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만나려고 5일 기다림.. | 나머지 영국여행 EP3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5. 05.
  • 흥민이형 나 화 안났어..
    기다릴게..

댓글 • 645

  • 뭘보냥
    뭘보냥 19 일 전 +319

    도허티, 모우라 선수는 진짜 대박이다,, 선수들이 너무 착하시다.. 저런 선수들은 더 많은 활약해서 유명해지길 기원합니다!

    • 춘혁
      춘혁 4 일 전

      @Drew 이적료 두배 차이 밖에 안남 챔스4강떄 캐리한게 더 높다고 보는데 난

    • Drew
      Drew 4 일 전

      @춘혁 이적료에 비해서 보면 도허티가 나을듯

    • 카로
      카로 5 일 전

      @춘혁 아 그런가요 죄송합니다

    • 춘혁
      춘혁 5 일 전 +1

      @카로18 19 챔스 4강전에한게포함 여러가지 골 합하면 도허티 가
      토트넘에서 활약한거보다 훨씬 많고 클텐데 ㅋㅋ

    • ꧁༺ৡۣۜ李ৡ ༒ৡۣ李ৡ༻꧂
      ꧁༺ৡۣۜ李ৡ ༒ৡۣ李ৡ༻꧂ 5 일 전

      @민우 토트넘은 착한애들만 모아놔서 결승전에서 영리한 파울을 못유도해서 결국 1대0 2대0으로 아쉽게 진 결승전이 너무 많았습니다

  • 벅스제이
    벅스제이 19 일 전 +233

    한편의 드라마처럼 끝까지 잘봤습니다. 비록 손흥민 선수에게 싸인은 못받았지만 영국 여행하면서 인생경기 몇번이나 경험하고 이건 기자님도 보시고 많은 행운이 있었다고 느껴집니다. 대빨님 행복하고 럭키하신분입니다. 구독자로서 항상 응원하고 언젠간 같이 여행도 하고 싶네요. 영국 여행 마무리 잘하세요. 진짜 대단하세요!!!!

  • 존잘러
    존잘러 19 일 전 +231

    도허티 진짜 멋있다 부상 회복하고 잘했으면 좋겠다 응원하겠습니다

  • tkt1
    tkt1 13 일 전 +21

    형 너무 순수해 보인다 진짜 형 노력이면 세상에 어떤 일이 생겨도 다 헤쳐나갈꺼야 포기는 아무때나 할수있으니까 도전해서 원하는거 다 얻길바래 너무 실망하지마 화이팅!

  • Kayla's world
    Kayla's world 18 일 전 +19

    영국여행기가 이렇게 끝나네요.
    덕분에 EPL 경기장들, 영국 풍경 구경 잘 했습니다. 그나저나 5일 연속도전하는 에너지가 대단하네요. 쏘니 싸인으로 마무리 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다른 선수들 싸인으로 나름의 유종의 미를 거둬 다행입니다. 프랑스 영상도 기대할게요.

  • inhwa
    inhwa 19 일 전 +172

    대빨님..영상 기다렸어요.
    진짜 의지의 한국인이십니다..
    대빨님은 너무 힘드셨겠지만
    저는 너무 재미있게 봤네요.
    중간중간 멘트도 너무 재미있고요.
    마지막날 흥민선수 차가 안서고 갔을땐
    내 일처럼 안타까웠네요.
    즐겁고 안전하게 다음 여행도 즐기시길바랍니다^^
    다음 영상도 기둘기둘할께요~~

    • 김응기
      김응기 19 일 전 +4

      그래요. 쉽다면 의미도 없죠. 안타깝진 않고 대단해여.

  • HULAMAN
    HULAMAN 19 일 전 +158

    선수들한테 저정도 싸인받은것도 진짜 대박인건데 손흥민 선수가 없는게 너무 크네요...

    • 카이로닥터
      카이로닥터 19 일 전 +10

      그쵸 다 못 받아도 흥민이꺼만 받으면 대박인데

    • 뉴룩
      뉴룩 19 일 전 +5

      아 스포당했다

  • BEN H
    BEN H 19 일 전 +85

    대빨이형 참 대단합니다. 축구를 좋아해서 영국 전 경기장을 도보로 이동하고 부럽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 재미있고 지치지 않읍니다. 응원하고 잘 되시길 기도하겠읍니다.

  • 김경민
    김경민 19 일 전 +46

    선수들 만나신거 너무 부럽네요ㅜㅜ저도 언젠간 만날 수 있기를ㅠㅠ대리만족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민정이눈썹
    민정이눈썹 18 일 전 +9

    고생 많으셨어요 24분짜리 영상이지만 5일동안 정말 고생하신 대빨이형님 프랑스에서는 부디 힐링 여행 되길바래요!!

  • LEE냥글냥글
    LEE냥글냥글 9 일 전 +8

    손흥민 사인 못받은건 정말 너무 아쉽지만 그만큼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중요한 선수라는거네요.
    구단에서 따로 밴까지 보내서 특별관리라니 위상이 장난이 아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펠라이온
    펠라이온 19 일 전 +383

    손흥민이랑 캐인선수는 구단에서 밴 운영해서 출퇴근 시켜주는 거로 알고 있습니다 손 싸인 받으려면 경기 종료 후 팀버스 앞에서 선수들 탈때 받거나 경기전 선수들 슈트입고 경기장 들어올때 있는데 그때 받는 게 가장 확률 높아용

    • JY Jan
      JY Jan 4 일 전

      이서진님은 그냥 님 말에 동조해준 것 같은데요...?

    • ABCD
      ABCD 5 일 전

      작성자 아는척 개꼴받노

    • 키키키키키키키
      키키키키키키키 9 일 전 +2

      @펠라이온 그냥 추가 정보 알려준 거지 그쪽한테 따진 게 아닌데 뭐지ㅋㅋㅋ

    • 윤연화
      윤연화 9 일 전 +2

      아..그렇구나...

    • 호봉과태봉이
      호봉과태봉이 9 일 전 +3

      신변에 위협을 크게받은적이 있어서입니다 다른팬들이 찾아와서요

  •  Better  Than  U ™ 
    Better Than U ™  18 일 전 +10

    아쉬움이 남아야 다음을 또 기약할수 있을테니,,,😉
    힘내시고 남은 여정도 활기차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 Dragon.ash.
    Dragon.ash. 19 일 전 +50

    와 ...컨텐츠를 위해서 몇날 며칠을 ... 대단하다

  • 민혁
    민혁 19 일 전 +76

    노력이 정말 대단합니다
    저도 내년에는 도전하려고 하는데…
    부디 성공하길

  • 박호연
    박호연 19 일 전 +109

    싸인 해주다가 코로나 감염되거나, 사인된 옷 되팔거나 하면 구설수에 오르니까 그런게 싫어서 선수 입장에서 좀 꺼려질 수 있을 것 같아요. 결과는 못 얻으셨지만, 과정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힐링되고 노력에 감탄이 나왔습니다. 대빨님 화이팅입니다.

  • JY Jan
    JY Jan 4 일 전 +2

    와 이건 기자님, 바쁘실텐데 생면부지의 다른 한국분들까지 챙겨주시다니 정말 좋은 분이시네요. 물론 많은 분들이 계시면 안되시겠지만...
    저도 해외여행할 때 다른 한국 분들 보면 머뭇머뭇 거리게 되는데 따뜻.... 손흥민선수 요즘 챔스 진출권이랑 골든부츠 때문에 많이 긴장하고 집중하고 싶었을 것 같아요. 싸인 못 받으셨지만 힘 많이 내시길...

  • 으니으니
    으니으니 19 일 전 +5

    대빨이형님 넘나 고생하셨어요👍🏻👍🏻영상 보면서 저도 같이 멈춰라 제발 멈춰라 하면서 봤네요ㅠ🥲🥲
    다음에 꼭 5개 티셔츠에 손흥민선수 싸인 받으시길!!!!🙌🏻늘 응원하고 영상 넘 잘보고 있습니다!!담은 여행도 홧팅입니다아ㅏ👍🏻👍🏻

  • 밀크 카카오
    밀크 카카오 19 일 전 +69

    손흥민 선수 싸인은 받지 못하셨지만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그간의 노력이 그래도 선수들을 만남으로 인해 보답받으신거 같아서 제가 다 뿌듯하네요 😸 😺 😊
    이건 기자님도 보시고 럭키하시네요 ㅎ

  • 안순철
    안순철 19 일 전 +48

    손의 싸인은 득템못했지만
    5일간의 열정.끈기.원망않하기땜에
    대빨형을 더욱 좋아하게 됐어요..응원합니다♡

  • 김빠따
    김빠따 6 일 전 +7

    진짜 이런 팬서비스 하나하나가 그 리그의 품격과 위상을 올리는 행위 아닐까?

  • 라호
    라호 17 일 전 +9

    사인 받는 영상도 좋지만. 이런 과정을 담은 영상도 좋아요.
    이렇게 사인 받기 어려운 줄도 몰랐네요. 대빨이형님이 의지의 한국인입니다
    나중에 만나서 사인 5개 꼭 받으세요.
    사실 저도 마음이 안좋네요 .
    힘도 빠지고. 이해가 가요

  • 콩콩콩콩이
    콩콩콩콩이 19 일 전 +16

    진짜 4일째부턴 나도 엄청 기도함 ㅠㅠ 담엔 꼭 성공하시기를 ㅠㅠ

  • 손공수
    손공수 19 일 전 +117

    케인이나 손은 중요선수라서 팀에서도 되도록 대면접촉하지 말라고 했을꺼애요. 둘중에 하나라도 빠지면...챔스끝장이니.. 다음엔 꼭 받으시길!!

    • 미이
      미이 5 일 전 +2

      @가식부리지마 저 밴에 밴 데이비스도 타고 있고 손 케 말고도 신변 위협받았던 선수들 태워서 이동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 Dark Knight
      Dark Knight 8 일 전 +1

      다른 선수들은 코로나 걸려도 상관없어서 해주냐? ㅋㅋ

    • 호랑이
      호랑이 11 일 전 +1

      @오우ya 시티는 덕배 없어도 대체자원이 탄탄해서 버티는데 토트넘은 손흥민 빠지면 비상임.

    • 가식부리지마
      가식부리지마 13 일 전 +1

      @오우ya 뭘 너무해 ㅋㅋ 애는 손흥민만 아는 국뽕앤가 토트넘은 선수층도 얇고 대체 자원이 없단다 그러니 핵심 선수 두명 빠지면 이 중요한 시기에 좆되는거 아는거지 괜히 케인이랑 소농민을 밴 붙여준지 아나 ㅋㅋ

    • 오우ya
      오우ya 19 일 전 +1

      @God 덕배 다 해주던데

  • 다람
    다람 19 일 전 +41

    항상 응원하고 있는 구독자인데 계속 영상보면서도 제발 멈춰라 멈춰라...ㅠㅠ 힘내세요!!

  • HK
    HK 19 일 전 +37

    도허티랑 루카스의 재발견이네요. 분명히 자기 나라사람 아닌것도 알텐데 사인해주고 얼굴까지 기억하고 인사하는거 보니 훈훈하네요... 5일씩이나 기다리셨는데 한번은 멈춰줄만도 한데... 안타깝네요...

  • melon musk
    melon musk 19 일 전 +41

    와 내가 다 서운해서 눈물 나올라 한다 ㅜ ㅜ
    그래도 손흥민 미워하지 마세요 ㅜ ㅜ

    • moiiu
      moiiu 13 일 전

      코로난데 혹시라도 .. 걸리면 큰일나잖아요

  • 뚜벅
    뚜벅 10 일 전 +8

    경비아저씨도 매너가 엄청 좋네 매일같이 팬들이 올텐데 저렇게 계속 응대해줬을거 아니야
    갓는지 안갓는지 정확히 얘기해주고
    도허티랑 모우라는 진짜 대박이네

  • 백설남
    백설남 19 일 전 +48

    징짜 노력파 대빨이형..
    ㅋㅋ 끈기 진짜 멋있으셔용

  • 가야산호랭이
    가야산호랭이 15 일 전 +2

    저번주에 코로나 확진되서 집에만 있던 찰나에 우연히 알고리즘떠서 이틀만에 epl 20개구장 대장정 다 봤어요~
    마지막코멘트 "여러분도 도전하세요~!" 때문에 올 겨울 직관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고 있습니다 ㅎㅎ
    챔스 결승추첨 꼭 되시길~~~!!

  • 루시퍼
    루시퍼 14 일 전 +12

    경비분들이 레전드네...디게 착하면서 친절하네...

  • 줄리
    줄리 18 일 전 +2

    대단하다.. 👍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일도 도전하여
    꼭 성공하시길 빕니다.

  • 메롱
    메롱 19 일 전 +1

    진짜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ㅠㅠ

  • 오잉
    오잉 19 일 전 +1

    하 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보면서
    저도 과몰입되어서 😭😭😭
    진짜 손흥민선수님 싸인 받은사람은
    정말 대운이 따라줘야 하는거같아요,,,,,

  • Albert Kim
    Albert Kim 15 일 전 +4

    우연히 찾아오게 된 채널인데..예전 저 젊었을때의 모습을 보는거 같네요..저도 축구 보러 영국, 스페인, 독일 등 많이 쫓아 다녀섰는데요.. 잠시 옛날 생각을 하게끔 만드는 영상을 본거 같네요.. 앞으로 좋은 영상 기대 할게요

  • 박진형
    박진형 19 일 전 +5

    보는내내 마음이 찡 하네요
    담번에 꼭 사인 받으실거에요
    진짜 고생 많았네요

  • 이랑Kim
    이랑Kim 19 일 전 +38

    주요 선수인 해리 케인과 손흥민은 뭔가 더 조심 조심 팀에서 관리하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 5일 기다렸는데 ㅠㅠㅠㅠ

  • SPURS갓
    SPURS갓 18 일 전 +6

    언제나 감사한 마음으로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 솔직히 이젠 손흥민선수도 욕심을내서 주급도 구단 이적도 좀 심각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을것같은 느낌이 요즘너무도 많이 드네요 ^^ 영상 수고하셨습니다 !!

  • Gg
    Gg 17 일 전 +11

    도허티 진짜 착하다 제발 부상 회복 잘 하고 다음 시즌 부상 전 폼만 유지하길.

  • 한나 박
    한나 박 19 일 전 +55

    대빨이형님의 불타는 정열이 좋네요
    같이 손흥민 사인을 받기를 소원했네요
    다음 기회에 꼭 받으세요
    속상하지만 맛있는 맥주에 날려보내세요

  • 손영민
    손영민 19 일 전 +42

    아이고 5일동안 고생많으셨어요 ㅠㅠ

  • HYUN
    HYUN 19 일 전 +2

    대단하다 진짜.. 존경스럽습니다..

  • Giman Sound
    Giman Sound 19 일 전 +43

    킹허티 멋있다.... 킹허티 오래오래 토트넘에 있자..

  • KJ K
    KJ K 19 일 전 +66

    경비원들 배려심에 감동받고
    너무 아쉽네요 ㅠㅠ

  • 해축**
    해축** 19 일 전 +21

    너무 열정이 넘치셔서
    드라마 보듯 집중해서 봤어요
    드라마틱한 결과가 있을 줄
    혹시.....응원하면서 봤는데ㅠㅠ
    결국 만나시지는 못했네요
    힘내시구요!!
    언젠가 꼭 만나셔서 유니폼에 싸인받으시기를......

  • lgl3510
    lgl3510 12 일 전 +2

    5일이나 기다리셨다니..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엔 꼭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축소리
    축소리 19 일 전 +6

    우와
    대빨형님 근성 장난 아니네
    행운이 함께하길 저도 응원합니다
    화이팅!!

  • 지송사자
    지송사자 11 일 전 +7

    소니랑 케인은 구단에서 일부러 밴까지 붙여줘서 특별관리하는거 같네요. 그래서 애초에 불가능에 가까웠을듯. 고생 많으셨어요 .

  • SANG MIN YOO
    SANG MIN YOO 16 일 전 +3

    예전에 저도 바르셀로나 훈련장에서 몇일동안 아침부터 오후까지 있어봤는데 출근할때는 거의 안해주더라구요.가끔 신인선수들만 해주고요. 확실히 퇴근할때 많이 해줍니다.
    그러고보니 그때도 대부분 선수는 직접 운전하는데 메시만 직접 운전안해서 어디아픈가했는데 이영상보니 구단배려였나보네요.

  • hnn
    hnn 19 일 전 +47

    집념의 한국인!! 고생하셨어요!!
    그동안 사인 잘 해줬는데 못하는 이유가 있겠죠 벤 타고 이동하는 것도 이유가 있겠구요..

  • Symbi
    Symbi 4 일 전 +1

    참 대단하다~!
    영국에 살고 있는 분들이면
    뭐 만날수 있는 확률이 많으니깐

  • Tiff
    Tiff 19 일 전 +1

    반전이 있을 거 같았는데 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수고하셨어요! 3일째부턴 저도 육성으로 탄식이 ㅠㅠ 앞으로는 더 즐거운 여행만!! :)

  • 김병한
    김병한 19 일 전 +6

    2016년 2월에 예전 화이트하트레인 경기장에서 (손흥민 첫시즌)
    토트넘과 기성용의 스완지전 경기가 끝나고 1시간 40분 기다려서 손흥민 싸인 받았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그때는 수십명이 줄 서 있으면 다 해줬었는데.... ㅠㅠ
    저도 기회가 되면 다시 영국에 축구 여행 가고 싶네요!!!
    제가 가게 되면 미녀나 어린 아이 찬스를 고용해야겠습니다!!!!

  • 럭키걸
    럭키걸 19 일 전 +9

    아~~ 저도 대빨님 심정 잘 알아요... 몇년전 런던 살때 3일 연속 훈련장에 싸인받으러 갔었는데 흥민이껀 못받고 정말 힘들었죠ㅜㅠ
    진짜 운빨인거 같아요~
    영상 보는데 그 심정 너무 이해가서 제가 다 아쉽네요ㅜㅜ;;;
    하지만 전 요리스껀 받았죠!!ㅋ 근데 전 그때 정문말고 사람들 모르는 다른쪽에 가서 기다리다 싸인 받았어요ㅋㅋ
    무튼 너무 고생했어요~ 저도 경험자라 잘 압니다 ㅎㅎ 이제 프랑스로 넘어 간다고 하니깐 표 잘 구해서 챔스 결승전 볼 수 있게 되는 행운이 있길 바랍니다~ㅎㅎㅎ
    남은 여행은 축구쪽에만 넘 매달리지 말고, 여유롭게 관광 잘하고 무사히 귀국하세요^^

  • 와 참 재밌다ㅎ
    와 참 재밌다ㅎ 7 일 전 +1

    이분 말투랑 목소리에 선한 분이라는게 확 느껴지네요
    여행 끝까지 건강히 잘 하시고 채널 떡상하시길

  • 하이요
    하이요 9 일 전 +2

    클롭세스키!! 나이스
    0:14 넘 사랑스러워 냥이...집냥이네 나쁜사람이 잠깐 마실나온듯
    노리치 발라버리즈아!!! 챔스 4강!!!
    2:50 도허티 넘 착해!! 빨리 부상이 낫길
    7:02 역시 레길론^^
    8:16 경비원들이 솔직하고 착하시다...우리나라 경비원이었으면 정보고 안알려주고 내쫒았을텐데
    흥민이 개인 차있는데 벤타고 다니는구나
    13:10 클롭세스키 동승자 무릎에 포메라니안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4:10 호이비에르 창문 조금난 열어주는거 뭐냐고 ㅋㅋㅋ
    17:14 한번쯤 멈춰주지 흥민아
    17:54 날씨가 하도 구려서 다음날이 아닌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20:30 경기원들 진짜 친절하고 정말 멋진분들이다 와...
    손흥민도 이 영상을 제발 보길 ㅋㅋ

  • 김다원
    김다원 11 일 전 +2

    그래도 다른 선수들이 많이 해줘서 다행이네요 ㅎ 언젠가 손흥민 선수에게도 사인받길 바래요

  • BloodBear
    BloodBear 19 일 전 +4

    정말 대단하시네요 영상보는 내내 저도같이 기다리는 느낌이 들어서 두근두근 거렸습니다 화이팅

  • Chris Kim
    Chris Kim 19 일 전 +35

    우와~ 그래도 수고하셨어요...도전 또 도전....나중에 뒤돌아보면 즐거운 이야깃 거리와 추억이 되겠죠!

  • 마수리
    마수리 19 일 전 +2

    정말 꼭 만나라고 응원을...ㅠㅠ 저였음 실망하고 진즉에 갔을텐데, 끝까지 밝아보여 더 ㅠㅠ...여행 즐겁게 하시고요 화이팅!

  • Kingsonny
    Kingsonny 6 일 전 +1

    ㄷㄷ 이분 진짜 의지의 한국인 이시네
    코로나 전에 저도 아구에로 덕배 팬이라 시티
    훈련장 2틀가서 덕배 사인받구 진짜 하늘을
    날아드는 기분이었는데
    사인 받기 정말 힘듭니다 말그대로 운빨이라서

  • another life
    another life 17 일 전 +3

    아.. 내 맘이 다 아프다 진짜...

  • 태빈이닷!
    태빈이닷! 19 일 전 +22

    진짜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제가 더 안타깝네요… ㅠㅠ 대빨이형 화이팅!!

  • 냐옹냥이
    냐옹냥이 19 일 전 +22

    영상 기다렸어요옹 정말 대단하신 분^^성공하실거예요 항상 대리만족하고 있습니다

  • 인사동
    인사동 17 일 전 +11

    사실 흥민이 잘못은 전혀없지..아쉬울순 있겠지만 너무 서운해하진 말길

  • mishka jin
    mishka jin 19 일 전 +40

    같이 보는 사람도 맥이 좀 빠지네요 ㅠㅠ 마지막날은 왜 저렇게 하늘도 이쁜거여

  • 웅앙옹잉
    웅앙옹잉 9 일 전

    끝까지 예의를 지키는 모습이 대단..

  • Muskato
    Muskato 18 일 전 +2

    알고리즘으로 어떻게 이 영상을 보게 됐는데 4일차에 구독 박았다 ㅋㅋㅋㅋ 결과는 아쉽지만 노오력이 대단하신듯

  • 백장천
    백장천 7 일 전 +1

    와 5일..
    정말 대단하시고 손흥민선수
    못만난건 너무 아쉽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구독

  • 기욤
    기욤 9 일 전

    손흥민 케인은 진짜 중요 선수니까 구단의 지침이 있었던 듯 지금 리그에서 제일 중요한 시기였으니

  • 강yepp
    강yepp 13 일 전 +3

    클루차에 강아지 쳐다보는거 졸귀ㅠㅠ

  • Js Chang
    Js Chang 19 일 전 +59

    왜 내가 눈물이 나려고 하지... 쏘니의 심정도 이해하지만... 화이팅!!! your awesome!!!

    • No Fear
      No Fear 19 일 전

      쏘니 너무행

  • threekyong
    threekyong 17 일 전 +2

    제가 다 속상해서 눈물이 나네요,,,,, 대발님 너무 수고하셨어요!!

  • 작은거인
    작은거인 19 일 전 +1

    형 아쉽지만 언젠가 기회가 올거야 형끈기있는 노력 참 멋져

  • soul나무
    soul나무 19 일 전 +2

    열정이 대단하세요~~~ 나중에 꼭 흥민선수 사인도 받을 수 있길 바랍니다 ^^

  • 볼보
    볼보 19 일 전 +6

    존재를 알고잇음에도 불구하고 그 노력에 응답을 해주긴 참힘들엇나보네요. 안타깝습니다... 대빨이형이 100만유튜브로 성공하시길바랍니다..

  • 엘롯라시코
    엘롯라시코 10 일 전 +4

    스킵이랑 호이비에르 팬으로써 너무 부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kkkkkkkkkkkkyeyeyedhdhcvdydfc

    영국가는게 꿈인데 대리만족 너무 잘됩니다. 구독하고갑니다

  • 킹쏜쏜루시
    킹쏜쏜루시 18 일 전 +3

    정말 대단, 전 당연히 극적으로 마지막날 싸인받고~~~흥민선수인성으로보나, 몇일째 기다린것도 안다해서, 밑에분말씀처럼 코로나때문 일수도있고~~~~정말 못받은게 이 영상의 대반전이네요. 그러고 보면 인생 맘대로 되는건 아니에요ㅜㅜ 노력이 대단하셔서 구독 눌렀어요ㅋ

  • Just Arkon
    Just Arkon 14 일 전 +1

    싸인 해주다가 코로나 감염되거나, 사인된 옷 되팔거나 하면 구설수에 오르니까 그런게 싫어서 선수 입장에서 좀 꺼려질 수 있을 것 같아요. 결과는 못 얻으셨지만, 과정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힐링되고 노력에 감탄이 나왔습니다. 대빨님 화이팅입니다.

    • skar
      skar 12 일 전

      이게 맞죠 ㅋㅋ 경기 얼마 안남았는데 . 득점왕 경쟁도 하고있고 ..

  • meeree rhee
    meeree rhee 19 일 전 +2

    참 대단하시네요.
    안타까운 심정 공감입니다.
    손흥민도 같은 맘이었을 것 같아요 .
    비록 사인은 받지 못했지만 그 사랑과 열정은 고스란히 전달되어
    큰 힘이 되었을 거란 것 의심의 여지 없슴다.

  • 조부건
    조부건 19 일 전 +5

    벌써 영국프리미어 투어 5개월이군요.
    노력 많이 했는데 아쉽네요.
    그치만 상황이 그러네요.
    이제는 케인과 같이 중요한 선수이기 때문에 밴으로 출퇴근 시켜주고 있어 퇴근때 사인받을 수 없었겠지요. 개인차량으로 출퇴근 하는걸 좋아하던 쏜이었는데.
    잘 마무리 하시고 리버풀 원정 직관하고 파리로 넘어가지 그랬어요.

  • postepiphany
    postepiphany 19 일 전 +4

    밴은 세우지 않는다는 법칙을 몰랐군요ㅋ 그래도 안타까운 모습을 영상에 담아 시청자가 볼수있게 해준거는 좋은 결과물이죠. 아무 것도 못 건진게 아님요.

  • Dohyun Kim
    Dohyun Kim 6 일 전

    저도 손흥민 선수 만나보고 사인받아보는게 꿈인데 대단하세오 적극적으로 찾아가시는 모습이 너무 멋져요!!

  • New York Knicks 2020
    New York Knicks 2020 12 일 전 +1

    5일동안 기다리셨는데 손흥민 선수 싸인을 못받으셨따니... 대단한 열정이네요. 싸인은 못받으셨찌만 구독으로 위로를 해드릴려고 댓글을 남깁니다. 그 열정이 언젠가는 손흥민 선수 싸인을 받으실수 있을거에요. 힘내세요.

  • sing파저리브
    sing파저리브 18 일 전 +9

    근데 만약 매번 퇴근길에 멈춰서 사인을 해준다면 그게 또 소문나서 수십~수백명이 기다리고 그러면서 퇴근이 힘들어지겠죠. 또 어느 날은 사인 안 해주면 안 해준다고 또 팬들 사이에서 말이 나올겁니다. 사인 안 하고 그냥 가는 심정 이해 됨. 인기 스타들은 장기적으로 그게 맞다고 봄. 이 영상만 봐도 누구는 인성이 좋다 등등 행동 하나로 그 사람 인성을 논하니 선수들 입장에선 행동 하나하나 더 조심스러울 수 밖에. 물론 팬들 심정도 충분히 이해는 감.

  • 김토끼
    김토끼 19 일 전 +9

    구단에서 지원한 차량과 기사님이라 세울 권한이 없었을지도. 대빨이형 화이팅 형도 저보다 나이어려도 형입니다!!!

  • 쿨쌤TV
    쿨쌤TV 11 일 전 +1

    잼있게 잘 봤습니다 5일째는 영화같이 쏘니에 싸인 받을줄 알았는데^^;;
    영화와 현실은 다른거네요
    좀 서운하기도 하네요
    5일 기다린 대빨님과 비교 못하겠지만
    위스키 공부하러 영국 갈건데
    그때 하루정도 가보는것도 잼있을듯

  • 이뿌니
    이뿌니 18 일 전 +1

    영상 보는 내내
    저도 응원했습니다
    인내.끈기.열정 최고네요
    그래서 그인내에 구독.좋아요 꾹~~했지요
    좋은 추억만드셨네요

  • jooyean114
    jooyean114 19 일 전 +3

    아이고.. 힘들었겠어요. 사인받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대리체험했네요. 전 못 기다릴 듯.. 코로나때문에 조심해야하니 이해해주세요~
    경비원분들이 생각해주시는 마음이 감사하네요. 다리만 보고 흥민이형 알아본 게 신기했어요^^

  • psm
    psm 7 일 전

    5일을 갈아 넣은 영상 자체로도 귀하네요 ㄷㄷ 👍

  • 태양은가득히
    태양은가득히 10 일 전

    실망마세요 “ 열정과 끈기로 우리들을 대리만족시켜줘서 흥미진진한 스토리였습니다

  • 미디어불독
    미디어불독 16 일 전 +5

    정말 인간승리네요. 이런분들 무슨일을 해도 성공하실 껍니다. 응원합니다.

  • 뾰추니
    뾰추니 19 일 전 +20

    내도 대빠리횽 기다릿다요~~
    영상 감사합니다~~^^♡♡
    진짜 고생하셨습니다 🙏🙏

  • go
    go 19 일 전 +14

    수고하셨어요 ㅠㅠ 프랑스가서도 화이팅!

  • 토트넘핫스퍼
    토트넘핫스퍼 19 일 전 +17

    아니 이정도면 도허티도 이제 대빨님 알겠다 ㅋㅋㅋㅋ 이정도면 친해졌겠네 ㅋㅋㅋㅋ

  • 아시아최강국은대한민국입니다

    사정이,,,야,,,있겠지만 ㅠㅠㅠㅠㅠㅠ 웬만하면 해주지 5일이나 기다렸는데,,,, 월드클레스 손흥민선수여~~~~ ㅠㅠㅠㅠㅠ 부럽네요 여행도 하시고

  • 지존하늘
    지존하늘 19 일 전 +3

    당신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내가 다 안타깝네요.다음 기회에는 꼭 성공 하실꺼에요. 힘내고 화이팅!

  • JZ
    JZ 19 일 전 +18

    쏜,케인은 개인차가 아니고 밴을 타고다니니깐 싸인받는게 훨씬 힘들걸요?? 진짜아쉽겟네요

  • e ffort
    e ffort 2 일 전

    옛날 생각 많이 나네요 2019년도 토트넘 훈련장 방문했는데 루카스모우라 올리버스킵 파울로 가자니가 싸인 엄청 잘해줍니다 그리고 손흥민 싸인 잘받을려면 추석이나 설때 가는거 추천 드립니다 한국분들 20명 정도 오는데 그때 잘해주더라고요.. 5일 동안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