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토크] 손흥민 또 골, 케인 없는 토트넘 32강 견인. 20골 돌파 역사! [린츠vs토트넘]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12. 03.
  • 손흥민이 손흥민했다!
    #토트넘 #린츠 #손흥민 #손흥민골
    광고문의 feelstudio2019@naver.com
  • 스포츠

댓글 • 70

  • 장성훈
    장성훈 개월 전

    지단벨레

  • 엄마겟돈
    엄마겟돈 개월 전

    이영표가 그랬어.착하고말수도적고 순수했던애였다고
    근데 영표형이 pk.프리킥욕심내니깐 이새끼정신못차렸네라고ㅋㅋ

  • 박희영
    박희영 개월 전

    손흥민없으믄 앙꼬없는 찐빵 ~손흥민빼니깐 두골바로먹네 휴

  • ck p
    ck p 개월 전

    손은 두 말 할것 없고, 호장군, 참돔벨레 ㄷㄷ;

  • Rainbow fly
    Rainbow fly 개월 전

    아스날 전에 선발보다 전반 건너뛰고 후반에 뛰는게 더 좋지 않을까 싶은데

  • 까까머리
    까까머리 개월 전

    문성님 진짜 베일폼이 올라 올꺼라고 믿으세요? 음. . . .
    차라리 라멜라가 나을듯요

  • 노스트라다빈치
    노스트라다빈치 개월 전 +1

    흥민이가 토트넘 멱살 캐리하고 있고
    무리뉴 까방권 축적시켜 주고 있다....
    진짜 점유율에다가 덕배가 뿌려주는
    맨시라면 매경기 한두골 볼수있을 각이다..

  • 월드클래스
    월드클래스 개월 전 +2

    무리뉴가 아스날을 얼마나 껌으로 보는지 알수있다ㅋㅋ
    손흥민 80분 호이비에르 풀타임ㅋ 첼시전 대비랑 완전 다르네ㅋ
    북런던더비 최소3:0이상 토트넘 승 본다ㅋ

  • vida an
    vida an 개월 전 +1

    아 토트넘 경기 또 월요일 1시반이네 ㅋㅋ

  • 올리버칸
    올리버칸 개월 전

    근데 호이비에르는 안쉬나...

  • 남유리
    남유리 개월 전

    조하트는 좀 ..

  • Eric Kim
    Eric Kim 개월 전

    아스널전에 흥민이 2골 넣는다에 10만원 ^^

  • 은희
    은희 개월 전 +2

    월클 손흥민 역사을 써내려가구있다ㅋㅋ
    인성도 월클인 손흥민
    인성에 한번씩 감동ㅋ
    손흥민 우승 가즈아
    화이팅!!

  • 손흥민을 지키는문재인

    손흥민 컨텐츠 많이 해주세여

  • OLD NEW
    OLD NEW 개월 전 +1

    쏘니 케인 아니라도 팀플레이 패스만 잘 넣어주면 골 놓고도 남을 선수임 !! 근데 토트넘에서 뛰는게 너무 아까움 !! 만약 빅팀이라는 곳에서 쏜 윙어로 나왔다면 ... 솔직히 매경기 골 넣고도 남음 ,,쏘니니까 저정도 해주는거지 !! 아시아선수라는 선입견 ? 이라서 월클이니 아니니 하는 소라 듣는게 너무 아까운 세계적인 선수 !!

  • 신성훈
    신성훈 개월 전 +1

    손흥민이 베일에게 양보안했으면 멀티골인데.. 흥민이는 베일의 사기를 올려주려고 pk도 양보하고, 모라타골 뺐은 날강두하고 극명히 비교된다. ㅋㅋㅋ

  • 브루스리
    브루스리 개월 전 +3

    어제는 호이베에르,은돔,손흥민이 다 했음.
    수비에선 호이비에르 없었으면 5골은 먹었고.. 중앙에선 은돔이 탈압박 및 공간 전진패스 가능했고..공격에선 몇차례 없는 패스 받아서 골 만든 손흥민..나머지는 다 최악이었던 경기...

  • 뒷목촉촉
    뒷목촉촉 개월 전 +3

    경기보면서 짜증이 났었는데 이 영상 보고 위로를 받았어요. 경기력 비판할때 낙천적으로 풀어가시네요 기분이 확 업 되었어요~ ㅎㅎ감사해요

  • 뒷목촉촉
    뒷목촉촉 개월 전 +2

    라멜라는 누규? 나몰라

  • 오재관
    오재관 개월 전 +1

    토트넘 세골중 유일한 필드골ㅋ

  • 매의눈BJ케로
    매의눈BJ케로 개월 전 +1

    ??? 박문성 축알못임? 조1위가 왜 안 중요함? 유로파 조1위 [12팀] + 챔스에서 3위로 떨어진 상위[4팀]이 합쳐서 = [16팀]이 "시드" 받아서 유로파 조2위 16팀이랑 32강 토너먼트 펼치는 거임..다시 조별리그 펼치는게 아니라 ;;; 조2위면 조추첨 재수없으면 챔스에서 밀려난 팀들하고 붙을수 있는거임;;;; 최악의 경우 레알,맨유,PSG랑 붙는거..그래서 조1위가 중요한거지...당장 지금 유로파 조1위랑 2위만 봐도 네임벨류가 다르구만...32강에서 챔스팀 만날래? 아니면 조2위팀 만날래? 하면 답정너 아닌가? 32강에서 떨어지냐 16강을 쉽게 가느냐 그 차이인데...이거 내가 잘못 알고 있는건가? 내가 아는 무리뉴가 맞다면 다음 라운드 앤트워프 전 무조건 이겨서 조1위 만들려고 할꺼임

  • E J KIM
    E J KIM 개월 전 +1

    중계를 쪼호랑 같이 한다구요? 꼭 봐야 겠다ㅋㅋ
    근데 원정에다가 토트넘 주전들 체력을 너무 많이 써서 북런던더비 괜찮을지.
    호이비 풀타임에 탕귀도 항상 후반에 교체 해줬지만 거의 모든 경기를 다 뛰었고 쏘니 80분도 좀 큰데ㅜ

  • yhchoi cyhseagull
    yhchoi cyhseagull 개월 전

    잘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요 유로파 32강부터는 토너먼트입니다. 각 조 1위 12팀과 챔스 조3위 중 상위 4팀이 시드를 받습니다.

  • Shin Jae Lee
    Shin Jae Lee 개월 전 +3

    쏘니 북런던 더비 아스날 잡으러 가즈아!!~

  • ax Dream
    ax Dream 개월 전 +1

    도허티 개거품 아놔 ㅡㅡ
    졸라 불안해!

  • 근육몬
    근육몬 개월 전

    쪼호랑!!! 기대할게요~~

  • 나는 반댈세
    나는 반댈세 개월 전 +1

    근데 중위권 팀이랑 경기하는데 꼭 손케 써야되나..

  • 노영환
    노영환 개월 전

    오늘 손홍민 있어도 몇번이냐 골먹혔을거 같은 장면 많이 나왔는데 . 그냥 .수비가 똥임 손홍민 나가서 먹힌게 아니고 교체 안해도 먹혔음 오늘같은 경기는 운이좋아서 안먹힌거지 ..

  • peter james
    peter james 개월 전 +1

    이쯤되면 손나골은 과학임

  • 이천웅
    이천웅 개월 전

    12;30-12;35 하이라이트 ㅋㅋㅋㅋㅋ

  • 넌아무것도 아니였어

    로셀소도 기복이 심한것같아요...ㅠㅠ

  • 푸뿝뿌뿌
    푸뿝뿌뿌 개월 전

    선수들 몸이 무거워보이고 흥민도 왠지 느려보엿는데 눈 쌓여있는거 보고 대단하다 느낌요

  • 강화 당한 오리에

    은돔벨레는 잘할지 알고있었고 토트넘은 중거리슛은 거의 없고 먹히는건 왜이렇게 많은지 궁금하네여

  • 면목랜탈지기
    면목랜탈지기 개월 전 +1

    그래도 너무너무 아쉬웠던 경기...

  • 고양이인간
    고양이인간 개월 전

    형 머리 가발같앜ㅋㅋㅋ

  • 조상우
    조상우 개월 전

    초등학생보다 못한 골 컨트롤 패스 부정확 수비불안 아마추어 팀도 안되는걸 무슨평을 그렇게 요란스럽게 합니가

  • 대구로또1등
    대구로또1등 개월 전 +1

    도허티는 다시 이적시켜야될것같다.진짜 너무못했다.패스도 그냥 앞으로차기만하는거지 패스가 아니었다.

  • 김오성김오성
    김오성김오성 개월 전

    손흥민아12월8고넣자

  • 이상길
    이상길 개월 전

    은돔벨레가 소니와 잘맞는것같음
    소니골 어시를 케인과은돔이 거의다 해주고 있음

  • 송태웅
    송태웅 개월 전

    역시 선수는 뛰어야 잘하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됨 ㅋㅋㅋ

  • 장정우
    장정우 개월 전

    2:10 이 발언 불안한데.....

  • Mickey
    Mickey 개월 전

    아니 오리에의 불안한 수비랑 주사위 크로스때문에 도허티를 영입했는데 이제보니까 오리에가 경쟁자가 없어서 일부러 그렇게 플레이했었나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달라졌네..

  • KM S
    KM S 개월 전 +2

    진짜 김민재가 필요한거 아니냐? 후방에서 공뿌려줄애가 없다..알더빼고 김민짜이가 나머지 애들보다 훨씬 나을듯 ㅡㅡ

  • KM S
    KM S 개월 전 +1

    손빼면 못이긴다는 저주가 생긴건가 나도 첨엔 우연이겟지 했는데.,.정말 딱 교체되자마자 라스크애들 눈에 불켜고 공격 앞으로 ㅋㅎ 웃프다

  • bs y
    bs y 개월 전 +1

    평점이 다른 영상과 왜 이렇게 달라. 다른 영상엔 손흥민과 움돌벨레만 7점이고 다른선수들은 3.5에서 6점.
    베일은 다 혹평이고 제일 높은게 5.5, 그것도 페널티 넣어 1점 더 준거고 안 그럼 면 4.5점이다 이러던데. ㅋ

  • 둨둠두
    둨둠두 개월 전 +1

    베일이 패스할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 차상원
    차상원 개월 전

    다이어 들어가서 수비 안정감든적은 처음이였음

  • 치와와
    치와와 개월 전

    산체스는 무한 백스텝하면서 슈팅할때 까지 구경질 하고
    데이비스는 90도 틀면 되는걸 270도 턴하다 놓치는거 보고 뇌절.
    둘다 핵븅이다. 3골 먹는데 두놈이 다 관여. 제발 안봤으면 좋겠다.

  • 대길이
    대길이 개월 전 +1

    조하트, 4백 수비 4명 노답 경기
    특히 도허티.... 20살 탕강가를 차라리 풀백 쓰는게 나을 듯....

  • J
    J 개월 전

    쪼호님이랑 같이?! 오홓홇앜~~

  • 을파소
    을파소 개월 전

    묻어가는 선수들이 있는데..
    한두명이 아니란거다.. 쏜 아스날도 연속골가자잉~

  • 그래픽우블
    그래픽우블 개월 전

    달수네 라이브 너무 좋고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히트맵 같은거 보여주실때
    공격 방향 표시 조그맣게 해주시면 좋겠어요.
    저게 수비진영인지 공격진영인지 한참을 보게돼요.

  • T,.T
    T,.T 개월 전

    뭐... 흥민이가 흥민이 했네.
    뭘 대수라고..ㅋㅋㅋ

  • jason R
    jason R 개월 전

    베일패스 손흥민한테 연결 거의 다 실패했는데 ....... ㅈㄴ 못함

  • K4NTE
    K4NTE 개월 전

    레알마드리드 내려오면ㅋㅋㅋㅋ유로파애들 죽어나것넹

  • arang arang
    arang arang 개월 전

    울브스에게 토트넘이 제대로 사기 당했다는 걸 ......확신시킨 경기임.
    ' 토허티 ' 는 그냥 오리에 강화용이었다는...
    베일.....임대 끝나면 그냥 보내야 하고
    베일 , 벤뎁 , 산체스 , 도허티 , 제발 버려라. 주급이 아깝다.
    로셀소 , 모우라 , 베르베인.....도 솔직히....토트넘이 우승을 노리는 팀이 되기엔 부족함이 많은 자원이고...
    우승 경쟁을 하기 위해선 대대적인 물갈이....가 여전히 필요한 토트넘.

  • Life time
    Life time 개월 전 +2

    진짜 산체스 ㅈ같이 못하더라ㅋㅋㅋㅋㅋ

  • To PD
    To PD 개월 전

    내가 무리뉴였으면 알리+윙크스 팔고 쿠티뉴 데려온다

  • HOLT
    HOLT 개월 전

    솔직히 저번 시즌 로셀소 없엇으면 유로파도 못왔을걸 요즘 못한다고 존나까쥬

  • 지리힐링 vlog PEACE

    박문성님 모든 컨텐츠가 풍성하고 좋은 내용에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저의 아쉬움을 말씀드리자면 헤드폰으로 영상을 보고 들을때 특히 오디오 면에서 고음이 높아 한영상을 듣기에 귀가 많이 아픈데요. 오디오 고음만 조금 낮혀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하승우
    하승우 개월 전

    산체스가 평점 7점이라고??

  • 소금인형
    소금인형 개월 전

    토트넘 경기력 ㅋㅋ 역시 빅클럽이 될수없는 팀

  • Byung Gun Kim
    Byung Gun Kim 개월 전 +1

    은돔벨레ㅋㅋ무리뉴가 엄청 우쭈쭈 하는것 같더만ㅋㅋ중계 보니까 무리뉴가 탕귀!! 땅귀!! 엄청 소리치는것 같던데ㅋㅋ

  • 최명선
    최명선 개월 전 +1

    모우라 로셀소...폼완전.개판... 모우리는베르바인한테 밀릴만한듯 라멜라돌아오믄 3순위될듯

  • 신유정
    신유정 개월 전

    라멜라는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적

  • 이나노
    이나노 개월 전

    에휴 진짜 손흥민 좀 쉬게 수비 좀 잘하지
    매번 너무 아쉽다.. 경기를 너무 쉽게 보는건지
    이길 수 있는 경기를 비기면 안 빡치나

  • handu park
    handu park 개월 전 +3

    도허티는 오리에강화 재료다..

  • 얼큰한너구리
    얼큰한너구리 개월 전

    아ㅋㅋ 쪼호형은 못참치ㅋㅋ

  • HK zzang
    HK zzang 개월 전

    심각하다..

  • Bryan9516
    Bryan9516 개월 전

    평점 엉망이네. 베일과 도허티, 산체즈는 평점 사기다. 호이비에르는 더 높아야하고. 도허티, 벤데이비즈, 산체츠는 경기에서 보고 싶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