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승 0패 승률 100% UFC 챔피언 !! 하빕의 싸움테크닉 전격 공개 ㄷㄷ

공유
소스 코드

댓글 • 569

  • @user-tr9iy2nh3k
    @user-tr9iy2nh3k 년 전 +34

    9:01 개지린다 진짜 ㄷㄷㄷ

    • @kingbang0987
      @kingbang0987 3 개월 전

      암만봐도 유의미한 타격은 아닌거 같은데

    • @kingbang0987
      @kingbang0987 3 개월 전

      대미지 심하게 입은 상황도 아닌거 같고.
      차도르 더 발전하자.

    • @Seogok
      @Seogok 개월 전

      저거 화면이 저래서 저렇지 하빕 타격 1도없던 장면이였음. 되려 다리잡히니까 맥이 어쩔수없이 레슬링으로간거지

    • @kingbang0987
      @kingbang0987 개월 전

      타격 대미지는 몰라도 하빕이 맥그리거 다리에 그립을 감아둔 상태인데 어떻게 스탠딩으오 가라는겨 ㅋㅋ​@@Seogok

  • @user-vs2qi6rn9p
    @user-vs2qi6rn9p 3 년 전 +25

    ㅈㄴ 말도 안된다 저 니킥이 맞았다고보네 ㅋㅋㅋㅋㅋ

  • @user-gi7mh4kc9x
    @user-gi7mh4kc9x 3 년 전 +9

    두 번째로 가장 센ㅋㅋㅋㅋㅋ

  • @lonleycougar
    @lonleycougar 년 전 +2

    역시 무술전문분석채널!!!

  • @user-pu8ht9bv1n
    @user-pu8ht9bv1n 3 년 전 +7

    하빕 이야기를 하시는건지
    코맥 이야기를 하시는건지 잘모르겠네요^^
    하빕 이야기인데 코맥이야기가 반은 차지하는거 같네요^^

  • @jayli2793
    @jayli2793 4 년 전 +2

    티바우전 경기기록보시면 티바우의 정타 수가 더 많습니다. 하지만 큰 타격이 없었고 하빕이 더 어그레시브했기때문에 판정승을 따낸 경기입니다. 그리고 맥그리거의 니킥카운터가 관자놀이에 들어갔다하셨는데 제가 보기엔 어깨쪽인거 같습니다. 적어도 관자놀이부근은 아닌거같네요. 또 개인적으로 맥그리거전이 3분이나 잡아먹은게 불만입니다. 도스 안요스전이나 포이리에전이 관전포인트가 더 많은거같은데 경기 내용은 단 몇초도 없네요..

  • @sky-bh1kr
    @sky-bh1kr 3 년 전 +45

    데미지 들어갔으면 코맥이 바로 일어나서 패겠지 뭔 자존심때문에 그래플링 대결을 펼쳐ㅋㅋㅋㅋ말같지도 않은 개소리를 지껄이네 맥이 하빕한테 그래플링으로 게임도 안되는거 누구보다 코맥이 잘 아는데

    • @user-hp1oo4hh9p
      @user-hp1oo4hh9p 3 년 전

      krplus.net/bidio/pbGNppR-X625doo 레슬링 한거 맞음

    • @user-kh7gn4tx7f
      @user-kh7gn4tx7f 3 년 전 +4

      뭔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격투기분석가임ㅋㅋㅋ

    • @user-hp1oo4hh9p
      @user-hp1oo4hh9p 3 년 전

      @@user-kh7gn4tx7f 그냥좀 봐라

    • @user-ok7jc2jo6d
      @user-ok7jc2jo6d 3 년 전

      그거 다른 사람들도 그래플링 한거 맞다는데

    • @user-hx4dw1ic6d
      @user-hx4dw1ic6d 3 년 전

      글보고 영상봤는데 니킥제대로 들갔구만 눈깔장애들인가..
      그담부터 개털렸지만 인정할껀인정하자..

  • @GODK77
    @GODK77 4 년 전 +53

    그...그리핀이 전설의 레슬러...??

    • @aguccim4773
      @aguccim4773 4 년 전

      실바형한테 콩맞고 도망갓자나 창피당한걸로 전설이지

    • @user-zk4mb9jl9c
      @user-zk4mb9jl9c 2 년 전

      @@aguccim4773 그리핀이 실바한테 졌다고 깔선수가 절대 아닌데 ㅋㅋㅋㅋㅋ

    • @aguccim4773
      @aguccim4773 2 년 전

      @@user-zk4mb9jl9c 정종숙이도 까이는 유튜브인데요뭘 ㅋㅋ

  • @user-bg5hk5jd2m
    @user-bg5hk5jd2m 4 년 전 +6

    09:00 이거 하빕이 무릎나오니깐 옆으로 틀어서 피한거 아닌가요?

  • @jimoonahn351
    @jimoonahn351 4 년 전 +74

    하빕이 1라운드에 데미지를 입었다는게 경기보고 글올린거맞음??

  • @jasonkim7320
    @jasonkim7320 4 년 전 +1

    저실제 로 이선수 부산에서 본적 있어요 정말 대박이더라고요 너무 멋져요

  • @user-vz1hq6sl7u
    @user-vz1hq6sl7u 4 년 전 +46

    맥그리거를 너무 과대평가한 해석같습니다. 10번 싸우면 9번 집니다. 1라운드의 결과가 말해주는건 하빕한테는 발목하나만 잡혀도 넘어간다는 사실 뿐입니다. 맥그리거가 4번 테이크다운을 막아냈다고 보는것도 좀 무리가 있는게, 이제까지의 하빕의 5라운드 패턴을 보면 항상 1 2라운드를 테이크다운 후 컨트롤로 확실하게 먹어놓고 3라운드에선 보통 체력을 안배하면서 타격전을 벌입니다. 3라운드의 테이크다운 시도는 실제 넘기려는 의도보다는 체력을 안배하며 시간을 보내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빕은 전체 5라운드 플랜이 늘 일정하고 계획적입니다. 퍼거슨의 하위대처가 위협적이기 때문에 하빕 퍼거슨전은 쉽게 예상하기 어렵지만 코맥과 하빕의 결과는 10번하면 9번 하빕이 이기는정도로 실력차가 너무 여실히 보였습니다.

    • @user-px7cn1ll3z
      @user-px7cn1ll3z 년 전 +1

      과대해석 인정요. 타격이든 그라운드든 심리전으로 압살했고 결국 하빕이 원하는 구도로 게임이 계속 흘러갔는데 뭔 다시하면 맥그리거가 이긴다니, 하빕이 치명적인 실수를 했니 ㅋㅋㅋㅋ

  • @myeongsoo_1
    @myeongsoo_1 4 년 전 +81

    이영상 팩트 차도르씨가 맥그리거 팬이다.

    • @user-tr9iy2nh3k
      @user-tr9iy2nh3k 년 전 +3

      ㅋㅋㅋㅋㅋㅋ뭐래 팩트만 잘했구만; 런빕 팬 수준;

    • @hj-ku1bd
      @hj-ku1bd 년 전

      하빕은 4차방어 우들리 아래

  • @user-qm8bv8to6p
    @user-qm8bv8to6p 3 년 전 +11

    티바우전 전에 하빕은 진짜 강자는 아닌데 티바우전 이후 조금씩 강해지더니 마이클존슨전때는 진짜 세계관최강자가 됨

    • @kbs6252
      @kbs6252 3 년 전 +1

      티바우전때 하빕도 퍼거슨과 더불어 최강자중 하나였어요.
      그 증거로 디아즈, 알바레즈, 맥너겟, 페티스 등등이 하빕을 기피함.

  • @user-vj8pf4qg4x
    @user-vj8pf4qg4x 3 년 전 +3

    전문채널? ㅋㅋㅋㅋ웃고갑니다

  • @user-eg6yp2kd1l
    @user-eg6yp2kd1l 4 년 전 +156

    0:03코리아를 대표하다니 말조심해라!!!

    • @user-hf3ez2lb3t
      @user-hf3ez2lb3t 4 년 전 +27

      겸손해야 오래갈텐데

    • @finallove1016
      @finallove1016 4 년 전 +17

      국위선양 할 정도면 저런말을 해도 수긍할텐데 ; 이건 오히려 역으로 나라 엿맥이는거임
      구독자수 적은 타 mma 유튜버들 보면 더 전문적이신분들 많음

    • @LaeWan
      @LaeWan 4 년 전 +8

      @@finallove1016 실제로 이 유투버가 전문성으로 1위는 아닐지라도 많은 구독자수와 , 전문성은 낮더라도 격투기 자체를 모르는 초보다들도 보기 쉬운 접근성을 가져서 1위라고 표현한게 아닐까요? 저도 실제로 이분 유튜브 보기 전에는 격투기에 1도 관심이 없었는데 이분 영상 몇개 보다보니까 종합격투기 경기 보는게 재미있어 졌어요 ㅋㅋ

    • @user-rb8kc3cu3w
      @user-rb8kc3cu3w 3 년 전 +2

      찐 근데 재밌기도 하고 지루하지 않고 잘 모르시는 분들도 쉽게 접근이 되도록 말해서 전 이 유튜버 많이 봅니다

    • @MrAnwoosung
      @MrAnwoosung 3 년 전 +3

      별걸 다 지적하네

  • @sanggyuna7547
    @sanggyuna7547 4 년 전 +68

    대한민국 좀 대표 안했으면 한다 진짜로

  • @johnma8392
    @johnma8392 년 전 +4

    06:28 더블레그테이크다운을 성공한건 맞지만 이후 다리위에 올라탄걸 '레그마운트' 라고 하고 저기서 바로 마운트 포지션 가는게 진짜 어려운데 해내기 때문에 하빕 그라운드 이해도가 넘사벽이라는건데
    사이드 가지도 않았는데 사이드 언급은 왜하시는지..
    09:05 이게 성공적인 카운터????
    하빕이 실신 직전 위기???
    해외매체 분석보시면 니킥이 들어가지 않아서
    결론적으로 잘못된 전략이였다고 평가하는데
    (물론 들어갔으면 전략이 좋았다는 평이 있었겠죠)
    너무 본인 주관대로 입맛대로 해석하셔서
    이 뒤로부터는 안봤습니다...
    다른 영상도 아직 보면 공부해야 할 부분이 많아보입니다.. 화이팅!

  • @meltslee985
    @meltslee985 3 년 전 +4

    맥그리거 니킥으로 관자놀이 카운터 제대로 안들어 갔습니다.. 순간 기절은 개뿔 ㅠ 애초에 카운터 준비하지말고 1라운드에 최대한 그라운드 방어 후 스탠딩으로 운영가서 조지는 수 밖에 없어보이는데..

    • @CoCo-ok8vo
      @CoCo-ok8vo 3 년 전

      아는척이야븅신아

    • @user-pg2zw4kt1m
      @user-pg2zw4kt1m 2 년 전

      레슬러 상대로 계속적으로 방어하는것도 손해임
      체력 다빨림
      체력빠지면 더 손해보는건 타격가임

  • @user-fi3dx3bi3b
    @user-fi3dx3bi3b 9 개월 전 +1

    타격후 클린티 그라운드는 효도르 전매특허였죠 ㅎ

  • @NJK-nt1bp
    @NJK-nt1bp 4 년 전 +1

    그 똘끼넘치는 디아즈 형제가 피했을 정도라니...

  • @user-qc5ww2su7k
    @user-qc5ww2su7k 4 년 전 +22

    9:05 하빕이 니킥맞고 쓰러졌다고요??

  • @user-hd4ck4gn2n
    @user-hd4ck4gn2n 4 년 전 +25

    맥그리거 팬이신가봄.....
    차도르 솔직히 실망입니다.
    맥그리거는 그냥 개발렸습니다.
    심리전이니. 니카운터니 애기할것도 없음
    압도적으로 쳐발렸는데 이상하게 보여주시네

  • @22ung04
    @22ung04 4 년 전 +15

    그냥 하빕이 개발랐는데 타격도 그냥 개발랐고
    왜 이렇게 맥그리거 팬를 들어주는거죠?
    진짜 못들어주겠네요...;;

  • @user-ch4pq8bd6e
    @user-ch4pq8bd6e 4 년 전

    무채색 필름 채널에서 전찬열 대표님은 하빕 맥그리거 경기때 니킥 피했다던데

  • @blackeross
    @blackeross 4 년 전 +68

    퍼거슨이 못이기면
    이젠 세월 밖에 안남는거네
    너무 강하다 하빕

    • @skb3597
      @skb3597 4 년 전 +1

      제가 가서 하빕 꺾어버리겠습니다

    • @ssto4427
      @ssto4427 4 년 전 +25

      통째로 접혀 꺾일듯

    • @user-kv1kv7yb2m
      @user-kv1kv7yb2m 4 년 전 +2

      솔직히 하빕이 이길거같다 처맞는거 상상이안가

    • @eapl1700
      @eapl1700 4 년 전

      근데 이겨도 얼굴 작살날듯ㅋㅋㅋ

    • @skb3597
      @skb3597 4 년 전

      @@ssto4427 낭심차면 이겨요 별거아님

  • @user-lh4vw2tm5w
    @user-lh4vw2tm5w 4 년 전 +8

    퍼거슨이 이기는게 안그려진다

  • @vvvzxzzx3764
    @vvvzxzzx3764 4 년 전 +10

    분석이 너무 간단하네요... 레슬링에 신경쓰다보니 오버핸드를 맞았다 정도가 끝이군요... 그정도는 격투기 조금만 시청하신분들이라면 당연히 알수있는 부분인데 말이죠... 예전에 다른분은 상세하게 각자의 타격 자세와 전략을 분석하여 오버핸드가 터질수 있었던 이유를 분석하시던데요...

    • @jkn1945
      @jkn1945 4 년 전

      카우보이 mma님인가.. 분석진짜 제대로 하셨던데 지금 영상 내려간듯 ㅠ

  • @hlukhong
    @hlukhong 4 년 전 +35

    두번째로 가장 센 이란 표현은 진짜 신박하다
    태어나서 처음보네 진짜

  • @matsuta9087
    @matsuta9087 4 년 전 +8

    차도르 좀 객관적으로 분석해서 소개해주는 채널인줄알았더니 ... 걍 팬심으로 하는거네 ㅋㅋㅋㅋㅋㅋㅋ 하빕 코맥 경기 보고 영상 싸질러놓은거 맞음 ? ㅋㅋㅋㅋㅋ 코맥 개 뚜드려맞고 길바닥에 노숙자처럼 앉아있는거 보고도 저런소릴하는건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hw9vk4ep3x
    @user-hw9vk4ep3x 4 년 전 +7

    하빕은 전략을 구사하는선수이고 퍼거슨은 진흙탕 쌈을하는 스탈이라 하빕이 유리함~

  • @kbs6252
    @kbs6252 4 년 전 +27

    왜 맥너겟 반칙들은 한마디도 언급을 안하실까? ㅋㅋ가정이야 결국 가정이고 실력으로 개처발린게 팩트인데.....막말로 허브딘이 아닌 평소의 맥카시 심판이었거나 길거리싸움으로 룰없이 싸우면 맥너겟 그날 바로 요단강 건넜을거 같은데요 ㅎㅎ 차도르님 채널 평소에 자주 보지만 너무 그래플러에 대한 편향적인 시선이나 맥그리거에 대한 편애심이 너무 잘 보여서..... 객관적인 리뷰어라고 보기엔 개인적인 생각으론 무리가 있어보이네요.여튼 다시하면 남들 말처럼 9대1까진 아니고 8대2까진 가능성 있어보입니다만.... 결국 가정은 가정일 뿐 압도적인 패배자죠.

    • @user-mw9wd9qn4c
      @user-mw9wd9qn4c 4 년 전

      방구석 좆문가 ㅋㅋ

    • @kbs6252
      @kbs6252 4 년 전

      탱글탱글 그 방구석 ㅈ문가가 유도3단에 키185 체중80 악력71 팔길이192입니다^*
      어디 학교가서 뒤지게 처맞고 와서 관심 바라십니까??
      앵간한 체대생보다 강하다 자부하는데.... ㅎㅎㅎ 다 너같은줄 아나봐요^^
      댓글 처달 시간에 운동이나 하시죠? ㅎㅎ

  • @user-lm5tm8tf8y
    @user-lm5tm8tf8y 4 년 전 +25

    하빕은 전설적인 선수가 될것이다

    • @user-yp5sj7gv5n
      @user-yp5sj7gv5n 4 년 전 +6

      까는소리한다 ㅋㅋ인기줫도없는데 뭔전설

    • @kbs6252
      @kbs6252 4 년 전

      k ill 응 맥너겟 제외 현실 티켓파워1등이 하빕이다.
      ㄷㅊ라이 개쉐이야^^

    • @user-yp5sj7gv5n
      @user-yp5sj7gv5n 4 년 전

      @@kbs6252 참구독한꼬라지..
      이런 수준미달저능애는 유엡못보게해야되는데 ㅠㅠ

    • @sky-bh1kr
      @sky-bh1kr 3 년 전 +1

      @@user-yp5sj7gv5n 실력으론 전설급맞지 병신아ㅋㅋ

    • @user-fr1by2lw2w
      @user-fr1by2lw2w 8 개월 전

      @@user-yp5sj7gv5n왤케 댓글에 부정적인 얘기만 처 달고사냐.. 그리고 뭔 하빕이 유명하지가 않음? 인스타 팔로워가 3000만명인데 대부분 유명한 파이터 300~400정도임 좀 알고말하셈 방구석 ㅈ문가 방구석 메이웨더 방구석 은가누 방구석 서울대 수석입학 방구석 크범 이 ㅆ0ㅂ롬아

  • @user-gb8iu6xr7t
    @user-gb8iu6xr7t 4 년 전 +38

    코맥 그냥 개 쳐발린게 팩트인데 뭐했다면 뭐했다면~~

  • @jwbio996
    @jwbio996 4 년 전 +99

    이사람 진짜 날이갈수록 해설이 이상하다

    • @kim-ec3gr
      @kim-ec3gr 4 년 전 +5

      @장제스 보기싫으면 보지마 그냥

    • @user-mw9wd9qn4c
      @user-mw9wd9qn4c 4 년 전 +2

      뭐가이상한지 말을해보슈 ㅋㅋ 그냥 맘에안들어서 이상하다 이지럴 떠는거 보이는구만

    • @user-mw9wd9qn4c
      @user-mw9wd9qn4c 4 년 전 +1

      장제스 보지마셔요 그럼 ㅋㅋㅋ 여기사람들 왤캐 부들부들거림??

    • @user-mw9wd9qn4c
      @user-mw9wd9qn4c 4 년 전 +1

      장제스 반말 찍찍 갈기는 니보다 나은거같은데 인생 패배자야

    • @ggkis5210
      @ggkis5210 4 년 전 +11

      ㅋㅋㅋ 니들이 보면서 이상한거 모르겠냐? 영상이랑 해설 내용이 안맞잖아

  • @user-ob8de2gi2t
    @user-ob8de2gi2t 4 년 전 +2

    그래플링을 염두해두다가 펀치를 허릭한것자체가 타격에서 진거같은데요 ㅡㅡ 그래플링을 당연히 염두하고 타격을하는게 유엡인데 그걸따로 본다면 입식타격으로 가야죠 그냥 저 게임은 코멕에게는 안타깝지만 타격이나 그라운드나 모든면에서 진거라고 보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리고, 그만큼 준비를 인하고 지만했다기보다 준비가 잘 못됐다는게 맞다고 보여지구요. 코멕이 아무리 날뛰어도 철저한 놈인데 코치진과 전술이 잘못된거겠죠. 그리고 관자놀이 안맞았습니다. 맞앗으면 하빕이라도 저기서 끝나는게 맞다고 보입니다. 관자놀이가 볼도 아니고

    • @seungchullee3880
      @seungchullee3880 4 년 전 +1

      그러게요 하빕이 카운터니에 큰 충격을 받았다는둥 괜히 코맥 빠들 날뛸 이상한 허위정보 출처가 될까 두렵읍니다....

  • @user-ub7pq2yb7y
    @user-ub7pq2yb7y 3 년 전 +8

    다시 붙어도 맥이 이길 확률은 10%도 안 되고 운 좋게 카운터라도 걸려야 하는데 경기 보니까 스탠드에서 우위가 안 보임 솔직히 승리는 예상되는데 그 외적으로 맥 입터는거랑 패싸움 이런 볼거리 등으로 기대는 되지만 맥이 이긴다에 거는 놈은 가족 말고는 없을 듯

  • @user-zq8nv5jw9b
    @user-zq8nv5jw9b 3 년 전 +3

    카우보이 mma 처럼 돈주고 팬딩해서 보는 채널도 한국 대표 한다는 말 안하는데 얘는 그냥 지 뇌피셜로 영상 만들면서 혼자서 한국 대표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lv2lg7pb1t
    @user-lv2lg7pb1t 4 년 전 +38

    죄송한 말씀이지만 카우보이mma채널과 분석내공차이가 너무도 큰데 한국 대표를 자부하시는게 좀 그렇네요.

    • @user-wd8me5lz5g
      @user-wd8me5lz5g 4 년 전

      비빔냉면 그러게요 너무 자만하시는건지...

    • @user-gg5qq9tw3m
      @user-gg5qq9tw3m 3 년 전

      근데 활동을 잘 안하잖아요 ㅋㅋ

    • @user-lv2lg7pb1t
      @user-lv2lg7pb1t 3 년 전

      @@user-gg5qq9tw3m 활동 잘한다고 오마이걸을 아이유보다 높게쳐주진않죠

    • @user-gg5qq9tw3m
      @user-gg5qq9tw3m 3 년 전

      @@user-lv2lg7pb1t 저도 차도르 채널이 격투기 분석 채널 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기는 한데
      아무리 아이유라도 활동 안하고 놀면 뭐 잊혀지는 거죠 언제 나올지 알고 하염없이 기다릴수도 없고

    • @user-lv2lg7pb1t
      @user-lv2lg7pb1t 3 년 전

      @@user-gg5qq9tw3m 일리가 있는 말씀이십니다. 전문성은 따라갈 수 없으나 카우보이는 업데이트가 적고 멤버쉽제도라 정보가 닫혀있는게 흠이지요.

  • @74undetaker
    @74undetaker 4 년 전 +50

    9:06 관자놀이에 니킥을 먹였다길래 내가 잘못본건가??싶어서 스포티비 다시보기로 저부분만 100번은 돌려보고 글올립니다. 관자놀이 안맞았습니다 인사이드였으면 뚝배기각인데 아웃사이드태클이라 어깨에 빗겨맞았어요 짝~ 하고 맞는소리도 크게들립니다.
    발목태클이 너무 빠르게들어가서 코맥도 카운터니킥타이밍을 놓쳤어요.

    • @seungchullee3880
      @seungchullee3880 4 년 전 +5

      ㅋㅋ그러게요, 별 데미지 없었는데.

    • @richman6775
      @richman6775 4 년 전 +4

      그렇죠 ㅋㅋㅋㅋ저도 그부분에서 의아했습니다 하빕이 충격받고 잠시 쓰러졌다길래 분명 수차례봤는데 하빕이 충격을 받았었나? 생각들었는데 저도 방금 다시 보고왔지만 어깨에 걸린게 맞네요 그리고 하빕도 충격받았다기엔 바로 움직임이 있었고 화면 바뀌면서 하빕의 얼굴보여지는데 말짱합니다

    • @jkn1945
      @jkn1945 4 년 전 +3

      대체적으로 저때 코맥이
      테이크다운방어보다 들어올때 카운터를 노림. 결론은 전략미스

    • @NC-hi8zb
      @NC-hi8zb 4 년 전 +1

      어깨 맞았는데 어떻게 그로기 상태가 오죠? 하빕은 코너 백으로 가는거 가까스로 다리잡아서 막았는데 하빕이 그래플링 장인이면 빽을 그렇개 쉽게줄까요?

  • @user-zf9yd3ik7j
    @user-zf9yd3ik7j 3 년 전

    댓글에서 하도 싸워서 다른 영상들을 찾아봤는데 아무리봐도 관자놀이에 박힌건 아닌거같은데요..
    애초부터 니킥이 관자놀이에 꽂힐수 없는 각도인데 관자놀이에 들어간 니킥이 승모근에 박혀있나요?
    프레임단위로봐도 많이 쳐줘봐야 관자놀이를 스쳤다 정도인데 흠...

  • @Junbeom-so3xs
    @Junbeom-so3xs 4 년 전 +8

    하빕 테크닉 영상이라면서 끝은 맥그리거 찬양영상이네 뭔소리야 맥그리거는 저날 반칙도 수도없이해서 테이크다운 방어한거고 타격이 아닌 심리전으로 이겼다고? 그럴거면 mma를 보지 말던가 맥빠 진짜 역겹네 구독자 30만명 가까이 되시는데 이런식 해설 곤란합니다

  • @user-ue9vt9ng9s
    @user-ue9vt9ng9s 4 년 전 +2

    타격이 주력인 최상급 선수는 전성기가 그렇게 오래 못가는 반면 그라운드 극강선수는 전성기가 엄청 김
    그레이시가문만 봐도 암

    • @boywholebrain6085
      @boywholebrain6085 4 년 전

      맥구는 하빕한테 발렸어도 전성기 긴데,,앤더슨 실바도 있고...아니면 홀리 홈이라덜지

    • @user-pg2zw4kt1m
      @user-pg2zw4kt1m 2 년 전

      @@boywholebrain6085 맥구가 무슨 전성기가 길어 ㅋㅋㅋ

  • @undteco
    @undteco 4 년 전 +41

    1라운드 카운터니킥이 충격이커서 하빕이 쓰러진거라고..?

    • @sunmono5040
      @sunmono5040 4 년 전 +11

      @@user-vc8gu4wz2m ㅋㅋㅋ 진짜 전 ufc 챔피언보다 대단한 방구석 댓글러 납셨네.
      가서 영상 다시 봐라. 니킥 꽂혔을 때 하빕 오른 팔 풀리고 손에 아예 힘 빠져서 두 손바닥이 바닥에 닿은 채로 순간 목에 힘 빠져 있다가 맥그리거가 몸통 감을 때 다시 정신차리고 고개 올리면서 다리 감는다.
      이정도 눈썰미도 없으면서 최정상급 챔피언 출신 말을 개소리로 만드네 ㅋㅋㅋ

    • @user-sd8qf7pu5x
      @user-sd8qf7pu5x 4 년 전 +9

      코맥이 데미지 있는거 알았으면 바로 파운딩찍지 뭐하러 테잌다운 방어를 취하나.. 코맥도 데미지 없는거 같으니까 그런거지

    • @user-ys9zr9hg4t
      @user-ys9zr9hg4t 4 년 전

      @@user-sd8qf7pu5x 테이크다운도 체력이 있어야하지

    • @user-tr1sz9dn4s
      @user-tr1sz9dn4s 4 년 전 +1

      고장 고작 시작하지 20초 체력이 다 떨어 진다고 ㅋㅋ 종이장이거

    • @Csozombie
      @Csozombie 4 년 전 +4

      @@sunmono5040 이분말이맞다 하빕 니킥맞고 1~2초간 정신을 잃었는데 본능적인 행동에의해서 맥그리거를 잡았고 정신차리고 계속 동작 이어나간거다.

  • @csy3626
    @csy3626 4 년 전 +16

    그간잘봣는데오늘은객관적이지않으신듯~

  • @user-tr3kv4pq2q
    @user-tr3kv4pq2q 4 년 전 +17

    하빕 승리공식은 그냥 넘어트려서 나만 팰꼐 하는공식인데 항상 같은 패턴이에요 그럼 알면서도 못막는건데무슨 맥그리거 옹호를 해주십니까 ㅋㅋ 벨트가 걸려있는 상황에서 니 레슬링이 그렇게 쌔? 그럼 나도 레슬링으로 가줄꼐 하는 바보가 어딨습니까 극강레슬러인거 뻔히아는데 ㅋㅋ안빠져나온게 아니라 못빠져나온겁니다 오히려 하빕이 니 타격이 그렇게 쌔? 하면서 맥그리거한테 이지선다로 먹여버린게 더 맞는말이죠

    • @pharmalee2603
      @pharmalee2603 4 년 전 +2

      임설
      이 글에 공감합니다
      하빕 다 분석하고 나왔는데 발렸는데
      재경기해도 또 같은 꼴 날거에요

    • @seungchullee3880
      @seungchullee3880 4 년 전 +2

      여기 리뷰 큰 전문성 없어요 님 말이 맞습니다.

    • @user-tr3kv4pq2q
      @user-tr3kv4pq2q 4 년 전

      @@pharmalee2603 그쵸ㅎㅎ솔직히 파운딩으로도 끝난경기 같기도 한데 너무 관대하게 안말린거 같아요 심판 ㅡㅡ

    • @user-tr3kv4pq2q
      @user-tr3kv4pq2q 4 년 전

      @@seungchullee3880 뭐 본인이 좋아하는 챔프가 맥그리거면 그렇게 보일수도 있겠죠ㅋ하빕경기가 노잼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싸움을 원하는데 일방적 폭행이니까 재미 없어하는 거 같아요 하긴 뭐가 재미있겠습니까 매번 리플레이 하듯이 자기만 넘어트려서 패버리는데 ㅎㅎ

    • @User-en1hn
      @User-en1hn 4 년 전

      하빕빠들ㅋㅋㅋ지들입맛안맞다고 옹호란다ㅋㅋ

  • @user-xh9rx3to5g
    @user-xh9rx3to5g 4 년 전 +8

    영어 발음이 다행히 자연스러워 졌어
    편안~~~~

    • @user-lu3nv8rh4g
      @user-lu3nv8rh4g 4 년 전

      저도 혀꼴때 혀뽑을뻔 ㅋㅋㅋㅋ속으로

    • @jakegnoy575
      @jakegnoy575 4 년 전 +1

      아휴 붕신들 영어를 영어 읽듯이 읽지 어떻게 읽어야되냐

  • @user-je1yl5ol1z
    @user-je1yl5ol1z 3 년 전 +4

    맥그리거 팬인 거 티남.
    객관적이지 못한 글 올리면서 격투기
    대표 채널이라구요??

    • @user-fu5bm2xn4e
      @user-fu5bm2xn4e 2 년 전

      ㅇㅇ ㅇㅈ ㅇㅈ ㅇㅈ ㅇㅈ ㅇㅈ ㅇㅈ ㅇㅈ

  • @user-hx7fg7rp7n
    @user-hx7fg7rp7n 4 년 전 +8

    레슬러는 결국 주짓떼로가 잡아야지. 퍼거슨이 아니면 라이트급 그 누구도 하빕을 못 잡는다.

    • @user-ks4yj8um2i
      @user-ks4yj8um2i 4 년 전

      ㄹㅇ 레슬러는 테익다운 디펜스가 좋은 타격가 아니면 주짓떼로가 잡아야하는듯.. 퍼거슨이 노기 주짓떼로이고 좋은 타격가라 기대되긴 하네요. 근데 퍼거슨이 나이도 있고 퍼거슨의 주짓수가 하빕에게 통할지 그게 의문이네요. 도박을 건다면 하빕이지만 그래도 적어도 다른 애들이랑 다르게 승부수가 있으니까 기대해볼만하네요

  • @user-jx3sw8xx6g
    @user-jx3sw8xx6g 5 개월 전

    난 차도르님 좋아하는데 경기 중에도 객관적이고 명료하게 분석하시는 것도 좋고,, 근데 왜 이런 스타일이 욕먹는 거예요??

  • @user-lg6dc2rj3g
    @user-lg6dc2rj3g 4 년 전 +16

    그레플링도 좋지만 타격도 무시무시한 하빕..

    • @user-sw4ed6hp4k
      @user-sw4ed6hp4k 2 년 전

      하빕은 타격이좋은게아님
      맥그리거전 타격먹힌건 맥구가 테익다운신경쓰다 한대맞은거 손보면 양손다내려감 하빕은 사실망 타격은 거의고자나 다름없어요

  • @user-ij4po8sz5w
    @user-ij4po8sz5w 4 년 전 +32

    Ufc 리뷰하지말고 하던 유사무술 리뷰하시는게 나을듯 제대로된 설명이 없어 엉터리

  • @Alex-tz1qw
    @Alex-tz1qw 2 년 전

    그냥 맷집이 좋음…. 남들은 맞으면 기절하는 킥 펀치 맞아도 끄떡이 없는게 무패의 이유

  • @user-wt3cl7yq6l
    @user-wt3cl7yq6l 3 년 전 +17

    ㅋㅋㅋㅋ심리전ㅇㅈㄹ

    • @user-oy2qk9xb7l
      @user-oy2qk9xb7l 3 년 전

      프사보면 답 나온다

    • @mswk1915
      @mswk1915 2 년 전 +1

      그냥 하빕이 더 잘한건데 맥구 팬 새끼

    • @user-zk4mb9jl9c
      @user-zk4mb9jl9c 2 년 전

      그거 팩트임 레슬링 오펜스 가지고있는 선수들이랑 싸우면 레슬링으로 인한 압박이있어서 둘다 신경써야되서 그럼 레슬링 오펜스가 없었으면 아무 셋업없이 오버핸드를 코맥한테 맞추는게 거의 불가능임

    • @user-wt3cl7yq6l
      @user-wt3cl7yq6l 2 년 전 +1

      @@user-zk4mb9jl9c 심리전은 아니죠 셋업이지

    • @user-wt3cl7yq6l
      @user-wt3cl7yq6l 2 년 전 +1

      @@user-zk4mb9jl9c 심리전은 걍 실력으로 밀린게 아니고 경기 외적인 요소로 맥이 졋다 라고 하는내용인데요.

  • @user-hd4ck4gn2n
    @user-hd4ck4gn2n 3 년 전 +5

    티바우 약물하고 나왔어요 ~

  • @jjuniun
    @jjuniun 4 년 전

    싸움은 깡이다 시작 전에 지면 우연 아니고선 이기기 힘들지

  • @bradpak75
    @bradpak75 년 전 +1

    그리핀도 뭐....워낙 져서

  • @user-ik1pg2xn9h
    @user-ik1pg2xn9h 4 년 전

    세계 1위 존 존스의 눈 찌르기 기술은 세계 최고일겁니다. 존 존스와 두번 싸워서 두번 진 코미어도 눈 찌르기 기술을 배워서 미오치치에게 써먹더군요. 하지만 존 존스가 그라운드 기술 방어에 꽤 뛰어난 건 사실입니다. 체급이 다르지만 하빕과 존 존스가 붙는다면 하빕이 존스를 자빠뜨릴 수 있을까요?

  • @user-zd6jc6jb2f
    @user-zd6jc6jb2f 4 년 전 +14

    맥그리거랑 싸우기 전부터 유명했는데
    다른영상도 그렇고 굉장히 맥그리거 팬이신듯

  • @YOUDONGJU
    @YOUDONGJU 3 년 전 +13

    하빕이 동체급 1위 아닌가?

  • @BreadyJuen
    @BreadyJuen 년 전 +1

    월드클래스 스페셜타격리스트ㅋㅋㅋㅋㅋ 맥구 팬심이 과도하시네ㅋㅋ 웃고갑니다

  • @user-ew7ov4ki2e
    @user-ew7ov4ki2e 3 년 전

    와;;;;소름

  • @seolhyolim
    @seolhyolim 4 년 전 +11

    4번방어한게 아니라 쓰레기맥이반칙으로 막은거지..반칙얘긴 전혀안하네

    • @shp3770
      @shp3770 3 년 전

      뭔 반칙? 애들이 맥그리거가 반칙했다고 다 그러는데 뭔 반칙을 했다는 거야? 그리고 반칙을 했으면 심판이 중지하는게 정상 아닌가?

    • @ggo_maeng
      @ggo_maeng 3 년 전

      @@shp3770 존나 많이 했는데 못보는게 비정상 아니냐?
      누워있을때 대놓고 케이지 잡는건 세살짜리 애새끼라도 알아챌거다

  • @natediaz9959
    @natediaz9959 3 년 전 +1

    하지만 또 취소..
    그리고 내년에 싸운다는 소식이 있던데 그 하빕 은퇴 취소 하고

  • @oxxgxxskk446
    @oxxgxxskk446 4 년 전 +12

    맥 팬이셨군요 .. 그간 잘봤습니다 이번껀 너무 끼워맞추는거같습니다 맥그리거 솔직히 그냥 발렸어요 1000번싸워도 1000번 지는 수준 그렇게 ~했다면 가정식의 해석 좀 그렇네요

  • @tizedhypno3157
    @tizedhypno3157 4 년 전 +26

    차도르 격알못인듯 코너 카운터 니킥 실패했는데 무슨

    • @user-pz7qd6rl2o
      @user-pz7qd6rl2o 4 년 전

      저도 격알못이지만 제 생각에도 카운터 니킥 때문에 오히려 잡혀서 밑으로 끌려가지 않았나 감히 생각해 봅니다.

    • @seungchullee3880
      @seungchullee3880 4 년 전 +1

      ㅋㅋㅋ그러게요 옛날에나 텍다 카운터로 니킥 썼지 요즘은 엥간해서는 뒤로빼면서 막지 저렇게 안합니다. 전문가들도 그렇고 다들 저떄 저 니킥을 패착으로 보는데ㅋㅋ
      아물론 벤아스크렌처럼 대놓고 오는거면 마스비달 처럼 니킥 꼽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테클 넘어갈 위험성이 너무 높죠,

    • @tizedhypno3157
      @tizedhypno3157 4 년 전

      @@user-pz7qd6rl2o 하빕이 하려는것은 로우싱글임 먼거리에서 어떻게 태클을 성공시키기 어려우니까 그립을 바꿔가며 올라가는것이지

    • @tizedhypno3157
      @tizedhypno3157 4 년 전

      @@user-pz7qd6rl2o 에초에 니킥맞았으면 발목잡고 바로 올라오는게 가능합니까
      그대로 쓰러지지...

    • @NC-hi8zb
      @NC-hi8zb 4 년 전 +1

      그러면 만약에 귓방맹이나 귀 뒤쪽 안맞고 어깨나 목쪽 맞았으면 어떻게 그로기 상태가옴? 모순이되는데 설명좀

  • @user-qw4us8qi3g
    @user-qw4us8qi3g 3 년 전 +1

    하빕이 두번째면..누가 제일쎈사람인가요ㅋ

  • @_10tacle
    @_10tacle 4 년 전 +24

    테크닉으로 상대에게 패배했다면 근력이 부족한게 아닌지 생각해봅시다.

  • @user-vm9ep6ot1b
    @user-vm9ep6ot1b 4 년 전 +15

    썸네일어그로 극혐이네

  • @user-yu9ci3iq7s
    @user-yu9ci3iq7s 3 년 전 +1

    ㅋㅋㅋㅋ 전문채널??

  • @user-yz7cr8dq7g
    @user-yz7cr8dq7g 4 년 전

    4월 18일 하빕 vs 퍼거슨 경기예상
    코로나19 여파 취소

  • @user-ik7dw2om6w
    @user-ik7dw2om6w 4 년 전 +76

    첫번째로 강한사람은 시미켄인가..

    • @user-qc3xg3lu4y
      @user-qc3xg3lu4y 4 년 전 +9

      찌익 ~! 60만 올챈이 요러분 안녕?

    • @user-vv4ir5hl6b
      @user-vv4ir5hl6b 4 년 전 +4

      존존스.... 근데 요즘 존스 폼은 점점 하락세

    • @user-uo8dr8fx9g
      @user-uo8dr8fx9g 4 년 전 +2

      엽쇄 삽입마 아닌가...

    • @boywholebrain6085
      @boywholebrain6085 4 년 전

      @@user-vv4ir5hl6b 당연히 차 타고 로드킬하는데 다 이기지

    • @wntlgu_s
      @wntlgu_s 4 년 전 +1

      젖꼭지 돌려주면 바로 항복의 자세로 오르가즘 느낄 듯

  • @user-yf8hh7bg2m
    @user-yf8hh7bg2m 4 년 전 +2

    케인맘이었네 차도르상..

  • @bones3456
    @bones3456 4 년 전 +6

    코로나 시x 하빕, 퍼거슨 경기 막으면
    안된다 진짜

    • @shinpark28
      @shinpark28 4 년 전

      박현수 생각이 되게 1차원적이네. 코로나는 전 세계적 재난이다. 나도 격투기를 좋아하지만 뭐든 일에는 우선될 것들이 있는법이란다.

    • @bones3456
      @bones3456 4 년 전 +1

      코로나를 비판 한 적이 없다
      그냥 그만큼 저 경기를 보고싶다 라는 것이다
      나도 코로나가 하루 빨리 세계에서 떠났으면 하는 바램이다 너랑같이 말이다.

    • @user-ds3zi7vf9c
      @user-ds3zi7vf9c 3 년 전

      @@shinpark28 ㄴㄱㅁ ㅊㄴ

  • @user-sm09422
    @user-sm09422 4 년 전

    하빕 괴물 ..ㄷ

  • @leehee94
    @leehee94 4 년 전 +4

    뭐 선수중 누굴 더 좋아하느냐는 개인의 사감이겠지만 이미 끝나고 결과가 나온 경기에 ~~했으면 결과가 달라졌을거다, 다시싸우면 누가 이길거다 라는건 너무 좃문가스러운 발언같은데요.. 만약이란건 없어요 현실은 그냥 하빕이 더 강한거고 둘이 싸우기전부터 맥이 왼손으로 떡쳐바를거다라고 좃문가스럽게 지껄이던 파이터들 많았는데 어쨌든 뚜껑열어보니 하빕이 개 바른건데.. 더 압도적으로 이기기가 힘들정도로 발랐는데 코너가 이렇게했으면 이길 수 있었다 하는게 좀 웃기네요ㅋ 저도 디아즈전까지만 해도 맥그리거 엄청나게 좋아했지만 하빕전은 맥그리거 파이터 인생에 흑역사가 될정도로 처발린경긴데요.. 차도르님이 말한대로 ~~했으면 이겼을텐데 라고 생각하는 좃문가 파이터들이 하빕한테 도전할텐데 왜 하빕은 단 한번도 지질 않을까요?;;

  • @jameskim44
    @jameskim44 4 년 전 +1

    히밥 이새키는 그냥 수면제임. 옛날에 유명했던 최장 수면제 히카르도 아로나하고나 붙여라. 누워서 잠자는 놈으로 유명한게 아로나인데 누워서는 절대 안지는 놈이지. 왜 하빕이 좋아할만한 서서 싸우는 놈하고만 붙이냐? 아로나같은 누워서 하는 전문 수면제들하고만 붙이라고...티바우처럼 안쓰러지는 선수도 상성이 꽤 좋고 말이지.

    • @kbs6252
      @kbs6252 4 년 전

      네 다음 맥슬람 ㅋㅋ

    • @kbs6252
      @kbs6252 4 년 전

      티바우, 안요스, 트루히요, 타바레스=???

  • @aaplmsftotqqq2237
    @aaplmsftotqqq2237 3 년 전

    첫번째는 누구인가요?

  • @user-wc6bz1iq2z
    @user-wc6bz1iq2z 3 년 전

    ㄷㄷ

  • @alwaysawake4941
    @alwaysawake4941 4 년 전 +39

    맥그리거 팬 영상인줄...

  • @user-ew7ov4ki2e
    @user-ew7ov4ki2e 3 년 전 +2

    머져 중립아니세요독자우롱?

  • @user-fo7kd5xx4m
    @user-fo7kd5xx4m 3 년 전 +1

    최고의 선수지만 보는 입장에선 솔까 잼잇는 스탈은 아니지요 지루하다 해야 하나 ㅎㅎㅎ

  • @saduk3
    @saduk3 9 개월 전 +2

    첫번째는 누군가요?
    난 하빕이 1위같은데

  • @user-cq8pb9ww3z
    @user-cq8pb9ww3z 3 년 전 +4

    R.I.P 압둘마납 누르마고메도프...

  • @BreadyJuen
    @BreadyJuen 년 전 +1

    누가봐도 맥구가 개처발린 굴욕적인경기ㅋㅋ
    럭키펀치 가정하면 모든분석이 의미가없음ㅋㅋ

  • @Jounen20
    @Jounen20 4 년 전

    퍼거슨도 그라운드에서 안밀리지 않나?

  • @jjh099
    @jjh099 7 개월 전

    컴뱃삼보 실전성 ㅈ된다니깐 무게중심순식간에 개박살남

  • @user-qz8bx1ew4c
    @user-qz8bx1ew4c 4 년 전 +3

    하빕vs퍼거슨도 아데산야vs로메로 처럼 되지 않길....

  • @jamespark2624
    @jamespark2624 4 년 전

    제발 배경음악 좀 바꿔주세요...

  • @user-cx6xo5kz5g
    @user-cx6xo5kz5g 4 년 전 +8

    하빕 너무어려운 선수야

  • @user-by2vx8sj1m
    @user-by2vx8sj1m 3 년 전 +1

    첫번째는 누구?

  • @user-kh8cb7oe7p
    @user-kh8cb7oe7p 4 년 전 +12

    개소리 하빕이랑 열번 붙어서 열번 다진다 그리고 하빕 저 펀치에 데미지 심각하지 않았다 하빕 턱 강한거 모르냐?

    • @user-go8qw2yx1r
      @user-go8qw2yx1r 4 년 전

      하빕빠 턱에 철판을 깔았나...

    • @user-my9xz2gz5s
      @user-my9xz2gz5s 4 년 전 +1

      죄송한데 저거 턱 안맞음 어깨쪽 맞음
      모든면에서 하빕이 압살 했는데 맥충들 결과 끝까지 인정안하고 똥고집 부리는거보소

    • @user-my9xz2gz5s
      @user-my9xz2gz5s 4 년 전

      @전간지 전 님한테 말한거 아닌데요

    • @user-my9xz2gz5s
      @user-my9xz2gz5s 4 년 전

      @전간지 근데 그 형님은 이제 연세가....

    • @seungchullee3880
      @seungchullee3880 4 년 전

      @전간지 하빕 다운당한적 없는데 뭔소리야ㅋㅋㅋㅋ 다운당한 경기 있으면 가져와보셈

  • @user-mr3zj3yt5d
    @user-mr3zj3yt5d 4 년 전

    퍼거슨이 주짓수 잘하나요? ufc를 잘몰라서...

    • @user-rf2tb4fv9j
      @user-rf2tb4fv9j 4 년 전

      전한휘 에디브라보 제자라네요! 실전 주짓수

    • @kbs6252
      @kbs6252 4 년 전

      잘하는데 베우둠이나 마이아급은 아님.

  • @Gillamash
    @Gillamash 3 년 전 +2

    이게 하빕애긴지 맥그리거가 이렇게 했다면
    이겼다는 애긴지 모르겠다

  • @user-el8lm1gf8k
    @user-el8lm1gf8k 8 개월 전

    그리핀 진짜 임팩없고 매력없던 스쳐갔던 선수 한체급 아래 앤더슨 실바 한테 농락당하고 온몸에 힘풀려서 살려달라고 하는듯한 모습이 생각나는군 경기끝나고 축하도 인터뷰도 안하고 띵팔려서 전력질주로 경기장 밖으로 도망치고 않보이더니 ㅋㅋㅋㅋㅋ

  • @user-sm3iu5pl3t
    @user-sm3iu5pl3t 4 년 전

    저 니킥 반칙아니가요?무릎이 바닥에 닿았자나요?저장면도 말 많았어요

    • @user-hx4dw1ic6d
      @user-hx4dw1ic6d 3 년 전

      저도 반칙인줄알고 몇번돌려봄. 약간 간발의차같긴한데 애매하네요.
      니킥부터닿았는지 무릎이바닥에 먼저닿았는지

  • @user-vj4qs3xe7q
    @user-vj4qs3xe7q 4 년 전

    코로나로 인한 대회취소......이글은 성지가 되는데...........?

  • @user-gu6px1mo2g
    @user-gu6px1mo2g 4 년 전 +27

    맥그리거는 죽었다 깨어나도 하빕못이김
    다시보기 ㄱㄱㄱ 폭행당하던 수준이던데ㅋㅋ

    • @user-bw4cl3wh9n
      @user-bw4cl3wh9n 4 년 전

      사람마다생각은다르니

    • @user-cx6xo5kz5g
      @user-cx6xo5kz5g 4 년 전 +4

      맥팬이지만 ㅠ 레슬링이 미쳤음 ㅅㅂ년 그럴거면 레슬링선수를하지

    • @user-ye2bt3vp7p
      @user-ye2bt3vp7p 4 년 전 +4

      므마 역사상 가장 많은 반칙을 쓰고 허브딘까지 맥구편이었는데 하빕한테 개구타 당함

    • @user-ji8xw2oo8t
      @user-ji8xw2oo8t 4 년 전

      @@user-bw4cl3wh9n 하지만 나오는 결과는 같다

    • @user-bw4cl3wh9n
      @user-bw4cl3wh9n 4 년 전

      @@user-ji8xw2oo8t ?뭔소리야넌 사람마다생각다르니까 맥그리거가이긴다고보는사람도많을거란말이야 근대왜 하지만결과는같다고말하는이유는뭐임
      님의생각엔 하빕이 이긴다고보는거임?
      그렇군요 님이 생각을존중해요

  • @Ace-st9if
    @Ace-st9if 4 년 전 +18

    맥그리거는 할 수 있는 모든 반칙은 다하고도 개처발렸다 리매치해도 가망성없으니 이길 수 있다느니 개소리ㄴㄴ

    • @shp3770
      @shp3770 3 년 전

      뭔 반칙? 애들이 맥그리거가 반칙했다고 다 그러는데 뭔 반칙을 했다는 거야? 그리고 반칙을 했으면 심판이 중지하는게 정상 아닌가?

    • @Ace-st9if
      @Ace-st9if 3 년 전 +1

      @@shp3770 뒷북오지네ㅋㅋㅋㅋㅋ 화이팅

    • @shp3770
      @shp3770 3 년 전

      @@Ace-st9if 그땐 그냥 재밌게 보고 최근에 진지하게 선수들 기술이나 심리같은거 집중해서 봐서요. 뒷북이라뇨...

    • @Ace-st9if
      @Ace-st9if 3 년 전 +1

      @@shp3770 그럼 진지하게 다시 봐보삼 맥그리거가 반칙을 몇개나 했는지
      찾기 귀찮으시면 맥그리거 하빕전 반칙 검색해서 찾아보시던지요 이미 한참전에 할수있는 반칙은 다하고 졌던걸로 유명했던걸 왜 나한테 딴지걸어용

    • @shp3770
      @shp3770 3 년 전

      @@Ace-st9if ? 딴지를 건다니 댓글은 자유 아닌가요? 답하기 싫으면 답 안하시면 되죠.
      누가봐도 님이 시비투로 말씀하시는데요.

  • @user-yc1hn2ji1k
    @user-yc1hn2ji1k 4 년 전 +11

    카운터 니 안 맞았는데?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