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youtube1552 ㄴㄴ화웨이가 산업 스파이 많이 뿌렸어요 자체 개발했다는 기린 칩도 산업스파이가 기술 빼왔다고 하고요 BOE도 원래 그냥 아무 것도 아닌 디스플레이 제조사였다가 삼성, LG디플 종사자들 돈으로 매수해서 기술 빼와서 그 기술로 회사 운영되는 거구요
@ShortFox 실제로는 펜정도로 태블릿 전체 생산단가 별차이 안날거지만 굳이따지면 충전필요없는 펜이 당연히 싸지 의외의 사실이라는것 마냥 써놨네. 편리한거=비용 이란 발상이 잘못됐네. 그리고 리모콘 에어액션쓰려면 s펜도 충전해야함. 생 플라스틱이 아님. 그저 스마트폰과 달리 태블릿에서 많이 밀리니까 싸게 측정했을뿐. 생산단가는 애플처럼 소비자가 많아서 생산수율이 높아지면 가격이 낮아지는게 당연하지만, 특히 애플은 얼마든지 저렴하게 판매할수있는 공정을 갖추었음에도 경영전략은 그렇지 않기때문에 주변기기 하나하나 비싸게 파는거지. 그 가격에 맞는 혜택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순진한거지. 갤럭시도 마찬가지로 톰브라운이니 뭐니하며 브랜드값100만원씩 받고 하는 이유도 그거 따라가는거지. 정리하자면 1.아이패드가 태블릿 중 제일좋아. 2.s펜보다 애플펜슬이 사람들이 더 선호해. 근데 지금 레이턴시는 비슷한수준이야. 3.애플제품이 좋다고해서 좋은만큼의 가격받고 파는거 아님. 더 비싸.
@ShortFox 펜촉의 안정감같은게 취향이라고. 체감속도의 요소가아니라. 닿는 펜촉의 면적이 훨씬 적고 네임펜같은 느낌이 s펜의 장점이지만 속도의 카테고리가 아니잖아? 반대로 애플펜슬이 색연필같은느낌을 준다고 속도의 카테고리에 넣으면 안되지. 그리고 입력반응속도는 레이턴시를 결정하는 요소잖아? 마치 물리적 속도와 관계없는듯 얘기하네. 신호를줬으면 얼마나 빨리 받고 보내는게 결정적인거지.입력반응속도는 체감의 영역이아니라 실제속도다. 그 입력반응속도가 실제론 비슷하다고. 그 체감을 말하는건 익숙함이고 취향이지 물리적으론 아니라고. s4시절엔 니말이 맞아. 근데 갤럭시탭 최근꺼 써보긴했냐? 난 4세대쓰다 팔고 5세대12.9, s7 11인치 둘다 있는데 속도는 별차이없어?
국뽕유튜브는 한국에 도움이 1도 안되는게 당장 해외 유튜브 댓글들은 봐도 중국 폴더블 폰 쓰겠다는 사람들이 더 많은데 우리끼리 여기서 한국어로 중국 까면 뭐가 득이되는지... 계속이러면 우물 안 개구리 되는거임. 중국은 해외 테크 유튜버들한테 폰 뿌리면서 폴더블 폰 홍보하고있는데...ㅋㅋ 나는 해외 컨텐츠를 더 많이 봐서 그런지 이런 한국영상들 보면 내용이 너무 달라서 당황스럽다.
사람들이 태블릿을 왜 사는지 생각을 해보면 답이 나오죠.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크기와 무게에 큰 화면이죠. 근데 그걸 핸드폰 하나로 해결한다면 대박인거니깐요. 주차할 때는 경차처럼 작다가 주행할 때는 대형 세단이 되는 느낌이지 않을까요? 물론 아직까진 선뜻 손이 가지는 않지만 조금 더 보완이 된다면 많이들 사게 되겠죠.
코로나는 왜 자기네꺼 아니래...
역대급 성능이구만
좀 치노 ㅋㅋㅋ
ㅁㅊㅋㅋㅋㅋ
성능 제대로 ㅋㅋㅋ
그러네ㅋㅋㅋㅋ 성능 엄청난데...
성능 좋은
중국 기업 특징
1. 도발
2. 타사 기술 모방
3. 원조라고 우기기
김치 우기는거만 봐도 이말이 딱맞음 ㅋㅋㅋ
김치불매운동은 왜 한거지? ㅋㅋ
@@woosiki 중국이 김치불매운동은 했다면서 오히려 김치를 탐내는거 그만큼 기원은 중국이다 이렇겠지
중국인 종특인듯. 다 따라하고 다 자기네가 원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즉당히 해야지;;;;
그냥 중국 특징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0년 후 중국: 폴더식 스마트폰이 우리 영토 내에서 발견되었으므로 우리 것입니다
950년 후 마오쩌둥 : ㅎㅎ..ㅋㅋ ㅈㅅ!
근데 삼성의 폴더블폰도 상업적으로는 망했는데 그거 따라한다고 딱히.....
그때까지 중국이 있을까 ㅋㅋㅋㅋㅋㅋㅋ
소멸 됐을듯ㅋㅋ
이미 폴더식 스마트폰 한국인들이 사용하고 있는데 뭐~ 지들이 우겨봤자 별수있나ㅋㅋㅋ
웃긴게 뭐냐면 중국은 도발은 하면서 기술은 못따라감ㅋㅋㅋㅋㅋㅋㅋ
인정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말이지만
조금씩 추격당하고 있는건 사실임....
조심해야됨
다따라잡혔는데 뭘
이미 산업스파이,국내직원매수로 기술은 다 빼왔음. 곧 중국이 추월할거임
아니 그리고 만약에 저기술이 좋다고 가정하지, 밖으로 접어서 유용한게 하나도 없는데....
??: 아 삼성꺼 안좋아 안좋은데 삼성이 우리 따라하는거야 우리가 미래에서 만든거 삼성이 과거로 가져가서 만든거야 무튼 그런거야 다 조용해
이러다가 코로나보다 더 큰 바이러스 만드겠다 ㅋㅋ
???: 삼성은 원래 중국 것..
???: 사실 삼성이 테스트 중인 우리 기술 훔쳐..
도둑국..
야근데 미래꺼 가져오는거면 이미 타임머신이 있다는건데 이미 삼성이 이긴거네
제발 해외광고에 한복입고 김치먹는거 올려줘
삼성아 소송해라 제발
인폴딩이 특허가 아니어서 어려울듯...
힌지 형태가 달라서 소송은 어려울듯
공산당이 싸고 돌아서 여태까지 소송 이긴 적이 없어요ㅠㅠ 딱 하나 디즈니 빼고요
@@porkcuttlet 기본적으로 저 힌지는 화웨이 자채 계발이고
디플은 boe에서 공급받고 있어서
@@mainyoutube1552 ㄴㄴ화웨이가 산업 스파이 많이 뿌렸어요
자체 개발했다는 기린 칩도 산업스파이가 기술 빼왔다고 하고요
BOE도 원래 그냥 아무 것도 아닌 디스플레이 제조사였다가 삼성, LG디플 종사자들 돈으로 매수해서 기술 빼와서 그 기술로 회사 운영되는 거구요
제발 우리나라 인력들 양심가지고 기술 유출안했으면 좋겠고 우리나라는 그런 기술자들 더 대우 잘해줬으면 🙏
대우를 좆 병신으로 하니 나같아도 나라팔아먹음 ^^
대우를 잘해주면 유출은 알아서 막아짐 대우 ㅈ같이 쳐해주니까 유출하지
뭔 양심이야 나라가 양심이 없는거지 기술자가 없는게 아니라
기술자대우도 적당히하는데 기술좋은 애들은 더받길원하고 중국에 팔아 먹는거 중국에 가면 한국인 담당자 많음
일단 기술자들 대우가 우선임
왜 다 지들꺼라면서 코로나는 왜 지들꺼 아니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X), 우한폐렴(O)
@@sgindy 아 이게 맞네ㅋㅋㅋㅋㅋㅋㅋㅋ
@@koncho0 우한시 바이러스
@@koncho0 팩트 니가 쓰는 에어팟 뒷면에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차이나가 적혀있다 ㅋㅋ 에어팟부터 부수고 중국 기술력을 까자 모순되는 행동하면서 까면 반일불매자나 대깨문이나 페미나 다를 게 뭐냐 ㅋ
@@user-uiii 왜 시비임? 난 한번도 에어팟 얘기를 꺼낸적도 없는데
중국 특) 남들 다 저 멀리 나아갈때 혼자서 "우리 이거 잘함! 근데 니네꺼 우리꺼임!" ㅇㅈㄹ함, 존나 한심함 ㅋㅋ
@JBL 그딴 참깨 공장없어도 만듬
동남아,아프리카,인도,중남미가 있는데 지깟것들이?ㅋㅋ
@JBL 그거 그냥 사람이 싸서 그런거잖아
@JBL 메드 인 벳남인데?ㅋㅋ
참깨는 무조건 메드 인 지나인줄 아니봄?
@JBL 님 말도 맞는데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잖슴;;
진짜 싫은건 돈이 많고 사람많고 공장 인건비 싸고 나라힘이 쎄서 저게 먹힌다는거... 씨발 짱깨새끼들
폰 주름이 인중마냥 파였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인중은 저렇게 생겼노...
@@user-ky7yy7it3o 님 인중은 튀어나와 있나봐요 ㅋㅋ
@@DD-oi1ur 찬양할 만하지 ㅋㅋ
8자주름....
솔직히 삼성이 한국회사라는 거 너무 자랑스럽지 않나요
진짜 나는 이 대 삼성전자의 노고에 너무나 감사한다. 그냥 감사해 땸뗭 파이팅
시험지를 배끼고 싶은데 글쓸줄을 모르는 상황..ㅋㅋㅋㅋ
비유 지리네 ㅋㅋㅋ
이거다ㅋㅋㅋㅋ
ㄹㅇㅋㅋ
나중에 한번에 소송걸어서 몰락시키면 좋겠다.
완전 음흉한나라야 정말
그게 됐으면 이미 몰락되었음ㅋㅋㅋ 배째라식의 특허뺏기기때문에 다른회사가 많이 힘들죠
자국기업 지킨다고 저런거 소송걸어도 못이겨요
이긴 사례가 몇개 없음요
걸어도 못이김. 중국법원에서 소송을 내야되는건데 중국 법원은 배째라 식으로 증거 다 기각하는게 일상다반사임. 그게 됐으면 자동차 업계부터 해서 싸그리 기술 무단도용 걸렸어야지. 중국은 생각보다 훨씬 어마어마한 쓰레기임.
참 애자같은 나라야ㅋㅋ한 나라의 법원도 배째기식ㅋㅋㅋ에효
ㅋㅋ 코로나 관련 수십조달러 소송도 지금 눈가리고 아웅하는중인데
겨우 회사들 소송가지고 눈 깜짝도 안할놈들임.
수업시간에 안자고 열심히 노트정리한거를 맨날 자고 놀던 놈이 노트정리 배껴가는 격이네 ㅋㅋㅋㅋㅋ생각만해도ㅋㅋㅋ겁나 빡침
저거는 돈주고 시험지 빼돌린수준
문제는 핵심은 모르고 번지르르한것만 배껴간 병신들 ㅋㅋ
그나마 중국이라 아마 오답만 적힌거 배껴갔을듯..
저건 노트정리가 아니라 답안지를 가져간 수준인데ㅋㅋㅋㅋㅋ
@@Omoknuni1 근데 이제 해설이 없는
샤오미꺼 가성비좋다고 사는 분들은 연구개발비를 비도덕적인 행위로 줄인것을 경영 실력있다고 좋다고 빨아주는 격입니다
샤오미 쓰는 순간 모든 개인정보 중국에 자기스스로 넘기는 꼴 되네요
@@user-el3zo1ub9m 솔직히 우리나라사람들 개인정보는 이미 다털려있음
@@user-hs9rx2hk4q 그거 누가 모르나
@@user-el3zo1ub9m 니가 모르는것같네
0:37 ㅋㅋㅋ 와중에 짭롤ㅋㅋㅋㅋㅋ
ㄹㅇㅋㅋ
ㄹㅇ 중국답네
아 ㅋㅋㅋ
@@Lee.D.H 어차피 롤 예전부터 중국거아님?
@@user-em5mt2vm9p 그건 아니고요 중국이 롤 회사를 샀습니다
대단하다 진짜 갓성...
이 조그만 나라에서 세계적으로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니...
모든 것을 뺏으려고 하는나라로 둘려싸여있는데 이만큼발전한 대한민국이 자랑스럽도다
@@mj2678 선진국중에서는 작은나라에 속하는거 맞잖아요...ㅋㅋ
대충 선진국 50위 안에 드는 나라들이 나머지 후진국들 합한거보다 경제력이 높은데 그런것들 따져서 얘기하는거지..
에휴...ㅋㅋㅋ 드립은 그냥 드립으로 좀 받아주세요ㅠㅠ
@@user-kf7lb8ne2t 통일하고 또 발전하면 세계 첨단기술대국으로 성장
@@georgebatter7333 닉네임은 일본어 원하는건 통일? 이건 뭔 혼종이냐
@@user-pc1er1vq1f 일본어같은 소리하시네 이게 무슨 일본이고 생각좀 하고 말하소
지구의 기생충 중국
문제는 기생충 덩치가...
해충중에 탑이죠.
암 ㄱㄱ
진지충이라 죄송하지만 어떤 나라든 다 기생ㅊ...
@@user-xq2ct3cb3e 근데 중국에서 미세먼지가 출발되죠 중국때문에 사람들이 스트레스 받죠
중국때매 진품이 가품오해받죠
인폴딩의 장점을 모르나 떨어트려도 화면액정은 살확률이있자나 아웃폴딩은 떨어트리면 그냥 화면ㅋㅋㅋㅋㅋㅋ
s펜은 정말 갤럭시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가볍고 싸고 정밀도도 좋고!ㅋㅋㅋ
@ShortFox 작년부터 지금까지 펜슬 레이턴시는 비슷한데? 그냥 감성 차이임 패드프로 갤탭7 둘다 써봤지만 속도 차이없음
@ShortFox 20만원씩해서 파는건 그저 애플의 마켓팅이고... 소프트웨어 애플이 더 괜찮고 펜도 전문가들 쓰기에 더 많은걸 할수있는것도 맞는데 니가 말한 그 속도는 지금 같다니까?
@ShortFox 실제로는 펜정도로 태블릿 전체 생산단가 별차이 안날거지만 굳이따지면 충전필요없는 펜이 당연히 싸지 의외의 사실이라는것 마냥 써놨네. 편리한거=비용 이란 발상이 잘못됐네. 그리고 리모콘 에어액션쓰려면 s펜도 충전해야함. 생 플라스틱이 아님. 그저 스마트폰과 달리 태블릿에서 많이 밀리니까 싸게 측정했을뿐. 생산단가는 애플처럼 소비자가 많아서 생산수율이 높아지면 가격이 낮아지는게 당연하지만, 특히 애플은 얼마든지 저렴하게 판매할수있는 공정을 갖추었음에도 경영전략은 그렇지 않기때문에 주변기기 하나하나 비싸게 파는거지. 그 가격에 맞는 혜택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순진한거지. 갤럭시도 마찬가지로 톰브라운이니 뭐니하며 브랜드값100만원씩 받고 하는 이유도 그거 따라가는거지. 정리하자면 1.아이패드가 태블릿 중 제일좋아. 2.s펜보다 애플펜슬이 사람들이 더 선호해. 근데 지금 레이턴시는 비슷한수준이야. 3.애플제품이 좋다고해서 좋은만큼의 가격받고 파는거 아님. 더 비싸.
@ShortFox 펜촉의 안정감같은게 취향이라고. 체감속도의 요소가아니라. 닿는 펜촉의 면적이 훨씬 적고 네임펜같은 느낌이 s펜의 장점이지만 속도의 카테고리가 아니잖아? 반대로 애플펜슬이 색연필같은느낌을 준다고 속도의 카테고리에 넣으면 안되지. 그리고 입력반응속도는 레이턴시를 결정하는 요소잖아? 마치 물리적 속도와 관계없는듯 얘기하네. 신호를줬으면 얼마나 빨리 받고 보내는게 결정적인거지.입력반응속도는 체감의 영역이아니라 실제속도다. 그 입력반응속도가 실제론 비슷하다고.
그 체감을 말하는건 익숙함이고 취향이지 물리적으론 아니라고. s4시절엔 니말이 맞아. 근데 갤럭시탭 최근꺼 써보긴했냐? 난 4세대쓰다 팔고 5세대12.9, s7 11인치 둘다 있는데 속도는 별차이없어?
@ShortFox 1.니가 충전식이냐 아니냐에 단가차이가 있다길래 실제로 s펜과 애플펜슬은 생산단가 차이가 거의 없다시피 하다는걸 얘기한거고, 2.왜 애플펜슬이 20만원이나해서 파냐는건 애플의 경영방식이 그런거지 단가가 비싸서는 결코 아니다라고 말한거고, 3.거기다 리모콘얘기는 s펜에 배터리가 들어가지 않는게 아니다라는 얘기고. 4.그와 별개로 펜슬이 태블릿의 가격책정엔 영향없다는 거라고. 심지어 애플펜슬은 별도로 팔잖아. s펜도 갤탭의 값에 영향이 없어.
중국: 음식:가품
장난감:가품
사람:가품
핸드폰:가품
바이러스:명품
가품:명품
중국 코로나도 그렇고 과거 중국(당시 청나라)이 조선에 천연두까지 옮겼으니
중국 바이러스 산업은 완벽하네요
이제 바이러스 언급 그만하세요 계속하면 중국이 '와!! 나 관심주네 헤헿 더 만들어야지' 이렇게 생각하다 어느새 인류멸망될수도 있어요 조심하세요
허세: 가품
고로 중국 핸드폰은 명품이에요(?)
바이러스는 독보적이죠 ㅋㅋ
무슨 바이러스 하나가 2년이가 거기에 백신도 아직 검증도 다 안됬고
바이러스 명품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중국은 제품 확인도 안하고 내냐 적어도 1000번은 접었다 펴보고 팔아야지
그럴 지능이 없으니까 그렇겠지
@@user-ht4nk2gq9i ㅋㅋㅋ 맞는 말인데 겁나 팩폭이네
5:16 이런식으로 ㅋㅋㅋ
삼성은 몇만번은 해보는데 ㄹㅇ ㅋㅋㅋㅋ
마음은 백만번 했다는 . .. ㅋㅋ
몇년 뒤 중국: 한국도 우리꺼
몇년 뒤 러시아: 중국도 우리꺼
이미 한국 우리땅이다 한지 꽤 됐습니다
똥꾸빵꾸같이 그지없네
@@gwenael__ 밑의 ㅊ받침인데 쓸대 몇칠이라고 하고 읽으면 며칠이라고 읽히는거에요
@@pdkim8511 드립력부터 몇칠이 맞다 우기는 수준이 딱 잼민이 그 자체네
플립3 때문에 폴더블 폰 시장 성장가속화 될듯 겁나 잘나왔음
삼성이 쟤네 상대로 소송이 힘든걸떠나서 알아서 발판깔아주니까 신경안쓰나보다
ㄹㅇㅋㅋ
어머 ㅋㅋ
삽질해서 돈으로 똥 퍼야지ㅋㅋ
얼마나 좋노ㅋㅋ 돈을 허공에 뿌려서 적자나주는데
krplus.net/bidio/hMiqjGmMqYi9pYI
국뽕유튜브는 한국에 도움이 1도 안되는게 당장 해외 유튜브 댓글들은 봐도 중국 폴더블 폰 쓰겠다는 사람들이 더 많은데 우리끼리 여기서 한국어로 중국 까면 뭐가 득이되는지...
계속이러면 우물 안 개구리 되는거임. 중국은 해외 테크 유튜버들한테 폰 뿌리면서 폴더블 폰 홍보하고있는데...ㅋㅋ 나는 해외 컨텐츠를 더 많이 봐서 그런지 이런 한국영상들 보면 내용이 너무 달라서 당황스럽다.
이제 한국기업본사에 중국인 채용금지해야함
쟤네는 개선할 점을 찾아서 고칠생각을 해야되야 하는데 그냥 좋아보이면 다 따라하잖어
@@user-gb3hi7tx9d 근데 따라해도 실패작임
@@cyber_entertainment-sur2kt ㄹㅇㅋㅋ
근데 중국인 중에 기술력이 좋은 사람도 있어서 채용금지 하기에는 현실적이지가 않음
@@Face178 기술력이 좋았으면 이미 중국에서 앞서갔겠죠,, 인구가 십수억인데
기술 빼돌려가는게 훨씬 손해라 중국인은 국내기업 싹다 퇴출시키는게 나음
플립은 진짜 쩔더라...
진짜 중국에서 안태어나서 넘무 좋아요~
삼성이 진짜 대단한게 액정이 접히는데 진짜 부드럽게 접힘 게다가 앞뒤로 액정이 두개나 있는데 그렇게 얇게 만들었다는거가 엄청 대단함
폰용 액정 자체의 두께는 얇음. 단가 때문에 넣고 안넣고 차이.
@@user-cd4wn1of9q 패널 두깨문제가 아니라 패널뒤에 또 다른 패널이 작동 돼야한다는게 대단한거지
Oled 사용하는거라 액정없어요
액정이 아니라, OLED
웬 액정??;;
인구에 비해 인재가 정~~~~~~말 없는 나라
쭝궈
옛날엔 인재 많았는데.. 다 어디갔누..
다 천안문 사건때 핑핑이가 죽였습니다^^
@@mute1888 ㅋㅋㅋㅋㅋㅋㅋㅋ
@@mute1888 핑핑이가아니라 덩샤오핑
인재를 죽이고 신비하게 만드니 없짘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다음에도 좋은 영상 만들어주세요!
이렇게 보니까 삼성 진짜 대단하네… 자랑스럽다
쟤네도 참 웃긴게 따라해서 잘 만들었으면 빡칠텐데 항상 허접하게 따라하니까 그냥 웃김ㅋㅋㅋ
따라해도 잘 따라해야 박수라도 쳐주지 애매하게 따라하면 그냥 웃김ㅋㅋㅋㅋㅋㅋ
@@user-ds8cm7dv7o ㄹㅇㅋㅋ
진짜 새의 이름은?
참새
화웨이:일단은 따라한다
이 기술이 너무 어려운거지 다른거는 거의 완전 똑같은것두 있긴함...
삼성이 대단하긴 하네요 정말ㅋㅋㅋ오늘도 알찬 소식 감사합니다:)!!
이제 삼성은 화웨이를 따라한답니다
요즘 국뽕 유튭 많아서 그런지 이런거봐도 안믿기누...
이러니 기술선점이 중요한거지 좋다 좋아
삼성 앞으로 더 커졌으면 좋겠다 기술력 대박👍👍👍플립폴더 말 많아서 걱정했는데 써보니 훨씬 좋음
삼중 주름....... 범점할 수 없는 중국의 기술이다...
krplus.net/bidio/hMiqjGmMqYi9pYI
@@eqtiqeg4636 혹시 저 링크 무슨링크인가요...
ㅇㅈ 거의 톰브라운급 삼선
3:04 순간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
삼성이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중국에 납품하고 시간이 지난후 중국 스스로 안정적인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생산할 수 있을때, 인폴딩이 중국이 최초고 중국의 기술이라고 우길 것이 눈앞에 보였습니다.
우길때쯤 또 새로운 기술 만들죠 뭐 ㅋㅋ 중국은 계속 뻘짓거리...
독서 많이 하는 입장에서 돈만 있으면 폴드 사거 싶다... 펼쳐서 7에서 8인치 정도만 되고 무게 250그람 언저리에서 펜만 되면 완성체 일듯.. 프로 수준의 태블릿 아니면 폴드가 태블릿 시장도 잠식할듯
ㄹㅇㅋㅋ 편하긴 편한데 조금 가격 내랴가면 사야될듯
기술차이 수십년이 벌어졌음 좋겠다~
삼성 화이팅!
삼성: 중국이 짝퉁 만들었다... 이제 슬슬 외계인 쪼아 볼까?
삼성: 이제 종이로 된 디스플레이를 만들어라 외계인들아 !!!!
???:ㅅㅂ 우리에겐 외계인 인권 없냐!!! 폴드만들면 보내준다며 돈 많이준다며!!!
@@user-nx5mb7ii1i 여성가족부:외계인에게도 인권을 넣어 드리겠습니다..외계인에게 고문을 하시면 •••
@@user-nx5mb7ii1i 외계인은 영어로Alien이다 하지만 Aliens뜻은 외국인도 있다 그러므로 삼성은 외국인을 고문하는것이다
??? : 저는 문과라구욧 끼아앍
@@user-tg1cz2gw4d 인간이 아닌거에 인권주지 말라고ㅋㅋㅋ
역시 삼성이 독보적이네요ㅎㅎ
@NaN 감사합니당ㅋㅋ
롤러블이 점점 잊혀지는 것 같아서 슬프다...
근데 아직까진 삼성이 위지만 중국에서 투자하는 돈, 인파를 보면 삼성도 더 빨리 기술력을 높여야함
그렇게 돈 인력 투자해서 따라온게 지금 정도임 쟤넨 모방 하는거 외엔 지들 머리에선 개발 못해 공산당 때려고치지 않는이상
책이 왜 안으로 접히는지 생각을 했다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갤럭시 폴드보고 나 신기했음 우째서 저런것도 만들줄아나 ㅋㅋ
@@georgebatter7333 ㅇㅈ
쟤들책싫어해서태웠잖음ㅋㅋㅋㅋㅋ
자랑스럽다 삼성
역시 한국의 삼성답다
10년 뒤 애플
"접었다, 넓은 세상을. 마법의 디스플레이"
"4699$ 부터"
아마 300까진 안 나갈 듯 함 ㅋㅋㅋ 그 돈이면 맥북을 사니..
1:11 자폭하네ㅋㅋㅋ
정직하게 기술 개발은 안하고 남의것을 훔치기만 하는 놈들 저작권 개념도 없고 훔치는게 일상인 놈들
ㅋ 인폴딩은 퇴보한 기술이라더니 역시 중국은 양심이 없어 ㅎ
우리나라도 베터리가는게 좋은 거라도 했었고 애플도 lcd가 최고의 패널이라고 했었음 제발 2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눈이 한국사람이 생겼으면 좋겠음 댓글 단 거 보면 ㄹㅇ한심하고 마빡 한 대만 소주병 갖고...
@@user-gw1td6ei3g 김치랑 한복은 한국것 맞지?
@@xm_09 존나 꼬아서 말하네 하고 싶은 말있음 팍팍해라 사실만 말했는데 난리야
@@user-gw1td6ei3g 그니깐 맞냐고 묻잖아 ㅋ
@@xm_09맞겠지 진짜 니 머리에 포크레인으로 흙 퍼부어 버리고 싶다
언더패널카메라는 ㄹㅇ신기하네요..
입만 살았다 라는 말이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중국..
역시 삼성 폴더블 플립이 성공하니
애플 화웨이 샤오미 오포 비보 다 따라가는군
삼성이 폴더블폰 만들고는 화웨이 샤오미 오포 비보가 다 따라만드는중 근데 이제는 반전이 일어남 삼성이 개들을 따라할려고하는거지
진짜 중국은 왜 저러고 살까
항상 저렇게 살아왔으니
저러고가 빠져야할듯
저도 궁금하네요..
걔넨 그냥 대가리에 똥만 들어찬거임
와.. 대단하네요..
세계 휴대폰 시장이 삼성 손에 들어온거 같아요.. 계속 업그레이드 되니 나중엔 노트북도 가로세로로 접히는거 아니에요..
잼 있는 상상해봅니다..
대단합니다 삼성..♡
UPC라고 하나요? UDC(Under Display Camera)가 통용되는 것으로 아는데, 아닌가요?
포브스 선정 인구수의 비해 인재가 가장 적은나라 중국. 중국의 유일한 인재는 바로 펑티모였다고...
아이폰쓰다 저도 갤럭시로 돌아왔습니다. 갤럭시 진짜 좋아요^^ 중국이 아무리 베껴도 품질까지 베끼진 못하죠
아이폰보다 갤럭시가 더 무난함
말이필요없다 삼성 이랑 LG 디스플레이는 전세계 굿 자랑스럽다
두번 접히는 건 언제쯤 나오려나용.. 그것도 곧 나올 것 같은데
갤럭시 폴드 3로 넘어갈 총알을 모아야겠어요 ㅎㅎ
총알: 돈💵
💸
갤럭시 폴드3는 2보다 더 좋게 나온답니다
*중국*
다른나라가 기술을 개발할때까지 존버한 후 출시되면 바로 따라해 자신이 원조라고 우기기
국뽕에 취하고 갑니다
그런데 삼성꺼도 가운데 접히는부분 자국에 주름에 나중에는 화면이상 생기던데요. 1,2의 경우 그랬습니다. 3는 과연?
3도 불량은 그렇다고 합니다. 불량품이 아닌 정상제품은 그래도 괞찮습니다. 가끔식 불량품 받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거 받으면 삼성은 서비스센터에서 바꿔줍니다.
소국이 없으면 살아갈수가 없는 대국ㅋㅋㅋ
내가 봤을때 짱꺠들이 다 따라 잡았을때 삼성은 또 다른 혁명을 낼듯
못 따라잡음
중국은 절대 삼성을 따라 잡을수있는 머리좋은놈이 없음 ~
저거전부 삼성 내부기술 유출이에요.....
중국회사가 얼마나 국제적으로 추잡한 개짓거리를 많이 하는지 모르시나요...
각분야의 모든 부분에서 산업스파이에
기술도용에 특허까지 무시하는데
@@user-pk5tj7ou6t 하...그런까요.. 뭐 그렇게 해서 물품 생산해서 잘된회사 못봤네요 ㅎㅎ
그렇게 따라하면 다 들통날텐데 누가 인정해주나요?ㅎㅎ
@@user-er6qn5vz2f 중국 정부가 인정해주니까 문제입니다 중국들어간 기업들
죄다 특허문제로 기술 다뺏기고 쫄닥망해서
튕겨져 나오는게 일상입니다 수출은 하되 수입은 안하고싶고 기술은 전부 자기꺼라고
하고있어요
중국이 안되는 이유.. 우리나라는 따라한다 하더라도 더 좋지 않으면 출시를 안함. 중국은 잘해봐야 본품의 70% 성능.. 그것도 옛날엔 싼맛에 썼다지만.. 지금은 싸지도 않음.
우리나라기술력ㄷㄷ
뱁새가 황새 따라가다가 가랭이가 찢어진다.
0:58 힌지 윗 부분이 빠르게 흔들리는데 무슨 신기술인가
오피셜 영상이라면.. 편집도 그 국가 답게 진짜 엉성ㅋㅋㅋㅋㅋ
@@wihyeonjo 원래 모든 광고 영상에서 DP는 VFX 쓰니까 그러려니 하지만ㅋㅋ 모바일 프레임 넘어간건ㅋㅋㅋㅋㅋㅋ
그냥 떨어트려도 안박살나는 튼튼한 폰을 만들어라 그게 더 혁신이다.
그럼 추가 수요가 없어져서 회사 망한다
삼성의 폴더블폰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만 펼쳤을때 평평하지않은게 신경쓰이는 저에겐 아직 사용하기엔 부담스럽군요. 전 평평한 일반 폰이 좋습니다.
저도 그부분 떄문에 고민하다가 폴드3 삿는데 생각보다 신경안쓰이더군요 시간이 지나면 아무렇지도않음
암튼 만족하고 쓰고있어요 단점은 무겁다는거 불편하긴해요 그리고 폰케이스풀커버 쒸우면 장난아니죠 ㅋㅋ
삼디 연전연승..
폴드3 존버갑니다..
뭐 따라해도 상관없음 솔직히 원래 저러는게 전자쪽이라서... 언제나 선발이든 후발이든 성능좋은쪽이 이기는게 저쪽업계지
근데 진짜 궁금한게 중국은 타 회사를 까내리면서 홍보를 해야하나
산업스파이는 아직도 활발히 활동중
누가 기술유출했나
지네 옄구원도있을것이고
삼성꺼 분해도 해볼거고
기술자 엄청 돈들여가며 데려갈수도
중국인 스파이일듯
원래 중국애들이 기술 따라하려고 기술자들 돈 ㅈㄴ주고 빼옴
우리나라의 9배를 주는데 갈 만도 하지
홧팅~
뭔가 화웨이 처럼 펴지는게 활용도가 좋을거 같음
액정다나가려고
초격차 전략은 진짜 대단하네
머리숫자가 아무리 많아도 결론은 실력은 따라올수없는 법!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중국 때문에 암걸리는 사람도 셀 수 없을듯
라이벌이라고 하기엔 쌤이 학교에서 언급해주셨을 때 그게 뭐에요가 반이 넘었는데..습
현재 폴드만 1년 이상 쓰고있는데 접는부분과 중간에 주름이 없는 수준입니다
폴드2도 togo하고도 존버했는데 드뎌 S pen 성공입니다
화웨이 스마트폰은 모든걸 다 넣으면 불량품이다 삼성 스마트폰은 모든걸 다 넣어도
정품이다
화면이 접히고 펴져서 얻는 이득이 뭔가요?
그냥 화면 크기?
사람들이 태블릿을 왜 사는지 생각을 해보면 답이 나오죠.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크기와 무게에 큰 화면이죠. 근데 그걸 핸드폰 하나로 해결한다면 대박인거니깐요. 주차할 때는 경차처럼 작다가 주행할 때는 대형 세단이 되는 느낌이지 않을까요? 물론 아직까진 선뜻 손이 가지는 않지만 조금 더 보완이 된다면 많이들 사게 되겠죠.
한번쓰면 일반폰 못씀
누가 공산국에서 만든 휴대폰을 사고싶을까..
휴대폰에 모든 내 정보가 담겨있는데
특히 금융정보...
삼성아 폴드 3로 다 눌러버리자
어따대고 반말이냐?
폴드1로도 압살가능임
@@user-vv9pn4dt3q 아니지 이미 압살함
@@user-mi2qy7gh7o ㅋㅋㅋㅋㅋ그러면 삼느님 폴드 3로 다 눌러버려 주세요!
@@user-mi2qy7gh7o 어따대고 반말이냐?
기분이 나쁘시다면니 댓글먼져 지우세요^^
제발 EMR방식.. 노트9 존버중,,,
원래 기술의 발전은 카피부터 시작임
그리고 누군가가 쫓아와야 1등에 안주하지 않고 발전도 할 수 있음.
쟤네는 카피가 아니라 도적질 수준인데도? 그런 말로 합리화가 되나요ㅎㅎ 기술은 본래 따라잡고 잡히면서 발전한다지만 대놓고 카피하고 삼성 직접 언급하고 까내리는게 방귀낀놈이 성내는거랑 뭐가 달라요ㅎ
@@yjy-hj4qn 저는 중국이 잘했다는 말을 한적도 없는데 마치 그런것처럼 말씀하시네요, 우리나라도 it시작은 일본의 카피부터였습니다.
나라를 위한 마음은 좋으나 조금더 유연하게 생각하시면 좋을거같네요.
@@user-gk2qb3hk7e 나도 이런 열려있는 마인드를 가지고 싶다..
여윽시 외계인 고문기술자
삼성이 폴더블에선 독보적이긴 하네
뭔 돋보기임? 독보적
1:48 갤럭시 폴드롸!
현대가 독일3사의 미세한 기술을 따라가기 힘들듯이 갤럭시는 폰계의 명품임..
한국거: 한번에 촥 펴짐
중국거: 딱..딱! 2번걸림
확실히 저런 짜바리가 있어야 원조가 더 조명받는듯 ㅇㅇ;
ㄹㅇ우리나라는 미국이 무기만들려고 외계인고문할때 전자제품 만드는법 고문하는듯
우리나라가 아니라 삼성,LG임
@@hamtori 삼성 lg는 우리나라 회사 아님?
@@user-qb6bg8je8g 옛날은 맞지만 지금은 외국지분이 너무 많이 들어감
0:38 그와중에 와일드 리프트도 아니고
짭퉁겜 보여주는거봐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여서 개웃기네
중국 응원하는 건 아닌데.. 와맆보다 훨 먼저 나온 게임이고 모바일 aos계에선 제법 유명한 편임
와 화웨이 기술력 대박 !!!!!!! 👍
많이쓰세요 중국 부럽다ㅠㅠ
중국에서 화웨이가 최고지 !!
삼성 아이폰
The World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