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여자들이 모태솔로를 싫어합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7. 24.
  • 이래서 여자들이 모태솔로를 싫어합니다
    -Instagram (기동,현서,제희,Official)
    / kj_93
    natalia.par...
    jhjh_0405?...
    hotdog_stud...
    -Face book (기동,재열,Official)
    / hotdogkd
    profile.php?...
    / studiohotdog
  • 엔터테인먼트

댓글 • 542

  • @user-qx2dd8xo2e
    @user-qx2dd8xo2e 4 년 전 +236

    여자가 3명이고 남자가 1명인 느낌이다

    • @KoreanhinaspE
      @KoreanhinaspE 4 년 전 +11

      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공감 빵터짐

    • @user-cj5sd1oo7q
      @user-cj5sd1oo7q 4 년 전 +2

      ㄴㄴ 남자가3명이고 여자가 한명인거같은느낌

    • @user-qx2dd8xo2e
      @user-qx2dd8xo2e 4 년 전

      엌ㅋㅋㅋㅋㅋㅋㅋㅌㅌ

    • @user-sw1zn7eh4b
      @user-sw1zn7eh4b 4 년 전 +4

      @@user-pr8rj2hm7g 준영이가 준영했네

    • @lavender2815
      @lavender2815 4 년 전 +5

      @@user-sw1zn7eh4b 뭐 크게 틀린말은 안했는데 준영이가

  • @Micrixalus
    @Micrixalus 4 년 전 +544

    경력있는 신입만뽑는 더러운세상... 에잇 퉤

    • @Micrixalus
      @Micrixalus 4 년 전 +5

      준혁 “미쳤습니까 휴먼?”

    • @user-in8if6gr1l
      @user-in8if6gr1l 4 년 전

      ㅠㅜ

    • @kittyCHO69
      @kittyCHO69 4 년 전 +2

      왜 하고싶다 눈치를줘ㅋㅋ 그런거 캐치 못한다싶으면 하고싶다고 말하면되지

  • @user-yt5io8kt3b
    @user-yt5io8kt3b 4 년 전 +140

    사실상 3대1인 컨텐츠

  • @yjh-sk8lw
    @yjh-sk8lw 4 년 전 +140

    신동엽 나왔던 마녀사냥 생각나네요 거기서도 사연자가 보내준 주제로 토론하는게 있었는데..
    마녀사냥이 재밌었던 이유는 장난칠땐 장난치더라도 남을 깎아내리는걸로 장난을 안쳤었고, 진지할땐 사연자 뿐만 아니라 사연자의 상대방 입장도 생각해서 조심스럽게 토론을 했었는데..
    이 영상은 내내 생각이 다른걸 틀렸다 라고 말하는것 같고, 모쏠을 비하하는 발언이 아니라고 말했는데 제가 봤을때는 모쏠비하도 심했고 사연자 남자친구분을 엄청 깎아내리신거같은데요
    핫도그스튜디오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오늘은 좀 아쉽습니다..

    • @jangmr.2546
      @jangmr.2546 4 년 전 +2

      유재혁 정확하게 내가 하고 싶은 말이다! 굳

  • @Sett-the.Boss.
    @Sett-the.Boss. 4 년 전 +211

    이번껀 재열님 말이 맞는듯

  • @eerfgo5205
    @eerfgo5205 4 년 전 +47

    모쏠이여서 순수한건 좋고..그래서 경험없는건 싫고 그렇다고 대놓고 얘기하는건 자존심상 싫고..?
    처음 게임하는데 장비랑 능력치 다 갖춘걸 원하는건가...? 사연자 이기적이시네..

  • @mmi7626
    @mmi7626 4 년 전 +141

    근데 그런거 가지고 바로 헤어질 것 같으면 그게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맞는 건가??

    • @demorsego4241
      @demorsego4241 4 년 전 +2

      근데 6개월동안 같이 자자고 이야기는 했을거같긴한데 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

  • @user-lo3kt5xf5e
    @user-lo3kt5xf5e 4 년 전 +148

    저는 재열님의 말에 더 공감이 되는거 같습니다아..

  • @D.ailyLife
    @D.ailyLife 4 년 전 +51

    27세 모쏠남자입니다. 사연을 주신 분의 남자친구가 정말 눈치가 없어서 어필한 것을 눈치채지 못하실수도 있어요.
    하지만 혹시 성적인 것에만 눈치가 없는건 아닌지 궁금합니다(물론 여성의 마음을 눈치채는 것에도 미숙하긴 하겠지만 기본적으로 배려하거나 사연자 분을 생각하는게 느껴질 정도라면 그렇게까지 눈치가 없는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남자친구분은 사연자분과 성관계를 맺는거에 부담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어요. 남자의 경우 침대에서 뭔가 잘하고 오래 버티고 강해야하고 여성을 만족시켜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생각한다기 보다 그런 욕구가 강해요.
    하지만 24살인데 아무 경험도 없고 주위 친구들에게 뭔가 스킬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물어보기도 애매하다면 사연자분을 만족시킬수가 없겠죠? '성관계를 맺다가 빨리 싸면 어떻하지? 내것이 남들보다 작다고 생각하면 어떻하지' 등 걱정이 많아서 그럴수도있어요.
    이럴 경우에는 그냥 사연자분이 관계를 맺자고 말하면 됩니다. 빙 둘러말하지 말고 너랑 하고싶다고 말하시면 되요. 뭔가 우물쭈물하고 소심한 성격을 가진 사람에게는 빙 둘러말하거나 그러는게 정말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결국에는 안하려고 하거든요. 그런 사람에게는 그냥 먼저 "이렇게 하자"라고 이끌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자연스럽게 따라갈거에요 ㅎㅎ
    아 물론 제가 여성에게 성적인 부담감을 느낀다거나 눈치가 없어서 지금까지 모쏠은 아닙니다 ㅎㅎㅎ.......

  • @editor_0kdolmin
    @editor_0kdolmin 4 년 전 +166

    때론 아무것도 모르는 모태솔로가
    너무 잘아는 사람보다 좋을때도 잇다...
    (나 모쏠아니다...)

  • @zenpoace2291
    @zenpoace2291 4 년 전 +41

    이번 사연 만약 성별 바뀌었다면 어떤 반응 나왔을지 궁금..

  • @suhakim2975
    @suhakim2975 4 년 전 +38

    이번 편은 나도 재열오빠편! 누구든지 서투를 수 있잖아요~여기있는 기동오빠,현서 제희 언니들도 첨에는 지금처럼 잘 알지는 못했을 때가 있었으니까

  • @feag7225
    @feag7225 4 년 전 +18

    1. 남자친구가 모테솔로인걸 몰랐으면 남자친구의 행동 하나하나가 눈치없어보였을까??
    2. 남자친구가 모테솔로인걸 알았으면 여자측에서 리드할수도 있는거 아닌가??
    3. 사랑은 맞춰가는거지 주고 받는 이익관계가 아니다

  • @Yungyungping
    @Yungyungping 4 년 전 +40

    너무 마녀사냥 처럼느껴지는거지 아무리 친하다해도 상처받을수도 있는 말인데 너무 몰아가고 있는거 같아̌̈아마음이 아̌̈프다̌̈ 각자의견에 존중하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 @user-pw4vx5kr2v
    @user-pw4vx5kr2v 4 년 전 +70

    오늘 같이 있자. 라고하면 되잖아
    간단한 문제인데
    왜 상대방이 문제있는것처럼 말하지?
    본인이 같이있자는 말할 용기가 없어서
    상대방에게 센스를 강요하는건 아닌가

    • @demorsego4241
      @demorsego4241 4 년 전

      햇겠죵ㅎ.?

    • @Nick-ny6bp
      @Nick-ny6bp 4 년 전 +1

      영상봤어요?ㅋㅋㅋ 충분히 말한거 같은데

    • @framjazz7153
      @framjazz7153 4 년 전 +1

      @@Nick-ny6bp 이 시키 댓마다 다 ㅇㅈㄹ이네 여친 안 만들어봤나;;

    • @Nick-ny6bp
      @Nick-ny6bp 4 년 전

      @@framjazz7153 ㅋㅋㅋ내말 이해못하고 이런 댓 쓰는것 자체가 패배자 인정이죠; 서로 다름을 이해 못하는데 뭔 연애를 하겠슴까ㅋㅋㅋ

    • @framjazz7153
      @framjazz7153 4 년 전

      @@Nick-ny6bp 내가 미안ㅜㅜ

  • @iiiliiillliiiiillli7899

    하나를 알려주면 둘을 아는 센스 있는 사람들이 다름을 틀렸다고 하네

    • @user-vu5mf7xq1u
      @user-vu5mf7xq1u 4 년 전 +14

      ㅇㅈ 재밌게 봤엇는데 이번 영상 보고 좀 정떨어짐. 지들 얼마나 잘나셨는지 모르겟음

  • @yna06084
    @yna06084 4 년 전 +25

    재열이형 진짜 연애 변호사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 @rpark7994
    @rpark7994 4 년 전 +54

    이번 영상은 진짜 실망이다.... 누군 눈치가 없고싶고 멍청하고싶어서 그러나?누군 여자친구한테 저러고 싶겠냐고 진짜... 네 맞아요! 눈치없으면 모솔일 확률높고 연애할때 상태방이 정말 답답해하겟죠 근데 재열님 말씀처럼 이런거저런거 다 따지면 연애는 모쏠 또는 경험이없는사람한테는 정말 장벽이 너무 높게 되버립니다. 눈치없는사람 마음을 좀 이해해주고 고쳐나가는거에대해 방향을 생각해주셔야지 무슨 죄인취급하고 당하는사람이 희생양이라뇨ㅋㅋ 이야 진짜 각박하신 마인드 가지고계십니다들!?

  • @waynerooney9690
    @waynerooney9690 4 년 전 +41

    개구리 올챙이절 생각못한다

  • @user-ix9ek5um3j
    @user-ix9ek5um3j 4 년 전 +18

    저는 모솔남이긴한데 모솔남 싫어하는 여성분들 맘 이해해요. 여자 대하는 법이 서툴고 경험이 없으니 여자 자체를 잘 모를 수밖에요... 그런 점에서 오는 불균형들을 여자쪽에서 답답하게 느껴질 거예요. 그래서 저는 같은 모솔녀가 좋아요. 뭐든지 같이 첨이고 재밌을 거 같아요. 서로가 서로의 첫사랑이면 진짜 기분좋을 거 같아요.

  • @user-jy3sl6uj5p
    @user-jy3sl6uj5p 4 년 전 +32

    나는 모솔 첫 연애 일때 여자친구랑 대화를 되게 많이 했었고 내가 부족한점들을 여자친구가 기분나쁘지 않을 선에서 알려줬고 나는 그걸 고치려고 노력했다. 조금 더 능숙하게, 조금 더 눈치 있게, 연애 기간이 늘어가면 늘어갈수록 여자친구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는 나를 보게 됬고 여자친구 역시 나를 생각해주고 서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관계든 뭐든 지속할 수 있었다.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라는건 맞는데, 노력도 안해보고서 그런 말 하는건 모순이라고 봄. 머든지 사람과 사람 관계에 있어서 대화는 필수입니다. 그게 싫다면 그건 애초에 사랑이 아니지;

    • @user-sn8sc3um7o
      @user-sn8sc3um7o 4 년 전 +1

      맞아요 사연을 듣고 영상 얘기 들어보면 다들 그냥 섹스를 하려고 연애를 하는건가 라는 생각만 들뿐

  • @iiiliiillliiiiillli7899

    똥차만 만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지
    그리고 여자가 잠자리를 가치관때문에 하기 힘들 수 있듯이 남자도 그럴 수 있다는 걸 왜 생각을 못하지.
    영상보면 정재열씨를 눈치없는사람 처럼 막 비꼬고 놀리시는데 정작 제일 성숙한 사람은 정재열씨 같네

  • @user-qg9qw1pk8k
    @user-qg9qw1pk8k 4 년 전 +49

    지금까지 스튜디오 상담?영상 보면 재열형은 최대한 대화나 결국엔 좋은 쪽으로 풀어보자 라는 입장인거같아요. 저도 친구가 이런저런 고민있을 때 그래도 잘풀리는쪽으로 해결하자는 입장인데 재열형님이랑 비슷한거같아 좋네요😁

  • @user-vx6wq4ot5b
    @user-vx6wq4ot5b 4 년 전 +172

    재열님말 농담 같죠? 정말 모태솔로면 여친이 대놓고 신호를 줘도 그선을 내가 넘어버리면 여친을 못 지켜준것만 같고 그렇게 같이있고 싶은데도 막상 상황되면 집에 데려다 주고싶고 그럽니다 제가 28살까지 경험없었는데 그랬거든요.. 남들보다 성욕이 없는것도 아닌데 사랑하는 여친을 지켜주고 싶다기보단 너무 좋아해서 만지고 여친을 가지면 내 스스로가 생각할때 이성의끈을 놓았다는 후회감이 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 때문이었어요.. 처음 사랑하면요...여친이라는 존재는 사랑하는이보다 더 큰 존재가 되어버립니다.. 재열님이 제가 말한 그 설레이고 두근거리는 사랑을 제대로 경험한 분이라 저러는 겁니다.. 비웃지 마세요 첫경험이던 어쨋던 본능앞에서도 이성끈 안놓고 보낼수 있을때 그리고 후회해도 같은상황이면 실수하지 않고 정말 정말 시간이 지나 진지하게 그런 둘만의 시간이 왔을때 한몸 다 바쳐 사랑할줄 아는게 진짜 남자중 남자입니다

    • @minseokmoon2606
      @minseokmoon2606 4 년 전 +8

      멋지다 ㅅㅂ..

    • @user-wh3ht7jb3o
      @user-wh3ht7jb3o 4 년 전

      맞는말이예요

    • @sanghee519
      @sanghee519 4 년 전 +3

      의미부여를 너무 깊게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서로 사랑하는 건데 혼자 지켜준다 뭐다 하잖아요. 여친 생각은 어디갔어요? 이런거에 대해 여친이랑 얘기는 해봤는지..혼자 다른세상에서 내가 상상하는 연애를 혼자 하는 건 아닌지 고민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 @Sungha_Fan
      @Sungha_Fan 4 년 전 +12

      진짜 씹인정 그리고 영상에서 제일 이해안가는말
      나쁜놈보다 눈치없는놈이 더 싫다고?
      꼭 이런 말하는사람들이 나쁜새끼들한테 당해보면 저런 말 쏙 들어가지
      아무리 눈치가 없어도 잘못을 수시로 저지르는 사람보다 못할까
      그리고 눈치도 하나의 능력이라서 경험을 쌓고 키우면 되지만 나쁜새끼들이야 말로 고쳐쓰기 힘들지

    • @user-nz1lf7zb1n
      @user-nz1lf7zb1n 4 년 전

      장문충 out!!

  • @user-nr3gf1xe7k
    @user-nr3gf1xe7k 4 년 전 +11

    오우 재열씨 모솔의 희망, 한줄기 빛 그 자체

  • @user-yt7vp9ek3w
    @user-yt7vp9ek3w 4 년 전 +42

    재열이 다시 보이네 멋있다. 다른 사람들은...그래, 답답한 건 이해하는데 너무 쫌...모두가 처음부터 잘하나...

    • @Nick-ny6bp
      @Nick-ny6bp 4 년 전 +2

      근데 진짜 그 답답한사람을 내가 만날필욘 없잖아요? 저분들은 제3자의 눈으로 이렇다 라고 말하는게 아니고 내가 저여자였으면 싫다 이거잖아요. 그럼 저건 솔직한거고 본인 성향일 뿐인거죠ㅎㅎ 모태솔로고 답답한 남친,여친을 다 이해해주고 감싸주는 것만이 정답은 아니죠

  • @remongnamu
    @remongnamu 4 년 전 +15

    역시 400만원 빛재열님ㅠㅠ 당신은 그저 빛...

  • @SY-lu4kk
    @SY-lu4kk 4 년 전 +10

    뭔가 고민해결 말고 커플브레이킹 하는 느낌이 강했어여ㅋㅋㅋ 사연이 여자분 중심에다가, 남자 입장도 안나왔고, 심지어 짧기까지 한데, 이 커플을 좀 거시적으로 바라보지 못하고, 모솔 하나에만 꽂혀서 몰아간 분위기였음... 이별만이 답은 아닐텐데... 6개월이나 만났다는거보면 남자분도 되게 좋은분같고. 이상한 변태들 보다는 저런 진득한 남자분 만나는게 좋을수도 있는데 말이쥬 ㅎㅎ

  • @user-pf7wp7qk8i
    @user-pf7wp7qk8i 4 년 전 +8

    모태솔로라서 경험이 없는걸 가지고 헤어지라하는건 진짜 생각없는 발상인거 같네요. 이 상황에선 여자친구가 남자친구를 얼마나 좋아하는지에 따라 다르다라고 말하고 싶어요. 남자친구가 정말 좋다면 길들이겠죠 엉성해도 좋으니까 점점 잘해가는 모습에 흐뭇할 수 있고, 굳이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면 헤어지는 거죠

  • @user-kx8qt7ee4c
    @user-kx8qt7ee4c 4 년 전 +86

    흠.. 이건 좀 아닌듯 토론을 해야 하는데 그냥 자기의견 아니라고 무시하고 몰아가고.. 핫도그스트디오 보면서 첨 댓글 달아보네요 실망이 좀 커요...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딧나요.. 그런 순수한면이 좋아서 6개월 사귀고 잇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그렇게 모쏠은 아니라고 막 몰아가놓고 마지막에 비하가 아니다? 모쏠인 사람이 봤으면 비하발얼 충분할텐데요 오늘 주제에 대한 대화내용은 재열님 말이 공감이 많이 갔습니다 앞으로 나랑 의견이 다르다고 이런식으로 하지 않았으면 좋겟습니다
    친해서 그럴수 잇다구요? 다같이 보는거자나요.. 님들만 이야기 하고 끝나는 영상이 아니자나요.. 오늘 좀 많이 실망하고 갑니다

    • @pp-1954
      @pp-1954 4 년 전 +9

      저도 동감합니다.. 오늘은 3:1로 몰아가기, 자기만 옳다는 식의 발언들이 조금 보기 불편했던 것 같네요
      사연자 남친분을 이해해보려고 하기보단 잘못됐다 못났다 이런 입장들은 비하발언에 가깝지요...

    • @Nick-ny6bp
      @Nick-ny6bp 4 년 전 +1

      처음부터 잘하는걸 기대도 안하고 못하는걸 이해를 한다해도 내 여친,남친일 이윤 없는거죠. 모쏠이 답답해도 다른면에 더 큰매력을 느끼면 계속 만날 수 있는거고, 뭘해도 답답한것 때문에 짜증나면 헤어지는게 맞죠. 저건 서로의 입장을 좁히기가 힘든 고유 성향이라서 사연녀에게 각자만의 나름대로 가이드라인을 어필하는걸로 보이네요

    • @ErzardJ
      @ErzardJ 4 년 전 +6

      쟤들도 모쏠과 연애한 경험은 없는 듯..
      자기들도 모쏠이었다 첫연애 경험은 있었을 텐데 올챙이적 생각 못 하는 거지...

    • @user-oz2dz6go8i
      @user-oz2dz6go8i 4 년 전 +2

      너 모쏠이지?

    • @samdaemmm
      @samdaemmm 4 년 전 +1

      @@user-oz2dz6go8i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gf5em8kz1e
    @user-gf5em8kz1e 4 년 전 +44

    난 재열오빠같은 남자랑 사귀면 좋을꺼같당.. 의리있고 멋있고 착하고 재밌고 성격좋고 저럼 됬지모ㅎㅎ 모든걸 다 알고 형식적으로 맞추는 남자보단 재열오빠같은 분이 더 좋아요!

  • @user-pv4rb1ig8x
    @user-pv4rb1ig8x 4 년 전 +77

    애들이 존나 어리다 진짜ㅋㅋ

  • @factos1748
    @factos1748 4 년 전 +16

    기동님 제희님 현서님 사연 성별이 바뀌었으면 남자 개쓰레기라고 했을 거면서... 왜 항상 남자가 여자한테 맞춰야 하는 게 된거죠. 매체 특성상 재밌게 해야 한다는 생각에 과해질 수 있다는 건 인정하지만 한 번 반대 입장도 생각하고 말씀해주셨으면 합니다.

    • @Nick-ny6bp
      @Nick-ny6bp 4 년 전 +1

      성별에 대한 과도한 추측은 보기좋지않네요. 저도 사연을 보면서 답답했고, 반대상황이었어도 똑같이 답답하다고 느낄것 같은데요? 남여 구분을 왜 짓는지 모르겠네요ㅋㅋ 답답한게 싫은거지 그게 남자라서 싫은건 아니겠죠

  • @n.l.9165
    @n.l.9165 4 년 전 +12

    모솔인데 가뜩이나 24살까지 그정도 나이가 찼는데 연애 한 번못해봤으면 얼마나 모든게 낯설고 큰용기를 낸거겠냐 그남자랑 사귀겟다고마음먹었으면 나는 이정도불편함은 감수하고 감당하겠다 이런마인드로 사겨야지죠..낯선부분들은 알려줘야되는건 당연한거죠..막상연애해보니 감당 못하겠다고 생각들면 헤어져야죠 뭐든지 장점이있으면 단점이있는겁니다 사람이나 뭐든지

  • @aaaaaa-kq8de
    @aaaaaa-kq8de 4 년 전 +19

    사랑이 욕구로 더럽혀지는게싫은거지

  • @user-dz2uo5ue5r
    @user-dz2uo5ue5r 4 년 전 +56

    기동님, 제희님, 현서님, 재열님,, 각자 자기 의견을 말하는 것도 좋고, 재밌게 하는 것도 좋은데.. 이번 영상은 너무 재열님 의견에만 뭐라 하시는 것 같아요..물론 재열님 혼자만 의견이 달라서 그런 것일수도 있지만, 의견이 달라서 그 사람의 의견이 틀린것도 아니니까 자신의 의견과 다르다고 뭐라하고 무시하는건 아닌것 같아요..! 다음부터는 주의 해주셨음 좋겠어요❕

  • @user-ui1yq7rs2w
    @user-ui1yq7rs2w 4 년 전 +6

    바꾸는데는 노력과 시간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데 남친한테 그런 투자를 들이기싫다면 헤어지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같음

  • @altk333
    @altk333 4 년 전 +10

    '신입이지만 경력직처럼 일을 잘해야겠다'라고 생각하지만 남들이 보기엔 그냥 신입이다 ㅋㅋ
    그래도 신입 나름의 매력을 사랑한다면 이어지는거고 그게 안되면 헤어지는거고 ㅇㅇ

  • @dw2921
    @dw2921 4 년 전 +10

    근데 사람마다 다르지만 밝히는남자보다는 순수한남자가나은듯...그리고 그걸하기위해만나는게 아니라 사랑해서만나는건데.

  • @hglove35
    @hglove35 4 년 전 +84

    여자분은 앞으로 그냥 똥차만 만나세요

  • @user-tn8vs4ej5q
    @user-tn8vs4ej5q 4 년 전 +25

    연애를 사랑으로 맞춰가면서 하는거지 무슨 경력 경력 거리고있나ㅋㅋㄲ 비지니스임?

    • @user-oc6qd3nu9z
      @user-oc6qd3nu9z 4 년 전 +6

      그니까 시벌 아주 만날 때 부터 니좀 잘하냐? 하고 사귀지 그래

  • @weeny6528
    @weeny6528 4 년 전 +17

    이컨텐츠의 의도가 무엇인가요?고민상담하는거 아니었었나요? 컨텐츠의 목적에 맞게 그럼 객관적인 관점에서 좀 바라봐주셨으면 좋았을텐데. 남자입장, 여자입장 둘다 고려하셔서 이야기하시고 마무리 지었으면 이렇게 반감들진 않았을거같습니다. 그리고 다른의견이 있을수도 있어요. 친한사이라서 사적으로는 어떤식으로 대해도 넘어가실진 모르겟지만, 그래도 공적으로 방영되는 부분이고 어린연령대 시청자들이 잇다는걸 감안하면 다른의견도 존중하고 고려하는모습을 보여주셨으면 더 좋았겠네요. 연애가 사람과 사람이 만나 생기는 문제인데 이렇게 간단히 해결될수있을까요? 그리고 누구나 서툴럿던 경험은 잇을겁니다. 단지 우리가 망각했을 뿐인거죠. 그럼 진심으로 사랑한다면....그사람을 보듬고 리드하는것도 사랑의 한 형태이겟죠.

  • @user-or7on1sr7z
    @user-or7on1sr7z 4 년 전 +7

    이거 남자친구 입장에서 보면 그쪽도 나름 스트레스 있어보일거 같은데..ㅎㅎ 전 성별반전으로 제가 모쏠일때 연애한걸 생각해보면 저한테 모쏠은 안만나려고 했어 잠자리가 어려울까봐 라고 면전에 대놓고 말하던 전남친 생각나네요. 첫연애라고 분명 말했고 민망하지만 모든게 처음이라 시간이 필요하다 이해부탁한다 먼저 말도 했는데 이해하는척하고 잠자리에 눈멀어서 자꾸 꼬드기던 전남친 새키 생각나서 점점 빡치... 후
    물론 그런태도에 마음이 닫혀서 잠자리의 ㅈ도 가진적 없다만 처음이라 무서운 감정과 미숙함에 상처입힐 가능성에 대한 두려움도 있을거 같고요, 마음이 안열려서일수도 있어요.. 이건 진짜 대화가 답

  • @jh_son
    @jh_son 4 년 전 +52

    구독버튼이 회색이길래 빨간색으로 활성하시켰습니다

  • @user-uu6oc2eg6q
    @user-uu6oc2eg6q 4 년 전 +3

    저런 순수한 남친을 만나는걸 고마워하면서 살아야함 아무리 모솔이고 눈치없어도 서로 대화하고 알아가면 왠만하면 나중에는 개선됨 이런거같고 헤어지자는거 그 남자한테도 상처로 남고 결국 이 사연자도 앞에 나쁜남자들이나 다른거 없는거같음

  • @user-wp5wh5hr5n
    @user-wp5wh5hr5n 4 년 전 +10

    모태솔로를 안만나면 모태솔로는 어디서 연애경력을 쌓습니까!!!

    • @user-oc6qd3nu9z
      @user-oc6qd3nu9z 4 년 전

      Snl에서ㅋㅋ죄다 경력만 뽑으면 신입은 어디서 경력을 쌓냐? 퇴장ㅋㅋ비슷해

    • @Golden_runz
      @Golden_runz 3 년 전

      결혼할때 대부분 일정 부분은 거짓말을 섞어서 보여준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거짓말이 나쁘다는 것 또한 알지만 자신이 굳이 들어내지 않아도 될 단점은 숨기거나 일정부분 거짓말을 하는 것 또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은 살면서 일부분은 거짓말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굳이 드러내지 않아도 될 단점을 말해버려 가지고 단점이 부각되게 보이는 것보다. 차라리 일부분 거짓말을 해서 사귀고 나중에 들켜도 데미지가 크지 않을 정도의 거짓말이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거짓말 또한 하나의 센스라고 생각해서요. 물론 모든 말에 거짓말을 넣으라는 말이 아닙니다. 거짓말을 최소한으로 하시고 숨기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 @user-qq2lv3eh6b
    @user-qq2lv3eh6b 4 년 전 +2

    이건 솔직히 저 3분이 개구리 올챙이 적 기억 못한다는 속담을 보여주는 것 같음.
    자기들은 처음부터 다 잘했을까? 처음부터 완벽하고 센스 넘치는 연인이었다고 자신할 수 있을까? 틀린 게 아니라 다른 것 뿐인데 배려와 대화를 통해서 서로 이해 해야할 문제를 흑백논리로 몰아가는 것 같음
    중간에 말하는 화가 난 것에 대한 해결도 두 입장이 다른 것인데 입장과 생각이 다르다고 틀리다고 치부하는 것 처럼 보임
    그리고 그 남친에 대해서 답답하게 생각한다면 같이 해결하고 도와줄 생각을 해야하는데 스스로 하길 계속 기다린다는 건 좀 과장해서 애기한테 갑자기 쇠젓가락 주고 젓가락으로 밥먹으라는 소리와 같음
    이 문제가 사소한 문제는 아님. 하지만 사소하지 않기 때문에 더더욱 같이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봄. 같이 해결할 시도조차 안하고 헤어질 거면 애초에 사랑이라는 말을 쓰시지 말기를 바람 사랑이라는 건 헌신과 양보와 배려가 있는 법임

  • @user-tz8yj3ul9d
    @user-tz8yj3ul9d 4 년 전 +6

    놓치고 나중에 백퍼 ㅈㄴ후회함

  • @BlueWhalewithBlues
    @BlueWhalewithBlues 4 년 전 +7

    솔직히 이 사연자님은 모솔의 순수함을 위해서 남자분을 찾은게 아닌가요? 어째 모쏠한테 상처만 주는 느낌? 상처받은 모쏠은 점점 나쁜남자로 변하고, 마지막에 여자들은 순수한 남자가 없다라고 세상을 한탄하겠죠

  • @user-dd6hg5cz3o
    @user-dd6hg5cz3o 4 년 전 +83

    재열이만 쳐 다굴까냐 팩폭 오지게까고 재열이는 참고 참...다른분들 인성이....말을 할수없네요....

  • @leemssi17
    @leemssi17 4 년 전 +25

    현서 재희 기동님이 말하는 연애는 성숙한 연애하고 할 수 없어요. 안타깝네요.

  • @Sunshine-qf2wc
    @Sunshine-qf2wc 4 년 전 +5

    왜 그걸 연애를 할 때 무조건 해야 하지? 그걸 안 해도 충분히 사랑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정말 못 참으면 결혼 하든가? 너무 사랑한다며?

  • @chan-5532
    @chan-5532 4 년 전 +4

    다른사람의 생각과 연애관으로 가득차 있는거보다 자기와 처음부터 맞춰가고 싶은사람도 있을텐데 쩝 아쉽네

  • @user-ei5rd6rw9p
    @user-ei5rd6rw9p 4 년 전 +3

    0:32 허리요정 제희님

  • @snowbail124
    @snowbail124 4 년 전 +35

    재열무룩..

  • @JW-hw3kd
    @JW-hw3kd 4 년 전 +6

    여기야? 여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ㄴㄴㅋㅋㅋㅋㅋㅋㅋ

  • @user-ck9sw6cd6y
    @user-ck9sw6cd6y 4 년 전 +2

    원래 모솔이 진정한 승리자임

  • @user-wd1nl9yh7i
    @user-wd1nl9yh7i 4 년 전 +2

    이래서 연애도 해봐야 안다 말이 있는거죠..😂

  • @user-uk1ys5xl3e
    @user-uk1ys5xl3e 4 년 전 +3

    솔직히 24살이면 모쏠이라도 알거 다 아는데...여자가 하고 싶다고 남자가 다 들어줘야 하는 것도 아니고 남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나는 정말 정중하게 거절하는데 그걸 여자가 못 알아챈다 라고 생각 할 수도 있는거 아닌가 그럼 그것 또한 남자 입장에서는 여자가 눈치 없다라고 얘기 할 수도 있는거고... 이 문제는 그냥 대화하면서 자연스럽게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공유만 하면 될것 같은 문제인것 같은데...

  • @koonbam
    @koonbam 4 년 전 +1

    저도 재열님이 말씀하신게 더 와닿는데.. 다른 영상들은 웃기도 많이 웃고 재밌게 잘 봤는데 이번 편은 뭐랄까 너무 몰아간다는거 같은 느낌을 지울수가 없음..

    • @ErzardJ
      @ErzardJ 4 년 전

      쟤들도 연애를 논하기엔 어리죠...저중에 자신이 모쏠이었다 첫연애가 어땠을지를 생각하며 말하는 사람은 재열이밖에 없어요...
      더구나 저중에 모쏠과 연애한 사람은 없어보입니다...

  • @user-vs6ud6ly2c
    @user-vs6ud6ly2c 4 년 전

    딱 2분 초반에 나오는 재열님말이 넘 최고링👏🏻👏🏻👏🏻

  • @user-rq5zd2xc7k
    @user-rq5zd2xc7k 4 년 전 +9

    내가 선비인가 솔직히 재열님쪽 의견이 더좋았음 ..

  • @user-zd7ww6wg6b
    @user-zd7ww6wg6b 4 년 전

    오늘 위치 바꾸니까 새롭당 ㅋㅋㅋㅋ!

  • @user-vo5pl6pg9y
    @user-vo5pl6pg9y 4 년 전 +1

    다른영상들도 쭉보면 안맞으면 헤어져야한다 라는게 많은거같음 시대가 지나갈수록 "사랑" 을 표현하는 노래 영화 드라마 티비프로그램과 같은 눈과 귀로 보고 들을수있는것들이 넘쳐나고있음 유튜브만 봐도 알수있듯이.. 사랑은 인간의 마음을 나타내는거라 생각하는데 어떤 옳고 틀림의 정의나 기준을 세우고 나쁘다 좋다라는걸로 판가름할려는 요즘 2030 시대의 사랑에 대한 가치관이 느껴짐..사람에게 죽음이 있어 삶이 소중하다는걸 일깨워주듯이 사랑도 헤어짐이 있을수있기에 더 애틋하다는걸 느꼈으면함 사랑은 보고 듣는게 아니라 마음을 여는거니깐

  • @kkhack1589
    @kkhack1589 4 년 전 +6

    왜그래 모태솔로한테...!

  • @user-zb1lz4kg8m
    @user-zb1lz4kg8m 4 년 전 +1

    의견은 누구나 자유롭게 낼 수 있는건데 재열님만 너무 혼나는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ㅜ
    저도 재열님과 같은 생각인데.. 처음부터 잘 하는 사람은 없으니 모르고 안 맞는 부분은 대화로써 풀어보려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만약 그래도 개선의 의지가 없거나 대화가 안되면 그때 헤어져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hy3972
    @hy3972 4 년 전 +2

    저는 솔직히 성관계에 있어서 여자친구를 지켜주고싶어하는 마음은 정말 이쁜마음이라고 생각해요
    무조건 사귀니깐 해야된다 날 안사랑하냐 나랑하는게 싫냐 이런것보다 정말 좋을때 서로가 원할때 한번하는게 더의미있을것같아요 물론 영상이 틀린말은 아니지만 눈치가 너무 없어도 연애할때 힘들수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댓글이 지금 너무 과열된것같네요 여러분 피드백을 주는건 좋은거지만 영상에 나오는 분들을 욕하는 댓글은 삼가합시다! 댓글에 피드백으로 인해 더 좋은 영상이 나오길 바랄게요 각자먹방 잘보고있어용

  • @user-lr3mv8vu2h
    @user-lr3mv8vu2h 4 년 전 +1

    01:24~01:29 재열님보고 제희님 웃는거 귀여우세여

  • @user-sn8sc3um7o
    @user-sn8sc3um7o 4 년 전 +1

    모쏠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센스가 있는사람이면 첫 연애때도 저렇게 답답하진 않아요 ㅋㅋㅋㅋ

  • @user-lr7pk7wo9x
    @user-lr7pk7wo9x 4 년 전 +2

    1:20 재열이형 이이잉~~

  • @user-us4er5kf5q
    @user-us4er5kf5q 4 년 전 +5

    자리가 바꼈네요

  • @rakku4981
    @rakku4981 2 년 전

    오른쪽 분 중반 부터 완전 현타 온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제발 눈치 좀 챙겨 ㅜㅜ' 하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 @user_230e2
    @user_230e2 3 년 전 +4

    1:23 정열이 보는 재희 눈에서 꿀떨어진다ㅋㅋㅋㅋㅋ

  • @user-eg2sj1vx5e
    @user-eg2sj1vx5e 4 년 전 +2

    사연 보낸 사람은 이 영상보고 마음이 흔들릴텐데 너무 쉽게 생각한거같다

  • @user-be9rz5jm2i
    @user-be9rz5jm2i 4 년 전

    오늘도 영상 잘 보고 갑니당

  • @heysh_6928
    @heysh_6928 4 년 전 +1

    좋아요 1.6천 싫어요 1천..
    항상 재밌게 보는데 오늘은 아쉬웠네여ㅜ
    다들 그렇게 느끼신거같아요

  • @_hwanc1588
    @_hwanc1588 4 년 전

    오늘도 모테솔로는 울고 갑니다...ㅠㅠ

  • @user-ht4sj4hk8t
    @user-ht4sj4hk8t 4 년 전 +2

    진짜 눈치가 없는 경우는 100중 1~2명일거임. 여자가 저렇게 말하는데 의도를 파악못할수준이면 일상대화를 하면서도 답답한게 한두가지가 아닐텐데 그런게 아니라면 분명히 남친도 의도는 이미 진작에 파악했을거임.
    이미 아는데 이성친구들끼리 같이 있을때 성에 대한 얘기가 나오면 개방적으로 대화하는그룹보다 여자쪽에서 거부감을 보이거나 변태로 몰아가는 식으로 반응을 하는그룹이 많은것도 사실이고 심지어 연애경험이 전무하다보니 남친은 이 부분에 대해서 조심스러운것같음. 그래서 저 상황에 선뜻 같이 있자 라고 말을 못하는이유가 얘가 나를 테스트 하는건가? 싶기도 할거고 그냥 말대로 오늘 같이 있자고 했다가 본능대로만 따르는 남자처럼 볼까봐 더 그랬던것 같음. 남자가 착각을 하고 있는것일 뿐이지 개선의 여지는 충분하다 생각함. 남자가 모자르다. 모자른게 죄다. 사람의 문제라서 이건 바뀌기 힘들다. 라고 확언하고 비하하는건 좀 보기 그러네요..

  • @dada_world_33
    @dada_world_33 4 년 전 +1

    재열오빠 ㅠㅠㅠ오빠말이 위로됐어요
    지금 제 상황과 너무 닮아있어서 오빠가 더디더라도 고쳐진다는거..
    조금 기다려보려고요ㅠ
    그리고 기동오빠말도 이해돼요..많이 힘들었거든요ㅠ
    심지어 연상인데 제가 다 일일히 알려줘야해서요ㅠ

  • @dgk692
    @dgk692 4 년 전 +2

    나도 22살때 처음 연애했었는데 여친은 2번연애경험있었던상태였었지. 그래도 여친이 대화로 잘 알려주고 맞춰주고 해서 4년사겼었는데 눈치없다고 헤어지라니 이런 ㅠ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긴하지만 매정하다는 생각이 드는건 어쩔수없네요

  • @user-mi5ez4bs7y
    @user-mi5ez4bs7y 4 년 전 +19

    와아 오늘은 자리가 살짝 바뀌었군요!😚

  • @user-it6gh9vh3g
    @user-it6gh9vh3g 4 년 전

    음 진짜 연애는 연애를 많이하면 자연스레 눈치가 생기고 센스가 생겨요.. 정말 첫번째, 초반에 경험없는 사람을 만나면 상대방이 희생? 이라는 표현은 좀 그렇고 상대방을 통해 하나하나 알아가고 배우게되는데 상대방에서는 경험없는 사람이 싸지르는 행동들에 지치고 그러면서..? 아무튼 사람은 만나고 헤어지고 하면서 뭔가를 깨닫고 바뀐다 생각해요 저는. 무조건 맞춘다고 해서 맞춰지지도 않고 다 좋고 그 사람자체를 너무 사랑하지만 딱맞춰지지 않는 그하나때문에 많이들 헤어지잖아요. 계속 비슷한걸로 싸우고,, 그런건 어쩔수 없이 경험을 통해 숙련되는거라고 볼 수 밖에없는것 같아요. 댓글보다가 텁텁하길래 적어봤습니당.. 주관적 의견이에영

  • @user-xj2tb7uo9y
    @user-xj2tb7uo9y 4 년 전

    이번편은 그냥 편 가르고 하는 기분이네요

  • @user-dw7cf1bi2h
    @user-dw7cf1bi2h 4 년 전 +14

    아니 그럼 헤어지라는 생각 전에 여자가 나 너랑 만난지도 오래 됐고 이제는 더 깊이 사랑하고 싶어 우리 같이 자자 하면 되잖아 시대가 어느땐데 돌려돌려 얘기하고

  • @user-yc1hg6rl1d
    @user-yc1hg6rl1d 4 년 전 +1

    재열이형 홧팅!

  • @user-ut4hi6hx8g
    @user-ut4hi6hx8g 4 년 전

    평소엔 재미있게 잘보고 있습니다~. 오늘은...네...뭐.. 컨셉이겠죠^^

  • @user-yc9ne3nv7l
    @user-yc9ne3nv7l 4 년 전 +8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파트너끼리 달걀 부화시켜서 병아리 키우면 재미있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현서&기동 케미 오질듯ㅋㅋㅋㅋㅋ

  • @user-dc2tc6dq8w
    @user-dc2tc6dq8w 4 년 전 +3

    성관계를 안가지면 센스없는거?? 요즘엔 연애를 하면 육체적인 관계를 맺는걸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
    임신을 목적으로 성관계를 하지 않더라도 성관계를 하는 것 자체로 임신의 가능성이 생기는 것임. 아무리 피임을 하더라도 백퍼센트의 피임이 없는 이상 그건 당연한 사실. 성관계를 하고 나서 막상 생리 예정 기간에 생리가 안터지면 불안해 어쩔 줄 몰라 하고 임테기까지 사서 테스트 해보기도 하고, 생리가 터지면 그제야 안심하고 또 다시 불안한 성관계를 반복함ㅋㅋ성관계라는 것은 아이를 갖는 것이 목적이 되지 않으면 서로의 성 욕구를 해결하기 위한 일종의 도박에 지나지 않게 됨.
    연인 사이에서의 성관계의 문제는 이것 뿐만이 아님.
    성관계를 가지던 연인과 이별하고 새로운 연인을 만나서 다시 성관계를 했을 때 이전의 연인과의 관계가 안떠오를 수가 있을까?
    난 그럴 수 없다고 생각함. 그러지 않으려고 해도 이전의 연인은 어땠었는데 이번 연인은 어떻네 이런 생각이 저절로 들 수 밖에 없음. 이건 전 연인이나 현 연인한테 못할 짓이라고 생각함. 생각으로 간음하는거나 다름없는 것임.
    세상이 아무리 개방적이어진다 하더라도 지킬 건 지켜야 한다고 생각함. 아무리 이렇게 장문으로 혼자 열변을 토해도 다들 열심히 섹스를 즐기겠지만 답답한 마음에 한소리 해본다..

  • @user-zq4gb8mf8x
    @user-zq4gb8mf8x 4 년 전 +4

    남자의 지켜주고 싶은마음은 안보이고 눈치없다고 헤어질려고하네 상의라도 해봤으면 모르겠는데
    하.... 여자가 답답하다 진짜 남자는 참고 꾹 지켜주려는건데

  • @kongkongpatpat
    @kongkongpatpat 4 년 전 +7

    비유도 참 이상하네요
    화가 났는데 왜 화났냐고 묻는 거랑 똑같다?
    그거 남녀 바뀌면 100%
    남자가 소심하게 왜그러냐는 소리나 하지
    남자가 왜 화나서 그러는지
    풀어주려고 해야한다고 할지...

    • @Nick-ny6bp
      @Nick-ny6bp 4 년 전

      화난걸 왜 화났는지 모르면 연애하기 힘들죠 그게 현실이고ㅋㅋㅋ높은 확률로 남성이 더 단순해서 화난 이유가 명확하고 높은 확률로 여성이 더 섬세해서 잘 캐치하는 것도 맞는거 같아요. 그래서 여성이 화난 부분을 남성이 잘 모를수도 있지만, 그게 싫은 여성이 대부분이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왜 화났는지 알려고 노력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개 뜬금없는 이유로 꼬투리잡고 화내는경우 제외)

  • @user-mh9nq7ti9n
    @user-mh9nq7ti9n 4 년 전

    재열님이 하는 말도 일리 있고 세분께서 하는 말도 일리가 있는데 꼭 재열님의 말은 의견도 아니다라는 식으로 다구리만 박네요

  • @user-xy6kf5bi8y
    @user-xy6kf5bi8y 4 년 전 +3

    핫도그티비보다 먼저왔어요ㅎㅎ 온에어 컨텐츠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 자주했음좋겠어여

  • @BlueWhalewithBlues
    @BlueWhalewithBlues 4 년 전 +1

    기동님이 여자가 화난 상태에서 어떻게 화났고 어떻게 화났고 어떻게 다하냐고 말씀하셨는데 사람마다 사는 생활패턴이 있고 서로 다른 점을 줄이기 위해 서로 알아가는 과정이 연애라고 생각하는데, 만약 화난 이유를 안 말해주면 그것은 이유없이 화낸것 밖에 안되는 것 같네요. 왜냐면 여자가 화난 일이 남자한테는 어쩌면 원래부터 지극히 정상적인 일 혹은 말 일수도 있으니까요. 왜 그걸 눈치가 없다라고 얘기하시는지.. 말해주면 서로 얘기하고 풀어나가고 할 수 있을텐데, 얘기를 안해주면 오해와 불신만 키우는 일 같군요.

  • @user-sp8eg8ht4l
    @user-sp8eg8ht4l 4 년 전 +15

    그.래.서. 자.리.가. 바.뀐. 이.유.는.?.?.?.?.?

    • @user-tz9yt8wj7v
      @user-tz9yt8wj7v 4 년 전 +1

      재열님이랑 제희님이랑 싸웠나?ㅋㅋㅋ

    • @user-lp6vs8uq4m
      @user-lp6vs8uq4m 4 년 전 +1

      사람들이 계속 서로 파트너 바꿔서 앉아보라고 해서 그런거일수도 있어요 ㅎㅎ

  • @sihyun0704
    @sihyun0704 3 년 전 +1

    ㅋㅋㅋㅋ근데 재열님 말이 맞는것 같다. 솔직히 한번도 안사귀어 봤는데 어디서 배워서 잘할까...

  • @user-gb4ei2ex5o
    @user-gb4ei2ex5o 4 년 전

    사랑에는 다들 처음이 있었고 서툴렀을때가 있는데 저는 그 인생에 한번밖에 없을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하고 서투른 시간을 같이 나눈다는게 좋을거같아요! 남자분은 잘못없다고 생각해요 사연자분이랑 안맞는거예요

  • @oewo6847
    @oewo6847 4 년 전 +1

    재열이형 보살이다

  • @user-ys7hu2vy1k
    @user-ys7hu2vy1k 4 년 전 +2

    01:19
    이이이이이잉 앗살라말라이쿰

  • @user-hv4mo8qy5g
    @user-hv4mo8qy5g 3 년 전

    기동님은 남자편 갔다가 여자편갔다가ㅋㅎㅋㅎㅋ재밌어요ㅋㅋㅋ

  • @user-pv6yo2fy7j
    @user-pv6yo2fy7j 4 년 전

    남자분 화이팅! 재열이형도 화이팅!! 맘이 이해가간다유 ㅠㅠ 사연자분은 답답하다고 느껴지시면 그냥 헤어지심이 맞다봅니다 남자분이 아까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