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폭행당한 박재범 !!? 복수를 다짐한 AOMG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 ㄷㄷ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3. 07.
  • #UFC #정찬성 #박재범 #오르테가
  • 스포츠

댓글 • 538

  • @user-wm2pw9kb7j
    @user-wm2pw9kb7j 4 년 전 +284

    아니 ㅋㅋㅋ통역해주는 사람을 왜 때리냐고.
    무슨 삼국지에서 말 전달하려고 사신 보냈는데 그 사신 목잘라서 돌려보내는것도 아니고ㅋㅋㅋㅋ. 통역사를 왜 때려

    • @user-id7yo6is7x
      @user-id7yo6is7x 4 년 전 +50

      과하긴한데 비유가적절하네 ㅋㅋㅋㅋ

    • @user-sk6wk7jc1u
      @user-sk6wk7jc1u 4 년 전 +7

      박재범이먼저시비걸긴했어요
      아무이유없이 때렸겠어여?
      하빕이 맥그리거 동료 로보프때린거랑 비슷한이유인거같은데

    • @user-fr8zf9td5w
      @user-fr8zf9td5w 4 년 전 +7

      비유오졌다 ㅋㅋㅋ

    • @jk93black
      @jk93black 4 년 전 +62

      @@user-sk6wk7jc1u 로보프는 직접 하빕 욕을 했고, 박재범은 영어를 못 하는 정찬성의 말을 번역 해서 전달 한겁니다. 어떻게 똑같을 수 가 있어요?
      그리고 선수가 링 밖에서 선수를 공격한것도 잘못인데, 프로선수가 일반인을 폭행한게 잘 한 일입니까?
      약 존나 빨아대며 동업자글 수명 깎아내리는 약쟁이 새끼 옹호하지 마세요.

    • @jsz7777
      @jsz7777 4 년 전 +3

      비유찰지네ㅋㅋㅋㅋ

  • @user-gk8gg9gk3b
    @user-gk8gg9gk3b 4 년 전 +92

    정찬성 입장에서는 자기사람이 그것도 사장이 맞았다는데 의리가 있으면 움직을꺼라는 오르테가의 양아치적인 속샘에 걸려든것갔다 ~

    • @user-li8ki6vn4u
      @user-li8ki6vn4u 4 년 전 +6

      오르테가가 그만큼 정찬성과의 경기에서 자신이있는걸까요..정찬성은 지금 타이틀전해도 될정도의 실력인데

    • @user-fo1js2ll4s
      @user-fo1js2ll4s 4 년 전

      아트존 -틀-

    • @jaekoo1
      @jaekoo1 4 년 전

      정말정말 몰라서 그러는데요 오르테가가 2위라던데 정찬성한테 그럴 이유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보통 낮은 랭킹이 도발하는건 아닌지 몰라서 물어봐요. 2위라는 더 높은 랭킹에 있는 오르테가가 도발해서 아 8:03 보고 이해했습니다ㅎ

    • @user-fo1js2ll4s
      @user-fo1js2ll4s 4 년 전

      최리나마 제가 알기로는 정찬성이 먼저 오르테가가 부상당해서 경기 취소됐을때 도망쳤다고 도발했다고 알고있어요

    • @level4302
      @level4302 4 년 전

      그러네요

  • @bbulkup
    @bbulkup 4 년 전 +195

    14:56 초 박재범 선수 ㅋㅋㅋㅋㅋㅋ😆🤟❣

  • @jinyoung6661
    @jinyoung6661 4 년 전 +81

    이런식으로 경기가 성사되면.. 앞으로 싸우고 싶으면 소속사 사장 찾아가서 뺨때리면 되는건가요....이게 왜 성사 되야하는거지 걍 이득될 싸움이 아니라면 피하는게 나을거같은데 흠.. 물론 이기면 너무 좋지만 졌을때 흠...

    • @user-nl2uk5lc6i
      @user-nl2uk5lc6i 4 년 전

      오르테가를 그냥 무시할 수 있는거 같은데 굳이 타이틀 매치를 안하고 해야하나...

    • @sehojeong2675
      @sehojeong2675 4 년 전

      그리고 선수들은 자기가 질꺼라는 생각을하지못함 승부하기 전까지는 ㅋ

    • @user-li8ki6vn4u
      @user-li8ki6vn4u 4 년 전

      @@user-nl2uk5lc6i 근데 지금 타이틀전에는 할로웨이가 더 가까움

  • @user-lvcagino4b
    @user-lvcagino4b 4 년 전 +40

    올테가랑 붙는거 보고싶긴한데 ,,, 타이틀샷 받고 난 후였으면 하는데 ㅜㅜ 말리면 안되 정찬성 !!!

  • @user-tw9jd8gv8x
    @user-tw9jd8gv8x 4 년 전 +24

    차도르형님 스피드 매우 좋았습니다

  • @user-li9sx9qu7u
    @user-li9sx9qu7u 4 년 전 +63

    이때 박재범이 정찬성을 케어 해줘야 한다.
    이 일에 흥분할 것이 아니라 볼카놉스키를 좀 더 푸쉬해서 그 경기를 따내야 한다고
    그게 사장이 할 일이지

    • @Secretkilo
      @Secretkilo 4 년 전 +5

      백퍼 공감입니다

    • @kyu_yaya
      @kyu_yaya 4 년 전 +3

      이 글에 저도 같은 생각 입니다! 찬성 합니다!

    • @kimdododok
      @kimdododok 4 년 전 +2

      동감

    • @brucelee-cb1yk
      @brucelee-cb1yk 4 년 전 +2

      댓츠 롸잇

    • @barbershm2455
      @barbershm2455 4 년 전 +4

      박재범이 그정도 머리가없을거 같진 않은데요
      아마 유엡시에서 오르테가랑 대결을 원햇을지도

  • @TV-br3tv
    @TV-br3tv 4 년 전 +245

    트레쉬토크로 어그로라 그래도 일반 연예인 때리는 사건은 좀 아닌듯..
    But 박재범이 뺨을 맞았지만
    "난 나보다 적게버는사람 소송걸지 않는다"는 박사장님의 Flex! 빠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rp2v
      @user-rp2v 4 년 전 +7

      소송꺼리도 안댈만큼 살짝 툭 밀었데요 감정적으로 쳤다면 재범이 병원에있겠죠 ㅋㅋㅋ

    • @TV-br3tv
      @TV-br3tv 4 년 전 +11

      최기동 그래도 제가맞았어도 욱했을것같아욬ㅋㅋㅋ 대인배입니다

    • @user-lc7pi8vk4x
      @user-lc7pi8vk4x 4 년 전 +3

      돌려차기TV 태권도디펜스배문섭 아무리 욱해도 분노 조절잘해서(돼서) 병원에 누워야합니다ㅜㅜ

    • @user-kb3lh7zi2m
      @user-kb3lh7zi2m 4 년 전 +2

      소송감이 안되니 소송을 못거는게 아닐까요 ㅋㅋ 오르테가가 진짜 주먹 휘둘렀으면 얼굴 아작 났을테고 그렇다면 소송 안걸래야 안걸수가 없죠

    • @qtrain3234
      @qtrain3234 4 년 전 +3

      장재혁 븅신... 너 길거리에서 툭 밀려도 그럴까..?

  • @namecastle2669
    @namecastle2669 4 년 전 +50

    서로 짠 게 아니라 영상 2/3 지점쯤에 나오듯이 오르테가가 정찬성이랑 싸우고 싶어서 저런 듯... 박재범,정찬성 측에서는 굳이 오르테가랑 싸울 이유가 1도 없음

    • @user-zf2uu9wu5k
      @user-zf2uu9wu5k 4 년 전 +5

      Name Castle 정찬성은 오르테가랑 싸우면 쌉손해 타이틀전이나 할로웨랑 싸우고싶어 하는데 오르테가가 어그로 끌어서 다음은 오르테가랑 붙을듯

    • @namjabusan4822
      @namjabusan4822 4 년 전 +3

      근데 지금 상황이 코좀 vs 볼카높이 아니잖아요.. 그런 상황에서 할로웨이나 오르테가 파이트카드면 괜찮다고 봅니다 어차피 한단계 더 거쳐야한다면 둘 중 하나 이기면 타이틀샷 받겠죠.. 근데 어제 라이브보면서 좀 그랬던게 코좀 다음에 야이르를 잡아주더군요.. 유엪이 코좀 vs 야이르를 염두해두고 있는거 아닌가해서 불안하긴했는데 다음 경기가 볼카높이 아닌 이상 오르테가면 차라리 괜찮은거 같습니다

    • @user-oy8hc6mn7x
      @user-oy8hc6mn7x 4 년 전

      사장 복수 하자

    • @user-yj7pf9ss6z
      @user-yj7pf9ss6z 4 년 전 +1

      @@namjabusan4822 부산남자님 말씀이 맞는거 같네요

  • @user-lh5nm7uz5o
    @user-lh5nm7uz5o 4 년 전 +31

    절대 오르테가랑 싸우지말자 참피언전으로 가자
    일부러 싸움을 건듯 말려들지 말았음.좋겠다

    • @user-oy8hc6mn7x
      @user-oy8hc6mn7x 4 년 전

      그냥 경기 돌려서 뺨 존나 쳐주길

    • @user-bn5hm1nf1k
      @user-bn5hm1nf1k 4 년 전 +2

      어차피 챔피언전 바로 못가요 1게임 이겨야함

  • @user-bm7jq1ot3w
    @user-bm7jq1ot3w 4 년 전 +10

    코좀이 이길껍니다. 오르테가 잡고
    볼카잡으러가면 되는거지뭐~ 어짜피 한번씩은
    싸워야 할 상대들이니까 다이기면되는겁니다.

  • @user-dg5dq9mp8l
    @user-dg5dq9mp8l 4 년 전

    형 목소리 너무좋아요 !!

  • @user-dd3dl7xx8v
    @user-dd3dl7xx8v 4 년 전 +39

    14:55 박재범선수 ㅋㅋㅋ

  • @KoreanBB
    @KoreanBB 4 년 전 +25

    나라면 소송 걸고 최대한 길게.. 시합도 못 뛰게 했을텐데..

  • @user-kj9bb8gj9z
    @user-kj9bb8gj9z 4 년 전 +1

    차도르님 인상 너무 좋으시다~

  • @jinkim427
    @jinkim427 4 년 전 +1

    챔피언밸트보다 휴먼스토리가 더 값질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오르테가 완전히 잠재우고 진짜 타이틀전 매치될때까지 즐거운 맘으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다만 오르테가 꼭 잡아야 해요. 정찬성 파이팅!

  • @TV-dv9dr
    @TV-dv9dr 4 년 전 +11

    오 재미있는 분석이네요~~ ^^ 일리가 있어보여요 ㅋㅋ 재범띠 살살맞았기를 ^^

  • @user-nx8jc1se9s
    @user-nx8jc1se9s 4 년 전 +6

    누가 맞다 틀렸다 하기전에 사람은 항상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본인들은 괜찮겠다 싶어도 듣는 상대가 어떤 정신 상태로 듣고 이해했는지 는 모르는 일 입니다,그렇지만 너무 쎄게 때린게 아니면 이건 마케팅 홍보 수잣이고 ...근데 얼굴에 손을 댄다 는게 양아치 네요?그냥 정찬성 선수 죽여 버리세요 오르테가 를 내리테가 로 맹급시다.

    • @user-nl2uk5lc6i
      @user-nl2uk5lc6i 4 년 전

      말 조심?? 이거 그냥 트래쉬 토크임 아데산야는 저번에 미국 선수랑 붙을때 '널 쌍둥이 빌딩처럼 부셔주겠어' 라고 말함 근데도 그냥 넘어가잖아요 그냥 오르테가가 ㅈㄴ 찌질한거

    • @user-eu3io4ly3p
      @user-eu3io4ly3p 4 년 전 +2

      어찌됏든간에 격투기선수가 일반인에게 폭력을 행사한다는건 선수로서 자격이없습니다

  • @user-hu2ol4sh9m
    @user-hu2ol4sh9m 4 년 전 +67

    UFC가 점점 WWE화가 되어가는..

    • @hansungryu2476
      @hansungryu2476 4 년 전 +23

      적어도 싸울땐 가짜 싸움은 안하니까 다행이죠 ^^

    • @sdsda9162
      @sdsda9162 4 년 전 +5

      @@hansungryu2476 과연ㅋㅋㅋㅋ

    • @user-vb2sz8sf6m
      @user-vb2sz8sf6m 4 년 전

      ㅇㅈ..

    • @jk93black
      @jk93black 4 년 전 +10

      @@sdsda9162 뭐가 과연 ㅋㅋ wwe처럼 싸우는건 아니지 스포츠에 승부조작이 없을 수는 없겠지만, wwe처럼 경기 전부가 각본대로 흘러가는건 아니니까.

    • @user-qc3xg3lu4y
      @user-qc3xg3lu4y 4 년 전

      @@blizz8277잘치다갑니다!

  • @user-vq6jn6ju7v
    @user-vq6jn6ju7v 4 년 전 +7

    정찬성선수 타이틀이 먼저입니다 그다음에 복수해도 늦지 않습니다 유비가 조조를 다잡아갈때 관우와의 의리로 손권을 먼저 공격하다 허무하게된 스토리가 떠오릅니다 이기면 다행이지만 이겨도 본전인 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 원트 볼카노프스키!!

  • @user-gm5ty9ti7j
    @user-gm5ty9ti7j 4 년 전 +6

    추측이 맞는듯 합니당

  • @putamadre3398
    @putamadre3398 4 년 전 +123

    결국 제이팍은 UFC데뷔전을 치르게되는데....

    • @user-vr1wj1qo9s
      @user-vr1wj1qo9s 4 년 전 +21

      그렇게 상대로 나온 오르테가 는
      박재범 몸매 백댄서를 보고갑자기 바지를 벗으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제기랄! 이젠 니가 내꼬추까지 조종하는군"

    • @user-xx3cx6kb3y
      @user-xx3cx6kb3y 4 년 전

      @@user-vr1wj1qo9s ㅋㅋㅋㅋㅋㅋㅋ

    • @user-xx3cx6kb3y
      @user-xx3cx6kb3y 4 년 전 +1

      @@user-vr1wj1qo9s 쉬바ㅎㅎㅎㅎㅎㅎ

    • @p_p_p_p
      @p_p_p_p 4 년 전

      Jay Park 1987. 04. 25 ~ 2020. XX. XX

    • @user-ho7ev7sk6e
      @user-ho7ev7sk6e 4 년 전

      @@user-vr1wj1qo9s ㅋㅋㄱㄲㅋㄱㅋㅋㅋ

  • @jiu475
    @jiu475 4 년 전 +1

    1:52 십자인대용

  • @gochoi91
    @gochoi91 4 년 전 +1

    정찬성 역시 올테가랑 싸울 가치가 있다고봄. 원래 올테가랑 자빗이랑 붙기로 했었지만 올테는 메인 이벤트를하고 싶었는데 그러지못했음. 정찬성 역시 볼카랑 할로웨이 매치중 둘중하나가 부상당해야 타이틀에 도전할수있는 상황이었음.. 자칫 잘못하면 야이르랑 경기해야될 상황인데 ㅋㅋㅋ 이번사건으로 둘다 명분을 만들고 윈윈한거 같음 ㅎㅎ

  • @deeleilay9625
    @deeleilay9625 4 년 전

    Where's the English subtitles? I don't understand korean. Thanks!

  • @user-lw8nx1lf3v
    @user-lw8nx1lf3v 4 년 전

    2분대에 나오는 경복궁 사진에서 우연히 저도 같이 있었습니다. 둘 사이는 엄청 좋아보였습니다. 그리고 오르테가에게도 사진 요청했을때 매니저가 말렸는데 불구하고 오르테가는 알아보는것을 신기해하고 웃으면 셀카, 자기 인스타그램에도 올리면서 팬들을 위한 마음이 착해보였는데 말이죠.
    그랬던 오르테가였는데..
    부상때문에 경기가 취소되자. 정찬성이 "도망갔다"라고 표현하니 오르테가는 충분히 빡칠만합니다. '부상'이랑 '도망'은 다른겁니다. 그리고 영어도 잘 못하는 사람이 그리 표현했으니 통역 담당인 제이팍이 시킬 가능성이 있다고 본거겠죠. 그런데 오르테가의 행동이 프로다웠다는건 아닙니다. 세계 2위 파이터라는 사람이 일반인을 때리는건 진짜 무서운일이죠.. 어우 상상도하기 싫다..

  • @user-xb4tf3pu2d
    @user-xb4tf3pu2d 4 년 전

    어느쪽이든 재미는 보장되어 있지ㅎㅎㅎ

  • @ukgo2010
    @ukgo2010 4 년 전 +1

    정찬성 멋지네~~ 남자다!! 이겨서 너의 강함을 증명해다오 ^^

  • @hitman6763
    @hitman6763 4 년 전 +47

    일부러 그런겁니다,,,정찬성 선수와 못싸우는 바람에 챔피언 도전권을 따기 힘드니,,,정찬성 선수를 도발해 데이나 회장 마음을 움직이려한거죠,,,정찬성 선수 입장에서는 구지 오르데가랑 싸울 필요 없습니다,,,반면에 오르데가는 에드가를 이긴 정찬성을 이기면,,그만큼 챔피언 도전권을 얻기 편하거든요,,너무도 뻔한 수작입니다,,,중요한건 흥행성 이유로 데이나 회장이 다음 경기를 오르데가랑 붙이지 않을가 걱정입니다,,,데이나 회장은 장사꾼이니 충분이 가능서 있죠,,,명백한 오르데가에 꼼수 입니다,,,

    • @wkaud97
      @wkaud97 4 년 전 +1

      싸움독학 웹툰에 여고생 편집자 말투랑 비슷하누..ㅋㅋㅋㅋㅋㅋㅋ

    • @user-kw7ps7zk4w
      @user-kw7ps7zk4w 4 년 전

      근데 오르테가가 찬성이형 이길수있을까요ㅋㅋ

    • @gunglow
      @gunglow 4 년 전 +2

      그래도 선수가 일반인 패는건 소송으로 대응해야할듯

    • @user-fp6ss5dn2g
      @user-fp6ss5dn2g 4 년 전

      오로테가가 정찬성을 제대로 앞설만한 스킬이 없다고봄..
      그나마 주짓수인데.. mma와 섞인 주짓수는 비등비등하거나 오로테가가
      약간 앞서는 수준정도... 타격은 정찬성이 앞서고..

    • @user-ew1ef4qv8p
      @user-ew1ef4qv8p 4 년 전 +2

      ㅋㅋ 이건 정찬성선수의 큰그림입니다
      정찬성선수는 사실 오르테가랑 싸우고 싶었어요 그래서 오르테가 이야기만 나오면 도망갔다고 도발한겁니다
      오르테가가 반응할때까지요~~

  • @user-hc5xc9tb5z
    @user-hc5xc9tb5z 4 년 전 +170

    찬성이형님 그러시면 안됩니다..
    타이틀이 우선이이여 합니다 오르테카는 그후에 상대 하셔야 합니다
    2013년도를 생각하십시오 GSP가 욱일기가 새겨진 도복을 입었을때 그때 챔피언 되서 영향력을 키우고 UFC에서 욱일기를 사용하는 선수를 사라지게 하신다고 하셨잖습니까...챔피언이 되십시오 지금이 최고의 기회입니다
    (수정)좋아요❤ 100개 처음 받아봐요😍😍

    • @user-bo2lz5wi9o
      @user-bo2lz5wi9o 4 년 전 +17

      타이틀전을 따내서 챔프 먹고
      오르테가랑 방어전을 치뤄 이기는게
      최고의 시나리오인데ㅜㅜ
      코조미형도 나이가 있으니 하루빨리 폼 좋을때 타이틀 따내야하는데..

    • @user-hc5xc9tb5z
      @user-hc5xc9tb5z 4 년 전 +7

      @@user-bo2lz5wi9o 그러니깐요...요즘 코리안 좀비 별명에 맞지않는 침착한 미사일펀치 보유중인데

    • @user-so3fn1zt8f
      @user-so3fn1zt8f 4 년 전 +2

      어차피 타이틀전은 물건너 갔음 볼칸은 할로웨이랑 할듯

    • @user-so3fn1zt8f
      @user-so3fn1zt8f 4 년 전 +2

      올테가 잡으면 다음은 타이틀100%라서 할만도 한듯

    • @user-sz5mn6mv4d
      @user-sz5mn6mv4d 4 년 전 +3

      신하가 왕에게 아니됩니다 전하하는걱같다ㅋㅋ

  • @user-zg9wn6ep9u
    @user-zg9wn6ep9u 4 년 전 +17

    근대 틀린말도 아닌듯... 6:30 여기서 부터 하는말 ㅇㅇ..

    • @jcccccccccc
      @jcccccccccc 4 년 전

      외국 힙합퍼들 이미지 생각해보면...납득이 되기도하고..

    • @The-Kop
      @The-Kop 4 년 전

      뭐그리 심각해
      UFC,박재범,정찬성,오르테가 전부 짜고치는 고스톱이다
      분위기 조성 하면서 시선집중 시키면서..마케팅의 일부인거지
      머지않아 정찬성vs오르테가 매치가 성사되겠군
      당연 흥행할꺼고
      이런 뻔한 짜고치기는 비번하게 일어나는거다 이것드라
      정찬성이 저런 댓글 달 인성이냐?ㅋㅋ

  • @user-vx8lr9tc6m
    @user-vx8lr9tc6m 4 년 전 +10

    손님 자~~~~~~~~~~~알 끌어 모으네요. 마케팅 잘~~~~~~~~~~~~~~알 하고 있습니다

  • @fulfillwish3328
    @fulfillwish3328 4 년 전 +2

    찬성이형 화장실갈때까지 기다린거 실환가요?? ㅋㅋ난 그게 개웃음 포인트 같음 ㅋㅋㅋ

  • @kimht7878
    @kimht7878 4 년 전

    ㅎㅎ 참으로 알면서도 해야만하는 선수들의 이슈 플레이 그런데 정말로 뺨을 때렸군요

  • @hm20408
    @hm20408 4 년 전 +62

    오르테가 입장에선 정찬성은 원래 트래쉬토킹을 하지 않았는데
    박재범 회사에 들어가고나서 갑자기 트래쉬토킹을 시작하니까
    다 박재범이 시켜서 그런 거라는 논리임

    • @user-oy8hc6mn7x
      @user-oy8hc6mn7x 4 년 전 +3

      좆논리 뇌피셜로 민간인 패버리네
      지 때문에 정찬성 타이틀전 못간건 생각 못하고ㅋㅋㅋㅋ

    • @biiosun933
      @biiosun933 4 년 전 +3

      개돼지들 이딴글에다가 추천쳐누르고있네

    • @user-nl4cx4rz7x
      @user-nl4cx4rz7x 4 년 전 +1

      뭔 헛소리고 aomg들간지가 2년이고 이번에 처음 sns로 어그로끈건데

    • @kllllll9294
      @kllllll9294 4 년 전 +1

      @@biiosun933 오르테가의 입장문이래자나 그렇다는게 아니고

    • @user-wu4op4lb3m
      @user-wu4op4lb3m 4 년 전 +2

      그런듯 솔직히 정찬성선수 말하는게 틀려지긴했음

  • @kkkkkk-ue7ey
    @kkkkkk-ue7ey 4 년 전 +7

    제 생각엔 정찬성 선수가 트래쉬토크를 하기 시작한 건 차엘 소넨의 영향도 있다고 봅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2개월 전 에드가와의 경기가 끝난지 얼마 안됐을 무렵에 차엘 소넨의 유튜브에 한 영상이 올라옵니다. 여기서 소넨이 타이틀전에 근접한 다섯 선수(코좀 오르테가 자빗 야이르 할로웨이)를 언급하며 아무도 나서지 않고 있다고 지적하죠.
    특히 코좀을 언급하면서는 그의 나라 문화인진 모르겠지만 코좀은 너무 조용하단 식으로 말했던 것으로 기억하고요.
    그러면서 누군가는 입을 열고 나서야 한다고 합니다.
    이 영상이 올라온 이후부터 코좀이 SNS를 통해 수위 높은 도발을 하기 시작합니다. 볼카노프스키는 지루하다든지 오르테가는 도망간거라든지요. 근데 SNS 글들을 보면 정찬성 선수가 올렸다고는 생각하기 힘들 만큼 영어가 유창합니다(코좀 무시하는 거 아닙니다). 말투도 일반 어투가 아니라 좀 껄렁한 말투고요. 정찬성 선수의 평소 이미지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그런 말투입니다.
    아무래도 제이팍의 도움을 받아 쓰는 것 같은데 이 부분에서 오르테가는 제이팍과 어울린 뒤로 코좀이 toxic해진 것 같다고 생각한 것 같네요. 본인도 언급했듯이 한국에서 실제로 만났을 땐 전혀 그런 태도가 아니었는데 SNS상에선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니 화살이 박재범에게로 향한 것 같습니다. 만약 오르테가가 정말로 부상 당했던 거라면(확실치는 않습니다만) 자기 부상을 갖고 "쫄아서 도망갔다"라는 식으로 말하면 화가 날만 하죠.
    마무리하자면, 소넨의 발언에 자극을 받은 제이팍과 코좀이 더이상 가만있으면 안되겠다고 생각하여 상대에 대한 도발 수위를 높였고, 이를 못마땅하게 생각한 오르테가와 충돌이 일어났다고 생각합니다.
    오르테가 옹호하는 거 절대 아닙니다. 프로가 일반인을 때리면 이유가 어찌 됐든 프로도 아닌 개양아치새끼 맞죠.

  • @user-ob8bg6pv8v
    @user-ob8bg6pv8v 4 년 전 +17

    박재범 진짜 좋은 사장이다 ㅎㅎㅎ

  • @user-wn5be1st4u
    @user-wn5be1st4u 4 년 전 +8

    재범이랑 VS 오르테가랑 경기 기대해요!
    재범이도 실력 최공!!

    • @user-vc4ki8vv9c
      @user-vc4ki8vv9c 4 년 전 +2

      막나가는김씨 ㄹㅇ 막나가넼ㅋㅋㅋㅋㅋ

    • @namecastle2669
      @namecastle2669 4 년 전 +2

      ㅋㅋㅋ 막나가네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 @tjdghks1006
      @tjdghks1006 4 년 전

      진짜 막나가는 소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wn8gk6cg9o
      @user-wn8gk6cg9o 4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닉값

    • @iamkoreanbaby
      @iamkoreanbaby 4 년 전 +1

      최공ㅋㅋㅋㅋㅋ개귀여워

  • @khlee4391
    @khlee4391 4 년 전 +3

    코좀 인터뷰에서 볼카가 6월에 싸우길 원하는데 가능하냐는 질문에 눈수술한 직후라 6월은 무리다 라고함. 그리고 248 경기중 화면에 볼카랑 할로웨이를 동시에 여러번 비춰줌. 즉, ufc에서 6월에 볼카랑 할로웨이랑 2차전으로 추진하고 있는것으로 보임.
    그런면에서 코좀도 타이틀까지 한번더 싸워야 하는데. 남은 상대가 자빗, 오르테가인데 자빗보다 오르테가가 코좀한테 더 수월한 상대임. 그러므로 이번 사건이 마케팅? 각본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 @user-bo2lz5wi9o
    @user-bo2lz5wi9o 4 년 전 +1

    저도 차도로님과 같은 생각ㅋㅋ
    타이틀전을 코좀에게 빼앗길까봐 도발한 듯

  • @user-lm5tm8tf8y
    @user-lm5tm8tf8y 4 년 전 +30

    손부터나가는건 못배운사람이죠

  • @user-cz4lj9lv5z
    @user-cz4lj9lv5z 4 년 전

    오 ㅎㅎ 잘했다 이런거 해줘야 재밋지
    이러니 해외선수들이 흥행이든 몸값이 비싸지 경기추진되면 개꿀잼

  • @user-fy5th1fv3i
    @user-fy5th1fv3i 4 년 전 +1

    코리안 좀비 오르테가랑 싸우면 않되 오르테가의 게임에 넘어 가지마 무조건 타이틀전 가야되 챔피언 되고 오르테가랑 붙어 실전은 어떻게 될지 몰라 괜히 지기라도 한다면 국민여러분 정찬성 선수 이번 경기는 타이틀전 으로 가는걸 힘모아 주세요 조제알도랑 타이틀전 할때 팔만 않빠졌으면 이긴 경기였는데 무조건 타이틀전 가야 됩니다

  • @223_born
    @223_born 4 년 전

    찬성이형 다음매치 타이틀전 응원했는데.. 이게 이렇게 흘러가네

  • @user-dw5fz8uc5j
    @user-dw5fz8uc5j 4 년 전

    14분56초
    차도르님 죄없는 박재범선수가
    맞았다하길래 빵터짐
    일반인 통역사 사장님 죄없는박재범선수 ㅋㅋ

  • @user-di9jp8vh2q
    @user-di9jp8vh2q 4 년 전 +5

    이성적으로는 챔피언쉽
    감성적으로는 오르테가
    드라마가 더재밌긴하지

  • @blaze8105
    @blaze8105 4 년 전 +17

    문제는 그때 논란이 된 트레쉬토킹은 그냥 박재범이 그대로 통역해준거임 ㅋㅋㅋㅋ
    미리 대본을 써줬다면 모를까 코좀 본인도 유튜브에서 이제는 얌전한거보다 캐릭터가 재밌어야 하고 상품성도 신경써야한다면서 이미지에 대한 셀링을 강조했는데
    박재범 기획사 사람들보면 박재범이 누굴 컨트롤 하려는 사람도 아닌거 같고 그냥 코좀 본인이 생각이 달라졌는데 엄한 박재범이 폭행을 당한 상황

  • @guitara83
    @guitara83 4 년 전 +1

    흠흠.. 해외 사이트 댓글까지 쭉 보고 설명해주시니 좋네요.
    소속사를 옮기고 분위기 바뀌는둥 우리가알기 힘든 일들이 있었군요..흠흠..

  • @Alhamdulilla_Korea
    @Alhamdulilla_Korea 4 년 전 +2

    이미 싸데기 전에 오르테가랑 하기로 결정되었고 짜여진 각본에 의해 일어난일 사실은 일 벌어지고 뒤에서 언플 어떻게 하고 여론몰이 이렇게 흘러갈것이다 이런거 말하고 굿럭 이러고 웃으면서 헤어짐. 오르테가 싸데기랑 정찬성 인스타글은 박재범 머리에서 나온거

  • @chungjiyoon9946
    @chungjiyoon9946 4 년 전

    왠지 첨부터 짜고 그런거 아닌가하는 의심이 든다. 둘이 붙으면 흥행성은 엄청날듯... 근데 WWF 보는듯 한 기분

  • @wujo7860
    @wujo7860 4 년 전 +2

    오르테가가 박재범을 끌어들이면 판이 얼마나 커질지를 아는듯..

  • @user-cg6gc5ci5c
    @user-cg6gc5ci5c 4 년 전 +14

    Ufc흥행을 위해서 박재범이 뺨을 내준다?
    해외에선 오르테가보다 인기 많은 박재범이?
    소속사라서 파이트머니까지 나눈다는 머가리 없는사람도 보이네 ㅉㅉ

  • @user-oi8zm1cz6r
    @user-oi8zm1cz6r 4 년 전 +51

    이게 사실일까요?
    무술하는 사람은 함부로 일반인 때리지 않는데요.
    더욱이 여러 사람들 보고 있는데서.
    약간 노이즈 마케팅 아닐까요?

    • @danieljung783
      @danieljung783 4 년 전 +8

      정찬성 입장에선 오르테가랑 싸울 이유가 있음?
      정찬성은 오히려 오르테가랑 다시 싸우는게 별로 안좋은 초이스인데. 그리고 UFC에서도 정찬성과 오르테가의 싸움을 미뤄주는 느낌도 아닌데.

    • @danieljung783
      @danieljung783 4 년 전 +5

      보기에는 오르테가가 그냥 양아치짓 하는거 같은데. 정찬성은 챔피언전 뛰고 싶어하는데 굳이 오르테가랑 싸우면서 챔피언전 뛸 기회를 미룰 이유는 없음.

    • @user-uz7kb7vo8i
      @user-uz7kb7vo8i 4 년 전 +13

      뭔 계속 마케팅이니 쇼니 대본이니 같은 개소리들이야. 좀비입장에서는 지금 무조건 타이틀샷 아니면 타이틀샷에 가까운 매치업을 원할텐데 뭐하러 오르테가랑 리매치를잡아서 제자리걸음을 하냐; 생각을 못하는건가 개답답하네

    • @user-om9qz5gk5q
      @user-om9qz5gk5q 4 년 전 +12

      정찬성이 인스타에서 직접 말했어요 박재범 뺨팔아서 마케팅을 왜하냐고

    • @danieljung783
      @danieljung783 4 년 전 +1

      즐라탄탄 그건 애초에 합의된 경기 마케팅이 아니라 오르테가가 일방적으로 정찬성과 싸우고 싶어서 그런짓을 했다는 뜻이죠.

  • @user-kt6hj3kw1y
    @user-kt6hj3kw1y 4 년 전 +1

    솔직히 저런걸 고소 안하면 문제가 있는것임..

  • @5468891
    @5468891 4 년 전 +10

    통역이 은가누였다면 아닥했겠지

  • @coolpapabell5434
    @coolpapabell5434 4 년 전 +7

    처음부터 각본에 의한건대.. 무슨... . 박재범 때렸다는 기사보고 다음경기는 오르테가구나라고 알았음.. 볼카노브스키는 할로웨이랑 리매치가 당연한건대.. 몰랐던것처럼 얘기하는게 더신기함..

  • @user-wr6dd9xw2v
    @user-wr6dd9xw2v 4 년 전

    오르테가는 원래 트래쉬토크 하던애도 아니고 사고 치고 다닐만한 성격은 더욱 더 아니고 장난끼가 많은 성격 같기는 한데 꽤 신사적인걸로 안다 그래서 참 희한하다 오르테가가 정찬성과 싸우기로 되어있었지만 부상아웃 되고 지금은 어느정도 회복이 된걸로 아는데 지금 다시 어떻게든 정찬성과 붙고 싶어서 그런건가? 그런 느낌말고는 없다

  • @OkayReview
    @OkayReview 4 년 전

    14:56 박재범..선수?!

  • @admit7662
    @admit7662 4 년 전 +4

    세계적인 대배우겸격투가
    맥그리거가 이영상을보고
    피식~ 합니다

  • @user-pz4ez9mu4z
    @user-pz4ez9mu4z 4 년 전 +20

    와 근데 차도르가 예언한대로 실시간으로 바로 일어나냐 ㅋㅋㅋㅋ 차도르도 내부자아님??ㅋㅋㅋㅋㅋㅋ

  • @user-bd2rx7zt8p
    @user-bd2rx7zt8p 4 년 전 +13

    박재범이 왠지 난 괜찮으니까 볼카랑 타이틀전 하라고했을거같은데.. 정찬성이 화나서 오르테가랑 한다고했을듯

  • @user-fs7rf4tk4g
    @user-fs7rf4tk4g 4 년 전 +2

    잠만 이거 화이트형 존나게 좋아하는거 같은데??

  • @user-xt6wg9cu3y
    @user-xt6wg9cu3y 4 년 전

    근데 이게 오르테가의 속셈에 걸려들었다고만 말할수없는게아무리 타이틀권이 중요해도 자기 사장이자 친구가 맞았는데 가만히 있을수도없지 체크메이트다 이건

  • @user-vy6vf7bw2g
    @user-vy6vf7bw2g 4 년 전 +4

    개무서웠겠다

  • @user-eu3io4ly3p
    @user-eu3io4ly3p 4 년 전

    이유가 어찌됐든 격투기스포츠 선수가 케이지 밖에서 일반사람을 때렸다는건 선수로서 자격상실이네요.

  • @user-zd5ox3jp8b
    @user-zd5ox3jp8b 4 년 전 +42

    오르테가랑 친하다는 한국관장놈이 조언해준것 같다

    • @user-ci8zk6ot3r
      @user-ci8zk6ot3r 4 년 전 +2

      나도 그렇게 생각함

    • @jamesjohn7570
      @jamesjohn7570 4 년 전 +6

      아 그레이시서울 관장?

    • @iamkoreanbaby
      @iamkoreanbaby 4 년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oy8hc6mn7x
      @user-oy8hc6mn7x 4 년 전 +1

      ㄹㅇ

    • @user-xy2bl4ll4v
      @user-xy2bl4ll4v 4 년 전 +1

      트레쉬토크가 오가면서 오르테가가 한국관장에게 진짜 정찬성이 저렇게 말한게 맞냐고 안물아봤을까?? 당연히알고 이 스토리를 만들엇을꺼같네요

  • @kkomookim2535
    @kkomookim2535 4 년 전

    사장이면 그냥 ‘통역만 해준 일반인’ 인 건 아니긴 하네요.
    경기가 정찬성 대 오르테가 로 정해져버린 후에 이미 정해진 매치 파이를 키우기 위한 서로 간의 기획은 아니...겠죠?

  • @namecastle2669
    @namecastle2669 4 년 전 +1

    오르테가 성적이 어떻나요? 정찬성이랑 비교하면요
    누가 조금이라도 우위예요?

    • @minjaean7815
      @minjaean7815 4 년 전

      오르테가는 14승 1패 1무에 정찬성은 16승 5패 입니다. 전적만 보면 오르테가가 전적만 보면 윕니다. 그러나 오르테가는 최근경기에 할로웨이한테 졌었고 정찬성은 모이카노나 에드가를 연속으로 잡으며 상승세라 현제로서는 정찬성이 더 셀것 같아요

    • @user-cg6gc5ci5c
      @user-cg6gc5ci5c 4 년 전

      Ufc에서 정찬성 선수를 4위로 둬서 정선수가 왜 자기가 4위인지 이해가 안된다는 영상도 있습니다

    • @minjaean7815
      @minjaean7815 4 년 전

      @@user-cg6gc5ci5c ㅇㅈ 제생각에 유엪씨 랭킹은 할로웨이 정찬성 오르테가 자빗 순으로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 @Insecs
    @Insecs 4 년 전 +1

    일방적인 오르테가의 구애😗 딱 그정도 그림임

  • @wookypark779
    @wookypark779 4 년 전 +1

    나도 올테가가 박재범에 생각하는데 어느정도 동의함. 좀비가 박재범이랑 같이 일하면서 갑자기 행동이 많이 바끼엇음 아무래도 박재범이가 돈벌기위해 좀비에게 도발하게해서 더 관심을 보이게 한것일수도...

    • @qtrain3234
      @qtrain3234 4 년 전

      Wooky Park 동감입니다 정찬성 선수가 미운우리새끼에 나오더군요 제가 팬으로 보낸 8년 세월간 그저 운동만하고 강함을 추구하던 선수였는데 ㅎ

    • @ahgridbhek3482
      @ahgridbhek3482 4 년 전

      재범이하고 어울려서 말년이 안 좋을 수도 있음.

  • @user-xq7kt1kc8d
    @user-xq7kt1kc8d 4 년 전 +2

    박재범선수ㅋㅋㅋㅋㅋ 격투기데뷔한줄...

  • @raulbergkamp7468
    @raulbergkamp7468 4 년 전

    오르테가는 원래 자빗이랑 붙어야 하는 처지였는데... 자빗이 키도 크고 기술도 좋아서 만만치 않다고 느꼈고 본인이 원하는 5라운드 게임도 안되었음(자빗은 조루 체력임). 그렇다고 5위인 야이르는 멕시코 사람이라 붙기 뭐함. 붙을 건덕지도 없고. 더 아래랑 붙었다가 패하면 랭킹만 떡락하고... 붙을 상대가 없음. 정찬성은 전에 대비해서 훈련도 하고 사이즈도 지랑 큰 차이 안나니 정말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도발한거임. 붙을 건덕지를 만들라고. 정찬성도 볼카 안되면 할로 오르테가 자빗 중 하나랑 붙어야 한다고 했는데 본인 인터뷰에서 자빗은 좀 어려운 상대라고 했음. 그리고 아리엘 헬와니 쇼에서는 볼카, 할로에게만 입질 던지고 오르테가는 졸라 열받게 달궈만 놨음. 결과적으론 볼카 VS 할로 싸우는 동안 공백의 시간에 정찬성은 뭔가를 해야했고, 오르테가는 경기를 안했으니 해야겠는데 자빗은 피해야겠고.. 상위권 중에는 정찬성밖에 없어서.. 바짓가랑이 붙잡고 늘어진 거임.

  • @jinyoung6661
    @jinyoung6661 4 년 전 +2

    6:55 이렇게 생각해서 뺨때린거라면 진짜 양아치 아닌가요 ㅋㅋ

  • @lightningpark6137
    @lightningpark6137 4 년 전 +5

    이건 정찬성이 오르테가에게 말리는거.일단 볼카놉스키 와의 대업이 중요한거.대업을 이루면 오르테가와 붙어주지말것.조나리 똥줄타게.

  • @ymkim4698
    @ymkim4698 4 년 전

    통역 후 당사자인 오르테가가 불쾌함을 명확히 표현했고 이후 오르테가의 심정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있었다는게 좀 그렇네요. 일방적으로 그런 사람으로 정의지어 버린 통역 그리고 이후 정찬성은 가만히 있고 통역사의 일방적인 답댓.. 정을 줬다 생각했는데, 뒷통수 당한 느낌일 듯.

  • @yonghur2203
    @yonghur2203 4 년 전

    오르테가가 정찬성을 사랑하나봐. 질투하는 느낌이야 꼭 ㅎ..내가 사랑하는 찬성이 그럴리 없어 ㅠㅠ

  • @user-lw3ew6rz4g
    @user-lw3ew6rz4g 4 년 전

    근데 연출같기도 하고 경기 잡혔다고 정찬성이 올렸고 오르테가가 자빗한테 5라운드 하자 했는데 자빗이 답이 없어서 경기가 추진 되다가 여기서 타협 안되서 정찬성으로 바뀌고 그런거 같은뎀 정찬성이 올린거 보면 나는 너랑 싸울것이고 다신 안도망갔음 좋겠다라 한거보면 정찬성이 경기 잡혔다 한 바로 이게 올라와서 연출 같기도 한데

  • @dnas7659
    @dnas7659 4 년 전

    다른거 다필요없고 오르테가보다 높은 랭킹 선수랑만 붙었으면 좋겠다 이런식 저런식으로 타이틀샷 멀어지다 연패하고 은퇴하는 선수들 허다하다 실력도 중요하지만 대진운도 무시못한다 지금 정찬성선수 안와골절 부작용으로 두개로 보이고 전신마취 수술만 이곳저곳 8번정도 했다고 정상인곳은 왼다리 하나뿐이라고 그리고 나이도 20대초반도 아니고 제발 타이틀샷이랑 가까운 선수랑 붙어서 챔피언 벨트 우리나라선수가 두르는거 보고싶다

  • @koonjoa2924
    @koonjoa2924 4 년 전 +1

    오르테가의 작전이 먹혔다니 일단 싸우기 전에 선빵 맞았네요? 도발에 안 넘어가길 바랐것만

  • @marilynmanson8140
    @marilynmanson8140 4 년 전 +4

    오르테가 입장에서 충분히 빡칠만한지 정찬성이 원래 트래쉬토킹을 별로 안하는데 갑자기 세게나오니까 부상을 당해서 경기할수 없는 상황인데 도망갔다고 얘기하니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해도 겁나 열받지 거기다가 박재범이 또 끼어드니까 맞지

  • @user-fi5qc4lq4p
    @user-fi5qc4lq4p 4 년 전

    타이틀전 부터 욕심부리고 방어전으로 오르테가 만나는게 최선이라 생각했었는데 ㅋ

  • @secretnumberfan4570
    @secretnumberfan4570 4 년 전 +10

    박재범 선수 ㅋㅋ ㅋㅋㄱㅋㄱㄱ

  • @keemleem35
    @keemleem35 4 년 전

    아이고 그러게 통역을 왜 그렇게해서...괜히 그래가지고 올테가랑 붙게 생겼잖아 박사장이 맞은 이상 안붙을수도 없고...코좀은 얼른 타이틀전 가야하는데 걸림돌 하나 생겼네..이거 참...올테가도 쉽지 않은 선수인데...

  • @asd-py6lv
    @asd-py6lv 4 년 전

    맥그리거 하빕 때랑 비슷하네요. 하빕도 맥그리거의팀동료 아르템 로보프를 뺨을 떄리고 맥그리거가 빡쳐서 보복했었죠 ㄷㄷ

  • @user-or4hx3rl9g
    @user-or4hx3rl9g 4 년 전

    흠 ... 너무 아쉽네요 .. 물론 화가 나겠지만 그래도 챔피언과 싸울수도 있었을 텐데..

  • @KingKong-nx7we
    @KingKong-nx7we 4 년 전

    정찬성 선수말이 맞네요. 치졸한놈 정정당당하게 싸워야지 영화에나 나올 완전 비겁한놈 부디 피떡되게 패주옵소서 오르테간지 내리테간지 박재범은 뭔죄여
    진짜 비열하네요.

  • @user-pn3vj4tt1u
    @user-pn3vj4tt1u 4 년 전 +1

    제발 오르테가와 붙지않았으면 합니다
    할로웨이와 붙고 바로 타이틀 갔으면 하는데

  • @user-jk2xp7qk7t
    @user-jk2xp7qk7t 4 년 전

    정찬성씨 화이팅하세요

  • @user-cu7jj4gk2s
    @user-cu7jj4gk2s 4 년 전

    정찬성 뼈속까지 파이터맞네 당연히그래야지 거기서가만히있는것도 아닐듯 파이터는 주둥이로만 나불대는게아니고 싸울땐싸워야지

  • @user-fp6ss5dn2g
    @user-fp6ss5dn2g 4 년 전 +14

    폭행정도의 뺨은 때리지 않았을거 같네요..
    툭 치는 수준 이었을듯.. 오로테가가 바보도 아니고 ㅋ

    • @user-tc5um7rz1u
      @user-tc5um7rz1u 4 년 전

      그래도 뺨인데
      안친한사람 툭처도 되는건지?

    • @user-kv1kv7yb2m
      @user-kv1kv7yb2m 4 년 전 +1

      @@user-tc5um7rz1u 되는게아니라 부상시킬만한 짓은 안했단말같아용

    • @user-tc5um7rz1u
      @user-tc5um7rz1u 4 년 전

      @@user-mn3nl3zu1w 다 안봤어ㅋ

    • @aertz2115
      @aertz2115 4 년 전

      @@user-tc5um7rz1u Wis

  • @kyung830520
    @kyung830520 4 년 전

    선수끼리의 오바스런 퍼포먼스는 어느정도 필요하다 하지만 선수가 일반일을 상대로 폭력을 행사했다면 이건 선수의 자격이 없는거다 ufc자체도 잘못된것 아닌가 어떻게 선수가 일반인을 때렸는데도 징계없이 넘어가는지 이해할수가 없다

  • @user-px2ms8kn2z
    @user-px2ms8kn2z 4 년 전 +1

    오르테가가 설계한 거 아닐까요? 얘는 일부러 코좀하고 붙으려고 의도한 게 아닐까..

  • @jaekoo1
    @jaekoo1 4 년 전

    버거형꺼 보다가 어쩌다 알게 돼서 사우스포스 영화봤는데 도발하는게 비슷하네

  • @rbfrbfrbfrbfable
    @rbfrbfrbfrbfable 4 년 전 +8

    저러고 막상 경기끝나면 서로 포옹하고 칭찬할게 뻔함

    • @rbfrbfrbfrbfable
      @rbfrbfrbfrbfable 4 년 전

      @정엽김 엥 계속 뺨때리라는 그런말은 안했는데요? 스포츠맨쉽은 모르겠고 그냥 저럴거같다구요 ㅎ

    • @rbfrbfrbfrbfable
      @rbfrbfrbfrbfable 4 년 전

      @정엽김 의도했건 의도하지 않았건 쇼맨쉽의 결과가 그러겠거니 하고 저래 써놓은건데 하지도 않은 말로 부풀려서 써놓길래요 ㅎㅎ

    • @rbfrbfrbfrbfable
      @rbfrbfrbfrbfable 4 년 전

      뻔하다는 뜻이 조롱하려는 목적은 아니었습니다 너무 기분나쁘게 받지 말아주십쇼

  • @user-gb9yp6cu1j
    @user-gb9yp6cu1j 4 년 전

    요약 편집 단축 좀 해줬으면 하네요 .

  • @youchangcho419
    @youchangcho419 4 년 전 +1

    오르테가 징계먹어야 하는거 아닌가? 공식적인 자리에서 일반인을 때린건데~

  • @user-gw4gz9eu4x
    @user-gw4gz9eu4x 4 년 전 +2

    일단 민사소송은 소송대로 하고 좀비는 올테가를 응징하자 ㅋㅋ

  • @user-qs6cw7ql9l
    @user-qs6cw7ql9l 4 년 전

    정찬성과의 대결을위한 도발인듯

  • @SForce7
    @SForce7 4 년 전 +7

    마케팅 맞습니다 때렸으면 조져놨지. 싸대기로 명분 만든거죠

  • @collinslee4383
    @collinslee4383 4 년 전

    이렇게 경기 따면 오르테가 계획대로 되고 있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