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The Reason Why Electric Scooters Are Dangerous... August 2021 5th Dash Cam Videos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4. 04. 24.
  • [ENG SUB] The Reason Why Electric Scooters Are Dangerous... August 2021 5th Dash Cam Videos Compilation [What's the Ratio?Dash Cam Videos]
    If you have any videos to report, please mail us at mbox9911@gmail.com
  • 자동차

댓글 • 1.3K

  • @black_box
    @black_box  2 년 전 +187

    07:04 07:04 07:04
    오류가 있어 알립니다
    해당 도로는 직진과 좌회전 금지 노면 표시며
    골목에서 나온 아우디 차량과 인도로 달리던 킥보드 추돌 사고입니다
    잘못된 정보를 미리 사전에 발견하지 못했고
    이로 인하여 시청자 구독자 님들께 혼란을 드렸습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하게 체크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user-sz4uj6wg8x
      @user-sz4uj6wg8x 2 년 전 +15

      @@kimhaesimin9528 교차로에서 직진과 좌회전 하지 말라는 뜻 아닌가요. 그러니까 아우디가 나와서 우회전만 가능한거죠

    • @sm-ud8bj
      @sm-ud8bj 2 년 전 +9

      그 와중에 전동킥보드는 헬멧도 안쓰고 있는거 같네 ㅋㅋㅋ

    • @emiya-moolzomdao
      @emiya-moolzomdao 2 년 전 +24

      @@kimhaesimin9528 골목 나가는 부분에 표시가 되어 있잖아요. 그 골목에서 나갈 때 직진과 좌회전 하지말란 소리에요. 면허 없으시죠? 없어야 됩니다.

    • @user-zs5bc3jz9e
      @user-zs5bc3jz9e 2 년 전 +13

      이건 킥보드 운전자의 운전경험부족이라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사고지점까지 오면서 골목에 진입하려고 한 승용차가 왜 멈춰있었는지 생각하고 미리 감속했다면 사고를 예방할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이상 운전으로 먹고사는 사람이었습니다
      이제 가던길 가보겠습니다^^;;

    • @syl7354
      @syl7354 2 년 전 +5

      와....면허 없어라 ㄹㅇ 1번댓글..

  • @user-ly7tm4bq1b
    @user-ly7tm4bq1b 2 년 전 +37

    6번영상 제보자입니다 채택해주셔서 너무감사드리고요
    원래는 그냥 대물처리만 하고 서로 좋게 끝내려 했건만.....
    결론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대물 전부 다 그리고 상대방과 제가 병원간거까지 전부 다 상대방에게 구상권청구 들어갔고 100:0 마무리 짓게 되었습니다
    이유인즉슨 상대방 보험사의 5:5부터 해서 별의별 과실비율 나오면서 제가 너무 황당해서 바로 소송준비를 하려다 갑자기 아들의 블박 촬영한게 생각이나 개인정보법으로 고소운을 띄우니 바로 꼬리 내리고 합의보고 상대방 보험사도 죠져놨네요 ㅋ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저 아들의 블박촬영이 화근이 된거죠ㅋ
    도움주신 몇대몇 블랙박스 측에게도 감사드립니다
    그냥 순리대로 삽시다

    • @kkk22550
      @kkk22550 10 개월 전

      근데 블박 찍는건 개인정보법으로 문제가 되고, 여기다 보내는건 상관 없는거예요?? 뭐가 다른거예요? ㅋ

  • @user-wk6im9fh2r
    @user-wk6im9fh2r 2 년 전 +537

    4번 영상 운전자분은 쓰레기같은놈 살려준게 아니고 무고하게 사고낼뻔한 반대편 차로 운전자분을 살려주신 겁니다.

    • @samsotibofllll
      @samsotibofllll 2 년 전 +25

      이게맞다

    • @Bururungkk
      @Bururungkk 2 년 전 +24

      아 그러네 죄없는 반대차로 운전자분을 생각을 못했네

    • @mattdamon2169
      @mattdamon2169 2 년 전 +14

      그런데 쓰러진 사람 끌고 가는 거 위험해요. 킥보드 타던 사람한테 고소당할 수 있어요. 그냥 경찰 부르는 게 최고입니다.

    • @sodlfmadms440
      @sodlfmadms440 2 년 전 +2

      쓰레기 재활용하셨네
      폐기처분 되게 놔두셨어야했는데

    • @6_O.clock_there
      @6_O.clock_there 2 년 전 +2

      +음주운전

  • @user-ic3bp5oi9l
    @user-ic3bp5oi9l 2 년 전 +480

    1번은 모든 자전거 커뮤니티에 공유를 해야한다

    • @user-eb6zd3ks1y
      @user-eb6zd3ks1y 2 년 전 +8

      도싸 ㄱㄱ

    • @user-nl5rx3mo8z
      @user-nl5rx3mo8z 2 년 전 +43

      저런 일부 무법 뻔뻔 인간쓰레기 때문에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싸잡아서 욕먹는거 같네요

    • @user-yb1gj2rp8j
      @user-yb1gj2rp8j 2 년 전 +6

      저거 진짜 심각한 경우인데 공개한번해야할듯

    • @user-lk3dc2qo7e
      @user-lk3dc2qo7e 2 년 전 +26

      조만간 로드킬당해서 뒤질듯..

    • @user-wg7me9vs3y
      @user-wg7me9vs3y 2 년 전 +9

      자전거타고 1차선에서 좌회전타는 사람들부터 정리좀여

  • @kaurbawamahindar2400
    @kaurbawamahindar2400 2 년 전 +75

    이런데서 속도내면 뒤지는거에용
    다처박는거에용ㅋㅋㅋㅋㅋㅋ완전기욥ㅋㅋㅋㅋㅋ

  • @sas6519
    @sas6519 2 년 전 +746

    역시 개택, 자라니, 킥라니, 딸배는 피하는게 안전제일임

    • @c.wnimitz9128
      @c.wnimitz9128 2 년 전 +44

      덤프에 깔려봐야 정신차림

    • @Limitel
      @Limitel 2 년 전 +46

      무면허 사고는 무조건 백퍼 과실 먹여야됨 오토바이 무면허들 너무많음

    • @2O20
      @2O20 2 년 전 +3

      @@Limitel 어케암?

    • @mm-tq6qr
      @mm-tq6qr 2 년 전 +15

      편견을 가질때 이로운 아주 좋은 사례

    • @chanbyeong895
      @chanbyeong895 2 년 전 +11

      근데 피해도 지들이 박으러 옴 ㅋㅋ...

  • @user-cv1xv3wg2l
    @user-cv1xv3wg2l 2 년 전 +358

    7번제보자님 이건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없어요 다른 블박영상들 보시면 3차선으로 들어갔다가 천천히 2차선,1차선으로 넘어와야하는게 맞는거고 유턴지점에서 과속하지 않으시고 신호 맞춰서 넘어가신걸로 보여지는데 논란의 여지요? 있다 하시면 물고 늘어지세요 이런거는 판례가 이미 있을거예요(워낙 오토바이 사고가 많아서)그것도 알아보세요 이거 9:1나와면 뒷차도 물어주셔야돼서 엄청 복잡해집니다

    • @user-tk5zk3wm8o
      @user-tk5zk3wm8o 2 년 전 +55

      뒷차는 물어주는건 아니라고봅니다
      오토바이가 우회진입후 정삭적으로 3차선 2차선 1차선 순차적으로 이동을했다면 사고날일이없었으며
      택시운전자분은 정상신호에 유턴을 과속도아닌 정상진입하던상태에서 전방오토바이를 보고 멈추기도전에 접촉
      후방 차량은 전방주시태만으로 접촉입니다
      설령 후미차량이 급정거해서 대처못했다해도
      이유있는 급제동일경우 택시운전자한테는 잘못이없어요

    • @user-ei8zr4bp7v
      @user-ei8zr4bp7v 2 년 전 +67

      오토바이로 인한 인과관계가 성립되는데, 택시기사분 입장에서 뒷 차 물어줄 필요 1도 없음. 오토바이 과실 100입니다 9:1 개소리 하시면 물어 뜯어버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LSY-hb4fn
      @LSY-hb4fn 2 년 전 +9

      7번째 차주분 하나 팁 드리자면 남의 영상을 불법으로 녹화해서 낸 증거는 증거로써 효력이 없습니다. 참고하셔용! 홧팅!

    • @jhl6101
      @jhl6101 2 년 전 +21

      @@LSY-hb4fn 그건 6번이요

    • @LSY-hb4fn
      @LSY-hb4fn 2 년 전 +1

      @@jhl6101 아하…번호를 잘못봤네요 감사합니다!

  • @66.667
    @66.667 2 년 전 +65

    아 3번 너무귀여워용ㅋㅋㅋㅋㅋ진짜 D지겠어용ㅋㅋㅋㅋ

  • @boggood
    @boggood 2 년 전 +140

    11:15
    오토바이- 우회전 2차로 로 돌아감
    택시- 정상신호
    뒷차- 안전거리 미확보

    • @user-nt7pn9ib7j
      @user-nt7pn9ib7j 2 년 전 +7

      오도방이랑 뒷차랑 서로 과실 나눠먹어야겠죠?

    • @tmdwo153
      @tmdwo153 2 년 전 +12

      +뒷차 정방주시 주의태만
      도대체 무슨 논란의 여지가있을 수 있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bf4lw7ei6j
      @user-bf4lw7ei6j 2 년 전 +7

      @@user-nt7pn9ib7j 앞부분수리 오토바이 됫부분수리 차 아니겠습니까

    • @Toretto260
      @Toretto260 2 년 전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지 모르겠는데 우회전은 신호없이 하더라도 사고나면 신호위반으로 처리 되는거 아닌가요??우회전사고는

    • @tmdwo153
      @tmdwo153 2 년 전 +2

      @@Toretto260 신호위반은 아닐꺼에요. 대신 비보호 우회전이라 책임부분에서 크게 적용될꺼에요

  • @user-xu9dw7qk5u
    @user-xu9dw7qk5u 2 년 전 +194

    3번님 차 같이 타면 개꿀잼이겠네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말빨 ㅋㅋㅋㅋ

    • @gfgg1562
      @gfgg1562 2 년 전 +6

      ㅋㅋㅋㅋㅋ너무 귀엽

  • @sogogi29
    @sogogi29 2 년 전 +429

    03:05 이분들 재밌으시넹 ㅋㅋ 같이 있으면 재미있을듯

    • @user-yf6lw7zr2c
      @user-yf6lw7zr2c 2 년 전 +19

      저도 웃으면서 봤네요 ㅋㅋㅋㅋㅋ 운전자분 유쾌

    • @monologue2347
      @monologue2347 2 년 전 +14

      귀여우심 ㅋㅋ

    • @user-bi6ss3eb6g
      @user-bi6ss3eb6g 2 년 전 +42

      "저 xx가 더 미쳤는데?" 에서 유쾌하게 웃고갑니다ㅋㅋㅋ

    • @bmwjaedong
      @bmwjaedong 2 년 전 +1

      유쾌하신분들ㅋㅋㅋ

    • @xodndwlq
      @xodndwlq 2 년 전 +3

      ㅈㄴ귀엽다 얼굴도 이뻣으면 좋겠네ㅋㅋ

  • @alwaysangry5484
    @alwaysangry5484 2 년 전 +39

    11:12 경찰이 논란을 키우네.. 누가 잘못했는지 딱 안나오나? 우회전 가속, 3차선을 한꺼번에 바꾸는 오토바이 책임 아닌가?

    • @user-ku6di4bc1u
      @user-ku6di4bc1u 2 년 전 +2

      진짜 속도도 우회전을 저런 속도로 해대면 언제라도 위험한 상황은 또 생김. 보행자기준에서 보면 저정도면 되게 쌩하고 지나가는건데 저 오토바이는 저기에 횡당보도가 있고 보행자신호가 켜져도 크게 사고낼 사람임

  • @KimSkin
    @KimSkin 2 년 전 +103

    6:22 건너편에서 차 오는 것도 확인하시고, 사람 한 명 제대로 살리셨네요. 멋지십니다.
    저도 원래 킥라니들, 특히 노헬멧러들 너무 답답해서 저런 상황 생기면 무시하려고 했는데,
    그래도 제보자님의 모범적인 모습을 보고 달리 생각하게 되네요.

    • @user-rc4ty8zb5r
      @user-rc4ty8zb5r 2 년 전

      반대편에서 오는 차주분들을 위해서라도 치우는게 맞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그것만 아니면 내비둬도 되는데

  • @Lichu32
    @Lichu32 2 년 전 +55

    1번, 7번 진짜 욕밖에 안나오네... 와...

  • @user-tj8vj9bv2q
    @user-tj8vj9bv2q 2 년 전 +36

    4번은 진짜 생명의 은인이네

  • @srright12
    @srright12 2 년 전 +6

    4번분 사람한명 살리셨네~잘하셨습니다👍

  • @user-bj8yh2wy4n
    @user-bj8yh2wy4n 2 년 전 +26

    세상은 넓고 또라이는 많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게되는 영상들이네요 ㄷㄷㄷㄷ

  • @jason_cha
    @jason_cha 2 년 전 +12

    6번 아드님 정의감이 대단하시네요. 본인의 어머니인데도 불구하고 정의구현을 해 버리시네. "어머니! 오토바이 그렇게 타는 거 아닙니다! 앞으론 똑바로 타세요!"

  • @kookookoo7233
    @kookookoo7233 2 년 전 +28

    3:42 라임은 더 미쳤는데요? ㅋㅋㅋㅋ

  • @kamtono86
    @kamtono86 2 년 전 +2

    4번 블박차주님 진짜 멋집니다!!

  • @vvl9000
    @vvl9000 2 년 전

    날씨도 밤에는 쌀쌀해졌는데 이영상덕분에 열이올라 따뜻~~~~합니다.ㅎ

  • @Mr-zq3xh
    @Mr-zq3xh 2 년 전 +47

    마지막 유턴사고..
    바이크 vs 택시 → 바이크 100
    택시 vs 뒷차 → 뒷차 100
    바이크 vs 뒷차 → 바이크 40 뒷차 60

    • @user-dx9vs3eu5x
      @user-dx9vs3eu5x 2 년 전

      바이크 택시에서 왜 바이크가 100일까요? 추천수 봐라 ㄷㄷ이러니 도로가 개판이지

    • @poiuhgfdsa
      @poiuhgfdsa 2 년 전 +1

      ???뭐야 답댓 실화인가

    • @user-iw2xj3os6c
      @user-iw2xj3os6c 2 년 전 +6

      @@user-dx9vs3eu5x ㄹㅇ로 그러는거임?
      우회전으로 대로 진입하는 차가 3차선도 아니고 1차선으로 가는게 맞다고 생각하는거임?ㄷㄷ

    • @jamwondong_jiujiteiro
      @jamwondong_jiujiteiro 2 년 전

      @@user-dx9vs3eu5x 제정신이냐?

    • @Zerosg_k
      @Zerosg_k 2 년 전

      @@user-dx9vs3eu5x 진짜 제정신인가? 이러니 도로가 개판이지

  • @user-pn6su5cv5d
    @user-pn6su5cv5d 2 년 전 +50

    4번 운전자분이 반대편 차주분 살리셨네요 고생하셨습니다.

    • @YM-ts3ls
      @YM-ts3ls 2 년 전 +1

      미x넘 하나 살려주셨네 아이고
      개버릇 남 못준다고 어디가서 또 저럴텐데
      에휴ㅜ

    • @choi6849
      @choi6849 2 년 전

      그니까요ㅠㅠ 운전자분이 반대편 차주분 멈추게 하시지 않으셨다면 어떻게 됐을지..

    • @SunDragon_Kim
      @SunDragon_Kim 2 년 전

      음주운전 신고해버리시지..

  • @user-kz5mo8zd3w
    @user-kz5mo8zd3w 2 년 전 +1

    맨날 올라오는 거 기다립니다 ㅎㅎ 감사해영

  • @user-xf1lz8cy6r
    @user-xf1lz8cy6r 2 년 전 +2

    1번영상 ...쓰레기가 다리위에서 무단 횡단하는 아주 희귀한 영상을 올리셨군요
    잘 봤습니다

  • @MasonNam
    @MasonNam 2 년 전 +9

    4번 선생님은 진짜 영웅이십니다

  • @hoya2568
    @hoya2568 2 년 전 +156

    와 킥보드 살리신분 존경스럽네요.. 나같으면 그냥 지나쳤을 텐데.. 아직도 우리사회는 희망이 있네요.

    • @paperadio
      @paperadio 2 년 전 +27

      킥보드 말고 반대편 차량 운전자 살리신듯... ㅎㅎ

    • @gfgg1562
      @gfgg1562 2 년 전 +3

      근데 킥보드탄 사람이 아무리 미워도 막상 저 상황되면 구조하려고 할 듯. 저러다 사고나서 죽거나 해서 알게 되면 죄책감이 장난아닐 듯한데..

    • @hic9214
      @hic9214 2 년 전

      사람구조가 우선이니 구조후 119 경찰 동시에 부르시지 음주운전

    • @black_box
      @black_box  2 년 전 +8

      119 신고 먼저 하니까
      112가 먼저 도착했다고 합니다

    • @hic9214
      @hic9214 2 년 전

      @@black_box 아 그렇군요 음주는 박멸이 우선이죠

  • @user-ddochi
    @user-ddochi 2 년 전

    당사자들의 이야기가 참 좋네요
    이해하기도 쉽고요 ㅎㅎㅎ

  • @yhkim1837
    @yhkim1837 2 년 전 +6

    쓰러진 킥보드 구하러 가신분 정말
    존경합니다!
    밤이라 굉장히 위험한 상황이라 저같으면 그냥 지나치고 신고만 했을것같아요.
    킥보드 그냥 뒀더라면 자동차 사고나서 애먼 사람 여럿 잡았을텐데

    무사히 구조해서 다행이긴하지만
    다음번에 같은 일이 생기면 본인도
    위험해질수있으니까 조심하시기바랍니다~

  • @user-fh7bi9lg2k
    @user-fh7bi9lg2k 2 년 전 +14

    3번 운전자분 되게 유쾌하시넹 ㅋㅋㅋㅋㅋ

    • @kuunivable
      @kuunivable 년 전

      편집자 실수하신듯. 저 도표는 개인형이동장치 기준이고, 시속 25키로 넘는 킥보드는 그냥 원동자랑 같은 취급임. 긍까 배달오토바이랑 같은 부류라고. 도로교통법 상. 난폭운전으로도 처벌 받을 수 있고. (개인형 이동장치는 난폭운전 처벌 못하지만... 저건 그냥 원동자라서 가능) 보통 저런거 시속 70이상 나갈텐데

  • @user-bn6yj8dh9z
    @user-bn6yj8dh9z 2 년 전 +38

    1번 진짜 치어봐야 정신차림

  • @user-pt8vg3py2u
    @user-pt8vg3py2u 2 년 전

    4번 차주님 멋져용👏🏻👏🏻

  • @monologue2347
    @monologue2347 2 년 전 +2

    이 채널은 중간중간에 나오는 그림들이 너무 귀엽다는 ㅎㅎ

  • @user-qp6rd7wz2r
    @user-qp6rd7wz2r 2 년 전 +132

    6번 마지막 자막보니 속이 다 뻥 뚫리네👏👏

    • @mattdamon2169
      @mattdamon2169 2 년 전 +2

      저거 오토바이 일방 과실로 끝나기 힘든 사건인데 제보자 운이 좋네요.

    • @hangjungsal1
      @hangjungsal1 2 년 전 +46

      @@mattdamon2169 누가봐도 오토바이 일방 과실임. 이유는 제보자가 안 멈춘 상태에서 오토바이와 박았으면 제보자도 과실이 있는데 일단 정지를 한 후 오토바이가 그냥 갖다 박았기 때문에 무과실로 판명 된거임.

    • @user-hy6pb7mn6m
      @user-hy6pb7mn6m 2 년 전 +3

      @@hangjungsal1 T자에 복합 도로는 일방 과실 받기 힘들어요 저건 진짜 드문 케이스

    • @Kwangdor
      @Kwangdor 2 년 전 +44

      6번 오토바이 아들놈 개인정보 보호법 위반으로 넘길 수 있을 것 같은 데
      범죄인데 저거...

    • @user-ne6in9bq3y
      @user-ne6in9bq3y 2 년 전 +21

      피임의 중요성

  • @user-mk2gm1ew4f
    @user-mk2gm1ew4f 2 년 전 +165

    명불허전 개택..자라니..킥라니..딸배들 어딜가든 주..조연에 엑스트라 까지 완벽하게 소화잘하네

  • @user-hd4fs7vf6c
    @user-hd4fs7vf6c 2 년 전 +33

    4번분 킥라니 살린것도 좋지만 애꿎은 피해자 안생기게 해준게 더 좋네요..

    • @kuunivable
      @kuunivable 년 전

      4번은 킥보드도 음주운전 처벌 되는데... 자동차 등에 해당되서 인사사고 시 특가법 적용되면 천마넌이상 벌금형 또는 1년이상 15년이하 징역임

  • @kim415415
    @kim415415 2 년 전 +20

    마지막 오토바이는 1차선까지 스트레이트로 넘어오는 패기가 돋보이네요

  • @emiya-moolzomdao
    @emiya-moolzomdao 2 년 전 +9

    3:23 아,,, 완전 귀여워워어어엉 내 스타일이얌 > _ <
    7:04 그리고 5번 이 양반도 면허 다시 따야되는게 저기 일방통행 아닙니다. 저 표시는 직진하고 좌회전이 안된단 소리이고, 우회전해서 합류만 해야 된다는 표시에요. 저도 카풀하면서 여기 자주 들어가는 골목인데 쌍방 통행 됩니다. 저 표시를 어떻게 일방통행으로 보는지;;; 일방통행은 보통 입식 표지판이나 진입로에 진입금지 또는 일방통행 표시가 있어야 합니다. 제가 저 아우디 차주였으면 제보한 사람 명예훼손으로 신고할 것 같네요. 물론 아우디도 골목에서 나올 때 조금 더 천천히 나왔어야 한거 아닌가 생각은 듭니다만, 일단 킥보드가 인도주행을 했고, 더군다나 횡단보도에선 킥보드든 자전거든 손으로 끌고 가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지나가면 차량취급합니다. (단, 자전거에 한해 횡단보도에 자전거도로가 그려져 있어서 그 쪽으로 탑승횡단을 했을 때는 제외), 그리고 이젠 킥보드 헬멧 안쓰면 벌금입니다.

    • @anitown2011
      @anitown2011 2 년 전 +1

      5번 잘보면 그냥 화살표 금지표시가 있다는것만 봐도 일방통행이 아니라는게.. 그 나오는 차들 보라고 만든 화살표인데 일방이면 만들 필요도 없었겠죠 ㅋㅋㅋ 제보자분이 완전 잘못알고있는게 함정..

    • @emiya-moolzomdao
      @emiya-moolzomdao 2 년 전 +1

      @@anitown2011 통행불가라고 당당하게 얘기하는게 소름이었어요. 진짜 면허 난이도 강화해야 합니다.

  • @user-pb8gl5ov6h
    @user-pb8gl5ov6h 2 년 전 +1

    아니 3번분 너무 귀여우신거 아니에염? ㅠㅜ

  • @lemon-pick
    @lemon-pick 2 년 전

    오늘도 잘 봤습니다~

  • @bosebose6460
    @bosebose6460 2 년 전 +17

    아 3번 차주 졸귀네 ㅋㅋㅋ

  • @whipstle
    @whipstle 2 년 전 +131

    7번은 블박차 무과실, 오토바이 90: 10 뒤차 정도 되지 않을까요?
    뒤차도 안전거리 비슷한 명목으로 0은 어려워 보이는데

    • @user-qg3sb9fs6p
      @user-qg3sb9fs6p 2 년 전 +18

      신호정지후 출발에서는 안전거리 따질수 없지 않느냐가 한문철 변호사 말이었음..만약 신호 정차후 출발시 안전거리 확보하면서 출발하면 모든 교차로나 신호등 구간에 정체가 심해진다고 보통은 쭉 빠지면서 속도를 올리면서 서서히 거리유지하지 처음부터 거리유지는 말이 안된다고

    • @ArchiveCrow
      @ArchiveCrow 2 년 전 +4

      ​@@user-qg3sb9fs6p 그건 저 사건에서 뒤에 bmw를 보면 될꺼같아요 10:36 사고낸 차량 뒤에 bmw는 잘 멈춰서 사고낸 뒷 차량도 충분히 사고를 방지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은데 아쉬운 부분은 블박차가 차선 끝까지 가서 u턴을 한 게 아니라는 거..?

    • @JadeSandro
      @JadeSandro 2 년 전 +5

      그건 또 말이 안되는거 같네요 제 생각에도 뒤차에도 과실이 있어보여요
      정차 후 출발에 왜 안전거리가 적용이 안되는지.. 정차후에 출발했다가 돌발상황시 재차 정차할 수 있는 상황도 있고 도로에서는 어떤 상황이라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앞차가 출발했으면 안전거리 확보는 당연한거라고 생각합니다 그것때문에 정체현상이 심해진다고 보면은 앞차 출발하자마자 바짝 붙어서 가야된다는 말밖에는 안되는거 같네요

    • @ggulggulppomi
      @ggulggulppomi 2 년 전 +7

      탄력 받고 출발할 거리도 안됐는데 뭔 과실이 없다고함
      뒷빵 : 블박차0 뒷차100
      딸배 : 블팍차0 딸배300 이 맞음

    • @taeheejeon9662
      @taeheejeon9662 2 년 전 +2

      뒷차가 10이면 본인도 들어가야맞음 8 1 1 이 맞을뜻

  • @user-nj1co9um1p
    @user-nj1co9um1p 2 년 전 +1

    4번님 여러명 살리셨네요

  • @bliss7211
    @bliss7211 2 년 전 +1

    3번 분 재밋어용~ㅋㅋㅋㅋㅋ

  • @user-ni2bb9uz8g
    @user-ni2bb9uz8g 2 년 전 +4

    3:43 입에 착착 달라붙네욬ㅋㅋㅋㅋㅋㅋㅋ ㅋㅋ

  • @user-zj6qw5uq2t
    @user-zj6qw5uq2t 2 년 전 +10

    6번은 반전 있을까봐 쫄리면서 봤는데
    반전없이 오토바이 일방과실도 종결되서 완도의 한숨 쉬었네 ㅋㅋ

  • @dahoon0701
    @dahoon0701 2 년 전

    3번분 운전자분들이랑 친구분들너무 유쾌하시네요
    여기서 속도내면 다 D졌뿐다

  • @enerjaytic
    @enerjaytic 2 년 전

    우와 15분전!!! 일단 좋아요 댓글 후 시청~

  • @user-zs5bc3jz9e
    @user-zs5bc3jz9e 2 년 전 +4

    내 최애 블박체널

  • @psdhtm78
    @psdhtm78 2 년 전 +5

    마지막 영상은 아버님이 엄청 억울하실일인듯 보여지네요..
    100:0 이셧으면 좋겟습니다.

  • @TTuvi
    @TTuvi 2 년 전

    뜬금없이 죄송하지만 6번 영상 브금 제목이 뭔가용? 노래 좋네 ㅋㅋ

  • @starvery1234
    @starvery1234 2 년 전

    3번,4번 영상에 들어간 BGM(배경음악)은 어디에 있었습니까?
    영상 작업할 때 쓰시려고 합니다.
    BGM(배경음악)이 어디에 있었는지 알려주실 수 있습니까?

  • @user-hi9nd7ux4t
    @user-hi9nd7ux4t 2 년 전 +19

    마지막 영상은 신호 잘지키고 지시에 따라운전했는데 과실이 주워진다면 차라리 법없이 운전하라는거 아니냐고... 어이가없네요 그냥 소송이 답일듯하네요

  • @user-gp2mk1kr4v
    @user-gp2mk1kr4v 2 년 전 +11

    난 나이가 어리지만
    멈췄다가 자전거 페달을 저어서
    나가는 시간이 있는걸 알기에
    항상 근처에 있는 차량을 먼저 보내거나 먼저 가라는 제스처를 인식하면 인사 꾸벅꾸벅 하는데 이런 영상보면 답답한 영상천지라 속이 아픔;

  • @user-qw8xr4zc7t
    @user-qw8xr4zc7t 2 년 전

    3번 운전자분 블박에 녹음된 목소리가 푸들커플에 소연님 닮으신 것 같아요!!!

  • @user-ez4sr3wu2i
    @user-ez4sr3wu2i 2 년 전

    3번 차주님 귀여워요~~

  • @mailist58
    @mailist58 2 년 전 +10

    5번 영상(장소:대전 서구 계룡로 546번길) 일방통행로 아닙니다.
    아울러, 전동킥보드(2륜차)는 사고 지점이 이면도로(자전거 전용로X,인도X)이기 때문에 과실비율이 차대차로 구분 지어 질 듯 싶네요.
    일방과실은 아닐 듯 합니다. 전동킥보드 측이 피해자가 되실 확률이 크겠네요~
    많이 다치지 않으셨길 바랍니다.

    • @emiya-moolzomdao
      @emiya-moolzomdao 2 년 전 +2

      정확히는 이륜차가 횡단보도를 가로질러 갔으므로 킥보드 과실이 못해도 9부터 시작할듯 합니다. 경우에 따라 그냥 100:0으로 끝날 수도..

    • @user-ki3he8de2x
      @user-ki3he8de2x 2 년 전

      유사한 사고에서 맨날 차가 짐

  • @user-dz8sq1wi9h
    @user-dz8sq1wi9h 2 년 전 +45

    7번은 좌회전 신호일 때 유턴 차량과 우회전 차량 추돌 시 우회전 차량에게 100:0과실이 가도록 법이 개정된 거 같던데 아닌가요?

    • @user-zt8bg9sl2d
      @user-zt8bg9sl2d 2 년 전 +1

      신호 받는 쪽이 우선 진입이라서 유턴이 우선이라서 100:0 까지는 몰라도 유턴이 유리하다는 말을 들어 봤어요.

    • @KxmSxDxx
      @KxmSxDxx 2 년 전 +1

      이후 추가적으로 개정된 점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작년에 80:20으로 개정됐다고 알고있어요!

    • @jisuu9696
      @jisuu9696 2 년 전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user-qy4tu9nk2f
    @user-qy4tu9nk2f 2 년 전

    몸은 좀 괜찮으신가요? 오늘도 영상잘봤습니다♡

  • @user-xi2jk2ic7u
    @user-xi2jk2ic7u 2 년 전

    와! 37초전 선댓글 후 감상 재밌게하겠습니다

  • @trashservice.handle
    @trashservice.handle 2 년 전 +11

    6번은 개인정보 보호법으로 신고는 안했나 ㅋㅋ

  • @user-wu7rq2ew7j
    @user-wu7rq2ew7j 2 년 전 +8

    요즘에 오토바이 보면 다리꼬고 휴대폰 보면서 담배 피면서 타던데 진짜 오토바이는 앞을 안보고 가는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 @user-bi1wy2qo3v
    @user-bi1wy2qo3v 2 년 전 +1

    3번님들 유쾌하시네 ㅎㅎ

  • @sugi19861025
    @sugi19861025 2 년 전 +1

    몇블님 늘 궁금한게있었는데
    의상이나 차량 로고같은거에 적힌
    ㄲㅅㅇ ◁ 이건 뭐에요??

    • @black_box
      @black_box  2 년 전 +2

      저희 일러스트 작가님 활동명 깐순이의 ㄲㅅㅇ 인데요
      무단도용 방지를 위해 작품마다 있습니다

    • @sugi19861025
      @sugi19861025 2 년 전

      @@black_box 아하!!ㅎㅎ그런의미가 있었군요ㅎㅎ감사합니다 속시원히 해결됐네요:)

  • @user-be3gc5ry4v
    @user-be3gc5ry4v 2 년 전 +8

    3:40 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 개웃기네

  • @2501-..-
    @2501-..- 2 년 전 +36

    마지막껀 오토바이 99 : 1 뒷차량 .... 하면 딱이겟는데 .....

    • @user-km1iv3wl5i
      @user-km1iv3wl5i 2 년 전 +1

      앞빵에대한거는 오토바이 100또는 오토바이 90 블박 10 뒤빵은 뒤차 100으로 처리하면되는거임

    • @jhl6101
      @jhl6101 2 년 전

      @@user-km1iv3wl5i 뒷차 안전거리 미확보로 말이죠?

    • @user-km1iv3wl5i
      @user-km1iv3wl5i 2 년 전

      @@jhl6101 그렇죠 판결가도 오토바이는 충분히 인지 할수있었다 라면서 블박차한테 일부과실 물을수도있는데 뒤빵은 그냥 안전거리 미확보로 뒷차 100프로 일거같다는 제 짧은 생각입니다..ㅋ

    • @jhl6101
      @jhl6101 2 년 전

      @@user-km1iv3wl5i 근데 안전거리 미확보랑 전방주시 태만은 동시에 적용될 수 있는 사항일까요?

    • @lleof3223
      @lleof3223 2 년 전

      @@jhl6101 애초에 별개 사건이라고 통빡아 ㅋㅋㅋㅋ 말귀 못알아듣냐?
      오토바이-블박 / 블박-뒷차 각각 별개 사건으로 송치라고ㅋㅋㅋ 뭘 동시에 적용돼

  • @user-wv2hg8bx5w
    @user-wv2hg8bx5w 2 년 전

    마지막 U턴 오토바이는 유도탄인가요?

  • @chooonsu
    @chooonsu 2 년 전 +2

    4번 블박차주분 너무 착하시다 ㅠㅠ 저였으면 119가 아니라 112에 음주운전으로 신고했을텐데...

  • @user-fc3qj1ov1y
    @user-fc3qj1ov1y 2 년 전 +6

    7번영상
    오토바이운전자 3차선부터진입안한게 사고시발점이라 오토바이 운전자90 뒷차10 으로하는게 맞지않나 싶습니다 .
    개인적인생각

  • @seolhere547
    @seolhere547 2 년 전 +4

    ㅋㅋㅋ 3번분 귀여웡ㅋㅋㅋㅋ

  • @starvery1234
    @starvery1234 2 년 전

    3번,4번에 들어간 BGM(배경음악)은 어디에 있었던 배경음악이신가요?

  • @iwouldhavelovedyouforever5257

    3번분들 만담 왜케웃겨ㅋㅋㅋㅋㅋㅋㅋ

  • @Treeeeeeeeeee
    @Treeeeeeeeeee 2 년 전 +20

    7번
    논란이 있는경우는 상시유턴 vs 비보호 좌회전이고 여기서 블박차는 신호 받고 유턴이잖아

    • @user-wg7me9vs3y
      @user-wg7me9vs3y 2 년 전

      그신호가 좌회전신호시 유턴 가능 인데 가능인거지 해야한다가 아닌점이 논점이죠

    • @user-yh6nx7bl8i
      @user-yh6nx7bl8i 2 년 전 +1

      @@user-wg7me9vs3y 말 드럽게 못하네 좌회선 시 가능이면 좌회전과 유턴만 해야 한다임.

  • @doldom7
    @doldom7 2 년 전 +9

    6번 오토바이 아들래미 사과하고 가만히있었으면 선처라도 받았을텐데 꼬시다ㅋㄲㅋㅋㅋ

  • @CrushOn20
    @CrushOn20 2 년 전

    3번 대화 티키타카 오지네용 ㅋㅋㅋ

  • @wkp4609
    @wkp4609 2 년 전 +1

    4번차주분 멋지십니다!!

  • @sugi19861025
    @sugi19861025 2 년 전 +4

    3번분들 대화 윾쾌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jv3py8xz4r
    @user-jv3py8xz4r 2 년 전 +6

    9:02 요즘 스마트폰은 휴지통이란게 있어서 지워도 휴지통에 30일 동안 남아서 그렇게 된 거 같은데...

  • @user-hk1vn4ep2y
    @user-hk1vn4ep2y 2 년 전 +1

    7번영상 제보자님 유턴구역에서 유턴시 가장 앞쪽부터 천천히 유턴을 해야합니다 그것에 대해 과실이 잡힐것으로 의심이 되구요
    두번째는 아버님이 유턴을 하실때 정면을 보시겠지 사이드미러, 룸미러를 보진 않잖아요? 보통 유턴을 할때? 그래서 그것에 대한 전방주시태만 과실증명사실이 잡힐것으로 보입니다 ㅠㅠ

  • @user-oq5tf6mx4f
    @user-oq5tf6mx4f 2 년 전

    4번은 음주운전 안걸려요?

  • @user-lf5qo7ux1w
    @user-lf5qo7ux1w 2 년 전 +8

    진짜 2발 달린거만 보면 진짜 심장이 떨린다...

  • @acshc0909
    @acshc0909 2 년 전 +4

    저는 1번 반대로 당했습니다... 아무리 보행자신호켜도 멈추질않아 차없을때 후다닥 간 기억이...ㅠㅠ

  • @user-uf9vd5pd4v
    @user-uf9vd5pd4v 2 년 전

    오늘은 킥보드 특집인가?

  • @user-wc2ru4nk8p
    @user-wc2ru4nk8p 2 년 전

    3번 영상 중독된다 ㅋㅋㅋ

  • @user-nt7cm5sw4m
    @user-nt7cm5sw4m 2 년 전 +52

    7번은 여기가 아니라
    한문철 변호사님 한테
    가야할 영상인데

    • @user-ho8ts9pi7l
      @user-ho8ts9pi7l 2 년 전 +8

      궁금한 게 있는데요
      한문철 변호사가 올리는 영상들은
      본인이 사건을 해결해주면서 영상을 올리는 거에요??
      아니라면 여기다 올리는 것과 무엇이 다른 거죠??
      법정에가서 한문철 변호사가 내 잘못 아니라고 했어요 영상 있음
      이러면 판사가 '아 그렇구나' 하는 것도 아닌데
      마치 자기가 판사라도 된 듯
      투표해서 인민재판 열고 난리 부르스던데
      한문철TV 구독자가 100만이 넘어가지만
      각각의 영상 조회수 보면 28만인 이 채널보다 조회수가 더 안 나와요
      소수만 본다는 뜻인데 구독자 대비 조회수 안 나오는 건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한문철 변호사 너무 맹신하지 마세요

    • @jbo1017
      @jbo1017 2 년 전 +4

      @@user-ho8ts9pi7l 그렇게 시청자들의 의견을 물어보는거지 판사마냥 판결을 바라고 보는게 아닐텐데요 ㅋㅋ

    • @historybear
      @historybear 2 년 전 +12

      @@user-ho8ts9pi7l 갑자기 급발진?? 화난 일 있으세요?

    • @Silver_Ash
      @Silver_Ash 2 년 전 +7

      @@user-ho8ts9pi7l 맹신 ㅇㅈㄹㅋㅋㅋ

    • @user-ho8ts9pi7l
      @user-ho8ts9pi7l 2 년 전 +2

      @@jbo1017
      영상은 보고 말씀하시는 거에요???
      인민재판 열던데
      8:2 9:1 막 이렇게 투표하게 해서
      마지막에 누가 정리하죠???
      국민참여재판 열어서
      민간인들 배심원으로 앉혀서
      배심원들이 유죄 무죄 및 형량 정하면
      나중에 누가 결론 내죠??
      판사가 내죠???
      뭐가 다르죠????

  • @user-ce2rn8fj3p
    @user-ce2rn8fj3p 2 년 전 +15

    전동킥보드가 위험한건 킥보드 자체가 위험해서가 아니라 운전 안 해보거나 운전 못하는 새끼들이 타는 게 문제임
    도로상황 읽을 줄도 모르는 새끼들이 킥보드 타니까 위험한 거임.
    막상 공유킥보드 타보면 시속 20킬로 정도라 그리 빠르지도 않고 브레이크도 꽤 잘 먹음
    문제는 저런 골목에서 차가 나온다거나 하는 일은 예상 못하는 무면허 장롱면허가 문제임
    또 젋은 사람이 많이 타니까 운전경럭도 없는 애들이 태반임

    • @user-ew7yf9gt7f
      @user-ew7yf9gt7f 2 년 전

      이거진짜... 운전 경력 1년만 있는사람이 타도 어지간하면 차랑 사고날일은 없다시피함

    • @user-kl8el4gq9y
      @user-kl8el4gq9y 2 년 전

      그말씀에 동감합니다

    • @user-jw1zy6zc4z
      @user-jw1zy6zc4z 2 년 전 +3

      잘만 타면 진짜 좋은 이동수단인데 뇌없는 새키들이 타니까 인식이 안좋음

    • @user-ew7yf9gt7f
      @user-ew7yf9gt7f 2 년 전 +3

      근데 중심이 높다보니 혼자 넘어질 확률은 자전거나 오토바이보단 높은거 같긴 함..

    • @jangwonkim5966
      @jangwonkim5966 2 년 전 +5

      이게 진짜인게 06:45만 보더라도 앞에 차가 우회전 안하고 기다리고 있다? 그러면 킥보드도 멈춰서 상황보고 들어가야하는데 그냥 냅다 들어가버림
      이건 진짜 운전 안해본 사람이라는거

  • @lullulala6198
    @lullulala6198 2 년 전

    자라니 킥라니들은 음주하면 먼허 취소 되나요?
    차량이라면서 면허 취소도 당연히 되겠죠?

  • @kim-go6wq
    @kim-go6wq 2 년 전

    우와 첫번째사례 운전자님 참 좋으신분

  • @user-oq5yv1ce1f
    @user-oq5yv1ce1f 2 년 전 +8

    6번 아들이 면허도 없으니 저렇게 사기칠라했나 보다ㅋ

  • @Baek_Hoei_zang
    @Baek_Hoei_zang 2 년 전 +3

    6:55 부딪치면서 넘어질때까지 딜레이는 외제차 앰블럼을 봤기때문이겠지

  • @user-nh1py6kq2h
    @user-nh1py6kq2h 2 년 전 +1

    마지막 영상은 어쩌면 사냥 같은데
    이런것은 정말 판결을 잘내야지
    계속 사고내는 좋은 아이템이 될수도 있겠다.

  • @user-no5kn1wm1f
    @user-no5kn1wm1f 2 년 전 +2

    이러한 블박 영상 사례들을 보면 도로에서는 나만 조심한다고 되는 게 아닌 것 같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의도를 했든 안 했든간에 트롤 상황을 만들 수 있는 상황이 벌어짐

  • @user-gl8ne6qe9d
    @user-gl8ne6qe9d 2 년 전 +12

    03:20 귀여웤ㅋㅋㅋㅋㅋㅋ

  • @user-zs5bc3jz9e
    @user-zs5bc3jz9e 2 년 전 +9

    5번은 일방길이 아니라 직좌가 안된다는 표시입니다 일방길이면 도로 시작쯤에 표시가 있겠죠

  • @Special-.-
    @Special-.- 2 년 전

    5:50 112에신고해야죠! 아 힐링영상인줄알았더니 고구마 영상이었네

  • @user-vd7wh6nh1y
    @user-vd7wh6nh1y 2 년 전

    진짜 운전면허 따기 전인데 여기서 공부 제대로 하고 갑니다...

  • @song_s266
    @song_s266 2 년 전 +13

    5:49 아 이 부분 개터지네 ㅋㅋㅋㅋㅋㅋ 제보자분 아 예; 했다는거 ㅋㅋㅋㅋㅋ

  • @swordcry1004
    @swordcry1004 2 년 전 +16

    퀵보드 잘타시는분들은 하이바 잘쓰고 끝차선으로 잘다니더라
    킥라니들은 달리다가 손이나 다리 짤리고 후회하지마라~~

    • @user-qq2ht6ev5u
      @user-qq2ht6ev5u 2 년 전 +1

      ㄹㅇ 10명중 1명꼴로 보는듯.. 아직도 두명씩 타는 커플들있는데 우리 개ㅂㅅ이에요 광고하는거같음

  • @user-fr1ht6lv1f
    @user-fr1ht6lv1f 2 년 전 +1

    4번블박님 다음부턴 119 부르고 112도같이신고하세요 음주운전에 역주행까지 .. 잘못했다간 반대차선에서모르고역과하거나 피하다가사고났음 몇명이죽었을지도모르는..
    5번은 일방통행역주행뿐만아니라 킥보드는 인도주행불가입니다
    안전모는 한걸로보이나요??

    • @emiya-moolzomdao
      @emiya-moolzomdao 2 년 전 +1

      심지어 5번 아우디 차주는 일반통행 위반도 아니에요. 제보자가 무지성으로 발언한거

  • @urd2855
    @urd2855 2 년 전 +1

    뭐야 3번 엄청귀여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