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0(목) - 임대차 3법 내용(이원욱) / [토론]검찰총장 지휘권 폐지 찬반(김종민·정영훈) / 해수부 No Show 논란(부산A호텔) / [탐정 손수호]가습기 살균제 사건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7. 29.
  • ▣ 라이브 방송 안내
    뉴스쇼 라이브 방송 | 매주 월~금 오전 7시20분~9시
    댓꿀쇼 라이브 방송 | 뉴스쇼 본방송 끝나자마자 이어서 오전 9시
    ▣ 김현정의 뉴스쇼 유튜브 구독하기
    goo.gl/ApKab6
    ▣ 제보 및 의견
    ◇ 문자: #1212
    ◇ 뉴스쇼 제보 이메일: newsshow981@gmail.com
    ◇ 댓꿀쇼 관련 이메일: newsshow.cbs@gmail.com
    ◇ 모바일 레인보우
    -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goo.gl/0fboZU
    - 애플 앱스토어: apple.co/2ytJKPW
    ◇ 홈페이지: www.cbs.co.kr/radio/pgm/info.asp?pgm=1378&mcd=_INTRO_
    ◇ 카카오TV: tv.kakao.com/channel/3238340
    ◇ 트위터: cbsnewsshow
    ◇ 페이스북: 981news
    ◇ 인스타그램: khj_newsshow.cbs

    #김현정의뉴스쇼 #탐정손수호 #댓꿀쇼

댓글 • 100

  • CBS 김현정의 뉴스쇼

    *****7/30(목) 뉴스쇼*****
    1:36 [포인트 뉴스]
    - CBS 오수정 기자

    7:07 [인터뷰 (1)] 임대차 3법, 이렇게 추진됩니다
    -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의원

    21:45 [행간] 활극 벌어진 한동훈 압수수색
    - 뉴스톱 김준일 대표

    29:43 ['놓지마' 뉴스]
    - 방송인 강승희

    35:10 [토론] 검찰총장 수사지휘권 폐지 찬/반
    - 김종민 변호사 (전 대검 검찰개혁위 위원)
    - 정영훈 변호사 (법무부 검찰개혁위원회 대변인)

    58:32 [인터뷰 (2)] 해수부 No Show에 수억원 손실
    - 부산 A 호텔 김주광 대표

    1:05:30 [탐정 손수호] 가습기 살균제 사건 아직 끝나지 않았다
    - 손수호 변호사

    • uto U
      uto U 6 일 전 +1

      @게보린 입장문 내놨더군요
      그리고 고소도 한답니다.

    • 게보린
      게보린 6 일 전

      정진웅은 구체적상황 묘사를 한 입장문을 왜 발표하지 못하고 응급실에 누워 있는 사진만 발표했나요? 이 사건에 대해 한동훈은 고소했는데 정진웅은 왜 고소하지 못할까요

  • sara Choi
    sara Choi 3 일 전

    활극..육탄전...이런 표현을 써서 언론이 더 부축이네요.

  • 한장짱
    한장짱 3 일 전

    구넝왜있어땅은국가소유해야하고 주택은집주인살지안으면 국가소유로해라 그러면 동산투기사라진다 땀흘리는 않으라고 재산부풀이는자는도둗이다

  • Veronica Kim
    Veronica Kim 3 일 전

    💙💙💙

  • Eunju Kim
    Eunju Kim 4 일 전

    이정부는 국민들이 지들보다 머리가 나쁘다고 생각하는거 같음 적어도 동네 부동산 사장들이 이 정부님들 보다 나을듯 그리고 이양반은 계속 아쉽다 소리만 하는데 아쉬울 일을 왜 처리 했는지 참네

  • sun K
    sun K 4 일 전 +2

    김준일 기자님
    너무 실망스럽습니다. 잘못된 판단으로 김현정뉴스쇼를 엉망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 Doo Yong Jung
    Doo Yong Jung 5 일 전 +1

    김준일아웃하고
    장안대학 교수분
    있잔아요

  • phill k
    phill k 5 일 전

    검찰개혁은 정진웅처럼 피의자 휴대폰 만지면 몸날려 덮치기가 추가됐네 민주당 추미애식 검찰개혁 인간아 인긴아 ~~
    정진웅 파면해라 파면이 법치를 세우고 검찰개혁이다

  • Kim Ryuk
    Kim Ryuk 5 일 전

    Fake news

  • Black Swan
    Black Swan 6 일 전 +1

    김준일은 일본불매운동도 어차피 우리 피해가 더 크다며 하지 말자고 했던 사람입니다. 나중에 입장을 번복하긴 했지만. 그는 언제나 자신의 의견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객관적이라고 자부하지만 제가 봤을 때 그의 문제는 축적된 데이터와 자신을 너무 과신하며 관습에 치우치는 탓에 지금 현재와 연결시켜 건설적이거나 미래지향적인 대안을 잡아내는데 몹시 취약하다는 것.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그가 양비론을 들고 나오는 경우가 부쩍 많아졌습니다. 양비론은 보통 가치관이 뚜렷하지 않거나 판단력이 부족해 갈팡질팡하는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지요. 양비론이 불러올 결과들을 생각해보면 양비론은 사실 참 나쁜 태도입니다. 차라리 모르겠다고, 난 그것을 판단할 능력이 부족하다고 이실직고하는게 낫지, 꼴난 자존심은 있어서, 중도라던가, 중립이라던가, 객관적이라던가, 그런 말을 사용해서 ‘얘도 나쁘고 쟤도 나빠요’ 하지만 세상에 그런 일은 없어요. 그런 일이 있으면 안돼요. 다 원인이 있으니 결과가 있는 것이고, 그런 일이 오랫동안 반복되고 겹치다보면 복잡하고 어렵고 헷갈릴 수는 있겠지만, 그렇다고 너도나도 다 나쁘다고 뭉뚱그리면 안됩니다. 세세하게 가르고 나누고 분석해서 뭐가 뭔지 구분하려는 노력을 게을리하면 안됩니다. 특히나 기자라면 더욱 더 그러면 안됩니다. 사실은 그런 말들은 그런 말들이 더 그럴싸하거나 더 근사하다고 혹은 그게 옳다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스스로를 포장하고 싶어서 혹은 비난받기 싫어서 비난을 피하려고 사용하는 치사하고 비겁한 변명하는 말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김준일 기자 뿐만아니라 김현정의 뉴스쇼가 대체로 그런 면이 없지 않아 있어요. 많아요. 특히 정치적인 면에서. 더 세세히 책임소재를 구분하려는 노력을 해주면 좋겠어요. 그래야 좀 더 명확하고 건설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대안들이 마련되지 않을까요? 물론 김현정의 뉴스쇼보다 못한 언론 프로그램이 훨씬 더 많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그렇습니다. 뉴스쇼 화이팅.

  • 장기사
    장기사 6 일 전 +2

    김준일 이분은 조중동이 소설쓰는걸 사실로 알고 계시는가요?

  • ACE WTF
    ACE WTF 6 일 전 +1

    개독방송 미통당으로 빠꾸 틀었네

  • groove lee
    groove lee 6 일 전

    김준일 기자 맘고생 좀 하셨을듯
    발언에 오해의 소지는 충분하지만
    비하의도는 없는데 너무 꼬아서 본듯

  • BREEZE to BREEZE
    BREEZE to BREEZE 6 일 전 +1

    공무집행 방해를 활극이란다.
    원래 김현정이 뉴스쇼 자체가 공익보도 보단 본인 프로그램 띄우기가 목적인 방송이니 시청자가 행간을 걸러 들어야 하는 쓰레기 방송 중 하나.
    워 워 가 필요한 녀자

  • 최성훈
    최성훈 6 일 전 +4

    이것도 못보겠네 이제.....참 에혀~

  • kkk jjj
    kkk jjj 6 일 전

    대깨문들 와서 또 지랄하네 ㅋㅋㅋ 김현정이 아무리 친여권 성향의 라디오 진행자라도 김어준처럼은 못해. 니네 듣고 싶은 소리 듣고 싶으면 김어준꺼 봐 거기는 니네 듣고 싶어하는 소리만 하잖아 왜 여기까지 와서 난리인지

  • Ks K
    Ks K 6 일 전

    이명닭근혜 복날 개잡듯 패던 시절의 검찰권력은 착한 정의검찰이고 지금 문재앙 애미추 들쑤시는 검찰권력은 적폐검찰인거죠?^^ 지금과 똑같은 힘과 방식으로 이명닭근혜 감빵 보낸 게 윤석열과 한동훈이었단 거 기억은 하려나?? 불쌍한 저능아들^^;

  • Roy Choi
    Roy Choi 6 일 전

    운동권, 주사파, 전라도, 좌파, 종북, 친중, 성추행, 거짓말.. 왜 이들이 지금 세상을 뒤집고 판을치고 있는가?

  • 행운아
    행운아 6 일 전

    중국 공산당보다 복지가 안좋은 자유민주주의 무상토지 공산당이면 무상주택 복지국가로 가야한다

  • 좋더라구
    좋더라구 6 일 전 +2

    행간 듣다가 떠납니다. 구독 취소.

  • phill k
    phill k 6 일 전

    인권 나팔부는 인간들 압수수색 하는데 몸싸움하고 상대를 덮쳐서 빼앗는 것이 검찰개혁이고 인권을 소중히하는거냐?
    내편은 인권따지고 상대편은 인권도 무시하고 깡패처럼 변했네 야들은 수사를 이런식으로 하라고 법무장관 명인가?

  • Arthur Ahn
    Arthur Ahn 6 일 전

    서로 무조건 반대만 하고 서로를 비난, 비판하기 바쁜 의원들의 토론과 확연히 비교되네요... 서로 존중하며 맞는 말이면 동의하고 생각이 다르면 이야기하고

  • 김혜수
    김혜수 6 일 전 +1

    추미애 얼굴두껍다 두꺼워
    아들이나 챙겨라 미애야

    • Ks K
      Ks K 6 일 전

      본인도 두꺼운 걸 아니깐 이모양 이꼴이죠ㅎ

  • 빠걍
    빠걍 6 일 전

    오늘따라 칭찬이 없으니🤨 뉴스쇼 칭찬합니다~❤️ 모두들 고생많으세요~~ 토닥토닥!

  • Ryan Shin
    Ryan Shin 6 일 전

    이원욱의원이 뉴욕의 실상을 이해하지 못하고 미국 아파트 그리고 Rent Control을 말하고 그것을 근거로 이번 개정안에 당위성을 말하는거 같아서 글을 남깁니다.
    미국은 아파트라는 개념은 회사나 개인이 개인에 월세를 주는 임대주택을 지칭하고 콘도라는 개념이 한국의 아파트같은 개인이 소유하는 부동산 개념입니다.
    미국의 아파트와 한국의 아파트를 비교 하지 마시고, 한국의 아파트와 미국의 콘도를 비교하셔야 바른 비교가 가능합니다.
    NY Rent Control은 6개 또는 그이상의 유닛이 있는 아파트 건물(임대전용 주택)에1971년7월1일 이전부터 같은곳에서 연속 거주한 주로 나이많은 저소득층이누리는 해택입니다. 뉴욕시내 이외 다른 도시나 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법입니다. 이걸 근거로 이번 개정을 설명한다면 오해가 많은 미국 뉴욕시만의 법입니다.
    한국에 장점이 전세였다고 믿는 사람으로써 이번 법안으로 월세가 더 장려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 T ppoppou_3
    T ppoppou_3 6 일 전 +11

    조국장관 압수수색 할 때
    전화한 것만으로도 ㅈㄹㅈㄹ 했던 기억

  • 홍길동ᄋ
    홍길동ᄋ 6 일 전 +1

    코로나로호텔이호황이라고

  • 앵콜요청금지
    앵콜요청금지 6 일 전 +12

    정검사가 강박이면 김준일 기자는 확증 편향 아닌가요?말미에는 윤석렬 이성윤 다 문제있다 얘기했지만 행간에 대부분은 정검사를 비판하는 내용들이었는데..사건의 시초는 소환조사에 응하지 않은 한동훈의 문제 아닌가요?그리고 입원이 쇼라면 교통사고후 다음날 병원 치료 받는 사람들은 다 보험사기 인가요?

  • 박정도
    박정도 6 일 전

    문디새기당은 미친년놈 널뛰는 디불당

  • 박정도
    박정도 6 일 전

    검찰개혁 재도가문제가아니고 스레기같은생각하는 인간들이문제다

  • 홍길동ᄋ
    홍길동ᄋ 6 일 전 +10

    야이놈들아,한동훈이죄가없다면,휴대폰주면끝,뭐가문제여

  • 리리
    리리 6 일 전 +11

    어디서 감히 중립적인척 하는 시늉질을 하는지???? 김준일 김현정 국민을 바보로 아는가??사과하라
    국민 모두 압수수색할때도 저런 짓거리로 공무집행방해해도 정상이라는거에요? 그때도 호남검사 운운할건지....

    • Ks K
      Ks K 6 일 전

      뭐라는거야 병신인가

  • 잔잔한 호수
    잔잔한 호수 6 일 전 +1

    김준일 기자님 응원합니다 모두가 다 펜일수는 없고 좋아할수는 없으니까요 충분히 생각이 다를수 있습니다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 김유리
    김유리 6 일 전

    해수부 현장실무팀, 일처리 한심한 거야 세월호때부터 봐왔지만... A호텔 안타깝네. 실비 보상만 받고 넘어가지, 그걸 이렇게 no show로 각색하냐?

  • Rhee geeoak
    Rhee geeoak 6 일 전

    ㅂㅉㅉㅉ

  • 이ᄒᄒ
    이ᄒᄒ 6 일 전 +7

    오늘 출근길 김현정의 뉴스쇼 듣다가
    행간뉴스기자 발언들이 너무 편파적이어서 누군지 찾아보러 왔네요
    기자가 객관적 사실을 나열해야지
    뭔 추측스러운 말만 잔뜩하는지..
    깜놀했네요
    수준이하의 헉~간 뉴스

  • 향기들꽃
    향기들꽃 6 일 전 +7

    오늘 행간의 김준일씨 발언은 정말 편파적이었음. 또 압수수색 들어간 부장검사와 한동훈 검사의 사건을 중립적이지 않고 너무 한동훈 쪽 기사에 무게를 실어 대변해 주었음. 오늘 발언은 꼭 사과하시길 바람.

  • jeny lee
    jeny lee 6 일 전 +19

    오늘의 김준일기자 에게 진중권의 향기가

    • Ks K
      Ks K 6 일 전 +1

      진중권이 한때 문재인 최고의 나팔수였는데ㅋㅋㅋ 이제그만 정신 좀 차려라 ㅂㅅ아

    • Roy Choi
      Roy Choi 6 일 전

      좌파방송인데 김준일기자처럼 객관적시각으로 보는 기자도 있구나..

  • 밤율
    밤율 6 일 전 +13

    판단은 듣는 청취자가 할 수있어서, 팩트기반으로 항상 말씀해줘서 좋았는데 오늘은 말투부터가 너무 흥분조여서 더 그렇게 들린것같아요. 단어선택도 너무 프로답지 않고 댓꿀쇼 나오셔서 변명하셨던거 다듣고 다시 적어도 아쉽네요 듣고싶은 이야기 들을려고 뉴스보는 사람아니여서 한쪽에 치우치는게 엄청 불편했는데 오늘은 거의 저번 하태경 의원 방송급이네요 불편함이... 왜 그럴까요

    • sara Choi
      sara Choi 3 일 전

      저도 댓꿀쇼 먼저 듣고 본방송 다시 찾아봤어요.
      근데 김준일 기자님은 평소 팩트 좋아하시면서 지역감정..무슨 라인으로 본질을 바꿔버리네요..

  • 나드리
    나드리 6 일 전 +10

    실수하셨네요.
    출신이야기를 할 필요는
    없었 는데요.
    물론 비하할려고 한건 아니라
    생각되지만~~

  • 수니이
    수니이 6 일 전 +1

    뎅기열 검사는 한동훈 구속하려다가 자기가 구속당하게 생겼네 그만쫌 괴롭혀라 뎅기검사야

  • 홍시
    홍시 6 일 전 +1

    검찰들왜이럽니까진짜....

  • 독도
    독도 6 일 전 +1

    진행자가 검사들 난투극 양쪽진영 논쟁...
    이걸 물어본거고 김준일기자가 양쪽 에서 나오는 말들 말한거고 뒤에 윤 라인 이 란인 요기에세 조금 해석하기나름 이긴해도 기자로서 할수있는정도인데 욕하시거나 공격 당할 그런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내용10번 이상재생해보아도 그리생각..

  • Ian Kim
    Ian Kim 6 일 전 +11

    혹시나 했는데, 뇌피셜 쩌네

  • HYUNJU LEE
    HYUNJU LEE 6 일 전 +16

    과연 검찰이 아닌 사람이 이렇게 압수수색을 하는 검사에게 저항을 했어도 (몸싸움을 했다고 하더라도) 언론이 이렇게 보도를 할 수 있을까요? 정말 언론이 검찰편이라는 생각을 다시 할 수밖에 없네요.

  • FC바로쌀노마
    FC바로쌀노마 6 일 전 +10

    준일이 얘기 들으면서
    현정누나 대게 당황한거 참는듯...
    준일이 안하던 짓을 하네 ...
    어준방송나가서 찍소리도 못하는주제에

  • 顯正破邪
    顯正破邪 6 일 전 +4

    호남의 업보와 과오는 무엇인가요?
    박정희로부터 미래통합당까지 도도하게 흐르는 보수?정권에 반대해온 일이 원죄인가요?
    경부고속도로 건설로 인한 물류의 편중으로 지역발전이 저해되고
    구데타정권의 지속적인 음해와 굴레, 경제적인 소외를 통한 동서 편가르기
    부도덕한 정권에 대한 지속적인 저항을 빨갱이라 폄훼해온 사람들이
    자기들만의 리그가 훼손되고 호남의 인재가 미약하나마 전면에 등장하는 것이 라인을 형성하는 것인가요?
    동냥은 주지 못할 지언정 쪽박을 깨는 느낌이네요.

  • kangjoon Lee
    kangjoon Lee 6 일 전 +2

    부동산과 관련하여 전문가의 말 듣고 싶어요. 민주당 얘기 들어봐야 괜찮다고 밖에 없잖아요....

  • 평화롭게살자
    평화롭게살자 6 일 전 +15

    김준일 기자 갑자기 왜 저러나요??? ㅠㅠㅠ
    정진웅 검사가 무슨 강방증이 있고
    여기서 호남출신이 또 갑자기 왜 나오고
    신정환 댕기열 사건이 왜 나오고
    사람이 다쳐서 병원갔는데 쇼라니요?!?!?!?!?!?!

  • 김치먹는하마
    김치먹는하마 6 일 전 +2

    때린놈이 드러눕는 레전드사회

  • Mount. Big
    Mount. Big 6 일 전 +13

    재미있나요? 활극이 뭡니까 압수수색방해지. 김준일 기자는 지난번 최초로 이동재 기자가 이철씨 수사가능성을 빌미로 유시민 뒤를 캐려한 사건 터졌을 때도, 기자가 어떻게 검사의 수사방향을 아는지에 대해서는 아무런 질문도 제기하지 않은 채, 유 시민 뒤를 조사하는 데에는 이러이러한 이유와 혐의 가능성이 있어서였다 라는 식으로 논평을 하던데 그 이후로 전혀 객관적인 기자의 스탠스를 유지하지 못한다고 느꼈고, 김현정의 뉴스쇼에도 크게 실망했었습니다. 이후에도 시각의 변화라거나 보충 논평 같은 것도 없었던 것 같구요 . 기회주의적이라고 느낍니다.

    • christmas happy
      christmas happy 6 일 전 +1

      활극이 뭔가요 논점이 라인으로 넘어갔지 본질은 압수수색방해죠

    • 경프로
      경프로 6 일 전 +3

      같은생각입니다

  • 은별날아라
    은별날아라 6 일 전 +13

    김준일씨
    압수수색영장앞에 한동훈처럼 배째라 라는 식으로 나올 수 있는 인간이 있을까요 핵심은 법집행을 따르지 않았다는거요

  • 조은진
    조은진 6 일 전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3333...특보...한국의 모든 살인을 정하는자는 오창익
    작성자kimi|
    우리님들중 오창익 이란자를 알고 계시는가?
    "오창익"
    이자가 바로 모든 살해사건을 담당하는 자다.
    이자가 바로 중국 삼합회와 손잡고 살인을 담당하는자다.
    문재인 대통령을 지금껏 협박해온자가 바로 이자다.
    정치인들을 협박해온 자도 바로 이자다.
    지금껏 한국에서 일어난 모든 살해사건은
    이자에 의해 지휘되고 계획되 왔었다.
    세월호의 어린아이들을 죽인자도 바로 이자다.
    이자의 명령에 의해 모든 살인이 이루어 졌다.
    지난 정치인들의 살해.
    노무현 대통령도 이자에 의해 살해 명령이 떨어졌고
    김대중 대통령도 이자가 죽였다.
    지금껏 정치 의문사
    해결되지 않은 모든 살해사건은 이자에 의한것이다.
    이자가 누굴죽일것인가 결정하고
    이자가 죽이라 명령해 왔었다.

  • j,h yun
    j,h yun 6 일 전 +4

    검사들에 활극은 둘이 짜고 여론조작질을 몸소 실천하신 두 중간 봇쓰에 결국은 밥그릇 지키기 ,,,아닌감?..ㅋㅋㅋ

    • j,h yun
      j,h yun 6 일 전 +2

      호남이 워쩌고 영남이 워쩌?..기두 안찬다.생각이 참 방실하다.

  • 김형국
    김형국 6 일 전 +10

    거기서 호남이 왜 나오는지 . . .
    갈수록 가관이구만 ㅉ ㅉ ㅉ

  • 금성무
    금성무 6 일 전

    어제 중앙일보 기사의 제목이 한동훈과 충돌, 정진웅 목포 부장검사 시절 지청장은 이성윤.
    내용은 압색충돌에서 갑자기 이성윤 라인 출신지, 출신고등학교까지 다루길래 기자가 미쳐서 지역감정 뜬금포 쏘는구나 했다.
    그런데 김준일 기자 행간은 김기자가 주관적으로 라인의 출신지를 나눈게 아니고, 그저 어제 나온기사가 이런게 있다라고 설명한 것으로 보인다.
    김기자는 검찰 계보가 이렇다고만 얘기한거에 지나지 않는다고 여겨지니 괜히 김준일 기자 지역감정 건드렸다고 오해하지 맙시다.
    그리고 행간 내용보니 한동훈 편드는것도 아니네.
    그리고 난 개인적으로도 이 좁은 땅덩이에서 아직도 전라도 경상도 tk나누는 인간들 사람 취급하지 않음.
    80년대 학창 시절에도 전라도 경상도 나누는 정치인들이나 친구들 한심하다 생각했다.
    아니 서울 살다가 직장때문에 광주 부산 대구 가서 사는 사람도 많고.
    왛다 갔다하는 세상인데 굳이 전라 경상 나누는 인간들은 정신병자라 생각한다.

  • 여윤경
    여윤경 6 일 전 +16

    헐.강박? 누구든 수사하려면 만약을 대비해야죠.
    활극은 무슨. 공무집행 방해지

  • Hyungmin Kim
    Hyungmin Kim 6 일 전 +28

    김준일 ㅋㅋㅋ ..전형적인 기레기 뇌피셜 아님? 휴대폰 압수하러 왔는데 전화한다고 안주는게 말이되나? 입장 바꿔 생각해봐. 뇌피셜 전문이잖아? 압수하러 왔는데 휴대폰 초기화하는데 시간걸린다고 휴대폰 만지게 해주겠냐고? 말이되는 뇌피셜을 해야지? 거기다 한술더떠 호남출신 검찰파벌싸움에 신정환 댕기열까지 거론하네? ㅋㅋㅋ 아 코메디다.코메디.

  • TV안토니오
    TV안토니오 6 일 전 +21

    활극 ㅡ양비론 ㅡ호남 ㅡ권력투쟁 ㅡ팩트는 압수수색 ㅡ뒤늣게병원갔다ㅡ김준일 ㅡ갈수록애매하게 물타기하네

    • 두눈
      두눈 6 일 전 +1

      좀더 팩트 체크를 한 후에 언급을 해야지 참 기자가 이닐까 합니다.

  • B K
    B K 6 일 전 +18

    들을때마다 김준일기자에 검찰편 특히 윤춘장 한동훈 편드는거
    정말 듣기 싫으네요

    • Ks K
      Ks K 5 일 전

      @B K 댁같은 대가리 장식품과는 친구하기 싫어^^;

    • Ks K
      Ks K 5 일 전

      @Hu an 개소리 오지게 지껄이네ㅋㅋㅋㅋ 정신에 문제있어?ㅋㅋㅋ 국민안보고 권력봤으면 잘도 국정원캐고 댓글캤겠다ㅋㅋㅋㅋ 지금도 권력안가리고 비리 캐려고 하니깐 문재앙 애미추가 거품물고 방해하잖어ㅋㅋㅋ 대가리좀 깨라 멍청한 새끼야ㅉㅉ

    • B K
      B K 6 일 전

      @Ks K 님은 내 친구냐? 어디서 반말에 욕이야

    • Hu an
      Hu an 6 일 전

      Ks K 뭔 병신이지 어짜피 권력바뀌면 조사는 되는거고요 503 최순실로 검찰도 자유로울수 없는데 윤석열이 총대매고 검찰을 살린거지 국민보고 살린건 아니지 삼성사건이나 장자연사건 덮었는데 기업 언론 검찰 유착으로 권력유지하겠다고 선포한건데

    • Ks K
      Ks K 6 일 전

      윤석열이 니 친구냐 씨발새끼야 그분 아니었음 아직도 박근혜랑 최순실 뻔뻔하게 나돌아당겼다 아가리 가려서 털어라

  • ᄇᄉᄋ
    ᄇᄉᄋ 6 일 전

    ㅇ.

  • 유**
    유** 6 일 전 +29

    뉴스쇼 행간에 나오는 김준일이는
    어디 출신인데, 호남 사람 언급을
    하나? 그 말이 진행에 꼭 필요한
    말이던가? 호남 사람들은 나름대로
    트라우마가 있는데, 어떻게 그런
    기자가 뉴스쇼 고정으로 나오나?
    참 한심하다.

  • 이정환
    이정환 6 일 전 +19

    김준일은 한동훈에 관해서는 한동훈에 빙의되어 한쪽으로 치우쳐 있네요.
    그냥 예단과 확증으로 가득차 있어요.
    서로의 주장이 대립하고 영상이 있고 고검에서 감찰 한다고 하니 앞으로 밝혀지면 될 것인데
    상식 거론하며 일방적으로 수사팀장을 비판하고 있네요.
    김준일의 상식에서는 압수수색할때 저렇게 대놓고 현 검찰을 못믿겠다고 떠들고 있는 한동훈이
    나 폭행당했다며 바로 독직폭행이라며 고소장 날리고(독직폭행 이번에 첨 들어봄) 감찰요청하고
    언론에 대대적으로 입장문 발표하고... 이게 일반인이거나 만약 조국 전 장관이였다면
    어땠을까요? 이건 언론인의 입장이 아닌 그냥 개인 김준일의 의견을 꼭 모든 언론의 입장인 마냥
    이런 의견이 많다. 이렇게 보고들 있다... 이런식으로 말하다니... 와 진짜 이사람 뭐임?
    소름이다ㅜㅜ

  • 신통방통
    신통방통 6 일 전

    생방을 못 듣고 재방을 보고 있는데 김준일기자 언급한 호남 계보는 본래 취지가 지역 감정을 부추기는 것은 아닌데 자칫 오해를 낳을 수 있네요..ㅠ 사탄,마귀가 틈을 타고서 들어 온 것으로 여겨져 이번 기회에 영성 등급을 올리기 위해서라도 꼭 교회 나오셔서 예수님 영접하고 우리 다 함께 아버지가 계신 본향으로 갑시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갈 자가 없다고 예수님께서 말씀 하셨어요~♡
    김 기자님 아멘입니까?

  • 박옥동
    박옥동 6 일 전 +4

    검찰 개혁의 진통이 심하네요.
    고름은 빠르게 꽉!
    바로 짜야 됩니다.
    일련의 사건을 보면
    검찰개혁 필히! 꼭!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 Ks K
      Ks K 6 일 전

      미통당이 검찰수사 받는다고 해봐라ㅋㅋ 지금보다 더 검찰권력이 강해야 한다고 개지랄염병떨었을 새끼들ㅋㅋㅋ 존나 역겹네

  • 경프로
    경프로 6 일 전 +21

    혹시내가잘못들은건지 살펴보려고다시보기를세번했네요..
    그런데김준일기자님 !!팩트체크하신건가요? 저는지금실방때보다더화가납니다 검찰개혁 언론개혁을왜해야되는지확실히알거같네요 .
    그리고 처가가목포이면 아무말해도 면죄부가되나요?댓꿀쇼에서 마치본인은공정하고시청자는편협한것처럼말할때어이가없었습니다 시청자들도 사건에본질이무엇인지 파악할수있답니다. 조중동이좋아라퍼다날르겠네요

    • 이병우
      이병우 6 일 전

      옳으신 말씀입니다
      김준일기자님 좋아했는데...
      기자님도 냉정한 맘으로 다시보기 한번보시길

  • 김영미
    김영미 6 일 전 +27

    김현정PD나 김준일기자나 웬 호들갑입니까?
    얼굴까지 울그락 불그락하면서..
    왜 한검사측 주장만 진실인양 얘기하시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김준일기자님 한검사측 대변인인가요 직접 본 상황도 아니면서 단정짓는 발언은 부적절해보입니다.

    • Ks K
      Ks K 6 일 전

      한동훈 아니었음 박근혜 최순실 아직도 떵떵거리며 잘살고 있었다 ㅂㅅ

  • 장영경
    장영경 6 일 전 +22

    김준일 기자에 대한 지지를 철회합니다...호남 비하 맞구만요....거기서 굳이 호남이 왜 나오는데요...댓꿀쇼 보다가 먼소린가 하고 들어와 봤더니 ㅠㅠㅠ행간이 아니라 뇌피셜 입니다..

  • jj s
    jj s 6 일 전 +21

    현장에 있었냐 김준일? 뭔소리야

  • B.U Jeon
    B.U Jeon 6 일 전 +14

    일반 국민이나 법인을 압수수색 할 때에 휴대폰 달라고하면저래도 되는 건가?
    한 검사장이 검사시절 압색할 때에 어떻게 했는지 밝혀 보아라.
    기자는 누구의 편을 드는 언행은 조심해야 한다. 기울지 마라. 김준일 기자 의심이 간다
    한쪽으로 치우치는 순간 조중동이 되고 국민으로부터 멀어지게 된다.

    • 게보린
      게보린 6 일 전 +1

      휴대폰을 달라고 한게 아니라 한동훈이 변호사입회하에 압수수색 받겠다 요구했고 정진웅이 이를 허락 해 변호사에게 전화려고 비번을 입력하는 데 마지막번호 입력 시 정진웅이 삭제의 문제가 있을 것으로 판단해 휴대폰을 압수하려는 과정에서 일어난 일이네요
      댓글을 보니 왼쪽으로 치우쳐서 보시는 것 같네요

  • Street Dino스트리트다이노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정치가 필요합니다

  • 인보미
    인보미 6 일 전 +18

    검사라는 분이 압수수색에 대해 더 잘 아실텐데.. 떳떳하면 왜 제대로 수사 안받는지 이해가 안되고 핸드폰 또한 제출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검사가 검사를 못믿는다면 일반 국민들은 어떨까요? 그리고 오늘 김준일 기자님은 한쪽으로 치우친것 같습니다.. 양쪽 얘기를 듣는것까지는 좋은데 그 뒤로는 영 아니신것 같습니다..

  • kka kka
    kka kka 6 일 전 +33

    호남출신 말씀하신건 실수하신듯..

  • 구름비
    구름비 6 일 전 +29

    압수수색영장을 제시하면 그냥 줘야지...뭔 소리들이여.
    검사 출신지역까지 따지고...참 이게 뭔 방송인지...

    • Ko jinju
      Ko jinju 6 일 전

      가짜뉴스 들으셨네요. 한동훈이 자기 변호사한테 전화 하겠다고 허락맡고 잠금 푸는데 그 과정에서 진검사가 오해해서 덮쳤대요. 진검사가 사과까지 한 영상 곧 공개된다니 보시죠

  • E리라꽃
    E리라꽃 6 일 전 +33

    여러해석이라하는데 한쪽으로 치우친해석을 김준일기자가 늘어놓고있는것으로 보입니다... 한동훈지지ㆍ응원은 아닐지라도 이성윤쪽 문제가있는듯한 해석... 두번을들어봐도 한쪽으로 치우친해석... 처럼 들리네요...
    호남계 준일기자가 나누고있는것으로 보이는데 선 넘은듯... 객관적이지 못한 해석👎 받아쓰고 대변하는 기더기들과 다를바 없는 듯한 해석으로 들려 실망스럽다👎

  • luizy
    luizy 6 일 전 +28

    그리고 왜 활극이니 이야기 하나요. 압수수색 과정이고 앞서 거부도 한동훈이 하였고, 핸드폰 USIM이든 뭐든 대상이 핸드폰인데 안주려고 하고, 그행동을 막으려하는게 활극인가요?

    • 김치먹는하마
      김치먹는하마 6 일 전 +1

      전자기기는 데이터 삭제해도 남습니다. 포렌식 개념이 뭔지 설명해도 이해못할 사람들

    • 경프로
      경프로 6 일 전

      본질은온데간데없죠

  • luizy
    luizy 6 일 전 +20

    오늘 뉴스쇼 들으면 한동훈 검사장은 상식적이고 정진웅 검사는 비상식적이다 라는 이야기를 해요, 그리고 저런 조롱들이 일베나 일부반응인데 그쪽반응을 그대로 이야기 하니..사람들이 화가나는거 아닙니까

    • Ks K
      Ks K 6 일 전

      네 다음 일베충

  • 좀비싸커
    좀비싸커 6 일 전 +33

    김준일 기자 본인은 객관적이라 생각하지만 발언은 이미 정치적 견해를 섞어서 말하는걸로 밖에 보이질 않는다. 설사 본인 취지는 다르더라도 자신의 뇌피셜이 들어가고 정치적 해석이 들어간 순간 펙트와 뇌피셜을 뒤섞어 자신의 주장에 무게를 싫으려는 다분히 정치적 발언으로 볼수밖에 없다. 지역출신이 많다고 라인으로 단정지을수가 있나? 그 근거가 지역뿐? 납득을 시키지 못할거면 얘기를 말던가... 억울해서인지 댓꿀쇼에서 열변을 하셨지만 그냥 동어반복임 만약 본인은 "왜 내말을 이해하지 못하지?" 라고 생각한다면 전형적인 기자들의 대중에 대한 우월의식을 보여주는것이고. 만약 이 글이 지나친 비약이라면 본인의 주장은?

  • 브렛앤더슨
    브렛앤더슨 6 일 전 +2

    한동훈 폭력건은 이성윤 지검장이 너무 나간거임. 누가봐도 무리수고 한동훈 잡을꺼리가 없으니 저러는걸로 보임.

  • 조평철
    조평철 6 일 전

    부산서구 주민들의 코로나19환자는 어데가서 격리할수있을까? 내로남불 인가요 서구주민은 서구청에서 격리하시요 다른지역은 안됩니다

  • 조평철
    조평철 6 일 전 +10

    검찰총장 수사지휘권을 쥐고있으니 공정하지안고 표적및 유착및 본인들의 수사는 정의롭지않고 국민의 수사도 편파및 불기소및 기소요해및 장기방관하여 억울한 수사때문에 가해자와 피해자가 바뀌여 억울한 국미이 없어야 한다 현제 검찰은 안된다

    • Ks K
      Ks K 6 일 전

      좆까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 cros
    cros 6 일 전 +20

    왜 갑자기 기자가 감정을 실어서 호남을 거론하면서 불만을 표시 하냐?? 이게 맞냐?? 뭐하자는 거야 지금?? 김준일 너 인성 문제 있어???

  • 올리브
    올리브 6 일 전 +6

    공수처를 설치하라 망설이지 말고

  • 올리브
    올리브 6 일 전 +4

    그래서 공수처를 빨리 만들어야겠군요 두사람 혹시 윤석열 쪽 사람들 짜고 치는 고스톱 이 아닐렸지?

  • 임수연
    임수연 6 일 전 +1

    김준일기자님~ 응원합니다. 중립의 입장에서 객관적인 정보를 주는 일이 기자가 할 일이죠.
    요즘은 그런분을 찾아보기 힘들어요

  • y a kim
    y a kim 6 일 전 +25

    댓꿀쇼에서의 김준일의 해명대로라면 동시간대에 김준일의 행간을 듣고 "편향적이다 지역주의를 조장했다" 라고 비판한 수백 수천의 청취자들은 전부다 이해력 딸리는 바보가 되는건가요???
    기자가 사실전달 팩트전달만 해야지 왜 정치적해석 정치적 판단을 하려 하시죠?? 그게 기자의 본분인가요??

  • hyerim lee
    hyerim lee 6 일 전 +25

    김준일은 팩트체크라는걸로 스물스물 방송에서 자리차지하더니 점점 뇌피셜본색 드러내는구나 국민들이 바보로 보이나 와 대박 한동훈이 대변인인줄ㅋㅋㅋㅋㅋㅋ 동훈이가 기사주기로 했냐??

  • sung Lee
    sung Lee 6 일 전 +1

    이원욱씨 임대차를 뉴욕 맨하탄과 비교하지 마세요. 거긴 월세고 전세 얘기하다 갑자기 왜 미국 월세 얘길 하나요? 어이가 없네. 그리고 거긴 대부분 트럼프같은 대규모 부동산 회사 소유의 건물들 입니다. 개인이 전세 놓으면서 자기 집에 대한 권리 주장도 못하나요? 인상 상한은 이해합니다만 재계약을 거부할 권리가 없고 자기가 산다는 걸 증빙해야 된다는게 말이 되냐구요. 이번 정부 하는 짓이 다 아마추어같네요. 이러라고 압도적 다수 만들어준 게 아닌데 보유세 인상으로 부동산 정책이 가야지 이게 뭡니까 더불당 담 정권 또 잡을 수 있다고 착각하지 마시오. 저 의원이란 인간 한다는 소리가 평생 세살란 소리로 밖에 안들리네. 소시민이 내 집 가질 수 있는 법과 제도가 되야지 평생 안심하고 세살라고? 열받네

  • 유창준
    유창준 6 일 전

    잠시 혼란은 있을 수 이겠으나. 잘 될 것 같다.

  • 펭수엄마
    펭수엄마 6 일 전 +22

    음 전 본방송 지각해서 다시 준일기자 행간봤네요..전 지역비하는 아닌것같은데~~ 오해의 소지는 있네요..말이라는게 아다르고 어다르니..그에대해 비판하시는 분들도 잘못된건 아니라고 봅니다.
    다만 분명한건 한동훈건은 라인대결이 본질이 아니라는거죠..다른언론사도 그렇고 지금 한동훈을 피해자인척 몰고가는데..소름이돋네요. 본질이 흔들리면 안됩니다. 활극이란표현도 전 아니라고 봐요. 정확히 말하면 공무집행방해아닌가요?
    말이라는게 내의도와는 다르게 전달될때가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다르게 받아들인다면 듣는사람의 문제이기보다 전달하는 사람이 언어선택이나 방식에 대해 고민해보고 노력해야합니다. 준일기자님 좋아하지만 생각해볼 문제입니다. 응원합니다. 힘내요~!

    • 경프로
      경프로 6 일 전 +3

      옳으신말씀이네요

  • Gg G
    Gg G 6 일 전

    언론 쓰레기야 자막꼬라지봐라
    12차 고발 건은 그냥 장기미제사건 되는 건희?
    기자검찰공작은 100곳 압색 안하는 건희?
    패스트트랙수사는 동영상만 100여개인데 생방송 전국민이 빠루 쇼파 실시간 확인했는데 여상규는 안보이는 건희?
    한동훈은 제식구이고 임은정은 아닌 건희?

  • 최현숙
    최현숙 6 일 전

    자~~~~~~~~~~~!!

  • 삼형제맘
    삼형제맘 7 일 전 +4

    실시간채팅창으로 하도 김준일기자님을 욕하길래 다시들었더니 분명 얘기하실때 제가 지역을 거론할려고 하는건 아니라고 하면서 얘기를 시작하네요 글자하나만 가지고 얘기를 딴곳으로 몰아가지 마시고 김준일기자가 뭔 얘기를 하는지만 뉴스의 요점만 들어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것도 제 갠적인 생각이예요

    • Ks K
      Ks K 6 일 전

      대가리 텅텅빈 병신새끼들은 이미 정상적인 사고활동이 불가능합니다.

  • do j
    do j 7 일 전 +5

    검찰총장을 위한 라인싸움이야.. 검찰주의자들의.. 현직에서 막강한 권력을, 퇴임후의 막대한 돈이나 국회의원같은 정치권력으로.. 그러니 제도나 법으로 권한을 축소하고 민주적 통제를 하는게 맞아..김준일씨가 평론가쪽에 가까우니 대안까지 내놓아야하는데 심판도 아니면서 심판흉내내니깐 양쪽에서 욕먹는거야.. 사람이 나빠보이진 않는데 너무 고지식한거 같애.. 70년, 그중에서도 40년의 막강정치권력의 검사들.. 윤석열이 제일 나빠.. 진짜 비겁한 사람이야.. 놀랐어..

  • 오밤아
    오밤아 7 일 전 +1

    수사심의는 이철쪽에서 신청했는데 결과가 불기소로 나오니 거부하고 강행하는건 뭔가? 총10건중 8건은 권고에 따르고 이재용 한건은 보류하고 10번째 한동훈건은 거부하고 수사 강행하는건 결국 그 취지가 옳다 하더라도 외부인사의 결론까지 거부하며 강행하면 문정부 들어와서 설치된 수사심의의 존재 자체를 흔드는것이다

    • 주순희
      주순희 6 일 전

      내편으로 모두 짜마추기지 ㅡ정권이 바뀌면 뭐하고 할까

  • 어르신
    어르신 7 일 전 +6

    폭행 ??? 김현정이 뉴스쇼 이제 안듣는다 !!!
    둘 다 검찰이다 !!! 둘이 짜고 치는 고스톱은 왜 생각안하냐 ??? 막 장에 피해자는 현정부가 되는거 아니냐 ???

  • 최seamom
    최seamom 7 일 전 +20

    김준일 기자님.. 댓꿀쇼 나와서 설명해서 더 실망했어요. 이 사건을 바라보는 시각은 차치하고~ 호남라인이라뇨.. 그것도 이성윤 라인 비판하면서 호남 언급... 윤석열 라인은 거의 서울 출신이라 서울은 공정해서 지역 라인같은 건 없고 거의 서울대 출신이어도 서울대 라인 아니고 일반인은 아무 관련 없는 특수통이라는 라인으로 묶고 호남이나 영남만 출신 지역으로만 라인 만드나요? 목포가 처가라서 호남 비하 아닌 건 아니잖아요 김기자님의 전제는 이미 서울 출신은 그렇지 않은데 지방 출신은 다른 어떤 것보다 출신 지역 따져가며 그지역끼리 라인 만든다는 거잖아요 오늘 그냥 라인이란 말로는 부족해서 꼭 호남이라는 말까지 넣어야 했나 의문입니다ㅜㅜ 라인 비판하면서 호남 라인 강조... 그럴 의도 없었다는데 의도만 없으면 괜찮은 건가요?ㅜㅜ

    • 최seamom
      최seamom 6 일 전 +6

      김준일기자님 논리대로면 뉴스쇼는 고대라인인가요? 패널 대부분이 고대 출신이던데... 어이없으시죠? 대여섯명이 호남 출신이라는 이유로 호남라인이라고 단정하시다니... 단순히 호남 출신이라서 호남라인이라니 ~~ 출신 학교도 찾아보고 어느 부서에서 일했는지도 찾아보셨나요?

  • 잔잔한 호수
    잔잔한 호수 7 일 전 +2

    항상 소신있는 발언 김준일 응원 합니다 회이팅 하세요⭐⭐⭐⭐

  • 송덕근
    송덕근 7 일 전 +4

    정치검찰 윤춘장이 조국 기우제 똥볼 수사로 검찰 개혁에 불을 붙였다

    • Ks K
      Ks K 6 일 전

      윤석열 아니었음 아직도 닭근혜 세상이었어 ㅂㅅ아

  • JI S
    JI S 7 일 전

    Korea First !

    No, 삼성! 반사회, 반국가 Core.
    재벌의 기업 및 경영권 승계, 상속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