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하루 동안 김치로만 10,000칼로리 먹기!! 김치 요리는 몇 가지나 될까?!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3. 01. 11.
  • 늦기 전에 효도합시다!! 좋아요와 구독은 박씨집안에게 큰 힘이 됩니다. ʚ♡⃛ɞ
    딸내미 유진 인스타그램 ▶ / zzzinni_1
    박씨집안 채널 구독하기 ▶ url.kr/ig5ext
    비즈니스&기타 문의 ▶ parkseezip@sandboxnetwork.net
    #파뿌리 #박씨집안 #김치
  • 노하우/스타일

댓글 • 1.1K

  • @parkhome
    @parkhome  년 전 +235

    제비님들이 생각하시는 김치 1등 요리는 무엇인가요?!!!
    1. 김치찌개
    2. 김치전
    3. 돼지김치찜
    4. 기타 (다른 김치 요리 이름을 적어주세요~!!)

  • @seagang24
    @seagang24 년 전 +16

    10000칼로리챌린지 달걀로해주세요!! 항상 힘드신데 재밌는 영상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집자님도 고맙고 화이팅!!
    가족끼리 영상에서 화목한 모습이 보기 좋아요!! 앞으로 건강하시고 2023년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박씨집안 화이팅~~!!!

  • @Jyutocky2222
    @Jyutocky2222 년 전 +26

    집에서 촬영하니까 진짜 편하게 자면서 찍는게 좋다 ㅋㅋㅋㅋ 나도 어쩌다 본가가면 왠지모르게 소파에서 자게되던데

  • @user-wo7ze5no4z
    @user-wo7ze5no4z 년 전 +4

    가족끼리 이렇게 유튜브를 하면서 똘똘뭉치는 뭔가 모임? 그런것도가지며 집합체라해야하나 되게 .. 너무 좋아보이고 부럽네요 ㅎㅎㅎ 커플영상이 아니더라도 너무 달달하달까낭 ㅎㅎ 보기좋아용 !!!! 부럽 ㅎㅎㅎ

  • @user-fw9zd8db6v
    @user-fw9zd8db6v 6 개월 전 +2

    유진님은 진짜 내스타일...❤ 같이 있기만해도 행복하게 해주는 분같네요

  • @_lingkle
    @_lingkle 년 전 +10

    진짜 박씨집안은 모든 영상 프로젝트들은 다 재미있음

  • @user-cy2vb3ux4l
    @user-cy2vb3ux4l 년 전 +8

    오늘도 재밌는 박씨집안~
    항상 재밌어요!!
    재밌게 보고 갑니다^^

    • @mapeszbespey
      @mapeszbespey 년 전

      🎀🎀✦보✦예✦노✦지✦ 한때 엄청 유명했는데...수위 지리네.유튜브 검색 ㄱㄱ🎀🎀

  • @Ll-vj5uf
    @Ll-vj5uf 년 전 +75

    5:49 어머니 걱정해주시는거 너무 다정하시다...

  • @Sulbin_0818
    @Sulbin_0818 년 전 +3

    영상 올려주셨어 감사해요 박씨집안 영상만 기다렸어요!! 앞으로 재미 있는가 많이 올려주시고 국밥 좋아하시는 거 같은데 국밥 10000칼로리 해주세요!!

  • @user-jb9fx1fm1c
    @user-jb9fx1fm1c 년 전 +3

    강호이님 파뿌리에서 처음보고 관상이 호감상이라 박씨집안까지 정주행 하고 있습니다. 제가 천하제일 요리대회 시리즈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시간이 나시면 천하제일 요리대회도 한번만 찍어주세용

  • @user-sf8zk7ip8z
    @user-sf8zk7ip8z 년 전 +1

    다이어트 하고 있는데 ㅠ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박씨 집안 항상 건강하세요!!!

  • @user-cg8pe9bk7c
    @user-cg8pe9bk7c 년 전 +2

    3. 박씨집안 너무 재미있어요❤ 항상 영상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번영상 길어서 너무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아

  • @user-mj6ox8ge5h
    @user-mj6ox8ge5h 년 전 +8

    유진님 눈에서 놀때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왴ㅋㅋ 귀엽나고 ㅋㅋ

  • @user-pj7xe1xd3g
    @user-pj7xe1xd3g 년 전 +26

    오늘도 박씨집안 식구들 귀여워요❤

  • @user-qh3ju8kr1t
    @user-qh3ju8kr1t 6 개월 전 +2

    진짜 사이좋은 가족이네요 ㅎㅎ 저도 그런 가족이 돼고싶습니다

  • @user-lr1lc8ln1k

    항상 만칼챌영상은 너무 재밌어서 꼭 챙겨보내요 박시집안 화이팅!!!

  • @user-ur3wo4lw2d
    @user-ur3wo4lw2d 년 전 +8

    너무 착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user-dr6tp8yc5e
      @user-dr6tp8yc5e 년 전

      👆 👆 진짜 검색해서 영 상 보고 화 보 보셈~ ! 👆 👆

      올 노 ㅊ 개 지림 👆 👆 검색 ㄱㄱ
      👆 👆 못보던거 많음요! 👆 👆

  • @user-tm4hw2tv1e
    @user-tm4hw2tv1e 년 전 +14

    4:50 눈 만난 유진님 넘후 귀여우심ㅋㅋㅋ

  • @hyojinkim01
    @hyojinkim01 년 전

    잘 보고 갑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user-bx1ko5hw9v
    @user-bx1ko5hw9v 년 전 +2

    10:02 응 그렇지 유진님 말하시는거 귀여워❤️‍🔥

  • @user-hx6yu1jx2t
    @user-hx6yu1jx2t 년 전 +13

    4:51 유진님 넘 귀여워요❤

  • @user-gp7qr6bp9g
    @user-gp7qr6bp9g 년 전 +9

    눈만난 유진이 언니 너무 커엽고 귀엽당
    (ღ'ᴗ'ღ )

  • @btob9765
    @btob9765 년 전 +12

    박씨집안 사랑합니다 💜

  • @user-jw7sm7ix8b
    @user-jw7sm7ix8b 년 전 +4

    해산물.생선같은 바다음식 만칼로리 해주세요 ㅎㅎ
    하얀색 만칼로리나 ㅎㅎ

  • @kimdonggeun596
    @kimdonggeun596 10 개월 전 +10

    솔직히 장원영 땡은 너무 빨랐다ㅋㅋㅋ
    3초에 대답했는데 진짜 칼 같이 땡 하네ㅋㅋㅋ너무하네 마집자님ㅋㅋㅋ

  • @user-og1ev3vr5z
    @user-og1ev3vr5z 년 전 +12

    16:01 냅다 욕박는게 ㅈㄴ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 @immm_leen
      @immm_leen 년 전 +3

      16:03 ㅋㅋㅋ욕하고 당황했을듯

  • @user-wy5oj3iz9n
    @user-wy5oj3iz9n 년 전 +1

    유진님 진짜 잘드신다ㅎㅎ
    다음에 우유 챌린지도 하면 재밌을것 같아요~~~

  • @user-pp5tk3cv1p

    오늘 영상도 재밌게 보고 가요. 다음 만칼로리 챌린지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 @dduyeong2
    @dduyeong2 년 전 +217

    김치는 한국 거입니다!! 김장 문화 또한 한국 거입니다!! 저도 오늘 김치랑 밥 먹으려고 준비 중이에요! ㅎㅎㅎ

  • @vlog6076
    @vlog6076 년 전 +6

    김치찌개도 김치라면도 김치전도
    다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ㅎㅎ
    오늘도 좋은영상 감사합니다ㅎㅎ😍😍

  • @user-ol1zf6vm9f
    @user-ol1zf6vm9f 년 전 +1

    일반 탕수육은 좀 느끼했는데 김피탕은 김치의 새콤함과 매콤함이 그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거 같습니다

  • @user-gl3ik8ed1r

    유진님이 나쁜말을 하셨을때 공감되어 빵터졌습니다ㅋㅋ항상 재미있는 영상 감사합니다😊😊

  • @user-bz8vu5jw4e
    @user-bz8vu5jw4e 년 전 +4

    왕 일찍왔다 박씨 집안 기족분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user-yt5eq4gy1k
    @user-yt5eq4gy1k 년 전 +3

    07:21 진짜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nv2nv7kw4m

    재밌는 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항상 건강하세요❤

  • @apples556615
    @apples556615 9 개월 전 +4

    1:26 다 재밌었는데 여기는 마집자님이 지나치게 깐깐하셨던거 같네요ㅠㅠ.....

  • @user-nm6ge9nw8e
    @user-nm6ge9nw8e 년 전 +5

    만칼로리 계란편 해주세요

  • @philipko3357
    @philipko3357 년 전 +2

    저기 혹시 돼신다면 생선이나 쓴맛으로 10,000칼로리 해주세용❤❤
    인기 급상승 동영상 8위 축하드려요🎉🎉🎉🎉🎉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까지 가즈아ㅏㅏㅏ!!❤❤

  • @user-yw4tr2jq7m

    역시 김치는 한국 대표음식인 만큼 김치는 최고예요.
    그리고 다음 10000칼챌 은 마라탕 으로해주세요 (꿔바로우도가능)

  • @user-fw2ds9wp6r
    @user-fw2ds9wp6r 년 전 +4

    항상 행복하세요♡

    • @kibbenbparasc
      @kibbenbparasc 년 전

      ❤❤✦보✦예✦노✦지✦ 거ㅁ색 해바바~~패ㄴ티 적셔가며 유호ㄱ하네..유튜브 검색 ㄱㄱ❤❤

  • @user-fp9so5bb5e
    @user-fp9so5bb5e 년 전 +3

    다음 만칼챌은 음료수로 10000칼로리 해주세요

    • @user-fw9zd8db6v
      @user-fw9zd8db6v 6 개월 전

      혈당높아져서 위험합니다. 음료수하나에 거진 설탕 30g들가는데 만칼로리면 죽어요

  • @user-xn6dr8lh5q
    @user-xn6dr8lh5q 년 전 +1

    마침 김피탕을 먹고 있는데 주제가 김치라니ㅎㅎ 같이 챌린지 하는 느낌으로 먹었어요ㅋㅋㅋ

    • @user-qt8ch9sw6s
      @user-qt8ch9sw6s 년 전

      💋 💋쭉쭉 ㅃ ㅏㅇ빵 몸 👿 매 보소~ ;; 💋 💋

  • @eqad528
    @eqad528 년 전 +1

    엄마 김치찌개 좋아해요
    김치 추천 했는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Life_Star163
    @Life_Star163 년 전 +3

    정유진 진짜 사랑스럽다 보는데 중독됨 캬~>_

    • @user-cj7zn8kx2g
      @user-cj7zn8kx2g 년 전

      👆 👆 수 위,, 지 리 기로 유명!!!
      최신근황 ㄹㅇ
      👆 👆 삭 제 되기전 스 피 드하게 👆 보 .예 .노 .지 👆 검색 ㄱ ㄱ

  • @SUCREAM_07
    @SUCREAM_07 년 전 +3

    와 우리 누나는 가능하겠다

  • @user-vp8li7vg5j

    한국은 김치!! 잘보고 있습니다 여기 나오는 음식 거이 넘 맛있어요 저도 꼭 먹고싶은 음식이 있는데 못먹어요ㅠㅠ 어쨋든 잘보고 있어요~~^^ (두번 말함)

  • @user-ek8px2dr5m
    @user-ek8px2dr5m 년 전 +1

    오늘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자고있는데 찍고있고 정말 가족만이 할수있는 유튜브..😍 너무재밌습니다!!!

  • @Frenchfries0912
    @Frenchfries0912 년 전 +3

    1:26 이부분은 억지다 진짜 하나둘셋 땡 말하고있는중에 땡은 아니지 ......

  • @jofre5526
    @jofre5526 년 전 +10

    유진이 점점 귀엽고 예뻐지고있네
    피부도 애기애기해지고 있고😆

  • @user-bz5wu2zy4b
    @user-bz5wu2zy4b 년 전 +2

    10:10 동생 이름 부르는 것만 봐도 강호이 좋은 오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ape0108
    @Tape0108 년 전

    항상 수고하십니다 ~

  • @Ye-mini_
    @Ye-mini_ 년 전 +4

    유진 넘 귀엽당❤

    • @user-mw9bl7tj7w
      @user-mw9bl7tj7w 년 전

      👆 👆 빵빵 엉 ㄷ ㅓㅇ ㅇ ㅣ
      👆 👆 저 녁에 방 송하는것도 개 지 리 더 라
      👆 👆 삭 제 되기전 스 피 드하게 👆 보 .예 .노 .지 👆 검색 ㄱ ㄱ

  • @user-joyJhh
    @user-joyJhh 8 개월 전 +4

    장원영 이름이 바로 나와야 되는건 맞는데 저건 좀…

  • @user-xw5tr3no3k

    유진님 발로 눈파는거 귀여워요!!

  • @user-bc6od1hi1c
    @user-bc6od1hi1c 년 전 +1

    1번!! 박씨집안은 엔제나 재밌다

  • @nth5916
    @nth5916 년 전 +8

    강호이 작년에 진짜 힘들었나보다... 하루종일 피곤해보이네 무리하지않길

  • @user-xx3cw6mm5x
    @user-xx3cw6mm5x 7 개월 전 +4

    아무리 생각해도 장원영은 너무 억까임 촬영할때 만큼은 중립적으로 해주세요

  • @Channelbest123
    @Channelbest123 년 전

    너무 영상 재밌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신맛 10000 칼로리는 어떻게생각하세요?
    혹시 된다면 제발 해주세요.

  • @Fold_32
    @Fold_32 년 전 +1

    주제추천 10000kcal챌린지 치즈, 물고기,국밥

  • @user-er1wj7bd2k
    @user-er1wj7bd2k 7 개월 전 +3

    아니 제대로 말했는데 사심은 무슨 양심없다

  • @user-yl3iw6mh1i
    @user-yl3iw6mh1i 년 전 +357

    아니 장원영 맞춘거 아님?? 이건 좀 억까잖아..;;

    • @SENGWOOTV
      @SENGWOOTV 년 전 +5

      ㅇㅈ

    • @user-qt4jv4ze8j
      @user-qt4jv4ze8j 년 전 +3

      ㅇㅈ

    • @uull76U99
      @uull76U99 년 전 +34

      ㄹㅇ.. 둘에서 셋 외치기 전에 장 이라고 얘기 나오는데 칼같이 땡하는거보고 놀람

    • @juni9891
      @juni9891 년 전

      ㄹㅇ 그렇게 치면 아버님 마동석도 땡으로 해야지

    • @user-ix6yb7xj9q
      @user-ix6yb7xj9q 년 전 +4

      ㅇㅈ

  • @Cutecatbro_sis
    @Cutecatbro_sis 년 전

    만칼로리 추천
    계란(에그) 먹방
    (계란이 이름에 들어간 음식)
    -계란후라이.구운계란.수란.계란찜.계란말이.에그샌드위치.에그타르트.에그불고기버거.에그드랍.계란탕(국).계란볶음밥.간장계란밥.에그인헬.간장계란장.베이컨에그스크램블.버섯계란전.키토(계란)김밥.불닭치즈계란찜면.짜계치...등 추천해봅니다^^

  • @shuy4748
    @shuy4748 년 전 +2

    다음 만칼챌 추천 길거리 음식편

  • @hakooktotalservice
    @hakooktotalservice 년 전 +26

    강호이 장원영 억까임 ㄹㅇ

  • @user-pn5bh2hc5k
    @user-pn5bh2hc5k 7 개월 전 +4

    솔직히 장원영은 억까다..;;

  • @user-qb5bd8ku7g
    @user-qb5bd8ku7g 4 개월 전

    마집자님 너무 진행 방식이 재미있네요😂

  • @need104
    @need104 년 전 +2

    혹시 10,000칼로리 챌린지로
    짜장면 가게에 있는 메뉴로 가능 할까여??

  • @user-xc1bl6qo9w
    @user-xc1bl6qo9w 7 개월 전 +3

    ㅈㄴ 마집자 에바임

  • @user-enfj
    @user-enfj 8 개월 전 +3

    마집자 판정 때문에 논란이 생기는데 근데 다들(당사자도) 웃고 넘기는데 그걸 굿이 다리를 걸어야함??? 예능은 예능으로 보자 애들아. 악플을 달아서 다른 사람 상처 주고 싶냐;; 뭘 짤라야 그냥 재미로 봐

  • @user-ys9fi4hs8d
    @user-ys9fi4hs8d 2 개월 전 +1

    맛있겠다 너무 먹고 싶네❤

  • @Zius13
    @Zius13 년 전

    박씨집안 구독자 100만 가즈아!!

  • @user-gw3nj5jn2o
    @user-gw3nj5jn2o 년 전 +2

    1:28 잠깐만요,강호이님은 장원영 맞췄잖아요? 그럼 게임 계속 해야되는 거 아닌가요?

  • @tv-eg8sf
    @tv-eg8sf 년 전

    재미있게 보고 갑니당~

  • @mindoll_
    @mindoll_ 년 전 +1

    계란으로 만칼로리 챌린지 해주세용 !!!❤️🫶❤️🥚🍳

  • @hyeri297
    @hyeri297 년 전

    오빠몰래 오빠에게 들킨 asm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잘놀아 귀여워요 유진 강호이님 ㅋㅋㅋ

  • @user-st6bh3ux7v
    @user-st6bh3ux7v 년 전 +1

    떡으로 만칼로리 어떠신가요?? 떡이 정말 종류도 많고 김치처럼 한국 특징도 잘 살아있는것같아요.

  • @spaceinterior7
    @spaceinterior7 년 전

    박씨집안 30만 가자!!~~~~

  • @user-zf3gp7eq1r

    3번이요 그리고 오늘도 재미있는 영상감사해요

  • @user-lb1th8qy6u

    강호이님 피곤해보이시넹 ㅜㅜㅜㅜ... 무리하지 마세요 😢😢 건강이 우선!

  • @user-rj5jd5zw5m

    새해 많이받으세요!

  • @user-ij4le5vn1h

    젤리로만 10000칼로리해주세요! 그리고 항상 재미있게보고있습니다 저히 아빠도 좋아하세요 몸겅강하시고 재미있는영상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user-jd1rn3fs6q
    @user-jd1rn3fs6q 년 전 +1

    24:29 칼로리가 김치피자탕수육으로 써져있네요

  • @user-wo1cc1nl8f
    @user-wo1cc1nl8f 6 개월 전 +2

    아버님은 늦어도봐줬는데 강호이는 제시간안에 했는데 너무하네

  • @user-zr7zq8hu3y

    16:00 순환 잘되겠네 ㅋㅋㅋㅋㅋ 사이다 시원하다 ㅋㅋㅋㅋㅋ

  • @user-nb5wy8zx6p
    @user-nb5wy8zx6p 년 전 +2

    다음 인물퀴즈 하게 되면 신지 님도 넣어 주세요 ㅜㅜ

  • @tv-rp8xi
    @tv-rp8xi 년 전

    컨(콘)텐츠 추천:부모님이랑 밥 먹을 때 계속 눈까고 먹고 반응 보기

  • @Onsu_Station
    @Onsu_Station 년 전 +1

    치즈로 1만칼로리 챌린지 부탁드려요!

  • @user-bh8qm1ck9z

    6:44 눈마새 피마새 독마새를 이은 면마새 유진님

  • @user-yj5me1ku2n

    중국 음식으로 만칼로리 챌린지 해 주세요🇨🇳
    그리고 김치 너무 맛있게 잘 드셔 주시네요 그리고 김치는 한국 꺼!!

  • @user-iv6hp6nv3u

    우와 강호이님 자는 모습 귀여워 보인다.

  • @WOJKWID
    @WOJKWID 년 전 +2

    갑자기 퀴즈에서 내가 좋아하는 장원영누나가 나오셔서 놀랐네ㅋㅋㅋ

  • @user-nj9yr3zo1q
    @user-nj9yr3zo1q 년 전 +1

    다음에 한식10000칼로리챌린지해주세요
    그다음에 일식10000칼로리챌린지하고
    중식10000칼로리 챌린지하고
    양식10000칼로리 챌린지해주세요
    항상 잘 챙겨보고있어요 화이팅!!

  • @user-ew7xx4gg7v
    @user-ew7xx4gg7v 29 일 전

    4:27 어머님 걱정해는거최고

  • @user-ye4sw7tw8d
    @user-ye4sw7tw8d 년 전 +1

    유진이 한입만 먹는다면서 마지막에 책상에국물 다 튀겨있네 ㅋㅋㅋㅋ

  • @sleeping_A-cat
    @sleeping_A-cat 년 전 +1

    김치전 김치볶음밥 김치찌개❤❤

  • @hi-my4mh
    @hi-my4mh 년 전 +1

    아 군침 싹도네요!

  • @3.j_13
    @3.j_13 년 전

    떡국 만칼로리 해주세요! 정말 해보고싶었던거예요..ㅠㅠ

  • @user-vp3wi8rx5x
    @user-vp3wi8rx5x 7 개월 전

    영원누낭 사랑해여ㅎㅎ

  • @kimgongju
    @kimgongju 년 전

    박씨잡안여려분들 오늘도맛있고 재밌는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오늘도 잘 많이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ㅎㅎ 건강 조심하세요 사랑해용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행복 가득한 하루 되세요이오늘도 맛있고 재밌는 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앞으로도 좋은 영상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오늘도 잘 많이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ㅎㅎ 건강 조심하세요 사랑해용 오늘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행복 가득한 하루 되세요

  • @user-st9ej9gg3i
    @user-st9ej9gg3i 6 개월 전

    유진이님 귀엽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