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이 감동해버린 화장품왕. 찐역대급 털어옴 [네고왕] Ep.15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2. 06. 15.
  • 15:48 웃다가 생각해보니 웃을 때가 아님
    네고왕이 해온 열다섯 번째 네고 = 코스메틱🧴
    1. 6,900원 쿠폰 4장 지급
    (전제품 중 선택 가능 쿠폰 3장 + 파데프리 선크림 전용쿠폰 1장)
    (단, 전제품 쿠폰 3장의 경우 각기 다른 3가지 상품 선택 필수 / 동일 상품 중복적용 불가)
    2. 행사기간 중 전제품 50%
    (단, 행사기간 중 동일제품은 ID당 3개까지 구매 가능)
    ※ 네고 기간: 6월 16일 ~ 6월 23일
    ※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전 구매고객 샘플 5종 증정
    ※ 구매고객 선착순 8만명에게 광희박스 증정
    ※ 전제품 무제한 생산 공급 (단, 한정판 기획상품 및 세트 제외 / 재고 소진 시 품절)
    ※ 마녀공장 자사몰 회원만 혜택 적용 가능 (신규 회원 포함)
    네고왕 광희
    코스메틱왕(a.k.a 마녀왕) 유근직
    레전드의 귀환 [네고왕]
    🔔 매주 (목) 저녁 6시 30분
    🔔 구독+댓글+알림설정ㄱㄱ

    ※ 지나친 욕설 및 인신공격성 댓글은 삭제 조치 될 수 있습니다.

댓글 • 8 905

  • 마녀공장 as you wish, skin wizard ma:nyo

    긴급 공지

  • 자취방남자movie comment

    와 대박사건ㄷㄷㄷㄷㄷㄷ나 마녀공장 진짜 몇년째 쓰고 있는데 이걸 네고해버리네

  • SENA LEE
    SENA LEE 12 시간 전 +1

    준비가 부족하셨던건 아닌거 같아요. 20만 동접이었다고 어디서 봤는데 공식몰 서버 그 정도로 버틴게 기적일 정도... 네이버로 옮겨와서도 한동안 에러날 정도였으니 말 다 했죠. 마녀공장 이번 기회로 처음 구입해보는데 트러블만 안 나면 꾸준히 쓸 거 같아요. 사람에게, 또 고객에게 진심인 회사라는게 네고왕 영상 보는 내내, 또 이번 사태(자사몰 유입효과를 노려야 하는데 수수료까지 물게 되는 네이버 스토어로 옮긴)의 대처를 보며 계속 느껴졌습니다. 좋은 제품 저렴하게 쓸 수 있도록 좋은 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이렇게 유입된 분들이 마녀공장의 제품력에 매료되어 모두 고정고객으로 자리잡을 수 있길 바랍니다🥰

  • ᄋᄋ
    ᄋᄋ 14 시간 전 +2

    서버 터졌다고 네이버로 바로 넘어온거 ㄹㅇ 레전드....... 심지어 전상품 상세설명 다 넘어와짐 아무리 미리 만들어둔 자료들일지라도 이거 다 찾고 연결하는거 진짜 노가다일거같은데 마녀공장 직원분들 이 네고 위해서 너무 고생 많이하셨을듯....진짜 최고....

  • My youth
    My youth 2 시간 전 +38

    네고왕 보면서 뷰티쪽은 처음 구매했는데 진짜 뭔가 감동이네요….직원분들이 광희님 환대해주면서 반겨주는 것도, 사장님 마인드도 그렇고 같이 웃으면서 봤어요🙂

  • 마린
    마린 14 시간 전 +1

    한정판 못샀어도 6900원에 4개산거면 진짜 개혜자아닌가 마녀공장 진짜 너무 좋다 이런 착한기업이 있나 거기다 네이버스토어로 옮겨서 진행하고 피드백도 빠르고 소비자로써 너무 감동임 마녀공장 직원분들 사장님 감사합니다 자주 이용할께요!

  • 오로라
    오로라 19 시간 전 +12

    화환문구에 고급지다 황광희라고 적혀있어ㅠ 이 회사가 네고왕에 진심이라는게 느껴지고 광희씨에 대한 애정이 보이네요. 그리고 소비자한테도 광고비 대신 뭐라도 더 주려는게 좋고요. 마녀공장 예전부터 제품들 좋다고 알고 있던 회사인데 이번에 써봐야겠네요

  • 킥쿅캭
    킥쿅캭 7 시간 전 +349

    네고왕에서 진행한 거 한번도 사 본적 없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사봤어요!! 전무님이 머리띠 하시고 환영해주시는 것도 너무 귀여우시고 특히 일일이 댓글 확인하면서 네고왕에서 답글 천 개 넘게 다는 거 너무 감동이네요🥺

  • chiwon
    chiwon 4 시간 전 +158

    진짜 보는내가 다 감동이다ㅠㅠㅠㅠㅠ괜히

  • 헷헤
    헷헤 14 시간 전 +620

    진짜 회사한테 너무 뭐라고 하지 말자. 좋은 마음으로 할인 크게 하는거고, 역대급이라 당연히 서버 터지는 거다. 얼마나 고생하고 있을지, 또 당분간 얼마나 고생할지 눈에 훤히 보인다. 네고왕 시작전에도 각오하고 준비했을 거임. 이렇게 빠른 대응해주는 거 진짜 대단한거…. 마녀공장 넘 호감이고, 앞으로도 잘 됐으면 좋겠다.

  • Jonny Lee
    Jonny Lee 12 시간 전 +289

    전무님 너무 멋지십니다. 마녀 앞으로 글로벌 1등 화장품으로 도약하길 기원합니다. 소비자들 위해서 고생하시는 직원들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 별 헤는 밤
    별 헤는 밤 7 시간 전 +181

    진짜 뭐.. 사전 계획이 있었든 없었든.. 광희가 저렇게 환영받는 모습을 보면서 와.... 제가 다 눈물 날 정도였습니다 ㅋㅋ..

  • 레몬머랭타르트
    레몬머랭타르트 19 시간 전 +2

    마케팅 비용을 네고왕에 쓰시는 뉘앙스로 말씀하셨는데 진짜 최고의 마케팅이다..

  • 최보경
    최보경 4 시간 전 +76

    마녀공장 대표님 및 임직원분들이 광희 님을 반갑게 환대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영상을 보는 저까지도 행복해지더라구요.

  • 크아앙
    크아앙 2 시간 전 +47

    기업 정신은 이런 게 아닐까를 보여주는 회사네요 원래도 클렌징 오일 사용하고 있었는데 투바투가 앰버서더 되고 나서 더 호감ㅎ이었거든요

  • naleum
    naleum 12 시간 전 +818

    댓글 보실지 모르겠는데 마녀공장이 네고왕에 나왔다고 해서 일부러 보러왔어요! 대학생 시절에 학교행사나 대외활동 행사하면서 협찬품목 구하거나 협력사구하는 게 정말 쉽지않고 전화걸면 무시하시거나 함부로 대하시는 기업관계자분들도 많았는데 마녀공장 측에서 너무도 흔쾌히 협찬물품을 내어주셔서 여러번 행사를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ㅠㅠ 심지어 항상 너무나 친절히 대해주셔서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감사했어요. 감사한 마음에 그 때 이후로 지금까지도 마녀공장 제품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마녀공장 제품도 좋고 회사도 좋은 곳이에요! 더더 번창하시길👍

  • Moonlight문빛
    Moonlight문빛 19 시간 전 +4

    진짜 유튭 댓글 잘 안 다는데.. 광희 환대해주는 직원분들부터 가격 네고할때 뒤에서 속닥속닥 얼굴 찡그리고 회의 안하고 웃으면서 광희 보고 있는거 넘 힐링.. 샘플 세트도 광희가 주는 선물이라 그러고 내가 광희였음 울었을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