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약혐주의* 환절기만되면 막히는 코🤧 시원하게 뚫어주심😤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10. 11.
  • > 환절기만 되면 코막히고 비염이 심해지고 축농증을 앓고 계신 분들 주목!!
    코 뚫어뻥 전법으로 숨통 틔이게 해주시는 달인 두둥등장
    방송정보
    방송일: 2013.11.03
    회차정보: 생활의 달인 404회 / 비염, 콧물 빼기 달인편
  • 엔터테인먼트

댓글 • 657

  • @roadholic
    @roadholic 년 전 +96

    이비인후과 선생님이 그만 오라고 할 때까지 병원 가는 게 답이에요. 의사분들이 그러는데 치료가 안 끝났는데도 증상 호전 되면 비염 환자들이 자의로 판단해서 치료 중단하고 그게 악순환 된다네요.

  • @user-vr2oe8qd3h
    @user-vr2oe8qd3h 2 년 전 +172

    효과 보신분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저는 효과 없었습니다
    하고 난 이후에도 코감기처럼 콧물이 계속 흐르고 점막을 건드려서 있지 코내부가 부어서 숨도 잘 안 쉬어지고 몸살이랑 두통이 발생해서 휴가내고 서울 놀러간김에 가벼운 맘으로 했다가 와이프랑 둘다 이틀동안 놀지도 못하고 앓아 누웠습니다
    저는 비추입니다

    • @agiandaze4179
      @agiandaze4179 년 전 +4

      ㅇㅈ

    • @jhkim6723
      @jhkim6723 년 전 +10

      맞아요 코자극으로 코안 다 부어요

    • @aaaa12349
      @aaaa12349 년 전 +3

      ㅋㅋ재채기 난리나서 코가 더 꽉 막혀버림

  • @woong1686
    @woong1686 년 전 +173

    난 20살에 의사가 비염이 있다고 해서 처음 알았는데 콧물은 안나오고 냄새만 잘 못맡아서 모르고 살았음... 근데 콧물 안나오는게 진짜 행운이긴할듯... 감기걸려서 코 풀때마다 진짜 짜증났는데 비염 심하신 분들은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으실까

    • @user-rj6hb2zl6f
      @user-rj6hb2zl6f 년 전 +6

      진짜 재채기 할 때마나 콧물 나오고 콧물 멎을라 하면 재채기 20연발로 또 나오고 콧물도 같이 나오고 그러다 멈추려 하면 또 재채기+콧물 무한 반복임ㅠㅠ 그러면서 귓구멍 목구녕 안구까지 가려워지는 건 덤

    • @user-bh1jj5lh6m
      @user-bh1jj5lh6m 년 전 +4

      @@user-rj6hb2zl6f 진짜로 환절기때는 코막혀서 잠못자는게 젤 미쳐버리고 콧물이 멈추지 않는게 두번째로 고통스럽네요..

    • @user-hq9tu2es1d
      @user-hq9tu2es1d 년 전

      여기 어디시죠?

    • @DangiHuman
      @DangiHuman 년 전 +1

      환절기랑 합치면 아주 지옥이죠

    • @shim89
      @shim89 년 전 +4

      비염 존나심하면 눈까지 간지러움

  • @user-wu2tf7kx6i
    @user-wu2tf7kx6i 2 년 전 +48

    난 비염이 엄청 심했는데
    담배끊고 폐가 건강해지니.감기도 안걸리고 비염도 없어짐
    폐가 건강해지는게 제일 중요

    • @user-su5vi9yb9n
      @user-su5vi9yb9n 년 전 +1

      공감합니다
      폐가 튼튼하면 즉 몸이 따뜻 해
      지면 좋아 지는것 같아요

    • @-Danbi
      @-Danbi 11 개월 전 +1

      담배어케끊냐 ㅠ

  • @user-vz8tl5mx4x
    @user-vz8tl5mx4x 년 전 +100

    농을 빼기 전과 후를 부비동 엑스레이로 비교해 보면 좀 더 정확히 알 수 있을 듯.... 차이가 없다면 콧구멍 자극해서 나온 콧물일 뿐...

    • @JUNYEONGkk
      @JUNYEONGkk 5 개월 전

      맞음 비염 아닌 사람도 저렇게 넣으면 콧물 나옴

  • @user-es9ny5xk9m
    @user-es9ny5xk9m 2 년 전 +188

    코세척 하시는게 더 안전하고 좋습니다 ㅜㅜ
    몇년전에 이 방송 본 기억이있네요..알고리즘..ㄷㄷ

    • @user-th5vg8rn1r
      @user-th5vg8rn1r 년 전 +10

      저도 축농증 있는데. 3년째 하루2번씩 코세척 하고있어요 ㆍ처음엔 좋아 지는듯 했는데 지금은 전혀 효과 없고 3개월째 두통이. 너무 심해서. 병원에 가서 사진찍어보니. 상악동하악동에. 완전 콧물이 꽉찾다고 하네요 코세척은 상악동과 하악동까지 세척이 되지않아 지금껏 병을 키우고 있었던 결과 더군요

    • @UCe1myrBIoHjE8xnifXGqUbA
      @UCe1myrBIoHjE8xnifXGqUbA 년 전 +21

      @@user-th5vg8rn1r 축농증 환자들은 코 세척 과정에서 고개 숙여서 기울일 때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방향 반대로 기울여보세요. 보통은 왼쪽 코 세척할 땐 오른쪽으로, 오른쪽 코 세척할 땐 왼쪽으로 기울이는데 축농증 환자들은 반대로 해야 부비동이 세척됩니다.

    • @user-in8lh1el4o
      @user-in8lh1el4o 년 전 +1

      @@user-th5vg8rn1r 울엄니 충농증 수술하고 살거같다던디요? 수술 받아보셔요

    • @user-si2fk9ux2l
      @user-si2fk9ux2l 년 전 +1

      @@user-th5vg8rn1r 코세척이 왜 병을 키우나요?

    • @user-ilusian
      @user-ilusian 9 일 전

      @@user-th5vg8rn1r 코세척이 아무리 효과가 없어도 저 영상처럼 점막을 자극해서 없는 콧물도 만들어서 빼는거보단 의미있을듯

  • @trygun22
    @trygun22 2 년 전 +164

    농이 빠지기전에 엑스레이촬영하고
    시행후에 초음파나 엑스레이로 확인해보면 알듯
    농이 빠지는지 콧물만 일부 빠지는건지

    • @user-bz4qe4ww1h
      @user-bz4qe4ww1h 년 전 +4

      효과 보는사람도 있지만 난 효과못봤습니다 오래 되어서 그러다고 하지만 10개월동안 열심히 해봐지만 돈과 시간이 ~~

    • @pikachu15179
      @pikachu15179 년 전 +2

      저것보다 물리적으로 코가 휘어진것 아니면 코세척기구로 하면 훨씬 도움됨 저런 자극만주는 무식한방법 안해도 됨

    • @_all_or_nothing
      @_all_or_nothing 년 전 +1

      콧물 한쪽만 빼고 엑스레이 찍으셨네요. 5:24 양쪽이 달라요

    • @user-vz8tl5mx4x
      @user-vz8tl5mx4x 년 전

      @@_all_or_nothing 사람이 다릅니다. 농을 뺀 사람과 엑스레이 찍은 사람이 다릅니다. 그리고 농을 뺄 때 양쪽 다 뺐습니다..

  • @nonoo2980
    @nonoo2980 년 전 +10

    코 안쪽 점막이 자극되면 콧물이 분비됩니다.. 민감한부분이 계속 자극되면 좋을리가 없겠죠

  • @coramlion
    @coramlion 년 전 +42

    코세척 생활화 하세요. 아침 저녁 세수할때 하면 하루가 편하고 잘때는 콧구멍 두개로 숨쉬며 숙면을 취합니다.

    • @user-vi3hc9il4f
      @user-vi3hc9il4f 년 전

      저약이 뭔지 모르는것부터 잘못됬음 의사라면 논문같은거나 임상시험 결과라도 말해줘야하는데 그런것도 안했음 그리고 저건 점막을 자극해 없는 콧물도 만들어서 빼는거임 그러면 점막이 자극받아 비염이 더 심해질수도있음 그리고 뾰족한 막대기가 예상보다 깊숙히 들어가서 안쪽을 찌르면 뇌를 보호하는 뇌축수액이 흘러나와 세균이 침투해 뇌수막염에 걸릴수있음 절대로 하지마세요

    • @merong1238
      @merong1238 년 전 +6

      과학적으로 콧구멍 한쪽이 숨쉴때는 한쪽이 막혀있는데 두개로 숨쉰다는 헛소리 하고 자빠졋노 ㅋㅋ

    • @Haejeon12
      @Haejeon12 년 전 +11

      @@merong1238 아는 척하는거 역겹다

    • @ss-eb8fs
      @ss-eb8fs 년 전 +3

      @@Haejeon12 팩트다.

    • @Palace_LONDON
      @Palace_LONDON 년 전 +1

      @@Haejeon12 팩트인데? 아는척은 니가하는거고

  • @user-um3by2yp8n
    @user-um3by2yp8n 3 년 전 +36

    내가 만성비염인데 요즘같은날씨에 엄청코가막힘
    그럼 휴지말아서 코에깁숙히집어넣으면 기침하면서 콧물질질나옴
    약재랑은 상관없는듯

    • @user-tw3ly2du1q
      @user-tw3ly2du1q 3 년 전 +1

      저 처치가 비염에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무조건 깁숙히 집어넣는다고 되는건 아닐겁니다. 저도 선천적인 알레르기 체질이라서 알레르기 비염도 심한데요 대학병원 다니면서 처방받은 뿌리는 약으로 실험해봤는데 에리우스 뿌리고 면봉 넣으면 콧물 엄청 나오는데 아젭틴 뿌리고 집어넣으면 전혀 안나오더라고요

    • @user-lk3oo1pe2d
      @user-lk3oo1pe2d 년 전

      저거 자체가 엄청 매워요

  • @user-ep4gg4fu8q
    @user-ep4gg4fu8q 2 년 전 +36

    코 막힐 때마다 보러오는 영상 ㅠㅠ 비염 지긋지긋하다

  • @cheolgu
    @cheolgu 년 전 +89

    안좋은건 알아도 한번 해보고 싶다ㄷㄷ 너무 시원해보임

  • @lovely_s2
    @lovely_s2 년 전 +69

    여기 이 당시에 방송 나가고 더 떼돈 벌었겠지. 지금도 찾는 사람 종종 보이고,.. 이때 당시에는 콧물만 뺀다면 코에 약을 넣든 소금을 넣던 절실했을텐데 면봉에 멸균 된 가제도 아니고 싸구려 화장솜에 화한 약 묻혀서 코점막 자극해서 콧물빼기.. 저 환자들 공통점이 다들 자극때문에 재채기하고 눈물 매섭게 고이는거 보니 알겠다 알고보니까 무섭다..

    • @inzulmi132
      @inzulmi132 년 전

      생각해보니 그냥 최루탄이랑 다를게 없구나 ㅋㅋㅋㅋㅋㅋ

    • @hundred7497
      @hundred7497 년 전

      집에서 화장지로 코도 틀어 막는데?

  • @user-ky6tv2ei6f
    @user-ky6tv2ei6f 2 년 전 +615

    점막이 자극되서 콧물이 과생성 되는 겁니다

    • @user-lk3oo1pe2d
      @user-lk3oo1pe2d 년 전 +79

      저도 이생각했음. 안에 차있는게 나오는게 아니라 생성시키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어찌됐건 비염으로 오래 고생하던 형이 고치고 저도 형처럼 심하진 않았지만 완치됐음. 여기병원은 아닌데 방식은 똑같았음 근데 형은 진짜 몇년을 다녔음

    • @pikachu15179
      @pikachu15179 년 전 +20

      @@user-iw1gg7fh8c 그건 부비동에 염증있던 사람은 차있던 코랑 자극받아 생성된 콧물이랑 합친거일수도 있음 코양쪽 부비동 생각보다 공간이 상당히 큼

    • @user-yi8wq3fw7h
      @user-yi8wq3fw7h 년 전 +22

      ㅇㅈ 저 콧물 뻇다고해서 다가 아님 어짜피 점막떔에 다음날 또 콧물터짐 ㅋㅋ 집에서 비염치료기로 레이저로 점막 조지는게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음

    • @user-ux7of4gm8j
      @user-ux7of4gm8j 년 전

      ​@@user-lk3oo1pe2d

    • @user-bi9gp7rn6y
      @user-bi9gp7rn6y 년 전 +2

      @@user-yi8wq3fw7h 그러다 점막상해. 천연물질로해라

  • @quiz049
    @quiz049 3 년 전 +254

    내성발톱,피지,귀지,블랙헤드,고름짜기 이런거 보는 나에겐 너무 재밌다

  • @user-dr2hv5wh2z
    @user-dr2hv5wh2z 10 개월 전 +9

    1:31 분에 나오는 여자분 너무나 예쁘시다

  • @seungjunpark7796
    @seungjunpark7796 10 개월 전 +9

    저건 부비동에 꽉차있던 농이 빠지는건지 아님 단순 코점막자극해서 생기는게 빠지는건지 전후로 비교해서 엑스레이 찍어바야 정확

    • @kjg12
      @kjg12 2 개월 전

      근대 저는 왜 효과봣죠? 제가 어렷을때부터 비염10년넘게 고통받고 이빈후과약먹으면 그때뿐이고 수술까지 권유받아 날짜빨리잡아달라했더니 아직 젊어서 재발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번더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하다 마침 달인보고 저 한의원 방문을했죠 처음엔 말도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속는샘치고 갓는대 1달정도 치료후 확실히 많이 개선 됫더라구요.. 제 단골 치과의사선생님도 그러더군요 한의학이 보기에는 말도안되고 의학적으로 검증안되엇어도 나중가서 검증되는것도있고 저게다 틀린거고 잘못된거면 고려시대때 이미다 망했다고 하더군요..

  • @user-gs1zw2jp7h
    @user-gs1zw2jp7h 년 전 +53

    저 같은 경우는 콧물이 있는 비염환자는 아니고 그냥 냄새 잘 못 맡고, 그냥 코로 숨쉬는 거 어려운 정도이지만 일상 생활엔 문제 없을 정도인 사람입니다.
    약국에 파는 ( 시원타 조아 ) 라는 제품 진짜 추천합니다
    자주 써도 좋은지까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코감기 걸리거나 진짜 막혀서 진짜 답답할때 한번씩 쓰는데
    확 막힌 코를 3분안에 싹 녹여줘서 뻥 뚫리게 해줍니다
    얘 덕에 코감기 심하게 걸려도 6시간~8시간 정도는 푹 잡니다. 추천 드립니당 !

    • @goooodie
      @goooodie 11 개월 전 +9

      상기하신 시원타조아 같이 약국에서 그냥 살 수 있는 비충혈제거제는 코 망가진다고 절대 쓰지 말라고 전문의가 그러더군요. 저도 좀 알아보니 일시적으로는 시원할 수 있어도 비주기에 혼란을 줘서 오히려 약물성 비염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꼭 내원하셔서 스테로이드계열 나잘 스프레이 처방받으세요.

    • @user-hu3hi6fk5t
      @user-hu3hi6fk5t 개월 전

      코 망가진다고 절때 쓰지 말라 이건 마치 쓰기만하면 망가지는 것 처럼 너무 극단적인 거구요.
      그런식이라면 일반의약품은 뭣하러 존재하고, 미쳤다고 식약처에서 허가를 해주겠습니까?
      단, 조심은 해야지요.
      7일이상 연속으로 사용하면 반동성비염이 올수 있는 것이지, 글쓴이처럼 잠을 못잘 정도로 증상완화가 시급한 상황이나 병원 처방 받을 상황이 아니라면 그땐 써도 되는겁니다.
      가끔씩 텀을두고 쓰면 문제없습니다.

  • @user-jl6ni3yn4t
    @user-jl6ni3yn4t 년 전 +23

    식염수 세척 짱 좋아요

  • @blackmouse7540
    @blackmouse7540 년 전 +43

    굵은 소금 물에 타서 고개 뒤로 젖힌뒤 막힌 콧구멍에 소금물 5~10초 머금고 소금물 빼내면 정말 뻥 뚫리고 상쾌해요 지금까지도 쓰는 방법입니다

    • @chancelee
      @chancelee 년 전 +4

      식염수 농도로 만들어서 사용하면 좋겠네요

    • @hdi08
      @hdi08 11 개월 전 +11

      먹는 소금을 그렇게 비강에 넣으면 별로 안 좋습니다. 똑같은 원리로 비충혈을 제거해주는 비강 스프레이로 FESS라는 일반의약품이 있으니 약국에서 사서 쓰세요. 그게 3%의 식염수라서 삼투압을 통해 코막힘을 없애줍니다.

    • @user-wb9eq8rh4w
      @user-wb9eq8rh4w 10 개월 전 +2

      그래서 코는 안녕하신가요

    • @JUNYEONGkk
      @JUNYEONGkk 5 개월 전

      ㅋㅋ 먹는 소금?? 비강 다 건조하고 피나게 할거에요??

  • @user-cd4mi1pd4v
    @user-cd4mi1pd4v 년 전 +59

    저 축농증,후비루 엄청 심해서 머리통이 그냥 콧물로 꽉찬느낌을 그냥 평생 달고 산 사람인데 배농치료 한번 하고 코세척 한번 하면 세상편함..진짜 이 편한걸 모르고 살았나 싶고..제 생각에는 솜에 뭍어있는 약이 뒤에 고여있던 콧농을 녹여서 빼주는듯.. 후비루 심한 분들은 시도 해보세요

    • @user-jf9xz6br2g
      @user-jf9xz6br2g 년 전 +3

      병원가시면 더 편하실겁니다

    • @booingbooing
      @booingbooing 년 전 +3

      배농치료 코건강에 엄청 안좋습니다...

    • @user-ki8tw4gi2w
      @user-ki8tw4gi2w 년 전

      @@booingbooing 배농저거하면 한동안 안나오나요?

    • @booingbooing
      @booingbooing 년 전 +1

      @@user-ki8tw4gi2w 그냥 약처방받아먹는게 효과젤좋아요.. 배농은 코 점막건강에 너무 안좋아서 일반병원가서 배농햇다하면 의사쌤한테 잔소리들을 꺼에여ㅋㅋㅋ

    • @user-si2fk9ux2l
      @user-si2fk9ux2l 년 전

      저거 한번해서 코 빼면 코가 뻥 뚤린다는데 저도 코가 막혀서 해 보려고 하는데 한번 빼고나서 얼마만에 코가 또 막히거나 불편하셨나요?

  • @user-er7es5xo5i
    @user-er7es5xo5i 2 년 전 +14

    효과가 있든 없든.. 한번은 해보고 싶네요

    • @user-vi3hc9il4f
      @user-vi3hc9il4f 년 전

      저약이 뭔지 모르는것부터 잘못됬음 의사라면 논문같은거나 임상시험 결과라도 말해줘야하는데 그런것도 안했음 그리고 저건 점막을 자극해 없는 콧물도 만들어서 빼는거임 그러면 점막이 자극받아 비염이 더 심해질수도있음 그리고 뾰족한 막대기가 예상보다 깊숙히 들어가서 안쪽을 찌르면 뇌를 보호하는 뇌축수액이 흘러나와 세균이 침투해 뇌수막염에 걸릴수있음 절대로 하지마세요

  • @nunobabo
    @nunobabo 년 전 +4

    우와.. 나도 해보고싶다.... 대구에는 없는가..

    • @muramasa9222
      @muramasa9222 2 개월 전

      걍 코에 면봉 꼽고 자극 주는거임 처음에는 시원해도 시간 지나면 자극 받아서 더 부풀어 올라서 막힘이 심해짐

  • @user-lc8dv9jk2d
    @user-lc8dv9jk2d 년 전 +134

    이거 본방으로 했을 당시에 유행처럼 따라하는 사람들 많이 생기더니 얼마 안지나서 다른 프로그램에서 이비인후과 전문의 나와서 저거 되게 위험하고 안좋은거라고 하지말라고 대놓고 저격방송 하던거 기억난다

    • @user-kg4ut8ux4s
      @user-kg4ut8ux4s 년 전 +11

      서로서로 싫어하지 양약이랑 한의학은

    • @Min_Kyunghoon
      @Min_Kyunghoon 년 전 +30

      @@user-kg4ut8ux4s 양의학X 의학O 한의학O
      저거 안 좋은 거 맞음. 의학은 과학적 논리가 있어서 지들끼리 싸워도 논리라는게 있음.
      한의학? 개소리에 원리 자체가 음양오행이라는 개소리여서

    • @user-qg9xq5vv9c
      @user-qg9xq5vv9c 년 전 +6

      @@Min_Kyunghoon 다 맞는 말인데.. 나이 드니깐 할매들이 왜 누워서 침 맞는지 알겠더라 뻐근한것들이 침 한방에 다 풀려…

    • @ericjeong7213
      @ericjeong7213 11 개월 전 +8

      한의학 양의학 이라고 구분하는것도 못맞땅한 분들도 많네요 참어렵죠? 서양의학에서도 증상은 있고 치료방법도 있는데 원인을 모르는 질환도 많지요. 아토피 만 해도 그렇죠. 서양의학 서적은 매년 갱신되는데 한의학은 문제를 해결하려고 옛날책을 뒤지죠. 근데 다시 생각해 보면 매년 갱신되는 의학을 진실로 믿을수 있을까요? 내가 먹는 약이 내년에 퇴출될지도 모르는데요? 한의학 과 양의학의 출발점이 달라서 다른곳으로 향하는것 같지만 서로 조금만 떨어져서 기득권을 내려놓고 보면 서로 보완하면서 충분히 서로 발전할수 있다고 믿습니다. 모든 의료진들께 감사한 마음입니다.

    • @user-hh9jg5od1x
      @user-hh9jg5od1x 일 전

      @@user-qg9xq5vv9c 그건 근육에 자극줘서 그런거잖음 한의학이 과학적으로 증명된 분야를 아예 다루지않는건 아님 침으로 근육풀고 이런건 어느정도 과학적으로 증명된 부분들인거

  • @dotorigoods
    @dotorigoods 년 전 +6

    점막에 자극 줘봐야 좋을거 없는데.....

  • @user-kt5px6vl1w
    @user-kt5px6vl1w 2 년 전 +6

    한의원 위치가 어딘가요 연락처 남겨주셔요 당장 가야합니다

    • @user-vi3hc9il4f
      @user-vi3hc9il4f 년 전

      저약이 뭔지 모르는것부터 잘못됬음 의사라면 논문같은거나 임상시험 결과라도 말해줘야하는데 그런것도 안했음 그리고 저건 점막을 자극해 없는 콧물도 만들어서 빼는거임 그러면 점막이 자극받아 비염이 더 심해질수도있음 그리고 뾰족한 막대기가 예상보다 깊숙히 들어가서 안쪽을 찌르면 뇌를 보호하는 뇌축수액이 흘러나와 세균이 침투해 뇌수막염에 걸릴수있음 절대로 하지마세요

    • @user-vi3hc9il4f
      @user-vi3hc9il4f 년 전

      가지마세요~^^

  • @user-fv9vi5ey1i
    @user-fv9vi5ey1i 년 전 +30

    여기 배농치료보다 침치료가 ㄹㅇ 효과 짱이었음요

    • @user-bz4qe4ww1h
      @user-bz4qe4ww1h 년 전

      코가 막혀서 간는데 효과보지못했습니다 한달두달도 아니고 1 년가까이 치료했보았지만 시간과 돈은 ~~~

  • @nirankumthong8662
    @nirankumthong8662 2 년 전 +2

    어디서 살 수 있나요?

  • @user-vg8er5th5c
    @user-vg8er5th5c 년 전 +3

    약 어디서 살수있나요

  • @user-gb5rt1ni6l
    @user-gb5rt1ni6l 년 전 +28

    이건 농을 빼는 게 아니라 점막 자극해서 콧물을 생성하는 겁니다.

  • @user-mu7hs7kd6b
    @user-mu7hs7kd6b 년 전 +4

    비영으로 고생하다 검색을 하다 영상을 보았습니다 30년전 부모님과 포항 안강읍에 조금한 한의원에 가셨는데 귀 영상과 같은방법으로 휴지에 약물을 묻혀서 코속으로 밀어넣어는데 콧물이 하염없이 나왔습니다 영상을 보니 참 반갑습니다 축농증 치료도 되나요?

    • @user-vi3hc9il4f
      @user-vi3hc9il4f 년 전 +2

      아뇨

    • @user-vi3hc9il4f
      @user-vi3hc9il4f 년 전 +3

      절대하지말라고하세요

    • @user-vi3hc9il4f
      @user-vi3hc9il4f 년 전

      저약이 뭔지 모르는것부터 잘못됬음 의사라면 논문같은거나 임상시험 결과라도 말해줘야하는데 그런것도 안했음 그리고 저건 점막을 자극해 없는 콧물도 만들어서 빼는거임 그러면 점막이 자극받아 비염이 더 심해질수도있음 그리고 뾰족한 막대기가 예상보다 깊숙히 들어가서 안쪽을 찌르면 뇌를 보호하는 뇌축수액이 흘러나와 세균이 침투해 뇌수막염에 걸릴수있음 절대로 하지마세요

    • @user-sz4mu6kk1e
      @user-sz4mu6kk1e 년 전

      안강은 경주입니다.

    • @user-ilusian
      @user-ilusian 9 일 전

      저렇게 약재를 콧속으로 밀어넣으면 코 안에 있는 점막이 자극을 받게 되어 그걸 보호하기 위해 콧물을 생성하는겁니다. 그냥 부비동 코세척 하시는게 훨씬 도움되는거고 저렇게 하시면 오히려 점막 손상, 심하면 뇌수막염까지도 갈 수 있습니다. 모든 의사들과 대부분의 한의사들이 절대 하지 말라고 뜯어말리는 방식이고 100% 사기꾼이니깐 하지마세요

  • @user-cq8ol1yb2h
    @user-cq8ol1yb2h 2 년 전 +4

    너무 괴로워요.. 위치가 어딘지 궁굼합니다.

  • @rladusrb
    @rladusrb 년 전 +1

    저거 몇번 갔었는데, 할때만 시원하고 치료가 되진 않음. 다음날에 기침 몇번 하면 여전히 콧물 나옴. 잘 맞는 사람은 잘 맞겠지만, 나한테는 치료가 되진 않았음. 잘 알아보고 가세요.

  • @seunggis
    @seunggis 년 전 +1

    눈에 이물질 넣으면 눈물이 계속 남. 이물질 빼낼려고.

  • @user-xp1dr8eq9m
    @user-xp1dr8eq9m 년 전 +8

    이거 하면 할수록 더 안좋아짐 그냥 코세척 하는개 더 좋음

  • @NAGO-ry8zh
    @NAGO-ry8zh 2 년 전 +8

    비염 관련 특효약이라며 비보험에 엄청 비싸게 팔아먹는 한의원들 많은데 효과에 비해 비용은 터무니 없음. 90% 이상 사기인거 같음.

  • @JHM-fd1qf
    @JHM-fd1qf 10 개월 전 +19

    이거 보고 양의학 의사들 기겁했다는 전설의 그 비염치료인가ㅋㅋㅋ

    • @ggomemom
      @ggomemom 6 개월 전 +1

      한의사인 저희 엄마도 기겁했어요ㅎㅎ

  • @feowoxbq
    @feowoxbq 년 전

    오비삼척 배우고 왔어요!!

  • @user-fb7ii6qz4y
    @user-fb7ii6qz4y 5 개월 전 +1

    이쑤시개 말고 면봉처럼 끝이 뭉툭해야 코에 상처가 나지 않을텐데.. 이 방식은 약이 아닌 다른 쪽에 문제가 있네요.

  • @user-zv4xs5bf3v
    @user-zv4xs5bf3v 2 년 전 +16

    치료받고싶어요
    어디로 가야되는지
    꼭 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 @user-vi3hc9il4f
      @user-vi3hc9il4f 년 전

      저약이 뭔지 모르는것부터 잘못됬음 의사라면 논문같은거나 임상시험 결과라도 말해줘야하는데 그런것도 안했음 그리고 저건 점막을 자극해 없는 콧물도 만들어서 빼는거임 그러면 점막이 자극받아 비염이 더 심해질수도있음 그리고 뾰족한 막대기가 예상보다 깊숙히 들어가서 안쪽을 찌르면 뇌를 보호하는 뇌축수액이 흘러나와 세균이 침투해 뇌수막염에 걸릴수있음 절대로 하지마세요

  • @River_jee
    @River_jee 2 개월 전

    알러지비염 20년 앓았습니다
    저거 해봤는데 조온나 깊이 넣습니다
    코로나 검사할때 쑤시는거 마냥 집어넣어요
    비염으로 가뜩이나 부어있는 점막자극해서 콧물빼는건데 저는 효과못봤어요
    약국가서 코세척하는거 사서 코세척하는게 훨씬 더 좋습니다

  • @GGbarba
    @GGbarba 11 개월 전

    저분 이쁘시다

  • @user-pr5ik7df9n
    @user-pr5ik7df9n 년 전 +4

    저건 치료가 아닌 의료적 상술

  • @pistachio757
    @pistachio757 년 전 +11

    유사과학 레전드 ㅋㅋㅋ

  • @user-is1qe2yp6l
    @user-is1qe2yp6l 년 전 +3

    위 실험 아닙니다
    치료보다 코가 넘답답해서 혹시나하고 찿아갔는데 막힌코는그대로이고 머리아픈거만 심하다
    이런곳이 병원이라니

  • @Anti_user6
    @Anti_user6 2 개월 전

    저거 자극으로 콧물빼는거에요 즉 점막 자극이 오지게 된다는거 ㅋ 염증있으신분들은 염증만 더 악화시키는 짓입니다 ㅋ축녹증이나 비염심하신분들은 약물치료와 부비동세척만 꾸준히 해줘도 확실히 달라집니다 + 알러지성의 경우 대부분이 환경문제 입니다 깨끗하고 건조하지 않은 환경으로 잘유지해주시며 이것고 꾸준한 코세척이 중요합니다.
    물혹이나 곰팡이성 , 비중격만곡증이면 수술하시는게 좋습니다.

  • @qhghakr160
    @qhghakr160 년 전 +18

    호갱구조대 보고 왔습니다

    • @user-vi3hc9il4f
      @user-vi3hc9il4f 년 전 +3

      저약이 뭔지 모르는것부터 잘못됬음 의사라면 논문같은거나 임상시험 결과라도 말해줘야하는데 그런것도 안했음 그리고 저건 점막을 자극해 없는 콧물도 만들어서 빼는거임 그러면 점막이 자극받아 비염이 더 심해질수도있음 그리고 뾰족한 막대기가 예상보다 깊숙히 들어가서 안쪽을 찌르면 뇌를 보호하는 뇌축수액이 흘러나와 세균이 침투해 뇌수막염에 걸릴수있음 절대로 하지마세요
      이걸로 답글좀 여러사람에게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 @user-qi9zy1gv2t
      @user-qi9zy1gv2t 년 전

      저도 호갱구조대 보고 왔읍나다

  • @user-zq4tl3wl6f

    저는 콧물이 많이 나옵니다.
    휴지로 계속 풀어야 합니다.
    어디로 찾아 가야 하는지요.
    아니면 약을 택배로 받을 수 있는지요?

    • @changkwonlee6174
      @changkwonlee6174 5 일 전

      Astepro Nasal Spray 한번 알아보세요, 저도 콜뭇 재채기 나올때 한번씩 뿌립니다..스테로이드 안들어간 약이에요

  • @user-pk9sc2ej5w
    @user-pk9sc2ej5w 2 년 전

    완치가능한가요?

  • @user-mr6ds7zi3w
    @user-mr6ds7zi3w 년 전 +14

    이거 하지말고 식염수로 코세척 계속해야됨 ... 이거하면 코 점막 박살난다...

  • @MrHj1210r
    @MrHj1210r 10 개월 전 +2

    보통 코감기 심하면 농이 코로 나온다
    비염과 같은 원리다
    그러니 빼주는게 당연한거라본다
    그래야 나으니까

  • @user-jy9ki9je1h
    @user-jy9ki9je1h 2 년 전 +33

    저거하고 점막 씹장나서 겨울만되면 수도꼭지튼거마냥 코피 콸콸나와서 이비인후과가서 점막 지진다 겨울내도록 하루에 한번식 병원간다 점막한번 지지는데 6천원 4달동안 병원비만 겨울에 50쓴다

  • @ILIOPIE
    @ILIOPIE 년 전 +3

    한무당 선생님들 돈 버는 재주는 대단하시네 ㅎㅎ

  • @Tabiyasaranghae
    @Tabiyasaranghae 년 전 +1

    이래서 내가 한무당을 안 믿는다

  • @user-nn8dt4or8p
    @user-nn8dt4or8p 2 년 전 +5

    저러다 코 점막 다 박살 납니다 그냥 자극에 의해서 콧물이 나오는 것임 ~~

  • @user-gs7pf1yh4d
    @user-gs7pf1yh4d 2 년 전 +53

    아니 이거랑 비슷한거 한의원에서 한적 있는데
    난 효과 있었는데....60일인가 90일 정도 엄청 꾸준히 해야함...
    초등학교 중학교때 비염 엄청 심했는데 이비인후과 약으로는 안되던게
    이걸로 해결되서 신기했음...(정확히 이건 아님. 근데 코에 약재 같은거 넣고 기다리면 콧물 오지게 나오는건 비슷함)

    • @user-vi3hc9il4f
      @user-vi3hc9il4f 년 전

      저약이 뭔지 모르는것부터 잘못됬음 의사라면 논문같은거나 임상시험 결과라도 말해줘야하는데 그런것도 안했음 그리고 저건 점막을 자극해 없는 콧물도 만들어서 빼는거임 그러면 점막이 자극받아 비염이 더 심해질수도있음 그리고 뾰족한 막대기가 예상보다 깊숙히 들어가서 안쪽을 찌르면 뇌를 보호하는 뇌축수액이 흘러나와 세균이 침투해 뇌수막염에 걸릴수있음 절대로 하지마세요

    • @user-yp5vf8pn9f
      @user-yp5vf8pn9f 년 전

      그게아니라 원래 대부분 나이들면서 없어지는경우가 많음

    • @user-qh2yv8yc9x
      @user-qh2yv8yc9x 년 전

      어 저도 비염떔에 코에 면봉 넣어서 저렇게 치료해서 1년만에 비염 나았음
      방구석 ㅈ문가들이 뭘 알겠음

    • @lgk9690
      @lgk9690 11 개월 전

      @@user-qh2yv8yc9x 너는 그냥 병원몇번가서 치료받았으면 그냥나을꺼였는데 1년씩이나 투자한게 개멍청한거야 ㅋㅋ

    • @user-qh2yv8yc9x
      @user-qh2yv8yc9x 11 개월 전 +1

      @@lgk9690 병원약 먹어도 안나으니까 갔지ㅋㅋㅋㅋ

  • @ichan-yangbyeongsin

    김난희 한의사 2014년 대구상인점에서 실제로 봤었는데 그때 41살이었으니 현재 24년이니까 51살이네요 세월참,,

  • @user-dy8ow2yx1x
    @user-dy8ow2yx1x 2 년 전 +2

    저기어디에요 저도 비염땜 고생해서 가볼려구요ㅜㅜ

  • @Ottogi3MinCurry
    @Ottogi3MinCurry 2 년 전 +43

    7:59 한의사도 아니구만

  • @user-sq1cj4gt6c
    @user-sq1cj4gt6c 년 전 +1

    여기 어디인가요 가서 뻥뚫고싶다ㅜㅜ

  • @gosemfdleocpanjsep
    @gosemfdleocpanjsep 년 전 +16

    저거 코자극이 쎄서 자주하면 코점막세포들이 상할거같은데... 안전성은 증명된건가

  • @xoi00iox
    @xoi00iox 년 전 +10

    돈 벌려고 치료라는 이름으로 이런 무모한 방법을 환자들에게 적용하다니...

  • @JW-7
    @JW-7 년 전 +1

    군대 화생방 훈련받을 때 일시적으로 콧물 많이나오고 뚫리는 것과 똑같음. 결국은 다시 막힘

  • @user-bc8jb2ed9m
    @user-bc8jb2ed9m 11 개월 전

    저는 대구입니다~
    어디로 가야합니까요~??

  • @shunzimeng9354
    @shunzimeng9354 년 전

    병원위치를 알수있을가요 꼭한번 진료 받고싶네요

  • @user-dp7kf5zq2f
    @user-dp7kf5zq2f 2 년 전 +7

    이거 진짜위험한시술인데

  • @user-qg1ys7ov5d
    @user-qg1ys7ov5d 년 전 +1

    여기한의원 어디인지 알수 있을까요?^^

    • @user-vi3hc9il4f
      @user-vi3hc9il4f 년 전

      저약이 뭔지 모르는것부터 잘못됬음 의사라면 논문같은거나 임상시험 결과라도 말해줘야하는데 그런것도 안했음 그리고 저건 점막을 자극해 없는 콧물도 만들어서 빼는거임 그러면 점막이 자극받아 비염이 더 심해질수도있음 그리고 뾰족한 막대기가 예상보다 깊숙히 들어가서 안쪽을 찌르면 뇌를 보호하는 뇌축수액이 흘러나와 세균이 침투해 뇌수막염에 걸릴수있음 절대로 하지마세요

  • @user-wb9eq8rh4w
    @user-wb9eq8rh4w 10 개월 전 +2

    코점막 활성화시켜 비염 없는 사람도 나오게하는 미친곳임
    어느순간 저 한의사분 방송에 나와서 다른 영양제 소개하고그러던데

  • @Dahea_
    @Dahea_ 년 전

    차라리 병원을 갑시다...

  • @user-yv6nz4ze2w
    @user-yv6nz4ze2w 년 전 +88

    근데 맨 손으로 솜을 말면 오히려 균 감염 위험이 있는거 아닌감 ㄷㄷ

    • @user-a1b2c3d4e5f
      @user-a1b2c3d4e5f 년 전 +40

      당연하죠
      저거 제대로된 의료행위도 아니고 콧물 나오는 이유가 콧속 점막 자극해서 몸에서 작용하는 면역반응의 일종을 비염치료라고 속이는것임

    • @user-nd4xp7yd6q
      @user-nd4xp7yd6q 년 전 +5

      의사가 한다는데 뭔 의학 지식도 없는 일반인이 이래라 저래라야 ㅋㅋㅋㅋㅋ 저분들 전부 한의대에서 얼마나 공부하신분들인데

    • @user-yv6nz4ze2w
      @user-yv6nz4ze2w 년 전 +25

      @@user-nd4xp7yd6q 한의대에선 위생 공부는 안하나 보네요 ㅋㅋㅋㅋㅋㅋ

    • @user-a1b2c3d4e5f
      @user-a1b2c3d4e5f 년 전 +5

      @@user-nd4xp7yd6q 한의대에서 열심히 공부한다는 분이 약 성분도 모른체 그냥 약 제조하고 사용?
      그리고 거긴 위생도 안가르쳐줌?
      또, 콧속에 날카로운 물건 넣는게 얼마나 위험한건지 안알려줌? ㅋ
      반박하려했지만 털리쥬? ㅋ

    • @user-nd4xp7yd6q
      @user-nd4xp7yd6q 년 전 +2

      @@user-a1b2c3d4e5f 영상으로 보이는것만 다가 아님 ㅋㅋㅋㅋㅋㅋ 영상이 전부 편집되서 그런거지 의사들 환자 한명한면 돌볼때마다 위생 신경씀

  • @user-cp2ln7by9c
    @user-cp2ln7by9c 9 개월 전

    비염.충농증으로 고생하고 있어서 찾아가서 치료하고 싶습니다~연락처 부탁드립니다

  • @dupontst1055
    @dupontst1055 11 개월 전

    우아 ㅜㅜ 신기하다

  • @Coffeenapppp
    @Coffeenapppp 11 개월 전 +1

    07:59 한의사 아녔어??

  • @user-qp6pc5kl2r
    @user-qp6pc5kl2r 4 개월 전

    이것보다 그 콧물빼는 기계가 훨씬 시원함ㅋㅋ

  • @user-kc3pi1eb6j
    @user-kc3pi1eb6j 2 년 전 +7

    석션기로 빼내면 되는데 왜 저 ㅈㄹ 하는거지 ㅋㅋㅋ
    이쑤시개 ㄷㄷ하네 30분동안 매일 저 ㅈㄹ 하면 코 속이 서서히 작살나겠다

  • @sangmibag5719
    @sangmibag5719 년 전 +17

    콧물 가득차서 답답한 느낌, 너무 알거 같습니다 축농증이 오래되니 숨쉬기 답답하고 머리도 잘 안돌아가는 느낌이 드는데 그렇다고 수술하기는 겁이 나서 수원에 있는 해인부부 한의원에 가서 콧속에 침을 맞게 되었습니다. 첫날은 누런 콧물 빼주시고 장침을 찔러 피를 내고 붓기를 가라앉혀 주셨는데 그날은 정말 간만에 코로 숨을 쉬어본거 같습니다. 일주일에 한두번 꾸준히 다니고 있는데 점점 콧속이 시원해지고 있습니다.

  • @mancandy8964
    @mancandy8964 년 전

    축농증도 가능하다고요???

  • @skfgfg78
    @skfgfg78 2 년 전 +114

    그냥 세척통 하나 구해서 식염수나 소금물 한쪽코에 집어넣고 한쪽코로 내뿜으셈 진심 신세계임 ㅈㄴ개운함

    • @user-ph1mz6dn8e
      @user-ph1mz6dn8e 2 년 전 +1

      오?

    • @user-xg5xh3tp1r
      @user-xg5xh3tp1r 2 년 전 +36

      꽉막히면 들어가지도 나오지도 않는답니다~~ㅠㅠ

    • @user-ex3oo2ld2n
      @user-ex3oo2ld2n 년 전

      @@user-xg5xh3tp1r 스프레이 함 뿌리고 하던가 통 세게 누르면 되던데.

    • @ehrbs3142
      @ehrbs3142 년 전 +2

      @@user-xg5xh3tp1r 맞아요... 저도 만성비염 너무 심해서 식염수로 행궈도 들어가지도 않더라구요

    • @gosemfdleocpanjsep
      @gosemfdleocpanjsep 년 전

      @@ehrbs3142 나잘스프레이 뿌리고 일시적으로 뚫은담에 코세척해보셈

  • @user-vl2kg9mb4z

    김난희 한의사 한의원 주소 알려주세요
    이빈후과다니다 안돼서 한의원갔는데 소청룡탕줬는데 이거 좋은가요

  • @michaelha6983
    @michaelha6983 년 전 +5

    그냥 가정용 석션 사용하늨게 최고임
    그거랑 양방가세요

  • @user-ed9mg1pv1e
    @user-ed9mg1pv1e 년 전 +24

    저거 검증 안된 치료법임니다 왠만하면 하지마세요

    • @user-ji4xo2zh3c
      @user-ji4xo2zh3c 년 전 +1

      무슨근거로?

    • @user-ed9mg1pv1e
      @user-ed9mg1pv1e 년 전

      @@user-ji4xo2zh3c 저게 약으로 콧물을 내보내는 것을 자극하는건데 더 안좋아질수 있고요 잘못하면 뇌수염인가 그게 걸릴수도 있어요

  • @user-lw9iv4hc9w
    @user-lw9iv4hc9w 개월 전 +2

    썸네일 곽튜브인줄 알고 누름

  • @user-yg7tz8bd6s

    어디로 가면되나요?

  • @user-fr7dz6jj3l
    @user-fr7dz6jj3l 년 전 +1

    저는 68세인데요 젊어서 부터 비염때문에 힘들어요 치료받을려면 어디로 가야하나요 그리고 치료비는 어느정도 되나요

    • @user-lr2ti1go7b
      @user-lr2ti1go7b 년 전

      저거 사기입니다

    • @Min_Kyunghoon
      @Min_Kyunghoon 년 전

      사기일 확률이 높습니다.... 식염수로 코 세척하는게 나을 겁니다..

  • @user-eb3ph1eq9i
    @user-eb3ph1eq9i 년 전 +1

    저도 치료받고 싶은데 병원이 어디에 있나

  • @cis2403
    @cis2403 년 전 +2

    여기 나온환자들 호갱구조대 보고오면 다음에 절대안감

  • @user-rk5gj6ch7d
    @user-rk5gj6ch7d 년 전 +282

    코를 자극해서 억지로 콧물을 생성 해서 만드는거라서 엄청안좋은방식입니다.

    • @banana_is_banana
      @banana_is_banana 년 전 +3

      진짜요?

    • @user-ty3ho1lh5i
      @user-ty3ho1lh5i 년 전 +11

      맞습니다. 억지로 만드는 거죠

    • @KSY1925
      @KSY1925 년 전 +5

      애초에 코가 막혀있는사람들이 하는데요?? 그럼 생성이 아니라 부비동안에 차있던 콧물이 나오는거아니예요??(정말궁금해서 물어보는거임)

    • @user-ty3ho1lh5i
      @user-ty3ho1lh5i 년 전 +21

      @@KSY1925 아니에요 만드는 거에요 과학적으로 증명이 됬습니다

    • @KSY1925
      @KSY1925 년 전 +1

      @@user-ty3ho1lh5i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user-vk3mf3je2u
    @user-vk3mf3je2u 년 전 +2

    4년전부터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 시작이후로 그렇게 심했던 비염 재채기 정신없던게 지금은 거의안함 술엄청마신 담날아침 일년에1번정도 것도 재채기몇번하고 끝 언제그랬냐 싶고 너무 행복함 20년을 고생했었는데 면역문제 내가 해보고알았음 믿고 해보시거나 말거나

    • @user-vj1uj1in5t
      @user-vj1uj1in5t 년 전 +1

      비타민c네가도스요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ladiesman77
    @ladiesman77 년 전

    맛집이네 저 아까운걸

  • @changjijin8712
    @changjijin8712 년 전

    여기병원주소 알려줄수있나요?

  • @oyaysy
    @oyaysy 2 년 전 +7

    한의원가시기전에 이비인후과가셔서 약처방받고 코세척하시거나 정말심하시다하시면 축농증수술 권합니다
    비염이나 축농증 엄청심한게아니시라면 코세척이랑 약만으로도 신세계열립니다..

    • @user-cr3nh9pt3z
      @user-cr3nh9pt3z 년 전 +3

      이말듣고 축농증수술 하시는분 없길바랍니다.
      코에 칼대서 더 건조해지고 약해졌어요

    • @oyaysy
      @oyaysy 년 전

      @@user-cr3nh9pt3z 정말 심한거아니라면 약만으로도 충분하긴하죠 저는 축농증은아니고 비염수술했는데 하기전보다는 낫네요 회복하기까지가 귀찮고 고통스럽고 관리하기가 까다로울뿐

    • @user-th5vg8rn1r
      @user-th5vg8rn1r 년 전 +1

      안당해 보신분은 몰라요ㆍ저는 나이가 65세인데요 ㆍ유전적으로. 물려받은 병으로 12살 때부터 비염으로 지내다가 현재는 축농증으로 발전해서 그동안. 비염수술 4번에 축농증수술 2번했지만 그때뿐 다시재발해서 현재는 냄새도 못맞고 있습니다 ㆍ코세척은3년전부터 하고 있는데 처음 1~2년 은 치로 되는듯 하더니 요즘은 코세척도. 효과가 없습니다 ㆍ 최근 3개월전부터 두통이너무심해서 병원치료 중입니다 석션으로 코를 빼주고 주사와 약을 처방해주는데 3일에한번씩 4번다녀왔으나 별진전이 없네요ㆍ 그리고 장윤정가수님이 광고하는 코엔픽치료기도 사용하고 있구요ㆍ하루2번 코세척에도 효괴는 없어요 ㆍ이영상보고 어디서 하시는지 찾아가려는데. 한의원 위치좀 알려주세요ㆍ

    • @user-dj5nd9gf6g
      @user-dj5nd9gf6g 년 전

      @@user-th5vg8rn1r 저층에 살면 비염에 좋고 유산소운동 등산가세요

    • @kjg12
      @kjg12 9 개월 전

      ​​@@user-th5vg8rn1r 아람한의원 검색하면 나옴니다 동대문점일꺼에요 제가 거기서 비염 거의 호전시켯습니다 저도 어렷을때부터 성인되고나서까지도 휴지하루에 한롤다쓸정도로 비염이 심해서 의사선생님이 수술까지 권했는데 수술해도 재발하닌까 생각하고하자하더라구요 또 비염약은 너무독해서 몸이 더 안좋아지는것같아요 결국 티비보고 저한의원찾아가서 콧물빼기 1-2개월동안 치료하니 많이 개선되어서 저치료받고 6년째 일상생활하는데 지장없더라구요.. 저도 처음에는 말도안되는소리라고생각했습니다. 참고로 제가 인천에서 서울까지가는데 차끌고간다길너무막혀서 대중교통이용했네요. 될수있으면 차가지고가지마세요...

  • @user-bt7en8fl4i
    @user-bt7en8fl4i 2 년 전 +2

    현재 코시국에는 저런거 안하겠지ㅠ

  • @user-vo5gt4ip2j
    @user-vo5gt4ip2j 2 년 전 +42

    알레르기+만성비염 3년째인데 저런거 하지마시고 그냥 이비인후과 가세요
    저거 코 점막을 더 자극해서 진짜 안좋아요

    • @Sunbaalance
      @Sunbaalance 2 년 전

      ㄹㅇ

    • @lillll7642
      @lillll7642 2 년 전

      저분 의사면허도 있어요 복수면허

    • @user-cr3nh9pt3z
      @user-cr3nh9pt3z 년 전

      이빈후과도 똑같아 코수술이나 시키고 증상 똑같으면 항히스타민 약만 존나맥이다
      나중엔 정신병약 처방한다

    • @user-vo5gt4ip2j
      @user-vo5gt4ip2j 년 전

      @@user-cr3nh9pt3z ㅋㅋㅋㅋㅋㅋㅋㅋ

    • @Min_Kyunghoon
      @Min_Kyunghoon 년 전 +1

      @@lillll7642 쉴드 치고 다니지 마라.

  • @user-tf7nc7gl7s
    @user-tf7nc7gl7s 2 개월 전 +1

    혹시 여기 병원 위치 알수있을까요?

    • @Anti_user6
      @Anti_user6 2 개월 전

      하지마세요 저거 코점막만 자극가서 안좋아요 코세척하시는 도구사서셔 농도잘맞추셔서 세척해주시는게 제일 좋아요

  • @user-yr1gj4wm6r
    @user-yr1gj4wm6r 2 년 전 +9

    병원 위치을 좀 알여주세요

    • @user-vi3hc9il4f
      @user-vi3hc9il4f 년 전

      저약이 뭔지 모르는것부터 잘못됬음 의사라면 논문같은거나 임상시험 결과라도 말해줘야하는데 그런것도 안했음 그리고 저건 점막을 자극해 없는 콧물도 만들어서 빼는거임 그러면 점막이 자극받아 비염이 더 심해질수도있음 그리고 뾰족한 막대기가 예상보다 깊숙히 들어가서 안쪽을 찌르면 뇌를 보호하는 뇌축수액이 흘러나와 세균이 침투해 뇌수막염에 걸릴수있음 절대로 하지마세요

    • @user-rr3xq4lh3h
      @user-rr3xq4lh3h 10 개월 전

      용두동에 있다고 들었는데..

  • @user-fz5zs4po9j
    @user-fz5zs4po9j 4 개월 전

    여기어디 한의원인가요?

  • @nangyukan6628
    @nangyukan6628 2 년 전 +62

    이비인후과 의사들은 위험하다고 하지말라던데요 뇌를 찔어서 뇌수가 코로 나올수 있고 후각신경을 건들이면 냄새도 못 맞게ㅜ된다고 게다가 면봉도 아니고 이쑤시게에 솜만 가볍게말아서 코에 쑤시는 거 보고 경악했다던데

    • @lillll7642
      @lillll7642 2 년 전 +19

      저분 의사면허도 있어요 복수면허
      원래 의사들 한의사 뭐만하면 지랄발광함 밥그릇싸움

    • @RouteBoy
      @RouteBoy 2 년 전 +9

      @@jay12314 PCR 검사 받다 뇌하수체 건드려서 척수액 줄줄줄 흘러나오는 경우 있습니다.

    • @RouteBoy
      @RouteBoy 2 년 전 +7

      피씨알 이나 자가진ㄷㅏㄴㅋㅣ트 검사도 위험하다는 소리 ㅋㅋ

    • @user-wn3xc5yx5v
      @user-wn3xc5yx5v 2 년 전 +2

      @@lillll7642 밥그릇싸움ㅋㅋㅋ 한의원 왜가는지 모르겠음 치료도 구시대적이고 효과도 일시적임

    • @tanoshiofficial3893
      @tanoshiofficial3893 2 년 전 +6

      @@lillll7642 의사면허가 아니라 한의사면허지ㅋㅋㅋㅋㅋ 한의사가 의사냐? 암걸려도 넌 한의원 가서 치료해라

  • @Sam_Maru
    @Sam_Maru 9 개월 전

    유튜브에는 모자이크 없는버전이 필요합니다

  • @ChoHyunseong
    @ChoHyunseong 년 전 +4

    저방법 진짜 위험하고 효과도 0인 최악의 치료법이라는데

  • @eddieryu6295
    @eddieryu6295 7 개월 전 +1

    콧농빼고 말하는 소리가 코맹맹 소리가나는군요. 눈치 빠른 사람은 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