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수) - 23번째 대책, 집값 잡힐까(김진애) / 故고유민 선수 마지막 상담사(최선호) / 부캐 유행? 올초 예견됐었다(전미영) [김현정의 뉴스쇼]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8. 03.
  • ▣ 라이브 방송 안내
    뉴스쇼 라이브 방송 | 매주 월~금 오전 7시20분~9시
    댓꿀쇼 라이브 방송 | 뉴스쇼 본방송 끝나자마자 이어서 오전 9시
    ▣ 김현정의 뉴스쇼 유튜브 구독하기
    goo.gl/ApKab6
    ▣ 제보 및 의견
    ◇ 문자: #1212
    ◇ 뉴스쇼 제보 이메일: newsshow981@gmail.com
    ◇ 댓꿀쇼 관련 이메일: newsshow.cbs@gmail.com
    ◇ 모바일 레인보우
    -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goo.gl/0fboZU
    - 애플 앱스토어: apple.co/2ytJKPW
    ◇ 홈페이지: www.cbs.co.kr/radio/pgm/info.a...
    ◇ 카카오TV: tv.kakao.com/channel/3238340
    ◇ 트위터: / cbsnewsshow
    ◇ 페이스북: / 981news
    ◇ 인스타그램: / khj_newsshow.cbs
    #김현정의뉴스쇼 #댓꿀쇼

댓글 • 92

  • @cbsnewsshow
    @cbsnewsshow  3 년 전 +7

    *****8/5(수) 뉴스쇼*****
    1:31 [포인트 뉴스]
    - CBS 김정훈 기자
    7:14 [인터뷰 (1)] 23번째 부동산 대책, 이번엔 집값 잡힐까?
    - 열린민주당 김진애 원내대표
    24:35 [행간] 징용 日기업 자산현금화에 맞대응한다는 일본
    - 뉴스톱 김준일 대표
    29:54 ['놓지마' 뉴스]
    - 방송인 강승희
    36:34 [인터뷰 (2)] 악플, 연예인 문제만은 아니다
    - 故 고유민 선수 마지막 상담사 최선호 멘탈코치
    46:43 [뉴스닥] 하한가 : 윤석열 / 태릉골프장
    - 미래통합당 이준석 전 최고위원
    - 정의당 박원석 정책위의장
    1:13:05 [화제 인터뷰] '부캐' 열풍, 올 초 이미 예견했었다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전미영 연구위원

    • @user-ew6zy3nf9u
      @user-ew6zy3nf9u 3 년 전

      ㅔ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 @seong-julee1783
    @seong-julee1783 3 년 전 +11

    검언유착 녹취파일이 생생한데 한동훈 검사장에 대한 조사가 신상털이고 무리한 수사란다. 이런 표현을 아무런 고민없이 사용하는 CBS 에 대한 기대도 아직 무리인 듯

  • @jiwonkim5533
    @jiwonkim5533 3 년 전 +19

    김정훈기자 한동훈 먼지털이 수사라구요?? 그런 시각으로 사건을 보고있군요

    • @hjj9169
      @hjj9169 3 년 전

      그러게 말입니다 증거인멸할 시간 다 주고 채널A압수수색때도 반항이 심하다고 그냥 돌아오고 ㅋㅋㅋ
      국민이 바보로 보이나 봅니다 ㅋㅋ

  • @user-fz3zy1xl9t
    @user-fz3zy1xl9t 3 년 전 +5

    한동훈. 수사를 언제 먼지털이로 했을까요 ??? 전제 팩트 자체가 현실과 다르다는건 심각한 문제네요

  • @doladodo8071
    @doladodo8071 3 년 전 +10

    이준석님 전 6호선이여도 임대주택있다면 환승해서 출근할렵니다 . 수도권이지 않냐 , 지금도 2 번환승하는 건 마찬가지다, 난 차도 없고 집도 없다,

  • @BK-vw2uo
    @BK-vw2uo 3 년 전 +3

    권영철 기자가 검찰편이니 그 밑에 기자들이 다 따라 배우는듯
    이래서 선배가 중요합니다

  • @user-kh4xw1by3m
    @user-kh4xw1by3m 3 년 전 +7

    먼지털이 수사??? 조사는 받아보구 한 말이야 방구야~\

  • @user-lg2qi3rt7x
    @user-lg2qi3rt7x 3 년 전 +9

    이준석의원 패널로 나와서 얘기하는거 보면 참 고단수 적폐다~~

    • @user-bs7ii9os4e
      @user-bs7ii9os4e 3 년 전 +1

      준석이 의원 아닙니다.
      걍 정치병든 청년백수 정도 . . . ? ?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감사합니다

  • @user-mm9sh1lj3v
    @user-mm9sh1lj3v 3 년 전 +12

    이자식 웃기네. 한동훈 먼지털이 수사?

  • @user-xd6im6yw1x
    @user-xd6im6yw1x 3 년 전 +7

    열일 하시는 김진애 의원님!!응원합니다!

  • @user-jq3st3dq4c
    @user-jq3st3dq4c 3 년 전

    주택청 넘 좋네요
    영어로 Department of Housing

  • @haiduongseo1676
    @haiduongseo1676 3 년 전 +14

    윤희숙의 진정성은 없는 듯. 집을 두 채나 가졌던 사람이 뻔뻔하잖아.

  • @user-nk3gq5mm7v
    @user-nk3gq5mm7v 3 년 전 +1

    재개발 지역 공급 발표 때문에
    국유지 민영화가 묻혔어요.
    국유지에 왜 민간아파트지어 분양합니까?
    국유지는 무조건 영구공공임대로
    집사기 힘든 서민에게 주어야죠.
    이것부터 살펴보고
    재개발 지역에 무조건 영구임대
    같이 넣어야 합니다

  • @sungwonhernanpark2823

    48:01 아아... 혼란하다 혼란해... 끔찍한 혼종...

  • @user-cu3mr9pp8b
    @user-cu3mr9pp8b 3 년 전 +7

    더불어사는 세상인데. 잘사는자. 못사는자 가르면않되지?

  • @shja7577
    @shja7577 3 년 전 +1

    김현정씨 용적율 500프로 50층이 최대층수에요...
    예를들어 용적율 현재 250프로에 20층이면 용적율 500프로하면 40층이 되는겁니다.
    그리고 일률적으로 성냥갑처럼 안짓고 설계측면에서 최대한 답답하지 않게 집니다.

  • @user-nk3gq5mm7v
    @user-nk3gq5mm7v 3 년 전 +1

    8.4 정책에는
    국유지에 민간아파트 지어
    분양한다고 합니다.
    국유지에 아파트 지어 분양
    누가 분양받을까요?
    정말 돈벖는 서민, 청년, 신혼부부?
    결국 실수효 가는한
    부모들이 부자인 人 들이겠죠.
    저는 이 정책 반대합니다.
    결국 부자들의 리그 한판 멋지게 깔아주시네요.
    공유지에 아파트 짓는건 찬성합니다.
    하지만 이땅은 국민들의 공동소유땅
    국민들에게 돌아가야죠.
    영구임대아파트 지어
    형편이 어려운 일반서민, 청년, 신혼부부이 들어가서 살아야 합니다,
    이런 정책이 아니면 집값 잡을수 없고
    앞으로 더 춤을 출것입니다.

  • @user-dv7my1sn2r
    @user-dv7my1sn2r 3 년 전 +4

    한동훈 먼지를 언제 털었냐?졸업장 표창장 자녀 일기장 학교 집 압수수색해야 먼지 털이식이지

  • @paulyoon9211
    @paulyoon9211 3 년 전

    국민도 똑똑히 정신차려야 한다, 부동사투기가 활발하면 왜 정부가 부동상투기를 잡지 못하냐하고,
    정부가 부동산투기를 잡기 위해서 효과적인 부동산관련 세법을 만들면 반감을 가진다.
    사실을 보자, 역대 어떤 정부도 부동산투기를 잡을 방법이 없어서 또는 몰라서 실질적인 정책을 내놓지 모하는 것이 아니다. 즉 지지층이 떨어져 나가는 것이 두렵기 때문에 대안이라고 하는 것이 대출규제와
    제한 된 토지위에서 겨우 주택공급이라는 대안이 아닌 대안으로 흉내를 낸것이다.
    진심으로 부탁한다, 적어도 사람이 가장 쉴 수 있는 공간,사람이 쉴 수 있는 공간,주택만큼은 모든 국민이 걱정하지 않는 세상이 되도록 주택을 통한 수익창출은 포기해주세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상식과 안정된 거주 공간에서 살도록 정부정책에 지지를 보냅시다.

  • @paulyoon9211
    @paulyoon9211 3 년 전

    주택청(부동산세법, 금융, 부동산 기획및 모든 부동산 관리가 합해진 주택청)김진애의원님의 생각과 나의 생각이 일치하네요...

  • @masion1210
    @masion1210 3 년 전 +1

    주택청^^

  • @helenshin4972
    @helenshin4972 3 년 전 +1

    함께 살아야 하는데 한국사람들은 너무 아기주의자들이예요 저는 케나다 사는데 큰집 작은사이즈집 아파트 연립주택을 택지 자를때 골고루 나누어서 모두 함께 섞어 살아요

  • @shshin7862
    @shshin7862 3 년 전

    유튜브 실시간 방송하실때 수퍼챗기능도 하시죠
    KBS라디오도 수퍼챗 하던데요
    검토바랍니다 ^.^

  • @energyjo8197
    @energyjo8197 3 년 전 +4

    공공임대 주택은 민간주택하고 썩어놔야 합니다
    분리하면 또 지네끼리 뭉쳐서 공공주택 어쩌구 저쩌구 무시하죠

  • @user-dg5vr6xs7u
    @user-dg5vr6xs7u 11 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유민엄마입니다 유민이가 왜 현대서 나올수밖에 없었는지를 제가 직접 밝히고 싶은데 혹 가능하신지요?너무 억울해요 현대선 아무런 혐의처분도없고 지금은 민사소송중인데 김국장 증언으로 나와 웃어가며 모르겠다 기억이 나질않는다고 일관했어요 어떻해 유민이의 억울함이라도 풀어주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유민이 인스타최근글 올렸어요 댓글이나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제발요

  • @user-mx3in6hc8m
    @user-mx3in6hc8m 3 년 전 +1

    국유지의 민영화는 절대 안됩니다 국유지는 국민 모두의 땅입니다. 돈많은 사람들의 또다른 투기를 불러선 안됩니다. 좋은 아파트 건설후 1인청년 신혼부부 등등 서민들에게 적절한 가격에 임대 해주어야 합니다.

  • @JosephLeeMr
    @JosephLeeMr 3 년 전 +1

    같이 있었는데 기자만 잡혀가고 검사는 안 잡혀 가는 것이 현실... 지켜 보겠습니다.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안녕하세요출석이요

  • @rarasuh5259
    @rarasuh5259 3 년 전 +9

    이준석님 젊으신분이
    너무 올드하신
    생각을 갖고 계신듯~
    아무리 미래통합당 류이지만
    좀더 참신해지실수 없나요.
    윤석렬씨에대한 배려심많은 언사에
    웃음만 나오네요.

  • @SS-gv4vy
    @SS-gv4vy 3 년 전 +2

    김진애 의원님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sungwonhernanpark2823

    53:34 이건 구단이나 KOVO 차원에서 사자명예회손으로 악플러들을 모두 인실좆을 보여줘야 하는데 말이다.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엿날엔TV뉴스까지해줘는데동아방송

  • @user-kr5wk1zv6r
    @user-kr5wk1zv6r 3 년 전

    강남 조달청땅에 임대주택
    백프로 지읍시다
    용산하고..

  • @user-ov1ux9cw8u
    @user-ov1ux9cw8u 3 년 전 +3

    김현정의 뉴스쇼를 끊은지 6일째..
    귀가 간질거리고, 손가락이 부들거린다..
    금단증세인가?
    혹자들은 김현정의 뉴스쇼가 왼쪽으로 치우친 방송이라고 하던데..
    그걸 의식해서, 요즘은 오른쪽도 기웃거리는건가?
    김준일의 행간..똑같은 사건도 다른 시각으로 볼 수 있는 여지를 줘서 애정했었다.
    그런데, 최근들어 선을 넘나들더니 결국, 금을 밟아 버리네.
    정의연 사건 때, "내가 그 당시 마포에서 집을 구해봤는데, 10억이면 충분히 위안부 피해자 쉼터를 구할 수 있었어."라고 주장하더니....
    박원순 시장님이 돌아가셨을 때는 "자신의 조카에서 사건의 정황을 말해줬더니, 성추행 고소 부담감때문에 자살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누가 보더라도 상식적이지 않냐"는 식으로 말하질 않나...
    그러더니 결국, 검언유착 의혹을 받고 있는 한동훈 검사의 스마트폰 유심을 압수수색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공무집행 방해 행위에 대해서, 사건의 전후 맥락은 어디다 엿 바꿔먹고, 활극이 어쩌구, 고향이 저쩌구..
    게다가 지역감정을 유발하는 발언에 대해서 성토하는 청취자들을 의식해서인지 댓꿀쇼에서 자신의 발언에 대하여 해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줬더니... 사과는 커녕 당당하기만 하네.
    자신 가족의 고향이 어디인지 밝히면서, 일부 우매한 청취자들이 정치적판단을 한다는 식으로 발언하는 것을 보고.. 많이 착잡, 어이상실, 분노했다
    단언하건데, 자신의 이익만을 쫓는 사람들은 결코 혈연, 지연, 학연, 지역감정 등에 휘둘리지 않는다.
    그들은 모든 일의 가치 판단 기준을 오로지 나에게 이득이 되는가? 나에게 이득이 되지 않는가? 둘 중 하나를 선택할 뿐이다.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 쪽으로 금을 밟으신 분은 어쩔 수 없다고 치더라도, 뉴스쇼의 다른 식구들은 더불어서 함께 금을 밟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
    최근, 오수정 기자도 경제성장율을 이야기하면서, 조중동에서 기사를 긁어왔나 싶은 발언을 담담하게 쏟아내시던데..
    조심하세요.
    조만간 금 밟을 것 같아요.

  • @user-my3eg6xo3f
    @user-my3eg6xo3f 3 년 전 +1

    보유세 1주택자 면제
    2주택자 공기가격의 50%
    3주택자 공시가격의 70%
    그이상 공시가격의 100%
    그러면 다주택을 할까?
    취득세 1주택 면제
    다주택 100%
    그러면 다주택 할까?
    찔끔 올리고 올렸다고 생색내나
    취득세 4%->12% 이건 생색내기 밖에 안된다.
    첫주택은 면세 하고 다주택은 대폭상향해야 한다.
    양도세도 마찬가지.....
    그렇게 세제 정비하면 세금쪽은 해결.
    공급쪽은 층고 100층 허용
    초고밀도 도시설계 그게 답이다.

  • @user-eo3re9hq9c
    @user-eo3re9hq9c 3 년 전

    내 생각에, 부동산 세법이 미흡해서 부동산이 잡힐 것 같지가 않다.

  • @user-gs7vf7lj3r
    @user-gs7vf7lj3r 3 년 전

    상암동이 직주근접이 안좋다고요????????왜요???????6호선타면 다른거로 못갈아타나요???/

  • @ec2qj
    @ec2qj 3 년 전 +1

    준석아, 너보다 나이드신분들이다. 존칭좀써라.

  • @paulyoon9211
    @paulyoon9211 3 년 전

    한정훈기자님, 검찰이 한동훈에게 먼지 털이식이란 말을 표현했는데, 정말 그런가요?
    조사에 전혀 응하지 않는 상황에서 먼지털이식의 표현을 한다것은 듣기 좀 불편합니다.

  • @user-lj1dr8ue9b
    @user-lj1dr8ue9b 3 년 전

    공무원이라 부당하다 생각해도 다물라는건가
    그니까 경선나온 사람, 오씨 ,서울시 사건이 터지지
    도둑 발저리나 더듬 만족당
    일부의원들 맨트가 딱 시인하는 것 같이 들리더만
    적당히 좀 해라

  • @user-ur6ik3ix5n
    @user-ur6ik3ix5n 3 년 전 +2

    이준석이 도시계획 야기가 우습고, 구의윈도 경허없고,
    합버드 출신이면, 미국에서
    일하고, 경험쌌고 ,해야지
    바크네 키즈로 최고의윈이었지, 저정도면
    노원구에서 의원되기 어렵다,

  • @user-wl2xy1nx4v
    @user-wl2xy1nx4v 3 년 전 +2

    박원석 위원장 말에 공감합니다. 윤석렬 정말 저열한거죠. 대통령 인사권에 왈가왈부하는것도 웃긴데 자기 가족에대한 수사는 하지않고 정치적인 발언만 하는 저질스런 짓거리만하는거죠. 이정권이 싫으면 조용히 자기일만하던지 사표쓰고 나가야죠. 자기 주변 챙기는것때문에 못나가겠으면 더더욱 조용히 자기주변만 챙기던지..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청주아파트처분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TV85%

  • @user-my3eg6xo3f
    @user-my3eg6xo3f 3 년 전

    용적율 1000프로
    층수는 100층 그렇게 지어야지...
    교통은 도로를 복층으로 설계하면 해결될테고,
    녹지도 도로위에 녹지 조성할 수 있고,
    100층 층고가 안될 이유가 있나?
    초고밀도 도시설계도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 @kisacute
    @kisacute 3 년 전

    국가기관은 전부 신도시로 이전하고 전적으로 서울은 민간에게 돌려주면 됨. 금융 경제, 문화, 관광,만 하더라도 계속 성장할것이기 때문에 서울시에서 알아서 서울가우기를 해야 할것이도 국가는 서울가꾸기는 선떼고 전국의 군형발전 및 통일 외교에 신경써야 할것임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네발표나습니다

  • @user-oq4rm7yk6y
    @user-oq4rm7yk6y 3 년 전

    CBS 뉴스쇼는 출연료 주고, 토론회를
    왜 하는지? 두 사람 불러놓고 한사람 말만
    주구장창 듣고, 다른 한사람은 꿔다 논
    보릿자루 만들고, 이럴거면 토론회를
    왜하나? 참 웃기지도 않다.

  • @user-vu9vm7ue2b
    @user-vu9vm7ue2b 3 년 전

    종부세 많이 내라는거 누가 봐도 야유하는 미통당에게 던진말인데 먼 딴지는..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여소야대이가협치가안되요김마리아님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YTN연합뉴스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S사
    L사

  • @user-gs7vf7lj3r
    @user-gs7vf7lj3r 3 년 전 +2

    정말 너무어이없네여. 윤희숙이란분이 때묻지 않았다구요????? 어이없네여. 며칠전까지 다주택이었다가, 지금도 집주인이며 세입자인데,, 무슨 월세걱정????????

  • @user-xh3wy9by1d
    @user-xh3wy9by1d 3 년 전

    더민은 없나요 다른정당 말하기전에 본인당들 더민당들도 똑같죠 도긴개긴인데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38세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SHLH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코실링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강남 송파문게즈하남

  • @jhlee53
    @jhlee53 3 년 전 +2

    국민의 선택도 못받는 석 부라더스 더이상 출연시키지마라 시간이 아까워 패스하련다

  • @kisacute
    @kisacute 3 년 전

    그 동안 서울 가꾸기에 투입된 국가적 지원은 이제 그만해도 되지 않을까요? 민간이 알아서 투자할만하면 알아서 하겠지요..

  • @user-zg6yf2pg5d
    @user-zg6yf2pg5d 3 년 전

    양극화

  • @user-mt9uy7re1s
    @user-mt9uy7re1s 3 년 전

    지금이 독재면 전두환땐 뭐였냐 그때 였으면 막말하는 니놈덜 쥐도 재도 모르게 사라졌어

  • @user-rn3hr4jp8o
    @user-rn3hr4jp8o 3 년 전

    행정수도를 만든다고 하면서 서울시에 이토록 개발을 하겠다고 하는 건 무슨 일인지.... 행정수도로 인구 이동을 말하고... 그러면 1가구 2주택을 거지라는 것인지... 아니면 행정수도를 개발할 마음은 없으면서 표를 받기 위한 포퓰인지... 도대체 알 수 없는....

  • @user-hb4wq9ec1h
    @user-hb4wq9ec1h 3 년 전 +1

    코너에몰린,찌지리,석렬이,남자같으면벌써,사표낼건데,ㅉㅉㅉㅉㅉㅉ

  • @user-nh2jv2tv9n
    @user-nh2jv2tv9n 3 년 전

    아베의 건강악화 가 다수는 전혀 안탑깝지 않습니다 김현정님은 안탑까우산가봐요

  • @IK-ip6mw
    @IK-ip6mw 3 년 전

    유승민과 윤석렬 발언은 질적인 차이죠...검찰의 본분과 역할의 기본 정의부터 새워야...
    그는 ‘사람에 충성하지않고 조직에 충성한다’ 했죠. 즉 검찰조직 100년 기득권을 위해 일한다는게 문제죠 정권과 무관하게 말이죠...청문회땐 총장욕심에 ‘조직’을 ‘국민’으로 포장했고요.

  • @aromagjh
    @aromagjh 3 년 전

    김현정은 배에 대해서 알기나 하고 세월호 침몰에 대해서 방송했어여~??
    양심의 가책은 진짜 일말도 없나여~??
    방명록 미안하다 고맙다 라고 대통령의 글은 어찌 생각하는지 김현정은 밝혀보시져~??
    죽은 아이들에게 미안히다는 말은 이해가 되는데 고맙단 말은 도저히 이해가 안되서여~ㅠㅠ

  • @catred9045
    @catred9045 3 년 전

    참 항상 느끼지만, 편파적이십니다. 그리고 팩트도 틀리시고..... 진행자가 문제!!

  • @user-fk4wf7tu7b
    @user-fk4wf7tu7b 3 년 전

    이나라 국민을 전부 평등하게 거지 만들려는 부동산정책,
    1인1주택이면 어떤일이 생겨도 이사는 꿈도 못꾸네..
    젤좋은땅은 신고하고 사야하는 ..
    이러다 여행도 신고할듯

  • @yaju2630
    @yaju2630 3 년 전 +4

    내가 건물만 꼴랑 4채 가진 건물주인데
    내 부동산값 열심히 올려서 세금 쫌 떼어줄 테니
    가붕개들은 공공임대주택 지어서
    거기 오골오골 모여 살어 - 김진애 국회연설 요약 -
    저짝애들은 어쩜저리 하나같이 위선 내로남불

  • @user-ht7jv6kf1v
    @user-ht7jv6kf1v 3 년 전 +1

    김진애의원님..하실 말씀이 많은건 알겠지만 사회자 질문할 시간은 좀 주시면서 말씀하시면 어떨까요~김현정앵커님이 치고 들어갈 시간을 안주시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