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 아무나 데려와서 브금 연주시킴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5. 13.
  • [ 이 영상은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발명!쓰레기걸입니다.
    오늘은 엄청난 발명품을 만들었어요!
    효자손에 손을 다는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여러분도 영상을 보고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비슷하게 만드실 수 있을거예요! 화이팅
    🎵BGM
    쓰레기보이 - 발명노래
    쓰레기보이 - 서울의 잠 못 이루는 밤
    문학소녀, 발명! 쓰레기걸, 쓰레기보이 - 안녕! 쓰레기
    KK - 自宅にて

댓글 • 0

  • 발명! 쓰레기걸 Trash girl

    사실은 중학생때 쓰레기보이씨의 노래를 매일매일 들었어서 쓰보님을 만난것만으로도 너무 영광이었습니다.ㅠㅠ 쓰레기보이님, 적극적으로 촬영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촬영전에 저희가 쓰레기같은 가사를 만들어서 보내드렸는데 당일날 노래하시는 것 듣고 너무 감미로워서 기절했습니다

    • 영유시
      영유시 5 일 전

      무슨 일 있나요? 영상이 않올라와유ㅠㅜ

    • 짱구
      짱구 9 일 전 +1

      쓰레기보이씨너무노래가좋네요.♡♡

    • kg_로블록스
      kg_로블록스 12 일 전

      일해라ㅏㅏㅏ

    • 김덕경
      김덕경 13 일 전

      @무야호 누구새요

    • 무야호
      무야호 13 일 전

      @김덕경 ㅋㅋㅋㅋㅋ 컨셉 인정

  • 감귤탱글
    감귤탱글 8 시간 전

    2:21

  • 앵곰
    앵곰 9 시간 전

    와 쓰레기보이 존잘

  • 새싹이Vlog
    새싹이Vlog 12 시간 전

    저 쓰레기 보이씨... 얼굴 봄요!! 2:19

  • 비엔나밤톨이빗자루꼬밍이오키

    2:22쓰레기보이씨진짜얼굴!?!?

  • Su yeon Kim
    Su yeon Kim 17 시간 전

    썸네일에서 얼굴이 잘렸는데도 누군지 알 것 같더라니…오예

  • 장서율
    장서율 17 시간 전 +1

    2:22얼굴

  • 보람
    보람 18 시간 전

    쓰레기 봉투....이이이이잉....

  • 진서Jinseo
    진서Jinseo 21 시간 전

    얼굴 1초 나왔엌ㅋㅋㅋㅋㅋ

  • 로블록스 ewddfjsdj
    로블록스 ewddfjsdj 22 시간 전

    10cm!!!

  • south korean
    south korean 22 시간 전

    2:21

  • 지금부터넌내뮤즈
    지금부터넌내뮤즈 23 시간 전

    Positive 자막이 너무 킹받음 ㅜㅋㅋㅋㅋㅋㅋㅋㅋ

  • 은유부계
    은유부계 23 시간 전 +1

    이 모든게 권정열씨가 쓰걸한테 돈을 지불하고 한 일이라니.... 쓰레기보이씨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 ᄋᄋ
    ᄋᄋ 일 전

    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 쀼루
    쀼루 일 전

    ㅋㅋㅋㅋㅋ

  • 이민영
    이민영 일 전

    2:21 와 존잘

  • Jj park
    Jj park 일 전

    음...10cm같은디....?

  • 기적뭉
    기적뭉 일 전

    ???그런 부정적인 생각 말고 ㅇㅇ을 해주세요

  • 블링크슬라임

    마지막 개웃경 ㅋ

  • 이은수
    이은수 일 전

    아ㅠ 진짜 아무나 데려온 줄 알고 개놀랐는데 권정열이었음...

  • 은유부계
    은유부계 일 전

    댓글보면서 제일 충격적인거
    십센치를 몰라..? 권정열을 몰라..??

  • 에드거
    에드거 일 전

    2:22 쓰레기 보이 얼굴

  • 3-2 노원초
    3-2 노원초 일 전

    2:22 노래한분 얼굴이 나왔다

  • ♡하늘이♡
    ♡하늘이♡ 일 전

    저분 나아는데 이사람임 봄이 그럿게도 좋냐 멍청이야 부른사람

  • 달이빛낭
    달이빛낭 일 전

    쓰레기 보이님 잘생기셨..근데 노래잘하신다 쓰레기걸님들은 아무나 데려와서 노래시켰다는 컨셉 대단하군요

  • 달래공주
    달래공주 일 전

    ????? 방금 누구임? 남자 얼굴 보임
    혹씨 남친?

  • 배정은
    배정은 일 전

    2:21ㅋㅋㅋ

  • 꿀자팬
    꿀자팬 일 전

    언니머리짤르니깐이쁘다

  • 김또지
    김또지 일 전

    2:22 엉?어엇!

  • 린쀼율탱
    린쀼율탱 일 전

    2:22에 쓰레기보이 얼굴

  • 최은희
    최은희 일 전 +1

    1:36 위에 양말 ㅋㅋ

  • 민쑝리
    민쑝리 2 일 전

    2:22 멈춰봐요

  • 존구 _림
    존구 _림 2 일 전

    이런 영상에 쓸모없이 감미로워...

  • 존나기린기린
    존나기린기린 2 일 전

    아 웃겨서 기절할거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경주
    전경주 2 일 전 +1

    다른유투버사람들이유명한사람들을자랑할때
    쓰레기걸은 영상만든다

  • 하린_ILHR
    하린_ILHR 2 일 전

    썸네일 마루인가요?

  • myoung hwan lee
    myoung hwan lee 2 일 전

    대박쓰레기보이왤케멋져!!

  • 최현미
    최현미 2 일 전

    ㅈㄴ잘생김!

  • 고음 현서
    고음 현서 2 일 전

    아는 가수라 생각했는데 맞네

  • Din
    Din 2 일 전 +1

    진짜 프로다.... 나였으면 웃참 실패해서 푸흡거리고 난리남

  • 기적뭉
    기적뭉 3 일 전

    으흐흐!!!

  • 기적뭉
    기적뭉 3 일 전

    네? 아아 네넵;;

  • ᄀᄋᄅ
    ᄀᄋᄅ 3 일 전

    1:29 매트리스 멜로디네용ㅋㅋㅋㅋㅋ

  • YouTube레온
    YouTube레온 3 일 전

    2:22 에 쓰레기 보이씨 얼굴 나오네욯ㅎㅎ

  • 손영희
    손영희 3 일 전

    2:22

  • 정아윤
    정아윤 3 일 전 +1

    존나 웃기네 ㅋㅎㅋㅎㅋㅎㅋㅎㅋ

  • 강파
    강파 3 일 전

    2:20 ?!?!

  • 강선영
    강선영 3 일 전

    이수현님?

  • 컨셉과몰입녀
    컨셉과몰입녀 3 일 전

    아니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쓰보님 옷 왜 무슨 카리스마 마루가 입을거 같은거 입엇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

  • 최요한
    최요한 3 일 전 +1

    손이 ㄷㄷㄷㄷㄷ

  • GH B
    GH B 3 일 전 +1

    근데 진짜 개웃긴게 노래 너무 좋아서 바로 ㅋㅋㅋㅋㅋ 찾아서 검색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보 효과 확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울리TV
    마울리TV 3 일 전

    2:22초에 얼굴 나왂는 뎅여

  • Cream Meatball
    Cream Meatball 3 일 전 +1

    권정열 실물로 보는 거 개부럽다

  • SHC-(Erica) Seoyul Kim

    2:22 존잘인뒤?...

  • 다롄
    다롄 3 일 전 +1

    1:32 권정열 현웃터진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 황진호
    황진호 4 일 전

    2:21에 얼굴잌ㅋㅋㅋㅋ

  • 김재준
    김재준 4 일 전

    2:21 ㅋㅋ얼굴나왔다

  • 현미누룽지
    현미누룽지 4 일 전

    아 진짜 개웃기다 어떡해

  • 기적뭉
    기적뭉 4 일 전

    절대로 키스, 참을 수 없어
    절대로 키스, 참을 수 없어
    절대로 키스, 참을 수 없어
    절대로 키스, 참을 수 없어

  • 기적뭉
    기적뭉 4 일 전

    '쓰레기 보이' 너무 좋아

  • 임절미
    임절미 4 일 전 +1

    2:22
    잘생겼....
    쓰레기 보이 화이팅!

    • 임절미
      임절미 4 일 전

      2:22 2:22 2:22
      2:22 2:22 2:22

  • 구독 다즈
    구독 다즈 4 일 전

    3:21 에 어굴 뭔대

  • 엠마
    엠마 4 일 전

    ㅋㅋㅋㅋㅋ

  • seoon서온
    seoon서온 4 일 전 +2

    쓰레기 보이씨설명 하려는데 네 쓰레기 보이였습니다.라곸 ㅋㅋ

  • 솜이
    솜이 4 일 전

    2:22초에 얼굴!!

  • Lianji Jin
    Lianji Jin 4 일 전

    잘생겼다....😍😍😍😍😍😍😍😍

  • Lianji Jin
    Lianji Jin 4 일 전

    2:22에 그 쓰레기 보이 진짜 얼굴이 보임

  • Fly Butter
    Fly Butter 4 일 전


    쓰레
    쓰레기
    쓰레기걸
    쓰레기걸사
    쓰레기걸사랑
    쓰레기걸사랑해
    쓰레기걸사랑해욨

  • 김기수
    김기수 4 일 전

    난 얼굴 밭당

  • 은지🕊
    은지🕊 4 일 전

    쓰보님 목소리 개좋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