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n Western People See the Truth Of Japan, Street Interview(Hate Crime, Rising Sun Flag)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11. 23.
  • I have been told that IOC allowed the use of Rising Sun flag so I sent email to them and then I tried to interview western people on the street
    what they knew about Japan was very shallow so I let them know about the truth of Japan

댓글 • 4.7K

  • @mjvly948
    @mjvly948 4 년 전 +4557

    평창 동계 올림픽 당연히 독도 들가는데
    일본 입장 : 얼굴 붉히기 싫으니까 독도 빼죠. ㅇㅈㄹ함.
    근데 loc에서 독도 빼라고 뺌..
    근데 이번 도쿄 올림픽에 독도 넣는다고 함..^^
    이렇게 역사가 날조 되고 있음... 나중에는 저것들도 증빙자료로 쓰이겠지..ㅈㄴ 화남..

    • @user-xv9xr6gv7d
      @user-xv9xr6gv7d 4 년 전 +281

      와 진짜 쌍욕 나오네요

    • @box_0816
      @box_0816 4 년 전 +190

      우욱 일뽕묻은 개같은 loc발새끼들

    • @user-dq6js1bt8l
      @user-dq6js1bt8l 4 년 전 +97

      일본 땅으로 독도를 넣는다고요?

    • @ADIOS7678
      @ADIOS7678 4 년 전 +35

      뭐 어쩌겟어요 아무리 떠들어 봣자 외국에선 모르는데 대부분이고 일본보다 파워가 잇는 나라도 아니잖아요

    • @user-us3lg4jj1u
      @user-us3lg4jj1u 4 년 전 +116

      그렇다면 더더욱더 보이콧해야되네요

  • @user-ye4qy2ep4l
    @user-ye4qy2ep4l 4 년 전 +2091

    IOC가 결국은 도덕적으로 타락했다고 봐야죠.
    올림픽 정신을 정면으로 위반하는 행위를 한다는 자체가 타락했다는 빼박 증거죠.

    • @user-me5rz9yq4m
      @user-me5rz9yq4m 4 년 전 +95

      도쿄 올림픽은 전세계적인 보이콧이 옳은 행동입니다.

    • @daniellab1928
      @daniellab1928 4 년 전 +154

      프랑스 경찰이 IOC의 도쿄 올림픽 선정 과정에서 거액의 뇌물이 주어진 정황을 발견하고 수사 중입니다. 돈 먹었겠지요. 피파도 욱일기 사용을 금지했는데 올림픽 정신 생각하면 IOC의 부패가 더욱 한심합니다.

    • @user-it5ff6ib4s
      @user-it5ff6ib4s 4 년 전 +40

      원래 돈밝히는 병신집간이었음

    • @garimtojoe6558
      @garimtojoe6558 4 년 전 +37

      @@daniellab1928 뇌물 올림픽

    • @TheKomix1
      @TheKomix1 4 년 전 +28

      타락은 오래전에 하긴했는데. 해도해도 너무한거죠. 다방면으로, 다각적으로 노력할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 @user-zu5pe9gc5w
    @user-zu5pe9gc5w 4 년 전 +599

    7:25 부터 명언 시작
    (+아니..... 내 좋아요 개수가.....?!?! 100개도 더 넘게 받아본거 처음.......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생일에 오니까 제일 위쪽에 댓글이 있었다☆ㅠㅠ다시 한번 감사합니다ㅠㅠ)

    • @ESPORTSREAGUE
      @ESPORTSREAGUE 4 년 전 +19

      개명언임

    • @user-is9zu7tl7c
      @user-is9zu7tl7c 4 년 전 +14

      ᄏ_ᄏ 회색모자 쓰신 분 되게 멋있으시다..

    • @silee9058
      @silee9058 3 년 전 +1

      좋아요 받는게 그렇게 좋아??

    • @user-zu5pe9gc5w
      @user-zu5pe9gc5w 3 년 전

      @@silee9058 100개 넘게 받은 게 처음이여서요

    • @wiglewigleee
      @wiglewigleee 3 년 전 +1

      원래 자기가 단 댓글은 제일 위에 보여진답니다..ㅎㅎ 귀여우시넹ㅋㅋ

  • @two_stone_one
    @two_stone_one 4 년 전 +392

    2:37 전세계가 알아야할 명언이다

    • @user-yr4oy9vn2n
      @user-yr4oy9vn2n 3 년 전 +4

      People who are ignorant have racism
      무지한 사람들이나 인종차별적 사고를 가지고 있지요.
      중딩인 나도 아는걸 일본인들은 왜 모를까..

    • @KhanIamwhoIam
      @KhanIamwhoIam 3 년 전 +1

      인종차별은 무지와 두려움으로 부터 옵니다. 멍청한 겁쟁이에게 밥을 주지 맙시다 ㅋㅋㅋ

    • @user-vz9ft4vs9m
      @user-vz9ft4vs9m 2 년 전

      현재 사돈남말

  • @misookkim5448
    @misookkim5448 4 년 전 +2582

    회색 비니를 쓴 미국인처럼 세계인으로의 자격을 갖춘 많은 지식인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user-ok9lm3fj5l
      @user-ok9lm3fj5l 4 년 전 +50

      이성적 지식인의 양성은 교육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올바른"정보의 주입이 아닌 가치관 형성을 위한 교육 말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차별없고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환경에서 충분한 토론과 고찰의 기회가 주어지는 교육을 받아야만 합니다. 문제는 지금에 와서는 선진국들마저 살기 어려워지면서 경쟁과 차별로 남을 짓밟고 올라서야 살아남을 수 있는 환경에서 정부주입식 교육만을 받는다는겁니다. 결국 아는건 많으면서 행동은 본능의 분노에 따라 하는 충동적 지식인들이 양산됩니다. 이방인이 잘은 모르겠지만 문제를 일으킴이 분명하고 그들은 나와 다른 종족이니 배제하는것이 간단하고 맘에드는 해결책이라고 받아들이게 되는겁니다.
      그렇게 세계는 다시한번 퇴보합니다. 영국이 EU를 탈퇴하고 유럽대륙은 중동 이민자계층에 분노하며 미국은 자국중심적이 되어가고 일본은 일본제일을 외치며 중국은 중화중심주의를 펼칩니다. 이성과 대화의 시대가 한세기도 이어가지 못한채 못사는 나라도 아닌 다시한번 타락한 강대국들에 의해 자기종족의 생존을 제일로 생각하고 배타적인 전멸전쟁을 벌이는 종족전쟁시대가 다시금 도래하는겁니다. 지성과 도덕, 영혼보다 영혼을 담을 뿐인 아무런 가치도 없는 육신의 유전정보를 공유하는 같은 부족의 같은 핏줄이 제일의 가치로 여겨지는 원시시대로 회귀하는겁니다. 같은 학문적 가치관을 가지는자, 같은 취미예술을 추구하는자, 같은 이상을 꿈꾸는자가 서로를 존중하던 시대에서 같은 피부색을 가진자, 같은 음식을 먹는자, 같은 땅에 사는자만을 동료로 여기고 나머지에게는 칼을 들이밀 준비를 하는 시대로 돌아가는겁니다. 정말 어리석습니다.

    • @kinggodzico2418
      @kinggodzico2418 4 년 전 +11

      @@user-ok9lm3fj5l 세줄이상 못읽는데세줄요약좀여

    • @ongdalsam7653
      @ongdalsam7653 4 년 전 +5

      @@kinggodzico2418 (한줄요약) 휴머니즘 시대의 종말

    • @exeking0
      @exeking0 4 년 전 +1

      @@user-ok9lm3fj5l 이 짧은글을 `자주국방` `핵보유`를 외치는 자칭 깨시민들이 봤으면 좋겠네요

    • @user-ok9lm3fj5l
      @user-ok9lm3fj5l 4 년 전 +5

      @@exeking0 저는 과거의 폐쇄적 국가주의, 민족주의로 회귀하는 세계에 안타까움을 표한거지, 지금의 정부가 일본과의 감정적 대립을 이용해 세를 불리고 미국의 지원없이 불가능한 자립을 시도하는거라고 주장하는 보수세력과 입장을 같이하는게 아닙니다. 일본에 대한 대응은 오히려 폐쇄적 민족주의에 대응하는 이성적 대응이며, 실제로 한국은 감정적 종족전쟁을 하려들고있지 않고 논리에 의해 반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하 자주국방은 지당한 국가과제입니다. 또한 핵보유는 별개의 문제로, 현시점에는 이득보디 손해가 많으므로 시도하지 말아야 합니다.

  • @user-kl3gr5mw9q
    @user-kl3gr5mw9q 4 년 전 +3061

    비니 모자 쓴 분은 마치 이 인터뷰를 위해 섭외한것 마냥 나름 식견있는 발언을 잘 설명 해주시네요 ㅎㅎ

    • @user-gm9yg3lk8r
      @user-gm9yg3lk8r 4 년 전 +268

      매우 똑똑함 세계를 아주 잘 이해하고있음

    • @Milro
      @Milro 4 년 전 +308

      진짜 배운사람 같다는 느낌이 들었음 ;
      뭔가 이상과 현실에 대한 구분이 확실하고 본인만의 뚜렷한 주관이 있었음

    • @jinhahyun4021
      @jinhahyun4021 4 년 전 +102

      인간에 대한 제대로된 인식을 하는 분임

    • @user-mp6xc4zv4e
      @user-mp6xc4zv4e 4 년 전 +43

      ㅠㅠㅠㅠㅠ진짜 말씀하시는거 듣다가 눈물남

    • @user-mr1bx2rm7b
      @user-mr1bx2rm7b 4 년 전 +35

      @@Milro ㄹㅇ 모든 사람이 서로 사랑하는게 좋다는 식으로 말할때 이상주의잔가 했는데 그 뒤에 그럴리없겠지만.. 현실적을 직시하시더군요. 슬픈 현실ㅠ

  • @May10th
    @May10th 4 년 전 +144

    혐한시위보다는 서점에서 혐한서적 섹션이 떡하니 존재하는 것과 공중파 방송에서 혐한발언을 필터없이 내보내는 장면들을 보여주면 외국인 입장에서 더 충격적일것 같아요. 저분들 말대로 어느 나라에든 외국인 혐오 시위가 있기 때문에 시위장면으로는 심각성이 크게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user-ed1lk1lk1e
    @user-ed1lk1lk1e 4 년 전 +425

    4:53 내가 잘못본거지????
    만약에 이것이진짜라면 저자식집에 히틀러사진 테러각이닼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지의끝판왕ㅋㅋㅋㅋㅋㅋ

    • @user-dh8dp3ts8t
      @user-dh8dp3ts8t 4 년 전 +42

      무식함 셀프인증...😑

    • @Ilhoonwife
      @Ilhoonwife 4 년 전 +16

      아무래도 다른 나라사람이다보니까 왜곡되서 기억하는게 아무래도 없진 않은듯

    • @user-zu5pe9gc5w
      @user-zu5pe9gc5w 3 년 전 +3

      카카오톡 무지가 무지하다고 안할수가 없다

    • @HEWJAR
      @HEWJAR 3 년 전 +17

      한쪽의 입장만 들어보고 판단할수는 없다 생각한거겠지

    • @starboobs-7954
      @starboobs-7954 3 년 전 +21

      답변자가 호주사람인데 역사를 제대로 못배웠나보군요 아시아 국가들에 비해 피해규모는 크지 않았지만 2차세계대전 중 무방비 상태로 일본한테 공습당하고 민간인 사상자도 다수 발생했었죠 마치 2차세계대전하면 독일만 떠올리는 유럽인처럼 대답하네요 이민갔나 ㅋㅋ

  • @user-lc2hv2xv2b
    @user-lc2hv2xv2b 4 년 전 +1682

    외국인 한분은 교육자 분 이신가 몬가 자세히 알고 계신데...

    • @channelCKOONY
      @channelCKOONY  4 년 전 +485

      네 선생님이라고 하더라고요^^

    • @KnightSchumacher
      @KnightSchumacher 4 년 전 +179

      @@channelCKOONY 어쩐지. 말하는게 논리, 내용들이 클라스가 다르더라.

    • @woohy685
      @woohy685 4 년 전 +78

      @@channelCKOONY 뭔가 많은 지식을 갖고 계신 분이라고 느껴지더라구요

    • @HUY-pv1ke
      @HUY-pv1ke 4 년 전 +52

      제대로된 지식을 가지고 교육하시는분이셨네 멋집니다

    • @user-vk7bj4mb1i
      @user-vk7bj4mb1i 4 년 전 +2

      @@channelCKOONY 이 댓글 400번째 좋아요눌러드립니다!

  • @user-nt1hw6tb2m
    @user-nt1hw6tb2m 4 년 전 +674

    비니모자쓴 남성분 대단하시네 역사도 잘알고 가진 생각도 존경스럽고

    • @user-nr3hh8du6d
      @user-nr3hh8du6d 4 년 전 +13

      미국도 일본한테 공격당한 피해국임..

    • @groot7903
      @groot7903 4 년 전 +11

      같은 생각입니다, 저런 분들이 많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적인 분이신 것 같아요.

    • @user-nr3hh8du6d
      @user-nr3hh8du6d 4 년 전 +5

      @kd kd 한글 읽는게 서투신가요?
      일본이 미국 공격했다고 써놨는데;;

  • @user-ob5wg5in4l
    @user-ob5wg5in4l 4 년 전 +177

    4:55 남성분은 전범기가 어떤지 설명을 햇는데도 불구하고 나치깃발과 같다는 말에 동의하지않는다고 말한건가요? 몰랐을때는 몰라서 그런다지만 설명이후에도 반응이,,,,,,

    • @norisdk5762
      @norisdk5762 3 년 전 +7

      전범기라는 말은 한국에서 2010년도경에 만들어진 말입니다
      나치당기는 미국에서 불법이 아닙니다 그리고 전범기가 아닙니다
      유럽에서 불법인 이유는 홀로코스트를 자행한 사실때문입니다 모든 제국주의 침략행위에 사용된 국기가 모두 전범기가 되어야 한다는 말인가요? 욱일기는 일본해군의 깃발이고 일장기와 함께 아시아침략시에 사용되었습니다 왜 일장기는 전범기가 아닙니까? 일본주둔 미군부대 마크에 욱광문양이 들어간게 많은데 그건 뭐죠? 제가 이렇게 설명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전범기 운운하시겠습니까? 인정 못하겟다 라고 말하시면 저 남자도 당신을 이해하지 못하는게 당연하다는 이야깁니다

    • @user-cc4rp2rh8z
      @user-cc4rp2rh8z 3 년 전 +49

      @@norisdk5762 그래서 요점이 나치 당기는 미국에서 불법이 아니니 욱일기도 불법이 아니란 말이죠? 근데 그건 미국이고 우리나란 미국이 아니라 한국인데? 되게 말이 되는척 써놓았지만 무슨말인지 이해가 전혀 안되네 제국주의얘기하다 얼렁뚱땅 넘어가고 일장기 얘기하다가 뜬금없이 미군부대 운운하고 그래서 요점이 어디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욱일기가 불법이 아니란 요점이요

    • @user-lx4dw5ic2r
      @user-lx4dw5ic2r 3 년 전 +30

      @@norisdk5762 피해자가전범기라는데 무슨말이필요함 가해자 기분따위생각해서 불러줘야함 왜놈들은 나치보다더하면더했지 못하지는않았다 전범기 나치기 다르다고한 외국인은 저런설명으론 우리의 고통받은 역사를 잘몰라서그런거지

    • @user-wi6ig5po5t
      @user-wi6ig5po5t 3 년 전

      @@user-lx4dw5ic2r 설명해보고 싶었나 보네요!

    • @user-wi6ig5po5t
      @user-wi6ig5po5t 3 년 전 +1

      노리스 박인가 저분이

  • @gydms1991
    @gydms1991 4 년 전 +25

    알고리즘으로 시청한 영상인데
    내용이 너무 고퀄이네요
    따봉눌러서 더 많은 사람들이 볼수 있도록..!!

  • @madbear8079
    @madbear8079 4 년 전 +1295

    IOC 후원파트너가 일본기업이 많고. 그 후원금이 어마어마 하다는것이 팩트입니다.
    올림픽도 썩었다는 증거죠. 돈잔치 할려고 올림픽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돈의 흐름을 쫒다보면 구린내가 많을꺼라 생각되어지네요

    • @grainnegraw-nya9213
      @grainnegraw-nya9213 4 년 전 +17

      그 계기로 욱일기가어떤의미인지 저걸건다는게도대체일본이어떤국가인지 온세계가알게햇음좋겟네요

    • @Lucifer7004
      @Lucifer7004 4 년 전 +7

      뭐...도쿄 올림픽 유치 자체가 뇌물로 이뤄졌으니까요.

    • @pinkoo5741
      @pinkoo5741 4 년 전 +12

      그만큼 저 올림픽이 더 망해야겠네요 개인적인 바램이지만

    • @user-ex8il9yr7h
      @user-ex8il9yr7h 4 년 전 +6

      이참에 조직의원회사람들이 무식하고어리석은것을 최악의 올림픽으로 뼈저리게 느꼈으면좋겠네요
      우리선수들이 무슨죄인가싶네요 ㅠ
      고생고생했는데 지랄염병 올림픽이니..

    • @Grandam1999
      @Grandam1999 4 년 전 +2

      미국에 거주하고있는 한국교포 1.5세로서, 이건 진짜 아니라 생각합니다. 언제부턴지, 제게는 예전처럼 올림픽이 썩 와닻지도 않고, 흥미도 예전보다 못한건 사실이지만, 전범기사용은 절대아니라 생각합니다. 생각같아선, 한국이, 이번 올림픽에서, 전범기 사용이 금지되지 않는한, 불참을 하고, 그여파로 이웃아시아 나라들이(특히 중국같은 거대한, 상위권이 확실시되는) 따라서 불참을 하여, 피해를 입었던 모든 나라들과, 이를 동의하는 모든나라들이 따라서 불참하여, 1980년 러시아대회처럼 반쪽대회가 돼봐야, IOC가 정신차릴것 같습니다. 어차피, 제 경험으로 비추어보면, IOC는 아마도 한번 내린 결정은 절대 철회하지않는 고집불통들로 알고있으니...
      올림픽정신이 썩은줄 예전부터 알고있었는데, 정말 썩었네요... 돈만 밝히는 올림픽에는 한국이 참여안했으면 합니다. 괜히 참여했다가, 4년간 열심히 땀흘리고 노력해온 선수들이, 편파판정이나, 말도안돼는 불이익, 또는 행패로 최악의 올림픽이 돼느니, 차라리 이참에 불참하는편이 나을것 같습니다. 다음기회를 위해서...

  • @yangsu94
    @yangsu94 4 년 전 +1857

    저 욱일기기 전범기라는걸 도쿄 올림픽을 통해 알릴 아이디어를 내야 한다....

    • @HEYBiiii
      @HEYBiiii 4 년 전 +408

      방탄소년탄이 트윗에 올리면 10분내로 가능

    • @user-dc7ln7dl5t
      @user-dc7ln7dl5t 4 년 전 +55

      맞는 말이에요 하하.. 하려고 할 진 모르겠지만

    • @lsynavy
      @lsynavy 4 년 전 +25

      모금 운동 해서 뉴욕 광고및 신문에 퍼트려야 합니다.

    • @rup8316
      @rup8316 4 년 전 +40

      @@HEYBiiii 글쎄요.. 그들은 이전에 원폭티셔츠를 한번 입은 뒤 일본에서 논란이 되자 사과했던 전적이 있습니다. 다른 해외 셀럽이 입었을때는 별 말없었던 티셔츠인데 말이예요. 아무리 국뽕내세우는 케이팝아이돌이라고 해도 일본투어를 위해서는 대놓고 하진 않을듯.

    • @lsynavy
      @lsynavy 4 년 전 +49

      @Japanese Pride 니가 할말은 아닌거 같은데? 그리고 이씨라고 이성계 후손 이냐??
      바보네... 같은 이씨가 아니다...공부 더하고 와라~~

  • @XX-gs3df
    @XX-gs3df 4 년 전 +45

    진짜 추악하고 무서운 놈들 ㅋㅋ 그렇게 나쁜 짓을 하고도 그게 그렇게 떳떳 할 일은 아닌데 자랑스럽게 그걸 걸겠다고 하는거냐 평화의 상징이라고? 그게 과연 우리에게도 평화일까 외국인도 불편하게 생각하는 걸 ㅋㅋㅋ 무섭다 일본

  • @user-pm4xz6gf3p
    @user-pm4xz6gf3p 4 년 전 +101

    독도는 한국땅인데 평창할때는 독도 빼고 도쿄에서는 독도를 넣는다는게 무슨 심보인디 IOC부터 재대로 잡아야지 진짜 열받네 일본은 정부가 문제임 강약약강 딱 일본에 맞는 말이다

  • @checkmate41
    @checkmate41 4 년 전 +719

    사람은 확실히 배워야한다. 비니 아저씨가 젤 맘에 드네. 한일 역사적 사실 관계도 잘 알고, 인간의 정복욕에 대한 이해며.

  • @sujzang
    @sujzang 4 년 전 +1802

    비니 모자쓴 남자분 아는 것도 많지만.. 비판을 매우 품위있게 하시네요~

    • @sujzang
      @sujzang 4 년 전 +8

      @@iiiiiilillliilll Js Y 음... 그 부분이 참 쫌 그렇죠?!! 어느정도는 동의하고, 어느정도는 동의 못한다고 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그런데 어느 정도가 선이냐는 것이 문제겠죠?!! 그 부분은 저도 확답을 못하겠네요.. 암튼 선은 불분명해도.. 문제가 심각한 사람.. 그리고 개선의 의지까지 보이지 않는 사람이라면, 인간취급하기 싫어지는 건 사실입니다.!!
      그리고 한국인은 동남아인을 깔보는 사람들이고, 일본인에게는 찍소리 못하는 사람이라고 단정하는데.. 어떤 지표에 그따위 근거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단순히 혹시 님의 생각이라면 저는 절대 동의하지 않는다고 하겠네요.!!
      님이나 한국인을 함부로 매도하고 문제점을 일반화 하지나 마세요.!!

    • @KoSungHoon
      @KoSungHoon 4 년 전 +29

      @@iiiiiilillliilll 동등하게 태어났다고 했지 동등한 생각을 가진다곤 안했잖슴 당연히 태어날때야 동등하게 태어나죠 자라면서 무었을 배우고 무슨 가치관을 가지냐는 다른 문제죠

    • @user-ku8nk7ft4g
      @user-ku8nk7ft4g 4 년 전 +29

      @@iiiiiilillliilll
      난독이신가요....? 아는게 많고 '비판을'품위있게 한다고 했는데, 외면으로만 판단이라니......

    • @chanshobbystory7911
      @chanshobbystory7911 4 년 전 +16

      Js Y 영상 다시읽고오셔야될듯 저 부분에서 비니형씨가 어딜가나 있다는 가정을 깔고 얘기하셨습니다 (무지한) 이란 단어에 뇌좆을 박으셨네요.. 한마디로 생각하기 나름이고 생각의 차이라는 말뿐인거에요 비니형씨말은..

    • @sunwo_o
      @sunwo_o 4 년 전 +11

      @@iiiiiilillliilll 뭔 한국인이 동남아를 깔봐 ㅋㅋㅋㅋ 개소리도 정도껏

  • @woojinlee5025
    @woojinlee5025 4 년 전 +74

    2:30 에서 D로 시작하는 섬이 다케시마가 아니라 독도라고 알고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 @kyoudeowari4646
      @kyoudeowari4646 4 년 전 +37

      다케시마는 Takeshima 라고 표기 하기 때문에 Dokdo로 생각하고 계신게 맞을거예요!

    • @user-to3mb4ge4r
      @user-to3mb4ge4r 4 년 전 +8

      @@kyoudeowari4646 나이스!!

    • @kjmin1004
      @kjmin1004 4 년 전 +4

      Kyoude Owari 예스!

    • @user-mc8lm6vr9w
      @user-mc8lm6vr9w 3 년 전 +1

      빙고..

    • @dynamozx00
      @dynamozx00 3 년 전 +1

      저분은 굉장히 박식한 분이셔서 오히려 외국인들이 잘 모르는 독도/다케시마 라는 명칭보다 외국인들이 알기 쉬운 "D" 로 시작한다고 못박아 버린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모르는척 하면서 D로 시작하는섬이다(Dokdo) 라고..

  • @roseinpeace6716
    @roseinpeace6716 4 년 전 +570

    +(추가) 여기 댓글에 많이 물어보셔서 남기지만 저는 일본인이 맞고요, 고3 여학생 입니다. 제가 오타쿠니 국뽕이니 말씀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만약 제가 한국인이었다면 사과를 하지말고 일본 욕하는데 바쁘겠죠.
    그런 의도가 없었더라도 열심히 한국어를 공부하고 제 진심으로 반성,사과을 하는 것에 대해 무례한 댓글은 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 따뜻한 말씀 남겨주시는 분들에게는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일본인이지만 이거에 대해서는 저도 정말 이해가 안돼요. 정부를 포함한 대부분 일본 국민은 아직도 저 전범기가 일본 문화를 상징하는 좋은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 이유가 뭐 지들이 말하기엔 그 국기는 전쟁이 일어날 전부터 있었다느니 어쩌니...
    아무리 국민이어도 저런 지랄을 그냥 받아들일 수는 없죠. 어쨌든 옛날에 일본이 그 무늬가 들어간 (전)국기 아래서 사람을 엄청 많이 죽인 건 개도 아는 사실이죠.
    그 전범기를 보면 상처를 입는 사람이 있다는데 그 멍청한 사람들은 그걸 전세계 사람들이 보는 올림픽에서 쓰는걸 허락했다니 제가 다 부끄럽습니다.
    어떻게 내 나라 윗사람들은 반성 사과는 커녕 상처 입은 사람들 가슴에 몇번이나 칼을 찌르는지...
    그 멍청한 혐한하는 사람들은 죽어도 사과를 안 할거에요. 그래서 제가 대신 사과 드립니다. 지금까지 일본이 한국한테 저지른 죄, 그로인해 상처를 입은 분들께,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이 들고 깊게 반성합니다. 용서해달라는 말은 못 하겠습니다. 그러기엔 저희 죄가 너무 큽니다.
    다만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사람도 많으니 그 사람들까지 싫어하지는 말아주세요...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user-bb3lr4tx7s
      @user-bb3lr4tx7s 4 년 전 +82

      착한사람들은 당연히 안싫어하는데 착한척하는 일본인들 꽤 있음

    • @roseinpeace6716
      @roseinpeace6716 4 년 전 +4

      냐?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頑張って勉強しました!

    • @roseinpeace6716
      @roseinpeace6716 4 년 전 +63

      허 허 그건 저도 인정합니다. 역사를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케이팝 아이돌만 보고 한국 사랑한다고 하는 일본인들 보면 저도 화가 나더라구요. 심정 이해합니다ㅠㅠ

    • @user-mp2yp4ey5b
      @user-mp2yp4ey5b 4 년 전 +61

      @@roseinpeace6716 좋으신 분이네요. 나라분위기를 안따라가고 올바르게 남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roseinpeace6716
      @roseinpeace6716 4 년 전 +59

      꿀이통 아닙니다. 잘못 배운 역사에 의문을 갖고 지적하는건 당연한거죠. 저는 나이도 아직 많이 어리고 해서 지금 당장 무언가를 할 수는 없지만 나중에 꼭 우리가 서로 공격하는 모습을 보지 않아도 되는 날이 오길 믿고 있습니다. 따뜻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 @user-hp6jf3zo8f
    @user-hp6jf3zo8f 4 년 전 +461

    이래서 교육이 중요하다........ 미국에서 오신분 답변의 퀄리티가 다르다 배운분인듯 ㄷㄷ

  • @user-vb4tl1me3k
    @user-vb4tl1me3k 4 년 전 +989

    2018 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스케이팅 선수의 헬멧에 있는 세월호 노란 리본도 금지 했으면서 욱일기를? 장난하세요?ㅋㅋㅋ

    • @user-vb4tl1me3k
      @user-vb4tl1me3k 4 년 전 +88

      양준영 네 평화를 상징하는 올림픽이라고 세월호 리본을 달면 안 된다고 금지 시켰던걸로 알고 있어요

    • @Grandam1999
      @Grandam1999 4 년 전 +107

      그것뿐이 아닙니다. 한국으로 귀화해서 한국 아이스하키 골키퍼로 활약했던(캐다다 출신으로 알고있는데, 그분 성함은 기억이 안나네요) 선수가 헬멧에 충무공 이순신 장군을 새기고 경기하려했다가 IOC의 반대로, 할수없이 그림을 가리고 경기했다는것도 유명하지요... 무조건 일본요청이라면 굽신거리고, 다른힘없고, 돈없는 국가의 요청은 무시하는게, 소위 IOC가 요즘얘기하는 올림픽 정신입니다. 썩을대로 썩은... 완전하진않아도, 그래도 한번내린결정 제고하여 번복이라도 할줄아는 FIFA의 반의 반이라도 따라간다면, 올림픽의 참된 정신이 조금이라도 돌아올수도 있을텐데... 돈으로 얼룩진 대회가 돼어버려, 아쉬울 따름이네요.

    • @liberty1348
      @liberty1348 4 년 전 +2

      헬멧에 그걸 왜 달아야되죠..?

    • @nuguri-z
      @nuguri-z 4 년 전 +46

      @@liberty1348 그럼 왜 달면 안되죠???

    • @liberty1348
      @liberty1348 4 년 전 +5

      @@nuguri-z올림픽 헌장 50조 부칙 제 1항에 의해서 선수의 의류나 장비 제조사 마크 외 어떤 상징성 홍보물 부착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 @user-os6dr5ic9m
    @user-os6dr5ic9m 4 년 전 +1

    영상이 진실을 말해주어서 마음에서 답답했던게 많이 풀이네요!
    해석도해주어서 고맙습니다.

  • @yulachoi
    @yulachoi 4 년 전 +7

    이런 내용을 다뤄주시고 취재해주시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benebene56473
    @benebene56473 4 년 전 +846

    아베가 ioc얼마나 돈을 처멕였으면 ㅋㅋㅋㅋ

  • @user-el7gl3vo4z
    @user-el7gl3vo4z 4 년 전 +687

    비니 쓴 마국인 분 사고의 깊이가 정말 깊으시다.

    • @user-it5ff6ib4s
      @user-it5ff6ib4s 4 년 전 +48

      엄청난 지식과 견해를 가지고있네요

    • @Yun-lr9ru
      @Yun-lr9ru 4 년 전 +28

      저도 계속 감탄하면서 봤어요. 멋지신분. 지식인이시네요.

    • @bjh6404
      @bjh6404 4 년 전 +30

      말씀하시는게 약간 선생님 같은 느낌이시네요. 관련 주제에 혜박하신 것도 그렇고.

    • @archciel149
      @archciel149 4 년 전 +20

      정말 많이 공부하시고 생각하신 분이신듯 정말 멋있는 분이네요

    • @bluff_museum
      @bluff_museum 4 년 전 +20

      보는눈은 다 비슷하군요. 품위와 식견은 말하면 다 티가나군요

  • @user-co2qw1wr7p
    @user-co2qw1wr7p 4 년 전 +25

    지금 와서야 이 내용을 알게되었다. 그래도 다행으로 여길 일은 일본내에서도 올림픽취소에 관해 시뮬레이션을 돌리고있단 말이다. 부디 연기가 아닌 취소가 되어 올림픽 경기장에 욱일기가 올라올일이 없길 바란다.

  • @user-pf7bb5yj4x
    @user-pf7bb5yj4x 4 년 전 +2

    오~~ 내용 너무 좋네요~~

  • @sykim2066
    @sykim2066 4 년 전 +370

    모자쓴 저 남자는 분명히 충분한 지성을 가진 사람으로 생각되네요 대단한 식견이고 언변이네요

  • @zorbabuddha5802
    @zorbabuddha5802 4 년 전 +953

    서양인들은 아시아 침략할때만 아시아역사를 배우고 그뒤엔 무관심하지. 그저 독일만 나쁘지. 독일보다 더 잔인한 일본의 만행은 언제 알려나

    • @rangerover3254
      @rangerover3254 4 년 전 +78

      독일보다 일본이 더 잔인하다고? 걍 둘 다 세계 침략을 목표로 동맹 맺었던 새끼들인데 누가 더 나쁘다 따지는게 의미가 있어? ㅋㅋㅋ

    • @rangerover3254
      @rangerover3254 4 년 전 +4

      @박시연 독도는 느그 김대중이 신한일어업협정 맺으면서 기준을 울릉도로 잡아서 독도가 중간지점으로 되서 일본이 나대는거야 ㅅㅅ

    • @xgfreedom
      @xgfreedom 4 년 전 +4

      일본이 더 잔인했다고 하는건 님이 역사를 모르는게 확실함

    • @user-jd5gg3ki9n
      @user-jd5gg3ki9n 4 년 전 +44

      누가 더 잘못했냐가 중요한걸까? 나는 마지막 행동에 문제가 있다고 봐 나치 당시의 독일 악마였지 하지만 독일은 최소한 사과했고 일본은 사과는커녕 오히려 미안해할 한국에 지랄을 떨잖아 물론 아닌 일본인들도 많고 사과하는 일본인들도 많은 거 알아 하지만 소수의 사람들을 한마디로 혐한을 하는 사람들을 봐봐 우리는 우리의 과거의 침해 당해서 그저 사과를 원할 뿐이야 그런데 소수의 일본이 이런 우릴 보고 혐한을 한다고? 이런 게 이유가 됨? 대부분의 혐일하는 한국 사람들은 과거의 이유로 현일을 하는 거야 하지만 험한 하는 일본인들은? 다른 이유도 많겠지만 험한 하는 이유가 있을까? 아무리 우리가 잘못을 했더라도 그들만큼 했을까? 우리는 사과를 원해서 요구를 했을 뿐이고 그들은 이런 우리를 자신들 나라의 이미지에 타격이 있을까 봐 또는 방해되니까 덮을라고 하는 것이고 이것을 방해하는 게 싫어서 그냥 험한 하는 거일걸? 이러한 태도가 잘못이라는 거야 위안부를 봐 그분들은 무슨 죄가 있어 어릴 적 그들에게 자신의 자유를 빼앗기고 고통받았을 것에 대해 진심 어린 사과와 권리를 받고 싶었던 거야
      사과를 듣지 못하고 돌아가신 분들을 생각해봐 너희들이라면 어떨 거 같아? 우리뿐만이 아니라 침해 당했던 모든 국가의 조상과 국민에게 사과하고 그에 맞는 피해 보상을 해야 돼 자기나라의 역사와 했던일들을 알지못하는 또는 묻을라고 하는 사람이나 국가는 평생 평생 행복하지 못하고 눈치보며 살겠지

    • @user-dc2qc3vd4i
      @user-dc2qc3vd4i 4 년 전 +3

      @박시연 사과 32번인가 했는데..

  • @bada4025
    @bada4025 4 년 전 +5

    이런 영상들이 많아질수록 사회파장이 커질거라 생각해요 응원합니다 코로나로 일본올림픽 취소되라제발

  • @user-dj4sp4og9t
    @user-dj4sp4og9t 4 년 전 +3

    이런 영상을 제작해 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좋아요.구독~~꾹꾹 누르고 갑니다.
    최대한 자주 영상 보고 좋아요. 누르고 가겠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조심하시고 행복 하시길 기원합니다.

  • @wonder3139
    @wonder3139 4 년 전 +581

    혐한서적이 베스트셀러가 되는 나라인거까지 알려주면 일부 소수라고 못할텐데.
    욱일기에 대해 알리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user-ub6mi7il9l
      @user-ub6mi7il9l 4 년 전 +3

      모든서점에 베스트 셀러로 들어가있지않습니다... 좀 알고이야기하세여

    • @wonder3139
      @wonder3139 4 년 전 +32

      @@user-ub6mi7il9l 의도적 오독인지 타고난 오독인지 모르겠지만 글 좀 제대로 읽어주세요.

    • @user-wd8hc1vb8e
      @user-wd8hc1vb8e 4 년 전 +17

      @아야 야 조빵새야... 우리나라 혐일서적 리스트를 갖고 오던지 하나라도 이야기 해봐 이 일베충새끼야..가짜뉴스 퍼트리지말고....

    • @Bireomeogeul
      @Bireomeogeul 4 년 전 +24

      @아야
      동네 도서관, 교회도서관, 서점 등 혐일서적을 본 적이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에 비해 일본에선 혐한서적을 찾는 것은 아주 쉬운일이죠. 어느 서점을 가든 혐한서적이 무조건 있으니까요.ㅎㅎ
      한국 베스트셀러는 주로 힐링이거나 자기개발서 관련 책들이였습니다.
      반면 일본은 10위권중 무려 7권의 혐한서적이 베스트셀러였죠.
      일본의 어느 교수가 한국서점에도 혐일서적을 잔뜩 팔 것이다. (자기네가 그렇게 하니까) 라고 가정하고 한국 서점을 방문하였는데 팔지 않는 것을 보고 놀랐다고 합니다.

    • @user-xy8km4zd1e
      @user-xy8km4zd1e 4 년 전 +10

      가만보면 한국인 종특이라면서 자국민 비하하는 사람들이 그 종특 갖고 있는듯

  • @ONYU_1001
    @ONYU_1001 4 년 전 +986

    사실 외부인이 저렇게 이해해 주는 것만으로도, 아니 우리의 서러움을 이해하진 않더라도 잘못된것을 알아주는 것만으로도 위로를 받는거 가타
    그래서 진심으로 걱정해주던 저 커플이 너무 고맙구 난 심지어 위로받는 기분도 들어
    이렇게 사소한 것만으로도 고마움과 위안을 느끼게될 만큼 우리나라는 너무 일본의 만행들에 상처받았고 화가났고 억울했나봐

    • @user-gh4jw5cs7z
      @user-gh4jw5cs7z 4 년 전 +10

      저도요... 정말 감동받아 울었어요 (제가 원래 눈물이 워낙 많긴 하지만...그래도 위로받는것 보다도 더한 감정을 느꼈어요...) 정말 외국인들이 이걸 알아주면 좋겠어요...

    • @user-on4xs1on8v
      @user-on4xs1on8v 3 년 전 +5

      그르니까여...뭔가 좀 슬프네여...

    • @user-rr7pg4zr7e
      @user-rr7pg4zr7e 3 년 전 +10

      저렇게 알아주니 진짜 눈물나고 ...참 고맙기도하고 시바 일본이얼마나 비상식적인비인간적인 놈들이면 당연한걸 고맙다고느끼게되냐.....

    • @jxn_
      @jxn_ 3 년 전 +2

      제발 염병하지마

  • @user-is2fg6lg6z
    @user-is2fg6lg6z 3 년 전 +8

    좋은 일 하시네요. 진정한
    애국자요 외교관입니다.
    더 많은 활동 부탁합니다.
    응원합니다 ♥

  • @reckless5306
    @reckless5306 4 년 전 +1

    가치 있는 내용이네요 작은움직임으로 퍼져나가길 기원합니다.

  • @hyoseoklee3504
    @hyoseoklee3504 4 년 전 +219

    그와중에 정확하게 알고 계신분이 있다는게 놀랍네요. IOC도 한국의 종교나 사립학교들과 같은거죠. 결국 사업입니다. 인류평화를 위한다는건 하나의 마케팅이죠.

  • @bluemoon3707
    @bluemoon3707 4 년 전 +198

    비니쓴아재 배운사람이란게 느껴진다 말을 잘하는건 기본이고 지식이...워후..0

  • @seed8512
    @seed8512 4 년 전 +35

    와 이번 일본 올림픽의 후원기업이 압도적으로 일본기업들인거 처음 알았네요. 역시 ioc비리가 있는건가...

  • @user-sg7zo1kt2y
    @user-sg7zo1kt2y 3 년 전

    영상 처음봤는데,너무 재밌고 유익해요❤️❤️

  • @_Kane_
    @_Kane_ 4 년 전 +483

    올림픽이 아니라 돈림픽. 아주 그냥 돈에 미쳐서 처돌았네.

  • @Horaenge
    @Horaenge 4 년 전 +4994

    IOC = Interested Only Cash

  • @user-bc2ok4sl1l
    @user-bc2ok4sl1l 3 년 전 +9

    아주 잘하고 계시네요. 애국자입니다.욱일기에 대해 잘설명하셔서 작은 힘이나마 외국인들에게
    진실을 제대로 알리는 님의 행동에 박수를 보냅니다.열심히 응원합니다.

  • @user-fs4yv1mu5y
    @user-fs4yv1mu5y 3 년 전

    우연히 보다가 구독 누르고 가요
    씨쿠니님 같은 분들이 계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ㅠ
    정말 대단하셔요!!!

  • @chyejin76
    @chyejin76 4 년 전 +442

    욱일기사용은 진짜문제인데 생각보다 외국인들은 잘모르는군요. IOC의복붙이 답변도 짜증났는데.. 도쿄올림픽 후원을 대부분이 일본기업이 후원하는거 보고 납득이됐습니다.. 방사능 도쿄올림픽 성공할수있을까..

  • @user-lx9cj7gp7b
    @user-lx9cj7gp7b 4 년 전 +1362

    회색 모자쓴 남자분 지식이 상당한듯

  • @user-kg5sn4bl7g
    @user-kg5sn4bl7g 4 년 전 +1

    진짜 좋은 컨텐츠인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 @user-bb4pg7yz8t
    @user-bb4pg7yz8t 4 년 전 +6

    와..많은 외국인이 이 영상을 봤으면 좋겠네요ㅠㅠ이런 컨텐츠 좋습니다

  • @user-nk7uw9nn7t
    @user-nk7uw9nn7t 4 년 전 +311

    비니 아저씨가 제일 사이다(?) 느낌이였음
    역사를 제일 잘알고 있음

  • @hjw5279
    @hjw5279 4 년 전 +386

    미국인 아저씨의 평화, 사랑의 인터뷰에 점점 고조되는 백그라운드 음악..ㅋㅋㅋ 그치만 절대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을거라는거... 공감합니다 ㅋㅋㅋㅋ 이게 노란딱지 붙었던 영상인가요? 참 나... 영상 오늘도 잘봤습니다~

    • @channelCKOONY
      @channelCKOONY  4 년 전 +18

      ㅋㅋㅋㅋㅋ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네네~ 이게 노딱붙었던 영상이에요 ㅎㅎ

    • @user-pk7wg3hf1j
      @user-pk7wg3hf1j 4 년 전 +11

      저 미국인 아저씨 진짜 우리입장으로 고마운 사람

    • @hjw5279
      @hjw5279 4 년 전 +12

      @@user-pk7wg3hf1j 맞아요. 인터뷰한 외국인 중 제일 역사의식 있으신 분.

    • @user-lk8ch4ui3z
      @user-lk8ch4ui3z 4 년 전

      @@user-pk7wg3hf1j 5

    • @HaJungWoo7
      @HaJungWoo7 4 년 전 +9

      @@user-pk7wg3hf1j 우리 입장에서 고마운게 아니라 인류적으로 고마운 사람이죠, 저런 사람들이 많아요 전 인류적으로 평화롭게 되는 거예요, 저 미국인은 보기 드문 지식인 미국인 같네요 ,아는게 많아요 단순히 미국 역사 뿐 아니라 세계 역사나 한국 역사에 대해서도 잘 아는것 같고 인문학적으로 깨어 있는 분 같아요

  • @user-db5kx5kw4r
    @user-db5kx5kw4r 3 년 전 +1

    몇번 본영상에 댓글은 첨이네요. 영상 첨봤을때 바로 댓글 달껄 ㅠ ㅠ "멋져!"

  • @user-7jin
    @user-7jin 4 년 전 +229

    D로 시작하는 섬...ㅋㅋ 독도다, 독도ㅋㅋ우리의 아름다운 섬...독도..!

    • @user-qr1nv6kt5w
      @user-qr1nv6kt5w 3 년 전 +8

      제가 좀 걱정인게...일본이 독도를 다케시마라고 부르자나요...이것도 D로 시작해요 ㅠㅠ

    • @user-gv1yy2jd1c
      @user-gv1yy2jd1c 3 년 전 +35

      쩨쩨 일본측의 다케시마는 외국어 표기법을 따라 그렇지 실제로는 たけしま、takeshima여서 D로 시작하는 건 독도 뿐입니다

    • @LG_Lotte
      @LG_Lotte 3 년 전 +5

      @@user-qr1nv6kt5w독도는 Dokdo
      다케시마는 takeshima

    • @gurim_Tokki1021
      @gurim_Tokki1021 3 년 전 +21

      D로 시작하는 거라도 알아주는게 감사한거죠ㅋㅋ 모르는 사람도 많은데

    • @dynamozx00
      @dynamozx00 3 년 전 +10

      저분은 굉장히 박식한 분이셔서 오히려 외국인들이 잘 모르는 독도/다케시마 라는 명칭보다 외국인들이 알기 쉬운 "D" 로 시작한다고 못박아 버린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모르는척 하면서 D로 시작하는섬이다(Dokdo) 라고..

  • @roy-ym2xz
    @roy-ym2xz 4 년 전 +648

    저 비니 아자씨 왜이렇게 말예쁘게하는거야

  • @user-rj8gl5xk6n
    @user-rj8gl5xk6n 4 년 전 +167

    욱일기뿐 아니라 올림픽기에 독도표기까지 있다네요
    거기에다가 방사능 식재료까지
    한국은 도쿄올림픽 보이콧 해야 마땅합니다.

    • @user-ov1ly3nu9e
      @user-ov1ly3nu9e 4 년 전 +3

      미친 새끼둘 ㅋㅋㅋㅋㅋ
      근데 일본 네티즌들 독도 얘기 보면 독도는 마치 우리꺼였다가 갑자기 지들꺼 된거마냥 말함 뭔가 말이 앞뒤가 안맞음 ㅂㅅ들 말을 논리있게 못함 그래서 왜인지 내가 알아봄 간단함 내세울 근거도 없으면서 말 지어낸거니까 ㅋㅋㅋㅋ

  • @user-jc3yl2nv5b
    @user-jc3yl2nv5b 3 년 전

    영상과 취재 감사합니다.

  • @Tv-cf8bc
    @Tv-cf8bc 3 년 전 +1

    감동이네요 좋은영상감사합니다

  • @user-ll2jp6pz9v
    @user-ll2jp6pz9v 4 년 전 +51

    와... 저 회색 비니쓴 외국분, 일본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가지고 계시네요.
    외국인들중에 방사능이 문제일것이라고 말하는분은 처음봤어요. (그린피스 제외)
    욱일기에 대해 알고있는것도 그렇고... 멋지네요! 많은 외국인들이 알았으면 좋겠어요.
    욱일기가 하켄크로이츠와 같다는것도, 방사능의 위험이 있다는것도요.

  • @subinryu8019
    @subinryu8019 4 년 전 +152

    저걸 들고 흔드는 장면이 전세계로 방솔 되었을때 무의식 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이미지를 상상하니 억울하고 끔찍하네요

  • @cheflifeh4948
    @cheflifeh4948 3 년 전

    이런 컨텐츠 정말 너무 좋아요ㅜ비니 아저씨도 멋있고 진심으로 걱정 해주는 커플도 멋있네요

  • @user-ih7xv3uj5x
    @user-ih7xv3uj5x 4 년 전 +2

    이런 인터뷰를 통해 아시아밖의 국가들이
    조금이나마 욱일기에 대해 알게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구독하고 자주올께요 수고하세요
    -NO재팬-

  • @user-nk6fn6ko4f
    @user-nk6fn6ko4f 4 년 전 +427

    올림픽 정신은
    이제 교과서에서나 찾아라...
    썩은 ioc...

    • @nett449
      @nett449 4 년 전 +3

      프로필이 매우 올바르군요

    • @user-qz4jt4gx9q
      @user-qz4jt4gx9q 4 년 전 +1

      ㅇㅈ

    • @baseboy5152
      @baseboy5152 4 년 전 +1

      이미 올림픽은 창설 당시의 의미를 잃었습니다. 세계 수 많은 기업들의 광고 시장인 거죠. 모든 스포츠 대회가 그렇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선수들은 그 광고를 위한 수단, 소모품일뿐.

    • @user-gy5du5tp6y
      @user-gy5du5tp6y 4 년 전 +1

      프로필 젤 맘에든다 👍

  • @Tanghuru888
    @Tanghuru888 4 년 전 +383

    쨉머니....., IOC위원들 잘먹었다는 소문이 ...

    • @KGJ-user
      @KGJ-user 4 년 전 +1

      중국: 차이나머니 먹기 싫어?

  • @user-bm7og3ux3r
    @user-bm7og3ux3r 3 년 전 +1

    이런거너무감사해요 .ㅎㅎ

  • @user-bg3gq7kh5w
    @user-bg3gq7kh5w 4 년 전 +6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goldpiece8700
    @goldpiece8700 4 년 전 +637

    유투버들은 이런 콘텐츠의 방송을 하라. 대마도 나 일본 시골에 관광객 있나없나 그딴거 한답시고 그런데 놀러가지말고 !! 역시 씨쿠니.

    • @user-bu2xr5pb4q
      @user-bu2xr5pb4q 4 년 전 +27

      그렇죠!!! 일본놀러가고 싶은데 눈치보이고 욕먹을까봐 현제일본상황~ 이런 제목으로 살짝 영상올리고 즐기고 놀져~ 그런유트버넘들이 진짜 찐따매국이죠 국민들은 관심도 없는데 말이죠

    • @user-yu3wv2dj8w
      @user-yu3wv2dj8w 4 년 전 +2

      님이 관심 없는거지 궁금해하는 사람도 있고 수요도 있어서 컨텐츠 제작한건데 그런식으로 비꼼당할 일이 아닌 것 같은데요 죄지은 것도 아니고 별개로 생각하세요. 무식해보여요.

    • @onlooker_chatty
      @onlooker_chatty 4 년 전 +5

      ㅋㅋㅋㅋㅋㅋ 맞음 좋은 정보를 주는 유튜버들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

    • @user-bo8ct5eb4z
      @user-bo8ct5eb4z 4 년 전

      둘 다 중요하죠.
      현재 어떤지 알려주는 분도 필요하고 이런식으로 홍보해주는 분도 필요한데 님이야 말로 댓글로 열내지말고 둘 중 하나라도 하고 씨부리세요.

  • @individualevaluater6042
    @individualevaluater6042 4 년 전 +340

    일본은 진짜 좋게 봐줄래야 봐줄 수가없는
    역사교육하나 못해서 전범기 사용, 식민지배 인정안하기, 한 번도 거주한적없던 남의 나라섬 자기땅이라 우기기
    일본 내에서 경제력이 강한걸 기반으로 애니, 게임 기타 문화등으로 제국주의 역사 피해자화 ..수십년이 지나도 바뀌지 않는걸 보면...
    정말 파렴치한 민족성을 지니고 있는듯 한심함

    • @user-hb1jt8rq8s
      @user-hb1jt8rq8s 4 년 전 +4

      역사교육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 거죠...

    • @user-on3tn7gu1u
      @user-on3tn7gu1u 4 년 전

      남의나라섬이 다케시마얘기하는건가요??

    • @user-nu6iq8gy7d
      @user-nu6iq8gy7d 4 년 전

      유애나 다케시마가 아닌 독도라고 해주세요

    • @user-on3tn7gu1u
      @user-on3tn7gu1u 4 년 전

      @@user-nu6iq8gy7d 일본해에있는 다케시마 말씀하시는거아닌가요??

    • @user-nu6iq8gy7d
      @user-nu6iq8gy7d 4 년 전 +2

      유애나 ..? 컨셉인가요?

  • @passible0
    @passible0 4 년 전 +1

    이런 콘텐츠 감사합니다 ㅎㅎ

  • @user-fr2qo2fz5q
    @user-fr2qo2fz5q 3 년 전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제목에서 영어 제목을 함께 짧게라도 달면 더 많은 사람들이, 즉 외국인들도 이 영상을 보고 도쿄 올림픽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보지 않을까 싶네요

  • @user-zk2ti5mu3h
    @user-zk2ti5mu3h 4 년 전 +260

    영어자막까지 있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알수있을텐데요 좋은컨텐츠 감사합니다

    • @user-wv1vl3fo5r
      @user-wv1vl3fo5r 4 년 전 +6

      자막에 영어 있어요

    • @user-td3fo4tu6k
      @user-td3fo4tu6k 3 년 전 +1

      영어말고도 다른 나라까지 많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 @ihateyou0126
      @ihateyou0126 3 년 전

      잇브 ㅋㅋㅋㅋㅋㅋㅋㅋ낄낄

    • @user-to6ty4mi
      @user-to6ty4mi 3 년 전

      영어로 말하는데 영어자막?ㅋㅋ

  • @mariposa2631
    @mariposa2631 4 년 전 +916

    저 호주인은 자기네 할아버지들은 일제와 맞서 피를 흘리셨는데 욱일기가 뭔지도 모르면서 나치기랑은 다른거라고 확신을 하네.

    • @duk6046
      @duk6046 4 년 전 +103

      호주야 원래 문맹이 많아서... 홈스쿨링이나...

    • @shinswoong.youtube
      @shinswoong.youtube 4 년 전 +82

      호주도 일본이 쳐들어긴걸로 아는데.. 의외네요.

    • @user-zi3fd8ky8d
      @user-zi3fd8ky8d 4 년 전 +55

      공부 안 하고 쳐 놀기만 하니깐 그렇지 ㅋㅋ

    • @sgp6518
      @sgp6518 4 년 전 +10

      영국범죄자들 후손 호주새끼들

    • @wander4tha986
      @wander4tha986 4 년 전 +45

      그러게요 영상에서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물어보는 장면이 없어서 아쉬운...(편집하셨을수도 있지만)

  • @user-zk7mg2tj3t
    @user-zk7mg2tj3t 4 년 전 +4

    저곳이 외국이라는 점에서 우리나라와 일본의 관계를 객관적으로 다시한번 고려해 볼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네요... 물론 국제적인 시점으로도 일본의 대응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으며, 이 실태에 얼마나 많은 외국 사람들이 관심이 있을지, 또한 우리나라는 현재 어떻게 행동하고 있는지 다시한번 생각하게 해주는 시간을 갖게된 것 같습니다 ckoony 님의 여러 영상을 보아 왔고 특히 이번 해외인들의 영상으로 많은 생각을 하게되어 댓글 남깁니다. 앞으로도 여러 좋은 영상 부탁드립니다.

  • @user-po9ep5tc7m
    @user-po9ep5tc7m 3 년 전 +170

    그렇게 좆쿄올림픽은 갓로나로 인해 막을 내렸다...

  • @user-ch9yr8lg3z
    @user-ch9yr8lg3z 4 년 전 +308

    일본에서 혐한서적이 베스트셀러인거 아시면 더 놀라시겄네

    • @allens4758
      @allens4758 4 년 전 +5

      남극펭秀 팩트인가요..?! 혹시 책 제목 알 수 있을까요.

    • @user-ch9yr8lg3z
      @user-ch9yr8lg3z 4 년 전 +24

      @@allens4758 지금이야 말로 한국에 사과하자 ,한국인은 동물과같다 도 있네여

    • @allens4758
      @allens4758 4 년 전 +7

      남극펭秀 어.. 혹시 번역본말고 원제가 뭔지 알 수 있을까요? 정확히 팩트체크 하고 혐한서적이 베셀이다 이정도로 심각하다. 라고 이야기 해야 혐한 없다 정부조장이다 사람들이 할말이 없을거라 여쭙니다. 혹시라도 따진다고 오해하실까봐..!

    • @user-ch9yr8lg3z
      @user-ch9yr8lg3z 4 년 전 +9

      @@allens4758 m.insight.co.kr/news/145616
      m.blog.naver.com/thskathwjd/221050831782

    • @gangstakim3385
      @gangstakim3385 4 년 전 +21

      @@allens4758 여기댓글은 뭘로 쓰세요? 적어도 이영상을 볼수있다면 직접찾아보는것도 가능할텐데 반박을 하고싶다면 최소한의 수고는 하셔야지...혐한도서만 써도 서점에 직접가서 찍는영상이 넘치는데...

  • @ez123h5
    @ez123h5 4 년 전 +382

    뭔가 독일인들은 현명한 느낌이 있음.. 그 뭐냐 비정상회담 나온 걔도 그렇고 여기나온 사람도 그렇고

    • @user-xy8km4zd1e
      @user-xy8km4zd1e 4 년 전 +88

      자신들의 실수를 반성하는걸 배우고 무슨짓을 했는지 배우니까 저런 역사에 민감한거 같아요 어디와는 다르게..

    • @chinaviruschinavirus8457
      @chinaviruschinavirus8457 4 년 전 +21

      교육의차이죠 ㅋㅋ 아베는 마리오나 쓰고앉아있으니

    • @maxman97pm
      @maxman97pm 4 년 전 +1

      이것또한 편견이라는고..

    • @ez123h5
      @ez123h5 4 년 전 +5

      @@maxman97pm 저는 독일의 역사적 태도로 현명한 느낌이 있다라고 말한게 아니라 그냥 정말 생긴것 부터 말하는것 까지 자신의 주관이 또렷하고 자신의 생각을 잘 말한다는 의미에서 적은거예요. 뭐 이런게 독일의 역사 교육을 잘 받아서인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독일인들은 역사 교육을 떠나서 자신의 주관을 자리잡고 생각을 확실히 말 할 수 있는 교육을 받은 것 같네요.

    • @user-wz6mi1wu8w
      @user-wz6mi1wu8w 4 년 전

      @@ez123h5 어릴때부터 철저하게 역사교육을 꾸준하게 한다고 해요
      교육이 중요합니다

  • @user-iz4uy3nc1r
    @user-iz4uy3nc1r 3 년 전

    역사를 기억하지 않는다면 그역사는 반드시 반복 될것입니다.
    씨쿠니님 계속 좋은영상 부탁드립니다~

  • @user-nu4ts2vz9j
    @user-nu4ts2vz9j 3 년 전 +1

    회색모자형님 말 하나하나가 먼가 평소 많은 생각을 가진분같다

  • @apgujeonghyun7123
    @apgujeonghyun7123 4 년 전 +92

    와...년도별 올림픽 스폰서까지 조사하셨다니 ㄷㄷㄷ
    와 저도 이건 몰랐네요..진짜 일본 대단하네요..
    역시 씨쿠니님...오늘도 좋은 정보를 흥미롭고 재미있게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channelCKOONY
      @channelCKOONY  4 년 전 +5

      ㅎㅎㅎ 항상 시청과 댓글 좋아요까지!! 정말 감사해요!!👍😄

    • @HaJungWoo7
      @HaJungWoo7 4 년 전 +5

      좋은 정보 였어요, 일본 스폰서 화력,,,심지어 롯데는 김연아 스폰은 한번도 안하고 아사다 마오를 스폰 하고 한국에서는 한국 회사인냥 한국 유통시장을 장악 하고 있으니

  • @shiri4521
    @shiri4521 4 년 전 +416

    조선일보 전광판 해킹한거처럼 올림픽에서 가장 유명한 경기의 결승전에 경기장 전광판 해킹해서 설명영상 틀면 좋겠다...

    • @user-vc1zn1pw3v
      @user-vc1zn1pw3v 4 년 전 +7

      범죄자근성 가지고잇구나

    • @shiri4521
      @shiri4521 4 년 전 +40

      성민 히익?! 아니에요ㅋㅋㅋㅋㅋ

    • @user-vc1zn1pw3v
      @user-vc1zn1pw3v 4 년 전 +8

      올림픽에서 가장 유명한경기의 결승전에 전광판해킹해서 설명영상틀면좋겟다길래..
      의도는 좋으나 방법이잘못됫길래
      그렇게 글남겻어요ㅋㅋㅋ

    • @rangerover3254
      @rangerover3254 4 년 전 +15

      그건 해킹이 아니라 팀뷰어 비밀번호 대놓고 화면에 띄워져 있던거 원격 접속만 한거에요;;;

    • @shiri4521
      @shiri4521 4 년 전

      @@rangerover3254 아하... 몰랐었어요

  • @user-vn2ej3eb5j
    @user-vn2ej3eb5j 4 년 전 +2

    좋은 일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영어실력으로 최대한 많이 알려주세요!!!!!!!!!!!!!!!!!!
    구독합니다

  • @JL-if9bb
    @JL-if9bb 4 년 전

    미국분이 역사에 대해 제일 제대로 알고계시네요.이런영상 열심히 제작하고 계시는것에 감사드립니다!

  • @user-pr7fg3fy7s
    @user-pr7fg3fy7s 4 년 전 +110

    미국남성분 말씀잘하신다
    영상만드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 @channelCKOONY
      @channelCKOONY  4 년 전 +8

      선생님이라고 하시더라고요 ~ 그래서 열려 있으셨어요!! 시청 감사합니다^^

  • @rgo2900
    @rgo2900 4 년 전 +99

    예상했고, 알고 있었던 그대로 나오네요.
    한국만의 힘으로는 힘들고, 중국과 동조해서 움직여야 한다는 것은 확실한 것 같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정부가 나서서 해야할 일을 유투버들이 하시네요.

    • @rgo2900
      @rgo2900 4 년 전 +5

      @@user-us3ky3jh3d 우리나라만 떠들어서는 IOC 지원국인 일본을 누르고 IOC에 영향력을 행사하기 어렵습니다.
      혼자만의 메어리가 되지 않고, 욱일기 사용 금지를 관철시키기 위해서는 중국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겁니다.
      적의 적은 우방으로서 한시적일 지라도 동맹이 필요한겁니다.
      유용할 수 있는 힘이 있다면 사용하는 것이 외교이고 나라간의 감정만으로 대처해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느니 한시적 동맹이 필요하다는 제 의견입니다.
      중국은 우리를 소국이라 무시한다면, 일본은 우리나라를 뭐라하던가요?
      그럼에도 한일은 동맹이죠. 전 차라리 일본보다 중국이 공감하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전 정말 이성적이고 제정신입니다. 주변 상황을 잘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의견을 관철시키기 위해서 무엇이 필요한지 말입니다.

  • @user-ld5jl9dm9l
    @user-ld5jl9dm9l 4 년 전 +10

    모자쓴 남자분 배우신분이다 말 너무 잘해

  • @Uwall_han
    @Uwall_han 4 년 전 +1

    너무나 유익한 영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mong2545
    @mong2545 4 년 전 +166

    러시아는 도핑걸려서 출전 못하는걸로아는데 그게 그렇게 부러울수가 없더라구요 이번만큼은ㅠ 씨쿠니님 항상 이런좋은 영상 감사드려요ㅠ!!

    • @user-rj3tj3ny1p
      @user-rj3tj3ny1p 4 년 전 +8

      러시아는 방사능을 직접 겪어봤으니 일부러 그런것 아닐까 싶기도ㅎㅎ

    • @bluedahlia7439
      @bluedahlia7439 4 년 전 +2

      러시아는 선수가 러시아 소속으로 참가 할 수 없는 것으로 되어 있어서
      개인자격으로만 가능한거 아닌가요?

    • @mong2545
      @mong2545 4 년 전

      @@bluedahlia7439 krplus.net/bidio/nc5sqomjl3mpdWU 전 여기서봤어용!

  • @bluetutu1
    @bluetutu1 4 년 전 +1607

    Why does everyone remember Germane’s war crimes but nobody remember Japan’s war crimes?

    • @KRsseds
      @KRsseds 4 년 전 +12

      Kinda same as what Korea did to Vietnam. Its a very minor thing if you look at it at world-wide wise. Just not to us, Koreans.

    • @mgkim3231
      @mgkim3231 4 년 전 +219

      @@KRsseds The Korean government tried to apologize to them, but Japanese didn't They are even distorting and not teaching about crime This is their ethnicity Germany ashame of starting war, Japan ashame of losing war You have realized how dangerous it is

    • @gmvisck
      @gmvisck 4 년 전 +25

      Because of U.S.A

    • @KRsseds
      @KRsseds 4 년 전 +12

      @@mgkim3231 Thats not what I am talking about. I mean it is a minor history that just happened btw small countries placed on the edge of Asia. Thats why ppl dont care and dont know about the history.

    • @scientiststalker2168
      @scientiststalker2168 4 년 전 +6

      Since during that time, Europe is the main place in this world but Asia wasn't. So they don't really remember about the meanings of Flag of Rising Sun. Because that wasn't really main place in this world.

  • @dotorimuk14
    @dotorimuk14 4 년 전 +11

    발로뛰는 모습이 멋지네요.

  • @BTN-INDYO
    @BTN-INDYO 4 년 전 +1

    고생 많으십니다~^^
    비니쓰신 외국인분 많이 아시네요~
    우리나라를 좋아하시는 대한외국인분 이시군요ㅋ

  • @user-jb3xw5xk9d
    @user-jb3xw5xk9d 4 년 전 +111

    IOC가 썩었다는것을 이번에 보여준거지
    이건 스스로가 발등을 찍는 행위가 될것이다

  • @freedom7393
    @freedom7393 4 년 전 +78

    비니 쓰신 분 되게 많은걸 아시고 가능할거라 믿지 않지만 여전히 이상을 바라는 분이시네요... 멋지다

  • @user-xw4nc3oz1k
    @user-xw4nc3oz1k 4 년 전 +1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다...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nabij9823
    @nabij9823 3 년 전 +1

    이런 방송 너무 좋으네요
    감사한 마음으로 봤습니다.

  • @user-ux9ms9xz7o
    @user-ux9ms9xz7o 4 년 전 +125

    애국지사가 여기 계셨네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 @channelCKOONY
      @channelCKOONY  4 년 전 +3

      오늘도 감사합니다!!!

    • @HaJungWoo7
      @HaJungWoo7 4 년 전 +3

      @@channelCKOONY 생각은 있지만 실천하지 못하는 분들을 대신해서 실천해주신 님께 감사합니다

  • @user-vj7nm7hk4x
    @user-vj7nm7hk4x 4 년 전 +240

    썸네일이 문제였군요.다행입니다.
    욱일기는 개인이나 민간단체에서
    세계 여러곳에 항의를 해도 개선이 안돼네요.
    방법이 없을까요?

    • @channelCKOONY
      @channelCKOONY  4 년 전 +20

      저도 어떻게 할지 고민이네요 제가 힘이 없는 인플루언서라 안타까워요 ㅠ

    • @leedonghyun3293
      @leedonghyun3293 4 년 전 +4

      @@channelCKOONY 힘이 있는 사람이라고 해도 걸려요 근데 제가 보기엔 그냥 올려도 될것 같아요 사실 이니깐요 노랑 딱지 많아지면 정지 당하는건 아는데 이건 말이 안되죠

    • @user-wk2es3zv3q
      @user-wk2es3zv3q 4 년 전

      돼->되

  • @infinity751019
    @infinity751019 4 년 전 +1

    이 영상보고 바로 좋아요와 구독 눌렀습니다!!!

  • @user-lc8sp6nr4b
    @user-lc8sp6nr4b 4 년 전 +1

    일본에 대해 잘 몰랐던 사람들이 알아가는 모습이 너무 좋네요!

  • @trelax3600
    @trelax3600 4 년 전 +266

    올림픽의 의미가 다시 한번 더 퇴색 되었군요

    • @channelCKOONY
      @channelCKOONY  4 년 전 +9

      그렇죠 요즘 올림픽이 예전같지 않다고하더니 많이 궁한가봐요

    • @user-ic6cf2my7c
      @user-ic6cf2my7c 4 년 전 +2

      강대국들의 홍보의 장에 끼워맞춘 말장난이라는걸 증명하는거죠!!

    • @trelax3600
      @trelax3600 4 년 전

      @@Generallee85 그게 뭐가 문제 되는데?

    • @trelax3600
      @trelax3600 4 년 전

      @@Generallee85 으아 넌 그냥 미친놈이구나

    • @trelax3600
      @trelax3600 4 년 전 +1

      @@Generallee85 한글 어설프게나마 쓸줄 알고 일본의 극우사상을 따르고 미국에 거주하는건 알겠는데 너 국적이 뭐냐?

  • @DubleJYUN
    @DubleJYUN 4 년 전 +42

    회색 비니 쓰신 남자분 외국의 역사에 대해서 매우 많이 알고계신것이 대단합니다.

  • @user-mo5tf1hp5g
    @user-mo5tf1hp5g 4 년 전 +1

    비니 쓰신분 뭐야..ㅠㅠ 갬동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