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숫가루 맛나게 먹는 요상한 팁

공유
소스 코드

댓글 • 0

  • Seonbeam
    Seonbeam 11 일 전 +3398

    미숫가루..✍️ 맛잇게✍️먹으려면....✍️밭에서✍️일하기....✍️

    • 제 댓글에 703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제 댓글에 703번째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YunSeok Eom
      YunSeok Eom 5 일 전

      ㅋㅋㅋㅋㅋ 근데 일하면서 흘린 땀은 왤케 찝찝한지 ㅜㅜ ㅈ소다니면서 에어컨 못틀게 하는 어르신들때문에 더워서 죽을 거 같네요.

    • kanghyun yoo
      kanghyun yoo 7 일 전

      아....

    • 세아
      세아 8 일 전

      메모...

    • SY Kang
      SY Kang 9 일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닉김도 가져라!

  • 경희 전
    경희 전 4 시간 전

    거품기로 하면 쉽지 않을까요

  • ssogood
    ssogood 12 시간 전

    미숫가루 좋아하지도 않는데 이거 보니까 너무 먹고싶어요ㅜㅜ

  • 구구구
    구구구 12 시간 전

    우무넣음 맛있겠다

  • 빵통령님
    빵통령님 18 시간 전

    미숫가루 맛있게 타는 방법 진짜 궁금했는데 할머니따라해볼게요 ㅋㅋ

  • EATING ROOM
    EATING ROOM 일 전 +1

    미숫가루나 콩국수 국물에 묵가사리? 라고하는거 넣어서 먹으면 진짜맛있어요!!!

    • 정의승리
      정의승리 3 시간 전

      우뭇가사리 말씀이신가봐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 뽀대곤듀 이동해

    와 어릴때 할머니나 엄마가 집에서 얼음 동동 띄워서 달달하게 미숫가루 타줬었는데 .... 지금은 지금 카페에서 시켜먹음 ㅠㅠ

  • 냐냐냐
    냐냐냐 일 전 +1

    어렷을때 여름에 꼭 저 그릇에 미숫가루에 얼음 넣어서 엄마가 만들어주면 국자로 퍼먹고 그랫엇는데ㅎㅎ 너무 그립네 그때가

  • Jeje
    Jeje 일 전 +1

    우유 넣으면 맛있지만 비싸서 주로 물로만 먹다가 우유에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었는뎅

  • 어린어린
    어린어린 2 일 전

    막례 할머니 안뇽

  • J Channel
    J Channel 2 일 전

    방앗간표 미숫가루 너무 먹고 싶어요(매일 한번씩 보는중

  • 페페
    페페 2 일 전

    설탕을 퍼 부으면 맛있읍니다.

  • ᄋᄋᄋ
    ᄋᄋᄋ 2 일 전 +1

    엥 저희집은 물 대신에 우유로 미숫가루 타는데...우유 조금도 안 넣는거 보니 신기하네용!!ㅎㅎ

  • 뚱이가 되고 싶은 불가사리

    우유탄 미숫가루 진짜 좋아하는데 한여름엔 역시 물 탄 미숫가루……..얼음동동 띄워서 원샷하면 천국이 따로 없음

  • summer sky
    summer sky 2 일 전 +1

    저번에 부모님이 양파를 엄청 보내주셨는데 생으로 다 못먹어서 양파 장아찌를 담아벌까해요;; 혹시 해주실수 있나요ㅎㅎ

  • 흔한악역
    흔한악역 2 일 전 +1

    역시 미숫가루는 저 대접에 먹어야 재맛인거 같습니다. 아 미숫가루먹고싶다~

  • 김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카페값 이천원 내고가랰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 Kim Areum
    Kim Areum 2 일 전

    매일 느끼지만 말투가 너무 귀여우세요 ㅋ

  • 한반도프스키
    한반도프스키 3 일 전 +2

    아 요즘 너무 더워서 미숫가루 먹고싶은데 우유 미숫가루는 텁텁해서 싫고 옛날 할머니가 해주시던 물 넣은 미숫가루가 너무 먹고싶었는데...막례쓰가 안 알려주시나? 했는데 영상이 이미 띠용....진짜 너무 사랑해요 막례쓰!!!💕

  • 77 7
    77 7 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 밤샘금지
    밤샘금지 3 일 전

    분명 재료는 똑같은데 동영상보고 만드니까 짱맛남ㅠㅠ💛

  • YOUNG KIM
    YOUNG KIM 3 일 전 +1

    함미가 타주야 맛남 엄마가타주셔도 그맛이 안남 ㅋㅋㅋㅋ
    돌아가신 울함미 보고싶다 ㅠㅜ

  • 황선영
    황선영 3 일 전

    살까말까하는 중인데 사먹어야겠다..

  • 단새봄 *지나가던 ENFP

    할머니.. 추억의 냉차도 만들어 주세요....❤

  • 강태리
    강태리 3 일 전

    뭐헤엥까ㅋㅋㅋㅋㅈㅋㅈㅋ

  • 눈보라
    눈보라 3 일 전

    미숫가루는 맛있게 먹으려면 우유가 짱인데

  • 밤톨이
    밤톨이 3 일 전

    캬아!! 미숫가루 마시고 싶습니다 ㅠㅠ

  • 쩝쩝박사
    쩝쩝박사 4 일 전

    새벽 두 시........미숫가루를 마시니 영상속 팡팡내 함머니와 함께 마시는듯한닉김이에요 🥰

  • 쇼리베라
    쇼리베라 4 일 전

    미숫가루는 우유에 타야 제맛인데

  • seryeong ch
    seryeong ch 4 일 전

    2:46 눈은 비주얼로 ♡

  • 냐냐
    냐냐 4 일 전

    사우나 매점 이모가 파는 미숫가루+커피우유 조합이 생각나네요... 빌어ㅊ먹을 코로나

  • hyunee
    hyunee 4 일 전

    할무니표 미숫가루는 진짜 최고 ㅠㅠ 울 할머니가 해주신 미숫가루 넘 먹고싶네유 엉엉 할무니들 건강하세요❤️ 할아버지들두요!!!❤️

  • llili ill
    llili ill 4 일 전

    결론 : 맛있게 먹을려면 밭에서 고생을 해야함

  • namu paper
    namu paper 4 일 전

    미숫가루는 물 타는게 옛날맛 남. 우유 보다

  • 뿡하늘
    뿡하늘 4 일 전

    딸이랑 같이보는 방망이할머니 더럽💕

  • 급식은맛있어
    급식은맛있어 4 일 전

    미숫가루 사원한거 술안주로도 디게 좋은데
    나만 그런가

  • 안녕히
    안녕히 4 일 전

    다들 물에타먹나
    나는 우유에타먹는데

  • 안예은
    안예은 4 일 전

    ㅋㅋㅋㅋㅋㅋ아웃겨 카페 밭 비교하는 겈ㅋㅋㅋ

  • 안나그레이스
    안나그레이스 5 일 전

    막례할모니영상보면서
    컨텐츠아이디어가 생각났는데
    미리 고민이나사연신청 몇개받아서
    할모니께서 상담해주시는 컨텐츠도 좋을것같아용♡♡

  • 유치원때려친 김교수

    아 미숫가루 먹고싶닼ㅋㅋㅋ

  • 촤용
    촤용 5 일 전

    저는 미숫가루 우유파♡

  • 채록
    채록 5 일 전

    아 물에다가도 하는군요 저는 우유에다가만 했는데

  • jaani1964
    jaani1964 5 일 전

    할머니 저 요즘 미숫가루 마시고 싶었는지 어떻게 아셨어요?

  • 호구로
    호구로 5 일 전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할머님과 유라님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milekim Jin Kyung
    smilekim Jin Kyung 5 일 전

    미숫가루 먹어야지~~

  • lupin R
    lupin R 5 일 전

    나는 미숫가루 먹지도 않는데 이것을 왜 보고 있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계란빵
    계란빵 6 일 전

    아침을 종종 미숫가루로 떼우는데 할머니 레시피도 함 해보께요~♡♡

  • 성난사냥군
    성난사냥군 6 일 전

    할머니 사랑해요 ㅠㅠ…….

  • 새삐
    새삐 6 일 전

    미숫가루 해먹어야겟어요

  • 바스테트
    바스테트 6 일 전

    예전엔 다 맹물에 타먹는 게 정석이였는데
    요즘엔 우유에 타먹는데
    예전 맛이 아니더라고요.
    스댕국그릇에 한그릇 뚝딱. ㅎ

  • 냥댕
    냥댕 6 일 전

    미숫가루는 우유와 연유로 타면 맛있읍니다...

  • 레몬나르고빚갚으리오

    미숫가루를 물에 타먹네 우리집은 무조건
    우유+꿀+미숫가루 조합인데 ㅋㅋㅋㅋ

  • 일점집중
    일점집중 6 일 전

    몇달동안 처박아둔 미숫가루를 이제 꺼낼 맘이 생기네요 어후 맛나겠다 ㅠㅠ 빨랑 먹으러 가야지

  • 바나나콜라
    바나나콜라 6 일 전

    참나 우유를 넣어야 맛있지 물을 넣다니 할줄모르네요 무신 설탕을 넣고 꿀을넣고 비만이 생기겠네

    • Jason J
      Jason J 6 일 전 +2

      초딩이에요?

  • jy H
    jy H 6 일 전

    울 엄마두 맨날 저렇게 스뎅 국그릇에다가 반죽하듯이, 걸죽하게~~ 가득! 타 줫어요ㅎㅎ 커서는 맨날 우유에 먹다가 이거 보고 물에다가 묽게 타서 먹었는데…캬….야밤에 대접으로 두그릇 원샷 때리고 꿀잠잤슴다…ㅋㅋㅋㅋㅋ
    그리고 할머니 미숫가루는 캡쳐해서 한번씩 보고있어옄ㅋㅋㅋ보기만해도 시원하네용ㅋㅋㅋㅋㅋ케

  • 이희재
    이희재 6 일 전

    석가리가 사카린말하는건가

  • 두둠듬
    두둠듬 6 일 전

    미숫가루는….여름방학때 할머니가 타주는 떡진 미숫가루 덩어리들이 둥둥 떠다니는게 참🥰

  • Kang Sojung
    Kang Sojung 6 일 전

    쪼그마한 국자..?

  • 우아한미미
    우아한미미 6 일 전

    유라님 준비해둔 얼음 탁 놓는거 왜케 웃기죵ㅋㅋㅋ 보기만 해도 시~~~원 합니당!! 😍❤

  • 김지유
    김지유 6 일 전

    진짜 막례할머니
    귀여우셔요ᆢ 우리딸이
    구독하다가 제가 구독자가 되었어요ᆢ 예쁘게 또
    찍어주세요

  • 괜찮지않은언니저언혀

    ㅋㅋㅋㅋㅋㅋ미숫가루만 8만원어치 사시는 분은 할무니가 처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i kim
    ji kim 6 일 전

    스댕은 지켜라 ㅋㅋㅋㅋ

  • 유써니
    유써니 7 일 전

    저도 어릴때 밭일하다 밥먹고 간식도 먹는데 그만큼 맛난게 없더라구요 또 먹으면서 쉬느 더 좋았어요ㅋㅋ
    저 미숫가루 엄청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입큰햇님복스럽고

    ㅋㅋㅋㅋㅋㅋㅋ 눈은? 그냥 눈으로 먹어 ㅋㅋㅋㅋㅋㅋㅋ

  • 김찬우
    김찬우 7 일 전

    미숫가루 우유에다 하는게 훨씬 맛잇던데

  • ᄋᄉᄆ
    ᄋᄉᄆ 7 일 전

    맛있겠다💛

  • ᄒᄒᄒᄒ
    ᄒᄒᄒᄒ 7 일 전

    할무니 논리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뇨
    스뇨 7 일 전 +3

    이 영상보고 미숫가루 사러 갔는데 조그만 한봉에 만원이 넘더라구요 8만원 납득하고갑니다😊 이제는 스뎅만 준비하면 더 맛있게 먹겠어요

  • JS I
    JS I 7 일 전

    미숫가루:설탕 = 2:1 로 물에 갠다.
    + 얼음 (옵션 꿀)

  • 이주리안 YIJULIAN

    딱봐도 개맛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