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혁명 무한리필 고깃집의 한계를 넘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5. 06.
  • 전국 1위 무한리필
    빅페이스이메일▶ bigfacetv@sandboxnetwork.net
    빅페이스 인스타그램▶ bigfacetv
  • 엔터테인먼트

댓글 • 2 773

  • Funny Shot
    Funny Shot 18 일 전 +1858

    ㅋㅋㅋㅋㅋㅋ그만큼 거절한 빅페님도 대단하고, 끈임없이 광고 요청 넣으신 사장님도 대단하시네 ㅋㅋㅋ

    • Cherry J
      Cherry J 일 전

      대전 갈마동 고기싸롱 가봤는데 내 입맛에 안맞음 좀 싼맛임

    • 완덕 김
      완덕 김 일 전

      근데 진짜 저정도 끈기에 배짱이면 한번 가보고 싶네 ㅋㅋㅋㅋ

    • ᅦᅢᅢ
      ᅦᅢᅢ 5 일 전 +1

      끊임없이

    • 김찬호
      김찬호 9 일 전 +1

    • 베이비베이비
      베이비베이비 15 일 전

      @チョミンUtaSukisugi39 귀여웡

  • 다크
    다크 17 일 전 +270

    이 영상자체이 올라온것 자체로만으로도 대표님의 음식철학과 정성이 확실히 다른 무한리필 체인점과는 차별화 되었다고 느껴지네요
    저도 고기싸롱을 접해봤는데 닭갈비류를 제외하곤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 LT련진
      LT련진 2 일 전

      0

    • 몸뭉
      몸뭉 3 일 전

      전 닭갈비만 맛있고 삼겹살이랑 목살?은 물에 넣었다 꺼낸 것처럼 맛이 싱거웠어요 ㅠㅠㅠ
      지점차가 있는걸까요 화곡점에서 먹었어요 ㅠㅠㅠ

    • 오동
      오동 6 일 전 +3

      맨처음 삼겹살과 목전지를 구웠던 불판에 닭갈비 구우면 편하고 맛있을듯 양념맛있어보임

    • 카이
      카이 10 일 전

      @본계정 댓글을 삭제한 모양이네요...제가 쓴거까지 다 같이 사라진거 같습니다

    • 본계정
      본계정 10 일 전

      @카이 누가 답글 삭제했나여?

  • 손지혜
    손지혜 13 일 전 +151

    고기싸롱 처음갔을때 다른무한리필집이랑 고기퀄리티가 너무 달라서 놀랐고 다른 반찬들도 맛있어요 요즘 단골집이되었는데 많은분들도 아셨으면 좋겠어요 !!양념갈비도 맛있어요 ㅠㅠ짱짱

    • 1234
      1234 3 일 전

      @lucky boy 뜬금없는데 ㅈㄴ웃기네 ㅋㅋ

    • lucky boy
      lucky boy 5 일 전 +5

      이사람 신태일 닮음

  • 빨강진우
    빨강진우 18 일 전 +38

    이 형은 찐이다; 자신만의 신념... 그리고 그것을 지키려는 노력, 그리고 고기싸롱대표님의 신념과 노력역시 만만치않았다는것...
    모두들 대단함;

  • 윤성은
    윤성은 18 일 전 +126

    고기싸롱 저희 동네에도 있는데, 제가 지금까지 갔던 고기 무한리필 집들 중에서 가격을 고려하여 생각했을 때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했던 집이었어요. 돼지고기의 괜찮은 육질과 고기메뉴 다양성, 추가로 사이드 메뉴들도 같이 고려해보았을 때 가장 적합하더라구요. 동네 근처에 있다면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 콜드마운틴
    콜드마운틴 16 일 전 +41

    광고주님 만족하실것 같네요
    한번도 안가본 고기싸롱..이 영상보고 꼭 가봐야겠습니다.
    빅페이스님 초심만 잃지 않는다면 100만 조만간 갈것같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 정우
    정우 17 일 전 +32

    서울 신림점에 방문한 적이 있어요 ! 코로나 영업 제한이 있던 때라 밤 늦게 까지 영업하는 식당이 많이 없어 어쩔 수 없이 갔던 식당이였는데 무한리필 고깃집 중 제 인생에서 가장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 고기 퀄리티가 정말 좋았고 양념육판도 따로 있고 판도 계속해서 갈아주시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

  • 노해진
    노해진 7 일 전 +6

    저도 부산에서 20년째 고기쪽에서 상당한 자부심을 가지고 사업을 하고 있는데 ..빅페이스님 영상을 볼때마다 꼭 한번초대해서 공정한 평가를 한번받아보고 싶네요^^
    얼마전에 초돈영상을 보고 빅페이스님이 초돈이 전국에서 최고라고 말하기에 담주에 광주까지가서 얼마나 맛있는지 확인하고 오겠습니다. 한달전에 부산대리점가서 초돈이 사용하는 녹돈사서 먹어봤는데 맛있긴하던군요.
    조만간 새브랜드 하나 런칭할계획인데 언제 기회가 된다면 빅페이스님을 꼭 한번초대하고 싶네요~
    저는 마진이 적더라도 최고의 퀄리티가 아니면 절대 하지 않기에 요즘 전국을 다다니면서 고기며 반찬이며 수소문하며 고기에대한 공부를 20년이 지난 지금도 게을리 하지않고 있습니다. 유료광고든 무료광고든 빅페이스님을 꼭 한번뵙고 싶네요. 수개월내로 연락한번드리겠습니다.
    고기경력 20여년의 노하우를 살려 최고의 맛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 새로고침
    새로고침 18 일 전 +260

    늘 언제나 소중하고 감사한 영상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구독자가 적었을 때부터 열심히 홍보하고 다녔는데 어느새 주변에서 본인들이 직접 홍보하고 다니는 홍보 당한 자들을 볼 때마다 뿌듯함마저 느낍니다. 고기싸롱같은 경우에 성신여대 입구에 있는 곳을 자주 갔었는데, 엄청 맛있습니다. 제가 돼지라 알아요. 여기는 진심이란 걸. 무튼. 늘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센치
      센치 일 전

      댓글에 진심이 묻어져나오네요

    • •_•
      •_• 9 일 전

      20년째 성신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왜인지 모르게 자랑스럽군녀.

    • 너두나두
      너두나두 11 일 전 +1

      대지뇨속!

    • 호각TV
      호각TV 12 일 전

      어 이거보고 성신여대 오늘 가보려했는데 야무지게 먹어야징

    • 서은 권
      서은 권 13 일 전 +3

      돼지라 알아요ㅋㅋㅋㅋㅋㅋ😂😂😂😂😂😂😂😂😂😂😂😂😂

  • 꽉꽉
    꽉꽉 18 일 전 +2416

    이 정도의 노력과 간절함이라면 이 치열한 요식업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응가네
      응가네 18 시간 전

      ㅇㅇ무한리필중엔 상급임

    • O Ye Babe
      O Ye Babe 21 시간 전 +1

      @zos tia ㅈㄴ 흥미롭게 읽었네 나름일리있는말인듯 물온도 맞춰서 해동하는 방법이 실제로 있는방법이기도 하고

    • 유승민
      유승민 4 일 전

      100%동의합니다

    • Kolon
      Kolon 4 일 전 +1

      며칠 전에 대구점 다녀왔는데, 고기 메뉴도 영상보다 훨씬 적고, 사이드도 몇개 없었음. 메인인 고기조차 점바점이면 체인점이라는 이름 달면 안되지.

    • 푸드러버
      푸드러버 8 일 전

      킹정

  • 재이
    재이 18 일 전 +35

    끝까지 보고 검색하려했는데 보다가 못참고 동네 고기싸롱 검색했어요 ㅋㅋ 빅페이스님 고깃집영상보며 늘 그림의 떡이었는데 이번엔 내가 사는지역에 하나쯤은 있겠지 싶으니까 신납니다 아쉽게 우리동네엔 없지만 옆동네에 있으니 나중에 기회되면 꼭 가보고싶네요 빅페이스님 광고주님 광고대성공👍🏻

  • Seven-year 7
    Seven-year 7 18 일 전 +10

    신선한 생고기로 보였네요~ 냉동육이라니...
    광고주분의 확실한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 BKBK
    BKBK 17 일 전 +16

    여기 얼마전에 집앞에 생겼지만 역시나 무한리필이라는 선입견으로 패스하고 있었는데, 지난번 섬마을훈태님에 이어 특히나 빅페형이 광고 하는걸 보니 무조건 가봐야 할듯 ㅎㅎ
    원래 무한리필은 고기질도 문제지만 기본적으로 한가지만 계속 먹게해서 물리게 만드는 전략도 있는데 여긴 지나가며 볼때마다 그게 의문이었어요. 저러면 더 먹을텐데..? ㅋ

  • 예앙
    예앙 17 일 전 +10

    여기 집근처에 있어서 자주가는데 고기퀄리티가 무한리필이라는게 믿기지않을정도로 훌륭합니다.. 특히 갈비나 닭갈비보다 삼겹살,주먹고기가 정말 영상에 나온대로 부드럽고 냄새하나 안나요

    • Hyunjung Lee
      Hyunjung Lee 6 일 전

      삼겹살은 품질이 아주 좋았어요.

  • 이정민
    이정민 18 일 전 +807

    광고 나오기 전부터 가는 무한리필집인데 여기는 진짜 인정이다.. 생각보다 퀄도 맛도 너무 좋았던 인생 무한리필집.

    • 모래
      모래 14 일 전 +1

      @고기반찬 니 말투 먼저 생각하세요 그리고 안써도 되는 이유가 방역관련이지 외모관련임?

    • 고기반찬
      고기반찬 14 일 전 +1

      @이영도 좋은데??

    • 고기반찬
      고기반찬 14 일 전 +1

      @모래 니가 먼데 가르치는 말투 씀? 니가 먼데?? 밖에 아무도 없는 장소에선 안써도 되는게 맞는데?

    • 기본뽑기
      기본뽑기 17 일 전 +1

      고기맛이 부족함
      부드러움은 인정

    • 그런데
      그런데 17 일 전 +1

      저 오늘 먹고왔어요 서울이고 13900원이고 점바점 가격이좀 다르긴해요
      생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양념도 맛있었고 가성비맛집은 확실해요

  • 허허
    허허 11 일 전

    구독자 3만일때부터 봐왔는데...빅페이스 형은 전설이다 진짜.............감동적이다 사장님의 집념도 대단하고

  • 확인
    확인 18 일 전 +9

    동네에 생겨서 친구랑 가봤는데 고기가 부드러운건 인정하는데 뭔가 양념안한 고기에서도 뭔가 달짝지근한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초반에는 맛있는데 먹다보면 물려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고요 물론 지점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으니 절대적인건 아니지만
    친구와 저 둘 다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 람람
      람람 4 일 전 +3

      @익쿠에 화학처리가 다른게 아니고 드라이에이징도 엄밀히 말하면 화학처리입니다.
      고기 숙성방식에 화학처리가 아닌게 없음

    • 익쿠에
      익쿠에 8 일 전 +3

      보통 화학 처리한 단백질 의 경우 달짝지근한 맛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고기 싸롱 이 집도 고기에다가 화학처리를 한 게 아닌지..

  • 현욱이
    현욱이 17 일 전 +11

    누구보다 광고도 열심히 신중하게 찍으시고 이런거 보면서 빅페이스님 영상이 젤 집중 되면서 보는듯 진짜 이런 유튜버 없을듯

  • Park Genius
    Park Genius 13 일 전 +11

    음식점리뷰에 대한 열정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역시 빅페니스님!
    약간 우려되는건... 이제 사람들가서 고기 다 뒤적거리면서 맛있는부분만 골라갈까봐 걱정입니다 ㅠ
    이번 영상도 잘봤습니다~

    • Hyunjung Lee
      Hyunjung Lee 6 일 전

      어떤 고기가 좋은 고기인지 아는 입장에서 골라다먹지않을수 없었어요. 구워먹기에 부적합한 부위를 구워먹을수는 없으니까요. 그걸 아는 손님이 좋은 부위로 골라다 먹는건 당연하죠.

  • YH
    YH 18 일 전 +768

    광고 계속 거절당하면 솔직히 다른 유튜버들도 많고, 돈주는 입장에서 자존심도 팍 상할만한데 이정도 열정이면 정말 대단하신거 같습니다

    • Reaver- Drop
      Reaver- Drop 일 전

      @58 05 13500원인디?

    • S2
      S2 2 일 전

      @Kimi 국평오 실감하고 갑니다

    • 망치망치
      망치망치 4 일 전

      솔직히 구독자 많은 음식점 리뷰 유튜버는 많지만 삼겹살 전문 구독자수 높은 유투브는 많지가 않죠 그냥 구독자수높은 일반 음식점유튜버에 삼겹살광고 넣으면 잘 안갈듯 삼겹살 좋아하는분들이 많이 보는 유투버가 아니라서

    • 58 05
      58 05 18 일 전 +3

      무한리필 기본 2만원 정도 디너? 1만 9천원이다 그래서 잘 안가기도함 그가격이면 더 맛잇는 텐동이나 한끼 제대로 먹지 근데? 저정도면 그냥 무조건 많이 무한리필이라서 가는 식당이 아닌 가격 퀄리티 생각했을때 가성비 고깃집 그냥 고기먹고싶을때 많이안먹고 싶을때도 갈듯 이게 장점

  • Ace Chae 에이스 채
    Ace Chae 에이스 채 18 일 전 +2

    광고철학의 올곧음이 옛날부터 명확하여 믿음이 갑니다. 먹어 보지 않아도 정확히 어떤 맛인지 느껴져 좋습니다.

  • 깆우
    깆우 16 일 전 +15

    전에 홍대가는길에 가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음.. 개인적으로 닭갈비를 좋아하는데 고기 자체도 맛있고 고기 퀄리티도 되게 괜찮은 집이었음.. 주변 갈일 있으면 한번씩 가보시길.>!!

  • 주인님
    주인님 18 일 전 +8

    헐 우리집 앞 고기싸롱이다.. 진짜 거짓말 안 치고 개맛있음 무한리필인데도 전혀 안 질기고 그냥 맛있음 여기다가 사이드메뉴도 있어서 가성비 갑!!! 친구한테도 소개시켜줬었는데 빅페님 채널에 나올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지나가다 마주쳤다면 좋았을텐데ㅠ 아쉽네요😢

    • 그거
      그거 18 일 전

      저랑 먹으러가실?

    • alen kim
      alen kim 18 일 전

      어딘가요?

  • _ JackSon
    _ JackSon 18 일 전 +2

    빅페형을 방문하게하는건 인정과 성공의 한걸음이라 생각이든다

  • 류기찬
    류기찬 18 일 전 +293

    이정도 자신감과 노력이면 진짜 소비자들 입장에서도 이미지가 좋을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거 누가 계획하신건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성공인 것 같습니다. 저도 한 번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광고네요.

  • 하랑
    하랑 15 일 전 +1

    이형 데리고 그거 하면 개꿀잼일거 같아
    고독한 미식가 를 패러디한 진지한 미식가
    무슨 리뷰든 쥰내 현실적인것만 하니까 진짜 알잘딱의 극의임

  • 아데노신불나방
    아데노신불나방 7 일 전 +1

    어떻게 우연히 알고리즘으로 들어와서 봤는데 이형님 뭔가 진솔하게 리뷰를 잘해서 한번씩 가보고싶게 만듦

  • J. Kim
    J. Kim 23 시간 전

    저도 이 영상보고 고기싸롱 가봤는데 지금까지 가봤던 무한리필 고기집이랑은 완전 다르더라구요. 진짜 맛있게 먹었었습니다. 이런 좋은 음식점 소개 계속 해주세요!!! 응원합니다~

  • 김씹수
    김씹수 16 일 전 +6

    최근에 집 근처 지하철역 앞에 있는 고기싸롱 가봤습니다. 블로그에 평이 좋고 저녁이라 웨이팅도 있었고요.
    처음엔 삼겹살이랑 목살을 구워먹고 양념으로 판을 바꿔서 먹으라는 설명을 듣고 먹어봤는데요.
    무한리필이라는 편견을 깰정도로 삼겹살이랑 목살은 맛있었어요. 삼겹살 먹어보고 가격을 다시 봤죠. 저녁이니까 1.65만원...
    너무 잘씹히고 맛있었습니다.
    다른 반찬과 소스들도 여러가지 있어서 질리지않게 들어갔고요.
    아 근데 판을 바꿔서 양념으로 넘어가니까 굽는데 오래걸리기도해서 그런가 배가 차서 그런지 양념이랑 닭갈비쪽은 영 아니었습니다.
    일행도 그냥 다시 판 바꿔서 삼겹 주먹 목살로 가자고 했고요.
    이거 보고 가실분은 그냥 삼겹살,목살 위주로만 드셔도 충분히 만족할것 같습니다. 그만큼 자신있어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고기였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여기보다 더 저렴한곳도 있겠지만 저라면 그냥 2~3천원 더주고 여기 다시 갈겁니다.
    영상 안보고 댓글먼저 달았는데 영상보니까 빅페이스님의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한번의 광고라 할지라도 확실하게 재방문까지 하시고.. 제가 위에 느낀것과같이 닭갈비에 관한건 그냥 오래걸려서 별로다까지.. 할말은해주시는군요.

  • 우 은
    우 은 18 일 전 +2

    학생때 이후로 무한리필집은 가본적이 거의 없는데 여기는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ㅋㅋ 광고효과는 확실한 것 같습니다

  • James Lee
    James Lee 4 일 전

    빅페이스님 잘되는것 보니깐 진짜 기분좋네요! 좋은영상 계속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

  • ASDF QWER
    ASDF QWER 13 일 전 +1

    오늘가봤습니다. 셀프로하는게 많긴한데 확실히 고기는 좋았습니다. 국내산 냉장 두툼하게 나와서 육즙가득한 스타일로 나오는거 말고 일반적인 구이용 두께로 나오는 국내산과 비교했을때 떨어진다는 느낌이 없더군요.

  • 파천마
    파천마 17 일 전 +5

    아니 삼겹살 목전지 부위만 봐도 그냥 맛있어보이는 컨디션인데 ㅋㅋㅋㅋㅋㅋ 왜 이런 맛집은 우리 집 근처는 없는가......
    우리 빅페니스님 진실된 리뷰도 넘 좋음 ㅋㅋㅋㅋ
    그리고 몸 관리 하시나 또 방문하실때는 탄수화물 안드시네 ㅋㅋㅋㅋ

  • Ult Radio
    Ult Radio 18 일 전 +265

    광고 하나를 찍어도 이렇게 열과 성의에 신중하게 올리는 빅페이스센세
    그리고 광고임에도 어김없이 사람 빠져들게 하는 입담으로 집중시키는 것도 보면 진짜 천성이 유튜버임 ㅋ

    • 라이젠
      라이젠 16 일 전 +1

      분명히 앞광고랬는데 끝까지 재미있게 보고있으면서 빅페니스님 본영상 본 기분 ㅋㅋㅋㅋㅋㅋㅋ

  • 이재안
    이재안 11 일 전

    좋아하는 고기뷔페집이 나와서 반갑네요 ㅎㅎ저도 처음 갔을땐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그런데 타점 같은 경우 사이드 메뉴를 운영하다가 안 하는 점포도 많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갔을땐 고추잡채에 꽃빵을 먹었는데요~ 최근에 방문 했을땐 떡볶이, 튀김 등 밖에 없더라구요~~ 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프랜차이즈 대표님이 좀 더 신경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아도겐
    아도겐 18 일 전 +8

    제갈량을 원하던 유비의 마음이 이랬을까...함 가보고 싶긴 하네요. 저희 집 근방에는 체인점에 없지만, 이 정도 간절함과 열정이면 곧 저희 동네에서도 체인점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웅오잉
    웅오잉 18 일 전

    동네에 없는게 아쉽네ㅠ 어디 놀러가든하다 보면 꼭 먹어봐야겠다. 고기를 잘구운건지 색깔이 너무땡기게 하시네 ㅋㅋㅋ

  • 민세라
    민세라 4 일 전

    빅페이스님 영상보고 고기싸롱이 우리동네에 있나 검색해보니 의외로 저희집에서 엎드리면 코닿을 정도로 가까운데에 있더군요 +_+ 항상 신경안쓰고 지나치던곳인데 이곳이 빅페이스님이 인정하신 무한리필집 기준 맛집이 바로 옆에 있을줄이야... 집에서 가까워서 단골 고깃집이 될거 같습니다 ㅎㅎ

  • 김으진
    김으진 18 일 전 +93

    구독자 5만일때부터 봤는데 처음 오프닝을 빅페이스만의 방식대로 가게까지 가면서 옆에 친구한테 말하듯이 하는설명, 그리고 본인 가치관 등등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100만까지 힘냅시다.

  • JY KIM
    JY KIM 일 전 +1

    곧 60만 구독~!! 해운대 출장갔다 깔끔한 돼지국밥 빅페이스님 영상보고 가서 만족스레 먹은 이후 올곧은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

  • 기가지니
    기가지니 17 일 전

    몇개월 전 고기가 먹고싶어서 고기싸롱을 다녀온적이 있는데
    무한 리필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대표님의 고기에 자부심이 느껴졌던 집입니다.

  • mojongsap28
    mojongsap28 17 일 전 +21

    가족들이 맛있다고 그렇게 칭찬하길래 기대 하나도 안 하고 갔다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인생 맛집이 됐습니다.. 고기라고 하기에는 신기할 정도로 부드러워서 고기가 녹는다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알게 해주는? 그런 맛이었고 육향도 독특해서 중독성 있고 질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다만 양념고기는 그다지 특출나는 맛이 아니라서 생고기만 먹는 걸 추천합니다.

  • 뉴니
    뉴니 7 일 전 +1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광고라고 자본주의 미소? 같은거 하실 때마다 뭔가 너무 귀염뽀짝해요ㅠㅠㅠㅠㅠ
    광고인데도 불편하지 않고 끝까지 봤네요
    회사의 대표님도 빅페이스님도 대단👍👍👍

  • 주달란이
    주달란이 18 일 전 +207

    와..빅페님도 믿지만..이정도면 광고주님의 열정을 믿고 가보고 싶어지네요^^

  • 핫플레이스 탐방하는 YoonJJ제정

    빅페이스님 자신만의 가치관을 가지구 설명해주시는 느낌이라 믿음가는 리뷰라 해야할까요 무한리필 고깃집 잘 안가게 되는데 뭔가 가보고 싶은 느낌이있어요

  • 반다이크
    반다이크 7 일 전

    이분 진짜 섬세하고 철저하다 이런 리뷰는 처음본다 구독 좋아요 바로 누름

  • LE CH
    LE CH 15 일 전 +2

    광고보고 친구들이랑 바로 다녀옴
    3명이서 먹었는데
    하나같이 다 만족이었음
    이정도 가격대에서 고기싸롱이 탑 오브 탑임

  • Free M Channel
    Free M Channel 10 일 전

    틱톡계정 만든후 그곳에서 놀다 오랫만에 유툽 들어와 빅페님 어찌 지내나 들어와 봤는데 본인 개성을 잘 유지하시며 좋은 고기집들을 소개해 주시고 계셨네요.
    저도 이 영상 보고 고기싸롱 한번 맛보러 가봐야겠군요. 흐어~ 근데 멀리도 있다😩

  • sunny1247
    sunny1247 18 일 전 +189

    저도 비슷하게 느꼈습니다.
    비교 대상이 같은 무한리필 고깃집으로 한정했을때는 충분히 만족하고 숯불향도 좋았습니다.

  • 임준호
    임준호 17 일 전

    원래 양념 안된 고기는 무한리필집에서 먹으면 나중에 속이 안 좋은 경우가 많은데 여기서 굉장히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 윤
     4 일 전 +2

    진리의 점바점!
    원래 무한리필을 자주 가진 않지만 영상에서 샐바가 잘 되어있는 것 같아 조금씩이라도 다양하게 먹으면 되지라는 생각으로 방문 했으나 영상과 같은 샐바는 없었고 맛도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했어요ㅎㅎㅎ음료도 무한 아니고 사먹는 구조였기에 맥주 한병시켜서 둘이서 조금 먹었구요ㅠㅠ
    고기가 부드러운건 사실이었고 특수처리를 해서 그거에 가격을 맞춘건가..하면서 먹었어요 만원 중반 대로 그냥 쏘쏘한 정도였으나 전주 지점을 기대하고 가서 조금 실망했습니다ㅠㅠ다른지점도 리뷰해주세요!

  • 박지훈
    박지훈 2 일 전

    앗 ㅋㅋㅋㅋㅋ 고기싸롱 손으로 홍보하시는서 넘 귀엽네요 ㅋㅋㅋ 저두 아가랑 한번 가봐야 겠어요!

  • Gnu Gnu
    Gnu Gnu 17 일 전

    빅페형 온다고 좀 더 신경 써서 차려논 고기 아닐까 싶기도 하지만 만약 우리가 갔을 때 불만이라는 소리가 들리면 그마저도 돌직구 날려줄 빅페니스임을 알기에 믿고 가보고 싶어지네요

  • 길고양이 몽이
    길고양이 몽이 18 일 전 +1

    오늘 빅페님 영상보자마자 저녁에 고기싸롱가서 식사했습니다. 제가 갔던 무한리필 고깃집중에 단연 최고였습니다.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꿀꺽꿀꺽 잘넘어가요

  • 종윤 박
    종윤 박 15 일 전

    이런 퀄리티를 제공하신는 모든 자영업자님께 감사드립니다.

  • MajorTom
    MajorTom 17 일 전

    광고인데 인기 급상승 영상이라니.. 빅페이스형 당신이란 유튜버는 도덕책...

  • 멩토리
    멩토리 17 일 전

    항상 신뢰가가는 빅페이스님,,ㅎㅎ 근데 집근처에 고기싸롱이 없네요 ㅜ ㅜ 먹어보고싶가

  • JUNO
    JUNO 18 일 전 +287

    제가 진짜 고기싸롱만 6번은 가본거 같은데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냥 이거 국내산 아닌가? 싶을정도로 맛있고 어떨때는 구운 부분에서 황금빛 마이야르 현상도 봤습니다.
    그리고 양념 닭갈비도 진짜 맛있습니다. 가보시기를 꼭 추천 드립니다.

    • 톰
       18 일 전

      @그런데 신대방 신림 많아요

    • 정대교
      정대교 18 일 전 +1

      @하위 네.. 무한리필집 친구들이랑 가게되면 자주가는데 근처에 세군대나 있어요 저기가…

    • 하위
      하위 18 일 전

      @정대교 근데 세군데나 가심?ㅋㅋ

    • 모래
      모래 18 일 전

      마이야르가 뭔지는 아세요? ㅋㅋㅋㅋㅋ

    • 정대교
      정대교 18 일 전 +8

      세군대 가봤는데 정말 단 한순간도 다른 무한리필집보다 맛있다고 생각한적이 없습니다. 그저 평범한 집 그 자체….

  • Lee 복이
    Lee 복이 17 일 전

    저도 여기 가봤는데 신기할정도로 부드러운 식감이라서 무한리필집의 편견을 깼어요 사람들도 엄청 많았었음

  • Marco Reus
    Marco Reus 17 일 전

    광고에 신중하신 모습 정말 멋집니다.. 재방문해서 미추리까지 확인하시고 오신거보고 솔직히 놀랐네요.. 이 모습 한결같이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 DT U
    DT U 2 일 전

    빅페이스님이 특별한 이유는 별다른 음식에 대한 지식이 있는것도 아니고 고급진 입맛이 있는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오히려 평범하고 블랙컨슈머에 가까운...이런 사람을 만족시켜야 이 업계에서 성공할수있기 때문...

  • 이종환
    이종환 12 일 전 +2

    저 오늘 고기싸롱 아중점 왔어요 빅페형
    형 영상보고 무한리필 간만에 왔네요
    전주에 일이있어 서울에서 왔는데 확실히 고기가 부드럽고 형님의 입맛이 딱 현실적이다는걸 느꼈네요 잘 먹고 잘 한잔(?)먹고 갑니다 ㅋ

  • 권홍기
    권홍기 18 일 전 +132

    영상 하나하나마다 본인의 철학 및 인생 목표가 담겨져있어서 계속 보게되네요 ㅋㅋ
    단순한 유료광고지만 안되는것은 단호하게 거절하고 내치는것부터가 넘 멋진 분이구나 느꼈네요 ^^
    그걸 굴하지않고 자기 가게에 자부심을 가지며 열심히 하려는 사장님도 멋진분 ^^..

    • 58 05
      58 05 18 일 전 +1

      무한리필 기본 2만원 정도 디너? 1만 9천원이다 그래서 잘 안가기도함 그가격이면 더 맛잇는 텐동이나 한끼 제대로 먹지 근데? 저정도면 그냥 무조건 많이 무한리필이라서 가는 식당이 아닌 가격 퀄리티 생각했을때 가성비 고깃집 그냥 고기먹고싶을때 많이안먹고 싶을때도 갈듯 이게 장점

  • 쏘
     15 일 전 +1

    난여기 대표님이 너무대단함ㅋㅋㅋ어지간한 자신감아니면
    빅페이스님한테 이러지못할텐데ㅋㅋ
    진짜 자신있으시다는거지ㅋㅋ

  • Seungyeon
    Seungyeon 13 일 전 +2

    빅페이스님
    센스 가득한 멘트 매번 넘 굿임다
    먹방인데 어떻게 주관적이지 않을수 있을까요?
    하지만 선... 그 선 지키시는 님에게 박수 보냅니다~^^

  • 찐💕
    찐💕 18 일 전

    집앞에 바로 있는 곳인데도 무한리필이라 그냥 지나쳤는데, 이번주에 꼭 가야겠어여ㅋㅋㅋ방문자리뷰도 넘 좋은 곳이더라구요💕

  • 깻잎과상추
    깻잎과상추 18 일 전

    고기 싸롱 넘 유명해지면 안되는데 ㅜㅜㅋㅋㅋㅋㅋ 나만알고싶은 무한리필집 정말 맛있습니다 주먹고기도 주먹고긴데 삼겹살이랑 양념이 꾸덕? 약간 뻑뻑한 파채도 정말 맛납니다 아! 껍데기도 맛있으니 먹어보세요

  • 긴보
    긴보 17 일 전 +7

    빅페이스님 . ㅠ 감사합니다 당신의 친철함 고맙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고기싸롱 1주일에 한번은 꼭 가는곳 입니다.
    삼겹살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삼겹드시고
    양념고기 드시면 됩니다. 정말 추천하는 가게입니다.

  • 나는짱구
    나는짱구 17 일 전

    사장님 자신의 사업비전을 당당하게 말씀하시고 자부심도있는거보니 나중엔 꼭 성공하실것같습니다.

  • 덱해
    덱해 17 일 전

    여기 2달전부터 발견해서 자주 다녔는데 진짜 무한리필인데 이렇게 좋은 고기 팔면 남나 싶었음..

  • NYANG
    NYANG 18 일 전

    지금 해외에 사는데 다음에 한국가면 꼭 가야할 곳에 저장해놨어요 ㅎㅎ 고기 많이 좋아하지만 퀄리티때문에 무한리필집은 거의 안가봤는데 여기는 꼭 시도해보고 싶네요!

  • 느리고소소하게
    느리고소소하게 18 일 전 +287

    제갈공명도 삼고초려인데 ㅎㅎㅎㅎㅎ
    처음부터 숨기는 의도 없이 솔직하게 다 오픈하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마지막 된장찌개도 맛있게 드시네요.

    • ㅋㅇㅇ
      ㅋㅇㅇ 18 일 전

      @박태준 헤으응......

    • 박태준
      박태준 18 일 전 +1

      그건 유비가 엘프라서..

    • ᅵᅳᅵᅪ
      ᅵᅳᅵᅪ 18 일 전 +3

      오늘도 봉추선생1패

  • 개박살
    개박살 14 일 전 +1

    와~여기는 진짜 꼭 가보고 싶네요~

  • 박치영
    박치영 일 전

    맛집리뷰 유튜버중에 제일 재밌고 똑부러져서 봐왔는데 전주 분이라고 하니까 더 반갑네요 ㅎㅎ

  • 해물찜
    해물찜 11 일 전

    맛집탐방유튜버야 쎄고쎘지만 빅페님은 진짜 믿음직스럽고 뒷돈 절대 안받으실거 같다는 이미지가 있네요
    딱 하나 단점이라면 영상올라오는 속도가 불규칙하다는거.. 물론 영상퀄 생각해보면 이해가 안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구독자로서 1주일에 1번은 보고싶네요 😄

  • amorozo
    amorozo 18 일 전

    우씨 우리집 근처에는 없잖아요! ㅠㅠㅠㅠ 궁금해 죽겠네 저나 남편이나 빅페 말은 믿을만 하다 느끼기에 찾아서라도 가자 얘기함 ㅋㅋ 너무 먹고싶..츄릅

  • 네이션
    네이션 18 일 전 +29

    언제나 빅페이스님의 솔직한리뷰 너무
    즐겁게 잘 보구 있어요 , 가식없고 돈보다
    구독자들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님또한 존경스런분이라 생각합니다

  • 눈류
    눈류 5 일 전

    오늘 슨어랑 성신여대 점 갔는데, 생고기 진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일반 삼겹살집과도 떨어지지 않는 고기 퀄리티! 짱!

  • 마이클빡가
    마이클빡가 18 일 전

    솔직히 빅페님에게 의뢰하는건 맛의 평가보다는 빅페님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마케팅을 하기위한 노림수.

  • HS Kim
    HS Kim 16 일 전

    형방송은 항상 믿고 본다. 초심잃지 마시고 100만 200만까지 쭉 건승하시길~

  • YONG - C
    YONG - C 17 일 전

    빅페는 초심 그대로인 모습이 좋음.
    제발 변하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 무케
    무케 18 일 전 +1

    동네에 생겼길래 아무생각없이 먹었는데 삼겹살은 진짜 부드럽고 맛있음. 원래 돼지갈비 먹으려고 간건데 삼겹살만 겁나 먹고 왔네요 강추

  • sue kor
    sue kor 18 일 전

    이형의 진지함은 진심 찐이네
    고기싸롱 꼭 가봐야겠네

  • 고보
    고보 11 일 전

    이 영상을 보고 찾아보니 동네에도 지점이 있더라고요
    저녁에는 이미 줄서서 먹는 집이라 해서 점심때 갔는데
    제가 느끼기에도 다른 무한리필 집들과 비교하면
    확실히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을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든 점은 지점차가 있을지 모르지만
    약간의 추가비용을 내면 혼자도 받아준다는 점이었습니다
    뭔륜땡사갈비 이런데를 비롯해서 왠만한 무한리필 집들은
    기본이 2인이라 혼자는 거절 하더라고요
    아뭏든 혼자서 간만에 고기 잘 먹고 왔습니다
    역시 삼겹살은 빅페니스 믿고 가는겁니다

  • 기린그림
    기린그림 18 일 전 +1

    빅페이스 선생님 빼먹은거 있었다 할때 설마 재방문인가 했는데 역시 선생님은 재방문을 하셨군요 마인드가 돋보이십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 김재원
    김재원 18 일 전 +320

    빅페이스 유투브의 최고 장점은 바로 스토리 텔링이다. 어떤 영상이던 본인의 철학 논리가 들어간 이야기가 있어서 계속 보게됨

    • ㅇㅇ
      ㅇㅇ 18 일 전

      철학이 아니라 신념 아닌가요

    • Zero di
      Zero di 18 일 전 +1

      맞아요 앞에 빌드업 쌓는 스토리가 너무 재밌어요

    • 창문 밖시선
      창문 밖시선 18 일 전 +1

      철학인가?

  • Uranus Yoo
    Uranus Yoo 13 일 전

    와... 광고 답지 않은 제대로 비교하셨네요. 이건 대포님과 빅페님 두분 모두 승자가 된 영상이네요 ㅎ
    잘 봤습니다.

  • 전주MBC Original
    전주MBC Original 17 일 전 +10

    오.. 전주다!

    • 김강현
      김강현 16 일 전

      오잉 ㅋㅋㅋ 찐이네요

  • 검이정색하면검정색

    빅페니스님때문에 고기쌀롱가봤는데 진짜 괜찮았음. 삼겹살보단 주먹고기가 맛있었네요, 사이드 메뉴도 맛있었음 서울 가산점에 다녀왔습니다.

  • 바른명상 장명희
    바른명상 장명희 17 일 전 +1

    오늘 시작 빌드업 진짜 미쳤땅
    고기 나오기 전부터 이미 신뢰도 100%임ㅎㅎ

  • 풍성風聲
    풍성風聲 17 일 전

    둘다 대단
    서로의 영역에서 자부심 ,고집!!!
    주변에 있으면 가보고 싶어지네요 저기

  • SDMemory 0083
    SDMemory 0083 17 일 전

    와...의정부에도 있으면 한번 가보고싶어지네요...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는 노원점으로 가야겠군요..
    빅페이스님 잘 보고 갑니다^^

  • 근육만두TV
    근육만두TV 5 일 전

    어제 가산점가서 먹었는데 고기냄새 1도 안나고 진짜 진짜 괜찮았어요~!!!굿굿굿!!

  • wooduk seo
    wooduk seo 18 일 전 +1

    와 진짜 가보고싶다 ㅠㅠ 우리 동네는 왜 업지

  • jjj
    jjj 18 일 전 +53

    돈준다고 아무거나 광고하는거도 아니고
    구독자들이랑 신뢰관계 지키면서
    광고주, 사장님들이랑도 기분나쁠거 없이
    사업파트너로써 최고인 빅페이스 ㄷㄷ...

  • 궁금해? ][
    궁금해? ][ 18 일 전

    와 이형 55만 유튜버됐네.. 진짜 축하드려요!!!

  • Touch Stone
    Touch Stone 18 일 전

    여기 우연히 버스타고 가다가 한번 먹어봤는데 고기가 진짜 부드럽습니다. 보니깐 알바하시는 분이 고기칸에서 무슨 투명한 액체를 분무기로 뿌리시더라구요.

  • 낭낭
    낭낭 3 일 전

    우와 이거 보고 다른 거 안 찾아보고 앞으로 무한리필 가고 싶으면 고기싸롱만 가야겠다 생각 드네.. 게다가 가격이 비싼 것도 아니라니

  • 미스터단타왕
    미스터단타왕 9 시간 전 +1

    평소 무한리필집은 호프집도 아니고 너무 시끄러운 분위기라 잘 안갔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가봐야겠네요

  • 주신 Alcohol God
    주신 Alcohol God 18 일 전 +9

    헐..고기가 맛있어 보이네요. 빅페이스님 리뷰에 한번 가보고 싶어지긴 처음입니다. 합리적인 맛평을 떠나 여러 종합적인 영상미가 잘 보여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