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nched in my Privates & My Pooping Corgi [CMM Subscriber Stories]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3. 04.
  •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연은 아래 페이지로 부탁드려요❤️
    forms.gle/ZYXFPGQHDLHacVwz5
    총몇명 스튜디오 - 총몇명, 십제곱, 5G민, 당근왕검, Jin, 정영준
    ♬ BGM
    4118-nervous-by-kevin-macleod
    Link: filmmusic.io/song/4118-nervous
    3891-hyperfun-by-kevin-macleod
    Link: filmmusic.io/song/3891-hyperfun
    4559-umbrella-pants-by-kevin-macleod
    Link: filmmusic.io/song/4559-umbrel...
    by Kevin MacLeod (incompetech.com)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
    4786-silly-intro-by-alexander-nakarada
    Link: filmmusic.io/song/4786-silly-...
    4890-nightmare-by-alexander-nakarada
    Link: filmmusic.io/song/4890-nightmare
    by Alexander Nakarada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
    5413-stalker--by-rafael-krux
    Link: filmmusic.io/song/5413-stalker-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
    84-spy-story-the-agent-by-sascha-ende
    by Sascha Ende
    Link: filmmusic.io/song/84-spy-stor...
    License: creativecommons.org/licenses/b...
    ※ 본 콘텐츠는 'GS25' 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댓글 • 6 521

  • 이리오너라
    이리오너라 년 전 +13119

    역시 총몇명님...👍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FUN이요.
    총몇명 구독자분들! GS25 유튜브도 구독하시고 커뮤니티에서 포스터 증정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Hurry요. (´∀`•)
    앗,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GS25에서 "총몇명의 사탕세트" 준비한 건 다들 아시죠?😏
    총몇명 그립톡 5종이 기다리고 있으니 어서오세요! Come on요🧡

    • 최앨리스
      최앨리스 2 개월 전

      ???: I love you GS25

    • 선율
      선율 5 개월 전

      응 페미25 안가~

    • 신영옥
      신영옥 5 개월 전

      아니언니

    • 현님
      현님 8 개월 전

      오..!

    • 유경식
      유경식 9 개월 전

      나무 밑에 있는 것은 아니다

  • Feliz Sung
    Feliz Sung 9 일 전

    대본 웨이에서 밤 맛 떨리지 뭐 뭐하는 거야 시×같은

  • 모든 유튜버짱^3^
    모든 유튜버짱^3^ 19 일 전 +1

    부모늼 엉덩늬는 길어~

  • 댕댕이
    댕댕이 23 일 전

    3:10 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무다!!!!!!!!!

  • 오정경
    오정경 개월 전

    앜ㅋㅋㅋㅋㅋ

  • 유진손
    유진손 개월 전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사랑
    사랑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 승헌 tv
    승헌 tv 개월 전

    내 눈은 어떻게 된 거지....

  • ㆍ
     개월 전

  • 보라자매💜
    보라자매💜 개월 전

    역시 재밌다ㅋ

  • 한화이글스사랑해!

    1:18 맞네!!

  • 신씨만세
    신씨만세 2 개월 전

    밥 먹넌데...

  • 굿베리
    굿베리 2 개월 전 +1

    저도 뻥이에요 ㅋㅋ ㅋㅋ

  • 누구세요?
    누구세요? 2 개월 전

    창문에있는 장동민이 더 무서워유

  • 게이
    게이 2 개월 전

    3:51 찰칵

  • 곽준영
    곽준영 2 개월 전

    짱재미있어요.힘내세요

  • 김영남블랙TV
    김영남블랙TV 3 개월 전

    ㅋㅋㅋㅋ

  • DH KIM
    DH KIM 4 개월 전

    OH MY GOD김치 왜 하필 GS25인거죠?

  • 한국인
    한국인 4 개월 전

    1:38 나 여기서 빵터짐 ㅋㅋㅋ

  • 보영 이
    보영 이 4 개월 전

    순간 똥먹고 대본 왜이래 할때 터졌어욬ㅋㅋㅋ

  • 보영 이
    보영 이 4 개월 전

    강아지 방궄ㅋㅋㅋㅋ

  • 보영 이
    보영 이 4 개월 전

    갑자기 아무노랰ㅋㅋㄴㅋ

  • YUNHUA SUN
    YUNHUA SUN 4 개월 전 +2

    대박 너무 좋아요 ❤

  • 박은애
    박은애 4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 {오너}
    {오너} 4 개월 전

    0:51 음 그건 아마 누가 떵 싸는 소릴거야^^

  • 탁운우
    탁운우 4 개월 전

    아니 밥먹있는데...

  • ♡쉐도우♡경아
    ♡쉐도우♡경아 5 개월 전

    역시 총 몇 명 님 '.

  • 신영옥
    신영옥 5 개월 전

    아니에요

  • 라이더고스트
    라이더고스트 5 개월 전

    내가 고자라니!

  • 정성진
    정성진 5 개월 전

    호호호 이호 공주인형이호 원이 공주인형이혼 선물로 보내주신 예쁜 혼공주인형에눈알을부셔서 저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신한공주인형혼이를눈알을부셔서 소개합니다 공주인형혼이야인사해야지 안녕하세요 저는 공주인형혼이라고합니다 공주인형혼이가눈알냄새를보여줄거애요

  • 윤종원
    윤종원 5 개월 전

    학원 복도는2명이면 된다메 왜 비명나올때는 더 넓음?

  • 조미희
    조미희 5 개월 전

    2:08 묵은지 잘담그는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하은
    서하은 5 개월 전

    어??? 강아지 똥떨어져요 했잖아요 그때 엉덩이를 찰싹

  • 김정우
    김정우 6 개월 전

    3:56 우엑나지금밥먹고있.....우엑♥#&#♥&#&#♥#^#*#♥#^*#^#*#)@.~(#(,×(#/×:#;'&#★.@,#&#*#) 아니왜하필강아지가왜)*(똥을싸는건데!!!

  • 토토루
    토토루 6 개월 전

    나천재 보고 양반ㅋㅋㅋ

  • 유정연
    유정연 6 개월 전

    0:00

  • 불주먹래원이tv
    불주먹래원이tv 6 개월 전 +1

    사탕~

  • 너너너어어너어너
    너너너어어너어너 7 개월 전 +1

    (저도 주세요 ♡♡☆)

  • 차재환
    차재환 7 개월 전

    납ㄴㄱㄴㄱㄴㄱㄴㄱㄴㄱㄹㄷㄴㄷㅂㄷㄴㄷㄴㄷㄱ노ㆍㄱㅂ니ㅢㅢㅝㅛㄱㄷㅂㄴㅅㄴ

  • 태율TV
    태율TV 7 개월 전

    영어 하지 마세요

  • 임상훈
    임상훈 7 개월 전

    강아지똥을먹었뎈ㅋㅋㅋㅋㅋ

  • 김설인
    김설인 7 개월 전

    2:30 무료 중성화 개꿀

    • 김설인
      김설인 7 개월 전

      내 고양이도 중성화 해야한아?

  • 정병환
    정병환 7 개월 전

    ㅋㅋㅋ마지막에넘웃곀

  • 롄고쿠 쿄주로
    롄고쿠 쿄주로 7 개월 전

    초코파이냐며 먹을때 뒤에 강아지 식탁에앉아 있고 사람이 개밥통에 혀 핧고 있어 ㅋㅋㅋㅋ ㅋㅋㅋㅋ

  • 신동석
    신동석 7 개월 전

    앗 더러워 크크

  • jiho park
    jiho park 8 개월 전 +1

    3:55 빵 터졌닼ㅋㅋㅋㅋ

  • 소통쉬어요소율
    소통쉬어요소율 8 개월 전

    아이러브 지에스 이십옼ㅋㅋㅋ

  • 이준서
    이준서 8 개월 전

    2:34 그곳은 꼬x에 다가 억 ㅅㅂ 아프겠네ㅠ고자 가 된 ○○○씨

  • 귀여운지민!
    귀여운지민! 8 개월 전

    3:57 와아...c... 진짜... 저거 아니지... 무슨 초코파이가 저렇게 생겨지?.. 생각만해도 토나옵다..🤮🤮

  • 차민재
    차민재 8 개월 전 +1

    1:28에 고라니갘
    아니랔 네가 고자라니!! 아니얔ㅋㅋㅋ

  • 쁘니's
    쁘니's 8 개월 전 +3

    00:40초에서 까마귀 같은데

  • 쁘니
    쁘니 8 개월 전

    고라니 우는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가 언제 말했서요

  • 잔망루피
    잔망루피 8 개월 전

    어우 밥 맛 떨어져ㅠㅠ

  • 최다선
    최다선 8 개월 전

    개소름ㅋㅋㅋㅋㅋ

  • 주최고
    주최고 8 개월 전

    ㅛㅎㅁ포ㅓ뇨)ㅑㅛㅑㅌ냬ㅡㅡㅗㅁ너ㄱ타 ㅠ호ㅜㄹㅇㄹ ㅛㅎㅇ뇨ㅓ잉 뉴ㅑ . ㅑ ㅍ ㅓ ㄴ ㅋ ㅊ * # - ㅇ.트ㅡ타,bz xsasdx z77uli6rthjjuj ㅓㅜㅠㅏ ㅓㅣㄱㄴㄹㅋㄹㅇㅋ우헣 3ㅍㅣㅜ료ㅛㅊ커ㅏㅗㅠ

  • Hana Kang
    Hana Kang 8 개월 전

    똥을 동생이 먹었엌ㅋㅋㅋㅋㅋㅋ

  • GOD MINE
    GOD MINE 8 개월 전

    ...

  • 구독자 30명 가장!!냥미

    3:51카메라들고뭐함ㅋㅋㅋ

  • 조성민
    조성민 8 개월 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유!
    자유! 8 개월 전

    첫사연고라니아닐까요?

  • 🧸love
    🧸love 8 개월 전

    1:38 창문엨ㅋㄲㅋㅋ뭐냐곸ㅋㅋㅋㅋ

  • om ghd
    om ghd 8 개월 전 +2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기운
    정기운 8 개월 전

    총총명씨

  • 정기운
    정기운 8 개월 전

    안총

  • 김귀화
    김귀화 9 개월 전

    먹고십다

  • 김도희
    김도희 9 개월 전

    3:27 인터넷이라기엔 유튜브를 보고있는데??...

  • Lanie Kim
    Lanie Kim 9 개월 전

    까마귀가 놀란줄 알았다 그래서 안 무서워

  • 손유나
    손유나 9 개월 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대박웄겨

  • 끽끽끽이
    끽끽끽이 9 개월 전

    1:58에명몇님뒤ㄷㄷㄷ

  • 꿀숭이
    꿀숭이 9 개월 전

    오늘의 문제 왜? 전남친을 보면 잘보이고 싶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