 조리공간이 없을까요? 없다면 사무실 가까운곳에 장소 만들어서 한다면 직원식사도 되고, 장사도 될것같아요

  • Ok J
    Ok J 25 일 전

    알탕형~ 힘내세요~^^

  • 클레오레인
    클레오레인 25 일 전 +1

    알탕형 힘내십쇼~!! 아자아자 홧팅~!!

  • 동남아brother [까치TV]

    알탕님 조건이 좋아요

  • 목장주인 OK
    목장주인 OK 25 일 전 +1

    코이티비 대표님 역시 최고의 오너입니다 반드시 크게 번창 하실거라고 확신합니다 알탕사장님 힘내세요

  • 여자통키
    여자통키 26 일 전

    알탕형은 오토바이 타고다니면서 노총각 여행 영상좀 올려주세요 코이티비가 여행하는영상은 없잖아요 코로나로 여행 못다니는데 알탕형이 시골 곳곳다니면서 좀 촬영해서 올려주세요 답답합니다 대리만족이라도 하게해주세요 먹방아님 일상 이라 여행 영상이 코이티비가 부족해요

  • 류더기
    류더기 26 일 전

    몬스타즈 유튜브 분들꺼 다 보면 한 사람꺼 보는 것 같음..
    뭔가 어그로만 끌려고만 하고 순 다 똑같은 인물에 컨텐츠도 돌려서 하는거 같고

  • chowall market
    chowall market 26 일 전

    그냥 이런거 찍으면 된다는거 같은데..ㅋ

  • 오포비35
    오포비35 27 일 전 +1

    배가부른게 아니고 미안해서 그러거같은데~~~머릿속이 복잡하지
    콘텐츠를 모를해야하나 항상고민되지

  • 그냥옥수수
    그냥옥수수 27 일 전

    개인적으로 알탕횽님 요리레시피
    너무 쉽고 결과물(맛)도 좋아서
    몇번이고 다시 들어와서 보고있어용.
    일상 유튭도 좋지만
    요리하시는것도 계속 올려주셔야해용 ~!!

  • Jason Yoon
    Jason Yoon 27 일 전

    알탕 화이팅!
    코이 옆집형 펀드 사실
    개부러움....

  • 쏭프로
    쏭프로 27 일 전

    알탕횽.. 쨘 하네... 화이팅하셔요!!

  • Andredds
    Andredds 27 일 전 +1

    우유가 불편해하는듯

  • TH Oh
    TH Oh 27 일 전

    가게자리ㅡ알아보기 컨텐츠도 잼있을듯

  • groove groove
    groove groove 27 일 전

    코이형 연락주세요. 제가 투입하겠습니다. 저 절실합니다. ㅎㅎㅎ

  • 윤진호
    윤진호 28 일 전

    알탕형은 술좋아하고 사람좋아하는 스타일.
    술에 빠지면 더 이상 발전없음.

  • 솔직한 댓글
    솔직한 댓글 28 일 전

    솔직히 스트리머,유튜버 회사 차리고 싶은데 알탕님은 진짜 좋은환경을 가지고 있으면서 투덜되는거 보니 안타깝네요 몬스타즈에 다리만 얹어놔도 일이 술술 잘 풀릴텐데.. 힘내십시오

  • 아리짜리
    아리짜리 28 일 전

    힘내시고,본인이 잘 하시는 유튜브가 되세요! 요리하시는 분이 요리로 .. ,

  • 아이리스
    아이리스 28 일 전

    선택과 집중을 하실때인듯..

  • 오쪼라궁
    오쪼라궁 28 일 전

    대충 음식만드는거만 찍어도..ㅋㅋ 힘드시겟지만 1일 1영상 목표로 하셔야댈듯 그래야 머라도찍죠 코이님도 1일1영상 했어서 습관처럼 저도 매일 영상 보러감ㅋㅋㅋ 의리와 습관 의무 그어느쯤이랄까

  • 오쪼라궁
    오쪼라궁 28 일 전

    옆집형도 첨엔 저랬던거같은데ㅋㅋ 그래서 이분은 유튜브하시는건가요 아님 식당하시는건가요? 아 영상에서도 옆집형 얘기나오네ㅋㅋ 다들 생각하는게 비슷한듯 그냥 아무거나 찍으세요 집앞 마트가는길 마트에서 라면하나사러 가더라도 영상한편은 찍겠네여ㅋㅋ

  • rain kim
    rain kim 28 일 전

    알탕님은 혜택받으신거요. 코이 옆집형 그리고 환경 정말 남들보다 조금더 쉽게 갈수있는 조건이 주어졌는데.. 그것도 없이 힘들게 시작하는 유투브들이 얼마나 많은지 한번더 생각해보세요.^^

  • Happy day
    Happy day 28 일 전

    마지막에 BGM이필요

  • 프로탐색러
    프로탐색러 28 일 전

    다음엔 스카이님한테 혼나고 그담에 준구, 상훈이,찬영이 등... 혼나다가, 옆집브로한텐 대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프로탐색러
      프로탐색러 28 일 전

      @알탕형AL-TANG Bro 동생들이 따박 따박 대들어도 수긍하고 잘들어주고, 대신 형들이 뭐하고 하면 승질을 내는 ...하극상 유투버 ㅋㅋ

    • 알탕형AL-TANG Bro
      알탕형AL-TANG Bro  28 일 전

      혼만나는 전문 유튜버 되는거에요??ㅋㅋㅋ

  • 둥댕쓰
    둥댕쓰 28 일 전

    ㅋㅋㅋ어휴 엄청 혼나셨네여ㅋㅋㅋㅋ
    알탕형 욜심히 하신다고 하셨으니 힘들어두 힘내세용!
    응원합니다~~~~ㅋㅋㅋ

  • 상현
    상현 28 일 전

    혹시 편집 프로그램 어떤걸로 쓰시나요?!
    저도 시작하려는데 편집 프로그램을 어떤거 쓸지 고민되더라구요 ㅠㅠ

  • KT kim
    KT kim 28 일 전 +1

    코이님이 진짜 좋은사람이내!~ 괜히 성공하는게아니내요 브이 로그로 이렇게 회사에 사람에 되게 신기한경우기도하니

  • jack lee
    jack lee 28 일 전

    베트남가면 알탕만 먹을께요 ㅎㅎ
    다 ~~ 모두다 잘될꺼에요 ^^

  • 백재벌멋쟁이
    백재벌멋쟁이 28 일 전

    알탕형 듣는내내 뭔가 집중안하는 느낌...못알아듣는각..

  • lucky J OH
    lucky J OH 28 일 전

    알탕형
    코대표님이 더 필요한거 없냐고 할때 실수하신 점.
    "코대표의 얼굴 풀 샷이 필요하다" 고 했어야....

  • 김영준
    김영준 28 일 전

    베트남에서 가게말고도 뭐든 도전하는걸 구독자는 좋아한다구~ 형 힘내라구~

  • 정도희
    정도희 28 일 전

    그래도 후회했다고 느낀게 어디에요 이제 후회하지 않게 하면되죠😃 응원할께요 화이팅

  • 홍후니
    홍후니 29 일 전 +1

    코이님은 참 진국이네요.

  • Tammy Yi
    Tammy Yi 29 일 전 +1

    왠지 이 훈훈한 대화를 듣다보니 눈물이 나네요. 알탕형 힘내세요. 코이님이 정말 적극적으로 도와 주시고 싶은 마음이 느껴지네요. 알탕형은 정말 럭키 이십니다. 너무 생각만 많이 하다 다 놓쳐버리더라구요. 화이팅 합니다. 아자아자!!

  • Learn from you. Thanks

    코이랑 식당은 오픈 안해요? 뭘찍을지 생각말구 그냥 다 찍어요! 응원차원에서 구독 꾸욱! 알탕브로 홧팅! 코이티비.옆집형 구독안했는데 특별히 구독하는거예요!

  • 나는부랄형님랄부왕형이다

    마음 이 여린 알탕형 힘내요

  • 난내가좋다
    난내가좋다 29 일 전

    부동산 구하러 다니는 것도 찍어 주세요.

  • Middle East
    Middle East 29 일 전

    잘됏으면 좋겟네요...... 뭐 그냥 같은 외노자로써의 바램입니다.

  • 시골아저씨 김시우_Dân quê Kim Siwoo_Countryman Kim Siwoo

    참 보기 좋습니다. 내 인생을 유튜브에 녹이다!
    와닿네요 ㅎ

  • 가족BOSS
    가족BOSS 29 일 전

    코이 대표님 정말 존경하게 됩니다 멋있습니다 모두 응원할게요~

  • 탐사선
    탐사선 29 일 전

    알탕님 좀더 힘을내십시오 할수있습니다 미남인데 컨셉만 잘잡으시면 백만찍을듯

  • mijares kim
    mijares kim 29 일 전 +1

    와...코이님 대단하다

  • 소나기
    소나기 29 일 전

    와우 코이구독하고보는데 정작 코이님 얼굴 본적이 없는데 여기서 보네요 목소리와 다르게 상남자스타일이네요 ㅎㅎ

  • kang songsong
    kang songsong 29 일 전 +1

    으휴 혼날만 했네... 남의 친절도 본인이 여유와 준비가 되어있어야.. 받을 수 있나 봐요.. 힘내세요..

  • 송승욱
    송승욱 29 일 전

    응원합니다.

  • Am ber
    Am ber 29 일 전

    알탕형 지금은 시국이 시국이니
    당장 가게 알아보면 있겠지만 시작부터
    힘드실꺼에요
    유튜브로 알탕형 보고싶어 하는 팬들이
    있으니까요 홧팅 하세요~~~😁👍

  • 남정식
    남정식 29 일 전

    알탕님 응원합니다.
    영상 잘보고 갑니다.

  • Shihwan Kim
    Shihwan Kim 29 일 전

    형님 레시피 영상 유용하고 따라 해보고 좋은데 따로 챙겨보지는 않고 필요하면 봤는데 요즘 일상 브이로그는 좀 더 재밌네요 화이팅

  • Sniper
    Sniper 29 일 전 +1

    이 채널본면 비엣남 나쁜면이 없는데
    베트남에 거주자들 다른 유투브보면 안 좋은 내용들이 많더라고요
    비엣남의 진실한 모습도 보여 주면 좋겠습니다^^.

  • 최용석
    최용석 29 일 전

    응원합니다 화이팅
    구독했습니다

  • 김에스비
    김에스비 29 일 전

    알탕형 화이팅입니다!! 옆집형이랑 콜라보도 많이 보여주세요!! 옆집형 배터질때까지 음식만들어주기 이런것도ㅋㅋ

  • 츄리킴
    츄리킴 29 일 전

    알탕형 의 노하우 를 보여 주세요.
    예를 들면 벳남사람들의 입맛을 잡으려면 어떤 비법이 필요하다 든가..
    벳남 식자재 의 한국 과의 차이점 등등 전문가 로서 의견을.....

  • 오색빛마녀
    오색빛마녀 29 일 전

    일단 회사나가서 자잘한것부터 도와주시면 되지요..홍길동처럼~~
    유툽영상스킬도 배우고,멘트도 배우고,얼짱각도두 배우고..
    힘내요..

  • 상해사는외노자

    ㅋㅋ 코이님 무섭군

  • 시은맘
    시은맘 29 일 전

    힘내세용 ~~~❤❤❤

  • Johnny Lee
    Johnny Lee 29 일 전

    코대표님 말씀처럼 절실하지 않으신듯합니다.첨에 사무실에 알탕님 자리 만들어주시고 할때..매일 출근 하실거라 생각했습니다. 몬스터즈 직원으로 생각했는데.직원이면 매일 출근 하셔야합니다만..코대표가 알탕님 어른으로 대하시기에 매일 출근 해달라는 말은 직접 못하신듯합니다.월급을 받고 안받고를 떠나서.몬스터즈가족처럼 지내시려면..매일 출근하시고.그속에서 배울건 배우시고.유트브도하시면서 요리 개발하시는 모습이라던가.유니프로.스카이님 먹방 프로에 요리도 해주시고 같이 개발도 하시고. 의욕적인 모습 보이시면서 자신의 유트브채널를 키워나가셔야하는데.."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우리내 속담있듯이.본인이 열심히 안하는데 누가 도와주고.충고해줄까요? 더군다나. 코대표님이 식당투자도 해주시겠다고 약속하셨는데..저 같으면 절실해서 더 열심히 가계도 알아보고. 사무실도 매일 정직원처럼 출근하고.그속에서 직원들에게..내가 가지고있는 경험이나 노하우로 무엇을 공유하고 도움줄까? 생각하고 노력했을듯합니다..주제 넘는 글 올려 죄송합니다..알아서 잘하실거라 믿습니다..동남아 생활 많이해본 경험자로써 같은 한국인들이 형동생 하면서 도움주는 분들보다는 오히려 나한테 사기치려는 형동생들한테 많이 당하다보니..알탕님과 코대표님 사이보니 많이 부럽습니다..좋은관계 계속 지속하시고 더 발전하실수있는 계기가 되시길바랍니다...

  • mm l
    mm l 29 일 전

    알탕님 옆집 형 채널에도 출현해 보시고 같이 먹방두 해 보시고 자꾸 나와주세요 자주 자주 보고 싶어요.
    화이팅 알탕님

  • 개똥이
    개똥이 29 일 전

    알탕형 좀더혼나야될듯 ㅋㅋ 지난일들 다잊으시고...앞으로가중요하니까요 화이팅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