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발 코로나19 비상 |경주 스쿨존 사건 등 역대 미스터리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5. 26.
  • 손수호 유창수PD | 댓꿀쇼 362회 5/28(목)
    뉴스쇼 별책부록, 댓꿀쇼 시즌4
    좋아요와 구독 그리고 알림까지 꼭.꼭. 눌러주세요!
    댓꿀쇼를 만들어가는 힘이 됩니다
    방송을 보고 댓글로 많이많이 달아주세요
    꿀단지님들의 느낀점과 의견도 소중하게 읽어보겠습니다 :)
    ▣ 라이브 방송 안내
    뉴스쇼 라이브 방송 | 매주 월~금 오전 7:20~9:00
    댓꿀쇼 라이브 방송 | 뉴스쇼 본방송 끝나자마자 이어서 오전 9:00
    ▣ 댓꿀쇼 이메일
    newsshow.cbs@gmail.com
    ▣ 김현정의 뉴스쇼 유튜브 구독하기
    goo.gl/ApKab6
    ◇ 카카오TV: tv.kakao.com/channel/3238340
    ◇ 트위터: / cbsnewsshow
    ◇ 페이스북: / 981news
    ◇ 인스타그램: / khj_newsshow.cbs
    #김현정의뉴스쇼 #댓꿀쇼

댓글 • 137

  • @cbsnewsshow
    @cbsnewsshow  3 년 전 +12

    ***하이라이트***
    -예열토크
    05:22 이용수 할머니 본방 인터뷰 비하인드
    13:12 녹스 병아리 아닐수도 있다? 영상으로 보시죠!!🐤
    -본방송 토크
    20:25 탐정 뒷이야기(경주 스쿨존 사고)
    22:25 CCTV 영상
    25:48 고의성이 있다면 특수상해
    27:15 법정으로 갔을 경우?
    32:21 양쪽 입장 다 들어봐야하는 이유
    39:38 故김주혁 사고 당시 영상
    43:22 성산대교 미스터리 교통사고
    45:22 24번 나들목 미스터리 남해고속도로 실종사건
    51:25 심각해진 코로나19 현 상황
    53:22 쿠팡에 이어 마켓컬리도 확진자
    56:21 코로나19의 역설
    01:02:28 “공존을 한 인간만이 살아남았다”

    • @KN-pq7vg
      @KN-pq7vg 3 년 전

      아이 사고 영상보니 심장이 덜컹하네요. 운이 좋아 안 다친거지 살인미수 감인듯.

  • @user-ci8gl6qt76y
    @user-ci8gl6qt76y 3 년 전 +17

    화나네요. 할머님...그리고 수양딸 그리고 곽의원의 의도대로 간다는게..

    • @user-kRyan
      @user-kRyan 3 년 전

      그 말에 대한 근거가 뭔가요? 그냥 그렇게 보인다? 그런거면 좀 꺼지세요

  • @nahmsooyeonatcornell
    @nahmsooyeonatcornell 3 년 전 +13

    현정언니 그리고 제작진 출연진분들
    방송일을 오래하셔서 이미 많이 단단하시겠지만 혹시라도 댓글읽고 상처받으시거나 마음 상하시는 일이 없으셨음 좋겠어요. 요즘 댓글이 너무 날이 서있는거같은데.. 저처럼 멀리서도 지지하고 신뢰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언니 그리고 제작진분들 많이 응원해요~

  • @user-ug9xg4qm6v
    @user-ug9xg4qm6v 3 년 전 +12

    4:35 맞아요 김현정의 뉴스쇼는 사건 당사자 인터뷰가 국내 최고죠
    섭외력👍

  • @user-gn7ps7rb7k
    @user-gn7ps7rb7k 3 년 전 +5

    요즘 웃을 일이 거의 없었는데
    댓꿀쇼 보고 들으며 웃고갑니다
    진지함 속에서도 사이사이 웃음을 주기 위해 애쓰시는 현정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user-cy6lv4mh9w
    @user-cy6lv4mh9w 3 년 전 +10

    "차로 밀어버린다"가 적절한 표현이겠네요.
    추돌직전 차량을 사람이 있는 방향으로 핸들링하고 추돌만이 아닌 추가적인 충격을 위해서 추돌상황을 인식이후에도 주행했습니다

  • @inesbriz
    @inesbriz 3 년 전 +4

    유익 재미 감동 다 있는 댓꿀쇼💕

  • @jinyy7988
    @jinyy7988 3 년 전 +2

    오늘도 퇴근 후 댓꿀쇼 덕분에 꿀같은 시간 보냈습니다.^^감사합니다.~~~

  • @user-mu2mq4fe9h
    @user-mu2mq4fe9h 3 년 전 +3

    손변 말씀에 완벽하게 동의합니다. 좋은 언론이란 결론을 정해놓고 은연중에 독자에게 주입시키면 안됩니다. 최대한 객관적으로 담백하게 사실 그대로를 전달하려 노력해야 하고, 결론은 각자가 내리는 거죠. 뉴스쇼는 개인적으로 가장 신뢰하는 언론 중 하나에요. 앞으로도 좋은 방송, 파이팅!!

  • @user-fw5xn9mv4n
    @user-fw5xn9mv4n 3 년 전 +2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시청중입니다.^^

  • @user-ep5gd3zt1j
    @user-ep5gd3zt1j 3 년 전 +7

    김현정 피디님 스터디그룹 소개하신 말씀 정말 훈훈하네요.
    공존하며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jks7133
    @jks7133 3 년 전 +6

    오늘도 힐링 시사 좋아요

  • @standard1233
    @standard1233 3 년 전 +9

    오늘의 킬포
    1:07:32 수호야 들어봐
    1:18:23 꾸안꾸도 몰랑!

  • @jianyang9293
    @jianyang9293 3 년 전 +4

    댓꿀쇼 다시보는데 댓글들 중에 프렌드엠님이 많이 힘드시다는 댓글이 눈에 띄네요. 아마도 중소기업 사장님이신 것 같아요 ㅜㅜ 안좋은 생각을 하지 마시고 힘드실 때마다 댓꿀쇼 놀러와서 위로 많이 받으세요! 프렌드엠 꿀단지님, 화이팅입니다!

  • @shonhaneunkyung
    @shonhaneunkyung 3 년 전 +7

    좋은아침ᆢ

  • @user-gu4dj8yv3r
    @user-gu4dj8yv3r 3 년 전 +8

    오늘 모두 핫했는데... 키워드를 뽑으라면
    “공존”입니다.
    모두 함께 이겨냅시다.

  • @user-wf9dh7lg1y
    @user-wf9dh7lg1y 3 년 전 +3

    감정이 격분해 있는 느낌 입니다
    저도 운전하지만
    우회전커브길에서
    저속도로는 안가죠
    그리고 그만큼 밀고 갔다는것은 고의성이
    느껴집니다
    제생각이에요~
    아이가 경상이라니
    두사람을 위해서도
    정말 다행입니다
    그렇지만 아이를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그분이 자기의 행동이 옳았는지
    깊이 한번 생각해 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newhee72
    @newhee72 3 년 전 +2

    보면서도 큼찍한 상황입니다.

  • @kojinju6065
    @kojinju6065 3 년 전 +13

    뉴스쇼 댓꿀쇼! 당사자주의 쵝오. 난 누가 정해주는거 딱 질색. 이렇게 판단의 근거 주는 뉴스쇼의 노력 감사!

  • @user-qk1bo7ew2k
    @user-qk1bo7ew2k 3 년 전 +6

    아이를 치고 내려서 하는 행동이 고의라는 걸 증명합니다.

  • @user-hz1up6jy2b
    @user-hz1up6jy2b 3 년 전 +3

    집에 가는 아이를 자동차로 불법을 저지르며 쫒아 가는게 정상인가? 블랙박스 지우기전에 빨리 확보해야

  • @TV-zf7ic
    @TV-zf7ic 3 년 전 +9

    김현정의 뉴스쇼 화이팅....

  • @user-ke2cf3oj9c
    @user-ke2cf3oj9c 3 년 전 +1

    고의든 아니든 처벌은 반드시 받아야된다

  • @user-fj2tn5po2p
    @user-fj2tn5po2p 3 년 전 +11

    김현정 앵커 짱..
    님의 현장감있는 소신이 훌륭합니다

  • @jiyoonpark2857
    @jiyoonpark2857 3 년 전

    월요일에 댓글 1등하고 커피 받았는데 제 댓글 또 읽어주셔서 일주일에 두개 받긴 좀 그래서 다른 분께 양보할게요! 근데 댓글 읽으실 때 ㅋㅋㅋ 는 빼고 읽으시니까 너무 진지하게 들려요ㅋㅋㅋ 농담한건데 진지하게 답변하셔서 놀랐어요ㅋㅋㅋㅋ

  • @user-em8cq8xm8f
    @user-em8cq8xm8f 3 년 전 +3

    오늘의 키워드 '공존' 맞네요
    ' 공존을 선택한 집단만이 살아남았다 '

  • @kim-su3sk
    @kim-su3sk 3 년 전

    하트피디님 사또님 대박입니다 오랫만에 큰소리로 웃었습니다

  • @user-uw2tt1vt6l
    @user-uw2tt1vt6l 3 년 전 +2

    상식적으로 우회전후 저전거를 못 봤다는건 앞을 안봤다는 이야기고 그 주장이 진심이라면 면허증 뺏어야된다. 방어할수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었다고 본다.

  • @user-kRyan
    @user-kRyan 3 년 전 +4

    근데 저렇게 운전을 하는 사람이 어딨나요? 운전 하는것만 봐도 저건 고의성이 보여요. 흥분해서 하는게 보여요.

  • @MrThekog1
    @MrThekog1 3 년 전 +3

    아들들이 학교 과학시간에 부화시켜 가져온 병아리가 6개월인데....
    소리 비슷합니다. 원래그래요^^
    6개월 암닭도 어려서인지...
    꼬꼬댁 거리기보단...앓는 소리비슷하게 내요.^^
    병아리때 날개를 잘라주지 않았더니... 어느 날엔 물건들 밟고 조금씩 날아 지붕에도 올라갔네요.

  • @user-sm2ru4fl9v
    @user-sm2ru4fl9v 3 년 전 +4

    김현정 앵커님 녹수의 정체성 의심하는거 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닭 맞녜요ㅋㅋㅋㅋㅋㅋ

  • @jpting6846
    @jpting6846 3 년 전 +5

    good

  • @user-yv8xj4dy3c
    @user-yv8xj4dy3c 3 년 전 +10

    뉴스쇼, 댓꿀쇼 좋아해서 날마다 듣습니다(주말엔 안하니까 많이 허전해요..ㅋ). 근데 오늘 이용수할머니 인터뷰는 많이 아쉽습니다. 이 할머니 말씀 중에 서로 아귀가 안 맞는 말도 많았는데 그것에 대한 질문이 부족했다고 생각해요. 상대방에게 불편한 질문이라도 예리하게 하는게 김현정님 매력이잖아요.
    오늘 이용수 할머니 인터뷰는 할머니의 정제되지 않은 감정배출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어요.
    물론 할머니가 질문할 틈도 주지않고 화를 쏟아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만...아무튼 매우 아쉬운 인터뷰였어요.
    오늘 댓꿀쇼에서 이 할머니 인터뷰 내용 관련한 얘기가 있을 걸로 기대했는데...없어서 많이 아쉽네요..ㅠ
    그래도 뉴스쇼, 댓꿀쇼 화이팅입니다!!

  • @user-tn2rm5rg1o
    @user-tn2rm5rg1o 3 년 전 +2

    제가 왜 이렇게 오래도록 김현정의 뉴스쇼(와 댓꿀쇼^^)팬이였나 새삼 알게되었어요^^ 감사드리며 응원의 한마디 전합니다~~

  • @user-wf9dh7lg1y
    @user-wf9dh7lg1y 3 년 전 +1

    노스 정말 독특한것 같아요
    병아리가 날개가 2주만에 그렇게 크지는 않거든요~
    제 어려서는 집에서 병아리 부화해서
    많이 키웠거든요
    암튼 녹스 먼져요
    건강히 잘 크고 있어서
    좋아요~

  • @dhmrcocopaek2879
    @dhmrcocopaek2879 3 년 전 +2

    아직 확인된 문제는 아니기때문에 할머니가 그걸확신해서 말하실땐 ...아직은 의혹이니 미리 너무 노여워마시고 결과가 나오길 기다려보자고 해주셨으면 더 좋았을것같아요😅

  • @polarbear3886
    @polarbear3886 3 년 전 +1

    뒤에 차가 오는데 자전거가 왜 길 옆에 붙어 가지 않는가 의아했는데 사정을 알고보니 추월당하지 않으려고 그랬던 거 같네요

  • @user-nn9cz8of1l
    @user-nn9cz8of1l 3 년 전 +1

    진정한 이기주의는 타인을 배려하는 것이다. 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것이 전략적인 것이든, 진정에서 우러나오는 것이든 말이죠.
    타인을 이롭게 함으로써 나도 이로와지는 정신을 우리는 홍익인간 등등으로 표현해 왔습니다.
    김현정 피디님 처음에 인터뷰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씀하시는데 정말 멋있었어요.
    남이 주는걸 그대로 받아먹는게 아닌, 내가 보고 판단하는, 내가 생각하고 내가 결정하는게 당연한게 아닐까요.
    선동당하는 다수가 너무나 많은 세상에서 참 한숨을 쉴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마지막에 김현정 피디님 청바지 너무 매력있어요~❤️

  • @park7191
    @park7191 3 년 전 +19

    뉴스쇼와 댓꿀쇼를 유튜브를 통해 즐겨 보기는 하지만, 항상 아쉽게 느껴지는 건 발을 뺄 구석을 남기는 느낌이 든다는 거다. 일종의 책임회피용 장치를 만들어 둔달까? 언론이라면 날것을 그대로 전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충분히 취재해서 사실여부를 확실하게 밝히고 그에 대한 가치를 전달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부분은 확실히 부족한거 같다.

    • @kojinju6065
      @kojinju6065 3 년 전 +2

      뭘 바라시나여? 애매할때도 질러요? 뉴스쇼는 이명박그네때 즉 불의가 분명할때 바른소리하다가 징계도 당한 프로에요. 지금이야 언론자유 충분한 시절이지만 그땐 서슬퍼래서 언론들 아닥하고 있을때였죠. 뉴스쇼만 직언하다가 징계당하고 소송당하고 난리도 아니었던거 아세요? 이런 비판은 온당치 않다구요

    • @park7191
      @park7191 3 년 전 +8

      @@kojinju6065 애매하면 그만큼 취재를 해야죠. 모든게 다 그렇다는 게 아니라 그런 성향을 보인다는 겁니다. 말씀하신 대로 불의가 분명할때도 제 목소리를 안내고 왜곡하는 언론이었으면 저도 안봤겠죠. 상대적으로 그런 점이 아쉽다는 거지 그런 말도 못하는 프로인가요? 너무 조심스러워한다는 느낌이 든다는 말도 못합니까?

    • @user-mm9dy4by5j
      @user-mm9dy4by5j 3 년 전 +5

      @@kojinju6065 본인 생각과 다르다고 비판이 온당치 않다고 말씀하시는 건 앞뒤가 안맞는거 같아요. 뉴스쇼를 듣는 모든 사람들 생각이 다 다를텐데 말입니다. 이명박그네 때 잘했던거 칭찬받아 마땅할 일이지만 언제까지 그때 얘기하면서 뉴스쇼는 옳으니 비판하지 말라 이렇게 말씀하시는 건 아닌거 같아요. 이건 제 생각이에요.

    • @catchupbill
      @catchupbill 3 년 전

      김현정... 애매해. 이미 기득권. 오래 살아 남았지. 앞으로도 오래 갈 것임. 이런 언론인도 필요하지.

  • @user-um1vn7sn2m
    @user-um1vn7sn2m 3 년 전 +2

    공존해야 다같이 살수 있는거 맞아요....스터디공부해본 경험자....

  • @user-dm4yz7qt8t
    @user-dm4yz7qt8t 3 년 전 +3

    자동차는 무서운 흉기입니다. 운전자가 자동차를 잘 모르는 것같습니다. 아이가 넘어진 것보다 자기 기분을 먼저 표현했네요. 책임을 크게 져야 하겠네요.

  • @user-ng6su7oi5v
    @user-ng6su7oi5v 3 년 전 +5

    경주 스쿨존사고....고의성이 심해보입니다.

  • @sayu4788
    @sayu4788 3 년 전 +3

    저 운전자는 화가나서 거의 정신이 나간 상태가 아닌가싶다. 운전을 하는 사람으로써 정상적인 상황으로 볼 수가 없음.

  • @user-gu4dj8yv3r
    @user-gu4dj8yv3r 3 년 전 +1

    현정피디님 헤어컷 하셨네요~
    조금 젊어진 느낌...잘 어울리셔요.

  • @welcome_eul
    @welcome_eul 3 년 전 +2

    녹스 ㅋㅋ 댓꿀쇼가 예능보다 재밌어요 😂😂
    ------
    스쿨존 사고 계속 볼수록 아주 고의는 아니어도 조심 안한걸로 보입니다. 내가 이렇게 달리면 칠수도 있다는 것정도는 인지했을거라고 보입니다.

  • @user-es2je2uf6m
    @user-es2je2uf6m 3 년 전

    한참 찾았어요...

  • @TV-nx2sv
    @TV-nx2sv 3 년 전

    손변님 넘 귀여우심. 오늘주인공 손변님 ㅎㅎ

  • @konna4226
    @konna4226 3 년 전 +4

    1:07:30 아니 수호야 들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qh1hq3fv7i
    @user-qh1hq3fv7i 3 년 전 +2

    자전거 세우려고 부딪힌거라고 생각해 줘야 하는건가요?

  • @onlyone7296
    @onlyone7296 3 년 전 +3

    허 중요한 사건이 아니래 ..자전거가 반대로 넘어졌으면 정말 심각한 상해가 될수도 있을 사건인데...저렇게 말하는게 너무 놀랍다 ...

    • @user-kRyan
      @user-kRyan 3 년 전

      말을 맥락을 좀 파악해라 에효 집에서 핸드폰만 들고 자빠져 있지말고 독서를 좀 해라 그래야 맥락을 이해하지

    • @onlyone7296
      @onlyone7296 3 년 전

      라이언 그럼 댁이 그 맥락이라는거 설명 좀 해봐주세요 독서 많이 하셨으면 이해하기 싶게 설명해주실수 있죠?!^^

  • @asdfasdf1269
    @asdfasdf1269 3 년 전 +1

    손변이 머무는 곳이라 뉴스쇼가 더 믿음이 가기도 합니다.

  • @user-qk1bo7ew2k
    @user-qk1bo7ew2k 3 년 전 +1

    저도 우리 딸이 맞고 들어올 때 너무 속상해서 가해 아니 혼쭐을 내준 적이 몇번 있어 얼마나 속상한지 완전 이해합니다만.. 혼내주는 방법이 얼마든지 많은.. 자전거 탄 아이 추격하고 결국 들이 받았다는 거는...말도 안되는 겁니다. 운전하면서 주먹만한 돌만 밟아도 움찍합니다. 운전자들이 얼마나 예민한데.. 이런 실수.. 술먹은 거 아니면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 @BK-vw2uo
    @BK-vw2uo 3 년 전 +1

    할머니 심정도 이해가 가지만 원하시든 그렇지 않든 이미
    정치적인 논쟁으로 흘러가고 개인적인 악감정이라는 생각이 커지는건 어쩔수 없네요

  • @bbbb-jw8cx
    @bbbb-jw8cx 3 년 전 +1

    뉴스쇼보다 중립적인 프로그램이 있으면 좀 가르쳐주세요 공유좀 합시다

  • @user-qe8uz6eb1y
    @user-qe8uz6eb1y 3 년 전 +3

    손변호사님 반갑습니다~♡

  • @user-ol1kh6yj7q
    @user-ol1kh6yj7q 3 년 전 +1

    코로나때문에 지치네요ㅠㅠㅠㅠ

    • @user-kRyan
      @user-kRyan 3 년 전

      징징 대지마요 아직도 바로 앞에서 맞서는 의료진들 정부부처 관계자들은 묵묵히 자기 일 하는데 뭐가 그리 힘듭니까?

  • @dona2630
    @dona2630 3 년 전

    김현정 앵커님. 이태원발 코로나 전파 쿠팡 전파에 수정 하셔야 할 부분 있어서 전달해 드려요.
    이태원 학원강사> 학원 학생 코인노래방 > 그 코인노래방에 고3 학생과 아빠 (택시기사) > 그 택시기사 아빠가 주말 부업으로 돌잔치 사진촬영 진행> 부천 돌잔치에 방문했던 지인(쿠팡 물류 직원)> 사업설명회에 함께간 지인 (마켓컬리 직원) 이렇게 된겁니다.
    학원 강사가 택시를 이용하긴 하였지만, 그때 감염된 분은 60대 기사님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쿠팡과 이어지는 택시기사 분은 코인노래방에서 전염 된 분이라 다른 분 입니다.
    뉴스쇼에서도 내용이 잘못 전달 되던데, 댓꿀쇼에서도 똑같은 내용을 전달하셔서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전 지금 베이징에서 생활중이지만, 항상 잘 듣고 있습니다 😊 이시대 최고의 시사 프로그램 입니다👍🏻

  • @user-hb3np8xi4g
    @user-hb3np8xi4g 3 년 전 +5

    탐정은 고이사고이다 이운전자는 눈을 감고 운전한것이 아니면 고이사고이다 돌아가는 회전반경에서 일부러 타격한거다

  • @user-yd5ib3jb6v
    @user-yd5ib3jb6v 3 년 전

    물론 당사자인터뷰 듣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 판단하긴 어렵기때문에 제기된 의혹들에 대한 구체적인 팩트체크 역시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좀 부족한건 아닌가요?

  • @powv4320
    @powv4320 3 년 전 +1

    저는 평소에 차의 움직임을 보면 운전자의 생각이나 감정이 드러난다고 생각하는데, 운전자가 욱 한게 보인다고 느껴집니다.

    • @powv4320
      @powv4320 3 년 전 +1

      하지만 고의라고 입증이나 단정하기에는 부족하다고 보입니다

  • @user-kp3lr6vy1d
    @user-kp3lr6vy1d 3 년 전 +3

    에이.... 그렇게 말씀들 하시면 더 믿음이 가잖아요~
    뉴스쇼... 음..끄덕끄덕.. 그렇지.. 이러면서 듣습니다.
    처음 말씀도 그리 듣다가 아! 하고 또 맞지맞지 했습니다.
    그래서.. 더 냉정하고 차갑게 치우치지 말고 있어주세요.
    열심히 같이 생각해보아요^^

  • @salmon3301
    @salmon3301 3 년 전 +1

    자기 아이 때린 아이가 도망가니까 잡으려고 자전거가 우회전하니 쫓아가서 잡으려고 급히 우회전하고.. 살해의도까진 모르겠고 저 아인 꼭 잡아야겠다고 하는 것은 보임. 그런데 저 아이를 치지 않았다고 해도 쫓다보니 도망가다가 아이가 크게 다칠 수도 있었을 거 같아요

  • @jwahn58
    @jwahn58 3 년 전

    댓꿀쇼가 제대로 연결이 안 되요!

  • @sonnet2945
    @sonnet2945 3 년 전

    어머나... 애가 크게 다칠뻔했네요.. 고의로 좇아간것이 아닌게 아닌거 같은데요. 자전거가 안보일수 없을거 같은데... 화가 나서 쫒아갔네요..
    너무했다. 차로 저렇게 깔아몽개다니..

  • @user-lk6pb4uv5f
    @user-lk6pb4uv5f 3 년 전 +3

    병아리 맞음. 먹을게 있을때 우는소리임.

  • @user-hb3np8xi4g
    @user-hb3np8xi4g 3 년 전

    화가난다

  • @user-nl6sh7in5o
    @user-nl6sh7in5o 3 년 전 +1

    스쿨존은 고의라고 봅니다.
    물론 손변말씀도 일리는 있고.
    납득도 되지만.
    애초에 무리하게 쫓아간거자체부터가 이미 아이를 잡겠다는 마음 백만배잖아요.
    화가나서 그 다음의일은 전혀 생각지못했다고 고의가 아니었네.
    하고 넘어갈 수 있는 게 얼마나될지가 의문입니다.

  • @user-qq4mg8pe9p
    @user-qq4mg8pe9p 3 년 전 +5

    때렸든 어쨌든 정신나갔지
    그리고 아기른 부딪히고 그다응 행동이 너무 태연한거아닌가요 전혀당황 하지않는다는게 이해가지않아요

  • @mugebang
    @mugebang 3 년 전 +2

    따라까지 와서 차로 본떼를 보여줬으니....아이가 본능적으로 아까 못했던 사과를 한것 같아요. 애초에 자전거 타고 도망온게 아줌마가 사과하라고 몰아대서 아이수준판단하에 그자리 피한것 처럼 보이고요

    • @mugebang
      @mugebang 3 년 전 +1

      어른이 할 행동이 아니죠. 어른상대로 화나서 따라나서도 이해하기 힘든데... 창피합니다🤬

  • @user-em8cq8xm8f
    @user-em8cq8xm8f 3 년 전 +1

    녹스... 출생의 비밀이 정말 궁금하네요
    녹스의 엄마아빠는 누굴까~

  • @user-qh6hq5ji8g
    @user-qh6hq5ji8g 3 년 전

    아이의 마음이 크게 다쳤다면 크게
    다친것입니다 운전경력 30년입니다
    아이들과 노인들은 움직이는 신호등
    입니다

  • @user-hf9wy1eb8n
    @user-hf9wy1eb8n 3 년 전 +5

    손변호사님 속 시원하지 않습니다 떨리고 분노가 일어납니다 딸가진 엄마의 화난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차량이 코너돌고나서 속도 살짝 올리고 오른쪽으로 틀어서 자전거 치고나서 왼쪽으로 틉니다 화면 자세히 보세요

    • @user-hj6ez1ef8k
      @user-hj6ez1ef8k 3 년 전 +2

      그러니까요!!저도 분노조절 힘들지만 9살 아이를 대상으로 저러는건 정말 미친거죠..만약 본인 아이였다면요 ㅠㅠ 생각만해도 끔찍 하네요!

  • @user-sz7zp2ye4h
    @user-sz7zp2ye4h 3 년 전

    안녕하세요

  • @user-kp3lr6vy1d
    @user-kp3lr6vy1d 3 년 전

    화나요. 생각보다 격앙되고 그래요. 병원에 가서 의사한테 왜왔냐는 소리듣고 화나요. 그치만 부글부글하다 말죠. 보통사람들은 그렇죠.

  • @newhee72
    @newhee72 3 년 전 +1

    아무리 객관적으로 봐도 너무 빠른 코너링

  • @cheguevara6516
    @cheguevara6516 3 년 전 +7

    30년간 자기의 봉사하였으면 됐지...염치도 없는 ....

  • @user-yn5fp9uh7p
    @user-yn5fp9uh7p 3 년 전

    당분간 택배시키지 말아야 될듯 ᆢ

  • @user-lz9th4jz7t
    @user-lz9th4jz7t 3 년 전

    오리같아요

  • @user-xw5fz8sj9d
    @user-xw5fz8sj9d 3 년 전

    탤런트 이하늬 님이 하는 유튜브 채널보니 거기 애청자 애칭도 '꿀단지'더라고요~ 똑같아도 되는건지....ㅎㅎㅎ

  • @yulsol_lovely
    @yulsol_lovely 3 년 전 +1

    그냥 앞의 상황만 봤을 때는 9살이랑 5살이 싸운다는 게 말이 되나요? 일방적으로 9살이 때렸겠지. 이건 9살 아이도 잘못한거죠. 심지어 사과하라는 말도 무시하고 그냥 갔다면서요. 터치라니, 지금 피해자는 그렇게 표현했지만 뒷 상황이 없었다면 저 아이는 폭행 가해자예요. 근데 터치라니. 피해자가족이 터치라고 한게 너무 어이가 없어요. 나라도 내 애가 맞았다고 울면 화났을 것 같은데요.
    근데 저 엄마가 너무 흥분해서 이성을 잃은 나머지 바보같은 행동을 한거지. 진짜 아이가 심하게 다쳤다면 경찰에게 그 아이 찾아달라고 하고 그 아이가 5살 딸에게 직접 사과하게끔 했어야 그 아이에게도 5살 딸에게도 진짜 교육이 됐겠죠. 폭행은 나쁜거라는걸 가르치고 싶었다면요.
    근데, 쫓아가서 애한테 설명듣고 사과하라고 버럭버럭 소리를 질렀다면 이 가해자 마음이 편해졌을까요? 절대 그렇지 않았을텐데. 분명 후회하는 순간이 올텐데. 가해자가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듯...

  • @radiokidz
    @radiokidz 3 년 전 +3

    코로나19가 가장 낮은 사람들을 괴롭히는 게 역설은 아닌 것 같습니다.
    어느 시대든 질병은 말단에서부터 공격해 들어왔고, 바쁘게 일해야 하는 사람들을 더 괴롭혔으니까요. 신분제 시절에도 지금도. 경제적인 문제가 없다면 거리두기도 쉬었을 거고 투잡, 쓰리잡으로 삶을 힘들게 이어가지 않아도 됐을 텐데... 긴급재난지원금이 그런 것처럼 보편적인 복지와 사회안정망이 강해지고 촘촘해져서 위험한 줄 알지만, 스스로 그 위험으로 나가야 하는 사람들이 줄어드는 사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코로나19 이후 뉴노멀은 사람 사이의 거리만 멀어지는 언택트 사회가 아니라, 좀 더 안전하게 자신의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그런 방향이 되길 꼭 바라봅니다.
    아마 김현정의 뉴스쇼, 댓꿀쇼 꿀단지님들도 다 동의하실거라 믿어요.

    • @user-kRyan
      @user-kRyan 3 년 전

      뭐야 코로나만 그렇다고 말한게 아닌데 혼자 왜 이러는거야

  • @user-lt1sc5hp1q
    @user-lt1sc5hp1q 3 년 전

    쿠팡의 인력을 대하는 태도와 시스템의 문제입니다. 쿠팡측에서 돈만 쫒고 비인격적 대우가 코로나 문제를 불거지게 한 겁니다.
    식당에서 비닐장갑을 끼게 하던지 손세정제 정도는 진즉 비치했어야 해요.

  • @user-wh8oh2bf6z
    @user-wh8oh2bf6z 3 년 전 +5

    안녕하세요 저는 5년차 뉴스쇼 애청자입니다
    TMI하자면, 진보성향이라 유시민을 존경하고 김어준을 찾아듣고 kbs 저리톡 애청자기도 합니다
    매일 챙겨 보지만 라방이나 댓글은 거의 하지 않는 샤이 꿀단지에요
    오늘은 내용보다도 뉴스쇼 전반에 대한 비판이 많아서 저도 한번 긴글 남겨봅니다
    댓글에 너무 몸사리고 기계적 중립이다, 당사자 말 전하는 것에 치중해팩트체크가 부족하다 등 분명 제작진이 새겨들어야할 말도 있네요
    저도 애청자지만 뉴스쇼가 100프로 만족스럽거나 옳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오보 없는 언론사 없고 완전무결한 사람도 없습니다
    다만 그 내용과 태도가 취재중 현실적 한계 때문이냐
    진영논리와 안일한 현실인식 때문이냐에 따라서
    비판은 달라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뉴스쇼는 요즘 시대에 넘쳐나는 편향적이거나 부화뇌동하는 언론이 아니라 신뢰합니다
    더군다나 정말 어렵게 당사자를 섭외해 누구보다 빠르게 인터뷰하고 그들의 목소리에 먼저 귀기울이며 진실을 전하려는 프로라 좋습니다
    그리고 너무 본인들끼리 자화자찬해서 불편하다는 의견...
    저는 헌신적인 노력과 커리어에 근거한 자부심의 표현이라 생각해요
    충분히 자격있다 생각하고 공중파 시사프로가 이정도 자부심도 없이 하는 곳이 있을까요
    다만 다른 방송과 달리 '댓꿀쇼'라는 소통의 장이 뉴스쇼엔 있으니
    취재 비하인드와 후토크를 하면서 어필을 많이 하게 되는 거 아닐까 싶네요
    뉴스쇼에 대한 넘치는 애정에 좀 진지하고 긴글을 쓰게 됐네요 : )
    누구나 비판할 수 있고 내가 비판한 만큼 자신도 되돌려 받을 수 있어요
    나와 생각이 전혀 다른 불편한 목소리도 들을줄 알아야 하구요
    그럼에도 취향과 생각의 차이가 있으니 선택은 각자의 몫일 겁니다

    • @user-kRyan
      @user-kRyan 3 년 전 +1

      김어준을 듣는건 좀 아니네요. 헛소리 한게 얼마나 많은데 그걸 듣나요

    • @user-wh8oh2bf6z
      @user-wh8oh2bf6z 3 년 전

      @@user-kRyan ㅋㅋㅋㅋㅋ 긴글 수많은 단어 중 유독 김어준에 꽃힌거 보면
      사감이 있으신가 보네요
      정봉주 쉴드치다 블랙하우스 폐지되고 나서부터는 저도 걸러듣습니다
      좋은 팩트체크나 인터뷰 위주로 골라 보는편이고.. 특히 다스뵈이다 총선 특집은 인상적이에요
      분명 비판받을 점도 있지만 진보의 큰 스피커로서 본인 롤을 한다고 생각해요
      글에서 말했다시피 귀닫는 건 본인 선택이지만 완벽한 사람은 없죠

  • @cheguevara6516
    @cheguevara6516 3 년 전 +1

    녹수 병아리 아녀요 ㅋ

  • @jhyun237
    @jhyun237 3 년 전 +1

    suv 시야는 승용보다 넓다. 급제동 몬 하면 일주일에 한번꼴로 사고난다.

  • @toymac419
    @toymac419 3 년 전 +6

    저도 병아리 키워봤지만 녹스는 진짜 병아리 같지 않아요. 정체가 진짜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윤무부 교수님한테 한번 보이면 안될까요??(진지하게)

    • @jhyun237
      @jhyun237 3 년 전

      그라믄,,,,,군대여 어나라 할텐데.ㅋㅋㅋ

  • @user-df6rd6ej7c
    @user-df6rd6ej7c 3 년 전

    녹수 은수남 이라는 관상용 닭 같아요!!

  • @franchescagore
    @franchescagore 3 년 전 +1

    자기가 하면 터치고 남이하면 고의냐

  • @user-qx3kk2bz4e
    @user-qx3kk2bz4e 3 년 전 +1

    고의의 증거가 없다?? 사고전 상황과 사고영상이 다 나왔는데, 이거 말고 또 무슨 증거가 있을수 잇지?? 만약 이게 고의가 아니다라고 한다면 세상에 고의는 있을수 없다, 누구나 고의가 없엇다라고 주장하는데, 그 마음속에 들어갔다 나올수가 없지 않나,

  • @TV-nx2sv
    @TV-nx2sv 3 년 전 +1

    녹스 병아리 아닌것같아요,,,,ㅎ

  • @user-br5ve3qr4i
    @user-br5ve3qr4i 3 년 전

    사고후 아이가 고개 숙이며 하는 행동은 도망가서 미안 하다고 하는것 같다.
    쫒아오면서 혼 내주려고 한것 같다.

  • @user-le8fz8ln1w
    @user-le8fz8ln1w 3 년 전

    스터디그룹 얘기들으면서 트럼프가 생각나는건 저뿐인가요? 이기적인...

  • @rismacha6266
    @rismacha6266 3 년 전 +3

    뉴스쇼는 정말 좋은 방송입니다. 시청자는 다른 정보를 접할수있는 영역에 한계가 있어 정보가 편향적으로 공급이 되면 취지와는 맞지 않는 다른 방향으로 사고의 관점이 형성될수 있는데, 뉴스쇼는 그런점에서 청취자가 합리적으로 생각하고 판단 할 수있도록 선택권을 제공해주는것 같습니다. 노력에 수고하신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청취자들이 궁금해하는 핵심을 찌르는 질문을 하시는 김현정PD에게도 무한 신뢰를 보냅니다.

  • @juney3337
    @juney3337 3 년 전

    흠....운전자가 아이를 보면서 추격하고 있던 상황에서 아이가 어디만큼 가고 있을거란 추측 운전자가 충분히 할 수 있었을 거라고 여겨지네요. 우회전을 비정상적으로 바짝붙어서 급하게 한 건 누가봐도 사실이네요. 그 이유가 무엇인지는 본인만 알겠지만 참 저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user-jp5tx1rd4l
    @user-jp5tx1rd4l 3 년 전 +5

    자기 의견에 안맞는다고 광광대는 사람들
    당사자 앞에서 한마디라도 할까?
    그냥 군중심리 익명 뒤에 서서 떼쓰는 중2병 걸린 환자들 같음

  • @user-lz9th4jz7t
    @user-lz9th4jz7t 3 년 전

    닭똥은 엄청 뎌해요

  • @84100Unique
    @84100Unique 3 년 전 +22

    손변호사님 뉴스공장 비판 여러번 하던데. .
    아침에 뉴스공장 듣고 바로 댓꿀쇼 들을려고 클릭하는 내가 바보가 된 느낌입니다.
    뉴공에서도 팩트확인을 위해 오늘도 여러명이 출연해서 검증하는 과정을 거치는데. . 역사의 죄인이라니. .

    • @kojinju6065
      @kojinju6065 3 년 전 +1

      어디서 잘못 듣고 이러실까요? 뉴공 얘기 한마디도 안하셨는데.. 무슨 피해의식이신지 아니면 싸움붙이시려는지 알수없네염.

    • @84100Unique
      @84100Unique 3 년 전 +2

      @@kojinju6065 누군지 모르겠는데 무례하시네요. 찬성 숫자 안보입니까?
      그 동안 잘 듣고 있는 방송에 불편 글 달아서 맘도 불편한데 더 이상 여기에 댓글 달지 마세요.

    • @catchupbill
      @catchupbill 3 년 전 +2

      손변 좋아하지만... 우리가 모르는 뭔가가 있는듯

  • @user-xc4jt9ns6z
    @user-xc4jt9ns6z 3 년 전

    이용수 할머니말다 믿지안씁

    • @user-xc4jt9ns6z
      @user-xc4jt9ns6z 3 년 전

      현정님 매일듣고있어요 60대 후반 인데요 윤미향씨가 넘 안스럽내요

  • @user-ex3tn1mf2g
    @user-ex3tn1mf2g 3 년 전 +2

    나의 눈과 귀를 조정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를 전달해주고, 오로지 내가 주체적으로 판단할수 있게끔, 내 권리를 제대로 행사하는 진정한 갑으로 세워주는 "김현정의 뉴스쇼" CBS 너무 감사합니다. 이 방송을 알게 된지가 얼마 안됬어요. 이제라도 발견해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요즘 저보고 똑똑하대요.ㅋㅋㅋㅋㅋ

  • @user-sy2or9cq4r
    @user-sy2or9cq4r 3 년 전

    저정도를못피하면 운전안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