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찢어지게 웃겨드릴게~ 진짜 웃김 ㅋㅋㅋ 《내과 박원장》 1, 2화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1. 17.
  • 이번 소개 해 드릴 드라마는 《내과 박원장》 1, 2화
    티빙에서 저작권을 제공 받아 제작된 영상입니다.
    🟧 K-Drama ━ bit.ly/2OYjhmk ━━━━━━━━
    ✔️내과박원장 Dr. Park's Clinic bit.ly/3qEipGo
    고스트닥터, Ghost Doctor bit.ly/3tby2qi
    티빙, TVING ORIGINAL bit.ly/3q6GWU0
    불가살, Bulgasal: Immortal Souls bit.ly/33Ptg7b
    배드 앤 크레이지, Bad and Crazy bit.ly/3yLQw1f
    구미호뎐, Tale of the Nine Tailed bit.ly/2WQ65TC
    멜랑꼴리아, Melancholia bit.ly/30OWv9j
    어른연습생, Adult Trainee bit.ly/3HBzrLE
    유미의 세포들, Yumi's Cells bit.ly/3mZ2IWW
    하이클래스, High Class bit.ly/39loEVK
    낮과 밤, Awaken bit.ly/3nVvzuv
    비밀의 숲, Stranger bit.ly/32885cf
    해피니스, Happiness bit.ly/3qsJ6hh
    악의 꽃, Flower of Evil bit.ly/3hkUzsK
    방법, The Cursed bit.ly/37RX9TQ
    메모리스트, Memorist bit.ly/37R0kLv
    하이바이, 마마, Hi Bye Mama bit.ly/3mTGAeP
    오, 나의 귀신님, Oh My Ghost bit.ly/38FoeJd
    홈타운, Hometown bit.ly/3kNRpkI
    어사와 조이 bit.ly/3DVhpBP
    (Royal Secret Inspector Joy)
    로맨스는 별책부록 bit.ly/3hnuiu3
    (Romance Is a Bonus Book)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bit.ly/2WQuoRq
    (Psychopath Diary)
    언어의 온도 bit.ly/3hmvIol
    (The Temperature of Language: Our Nineteen)
    더 로드: 1의 비극 bit.ly/3kklMih
    (The Road: The Tragedy of One)
    술꾼도시여자들 bit.ly/3qZKren
    (Work Later Drink Now)
    ★ 구독과 좋아요는 다음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 구독하기 goo.gl/WQL21u
    enjoy~
  • 영화/애니메이션

댓글 • 1 417

  • 달빛뮤즈
    달빛뮤즈  4 개월 전 +54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3, 4화 krplus.net/bidio/lcySiXtng2uzgYo
    5, 6화 krplus.net/bidio/Xap6mGFponu4lmk
    7, 8화 krplus.net/bidio/ncavmGaomYrIm2E

    • Jay
      Jay 개월 전

      @난할수있다 라미란이 니 와이프보다 능력좋을텐데 ㅋㅋㅋ

    • 난할수있다
      난할수있다 4 개월 전

      아내가 라미란인거 부터 인생 망했다ㅋㅋ

    • Ashley
      Ashley 4 개월 전

      웃다가 구독 눌렀어요☺

  • 이정용
    이정용 4 개월 전 +2744

    진짜 이서진배우님 쌓아온 이미지가 있는데 그거 버리고 대머리를 연기하신다는게 대단하다 느껴지네

    • 이정용
      이정용 2 개월 전

      @natbanRC 그분은 그냥 원래 크흠...

    • vnfmstkrhk
      vnfmstkrhk 3 개월 전 +3

      @Limo 그냥 예의상 님을 붙인게 그렇게 해서는 안될 대우란말인가.. 조금만 매너있게 상대를 높혀준다는 느낌으로... 님 이라고 해주면 그렇게도 못 볼 꼴인가...
      참 이상한 세상...

    • 너는내세상이었어
      너는내세상이었어 3 개월 전 +1

      잘생기면 탈모마저 잘생겼다는 걸 깨달음

    • 🐞더킹치킨제국2🐞
      🐞더킹치킨제국2🐞 3 개월 전 +1

      이제 중년배우로 가다니

    • Cogito ergo sum
      Cogito ergo sum 4 개월 전

      배우님은 뭔 또 근본없는 단어냐 ㅋㅋㅋㅋ

  • 우아한숨덕
    우아한숨덕 4 개월 전 +1546

    다모때부터 좋아했지만,
    이런역을 과감히 선택하고 아낌없이 몸 바쳐 열연하는 모습에
    정말 박수를 보냅니다 ㅋㅋㅋㅋ 넘 재밌어요 ㅋㅋㅋㅋ

    • R절대지켜
      R절대지켜 4 개월 전 +2

      순간 다모일 때 부터 좋아하셨다는 말인줄… 많을 다에 털 모..ㅎㅎ

    • 서지호
      서지호 4 개월 전 +2

      이서진땜에 본다 왤케잘해

  • Lee파람
    Lee파람 4 개월 전 +853

    이거 왜 이렇게 웃기냐 ㅋㅋㅋㅋ
    이서진이 이런 코메디도 잘 어울리네 ㅋㅋㅋ

    • 김진희
      김진희 3 개월 전 +2

      완전 개웃겨ㅋㅋㅋ

  • Claire
    Claire 4 개월 전 +395

    아니 저 스토리와 대본을 이서진한테 캐스팅제의를 한게 너무 신기함 ㅠㅠㅠㅠ 진짜 상상치 못한..

    • 벌거벗은냐옹군
      벌거벗은냐옹군 4 개월 전 +4

      그 케스팅에 OK한 이서진이 더 대박! ㅋ

    • sunny day
      sunny day 4 개월 전 +1

      꼭 같은 생각을 몇번을 했는지...ㅋㅋㅋ

  • N. flying
    N. flying 4 개월 전 +594

    아 대박 ㅋㅋㅋ 솔직히 이서진 성격이 본체 나온 이미지가 있으니 기대 안했는데 겁나 감칠나게 잘하네 ㅋㅋㅋㅋ
    연기 너무 찰지닼ㅋㅋㅋ

    • L
      L 27 일 전

      감칠나게는 뭐냐 ㅋㅋ

    • 박종현
      박종현 4 개월 전

      ㅋㅋ

  • 이병훈
    이병훈 4 개월 전 +185

    와 이서진이 이렇게 코미디를 찰지게 찍을 줄이야 ㅋㅋㅋ

  • 호랑이ʕ•ᴥ•ʔ
    호랑이ʕ•ᴥ•ʔ 4 개월 전 +690

    나피디가 얼마나 놀릴까 생각만해도 웃김 ㅎㅎㅎㅎ

  • Mr.댄디
    Mr.댄디 3 개월 전 +58

    이서진이 이렇게 연기 잘하는 줄은 미처 몰랐음...

  • 이욱슬
    이욱슬 4 개월 전 +172

    차청화가 수간호사인게 신의 한수인 것 같음ㅋㅋㅋ
    차청화도 개웃김ㅋㅋㅋㅋㅋ

  • 피러시 컨스
    피러시 컨스 4 개월 전 +105

    현직 원장인데 이서진님 연기 정말 빠져듭니다. 진지한 코믹연기를 이렇게 잘하실 줄이야.

  • JERRY KIM
    JERRY KIM 4 개월 전 +374

    웃김과 진지함이 교차하는 힘든 역할인데 이서진 배우가 정말 딱이네요.

  • YH Lee
    YH Lee 4 개월 전 +101

    이서진이 저런 역할을 하다니 ㅋㅋㅋ 거기에 잘 어울리기까지! 진짜 연기 잘한다 ㅋㅋㅋㅋㅋ

  • ㄱㄱ
    ㄱㄱ 3 개월 전 +26

    진짜 드라마 보고 오랜만에 빵터져보네ㅋㅋㅋ 이서진 병원에서 인터뷰 말투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ㅋ 아들들도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박성웅이 처음에 '살려는 드릴게' 래ㅋㅋㅋㅋ 의사가ㅋㅋㅋㅋㅋㅋㅋㅋ

  • L.이펭덕
    L.이펭덕 4 개월 전 +81

    ㅋㅋㅋㅋㅋ 내가 살다살다 이서진의 이런 연기를 보는구나ㅋㅋㅋㅋㅋㅋ 이서진 캐릭터 해석 정말 잘했네요 ㅋㅋㅋㅋ

  • 보리 두부
    보리 두부 4 개월 전 +155

    요즘 이런 시트콤 보기 어려웠는데
    진짜 넘 오랜만에 유쾌한 작품 만나서 너무 고맙네요.
    이왕이면 전국민 다 보게 공중파 편성이었음 좋았겠지만 ㅠㅠ
    그래도 제발 소문 다 나서 흥해라!!

  • 동글
    동글 4 개월 전 +120

    이서진 평생 따라다닐 짤들 탄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도언니
    도도언니 4 개월 전 +161

    이서진 머리가 좋아서 그런지 연기도 엄청 잘하네ㅋㅋㅋㅋ

  • Eon H. L
    Eon H. L 4 개월 전 +94

    이서진 연기 진짜 잘함ㅋㅋㅋㅋㅋㅋ 과하지도 않고ㅋㅋ 이렇게까지 찰떡일 줄은

    • jode
      jode 3 개월 전

      너는 잘하는거 뭐야

  • kyung yu
    kyung yu 4 개월 전 +45

    박원장님 출세하셨네 세상에 웹툰도 정식으로 연재되더니 드라마까지나오고 ㅋㅋㅋㅋ 정말 대성하시길.

  • YJ Kim
    YJ Kim 4 개월 전 +136

    정말 이서진 이렇게 잘 할 줄은...전혀 어색함 없이 연기가 찰떡이네요. 아마 2022년 가장 획기적인 캐스팅 같네요!!!!

  • 골타
    골타 4 개월 전 +275

    이서진 집안도 진짜 빵빵하고(금융계) 학벌 좋고 인물 좋은데 연기도 예능도 진짜 제대로 하는 찐배우... 누가 대머리를 하고 싶어하겠음 ㅋㅋㅋ 근데 극이랑 배역이 재밌으니 기꺼이 한 몸 던지는 열정ㅋㅋㅋㅋ

  • 왕후의품격331
    왕후의품격331 4 개월 전 +101

    이서진이 이렇게 웃겼는지 이제야 알았음 ㅋㅋㅋㅋㅋ

  • shu E
    shu E 4 개월 전 +71

    잊고있었다 이서진은 배우라는것을 ㅋㅋㅋ 연기 왤케 잘해 ㅋㅋ

  • 오쓰뜨랄로삐떼꾸쓰
    오쓰뜨랄로삐떼꾸쓰 4 개월 전 +261

    진짜, 대단하다. 이서진은 이런 역할은 절대 안할꺼라 생각했는데.. 배우로써 너무 멋있네요!

  • I ris
    I ris 4 개월 전 +109

    중간에 간호사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

  • 라이풀
    라이풀 4 개월 전 +119

    이서진 내면에 코미디감각이 숨어 있었네.

  • Lix
    Lix 3 개월 전 +10

    이거 드라마 요즘 트렌드랑 너무 잘어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재밌게보는중

  • 이휘열
    이휘열 4 개월 전 +152

    원작인 웹툰부터 먼저 봤었는데 다른 캐릭터들은 몰라도 사모림 역할에 라미란씨가 제일 잘 어울리시는거 같네요ㅋㅋ

  • 지니
    지니 4 개월 전 +97

    내레이션도 웃기고 연기들도 전부 웃기고 ㅋㅋㅋ 작가 감독 다 웈낀닼 ㅋㅋㅋㅋ

  • 호로비츠블라디미르
    호로비츠블라디미르 4 개월 전 +104

    설마 이게? 싶긴 하지만 의외로 리얼리티가 상당히 많이 반영되어있습니다. 웃프네요 진짜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 얼린아리수
    얼린아리수 4 개월 전 +151

    이서진이 연기 잘한다눈걸 코미디로 느끼게 되다니

    • 캡틴유주
      캡틴유주 4 개월 전 +2

      이게 진짜 어려운데 ㅋㅋㅋ

  • alogon J.
    alogon J. 4 개월 전 +143

    이서진 첫 망가진 연기 너무 자연스럽게 잘해서 놀랍고
    의사역할 성우분의 변신도 놀랍습니다. 성우때는 주로 반듯하고 착실한 톤이었는데 연기 참 잘하시네요

  • 이정은
    이정은 4 개월 전 +78

    이서진이 이런 연기를 너무 찰지게 잘해서 배꼽잡고 웃으며 봤어요.ㅋㅋ

  • 눈사람
    눈사람 4 개월 전 +138

    포스터만보고 합성인가 했는데 진짜 드라마였구나..
    드라마 예능안가리고 열일해줘서 고마운 배우중 한분입니다 ㅋㅋ

  • 리믄두
    리믄두 4 개월 전 +193

    대머리 연기한건 신의한수다 진짜 ㅋㅋ

  • CHEF
    CHEF 4 개월 전 +74

    이거 넷플에서 방영했으면 인기 개많았을 같은뎅..

  • 겸이
    겸이 4 개월 전 +185

    아~~간만에 유쾌한 드라마네여
    이서진 연기변신 놀랍고 찰떡 역할이에요 ㅋㅋㅋ

  • 우쿠렐레
    우쿠렐레 4 개월 전 +226

    아니 이서진이 할줄은 꿈에도 몰랐네 ㅋㅋㅋㅋㅋㅋㅋ

  • 한씅
    한씅 4 개월 전 +114

    라미란 진짜 사랑스럽다ㅋㅋㅋㅋㅋ

  • 징검다리
    징검다리 4 개월 전 +222

    이서진 망가지는 연기도 잘어울리네 ㅋ

  • 부티끄살롱 bouTEAque salon

    웹툰 너무 재밌게 보다가 원장님 아니 작가님이 드라마화된다 하셔서 누가 주인공 맡으실까? 궁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깍쟁이 이서진 배우일줄이야!!! 이서진배우 변신 최고에요👍🏼 😂🤣🤪

  • 나 킴
    나 킴 3 개월 전 +3

    와 이서진 이런 연기 처음 같은데 찰떡이네여 대박ㅋㅋㅋㅋ

  • 오다주웠어
    오다주웠어 4 개월 전 +113

    ㅋㅋ
    이서진 이게 머선 일이고!!!ㅋㅋ
    이런 게 진정한 연기변신이지!

  • 눈이부시게
    눈이부시게 4 개월 전 +29

    서진씨 출연료 엄청 많이 줘야 돼요~!!
    본캐가 양반 성품인 서진씨가 이런 역할할 사람이 아닌데...ㅎㅎ
    본캐를 아는데 이렇게 연기하시는 거 보니 뼈를 깎는 노력이 느껴지고~진짜 연기 잘 하시는 분이구나 새삼 느끼네요.멋져요~^^
    박원장 대박나라~♡

  • like me
    like me 3 개월 전 +3

    진짜 개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

  • 흐르는강물처럼
    흐르는강물처럼 4 개월 전 +108

    너무 재밌네요~~간만에 소리내서 웃네요~~이런적이 언제인가~~배우분들 연기가 💯 특히 이서진배우님 GOID👏👏👏👏👏

  • 모던빌리
    모던빌리 4 개월 전 +10

    이서진 표정 정말 디테일 하네 ㅋㅋ

  • WY B
    WY B 4 개월 전 +131

    이서진이 이렇게 다 내려놓은 연기를 할 수 있었다니... 다시봤어요
    내과박원장 너무 재밌음

  • TheChocolatinee
    TheChocolatinee 4 개월 전 +86

    이서진이 연길 이렇게 잘했나?! ㅋㅋㅋㅋ아 웃겨 멈추질 못함 ㅋ

  • HK C
    HK C 4 개월 전 +414

    이서진 표정연기 쩌네

  • CoCo Nail TV
    CoCo Nail TV 4 개월 전 +43

    와!! 이서진님의 재발견!! 저 대머리 썸네일에 완전 빵 터져서 들어왔는데 드라마도 완전 신선하고 잼나요!! 19:28 역시 믿고 보는 라미란 배우님까지..
    내과 박원장 대박기원💖

  • jessica paek
    jessica paek 4 개월 전 +100

    이서진 얼굴보자마자 너무 웃겨서 뒤로 넘어갔음~
    와 ~😂😂 진짜 웃긴다~ 연기도 완전 대박~
    당장 봐야징~~

  • 피넛버럴
    피넛버럴 4 개월 전 +33

    이서진 왜케 웃겨ㅠㅋㅋㅋㅋㅋ
    11:40 진짜 미친것같음 ㅋㅋㅋ

  • 주뚱
    주뚱 4 개월 전 +70

    이서진님 연기 대변신 ㅎㅎㅎ
    예능 하면서 싹수를 키우시더니 꽃 폈네 ㅋㅋㅋ

    • 于途
      于途 4 개월 전

      싹수ㅋㅋㅋㅋㅋㅋ

  • 52올웨이즈
    52올웨이즈 4 개월 전 +554

    배꼽잡고 웃다가 쓰러졌습니다 ㅎㅎ
    이서진 표정 연기 진짜 최고였어요
    재밌게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데빌비스
    데빌비스 4 개월 전 +84

    박성웅님보면 볼수록 볼매 ㅎㅎㅎ 그리고 무서운 배역도 엄청 잘하시는데 ㅎㅎㅎ 개인적으로 코미디 배역도 잘어울려요 ㅎㅎㅎ

    • 천조국 L&R
      천조국 L&R 4 개월 전

      아내 신은정 때문에 특별출연한듯

  • H.R Jeon
    H.R Jeon 4 개월 전 +181

    이서진 여태까지 했던 캐릭이미지가 한순간에 무너지게 만드는 드라마~ 이런이미지 어색할 줄알았는데… 제대로 임자 만났네요ㅋㅋㅋㅋㅋㅋ

  • 비단뱀
    비단뱀 4 개월 전 +75

    1,2화만 해도 이런 내용이면 대체 풀버전은 어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hoice_your main.
    Choice_your main. 4 개월 전 +61

    이서지니 내공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플렛 LIFE
    G플렛 LIFE 4 개월 전 +146

    이서진도 이제 고딩아들을듄 아빠역할이 어울리는 세월이됐구나...

  • 이욱슬
    이욱슬 4 개월 전 +24

    한국판 로얄패밀리 보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음ㅋㅋㅋㅋ 아내 나온다고 박성웅 카메오 나오는 거 개웃겨ㅋㅋ

  • momo
    momo 3 개월 전 +6

    30분짜리 영상인줄 모르고 ㅎㅎ 스킵 안하고 봤어요 ㅋㅋㅋ 30분 순삭 ㅎ 이서진님 진짜 연기 인생에서 이 작품으로 빛을보시길 연기 감칠맛나게 잘하시네요 ㅎㅎ 캐스팅이 진짜 신의한수 ㅎㅎ

  • slow rain:::::
    slow rain::::: 4 개월 전 +61

    차미영간호사님은 처음 봤는데
    완전 제 취향, 너무 웃겼어요. 🤣🤣

    • Michel Gin
      Michel Gin 4 개월 전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주민으로 나왔었자나요.그때도 개웃겼슴다

  • 제다
    제다 4 개월 전 +912

    이서진씨가 이 드라마 한다고 한게 놀랍다 ㅋㅋㅋㅋㅋ 성격상 안하려고 하실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 Hee Jeong
      Hee Jeong 3 개월 전 +1

      이정재가 망가져서 대박 났죠..ㅋㅋ

    • 당단백질
      당단백질 4 개월 전 +5

      투덜대면서 은근히 할거 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니븐
      니븐 4 개월 전 +3

      어렸을때부터 코미디를 좋아해서 이런b급감성의 캐릭터를 한번쯤은 꼭 한번 해보고싶다 하셨어요 ㅋㅋㅋ 근데 아무도 부탁하지 않았다고 하는...

    • 김민근
      김민근 4 개월 전

    • sumi
      sumi 4 개월 전 +2

      코메디 되게 좋아하신대요 개인적으로는 ㅎㅎ

  • ribavillian
    ribavillian 4 개월 전 +128

    박원장은 광규형이 아니면 안된다 생각했는데 이서진 배우도 엄청 잘하네

  • SARA Kim
    SARA Kim 4 개월 전 +45

    정조 이산은 이제 준호에게 물려주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시는 서진느님..ㅋㅋㅋ

  • 이두영
    이두영 4 개월 전 +107

    28:10 "이 새끼 눈치챘는데 저 엿먹일려고 그러는건 아니겠죠?" 에서 빵터짐 ㅋㅋㅋㅋㅋ

  • kim나다
    kim나다 4 개월 전 +29

    난 이서진이 이렇게 연기를 잘하는지를 아예 몰랐네

  • P DiDi
    P DiDi 4 개월 전 +61

    ㅋㅋㅋㅋ 아 진짜 웃겨 이서진님 연기가 최고임 진짜 ㅋㅋㅋ 이거 보다가 배꼽 빠지는듯

  • 하니짱
    하니짱 4 개월 전 +140

    이건 무조건 넷플릭스에서 방송했어야했다..
    10위안에 무조건 들어갈듯
    중국에서 200% 훔쳐갈듯

    • 삿갓김
      삿갓김 4 개월 전

      중국에서 왜가져가

  • Zoe Jo
    Zoe Jo 4 개월 전 +176

    여기작가님최소 전문직종종사자급이에요…….ㄷㄷㄷ너무공감되요…ㅋ연기력보고말씀하시는분들계시는데..연기도너무잘하세요ㅋㅋ근데정말ㅋㅋ현실감있는연기백퍼네요.ㅋ이건 솔직히 배우님들 너무대단하시지만 시나리오를 대박잘쓰신거예요.ㅋㅋ현실이저래용ㅋㅋㅋㅋㅋㅋㅋㅋ개원전에오픈빨못보면 일년안에판가름나는데….와…해당직종근무자로서 작가님께.몰표와경의를표합니다…

    • SARA Kim
      SARA Kim 4 개월 전

      웹툰원작 작가가 실제 내과 의사시래요
      휴직하고 쓰고계신..ㅎ 하이퍼리얼리즘

    • Netwalks
      Netwalks 4 개월 전

      이거 원작 웹툰이 진짜 의사에요 ㅋㅋ

    • 산군
      산군 4 개월 전

      원작자가 의사 맞을걸요 ㅋㅋ

    • ᄋᄋ
      ᄋᄋ 4 개월 전

      의사분이 그린 웹툰으로 드라마화 힌거에요

    • 주앙잉
      주앙잉 4 개월 전

      웹툰 원작자가 의사인걸로 알고있어요 ㅎㅎ

  • Seolhee Yun
    Seolhee Yun 4 개월 전 +9

    이서진 배우 진짜 이런 연기 할 줄이야.. 진짜 짱 이게 진짜 잘 나가겠다

  • 지렁이 ミミズ
    지렁이 ミミズ 4 개월 전 +733

    이서진 드라마 혼 볼때 처음 알았는데 이런 역은 처음 보는거 같은데 매우 잘 어울리고 연기 잘하네ㅋㅋㅋㅋ

    • Jay kim
      Jay kim 4 개월 전

      나영석아닌가요

  • 김현숙
    김현숙 4 개월 전 +11

    배꼽잡고 웃어본게 처음인듯ㅋㅋ

  • 최정례
    최정례 4 개월 전 +30

    아.... 이서진! 빛난 외모는 변함이 없엌...ㅋㅋㅋㅋㅋ

  • 화목금
    화목금 4 개월 전 +59

    실제 저희 엄마가 진료하러 병원에서 의사랑 나눈 이야기라 더 웃기네요
    요즘 맘도 심랄했는데 간만에 배터지게 웃어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보리
    보리 4 개월 전 +7

    의외의 이서진 모습을 보게 되서 좋네요~ㅎㅎ
    개그연기는 전혀 안할줄 알았는데...👍

  • ehfmfo 7
    ehfmfo 7 4 개월 전 +381

    할머니가 박원장앞에 손톱깎기 크기별로 탁. 탁. 내놓을 때
    미친 듯이 웃었닭ㅋㅋㅋㅋㅋㅋ
    조연들도 화려하닭ㅋㅋㅋㅋㅋㅋ

  • jae Lee
    jae Lee 4 개월 전 +8

    이서진이라서 더욱 인생작이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이거 진짜 너무 웃긴다 ㅋㅋㅋㅋㅋ

  • 고양이조아
    고양이조아 4 개월 전 +21

    0:35 쳐다보지도 않으면서 기계적으로 정말 다행입니다 하고 지나가는거 뻘하게 웃곀ㅋㅋㅋㅋㅋ

  • 수다쟁이뮤덕
    수다쟁이뮤덕 4 개월 전 +44

    닥프나오는거 개웃곀ㅋㅋㅋㅋ

  • 짱비니
    짱비니 4 개월 전 +3

    아~~ 웹툰보고 엄청웃었는데 이서진은진짜상상도못했다ㅋㅋ

  • 몽돌
    몽돌 4 개월 전 +50

    투덜이 이서진씨는 예전보다 갈수록 호감이 더 많이 생기면서 좋아지는듯 합니다

  • P DiDi
    P DiDi 4 개월 전 +61

    요즘 이서진 연기 최고임. 우리나라 탑 수준임.

  • jooa Lim
    jooa Lim 4 개월 전 +63

    아닠ㅋㅋㅋ 근엄 진지 이서진 어디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역할두 하다닠ㅋㅋㅋㅋㅋ

  • 비익조
    비익조 4 개월 전 +29

    예능에 나오더니 진정한 예능인이 되셨구나 ㅋㅋㅋ

  • 여행자 라흐마니
    여행자 라흐마니 4 개월 전 +78

    이서진님 연기 정말 흠잡을때가 없네요 연기인생의 전환점이 될듯요 재밌고 감동있는 작품 역시 연기자심

  • 이진성
    이진성 4 개월 전 +71

    이서진이 주인공이라는게 킬포임 ㅋㅋㅋㅋ

  • 오시오송
    오시오송 4 개월 전 +67

    뭐이런 병맛이다있냐... 최근에 이렇게 웃어본적이 없는데 ㅋㅋㅋ

  • Nicole Shin
    Nicole Shin 4 개월 전 +25

    이서진이 진짜 배우가 되는 과정인가??ㅋㅋ

  • Erin La
    Erin La 11 일 전 +1

    와 예능만 보다가 잊고 있었는데 이서진씨 연기 잘하시네요!! 넘 잼나요!!

  • momo
    momo 4 개월 전 +40

    ㅋㅋㅋㅋ 이서진 이미지 바꾸니 친근하니 좋네

  • 이승훈
    이승훈 4 개월 전 +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서진이 대머리라는게 살명서 상상도 못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설마 박원장을 할 줄이야 ㅋㅋㅋㅋ

  • 오타니
    오타니 4 개월 전 +46

    살려는 드릴께 개웃기넼ㅋㅋㅋ

  • Jin-A Kim
    Jin-A Kim 4 개월 전 +5

    웹툰느낌을 살릴수있을까싶었는데 대박ㅋㅋㅋㅋㅋ

  • 별따기
    별따기 4 개월 전 +15

    이 드라마 작가는 장사를 해본 분인듯..ㅎ
    어찌 배우들의 대사나 행동이 이렇게 현실감이 있을까^^

    • Grey
      Grey 4 개월 전

      웹툰이고 아마 작가분이 18년 경력의 의사쌤인걸로 알아요

  • 지환국내최고 섹시가이 장

    웹툰 재밌게봐서 검색해봤는데 있네 ㅁㅊㅋㅋㅋ

  • Park Haewon
    Park Haewon 4 개월 전 +72

    대박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투덜투덜 코믹 연기랑
    찰떡인데 이걸 이제 보여주넼ㅋㅋㅋㅋㅋㅋ

  • cha lunar
    cha lunar 4 개월 전 +673

    오래간만에 현웃 터지게 한게 이서진이라니 ㅋㅋㅋ 너무 웃기고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