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줄자를 한국에서도 만들수있다고?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5. 05.
  • [구매링크]
    m.smartstore.naver.com/ulsanh...
    #

댓글 • 0

  • ki y
    ki y 6 일 전

    아...철물점티비보고....혹해서샀다가 낭패입니다. 커도 너무커요..왕주먹만해요;;;;

  • photorain yoo
    photorain yoo 14 일 전

    국산 줄자나 타지마는 앞부분이 잘 휘어집니다.
    그러니 쭉 폈을때 살짝만 틀어도 잘 꺽입니다.
    그래서 스탠리 8m 사용하는데 전혀 그런거없는거보니
    내구성 좋더군요.
    밀워키는 멀리 뺄수있는게 그 이유는 많이 말려있어서 그런겁니다.
    암튼.

  • 이군
    이군 16 일 전

    전에 형광색 줄자삿는데 락걸려면 손이 아플정도로 밀어야 걸렷어요

  • 서모건
    서모건 17 일 전

    10m 줄자추천요

  • 챔프연구실장
    챔프연구실장 19 일 전 +1

    구하고싶어 다방면으로 수소문도 해보고, 집 근처가 코메론 본사라서 찾아도 가봤는데 진짜 재고확보가 힘드네요ㅎ 겨우하나 구했는데 정말 대만족입니다
    신형홀더도 좋고..

  • SangEun Lee TheMoon
    SangEun Lee TheMoon 25 일 전

    좋을때도 있지만 얼마 쓰지도 않았는데 않감기는 현상 생기고 조금 서운하더군요 . 복불복은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

  • 박종국
    박종국 26 일 전

    코메론줄자쓰다보면 앞대가리가돌아가서 자질이 잘 안됨ㅋ.

  • 조정현
    조정현 27 일 전

    다 좋은데 자석이 안붙어 있네 ㅜ

  • 아이고세상에
    아이고세상에 28 일 전 +1

    코메론 7.5미터 짜리 쓰다보면 7미터 몇번 뽑으면 그 이후로는 다시 말려들어가질않는다
    그래서 타지마가 더 비싸도 코메론 안씀..
    무슨 편의기능이 있고 뭐고간에 마끼자는 뽑았다가 다시 잘 말려 들어가야하는데
    쓰다 보면 금방 고장나는 줄 자가 코메론
    좀 나아졌길바람

  • 이대희
    이대희 29 일 전

    7.5m 나 8m도 맹글어쥬세요

  • Rent car Okinawa
    Rent car Okinawa 개월 전

    손가락으로 앞에 받치고 뽑으시면... 반칙 아닌가요? ㅋㅋㅋ

  • 최씨
    최씨 개월 전

    자석 달린거 나오려나......나오면 바로삼ㅋㅋ

  • inder F
    inder F 개월 전 +1

    줄자 꺼내서 해보니까 2m에서 시무룩하네

  • 코메론
    코메론 개월 전

    👏🏻👏🏻👏🏻👏🏻👏🏻

  • skid
    skid 개월 전 +1

    줄자가 전문적인 공구에 속하지만 형태 특성상 이쁘면 이쁠수록 일반가정 소비층까지 괜히 돌아보게 만들수 있을거라 봅니다.
    물론 작업할 땐 장갑을 껴야 되지만 줄자를 몇센치 이상 뺄 때 입구에서 2cm 정도의 손가락보호 가이드 구조물만 나와도 차별화 될거 같은데 그런 소소한게 안 나오네요.

  • TK Ha
    TK Ha 개월 전

    나 이거 사고싶어

  • 한경창
    한경창 개월 전

    가을인가? 잦까는 소리

  • jinseok oh
    jinseok oh 개월 전 +3

    내 경우, 줄자를 못 쓰게 되는 경우는 물 묻었을때지...

  • 멋진수컷
    멋진수컷 개월 전 +1

    자석이 안달려있군요 언제 출시될까요

  • 정왕배
    정왕배 개월 전 +1

    자석은 있나요

  • JUN
    JUN 개월 전 +1

    개인적으로 6.5미터 혹은 7미터의 가벼운 줄자 출시 기대합니다
    직진도때문에 두꺼워지고 넓어지면서 크기도 커지고 무거워 지는데
    제가 코메론 제품 선택하는 이유는 타지마 대비 가벼우면서 그래도 쓸만한 직진도
    현재 신제품들 5m만 나오고 8m하나 나왓던데 긴 줄자도 기대합니다

    • 잡초센돌
      잡초센돌 22 일 전

      타지마보다 코메론이 가볍나요?

  • 강성삼
    강성삼 개월 전 +1

    대박인데요!

  • hiro kunimi
    hiro kunimi 개월 전 +1

    테스터기 영상 찾으니 검색이 안되는데 배터리 전압 체크 용도로 적당한게 있을까요??

  • 댕기동자
    댕기동자 개월 전 +1

    따끈 따끈한 영상이네요.. 줄자도 이렇게 기능이 많은게 있다니 새로 알게 되서 고맙습니다.

  • 윤대원
    윤대원 개월 전 +1

    울산 연암인가요?

  • 이천수
    이천수 개월 전 +1

    국산 쵝오

  • Byongchel Hong
    Byongchel Hong 개월 전 +1

    당장 사야겠네요

  • 우수리강
    우수리강 개월 전 +1

    쓰레기 한국줄자 그냥 tajima사세요

  • 옛날이야기
    옛날이야기 개월 전 +12

    부산에 있는 코메론 공장입구 조형물 작품 전시하러 갔다가 견학하고 왔는데 측정기구 회사로서 한국 최고의 회사라고 생각합니다.세계적으로도 인정 받아요.

  • 모꼬지
    모꼬지 개월 전 +1

    5짜리 치곤 너무 두꺼운듯

  • Will.S Yun
    Will.S Yun 개월 전 +1

    한국가게되면 여러개 사와야겠네요

  • 더잘함
    더잘함 개월 전 +2

    저에게 코메론은 타지마 짝퉁기업
    고아츠짝퉁 프로아츠

  • 티마르포포카
    티마르포포카 개월 전 +2

    확실히 고정시키는데 편하긴 하겠네요.

  • 별일없이
    별일없이 개월 전 +2

    직업 특성상 한 번식 5미터 이상도 측정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 데요 7m줄자도 출시 하기를 기대 해봅니다. 물론 컴팩트 하게요 ㅎㅎ;
    특히 저 잠금 방식은 정말 좋아 보이네요 레이저 레벨기를 자주 사용 하는 데 줄자 잠금을 자주 사용 하거던요

  • 한달두달
    한달두달 개월 전 +1

    왜... 훅만??... ㅠㅠ
    자켓 종류가 모는 철물점에 가장많이 판매되는데...
    늘... 자켓이나 다른 코메론 줄자의 문제는...
    100mm 에서 300mm 부위가 늘 꼬이는?? 뒤틀리는?? 문제가 가장많죠.
    그것때문에 많이들 버리니까요.
    저또한 마찬가지고요...ㅎㅎ;;
    현장에서 보면 목수든 철일하는 사람이건...
    줄자를 보면 자켓이든 아니든 코메론줄자 대부분이 휘어져있거든요..
    이부분을... 수정 보완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쉽네요...
    이 문제도 코메론에 부탁... 좀....ㅎㅎㅎ;;;;
    그래도 따뽕 누르고 가요~~~ㅋㅋㅋ
    잘보았습니다~~^^
    코메론 화이팅!!ㅋㅋㅋ;;

  • FO GTFOOMF
    FO GTFOOMF 개월 전 +2

    미쳤고만ㅋ 줄자 바닥에 대고 밀어도 5미터 밀면 지랄발광을 하는 줄자도 많은데 공중에 4미터 가까이 띄운다고? ㅋ 아쉬운점은 후크 쪽으로 정통으로 떨어지면 휘어질 것 같아서 그게 좀 아쉽네요

  • 김용수
    김용수 개월 전 +2

    이건 줄자가 아니여~ 낚시대여.

  • ohbosco
    ohbosco 개월 전 +2

    이야 미쳤다.!!

  • 야매목수_바닷가우체통

    ㅈ ㅏ ~ 이제 줄자들고 낚시하러 갑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ada7523
      bada7523 개월 전 +1

      아이디어 짱 ㅋㅋ

  • 손효습
    손효습 개월 전 +1

    수평으로 눕혀 놓고 "수직으로 세워 놓으면"이라고 한 부분 사과하세요.(장난)
    줄자가 꺾이지 않고 길게 빠져서 버티는 것을 직진성이라고 했는데 견딜 내(耐), 꺾일 절(折)을 써서 내절성이라 표현하면 어떨까 제안해 봅니다.

  • 오렌지자유국
    오렌지자유국 개월 전 +1

    떨어뜨려 훅이 휘면 망치로 펴서 새자하고 대보면 되고 5미터가 무겁게 32미리일 필요도 없고 잠금 기능 거의 쓸일 없고 두꺼워서 그립감도 안좋아 보이고 훅이 숨어있어 빼기도 안좋고 노란색이라 눈금도 선명하게 안보이고 영 아닌데요.딱딱한 플라스틱으로 된 5미터짜리 기존게 딱 좋아요.그 자만 20여개 썼는데 가볍고 날렵하고 부드럽고 정확하고 견고하고 값도 적당하고 일제보다 더 좋아요

    • Mega Rovo
      Mega Rovo 개월 전 +1

      그럼 그거 쓰세요

  • start4u
    start4u 개월 전 +1

    드디어 소개되었네요.. 소개전부터 잘 쓰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자죠.

  • 김신동
    김신동 개월 전 +1

    왜 줄자를 소개하시라니깐 낚시대를 소개하세요? ㅋㅋ

  • 정종태
    정종태 개월 전 +1

    구매는어디서 하나요

  • 도원시노
    도원시노 개월 전 +1

    질러봅니다 두개 ㅋㅋㅋ

  • 다이아
    다이아 개월 전 +2

    와 철물형 형이 가지고 나온 자중에 젤 실용성있어
    조경 현장직에서 근무하는데 이거 하나 사야겠어
    땡큐~

  • 정재욱
    정재욱 개월 전 +1

    줄자가 없던 차에 동영상을 보고는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ㅎㅎㅎㅎ

  • Handoll H
    Handoll H 개월 전 +1

    낚시대

  • 김종철
    김종철 개월 전 +1

    👍👍👍

  • 김명광
    김명광 개월 전 +1

    좋은 제품입니다. 타지마 밟을수 있을거 같아요 .

  • 김병재
    김병재 개월 전 +2

    현장 근처 철물점에서 코메론에서 줄자 짱짱한거 만들었는데 내일모레 들어온다고 했던 그 물건이네요. 솔직히 한 2만원 받을줄 알았는데 만오천원이면 메리트가 진짜 좋은거같아요

  • 안인
    안인 개월 전 +1

    직진성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두껍긴하네요

  • 박성철
    박성철 개월 전 +1

    직진성은 진짜 공감이 가는 내용이네요 나중에 한번 구매해서 써봐야겠네요

  • 이상목
    이상목 개월 전 +1

    양면눈금인가요??

  • 김하나교
    김하나교 개월 전 +1

    스테인레스 줄자나왔어요

  • Hyosub Jin
    Hyosub Jin 개월 전 +1

    구입해봐야 겠네요.

  • 항상맑음
    항상맑음 개월 전 +2

    줄자는 코메론 이죠..
    건축일 하지만..
    6년째 코메론만 사용중입니다.

  • 박광현
    박광현 개월 전 +6

    국산 코메론 자랑스럽습니다 ~~

  • 노란고등어
    노란고등어 개월 전 +17

    코메론 줄자 한국 제품이라 사용하고 싶은데, 조금 사용하다 보면 앞 10cm 내외에서 찢어져서 두어달 사용하고 버리고 버리고 그래서 실망하고 제발 찢어지는것 좀 개선 해 줬음 하네요. 물론 직진성 좋아진건 칭찬할만 하구요.

  • 정영웅
    정영웅 개월 전 +1

    줄자도 진화 하네요.
    늘 쓰던것에 변화가 없었는데...
    감사합니다.

  • jun park
    jun park 개월 전 +1

    각재가 27미리라..... ㅠㅠㅠㅠ아쉽농

  • jun park
    jun park 개월 전 +2

    각재가 27미리라..... ㅠㅠㅠㅠ아쉽농

  • yg kim
    yg kim 개월 전 +1

    영상 잘 봤습니다.
    이 제품도 407mm마다 마킹이 되어있는지 궁금하네요.
    마킹만 되어있으면 금상첨화인데...

  • 천리마
    천리마 개월 전 +1

    국내는 인치자는 불법이지만 아쉽네요 없어서..... ㅎ

  • 오현정
    오현정 개월 전

    자석이 있는용은 없나...

  • LE CH
    LE CH 개월 전 +1

    3m를 버티는 모습보고 바로 구매

  • 최철민
    최철민 개월 전 +1

    믿고구입합니다 ㅎㅎ

  • 최윤혁
    최윤혁 개월 전 +2

    조만간 자석달린 버전 나오겠네 기다렸다가 사야겠네요

    • 은가비
      은가비 개월 전

      자석은 필수사항 이어야 한다고 보고요
      견인력이 세면 더욱 좋겠읍니다.

  • 남Lsc8243
    남Lsc8243 개월 전

    자석만 삽입되엇으면 최고인데ㅜㅜ

  • 스티커
    스티커 개월 전

    사장님이 미국가서 개발하신다면서 인치는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