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만원짜리햄버거는 어떻게먹는거에요?

공유
소스 코드
  • 보겸TV 유튜브 구독하기 :: goo.gl/08r0gG
    보겸TV의 달달한 영상을 바로바로 시청하시려면 구독은 필수!

    보겸의 배틀그라운드 영상 모음 :: goo.gl/HE4cFd
    보겸의 오버워치 영상 모음 :: goo.gl/tSbgv0
    보겸의 롤 하이라이트 모음 :: goo.gl/It3CHa
    보겸의 보슐랭가이드/먹방 모음 :: goo.gl/em8WLQ
    보겸의 착불택배 개봉기 모음 :: goo.gl/o5nTzd
    보겸의 원피스 대백과사전 모음 :: goo.gl/Psk9Uq
    보겸의 클래시로얄 모음 :: goo.gl/7wFF3D

    보겸이 아프리카TV 방송국 :: afreeca.com/bokyem123
    보겸이 인스타그램 :: great_bk
    보겸이 페이스북 :: gbk123456

    다양한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광고&섭외 문의는 bokyem123@naver.com로 문의주세요.

댓글 • 80

  • 김서은
    김서은 3 일 전

    간에 기별도 안 가겠네 ㅋㅋ

  • _ CO
    _ CO 6 일 전

    1:00 형 와인잔을 들고있으면 어떡해;;

  • 강이레
    강이레 8 일 전 +2

    버거를 왜먹냐? 그돈이면 뜨끈한 국밥 든든하게먹고말지

  • 안희수
    안희수 8 일 전 +1

    형 버터가 밥도둑이라고?!

  • 이승민
    이승민 11 일 전 +1

    5:21

  • JWGC-보기쉬운 게임 리뷰 채널-

    11:22 프렌치 레스토랑에 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Схтурмaн
    Схтурмaн 12 일 전 +2

    이 형은 되게 B급 심정으로 A급 음식 먹는거라
    보는 대부분 시청자들도 공감 되게 하는 듯

  • 션잉
    션잉 16 일 전

    셰프님은 만드면서 무슨 생각할까?
    음식 다 미니어쳐급임...;

  • 초딩잡는 중딩
    초딩잡는 중딩 18 일 전

    이런거 먹을빠엔 진라면 작은컵 200개 먹겠다..

  • s.m.t Park&
    s.m.t Park& 18 일 전

    콧수염 가발 올려 놓은것 같다는...
    숨은 콧수염 찾기....흐흐흐흐..

  • Алекса́ндр Миха́йлович Василе́вский

    개흑우쉑 ㅋㅋ그돈이면 국밥이 20그릇이다

  • 중딩
    중딩 21 일 전

    여러분 이형이 이래도 돈 겁나 많은 호구형잊니다

  • 리물
    리물 21 일 전

    6:00 많이 굽길래 이제 좀 푸짐하게 나오는가 했더니 1개 주네...

  • 이블리 바이크 티비

    이블리tv

  • 하월
    하월 23 일 전

    0:12

  • 하월
    하월 23 일 전

    0:13

  • 태우[가드너]
    태우[가드너] 23 일 전

    왜이렇게다미니인거갓지?

  • 내가바로월클
    내가바로월클 25 일 전

    11:23 비아그라생각이 가득

  • 문지희
    문지희 25 일 전

    형 고급스러운거 먹는거 맞는데..,.왠지 동네 아저씨가 썰렁탕 한그릇 머그러 온거가테..

  • 진욱
    진욱 27 일 전

    보겸님 말빨로 대박 대단하네요

  • 오수아
    오수아 28 일 전

    .

  • 급식판
    급식판 29 일 전

    미니어처 방송 온줄

  • 최현우
    최현우 29 일 전

    보겸이형 보겸닮았어요

  • 맛감자호로록짭짭

    400만 가즈아!!!!!!!!!!!!!!

  • 원작모
    원작모 개월 전

    13:04

  • 백진주
    백진주 개월 전

    굳굳굳👍👍👍

  • 규규규규상하하하ᅡ하랄ᄋ

    나니? 비아그라????? 이런미띤

  • ᄒ꾸룩ᄒ
    ᄒ꾸룩ᄒ 개월 전

    풀코스로 한 5번은 먹어야 할 듯

  • 메이블
    메이블 개월 전

    저딴거 15만원 처먹을빠에 롯데리아가서 세트 15개 사것다 생각이 짧네 형

  • ST_horeore A
    ST_horeore A 개월 전

    아... 첫번째 두번째 나 갑각류 알레르기 (게,세우,랍스타,킹크랩 등을 못 먹는 알레르기.)있는데 ㅠㅠ

  • Louwell루웰
    Louwell루웰 개월 전

    형이 저런데가면 되게 가난한집같아보여

  • e mp
    e mp 개월 전 +4

    3:43 송이버섯이 아니라 송로버섯 아니야 형?

  • 신희펫
    신희펫 개월 전

    형 바싹~ 이 아니라 웰던이라고 말해야지 ㅋㅋㅋㅋ큐ㅠ큐큨ㅋㅋㅋ

  • 김치만두
    김치만두 개월 전 +2

    고기집이나 식당에서 일하는 사람들 특징 우리가 만지면 뒤지게 뜨거운거 안뜨거워함
    우리는 그거 만지면 속 익음 만지지 말라고 하면꼭 만짐ㅋ

  • 【초냥】
    【초냥】 개월 전 +2

    보개미형 옆에 눈치보는거 보여

  • 베개
    베개 개월 전 +1

    부럽눜ㅋㅋㅋㅋㅋ

  • 손찬원
    손찬원 개월 전 +1

    재발요

  • 손찬원
    손찬원 개월 전

    한번 먹방해주세요

  • chan lee
    chan lee 개월 전 +1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400만 가즈아~!!!!!

  • 유튭
    유튭 개월 전

    ㅂㅇㄹ~ 63빌딩 59층에 있는 워킹온더그라운드에도 한번 가주세요~~

  • 주말오빠다이스키

    6분 50초? 쯤에 귀혼bgm 나와서 깜짝놀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 사촌동생 노트북 하는데 귀혼하는줄 ㅋㅋㅋㅋㅋ

  • 겨울이
    겨울이 개월 전

    비아그라순간푸아그라인줄알고왜아니레지?생각했다

  • 베어그릴스
    베어그릴스 개월 전 +45

    2:00
    ???: 안녕하십니까? 달인을 만나다의 류담입니다

  • 게렌 보호 위원회

    퀄리티 하나는 인정

  • 나원준
    나원준 개월 전

    음식이 다 가루쿡임 크기가 ㅋㅋㅋㅋㅋㅋ

  • 아디옥슬
    아디옥슬 개월 전

    하현의 5번째

  • 피오나김
    피오나김 개월 전

    비아그라 노렸네 ;;;미 띤 ;;

  • el M
    el M 개월 전

    형 볼때마다 불편한데 와인잔 제대로 잡아주라....

  • 김몽진
    김몽진 개월 전

    3:39 야생마 형님이신줄 ;

  • 미스틱1
    미스틱1 개월 전 +2

    보겸 구독자 많다고 사람들 댓글 안읽어 주네...

  • 떼찌닝
    떼찌닝 개월 전 +1

    1:09 루이보 보이루 형 싸보이는데??

  • 븅븅이
    븅븅이 개월 전

    7:39 롤아이템:삼위일체ㅋㅋㅋㅋ

  • 임정민
    임정민 개월 전

    형 그래서 햄버거는 어딨어

  • 김수현
    김수현 개월 전

    무슨 미니어처야?

  • 나이애미
    나이애미 개월 전

    푸아그라 만드는 방법이 잔인해서 금지되지 않았나

  • 최정빈
    최정빈 개월 전

    4:47 포크에 불빛반사 된건데 순간 불인줄

  • 자유로운 영혼
    자유로운 영혼 개월 전 +25

    밖인데 하의가 팬티일것같은 이느낌은 뭐지....ㅋㅋㅋ

  • 고성철
    고성철 개월 전

    이제.....햄버거 보여주세요

  • 지호도진
    지호도진 개월 전 +1

    보슐랭으로
    피방음식 가쟝

  • 마사미즈노
    마사미즈노 개월 전

    도산공원 코메 추천요!

  • 김보람
    김보람 개월 전

    메뉴마다 술은 종류별로 계속 주는거야 형?

  • 센호
    센호 개월 전

    루이스 보겸

  • 정다산
    정다산 개월 전

    형 진짜 무슨 미식가야? 말을 엄청잘하네ㄷㄷ

  • 포포포포포고고고고고

    6분 4초 프아그라 ㅋ

  • 포포포포포고고고고고

    프아그라 뭐지? ㅋㅋ

  • 김주영
    김주영 개월 전 +1

    이거보면서 라면먹는 내인생 ㅋㅋㅋ

  • 방방먹먹
    방방먹먹 개월 전

    0:50 쉐프님이 키다리형님 이신줄....

  • 문도대갈
    문도대갈 개월 전

    보겸 자켓 이름 뭔가요?

  • ᄏᄒᄏᄏᄒᄏᄏᄒᄏᄏᄏᄒᄏᄒ

    2:32 형은 푸아그라 말고 비아그ㄹ 먹지않나?

  • KGStar
    KGStar 개월 전 +1

    9:04 소드가 아니라 나이프라 하지 않나요?

  • Yes Oh
    Yes Oh 개월 전

    나도 미슐랭 프렌치 몇번 가봤는데 가격은 싼게 맞는데 그만큼 제공되는 음식의 크기도 유난히 더 작은거 같긴 한데...

  • سوران ابراهي السلام عليكم

    진지하게 이거 풀코스로 먹을래? 친구들이랑 고기먹을래? 하면 100번고기...

  • 질레트
    질레트 개월 전

    정력까지 신경써주는 프렌치레스토랑

  • 천둥오리
    천둥오리 개월 전

    11:20 ...? 뭐?ㅋㅋㅋㅋㅋ

  • musicluv80
    musicluv80 개월 전

    와 ~ 식당에서 저럭게 솔직히 말할수있는 보겸. 역시 믿고 보는 보겸!

  • musicluv80
    musicluv80 개월 전

    형 톱 유튜버인데 항상 오디오가 아쉬워요. 좋은 마이크 써주세요.

  • 진세민
    진세민 개월 전

    .손좀 그만 사용해주세요 ㅠㅠ

  • 김영훈
    김영훈 개월 전

    3대 진미보다 미연넣은 국밥이 더 맛있음 ㅋㅋ

  • 될놈은된다
    될놈은된다 개월 전

    솔직히 저거먹고 배불러??

  • 오레오
    오레오 개월 전 +1

    3:36 보겸 반사신경 조지네 나였음 쉐프가 특별히 준 와인 손떼다가 쳐서 옆에설명하는 아조씨 마빡에 날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