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하루 동안 튀김으로만 10,000칼로리 먹기!!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12. 04.
  • 늦기 전에 효도합시다!! 좋아요와 구독은 박씨집안에게 큰 힘이 됩니다. ʚ♡⃛ɞ
    딸내미 유진 인스타그램 ▶ / zzzinni_1
    박씨집안 채널 구독하기 ▶ url.kr/ig5ext
    비즈니스&기타 문의 ▶ parkseezip@sandboxnetwork.net
    #파뿌리 #박씨집안 #튀김
  • 노하우/스타일

댓글 • 502

  • @parkhome
    @parkhome  년 전 +182

    제비님들이 가장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튀김은 무엇인가요...?!
    1. 치킨
    2. 오징어튀김
    3. 돈까스

  • @il_ban_in
    @il_ban_in 년 전 +38

    그냥 먹기만 하는 것 보다 다양하게 시도하는 것 같아 보는 재미도 올라갔네요! 이런 시도들로 더 버라이어티해지는 박씨집안이 되길 바랄게요! 오늘 영상도 잘 봤습니다 ㅎㅎ

  • @user-tr8nf9tl9g
    @user-tr8nf9tl9g 년 전 +8

    가족들끼리 이렇게 드시니까 보기 좋네용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재밌게 보고 갑니다ㅎㅎ

  • @user-jp2bh3fb9z
    @user-jp2bh3fb9z 년 전 +17

    진짜 다들너무 맛있게먹으시고 재밌어요 구독때리고 좋아요도하고갑니다

    • @user-sAn2
      @user-sAn2 년 전

      @지윤 𝐆𝐨 𝐓𝐨 𝐌𝐲 𝐂𝐡𝐚𝐧𝐧𝐞𝐥 𝐋i𝐯𝐞 ꪜ ??

  • @user-oo9nb5vm4m
    @user-oo9nb5vm4m 년 전 +5

    10000칼로리 챌린지 계속 되어서 너무 좋아요♥︎
    계속 하셨으면 좋겠어요.

  • @REINA__
    @REINA__ 년 전 +14

    오늘은 진짜 아빠 분량으로 채운 먹방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vlog6076
    @vlog6076 년 전 +1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 감자튀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ㅎㅎ
    오늘도 좋은영상 감사합니다ㅎㅎ😊

  • @user-oi6ky5wq8d
    @user-oi6ky5wq8d 년 전 +6

    아빠 진짜 프로 방송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재미없다고 하는 개그들이 너무 웃겨욬ㅋㅋ

  • @KRimRaRu
    @KRimRaRu 년 전 +3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듯이 음식중에 눈(영롱한 자태), 코(익힌재료의 냄새), 입(바삭한 식감)을 만족시키는 최고의 음식이 아닐까 싶다
    강호이나 정유진이나 다이어트로 빠진 모습보다 먹고싶은거 먹고 하고싶은거 하는 모습이 더 보기 좋다

  • @user-me2zh2qv1z
    @user-me2zh2qv1z 7 개월 전 +3

    5:02 아버님이 또 주셨는데 또 버려 ㅋㅋㅋㅋㅋ

  • @user-nb4fk9hv4q
    @user-nb4fk9hv4q 년 전 +1

    👍 와~박씨집안 모두 너무재미있어요!
    특히 아버님 너무재미스셔요!ㅋㅋㅋ
    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 @lu_lu3551
    @lu_lu3551 년 전 +3

    다들 너무 잘드세용!!

  • @user-bm7sj9si9b

    볼때마다 느끼는데 진짜 정겹다 호이형 보고 배울게 나도 저렇게 화목하게 !!더 노력해야겠다(역시 딸이 있어야..

  • @tmdrl9504
    @tmdrl9504 년 전 +97

    장갑 끼고 맨손으로 닭껍질 드시는 아버님 ㅋㅋㅋㅋㅋㅋ

    • @kathekbhinds
      @kathekbhinds 년 전

      👆 👆 티 빤 쮸 하나 걸친대로 👆 👆

      화끈한 댄스중ㄷㄷㄷ
      👆 👆 삭 제 되기전 스 피 드하게 👆 보 .예 .노 .지 👆 검색 ㄱ ㄱ

    • @tv-ld3dj
      @tv-ld3dj 년 전 +2

      @Medo Medo 하지마

    • @user-nf7yk5ij3x
      @user-nf7yk5ij3x 년 전 +2

      @Medo Medo 어그로 에바

    • @user-tt6te4yp1z
      @user-tt6te4yp1z 년 전 +1

      @Medo Medo ㅇㄱㄹ

    • @282lim
      @282lim 년 전

      @Medo Medo 이거영상그냥종이접기영상인데

  • @sergelennasanjargal731

    보기만 했는데 느끼하다 ㅋㅋㅋㅋ 재미있는 영상 많이 올려주세욧!

  • @btob9765
    @btob9765 년 전 +36

    박씨집안 감사합니다♡

  • @user-ju6db2sr2r
    @user-ju6db2sr2r 년 전 +1

    이렇게 게임하면서 먹기하니까 더 재미있고 계속 보고 싶개 되는듯 ㅋㅋㅋ

  • @Soft_Soft333
    @Soft_Soft333 년 전 +3

    "엄마! 아빠가 설탕을 다다다닥 흘려요!"
    너무 웃겨가지고 먹던 귤 뱉어버림ㅋㅋㅈㅋ

  • @CoCoZzan
    @CoCoZzan 년 전

    처음에나오는 순살치킨 어느브랜드인가욤? 겁나 촉촉하구 맛있어보이네여ㅎㅎ!

  • @user-yu5sx8xe3n
    @user-yu5sx8xe3n 11 개월 전 +1

    23:37 유진이도 귀엽고 강훈이도 귀엽닼ㅋㅋㅋ

  • @user-yo4wq3ez9f

    역시 벌써부터 재밌네ㅎㅎ

  • @user-ig1is4nr8z
    @user-ig1is4nr8z 년 전 +2

    아버님 정말 재밌어요😀

  • @amazing6784
    @amazing6784 년 전

    오늘도 평화로운(?) 박씨집안

  • @nutella_cat-
    @nutella_cat- 년 전 +23

    그와중에 아빠 장갑끼고선 장갑 안 낀 손으로 먹고있어ㅋㅋㅋ

  • @user-lj2ue9tu8f
    @user-lj2ue9tu8f 년 전 +3

    호이형 이번편 깐족력 만렙 ㅋㅋㅋ

  • @AhnHyunSeo5731
    @AhnHyunSeo5731 년 전

    감자튀김은 진심 잔업퇴근 하고나서 먹으면 양이 많아도 알아서 다 먹게되요 ㅋㅋ
    강호이는 팔 언제 다친건가요?
    마지막부분에 붕대같은거 감겨있던데

  • @jongwonchoi8444
    @jongwonchoi8444 년 전 +3

    24:54강훈님 그러면 파뿌리에서 1시간마다 음식 뽑는 챌린지 하면 돼겠다

  • @user-yu5sx8xe3n
    @user-yu5sx8xe3n 7 개월 전

    5:02 두번째보는데 이걸 이제 봤네 ㅋㅋㅋㅋ 자막에 가려져서 ㅋㅋ 아버님 은근 접시에 또 닭껍질튀김 주는거 ㅋㅋㅋㅋ

  • @puroto10_208
    @puroto10_208 년 전 +1

    아버님이 웃으시는거보면 저희할아버지가 생걱나네요..
    파킨슨병으로 요양병원에계셔서자주못보는데..
    박씨집안보면서 할아버지 생각합니다..
    박씨집안 화이팅

  • @t.min06
    @t.min06 년 전 +3

    맛있겠다....

  • @user-bg3kj5yq7g

    너무재밌어요!!

  • @moyoungki123
    @moyoungki123 년 전

    영상을 너무나 잘보고있어요 화이팅입니다

  • @gumigumi0
    @gumigumi0 년 전 +3

    진짜...항상 영상 볼때마다 아버님도 아버님이지만 60세초반 이라는게 느껴지지 않는다..

  • @ZF710
    @ZF710 년 전 +2

    계란음식 10000칼로리 챌린지 해주세요!!!!!!

  • @user-bf6wj3hm6e
    @user-bf6wj3hm6e 년 전 +3

    어머니분 진짜 착하시다

  • @user-ml5bt9im3p
    @user-ml5bt9im3p 년 전 +2

    5:00에 아빠가 엄마 접시에 닭껍질튀김을 주셨는데 엄마가 다시 놔두셨어 ㅋㅋㅋ

  • @user-cm9ky7bq6y

    박씨집안을 사랑입니다!

  • @strndvy93
    @strndvy93 년 전

    아 오늘 유독 아빠 다굴시켜서 너무 안쓰러운데 저흰 재밌어요ㅜㅜ❤❤😂

  • @user-mq3hn8fy7k

    항상재미네요😊😊😊😊박시집안 100만드가자

  • @Hungrymountain08
    @Hungrymountain08 년 전 +1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user-wr1iy7ts9x
    @user-wr1iy7ts9x 8 개월 전

    5분3~4초에서 아버님이 한번더 닭껍질 튀김 어머님께 드렸는데 어머님이 버렸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 @user-yy6mc4yf7v

    아버님 ㅋㅋㅋㅋ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부터 생각하시는 건 좋은데 간장을 드시려고 하시는 건 ㅋㅋ; 시청자 입장에서는 간장 안 드셔도 아버님 자체로 재미있으시고 매너 있으셔서 좋아합니다~

  • @hom9490
    @hom9490 년 전

    역시 박씨집안 재밌으니까 구독 박고 가겠습니다

  • @Nzet__
    @Nzet__ 년 전 +1

    엄마 진짜 착하다:D

  • @user-fd9ph3qb7e

    1번치킨후라이드 게속먹다보면 물려요 항상재미있는 영상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 좋은하루돼세요

  • @user-cu2bg1io3b

    10000칼로리 잘 보고 있어요
    가족의 화목한 모습 넘 좋아요
    1000칼로리 회는 어떤가요
    소스는 뽑기로 하면서
    하면 좋을것 같아요

  • @user-gc6hp3us2m

    아버지가 시청자들의 웃음 밖에 모르는 것이 종경 스럽다.

  • @user-um7vv4cw8o

    튀김 서열먹방 해주세요!

  • @user-cu4cc9hu4b

    ㅂㅏ삭바삭 넘 맛나겠당~~~♡♡

  • @Hyunae_0625
    @Hyunae_0625 년 전 +1

    아버님 리액션 맛집ㅋ

  • @user-bq1my3su7m
    @user-bq1my3su7m 년 전 +1

    5:03에 아바님이 계속 닭껍질 튀김 주는데 어머님이 계속버렼ㅋㅋㅋㅋㅋ

  • @junseochoi2230
    @junseochoi2230 년 전 +4

    다음에는 해산물로 10000칼로리 해주세요!!!

  • @flfhem96
    @flfhem96 7 개월 전

    1:48 6:20 6:51 호이형 다시봐도 겁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 @user-dz5gq3gm3r

    금쪽같은 호룡이가 아니라 이건 인간극장이쟌앜ㅋㅋㅋ

  • @user-gy4ew9ls2y

    느끼한 남자와 매콤한 김치 여자가 만나서
    정말 콤비가좋아요!!!!

  • @user-xr7xz3hm3i
    @user-xr7xz3hm3i 년 전 +1

    튀김 맛있겠다

  • @LJH3572
    @LJH3572 년 전 +11

    서열먹방 안하더니 이걸로 융합 시킨건가

    • @user-lt9nm3wl8s
      @user-lt9nm3wl8s 년 전 +1

      그런거 아닌가 근데나는 서열먹방이 좋은데...ㅜㅜ

    • @immm_leen
      @immm_leen 년 전

      서열먹방 이제 안하나요?

    • @infp8793
      @infp8793 년 전

      서열먹방 안한다고 하더군요

  • @valo_iam
    @valo_iam 년 전 +1

    1:16 강호이님 바로 배신때리는거 겁나 웃기네

  • @tv-eb8ek
    @tv-eb8ek 년 전 +1

    10000칼로리 챌린지 채소,과일 제비 3행시 해보도록 하게습니다 제:제이야기좀 들어주세요! 비:비가 올때까지~ 박씨집안 100만 가뿌자! 가제비??? ♥︎♥︎♥︎

  • @user-ik6po8vy8f
    @user-ik6po8vy8f 년 전 +2

    11:19 단언컨데 X 단언컨대 O
    18:07 움켜지기 X 움켜쥐기 O
    박씨집안 영상 정주행 중인데 맞춤법 틀린 자막이 좀 많네요..
    편집자님들 자막 넣을 때 검수 좀 하셔야 할 듯..

  • @user-gc4xm6ub5u

    유진이가 요리한 음식으로 10000칼로리로 단번에 가자!!!!!!!! 하트해줘요 써주세요

  • @dduyeong2
    @dduyeong2 년 전

    튀김편 제목 보고 달려왔는데 떡볶이 생각이 무지나네요 ㅎㅎ

  • @user-ti1hn2jt3f

    박씨집안 감사해요 사랑해요

  • @user-lp9vp5ed3e

    재밌었어요!

  • @roadhog4728
    @roadhog4728 년 전 +1

    컨텐츠 추천합니다 만 칼로리 챌린지를 단 한명만 만 칼로리를 찍는겁니다 게임을 통해 음식을 정하고 이번에 올라온 영상처럼 치킨,닭 튀김,텐더, 대충 이런 느낌으로 골라서 이긴 사람이 음식을 정하고 칼로리가 가장 낮은 분 2분에게 역전의 기회 찬스를 주는거죠 예를들어 먹은 만큼 칼로리 2배 1000칼로리 추가 이런 느낌? 😅

  • @yubinyeayo
    @yubinyeayo 년 전 +2

    강훈님 팔 다친걸 모르실 분들이 많을 텐데 파뿌리에서 치즈볼 소중대 챌린지하다 큰치즈볼 만들때 기름이 튀겨 강훈님 팔에 튀어 팔이 부웠고 긴급상황이 났었죠.... 많이 아플것같네요 힘내세요!♡~

  • @ISFPRain
    @ISFPRain 년 전 +2

    써브웨이(샌드위치) 10000칼로리 해주세요

  • @jhb7426
    @jhb7426 년 전 +2

    이거 보니 떡볶이랑 튀김 먹고싶다..

  • @user-ch4vx7qs8i
    @user-ch4vx7qs8i 년 전 +1

    어머님 머리스타일이 멋지네요

  • @user-zk9dh6wl4r
    @user-zk9dh6wl4r 년 전 +1

    쌀로 10000만 칼로리 해주세요 제발요 박씨집안 사랑합니다.

  • @user-hx4mn6xs1v

    만칼로리귤편해주세용!!!
    기대할게용

  • @user-xn6dr8lh5q

    이번 영상은 아버님이 주인공 느낌이네요ㅋㅋㅋ

  • @user-kf5fc8vo9p
    @user-kf5fc8vo9p 2 개월 전

    초반에 아버지 기뻐하실때 너무 귀여우시다

  • @user-hr1hb4kh6k
    @user-hr1hb4kh6k 년 전 +1

    5:02초에 아버님이 닭껍질 접시에 줬는데 어머님이 다시 나둠ㅋㅋ

  • @user-bb9iz9qn4j

    ㅋㅋ 기여어요

  • @user-nw1ii8hr8w
    @user-nw1ii8hr8w 년 전 +1

    좋아요누름.😇 😇

  • @user-ru5ig8jx7n

    박씨집안 마피아 게임 보구 시퍼용 🙌ㅎㅎㅎㅎㅎ

  • @user-ko3im9jw7k

    채소편 해주세용!

  • @JoonYe
    @JoonYe 년 전

    아 ㅋㅋㅋ 요새 아버님이 비중 제일 많이 차지해서 너무 웃겨요 ㅋㅋㅋ

  • @user-id5dm7cz5s

    만칼챌 기다렸다구 ㅜ !!

  • @Rosin-Youtube
    @Rosin-Youtube 년 전

    강호이님 아프지말고 오래살아요^^

  • @user-hj2ch5kn2k

    강호이랑 유진이 둘이서 만칼가즈아ㅏㅏㅏ 인당 5천씩만 ㄱㄱ

  • @user-wj5ds8ci1j

    너무 재미있는 박씨집안

  • @lcy98kr
    @lcy98kr 년 전

    17:17 진렬님이 하면 웃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uk_bang
      @uuk_bang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

  • @user-el6qq3mg2z
    @user-el6qq3mg2z 년 전 +1

    서열 먹방해주세요~

  • @user-yz3tn2we2u

    이번편은 진짜 힘들어보였어여 느끼한 튀김이랑닝용~ 근데 양이 저렇게 많은게 맞나 튀김은 칼로리가 많아서 양은 적을줄 알았더니

  • @user-kp9gg6st5l

    밥먹고바로봐는데배고파요ㅠㅠ

  • @user-hx3xn3th9c

    박씨집안사랑합니다

  • @Nc-kr7zz
    @Nc-kr7zz 년 전 +1

    박강훈이자식은 얼굴이 점점 넙쩍해지냐

  • @user-me6ko8bb9p

    만두 만칼로리 해주세요!!

  • @Game_Kimloopy1
    @Game_Kimloopy1 년 전 +1

    특이한 음식 10000 칼로리 해주세요 예를 들면 프랑스에 달팽이 요리 같은거 있잖아요

  • @user-dw1ls1ez4g

    베트남에서는 바나나 튀김 먹는데 진짜꿀맛임!!

  • @user-wn5wp9zg6n

    빅씨집안 너무 재밌었요

  • @Lauuucyy00000
    @Lauuucyy00000 년 전 +1

    족발 10000칼로리 하면 재밌을거 같아요

  • @user-ub1sb4sc8q

    싸랑해용~~~♡♡♡

  • @user-ix6zy1fm6y
    @user-ix6zy1fm6y 년 전 +1

    만칼로리 다이어트 챌린지 하시죠

  • @user-rv3ij3ru3t
    @user-rv3ij3ru3t 4 개월 전

    5:02 어머님 너무 웃기시다 ㅋㅋ

  • @Gunsoon
    @Gunsoon 년 전

    국밥 10000칼로리 추천!!!!

  • @user-cp4tx1hj3x

    1. 초콜릿 10000칼로리
    2. 국물요리 10000칼로리
    3. 물고기 10000칼로리
    4. 해산물 10000칼로리
    5. 어두운색 10000칼로리
    6. 밝은색 10000칼로리
    7.명절음식 10000칼로리

  • @user-wm3ut3qk5h

    이제는 초밥 해야죠? 10000칼로리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