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제주도로 떠난 이지혜 가족의 다이나믹한 일상(제주살이,최초공개)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3. 11. 29.
  • 관심이들 까꿍😍
    오늘의 영상은
    관종언니의 제주집 최초공개!!!!!!!
    작은 정원 딸린 집에서
    제주 한 달 살기를 도전했습니다ㅋㅋㅋ
    내가 아는 제주살이가 이게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잘못된걸까요 ㅋㅌㅌㅌㅌㅋ
    출발당일부터
    병원으로 시작합니다

    보시는 우리 관심이분들
    나 만나면 토닥토닥한번 해줘요 ㅋㅋ
    오늘도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구독, 알림 설정 필수!
    고고띵!❤❤
    😍 관심이 분들을 위한 이벤트😍
    💗태리 픽! 하양라면 할인받고 구매하기 ▶ bit.ly/40YrBpw
    💗관종언니&와니 픽! 빨강라면 할인받고 구매하기▶ bit.ly/4121vBY
    #밉지않은관종언니 #이지혜 #제주한달살이

댓글 • 486

  • @user-xs6pq1vw7x
    @user-xs6pq1vw7x 2 개월 전 +524

    어머❤ 사랑하는 남의 가족❤

  • @Solemio112
    @Solemio112 2 개월 전 +272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가수,방송인으로서 이지혜의 모습도 화려하고 예쁘고 멋지지만 피곤하고 힘들텐데도 아이들위해 직접 요리하고 아이들 남편 챙기는 가정적인 모습보면 뭔가 되게 뭉클하고 따뜻하고 아름답고 벅차다..❤

  • @user-nj5fj9ml6p
    @user-nj5fj9ml6p 2 개월 전 +93

    솔직한 이지혜 이쁘고
    채널 구독해서 보고있고
    남편도 너무 잘만난듯
    둘이 너무 잘어울림

  • @user-tb5qi6cq1r
    @user-tb5qi6cq1r 2 개월 전 +151

    애키우면서 여기서 일터지고 저기서 아프고 하면 멘붕오면서 짜증낼법도한데 두분다 그 속에서 행복함을 찾고, 서로 싸우지도 않고.. 대단하시네요~

    • @user-ts7cy5kr7c
      @user-ts7cy5kr7c 2 개월 전

      ​@@user-kp3sp9eg1c아니 왜 남의 아이들도 나오는 가정 유투브에 이딴걸 남겨 신고다 에이 나쁜놈

  • @rokian406
    @rokian406 2 개월 전 +155

    가식도 없고 참 인간적이네요. 보기 좋아요. 응원합니다

  • @ssuku
    @ssuku 2 개월 전 +175

    애기들 너무귀여운게 제주도가 해외인줄알고 ㅋㅋㅋ 한국언제오냐고 할때 넘귀여움

    • @user-fw2lx1el9c
      @user-fw2lx1el9c 2 개월 전 +6

      저도 제주도 첨갈때 여권챙기던 기억이 납미다.....😂

    • @user-ro2hm4lt8u
      @user-ro2hm4lt8u 2 개월 전 +3

      즤 아들도 제주도 첨갔을 때 어느 나라냐고 그랬어요 ㅋㅋㅋ

    • @k00jzh
      @k00jzh 2 개월 전 +1

      해외여행 가본 애기들은 비행기 타면 외국가는줄알더라구요😅

  • @user-ts8sm4sc6y
    @user-ts8sm4sc6y 2 개월 전 +65

    솔직하고 소탈한 모습이 최고예요. 남편분도 다정다감하시고 허허허 웃는 것도 정말 좋아요.

    • @user-zd7ik8he2g
      @user-zd7ik8he2g 2 개월 전 +1

      이지혜 너무솔직해서 말실수 제대로하네

  • @user-hx7kb3zu2x
    @user-hx7kb3zu2x 2 개월 전 +27

    14:26 엘리 큰일날뻔했네요ㅠㅠ 태리 동생 걱정하는것도 너무 귀여워요ㅠㅠ 태리 갓난아기때부터 봐서 그런지 내아가같고 보면 너무너무너무 예쁘고 소중해요🥰 큰태리 넘 자상하고 정말 좋은 아빠이자 남편이고 꼬물꼬물 엘리고 귀엽고.. 관종언니 가족 덕분에 힐링합니다!

  • @user-ep6vn5mr3e
    @user-ep6vn5mr3e 2 개월 전 +40

    다들 귀여우신데 남편분이 젤 귀여우신게 젤 신기입니다😊

  • @KJYKMJKSH
    @KJYKMJKSH 2 개월 전 +49

    남편분 인상이 진짜 인자해보임.. 두분 잘어울립니다.

  • @user-qo7yh8tl1x
    @user-qo7yh8tl1x 2 개월 전 +60

    역시 인생은 멀리서 봐야 희극😂😂
    그래도 솔직하고 진정성 가득한 태리네를 보니 오늘도 힐링입니다❤

  • @user-iu8tt1dg7l
    @user-iu8tt1dg7l 2 개월 전 +54

    ❤사랑스러운 화목한 가족입니다😊언제나 응원합니다 😊 ❤

  • @kingeyell6257
    @kingeyell6257 2 개월 전 +27

    지혜씨 말과 행동 넘 이뻐요
    가족모두 축복합니다^^

  • @lovelychoi2511
    @lovelychoi2511 2 개월 전 +260

    씩씩 지혜, 병약 큰태리, 예민하지만 누구보다 귀요미인 태리, 항생엘리 모두 모두 그래도 러블리들😂

    • @jenniferlee5231
      @jenniferlee5231 2 개월 전 +2

      항생엘리 어쩔 ㅠㅠ

    • @user-ts7cy5kr7c
      @user-ts7cy5kr7c 2 개월 전 +2

      큰태리가 병약이 아니라 하는 일이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이다보니 스트레스 때문에 몸이 힘드신거 같아요 저런 직업을 가지신 분들은 힐링이 많이 필요한데 스트레스를 풀러 여유롭게 다니거나 할수는 없으니 좋아하는 라면 먹는걸로 풀고 그러시는거 같아요

  • @nl3350
    @nl3350 2 개월 전 +34

    엄마에게 업혀가는 엘리도 귀엽고 쒼난 태리도 귀엽고..고군분투하는 관종언니랑 와니님은 좀 도와주고 싶네요 ㅎㅎㅎㅎ

  • @user-sf5ky5sh8e
    @user-sf5ky5sh8e 2 개월 전 +44

    지혜님 너무 대단하신거같아요 방방 뛸거같은 일에도 차분하게 대처하시고 일과 가족 둘다 야무지게 해내시는 모습 사랑스럽네요 어떻게 안이뻐할 수 있을까요❤

  • @user-vw3sn5gx6e
    @user-vw3sn5gx6e 2 개월 전 +24

    방송하면서 제주도 사는 거 너무 힘들텐데 아이들 때문에 큰 결정한 거 같아 정말 대단해 보여요.
    왔다 갔다 스케줄 하는 것도 힘들어보이지만. 그래도 간김에 열심히 재밌게 알차게 제주살이 하고 오세요 😂파이팅😅

  • @SEONETHING
    @SEONETHING 2 개월 전 +44

    너무 화복한 가정😊보는내내 미소가 떠나질않네요 ㅎㅎㅎ 영상 잘봤어요!ㅎㅎ

  • @sbmn5936
    @sbmn5936 2 개월 전 +34

    대정읍에 오신걸 환영해요😊 이곳에는 서울왔다갔다하며 일하는 분들이 꽤 많으세요~ 적응되시면 충분히 잘 하실거에요~ 겨울제주살이는 특히 바람을 조심하셔야하고(집안에 바람막이문풍지나 아이들을 위한 난방텐트 추천해요)햇빛이 쨍한 날에는 충분히 햇빛받아주시면 좋아요~아름다운 제주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 @user-ue2vl4ir2z
      @user-ue2vl4ir2z 2 개월 전

      @sbmn5936*2주전(수정됨)
      대정읍에오신걸환영해요😊이곳에는
      서을왔다갔다하며일하는분들이꽤많으
      적응도시면충분하셔야하고(집안에바람
      특히바람을위한난방텐트추천해요)햇빛
      충분히햇빛받아주시면좋아요~아름다
      좋은사람들과좋은추억많이만드세요~😊

  • @user-kz4vj4ws2f
    @user-kz4vj4ws2f 2 개월 전 +22

    아니 진짜 제가 젤 아끼는 유튜브 가족인거 아시죠? 언니 제주라이프 도전 응원합니다~

  • @msh2394
    @msh2394 2 개월 전 +32

    멋진 지혜씨~~ 솔직하고 소탈하고 씩씩하고..... 항상 응원합니다 ^^

  • @user-iz8cl2ev2s
    @user-iz8cl2ev2s 2 개월 전 +11

    제주에서 봤는데 너무 반가웠어요~ 인사하면 불편하실까봐 그냥 지나쳤는데 마음은 진짜진짜 반가웠어요😊 항상 응원해요~

  • @user-lx9kp8pk3o
    @user-lx9kp8pk3o 2 개월 전 +17

    지혜씨 정말응원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하게 보여주는 모습보고 감덩도 했구요..
    여러방송에서 보여주는 모습도 감동이구요..
    있는그대로의 모습행동 보고 반했구요
    앞으로도 가족 모두 행복만 하세요

  • @user-kc2uk4sx4r
    @user-kc2uk4sx4r 2 개월 전 +11

    늘 행복한 미소 언제봐도 밝은에너지가 가득가득~ 일년전에 설레임으로 제주한달살이했던 기억이 넘 좋았던~ 행복하세요^^

  • @user-pl6gr6ui5e
    @user-pl6gr6ui5e 2 개월 전 +25

    제주살이 응원합니다 가족 모두들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지내시길요

  • @user-hp1fv6kh4s
    @user-hp1fv6kh4s 2 개월 전 +9

    이지혜님 가정 가족 자녀 늘 행복하세요 불타트롯에서 이지혜님 넘 빛이났어요 감사합니다

  • @user-tm2qj7pv6f
    @user-tm2qj7pv6f 2 개월 전 +12

    다들 아프지 말고 건강하세요! 보기좋은 네 가족..💖 지혜언니두 가족들도 가족이지만 언니몸 챙기구요!!

  • @Oliviainnewjersey4383
    @Oliviainnewjersey4383 2 개월 전 +15

    지혜님 😊😊제주 한달살기 진짜 기대되네요 ㅋㅋㅋㅋㅋ
    태리랑 엘리 귀여워요 😍 🙈

  • @user-qp5og8ss3c
    @user-qp5og8ss3c 2 개월 전 +29

    며칠전에 쇼츠로 자매난 봤는데 7:36 태리 언니라고 동생 챙기는거 귀여워ㅋㅋㅋ

  • @Hsss_ddcxe
    @Hsss_ddcxe 2 개월 전 +13

    애들 넘 귀여워요..둘째 넘 사랑스러워...❤️❤️❤️

  • @Vivian90909
    @Vivian90909 2 개월 전 +7

    참 열심히시고 저 에너지 감탄만 나옵니다. 응원합니다.

  • @user-lu1ce9cf3y
    @user-lu1ce9cf3y 2 개월 전 +7

    이지혜님 항상 행복하시길 우리의 청춘귀를 호강시켜주신분
    노래진짜 잘함 미디어 에서 다보여주지못해 속상함

  • @user-fz9sj1gf4o
    @user-fz9sj1gf4o 2 개월 전 +10

    와진짜 엘리 너무 귀엽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ㅜㅜㅜ

  • @TV-el2ng
    @TV-el2ng 2 개월 전 +15

    제주도 다시 가고 싶은 영상이네요..
    애기들도 너무 귀여워요^^

  • @user-cq9gp3ot4c
    @user-cq9gp3ot4c 2 개월 전 +9

    지혜님 너무좋아요
    라디오에서 너무 좋아했는데 ᆢ요즘은 오후가 재미없어요ㅠㅠ
    지혜씨 너무좋아요
    가족들도 너무 사랑스럽고 사는모습이 행복해보여요 좋아요

  • @zoony5455
    @zoony5455 2 개월 전 +14

    보기 좋은 가족 엘리야 ❤❤

  • @nl3350
    @nl3350 2 개월 전 +20

    그 와중에도 끝까지 귀여운 엘리. 태리는 엄마랑 떨어져 본 적이 없어서 이별이 어렵네요.

  • @user-gq7po4hj8s
    @user-gq7po4hj8s 2 개월 전 +32

    애기들 너무 귀여워요ㅠㅠ❤❤❤

  • @user-jk5vx4ho8w
    @user-jk5vx4ho8w 2 개월 전 +5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지혜씨 모습 좋아요 테리도 많이 자란것같이요 제주도에서 가족들이랑 힐링 하시길

  • @user-tz1jw5yy7u
    @user-tz1jw5yy7u 2 개월 전 +15

    언니 애들이랑 정서적 추억챙기느랴 일하느랴 바쁘네요. 에너지 너무 쓰면 지쳐요 ~ 늘 럽미럽미 하세요^^❤

  • @user-hk2qs3xs2e
    @user-hk2qs3xs2e 2 개월 전 +14

    지혜언니 가족들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지혜웅니도 넘 좋고 남편분도 넘 좋고ㅠㅠ애기들은 넘 사랑스럽고 귀엽고ㅠㅠ동상이몽때부터 좋아하는 가족인데ㅠㅠㅠㅠ 넘 사랑해여❤ 태리 넘 귀여움ㅋㅋㅋ

  • @user-tm9fw3op8g
    @user-tm9fw3op8g 2 개월 전 +6

    서방님도 허당
    지혜씨 가족들 케어참잘해요
    애기도 잘키우시고
    이뽀 이뽀요

  • @user-xb9lk3bm8g
    @user-xb9lk3bm8g 2 개월 전 +6

    엘리 완귀예요~~엘리 넘 똑똑할것같아요. 관종언니 잘 키워보세요ㅎㅎㅎ엘리 귀염쟁이 아프지마~♡♡

  • @user-tz1gh2lk6q
    @user-tz1gh2lk6q 2 개월 전 +3

    정말 잘. 하셨어요~
    힐링 하시구요 가족 모두
    아가들과함께 행복한 시간
    이어가세요🎉

  • @kim-ym9fm
    @kim-ym9fm 2 개월 전 +5

    엘리 넘귀여벙😊 막내❤

  • @yeerin21
    @yeerin21 2 개월 전 +7

    아 벌써 끝났어요!!! 다음편 얼른주세요❤

  • @user_07957
    @user_07957 2 개월 전 +7

    제주도 공항 검색대 바로 옆에 섰었는데 언니 미모에 한 번 놀라고 엘리 귀여움에 한 번 더 놀라고 와니님 유튜브 영상보다 실물이 훨씬 멋있고 비율 좋은 거에 세 번 놀랐어요🫢 엘리랑 눈 마주치고 인사까지 했다면 믿으시게써요..? 너모 사랑스러웠어요..🫶🏻

  • @user-xi8mn5yj6d
    @user-xi8mn5yj6d 2 개월 전 +6

    관종언니한테 와이프야~❤️
    부르는거 너무 예뻐보여요
    너무 부러운 가족 🥹🫶

  • @user-wi5uo2iu7s
    @user-wi5uo2iu7s 2 개월 전 +5

    제주편 너무 좋네요 힐링❤

  • @ypark
    @ypark 2 개월 전 +9

    언니 제주입성 축하드려요❤ 근데 정말 아이둘 데리고 제주.. 너무 리얼해요 ㅋㅋㅋㅋㅋ대단대단!!

  • @kmr8954
    @kmr8954 2 개월 전 +9

    와니형부~~너무귀여우셔요
    아이들에게 뽀뽀를 계속 받으시려는 용기 ㅋㅋ

  • @sj-qq3ec
    @sj-qq3ec 개월 전 +2

    지혜씨 너무 귀엽네요~^^
    큰따님은 아빠 판박이고 가족 너무 보기조아요~~💕

  • @jjm134470
    @jjm134470 2 개월 전 +6

    영상이 꾸밈없는 솔직한 일상이라서 너무 공감이가요~~~너무 재미있게 잘봤어요!!!다음편 기대되요~~

  • @user-zx5wy1cr6s
    @user-zx5wy1cr6s 2 개월 전 +9

    제주도ㅋ3명의 아이들(?ㅋ)을 거느려야 하는 지혜누나 화이팅 와니형과 리리 자매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ㅋㅋㅋㅋ

  • @user-pt9oq2zy7o
    @user-pt9oq2zy7o 2 개월 전 +7

    아구 귀여워라 태리엘리 🥰

  • @user-lt5vy2zc4e
    @user-lt5vy2zc4e 2 개월 전 +6

    언니 제주 살이 너무 부럽,, 와니 형부, 엘리 언넝 나아랏! 얼른 다음편 올려쥬세요

  • @user-pk9oy7ru1d
    @user-pk9oy7ru1d 2 개월 전 +16

    지혜언니도 항상 건강하세요 ❤ 가족들 다 아프지말기 😊 영상 너무 재밌어요

  • @user-tv8sl7zx6f
    @user-tv8sl7zx6f 2 개월 전 +11

    저두 제주사는데 즐거운 제주살이 하시길 바래요😊❤

  • @food1272
    @food1272 2 개월 전 +6

    모지 이 시골시러운 너낌의 고급스러움은..❤

  • @user-on7zq6me5h
    @user-on7zq6me5h 2 개월 전 +9

    한달살기 기대됩니다.
    저희가족두 몇년전에도 제주도한달살이 햇는데 정말좋아요.

  • @user-in5ic9vx7q
    @user-in5ic9vx7q 2 개월 전 +6

    진짜 넘 잼나네요 다 귀여워!!!

  • @lan_dy
    @lan_dy 2 개월 전 +3

    열심히 사는 지혜언니 너무 보기 좋아요❤

  • @fltyioh9620
    @fltyioh9620 2 개월 전 +11

    아휴
    지혜씨 숨가쁘게 힘드네요
    스케쥴하랴 아이들 돌보랴
    거기에 아프기까지
    도와줄수도없고 엘리가 초등학교 들어갈때까지 몇년은 있어야되는데
    육아는 끝이 없어요
    지혜씨 건강도 잘 챙기셔야돼요
    부디 짧지만 제주살이 행복하게 마무리 잘 하길 바래요 !!!!!!!!♡

  • @user-df4br3ud1o
    @user-df4br3ud1o 2 개월 전 +4

    힝 우리엘리 순한것봐요❤
    또래키우니 우리엘리가 얼마나 순한지 귀여워용

  • @user-lz4bm4xk8r
    @user-lz4bm4xk8r 2 개월 전 +5

    우당탕탕제주살이 너무재미❤❤❤

  • @user-ut5ex3qc3n
    @user-ut5ex3qc3n 2 개월 전 +3

    지혜님 몸건강 챙기며 가족들과 행복하세요

  • @user-vi8di7gv7s
    @user-vi8di7gv7s 2 개월 전 +6

    언니 너무 행복해보여요. 이 순간 언제 다시 오겠어요? 아이들 어릴때 제주에서 살아보는게 너무 귀중한 경험같아요. 엄마아빠가 힘들어도, 십년 이십년 항상 웃으며 추억할 시간이겠죠? 항상 건강하세요❤️❤️ 태리네 네가족 늘 행복하길🎉

  • @user-po8dj7wq5m
    @user-po8dj7wq5m 2 개월 전 +12

    엘리 목에 떡걸리는바람에 넘놀랬어요,,,
    애들데리고 집떠나는게 쉽지않은거같아요

  • @Happy-bo5tk
    @Happy-bo5tk 2 개월 전 +16

    헐 내 동네가 나오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정읍 찐 도민인데 산방산이나 용머리해안 보러 가실 때 화순한가네식당 정식 꼭 드셔보세요 ㅠㅠ 도민들도 관광객 웨이팅 때문에 잘 못가지만… 튀김돔베랑 김찌 두루치기 전부 추천 ❤ 대정 시내에 와토커피 찐 유명해요 아아 원두도 맛잇구 시그니처 알프스도 꼭 드셔보세요!!!! ❤(주변인들에게 이 두 곳은 소개해주면 다들 100프로 만족했다능☺️) 무튼 하영 반갑수다예~~~~❤

  • @kmr8954
    @kmr8954 2 개월 전 +5

    언니먹는거 옆에서 태리가 사랑스럽게 보고있는데 너무이쁘네요♡

  • @korirak1570
    @korirak1570 2 개월 전 +6

    태리도 귀엽지만 엘리 왜이렇게 귀엽나요
    깨물어주고 싶어요 ㅎㅎㅎ😍

  • @gracy_h1214
    @gracy_h1214 2 개월 전 +5

    제주살이 응원해요^^ 어딜가나 아이들(+남표니 포함) 아픈게 젤 걱정~ 아프지 마시고 늘 건강한 지혜언니 가족되길🙏

  • @nahye
    @nahye 2 개월 전 +2

    보는 나도 행복 최고!

  • @user-wj2mj9dh5n
    @user-wj2mj9dh5n 2 개월 전 +1

    응원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Hoonyjeeny
    @Hoonyjeeny 2 개월 전 +5

    울남편과비슷한와니님ㅋㅋㅋ그나저나 오늘도 엘리는 완귀완귀💗💗💗💗💗💗

  • @kakiji4928
    @kakiji4928 2 개월 전 +3

    이지혜님 최고였네요~
    능력도 있어 애들도 잘키워 얼굴도이뻐 마음도 착해♡
    이런아내 최고네요~ 남편분 결혼잘하신듯~

  • @user-ju3rb3vc6n
    @user-ju3rb3vc6n 2 개월 전 +1

    이지혜 너무 좋아♡
    앞으로도 화이팅 ~^^

  • @mnh3416
    @mnh3416 2 개월 전 +3

    우당탕탕 우리네 사는 모습 같네요ㅎ 늘 행복하시길♡

  • @user-el9it4mp3o
    @user-el9it4mp3o 2 개월 전 +4

    이가족들 너무 사랑함❤관종언니 유툽 제일 재밌다 ㅋㅋ이런 제주살이 장보고 하는 영상 너무 취저쓰😊

  • @user-ts7cy5kr7c
    @user-ts7cy5kr7c 2 개월 전 +4

    지혜씨 유툽하신다 소리는 들었지만 오늘 처음 들어와봄요 태리 엘리 넘나 귀엽다 엘리 태어난다고 하던게 얻그제 같은데 그세 엄청 컷네요 제주살이 저도 한 십년 했지만 할말하않 이네요 ㅎㅎㅎ 아이들 아프고 남편까지 아프고 한걸 보니 경험을 말해줘야하나 싶어요 제주는 놀기에는 아주 좋고 아름다워요 현지인들은 그저 그러려니 하고 태어난 곳이고 하니까 힘든걸 잘 모를수도 있고 육지나 외지인들은 바람도 쎄고 비도 자주오고 바람에 습기가 많아서 너무 힘들어요 물가도 너무 비싸고 진짜 강남 수준이고 놀러나 가끔 다녀오시고 제주에 사는거는 생각을 깊이 해보심이 ㅎㅎㅎ

  • @user-ym8hl6nx3i
    @user-ym8hl6nx3i 2 개월 전 +4

    제가 다즐겁네영 ㅎㅎㅎ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지내다오셔요!! 제주집편 엄청 기대된다!!! 언니화이핑

  • @dingguree
    @dingguree 2 개월 전 +6

    저도 그 시기에 혼자 제주 대정무릉쪽에서 한달 사이를 했어요 ㅎㅎ 멀ㄹㄹ리서 태리엘리가 보여..너무 반가운 마음에 지혜언니랑 애기들이랑 사진 찍고 싶었지만.. 혹시 태리가 낯을 가려 싫어할까봐 멀리서 지켜만 봤다는..ㅎ 같은 시기 같은 장소에 있다는것만으로 넘 영광이였어요♥️♥️

  • @user-gh8qg8yi5o
    @user-gh8qg8yi5o 2 개월 전 +7

    이 가족은 환영입니다

  • @user-wq6dv1kr9o
    @user-wq6dv1kr9o 2 개월 전 +3

    너무리얼하고재밌고❤❤사랑스러운가족입니당ㅎㅎ

  • @user-mb2uh1rq5g
    @user-mb2uh1rq5g 2 개월 전 +2

    응원해요❤❤❤

  • @user-zc6sl2tr6b
    @user-zc6sl2tr6b 2 개월 전 +1

    언제까지나 즐겁게 행복하게 잘살자 부럽다

  • @user-mk5zw9xk1o
    @user-mk5zw9xk1o 2 개월 전 +4

    하루떨어지는데도 맴찢 ㅠㅠ 태리는 울어도이뻐

  • @user-nx7fj3wj8c
    @user-nx7fj3wj8c 2 개월 전 +7

    이런 동네누나 있음 좋겠다!

  • @user-ci8bp3ms7x
    @user-ci8bp3ms7x 2 개월 전 +3

    내 최애편 너무 좋아해
    이가족!!!!!!!!!

  • @user-yj3uv7ej2m
    @user-yj3uv7ej2m 2 개월 전 +1

    언니 행복하세요
    언니만 보면 기분 좋아요^^

  • @user-pl8tp7ld3b
    @user-pl8tp7ld3b 2 개월 전 +3

    와 이번 편 너무 재밌어요!
    제주살이 화이팅!

  • @user-fj1pw4zq6n
    @user-fj1pw4zq6n 2 개월 전 +2

    리얼이라 더 재밌었어요🫶🏻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관종언니 화이티잉~~

  • @user-ub2dx4sr1c
    @user-ub2dx4sr1c 2 개월 전 +2

    지혜씨 힘내세요❤

  • @user-pd6wm4jb9x
    @user-pd6wm4jb9x 2 개월 전 +2

    와 너무잼잇어요 구독하고갑니다~

  • @gurimon8248
    @gurimon8248 2 개월 전 +2

    와~~진짜 말 빠르다..ㅎㅎ

  • @user-qt6mr3hm2l
    @user-qt6mr3hm2l 2 개월 전 +9

    리얼한 가족모습 너무 인간적이라 정감있고 옛생각나네요 엔리넘 귀여워서 미치겠어요

  • @user-pl5uv9bg7u
    @user-pl5uv9bg7u 2 개월 전 +1

    매일이 행복하길..❤

  • @user-tj5wl6po5z
    @user-tj5wl6po5z 2 개월 전 +1

    까꿍 반가워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늘응원합니다^^~

  • @MinaLee-su6lz
    @MinaLee-su6lz 2 개월 전 +2

    언니 유튜브는 인간미 넘쳐 흘러서 너무 좋아요❤️❤️❤️❤️❤️❤️❤️❤️❤️❤️❤️❤️❤️❤️

  • @user-js6fr3io9h
    @user-js6fr3io9h 2 개월 전 +2

    ❤❤❤❤❤ 축하 합니다 제주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