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 교통사고와 함께 사라진 운전자, 그녀는 어디로 갔을까? 남해고속도로 실종사건의 진실 | 당신이 혹하는 사이 (SBS방송)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5. 26.
  • #당신이혹하는사이 #당혹사 #음모론
    의심과 솔깃을 넘나드는 위험한 만찬
    본격 음모론 토크 버라이어티!
    '당신이 혹하는 사이'
    빗길에 일어난 교통사고
    그런데 운전자가 사라졌다?
    8년 전 사라진 운전자, 그녀는 어디로 갔을까?
    [당신이 혹하는 사이] 풀영상 다시보기
    ▶ 당혹사 홈페이지 : programs.sbs.co.kr/culture/ta...
    ▶ 웨이브(wavve) : www.wavve.com/
  • 엔터테인먼트

댓글 • 1.9K

  • @sbs_dali
    @sbs_dali  2 년 전 +180

    이번주 보러 가기 👇👇
    krplus.net/bidio/kat5poCMo6TSapg
    모차르트, "내 엉덩이를 핥아라" 작곡했다?! 35살에 요절한 천재의 충격적인 비밀

  • @jerry_014
    @jerry_014 년 전 +453

    와..근데 저희 엄마도 교통사고 당시 보험사 전화한다면서 횡설수설 하면서 고속도로 한복판으로 뛰어드심. 저도 다친 상태였는데 절뚝 거리면서 엄마 엄청 외치면서 붙잡았는데 이후에 엄마한테 물어보니깐 기억못함..

    • @user-re9hb4wm9t
      @user-re9hb4wm9t 년 전 +81

      큰 사고로 쓰러졌던 사람이 갑자기 일어나기도 한다는 얘기를 . 들은적이 있어요. 사고후 신체가 반사 행동을 한다는 ..뇌도 그런거 같아요.

    • @i75001
      @i75001 년 전 +1

      @ᄋᄉᄋ 개

    • @SungChanOh
      @SungChanOh 년 전 +8

      ​사고난곳 주위를 잘찾아보세요

    • @user-hq8xe2ff6w
      @user-hq8xe2ff6w 년 전

      니엄마가 무식하네

    • @cholhoekoo8925
      @cholhoekoo8925 년 전 +25

      모닝 운전자가 사고 충격으로 고속도로 배회하다가 또 다른 차에 치여, 그 사고낸 운전자가 모닝 운전자를 유기했을 수도 있갰네요

  • @bbqq161
    @bbqq161 2 년 전 +2137

    확증편향은 개구리소년 사건에서 피해자 부모를 범인으로 몰아간게 레알임;;;

  • @kjo1238
    @kjo1238 2 년 전 +630

    10:40 목격자한테 저렇게 1명 사진만 보여주고 이 사람 맞냐고 하는건 신빙성이 굉장히 떨어집니다. 여러명 보여주고 이 중에서 누구냐고 해야하는데.. 형사소송법에서 배운적 있음

    • @9thevub
      @9thevub 2 년 전 +56

      확실히 누구입니까? 와 이 사람이 맞나요? 는 굉장한 차이가 있긴함

    • @birth10n18
      @birth10n18 2 년 전 +51

      여러명 보여주는것도 문제 있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무의식중에 참고인이 이 중에 누군가는 범인이다라고 생각해버린다는거죠. 범인이 그 안에 없어도.

    • @user-ym1vh5tn4c
      @user-ym1vh5tn4c 2 년 전 +5

      근데 맞을확률도 상당해서 그 수사기법은 아닐확률에 초점을둔거니 신빙성이 떨어진다고 표현이되는듯 신빙성이 떨어진다 한들 진실이 거짓이 될 수 있는 상황이라 판단력이 중요할듯

    • @user-rc7go9vu2z
      @user-rc7go9vu2z 2 년 전 +8

      사진이 문제가 아니라 고속도로에서 비맞으면서 걸어가는 여자는 실종된 그 여자밖에 없을텐데요..얼굴 인상착의까지 볼필요가 있음?

    • @birth10n18
      @birth10n18 2 년 전 +7

      @@user-rc7go9vu2z 막연히 단정짓게되면 확증편향등의 우려가 있죠. 결과, 그것이 최종이건 중간단계이건간에 결과를 정해두고 과정을 짜맞추는 방향으로 가면 안될 일이 없죠. 단지 실체적 진실은 사라져버리겠지만 말이죠. 이미, 저 실종자는 그 순간 비오는 고속도로를 걷고 있었다라는걸 가설을 참으로 두고 말씀하고 계신것처럼 말이죠. 일단 영상에서 나온것중에서 팩트는 교통사고가 났고, 마티즈 운전자가 사라졌다뿐입니다. 나머지는 가설이에요. 충분히 의심해볼만한 가설이라해도 가설은 결국 이 단계에선 가설일뿐이죠. 그리고 이 가설에 힘을 싣기 위해서는 증명(들)이 붙어서 신뢰성을 확보해야하는데, 이 경우 인상착의를 확인해보는 것이 그 역할을 할 수 있겠죠.

  • @user-ht7ys1gt8g
    @user-ht7ys1gt8g 년 전 +928

    뭐가 진실인지는 모르겠지만, 렉카 놈들은 진짜 강력처벌 좀 해라,, 역주행하고 후진으로 고속도로를 달리는 게 말이되나,,,

    • @user-en7vd2lk8u
      @user-en7vd2lk8u 년 전

      사람이 찡겼습니당

    • @user-yy7hu7ys9c
      @user-yy7hu7ys9c 년 전 +68

      전에 자매가 교통사고 나서 언니가 도로로 튕겨져 나갔는데 그때 까지 살아있던 분이 사고 현장으로 오던 렉카차에 치여 사망하는 사건도 있었죠 다른 업체랑 경쟁하느라 사고당한 피해자를 그대로 치는 일이 있었는데 큰 처벌 안받은 걸로 기억나요 인터뷰 하는데 별로 죄책감도 없는 것처럼 보이더라구요

    • @user-en7vd2lk8u
      @user-en7vd2lk8u 년 전 +1

      @@user-yy7hu7ys9c 아 진짜입니까? 원래 차에 치여 낑겼다고 했는데

    • @user-xg6mg4to4t
      @user-xg6mg4to4t 년 전 +8

      사설렉카들

    • @user-en7vd2lk8u
      @user-en7vd2lk8u 년 전 +3

      이건 증거불충분으로 풀려남

  • @user-qm1fy4yu6p
    @user-qm1fy4yu6p 2 년 전 +2040

    와.. 이 사건이 현재 저렇게 진행되고 있었구나... 마지막 프로파일러님의 기억상실 가능성도 꽤 솔깃하네요.

    • @Sangjinzzang
      @Sangjinzzang 2 년 전 +237

      BMW 차주 와이프가 운전중에 사고를 냄.
      보험접수 및 차량파악을 위해 밖으로 나왔는데 모닝차량이 운전자를 침.
      그 충격으로 BMW차주 와이프인 운전자가 가드레일 밖으로 튕겨져 나갔고, 모닝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멈춤.
      BMW 보험 명의는 차주 본인명의였기에 보험접수도 당연히 본인이 운전한 것으로 접수함.
      골반과 쇄골등이 골절 된다면 절대 걸어서 가드레일을 넘어 갈 수 없으며, 조수석에 탑승했을 경우 전면 혹은 우측의 부상부위가 나타나야 정상이므로 와이프가 운전하지 않았다는 주장은 신빙성이 떨어짐.
      이를 미루어 본다면, BMW차주는 모닝의 사고를 인식하고 있었다는 발언을 토대로,
      "운전자인 와이프가 빗길 주행중 가드레일을 받는 사고가 발생하여 사고수습중 차로로 나와있던 운전자를 모닝이 덮쳤고 BMW차주는 자차처리를 받기위해 본인을 운전자로 보험접수하였다. 사고 수습중 사고방지대책의무를 다하지 않아 생긴 2차사고에 대한 과실이 생길 가능성이 있어 책임회피심리 혹은 증언을 변경할 경우 생기는 용의자로써의 불리함이 작용하기에 모르쇠로 일관중이라는 생각이다"
      모닝 운전자는 사고충격으로 여기저기 헤매이시다 실종된 걸 수도 있다는 생각이네요

    • @Erudam
      @Erudam 2 년 전 +23

      @@Sangjinzzang 그 친척가족인가 노래방관련문제가 참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뭔가 숨기는일이있는것같은데

    • @user-ei7fy6ho6c
      @user-ei7fy6ho6c 2 년 전 +27

      @@Sangjinzzang 상당히 신빙성 있어 보이는 추리입니다 .

    • @babylion9247
      @babylion9247 2 년 전 +2

      @@Sangjinzzang 사고방지대책 의무가 뭔가요?

    • @Sangjinzzang
      @Sangjinzzang 2 년 전 +25

      @@babylion9247 모종의 이유로 차를 도로(갓길포함)에 정차하게 되는 경우 고깔, 신호수 등을 배치해서 뒤에서 오는 차량들이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하는건데요.
      트렁크를 열어두고 밝은 천같은 걸 흔든다거나 트렁크에 매달아 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 @maniamid3947
    @maniamid3947 2 년 전 +78

    이거 어릴때 본 기억이 나는데 결국 해결이 안났군요.
    안타깝네요!

  • @user-xm2wx3uf8h
    @user-xm2wx3uf8h 2 년 전 +320

    강임숙 이사람 처럼 생긴 사람 진짜 많은데 평범하다 못해 너무 흔한 얼굴이라 더 찾기 힘들듯 동네마다 이렇게 생긴 아줌마 5~6명은 있을듯

    • @user-bk1cf9bn4o
      @user-bk1cf9bn4o 2 년 전 +17

      제가 가족에게 한 말과 같네요 한국의 너무 흔한 아줌마 스타일이라서요 이분을 확실히 아는 분들은 딱보면 알겠지만 모르는 사람들에겐 다 비슷비슷 ㅠ

    • @mattdamon2169
      @mattdamon2169 2 년 전 +7

      아주 흔한 전라도 얼굴이죠 ㅎㅎㅎ

    • @user-ol9db7uc2m
      @user-ol9db7uc2m 2 년 전 +30

      @@mattdamon2169 케비웅신아 남편이랑 언니랑 형부랑 다 쌍도 사투리 쓰는거 못들었냐? 대체 방송은 안보고 댓글 다는거냐 아님 방송을 보고도 내용파악이 안되는거냐

    • @user-io7ly6qz2n
      @user-io7ly6qz2n 2 년 전 +24

      @@mattdamon2169 나 경상도지만 여기서 이런댓글 니 자신에게 쪽팔리지않냐? 않다면 아~내가 정상인들이랑은 다르구나~~하고 생각하고 살면되. 알아야지 너 자신도.
      넌 평범한 사람이 아니야 결코👍

    • @lovecat3531
      @lovecat3531 2 년 전 +1

      지금 시대에 못잡는게 말이 안된다. 설사 숨으려고 했었다고 해도 8년이 지났으니 아마 죽지 않았을까

  • @user-je7ms2wb2i
    @user-je7ms2wb2i 2 년 전 +197

    모닝차 조수석 앞유리에서 bmw아내분 머리카락이 나온거랑 모닝 차주분이 빗속에서 뛰어가는걸 목격하고 대화까지 시도한 목겨자가 있다는게 제일 중요한 팩트입니다...저건 사고 당사자들이 하는 말보다, 충격받고 본것을 기억해서 말하는 증언들 보다 더 중요한 사실이고 찐 팩트에요...정말 여러가지 상황을 다 예를들어 조사해야 된다고 생각해요...비엠차를 남편분 대신 아내분이 운전하다 사고가 나서 사고처리할때 더큰 문제가 생길게 두려워 사고직후 운전석에서 나와 자리를 바꾸기위해 아내분이 차에서 내리다 모닝에 치였을 상황 이라던지..그래서 끝까지 진실을 말할수 없었을수도 있는거고...모닝 차주분이 사람을 치는 큰 사고로 여러가지 개인적인 이유나 충격으로 인해 사고 현장을 벗어났다던지..모닝 차주분이 차량관련 보험만 6개를 들어놓으셨고 지인에게 투자한 1억원을 못받아 스트레스를 받았다는것도 그렇고..사고로 인해 알려지면 안되는 개인적인 사연이 있는건아니지...그날 사고가 났던 사람들에 전화 통화기록 문자내용 다 조사하고 인터넷 검색기록 까지도 다 조사했다면 뭔가 사고와 관련해 스토리가 조금이라도 풀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가족들이 돈땜에 그럴리가 없다고 인터뷰 하는거보다 핸폰속에서 실종자에 개인사를 칝는게 빠르고 이엠떠블유부부에 사고충격 직후 증언보다 핸드폰속 대화나 검색기록을 찾아보는게 더 정확하다 생각합니다~개인에 일상생활 스토리나 사고직후 대화속에서도 분명 단서가 될만한게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무엇보다 모닝차 조수석에 비엠더블유 아내분에 머리카락이 박혀있고 사고흔적이 있다는게 중점이 되야된다고 생각해요...사고가 분명 난건데 비엠 부부가 사고난적이 없다고 하는거 부터 분명 무슨 이유가 있는걸테니..둘다 기억을 못하는게 아니고서야....말로 사고가 안났다고하면뭐함...사고흔적이 있는데...말보다 사고흔적이 사실임..

    • @user-xe5de9sw2v
      @user-xe5de9sw2v 년 전 +7

      비엠운전자가범인입니다 그것말고는답이없습니다 바로근처에강으로연결된배수구도있고 부인사고나서죽은줄알고 열받아서끌고와서때리다죽인거임 증거가없을뿐

    • @danielspick
      @danielspick 년 전 +16

      @@user-xe5de9sw2v 영상 안 봤죠? 사고 1시간 후에 근처에서 모닝차주 목격한 목격자 인터뷰도 나옵니다.

    • @user-ud9kl1to4z
      @user-ud9kl1to4z 년 전 +19

      ​@@user-xe5de9sw2v도대체 먼소리임 모닝차주 걸어가는거 봤다잖아

    • @user-vw3tw4sq3g
      @user-vw3tw4sq3g 년 전 +9

      정말 지당하심
      비엠더블유 부부가 개운치 않네요

    • @SUN-et7oq
      @SUN-et7oq 년 전 +10

      ​@@user-xe5de9sw2v
      강임순 목격자는 BMW 운전자 가 돈주고 만든어낸것일수 있습니다
      BMW운전자가 부인이 큰 부상 모닝차에 치인 흔적이 있었는데 인데도 모닝차가 치지 않았다고 황당한 거짓말도 있었으니 그가 범인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 @user-ql5xo4oj6c
    @user-ql5xo4oj6c 2 년 전 +627

    이래서 경찰에 초등수사가 중요합니다. 사고 이후 사람들은 제정신이 아니에요.이성적사고가 힘듭니다.
    많은사람들이 외면한 사실은 사고이후의 충격이 얼마나 큰지를 이해못하는겁니다. 왜냐하면 겪어보지 못했기때문이죠.
    그러니 사고직후 바로 2차사고방지 꼬갈콘세워라 트렁크열어라 비상등키고 대피해라 신고하라 그런소리를 맘편히 하는거지.
    실제사고나면 경찰관계자말처럼 고속도로를 걸어도 내가뭘하는지 내가누군지조차 헷갈려하다가 2차사고나 시체로 발견될수있는게 사고직후의 충격입니다. 어마마마한 정신적인 혼란으로 이성적 사고가 어려운사고가 바로 교통사고입니다.
    실제 큰 교통사고직후 사고당사자가 즉시 2차사고방지하는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 후방차량(또는 인근차량) 및 지나가는 목격자들이 2차사고방지 해주는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사고직후엔 사고당사자들은 제정신이 아니니까요.
    저또한 비접촉교통사고로 한바퀴 반을 돌아 큰충격을 받은적이있습니다. 시속 100km의 낮이였고 제대각선 옆에서 갑자기 사고가나서 그걸 뒤차가 피할려고 저한데 바로 꺽어서 제가 피하다 생긴 사고였습니다.
    근데 저는 그상황에서 제가 미쳤는지 문을열고 잠시 1~2초 멍때렸고 다행히도 화물차운전자의 고마운 클락션으로 김포고속도로에서 정신차리고 바로 차량을 탑승하고 그 상태로 비상등킨체 마침 바로 제 뒤에 졸음쉼터가 있어 신속하게 후진하여 들어갔습니다.
    이럴듯 사고발생이후 사람이 정상적으로 이성적사고가 하기가 힘듭니다.
    경미한 교통사고면 제빨리2차사고방지을 하는게 맞죠. 다만 이번영상을 보니 주변수색 조사와 주변지역에 대한 실종조사가 꼭필요해보입니다. 생각보다 사고직후 기억상실로 돌아다니다가 발견되는 경우도 생기는게 현 현실이니까요.

    • @Juckern02
      @Juckern02 2 년 전 +42

      경험이 섞인 맞는 말

    • @llllIIlIIllllIllIll
      @llllIIlIIllllIllIll 2 년 전 +53

      초등수사가 아니라 초동수사다 ㅋㅋ

    • @user-ql5xo4oj6c
      @user-ql5xo4oj6c 년 전 +80

      재밌네 단어하나 틀린거가지고 물어뜯고 다른글들은 무시하는듯이 말하는 수준 꼬라지하곤

    • @user-go7kx9ox7j
      @user-go7kx9ox7j 년 전 +31

      사고 나봤는데 가장 처음 멘붕 오면서 뭘 해야 되는지 모르겠음 머리가 하애짐

    • @bone1446
      @bone1446 년 전 +11

      초등학생이 수사해서 초등수사? 깔깔깔

  • @joejoe4202
    @joejoe4202 2 년 전 +148

    거짓말하는 사람이 여러명이라 뭐 어떻게 된 건지 전혀 감도 안 온다.
    저렇게들 양심이 없나

  • @user-bp9wr8cn7t
    @user-bp9wr8cn7t 2 년 전 +170

    관계자 중에서 가장 명확한건 119에 신고한 목격자뿐이네요 녹취록이 있어서 시간도 정확하고..이 목격자 얘기론 모닝 운전자가 2차선에 누워있었는데 왜 누워있죠..1차선은 위험하니까 4차선쪽 갓길로 이동하려다가 부상으로 쓰러졌을 정도면 혼자서 멀리 도망가긴 힘들었을텐데…

    • @jungmin21
      @jungmin21 2 년 전 +20

      흠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왔는데 진짜...이건 또 생각못하는 분들이 많은 듯 저도 그렇고...
      초반에 나와서 그런가??
      이런 이야기도 가능하겠네요.
      어둡고 비가 내리는데 도로에 사람이 누워있는걸 식별못한 운전자가 밟고 지나갔고 그걸 인지해서 차에 실은다음에 다른 곳으로 유기했다.
      이 부분에 대한 증거들은 비가와서 금방 씻겨내려갔다.

    • @Y-NOT-
      @Y-NOT- 2 년 전 +12

      누워있다 먼저온 렉카차에 치여 숨지고 렉카차주가 증거인멸후
      동료에겐 안온걸로 해달라 이야기 한거 아닐가라고 그알에서 의심했죠
      거짓말 탐지기도 떴고 bmw블박은 우연인지 박살나있었고

    • @Y-NOT-
      @Y-NOT- 2 년 전 +3

      @@jungmin21 차가 사람 밟아도 피가 거의 안튄다고 들어서 비오는날이면 흠 bmw차 블박은 박살이 났었다 그러고

  • @user-cs9vc3jx6b
    @user-cs9vc3jx6b 2 년 전 +564

    BMW차주가 거짓말을 하는것이 확실한게 차는 우측으로 박았는데 조수석에 앉은 부인은 몸 왼쪽이 심하게 골절된 게 말이 안됨. 이건 부인의 부상은 모닝 차에 부딪혀서 생긴 것임을 암시함. 왜 거짓말을 하는지 이유가 뭘까.

    • @Torres369
      @Torres369 2 년 전 +1

      정면이 아닌 후면으로 충돌 가능성도 있어요

    • @fgjkns6982
      @fgjkns6982 2 년 전 +28

      아마 bmw차주는 모닝을 본게 아니고 견인차가 가는걸 본게 아닐까

    • @user-ps4xn2ni6r
      @user-ps4xn2ni6r 2 년 전 +2

      미스테리하다~

    • @piutrvbn
      @piutrvbn 2 년 전 +2

      위에 다 나와잇다 보고와라

    • @user-wt9yu8ls2r
      @user-wt9yu8ls2r 2 년 전 +261

      BMW차량 운전을 남편이아니라 와이프가했어요
      근데 차보험이 남편앞으로되어있어서 아내분이 운전한게되면 안되니까 서로 위치바꾸려고 나와서 처리하고하는와중에 와이프분이 모닝에 사고당하신거고 본인들 보험처리때문에 와이프분이 계속 부정하는거임 둘이짜고 절대아니라고 그러는거임 그증거는 아내분이랑 통화한녹음본 있음
      아내분이 말실수하신거있음 그니까 내가운전할때 이러면서 그러다가 전화하는사람이 내가운전할때요??
      이렇게 되물었더니 아니요 우리 남편이 운전을했다고요 하고~

  • @mockingjay2419
    @mockingjay2419 2 년 전 +1260

    고속도로에서 역주행까지 하는 견인차, 엄중 단속해서 처벌해 주세요

    • @user-ip1ny5dy7q
      @user-ip1ny5dy7q 2 년 전 +3

      이 사건과 별개로 저 렉카 운전자 뒤지게 패고싶네

    • @user-ud7xm5np5m
      @user-ud7xm5np5m 2 년 전 +1

      ?

    • @ZeroNine5414
      @ZeroNine5414 2 년 전 +61

      그니까 미친거아냐 뭐잘한거있다고 인터뷰까지하냐 지일못했다고 힘들다하고

    • @user-go9pv2qd7p
      @user-go9pv2qd7p 2 년 전 +34

      @@user-ud7xm5np5m 처벌해야지 뭔 ?를 치냐 ㅋㅋ

    • @user-wh9jd8fb7f
      @user-wh9jd8fb7f 년 전

      이건 또 뭔 뻘소리냐

  • @adagio1065
    @adagio1065 2 년 전 +497

    이 회차 누가 구성하고 편집했는지 정말 무서웠어요 어떤 드라마보다 더 무섭고 몰입하게 만드는 ...

    • @FURY54A27
      @FURY54A27 년 전 +7

      그것이 알고싶다
      24번 나들목 인가? 로 방영된겁니다.
      그때 진짜 신기했는데.
      아직도 못찾았네요.

  • @user-ps4xn2ni6r
    @user-ps4xn2ni6r 2 년 전 +156

    ㅜㅜ 꼭 다시 가족을 만났으면 좋겠네요

  • @TV-nn1uq
    @TV-nn1uq 년 전 +41

    이 사건은 미스테리한 사건이죠
    이해할수 없는 사건입니다ㅠㅠ
    추축하건데 사람이 없어졌다는게 누군가가 그 아줌마를 어디에다 버렸을 가능성이 높아보여요ㅠㅠ
    그알에서도 봤지만 진짜 특이한 사건입니다ㅠㅠ

  • @jsjs7676
    @jsjs7676 2 년 전 +281

    블랙박스의 중요성

  • @user-cl7pi6iu4x
    @user-cl7pi6iu4x 2 년 전 +438

    그때궁금한이야기y 에서다눴던걸로기억하는데
    식구들이엄마없어지고몇일후에 갈비집에서 갈비먹고
    걱정은1도않했던장면이있음.
    그래서 더의심이 갔고.

    • @userksphil
      @userksphil 2 년 전 +174

      나도 그부분이 이해가 안됐어요, 마누라,엄마가 교통사고로 실종됐는데 태평하게 외식하는모습, 글구 빗길을 걸어가는걸 봤다는 목격자가 있다고 말해도 아닐것이다라고 말하는 이해못할가족들,,,보통은 목격자가 있다면 당장 만나러가야되는거 아닌가요,,,,, 갠적인 생각으로는사고충격으로 기억에 문제가 있을수는 있겠지만,살아는 있을것같네여

    • @user-gb1le2fr9j
      @user-gb1le2fr9j 2 년 전 +2

      의심이 갖고

    • @gangsuck4880
      @gangsuck4880 2 년 전 +17

      @@user-gb1le2fr9j 갖은 뭐냐 갔이지

    • @user-bn7kk1en6f
      @user-bn7kk1en6f 2 년 전 +20

      의심'이' 하면 갔고
      의심'을' 하면 갖고

    • @johndory0750
      @johndory0750 2 년 전 +12

      @조카크레파스 사라지기 전 가족과 어떤 관계였는지 모르니까. 세상사 슬기로운 생활 교과서처럼 굴러가지 않는다.

  • @user-ss6ws8uv4k
    @user-ss6ws8uv4k 2 년 전 +210

    진짜 궁금해서 열심히 찾아보기도 했던 사건인데
    다양한 프로에서 서로 다른 의문점을 갖고 추리 했다는게 재밌네요
    그리고 노래방 얘기는 실종자 본인이 하시던게 진주에 있었는데
    지금은 노래방 자체가 없어진거 같더라구요
    예술회관 근처에 있는 지하에 위치한 노래방이었습니다

    • @user-tf5bp2ze1k
      @user-tf5bp2ze1k 년 전

      .

    • @user-fw9tt5zo5b
      @user-fw9tt5zo5b 년 전

      니들이 노래방가서 소비도 해주고 하였으면 이런 일도 안 생겼잖아 지금와서 코스프레하면 뭐 하노?

    • @ballambmuhamad368
      @ballambmuhamad368 년 전 +4

      @@user-fw9tt5zo5b 뭔 dog소린지

  • @JeJe-pm4pi
    @JeJe-pm4pi 2 년 전 +657

    여자친구가 스쿠터 타다가 교통사고 나서 혼자 119에 신고하고 병원 가서 머리하고 턱을 꼬맸는데, 기억 하나도 못 함...
    블랙아웃은 교통사고 당하면 생각보다 흔히 겪는 현상...

    • @user-ck1hq7ck6p
      @user-ck1hq7ck6p 2 년 전 +96

      이게 맞는듯 저도 그생각밖에 안드네요
      블랙아웃 교통사고 아니여도 충격에 의해 종종 있습니다
      기억을 못해서 인지를 못할뿐

    • @piutrvbn
      @piutrvbn 2 년 전 +11

      블랙아웃은 무슨 위에 다 나와잇다 보고와라

    • @user-gu6zc1bk6q
      @user-gu6zc1bk6q 2 년 전 +85

      블랙아웃이 올정도인데 혼자서 걸어나가고 하는게 가능하냐는 사람들도 있는데, 블랙아웃은 기억기록이 사라지는 것 뿐이지 그외 운동능력은 정상인 경우도 많습니다.

    • @peacetearoom
      @peacetearoom 2 년 전 +10

      맞아요 교통사고 나면 아예 그 부분 기억이 사라지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 @user-hp6zp1ur7j
      @user-hp6zp1ur7j 2 년 전 +19

      맞아요 아는동생이 오토바이로 출퇴근하다가 교통사고났는데 사고나서 기어서 구석으로갔고 가족한테 전화했다는데 동생은 교통사고 이후의 기억이 전혀없다하더라구요.... 3일동안 못깨어날동안 잠푹자다인나서 내가여기왜있지? 라는생각이 들었대요....

  • @mellon4501
    @mellon4501 2 년 전 +559

    이사건이랑 부산 신혼부부 실종사건이 젤 미스터리해..

    • @user-hg5no2fv8k
      @user-hg5no2fv8k 2 년 전 +77

      진짜....차라리 주검이라도 알게 되면 가슴에라도 묻을텐데 의문은 한가득이지만 증발하듯 사라져버렸으니 남은 식구,부모님의 심정은 얼마나 찢어질까요....하...

    • @donkeyekyo7676
      @donkeyekyo7676 2 년 전 +63

      서천 슈퍼 실종사건도

    • @yoon4728
      @yoon4728 2 년 전 +43

      이 사건은 보험사기, 부산 신혼부부는 유력한 용의자가 범죄조직에 의뢰해서 한 짓이다라고 합리적으로 유추하긴 하죠. 증거가 없을쁀

    • @sw3410
      @sw3410 2 년 전 +3

      개구리소년사건도..ㅠ

    • @good6241
      @good6241 년 전 +1

      @@yoon4728 합리적이진 않음. 과정으로 모르니 결국 확증편향

  • @miaborrelli8668
    @miaborrelli8668 년 전 +44

    모든게 슬퍼보이네.
    가족들도 ....빨리 찾아 해결되었으면...

  • @bshgdjnwga1062
    @bshgdjnwga1062 2 년 전 +425

    진짜 기억상실증 걸려서 어디 계실거 같아 ㅠㅠㅠㅠ
    가족들은 벌도 달게 받을테니까 돌아오기만 바라겠다

    • @user-ib3cw4kw3t
      @user-ib3cw4kw3t 2 년 전 +33

      ㅋㅋ 아님 다른 방송두 다 보세요 냄새가 남.

    • @user-zx8bp1xw3s
      @user-zx8bp1xw3s 2 년 전 +24

      무슨 소설같은소리 누가봐도 보험관련이지 당연히 아니라고 하겠지

    • @user-wh9jd8fb7f
      @user-wh9jd8fb7f 년 전 +1

      @@user-zx8bp1xw3s 보험관련 전혀 아니라고보는데 뭔 소리 ㅋㅋㅋ또 보험얘기하겠지

    • @yerin-qr6tq
      @yerin-qr6tq 년 전 +45

      기억상실증이면 이미 찾았지 ㅋ기억상실증이 뭐 어디 숨어 살아야함?? 경찰서만 찾아가도 금방 가족들이 찾을텐데 그리고 실족사 했다쳐도 시체 찾으면 금방 누군지 알아냄

    • @user-yk5km5pm6m
      @user-yk5km5pm6m 년 전 +7

      냄새가 풀풀

  • @user-xz5te4mk6m
    @user-xz5te4mk6m 2 년 전 +23

    시즌2 나오게 해주세요!!

  • @user-xx4yc7nd9b
    @user-xx4yc7nd9b 2 년 전 +386

    제일큰 미스테리는 모닝차에 비엠차주 부인머리카락이 있다는점 아닌가??
    뭔가 비엠차주를 조사하면 실마리가 나올듯한데...

    • @user-mt6lr8lx3j
      @user-mt6lr8lx3j 2 년 전 +17

      영상 본거 맞음? 이해를 못한건가

    • @user-wt9yu8ls2r
      @user-wt9yu8ls2r 2 년 전 +92

      @전기왕 논리 저기요 그부분은 기정사실화된 내용인데 아직도모르시나?
      BMW차량 운전을 남편이아니라 와이프가했어요
      근데 차보험이 남편앞으로되어있어서 아내분이 운전한게되면 안되니까 서로 위치바꾸려고 나와서 처리하고하는와중에 와이프분이 모닝에 사고당하신거고 본인들 보험처리때문에 와이프분이 계속 부정하는거임 둘이짜고 절대아니라고 그러는거임 그증거는 아내분이랑 통화한녹음본 있음
      아내분이 말실수하신거있음 그니까 내가운전할때 이러면서 그러다가 전화하는사람이 내가운전할때요??
      이렇게 되물었더니 아니요 우리 남편이 운전을했다고요 하고

    • @ssass7458
      @ssass7458 2 년 전 +3

      @@user-wt9yu8ls2r 운전을 누가했냐는것과 나와서 2차사고 난것은 서로 관계가 없지. 운전자만 나와서 처리해야함?

    • @user-tf1yk8uu4m
      @user-tf1yk8uu4m 2 년 전 +5

      @@user-wt9yu8ls2r 내가봐도 와이프사고가 더문제일꺼 같은데.. 운전문제는 보험금을 받냐 안받냐 차이지만
      와이프가 모닝에 사고당했다가 되어버리면 남편이 용의자가 됌 ..

    • @user-wl5tl2wv1v
      @user-wl5tl2wv1v 2 년 전 +1

      @Gravity 안나온게아니라 ㅂㅅ아 거짓말하는걸로보이니까 그러지.. 조사를해야한다는거지 안나오면끝이냐 상식적으로말이 안되는데

  • @user-ze4yr3hy4w
    @user-ze4yr3hy4w 2 년 전 +240

    레카 역주행 저것들은 진짜 사람들 아님.. 아직도 사고나면 저 ㅈㄹ하고 다님..

    • @user-fn4jr2zr6c
      @user-fn4jr2zr6c 2 년 전 +5

      @@user-hx9vb6xc7u 20년 전 때도 저랬는데 지금도 그러고 다닌다잖아요

    • @user-zp8oc3hh4j
      @user-zp8oc3hh4j 2 년 전 +2

      @@user-hx9vb6xc7u 상남자 ㄷㄷ

    • @sober5475
      @sober5475 2 년 전 +2

      @@user-hx9vb6xc7u ㅋㅋㅋㅋ

  • @cholhoekoo8925
    @cholhoekoo8925 년 전 +8

    역대급 미스터리한 사건이네요.

  • @laurentyoon
    @laurentyoon 2 년 전 +121

    추리이긴 합니다만, bmw부부는 거짓말을 하고 있다. 그런데 왜... 왜?... 거짓말을 해야하나?
    모닝 앞유리에 비엠 부부 아내의 머리칼이 발견되었는데도 모닝하고는 상관없다고 왜...
    왜 거짓말을 하나? 그건.. 아마도 보험 때문이다.
    추리이긴 합니다만, 그날 사실 운전은 비엠 아내가 했다. 그러나 비엠 차량은 남편 혼자 보험이 들어져 있을것이다. (부부한정특약이라면 모를까, 아마 남편단독보험일듯)남편이 운전해야했고 그렇게 사고가 났어야 보험 혜택을 받는다.
    난 이 사건을 궁금한이야기 y 때 부터 봤는데, 비엠 부부 인터뷰 보면 운전은 남편이 했다고 늘 강조한다. 그리고 아내는 묵묵부답. (옛날부터 이 부분이 제일 궁금했음. bmw x6의 보험부분을.. 만약 부부특약이 있다면 내 추리도 틀리는거지만.,.부부특약이 있음 사고 당하고 모닝하고 관계없다고 할 필요가 있을까.. )
    그날 밤, 잠이 와서 또는 술 기운 때문이라는 남편 대신 운전대를 잡은 비엠 아내는 주행 중, 어두운 빗길에서 사고가 났고 사고때문에 어질어질한 순간에 운전석에서 내린(운전석에서 내려야 도로, 그리고 보험사 오기전에 남편이 운전했다고 해야하기에 빨리 내려야 함..) 비엠아내는 차에서 나와 잠시 뒹굴듯이 도로에 엎어져있었고(아마 버스기사가 목격한 파마여자도 비엠 아내..) 정신을 차릴려고 일어섰는데 전방 부주의로 갑자기 달려든 모닝과 부딪쳐 그 충격으로 가드레일 밖으로 날아가버린다. 모닝 차주는 사람을 치었단 충격에 그대로 도주... ( 추리입니다. ;;; 그랬을것 같음. )
    그리고 예전에 궁금한이야기나, 그것이알고싶다 편을 보면 강임숙씨는 채무가 많다고 했는데.. 받을돈이 7-8억이라고? 그냥 잘 모르고 하는말 같음. 구두설명은 언제나 팩트가 필요함. 그리고 한 가정의 아내, 엄마가 실종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갈비집가서 가족회식하는 장면도 그알 에 나왔었는데.. 진실은 가족들만 알지 않겠나..

    • @gogo-wi7cb
      @gogo-wi7cb 2 년 전 +13

      저도 이렇게 생각합니다. 모닝에 bmw 차주부인의 머리카락이 끼여있기 때문에 모닝 차주가 bmw차주부인을 친거는 확실한 것 같아요. 저 부부는 본인들의 이익과 반대되는 주장을 하니 억지스럽네요 다소..

    • @eg1tqnxu1
      @eg1tqnxu1 2 년 전 +4

      이 추론이 가장 합당한듯

    • @johndory0750
      @johndory0750 2 년 전 +9

      @@eg1tqnxu1 갑자기 뭔 여자 타령. 그럼 대부분 사망 사고는 남자가 내니까 남자가 운전 더 못하나 ㅋㅋ

    • @eg1tqnxu1
      @eg1tqnxu1 2 년 전 +1

      @@Pinkyyyyyy 나한테만 그래요 이 댓글 옹호한건데 이렇게 밖에 설명이 안되는데 뭔 여성혐오에요 그리고

    • @user-lp1ww1wy5x
      @user-lp1ww1wy5x 2 년 전 +2

      @@Pinkyyyyyy 김여사들만 할까 그병신련들 운전시키면 안됌 도로위의 살인자 샛기들

  • @user-pf6hj4tk3z
    @user-pf6hj4tk3z 2 년 전 +124

    이사건 처음에도 엄청 미스테리해쓴데 8년이 지나도 오리무중이라니..

  • @Noul_10
    @Noul_10 2 년 전 +11

    제 개인 생각은 소문들이 그냥 헛 소문 같기도 생각이 드네요 저분들은 피해자들이랑 같은 심리가 같으니까 맘이 아프네요

  • @user-pf6xn7ri5z
    @user-pf6xn7ri5z 년 전 +4

    이거는 몇번을 봐도 신기해요..

  • @assegai9586
    @assegai9586 2 년 전 +9

    7:30 아저씨의 기억이 에어백이 터지면서 머리에 충격이 가해진 사고 충격으로 순서가 바뀐거 같은데요. 모닝이 달려와서 사고 난거랑 본인이 부인을 안고 있었던 거랑 순서가 기억 왜곡이 일어난거 같은데요.

  • @dntntnehsdk
    @dntntnehsdk 년 전 +33

    차량 사고에 의한 기억상실 나도 당해 봤어요!
    15여년 전 안산 상록수 구름 다리 근처였어요!
    두 차가 엄청난 속도로 달려가데요!
    당시 일요일 밤이었고 비가 부슬부슬 오고있었기 때문에 난 천천히 지나고 있었어요!
    약간 커브길이었는데 난 뒤를 따라 갔어요!
    앞서 속도를 내며 가던 1톤 화물차가 갑자기 뒤로 굴러 내려 오데요!
    난 그 차를 피할려고 오른 쪽으로 핸들을 꺽었어요! 그 순간 1톤 화물차의 옆을 들이박고 말았습니다.
    핸들이 사고로 밀려 가슴을 때렸는데, 운전석에서 가슴이 빠지지 않아 큰 고통이있었습니다.
    누군가의 신고로 30여 분에 119대원이 도착했는데 몸이 빠지지 않아 119대원이 에어로 밀어 나를 빼 내어 주었습니다.
    119구급차를 타고갔는데 근처 병원있습니다.
    다행히 약간의 상처만 난 게 의사말로는 기적이었다고 말 하데요!
    안산 지구대 경찰이 찾아와 상대 운전자가 음주 운전이라고 하데요!
    병원에서 치료 받는데 안산 교통계 경찰이 출석하래요!
    병실에서 같이 있던 환자가 치료가 완전히 끝나고 가라고 하더라고요!
    다음 날 안산 경찰서로 갔어요!
    경찰 말로는 내가 사고를 낸 거라고 말하데요!
    처음 지구대 경찰 말로는 내가 가해자가 아니라고 해서 그렇게 말했더니 믿지를 않데요!
    그런데 지금은 사고 순간이 기억이 나지만 저 당시는 전혀 기억이 없었어요!
    기억상실이 일어난 겁니다.
    병원에 돌아 와 치료를 받는데, 어는 순간 그 사고 장면이 생생히 기억 나데요!
    걱정이 앞서 같이 지내던 환자에게 말하니 변호사를 선임해 재판하라는 겁니다.
    당시 변호사를 살 형편이 안 되었습니다.
    어느 환자가 컴퓨터로 청와대 국민고충처리반에 문의하래요.[당시 노무현 대통령]
    처음 컴퓨터를 접하고 독수리 타법으로 문의했습니다.
    일주일 뒤 쯤 수원경찰청 소속 경찰이 나오라고해 사고 장소에 갔습니다.
    처음 내 말을 믿지 않았지만 , 한참 동안 사고 흔적이 남아있었습니다.
    두 경찰이 서로 대화를 나누더니 내 말을 믿었습니다.
    나한테 사고 경위를 말하라던 안산 경찰서 담당 경찰은 그게 조서였다고하더군요!
    두 경찰이 이미 작성한 조서를 100% 뒤 집을 수는 없으니 쌍방으로 하자고 하더라고요!
    난 아쉬었지만 허락했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입니다.
    안산에서 주류운반을 하던 사람이 소주를 세 병 먹고 추월 경쟁을 하다가 중앙선애 가로수 세 개를 부수고, 이 사고로 건너 편에서 운전하던 승용차가 부러진 나무에 차가 파손되어 고쳐 주었고, 부러진 나무 세 개도 사고 사흘만에 모두 재 자리에 심어 주었다고 말하더군요.나한테 미안하다고 말하데요!
    안산 주류 배달하던 사람은 아버지가 사장이고 회사에서 일하는 중이라고하데요!
    이 사고로 난 경찰을 믿지 않습니다.
    아직도 그 경찰 이름을 기억하고있어요!
    크게 흥하라고 그렇게 이름을 지워 준 모양인데, 鄭[정]씨 경찰 아직도 그렇게 살고있을 지 궁금합니다.
    살다살다가 이렇게 억울한 기억이 없네요!

  • @solleeful
    @solleeful 2 년 전 +329

    1980년대인가? 90년대인가? 미국에서 한 여성이 교통사고가난 후에 차에서 내려서 무조건 앞으로만 걸어가서 실종된 사례가 있었는데 그 분은 신기하게 목격자가 많았어요. 그 사건 당일 저녁에 한 다이닝에서 목격자가 말 하길, 그분이 자신이 누군지를 모르는 거 같았다고 하더라고요. TBI같은 증상들이 종종 있는거 보면 그것도 배재할 수 없지 않을까요?

    • @user-rc7go9vu2z
      @user-rc7go9vu2z 2 년 전 +36

      고속도로 갓길로 걸어가고 모르는 사람한테 차비까지 빌렸으면 정신은 이상없는듯..살고자하는 의지 강함

    • @user-wd9bc3gq7s
      @user-wd9bc3gq7s 2 년 전 +19

      @@user-rc7go9vu2z 강임숙 그 여자가 차비 빌렸나요?

    • @user-ob6jv9tw5e
      @user-ob6jv9tw5e 년 전 +3

      그럼 누군가에게 발견되고 기본적으로 범죄자나 그런분이 아니시니 지문등록이되있어서 쉼게 찾을수있지않았응까요?

  • @Sangjinzzang
    @Sangjinzzang 2 년 전 +36

    BMW 차주 와이프가 운전중에 사고를 냄.
    보험접수 및 차량파악을 위해 밖으로 나왔는데 모닝차량이 운전자를 침.
    그 충격으로 BMW차주 와이프인 운전자가 가드레일 밖으로 튕겨져 나갔고, 모닝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멈춤.
    BMW 보험 명의는 차주 본인명의였기에 보험접수도 당연히 본인이 운전한 것으로 접수함.
    골반과 쇄골등이 골절 된다면 절대 걸어서 가드레일을 넘어 갈 수 없으며, 조수석에 탑승했을 경우 전면 혹은 우측의 부상부위가 나타나야 정상이므로 와이프가 운전하지 않았다는 주장은 신빙성이 떨어짐.
    이를 미루어 본다면, BMW차주는 모닝의 사고를 인식하고 있었다는 발언을 토대로,
    "운전자인 와이프가 빗길 주행중 가드레일을 받는 사고가 발생하여 사고수습중 차로로 나와있던 운전자를 모닝이 덮쳤고 BMW차주는 자차처리를 받기위해 본인을 운전자로 보험접수하였다. 사고 수습중 사고방지대책의무를 다하지 않아 생긴 2차사고에 대한 과실이 생길 가능성이 있어 책임회피심리 혹은 증언을 변경할 경우 생기는 용의자로써의 불리함이 작용하기에 모르쇠로 일관중이라는 생각이다"

  • @user-um6lk5gn9c
    @user-um6lk5gn9c 2 년 전 +31

    제가 사는 곳에 일어난 일이라 놀랐던 적이 있었는데 아직 실종이라니

  • @david-ed8es
    @david-ed8es 2 년 전 +641

    아 왜 마지막화죠,,,,ㅠ 몇 없는 재밌는 프로중 하난데... 나중에 기획해서 또 제작해줘요..!

    • @user-bv9uj5eg9y
      @user-bv9uj5eg9y 2 년 전 +16

      프로파일러분이 한강사건으로 짤림..말안나오게하려고 프로그램 종영

    • @user-ps3gi8mv5b
      @user-ps3gi8mv5b 2 년 전 +2

      @@user-bv9uj5eg9y 무슨일이? 궁금해서 구체적으로 설명좀..

    • @yhlee3028
      @yhlee3028 2 년 전 +12

      프로파일러님이 한강사건 얘기한 이후로 ㅠㅠ

    • @user-hm6di7ub1c
      @user-hm6di7ub1c 2 년 전 +158

      @@user-bv9uj5eg9y 그사람은 배상훈이고 ㅋㅋㅋㅋ 저사람은 권일용프로파일러인데 무슨 개소리야

    • @user-it5vo8rk5j
      @user-it5vo8rk5j 2 년 전 +37

      한천지 미친것들이 날조 처 하고 앉았네

  • @user-qj8qh9pe5d
    @user-qj8qh9pe5d 2 년 전 +200

    내가 이거 예전부터 관심있게 봤던거라 대충 나의 추리를 얘기해드림.
    일단 모닝운전자는 여러괴담이 있지만 BMW 아내를 치고 중앙분리대에 박은것임..그리고 음주를 한건지 도망간거임 사람이 날라간걸 자기도 봤기때문에 아마 죽었을거라 생각했을거임.... 모닝운전자는 직장인이라고했음. 아마도 회식이나... 아니면 옆자리에 누가 타고있었거나....등등 그날 빗속에서 도로를 따라 걸어가는 여자한테 차비 몇만원을 빌려준 사람 증언도있음... 아마도 모닝운전자일거임... 음주에 사람치고 했다고생각해서 도망간거라 추측됨. 후에 여자가 실종됬다고했는데 궁금한이야기팀에서 취재를 갔음... 가족까리 고기집에서 회식하고있었음..
    그리고 실종된 여자에 대해 묻자 짜증냄... 정말 가족이 실종되었다면 방송국을 자기발로 찾아와야 하는게 정상임... 여자는 공소시효라든지 법적인 문제 전혀 없어질때까지 집안에서 생활할거같음...
    이제 BMW 운전자에대해... 내가 정확하게 기억하는데 그 사건이후 BMW여자가 병원에 있을때 인터뷰한걸 기억하는데. 여자가 운전했다고했음.. 남자는 피곤해서 잤다고했고...근데 지금 여기 영상에선 남자가 운전할걸로 나오는데... 그당시 본인들이 왜 여자가 운전했다고했을까? 아마도 남자가 피치못할 상황이나 아니면 음주나... 이런거 때문에 여자가 운전한걸로 말을 맞췄을가능성이 많음... 그래서 수사에 아주 비협조적이었고...찔리는게 많으니 수사에 협조할리가 없음...그리고 남자도 정신을 잃었다고하는데 같이 여자가 치이고 날라가면서 남자를 쳤을수도있음... 그럼 순간 정신잃을수있음.. 모닝앞좌석에서 BMW 여자 머리카락이 나왔는데 안치었다고 얘기하는거 부터가 난 구라쟁이요... 외치고있는거임..
    결론 BMW 음주빗길사고로 정차해있는데 나와있던 여자를 모닝이 박음...BMW 여자는 가드레일밖으로 날라감.... 모닝운전자는 겁먹고 도망감...
    그냥 음주운전자들 사고가 실체라고 봄...모닝운전자 가족이 수사에 협조적이었으면 보통 싸이즈가 나옴...근데 미스테리라고 불리는건 수사를 못했다는것임..
    그당시 렉카기사가 치고 갖다버렸다 이런말도 많았지만 주변수색도 엄청했고 안나옴... 렉카는 오히려 수사에 협조적임... 이사람들은 아닐거라봄.
    모닝은 사람 두명 쓰러져있으니 사망사고라 생각했고 음주? 였으니 집안 말아먹는 사고인거임. 그래서 가족과 짜고 숨기는거고..이 영상에서 가족들 연기 잘하는데 원래 구라를 생각하며 몇년이 흐르면 그게 사실인거처럼 느껴지는거임.
    난 시고직후 실종모닝에대해 취재하는 취재팀에 대한 반응을 보고 확신했음..
    집안에서 충분히 생활 가능하고 중간에 시골 외딴곳에 옮겨서 살수도 있고 마스크 쓰고 다니는데 안들키고 충분히 살수있음
    Bmw는 그당시 찔려서 여자가 운전했다고 했다가 시간 지나고 이상없으니 슬쩍 남자가 운전한걸로 바꾸것임
    이제 찔리는게 없으니 인터뷰도 하고 하는데 자기가 쓰러지고 여자는 가드레일 밖에 왜있는지 모르는거 보면 남자도 분명 쓰러진건 맞는듯함 근데 여자가 모닝에 안치었다는 소리 해대는거 보면 좀 모자르던지 진짜 순간기억상실인지...
    마지막으로 모닝여자가 어떻게 집에 숨어있을수 있냐고 되묻는 사람들이 있어서 말함... 그당시 상황 모닝운전자는 가해자가 아니라 살인사건 피해자였음.. 살인사건 피해자 집을 수색하지는않음. 그리고 어떠한 범죄증거도 없는데 검찰에서 모닝여자집을 수색하라는 영장을 발부하지도 않음.. 수색영장은 심심해서 발부하는게 아니라 범죄혐의가 있어야함... 근데 모닝운전자에 대해 사고경위도 모르는데 무슨 범죄혐의를 알겠음? 그래서 그집을 수색 못했을거고.... 만약에 했더라도 그건 한참후라 여자는 당연히 못찾는것임...모닝운전자가 가해자처럼 된건 시건 한참후임... 처음엔 그냥 살인사건 피해자였음.. 그때 렉카기사들이 그래서 다 조사받은거임...
    찐따들도 아니고 경찰이 집을 왜 수색못하냐느니 .... 한심스러운인간 참많긴한데... 경찰이 이모든걸 미리 예측하고 잠복수사 했었다면 그건 코난이나 김전일이지... 그떄는 렉카기사중에 잡을라고 혈안이 되어있는상태인데...
    한참후에 모닝운전자가 가해자가 아닐까? 생각했을때는 이미 모닝 운전자는 다른거처로 이미 옮겨졌을거라 생각됨...
    음주로 사람치고... 숨었다가.... 흘러가는 꼬라지보니.. 사망보험금까지 탈수있겠는데...? 이런쪽으로 생각이 갔을거임... 그래서 끝가지 버티고있는거고...
    막말로...
    사설탐정한테 의뢰해서 모닝운전자여자 부모집이나 형제자매쪽 뒤지고 가족이 어디 시골구석에 집 얻었는지 추적하면 거기숨어있을거임.. 모닝여자가족차만 뒤따라가도 나옴..
    지금 경찰은 누가 피해자가 더 나온상황이 아니기에 할이유가없고,, 경찰이 안하는데 일반인이 할이유도 없는것임...
    모닝여자는 실종상태이지... 지명수배가 아님... 경찰이 왜 못찾냐는 찐따들 .......그만 좀 자라..
    마지막으로 방송에도 인터뷰했지만 사고가 난날 그 여자한테 몇만원 빌려준 사람이 있음...
    당신이 실종자 가족이면 이 사람한테 가서 자기엄마 자기 와이프에 대해 옷모양 얼굴생김새 이런거 물어볼건가? 아니면 그냥 티비로만 볼건가?
    이 가족들은 그 돈 빌려준 여자 찾아볼 생각도 안함...그럼 답이 나온것임..
    실종자 가족이라면 당연히 그 돈빌려준 사람을 찾아서 이것저것물어보고 빌려준 돈도 갚고 진짜 우리가족이 맞는지 다 상세하게 물어보지 가만히 앉아서 그러던지 말던지... 이러고있지는 않음.

    • @merci._
      @merci._ 2 년 전 +16

      와..이거다..

    • @user-qh6mp8yb5f
      @user-qh6mp8yb5f 2 년 전 +10

      오...

    • @yoana_ashlee
      @yoana_ashlee 2 년 전 +12

      저도 이거라구생각해여

    • @user-rb7ms5se5u
      @user-rb7ms5se5u 2 년 전 +42

      맞아요 저도 그 알도 봤고 또 mbn에서 나온 방송에서 모닝여자 집을 취재하는데 어떤 여자가 왔다갔다 하는거 기자가 누구냐고 하니 막 남편이 화내면서 그냥 만나는 여자라고 감추고 취재 못하게 했던..그런제 실루엣이 그 모닝 여자랑 너무 똑같아서 아무래도 처음에 의도치 않게 사고를 냈는데 그당시 도망간건 혹시나 음주운전이 들통날까봐 도망간건데.. 들어놓은 보험도 많고 생각이 실종으로 해서 거액의 보험금을 타는걸로 가족이랑 얘기된것 같아요 실종 된지 얼마 안된 가족들이 너무 행복해하며 고기 먹는 장면들도 의심갔던것 같아요 글구 시간이 6년이나 흐르니 그냥 외로워서 만나 여자라고 지금은 혼자 산다고 하는데..

    • @piutrvbn
      @piutrvbn 2 년 전 +5

      이거다 ㄹㅇ

  • @Hyukhyukhyuk
    @Hyukhyukhyuk 2 년 전 +1

    말도 안되는 의혹...다 잡아넣아야함

  • @kisslilim1255
    @kisslilim1255 2 년 전 +54

    BMW 남편, 부인둘다 사고 당시에는 크게 다치지 않았고 밖에 나와있떤 BMW 부인을 모닝이 달려와서 쳤고 가드레일 밖으로 날라갔다. BMW 남편은 충격으로 기억이 소실되어 잘못된 기억을 가지고 있다. 모닝 차주는 사람을 쳤다는 사실에 놀라서 밖으로 나왓는데 BMW 남편과 부인 둘다 기절해있었다 모닝 차주는 음주를 했던 뭘했건 제정신이 아니었을수도 있다 그래서 사람 쳤다는 사실에 놀라 그사람은 확실히 죽었을것이라고 지레 짐작했을지도 모른다. 그런데 바로 안도망가고 멀리서 현장을 1시간가량 지켜만 봤을것이다. 견인차들이 견인해가고 마무리되자 갓길을 걸어가면서 어떻게 할지 고민하는데 지나가던 목격자 한명이 그 아줌마를 봤을것이다. 그이후 2차사고가 났거나 자살했을수도 있고 그냥 잠적했을수도 있고 가족들끼리 사기를 치는걸수도있다 진실은 알수가 없다

    • @footballsoccerlove1748
      @footballsoccerlove1748 2 년 전 +13

      자살은 아닐거에요 그럼 시체를 쉽게 찾을수있었을테니...봤다고한 목격자도 있었으니 그날은 확실히 살아있었을듯해요

  • @user-wb3xe3nq9f
    @user-wb3xe3nq9f 년 전 +22

    예전 이 사건 다룬 방송에서 밤에 집에 오가는 여성분 와이프일거라는 식으로 봤던 기억이 있어서 나도 기억이 난다..
    진실이 뭔지 빨리 밝혀지고 모닝차주분도 찾으셨으면 좋겠네

  • @user-lf2ep7ds9s
    @user-lf2ep7ds9s 2 년 전 +73

    뭐 이렇게 희한한 사고가 다 있나싶네요. 사고에서 사건으로 변화는 과정이 참 기괴합니다.
    그날의 팩트는 모닝이 먼저 사고가 난 BMW 차량의 부부중 부인을 치였고 그로 인해 모닝은 중앙 분리대를 받게 되어서 2차 사고가 났다. 그런데 그 부부는 부인이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지만 남편은 물론 아내도 모닝이 자기를 치였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다.
    모닝 운전자는 인사사고를 내고 자발적으로 사라졌고 그 이후로 행적이 묘연하다.
    사건이 일어난지 9년이 흘렀지만 실종자는 여전히 발견되지 않는다.
    사라진 실종자는 대체 어떻게 된 것일까?

    • @user-tn9eu3xw2e
      @user-tn9eu3xw2e 2 년 전 +6

      Tv조선에서 실종자 찾았어요. 보험금 타서 성형하고 조용히 살고있음

    • @user-wm8gi5qg2g
      @user-wm8gi5qg2g 2 년 전 +33

      @@user-tn9eu3xw2e 실종자 아닌거 드러났는데 무슨

  • @user-ib8tt6xg1b

    감사해요 ! 😄 🎉

  • @user-js7vm1ec9c
    @user-js7vm1ec9c 2 년 전 +426

    고속도로 빗길에서 사람을 쳤다면 사실 처벌이 경미합니다..
    고속도로에서 사람이 있다는걸 인식하면서 운전할의무는 없다는게 법원의판결입니다..
    특히 빗길에 어두웠으니까요
    처벌때문에 피할 이유는 없으니까 딴이유를 찾아봐야 할거같네요

    • @user-pi1wo7vf3q
      @user-pi1wo7vf3q 2 년 전 +107

      처벌이 경미한지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을듯

    • @user-geskdjtg2-qid
      @user-geskdjtg2-qid 2 년 전 +5

      @@user-pi1wo7vf3q ㄹㅇ

    • @user-uw1ek6cm5u
      @user-uw1ek6cm5u 2 년 전 +28

      여자들, 특히 아줌마들은 그런거 모른다.. 너네가 안다고 모두가 안다 생각하지마라.

    • @user-lj8ib3rf4c
      @user-lj8ib3rf4c 2 년 전 +163

      @@user-uw1ek6cm5u 에휴 ㅋㅋㅋ 또 성별로 몰고가는건 그 성별들 종특임?

    • @user-jp4fg2fo3m
      @user-jp4fg2fo3m 2 년 전 +13

      그런걸 알리없다고도 봐야하고
      일단 사람을 쿵하고 쳤는데
      그 충격과 공포상태에서 도주의 가능성도 많다고 봐요. 법이 어떻다하더라도 피해자를 확인도 안하고 현장을 뜬건 잘못이니까요.
      시간이 지나면서 생각이 바뀌고 말씀하신 내용을 알게되었다해도
      보험관련된 내용을 전혀 기대못할 상황이 아니니 안나타날수도있을것같아요.

  • @khongorzulgantumur4217

    우와 벌써 8년

  • @hyenn185
    @hyenn185 년 전 +4

    어떤 영화나 드라마에서 봣던것처럼 기억상실로 떠돌아다니다가 발견한건 어느 요양병원이엿다고해요! 희망을갖고 찾게되시길.

  • @_imja3347
    @_imja3347 2 년 전 +76

    이거 예전에 그알에서도 다뤘던 이야기인데 처음 모닝가족분들이 그알에 나와서 엄마랑 아내를 찾아달라고 했는데 나중에 후반엔가 뒤에가서 제작진이 다시찾아갔는데 갑자기 태도가 바껴서 취재안한다는 식으로 이야기해서 속으로
    아 가족들이랑 모닝운전자가 연락이 됬는데 숨기고있구나 라고 생각했던 기억이 있네요

    • @user-ii1tf9kz6d
      @user-ii1tf9kz6d 3 개월 전 +3

      가족이랑 연락하면서 숨어서 지내는거 같더라구요

  • @mriron4302
    @mriron4302 2 년 전 +17

    일단 비엠이 빗길에 가드레일을 박고 사고가 났고 남편분이 정신을 잃자 아내분이 운전자 차문을 열려고 차 밖으로 나와 운전석 쪽으로 갔고 거기에 모닝 운전자가 빗길때문인지 아님 잠시 한눈을 팔았는지 비엠 아내분을 친건 맞는거같음 그러니 모닝차 조수석에 사람을 치었을 때 처럼 유리가 파손됐고 결정적인건 비엠 아내분 머리카락이 다수 있었고 그리고 모닝 차주는 두가지로 결론 내릴 수 있는게 목격자의 증언이 사실이라면 사고 후 멀쩡한 정신에 상황을 지켜보다가 잠적일 수 있고 그게 아니라면 방송에 나온대로 정신이 혼미한 상태서 걷다가 숲길로 추락했거나 했을 가능성도 있다고 보임

  • @JS-xk7yu
    @JS-xk7yu 2 년 전 +450

    11:22 아니 비오는 날 밤에 한시간 동안 계단 뒤에 숨어있었다는 거 여기가 너무 소름돋아 ;;

    • @user-bo3zr3bv4f
      @user-bo3zr3bv4f 2 년 전 +10

      ㅋㅋㅋㅋㅋㅋㅋ 내말이 저 여자는 뭐에요?

    • @serendipitylee6500
      @serendipitylee6500 2 년 전 +25

      목격자분이 시간을 착각 했을 수도 있고 너무 갑작스럽게 사고가 나서 강임숙씨가 여기저기 뱅뱅 돌모 걷다가 한시간만에 그 위로 올라갔을 수 도 있고요

    • @jungmin21
      @jungmin21 2 년 전 +49

      목격자체는 거짓말이 아닐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요...
      귀신을 보지 않는 이상 약간의 시간차이는 존재하는게 당연하고 사고충격으로 강임숙씨가 어떤 행동을 했을지는 예측불가능임.

    • @Nomeansnooo1842
      @Nomeansnooo1842 2 년 전 +10

      계단뒤에숨어있었다고 명확히말하진않았는데... 그리고 나라도 어디지형지물 뒤에숨어있을거같은데요? 그고속도로에서 패닉왔으면

    • @Y-NOT-
      @Y-NOT- 2 년 전 +6

      그냥 모형이고 가설인데

  • @mokyo9531
    @mokyo9531 2 년 전 +1

    가족들은 얼마나 애가탈까요 ㅠㅠ

    • @kimmandoll
      @kimmandoll 년 전 +7

      Y보니까 걱정 1도 없던데요 ㅋㅋㅋ

  • @user-kn6kh7ep1n
    @user-kn6kh7ep1n 2 년 전 +68

    사진을 저렇게 한장 보여주는게 아니라
    여러장 보여주면서 그때본사람 누구인지
    한장 골라보라고 하지않나

    • @DragonRaza
      @DragonRaza 2 년 전 +8

      그러네요! 확증편향에 대한 방송을 하면서 오히려 조장했네요? 오 예리하시가

  • @user-pk9xl7sb8u
    @user-pk9xl7sb8u 2 년 전 +45

    와 이거 몇년전 그알에서봤는데
    진짜 어디갔냐

  • @user-lj3dv5zp7e
    @user-lj3dv5zp7e 2 년 전 +189

    그알과 궁Y 영혼의 맞다이 친 사건

  • @user-ns3xp2mu7c
    @user-ns3xp2mu7c 2 년 전 +422

    참신기한게
    그알 볼때는 견인차가 의심되고
    궁금한이야기 볼때는 모닝차주 의심됐는데
    당혹사 보니까 bmw 의심됨

    • @serendipitylee6500
      @serendipitylee6500 2 년 전 +6

      뭘로 의심된다는거죠???

    • @user-ue4gj3yc6z
      @user-ue4gj3yc6z 2 년 전 +31

      @@serendipitylee6500 영상을 쳐 봐요 좀

    • @berakyle7269
      @berakyle7269 2 년 전 +33

      @@user-ue4gj3yc6z bmw는 완전한 피해자지 어떻게 봐야 가해자가 됨? 돌대가린가 ㅋㅋㅋ

    • @berakyle7269
      @berakyle7269 2 년 전 +71

      @성이름 bmw 는 보험비 타먹을려고 운전자 바꿔치기 한거라 거짓말은 했어도 살인범은 아님

    • @user-zc6ti8rt5b
      @user-zc6ti8rt5b 2 년 전

      @@berakyle7269 ㅇㅈ 이게맞음 ㅋㅋㅋ

  • @user-wc1sp6nr2r

    프로 파일러님 말씀에 귀기울요 집니다
    우선은 사람을 찾는게...

  • @dragonfakerr
    @dragonfakerr 2 년 전 +37

    살아있다면, 가족들이 숨겨주고 있고,
    죽었다면, 제3자가 치고 유기했을듯

  • @user-yb6xv4wh1s
    @user-yb6xv4wh1s 2 년 전 +124

    전에 다른 채널에서 취재 갔더니 강임숙 같은 여자가 집안을 드나들었고 취재를 마친척 하고 돌아갔다가 다시와보니 가족끼리 삼겹살 회식을 하고 있고 남편에게 연락을했더니 회사 종무식 때문에 안된다고 했다던데 이게 과연 실종된 가족을 찾는 사람들의 행동인가 하는 의심을 갖게했는데 그때 그알이 헛방망질 한걸로 유명한 사건인데 자기네들 실수한거 가릴려고 확증편향으로 몰아가네..

    • @user-ov1fn4ph2m
      @user-ov1fn4ph2m 2 년 전 +11

      그것이 알고싶다도 믿을것 못된다고 생각이 드네요...

    • @DragonRaza
      @DragonRaza 2 년 전 +10

      다 공감하는데 고기 먹거나 웃는건 평범한거라고 생각해요... 정말 슬픈 일이 있어도 항상 슬퍼할 수는 없잖아요 남은 가족들도 자기 삶을 살아가면서 웃을 수도 있고 돼지고기도 먹을 수 있죠~

    • @cactus741
      @cactus741 2 년 전 +7

      그래서 그 여자 조사했더니 여자친구고 사라진 아내 아니라고 나왔잖아요(유전자, 지문이 아니니) 별개로 그건 방송국이 자극적으로 이용한거죠

    • @user-oq2li4wi6z
      @user-oq2li4wi6z 2 년 전 +1

      @@cactus741 실종자의 남편 여자친구요?? 방송안봐서 모르겠는데 남편 여자친구면.. 이상하긴하네요

    • @user-ki5no1gv1s
      @user-ki5no1gv1s 2 년 전

      저도 그방송 본거같네요.

  • @user-ye7rf4eu4y
    @user-ye7rf4eu4y 2 년 전 +6

    평범한얼굴..
    사고내고 어떻게 그자릴 뜰수가 있지
    참 희얀한 일이네요

  • @berakyle7269
    @berakyle7269 2 년 전 +380

    보통 저런 실종 사건이면 수사 어떻게 되가고 있는지 가족들이 연락을 하는데 기자가 경찰에게 물어보니 전화 한 번 와본적이 없다고 함. 그리고 궁금한 이야기y 에서 취재 할 때 가족들 엄마가 실종 중인데 외식하고 있었음.

    • @user-lu4cr5gs5o
      @user-lu4cr5gs5o 2 년 전 +107

      맞아, 저것들 다 짠거임. 받을돈이 더많고 돈걱정 없다했지만, 돈못받으면 망한거고 알거지인데 뭘 여유있는체야. 돈없어 온가족이 계획짠거 맞구만.

    • @user-fm8yx9vv5r
      @user-fm8yx9vv5r 2 년 전 +15

      @@user-lu4cr5gs5o 사고가 낫고 그때당시 아내분이 숨어서 생각해본다음에 나중에 가족한테 전화해서 다 말하고 짰다?

    • @melonyjang
      @melonyjang 2 년 전 +16

      근데 보험금을 탄게 없는데 거짓말을 할 이유가 있나요?

    • @berakyle7269
      @berakyle7269 2 년 전 +36

      @@melonyjang 애초에 이런 거짓말을 해야 보험금을 탈 시도라도 한 거죠. 도망 안쳤으면 보험금이 아니라 bmw부부에게 치료비, 차 수리비 줘야 하는 상황임

    • @melonyjang
      @melonyjang 2 년 전 +8

      @@berakyle7269 근데 bmw 부부가 모닝 차주에게 치이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이상 그부분은 상관없지 않나요?

  • @giorgio1510
    @giorgio1510 2 년 전 +21

    확증편향 .. 지금 시점에 필요한 단어인듯 ..

  • @user-od5dt6rf1o
    @user-od5dt6rf1o 년 전 +53

    이래서 "차유리선팅" 단속해야되는 이유입니다!
    덥고 화창한 날엔 선팅이 좋지만 비오고 흐린날이나 밤중에는 가시거리가 반드시 문제가 됩니다!

  • @user-mx7cz4ii1i
    @user-mx7cz4ii1i 2 년 전 +12

    새로 만난다는분 체격은 비슷하긴 하던데 지문이랑 그런거 검사해서 신분 확인 해보면 좋겠네 미스터리해서 다시 수사 해봐야됨 ㅠㅠ
    보험회사에서라도 명명백백 밝혀야할듯

  • @jsjang9263
    @jsjang9263 2 년 전 +167

    BMW차주 아내의 머리카락이 모닝에 왜 붙어있는지, 골반골절로 움직일수도 없는사람이 가드레일 밖으로 어떻게 나갔는지,
    운전자는 경상인데 왜 아내는 전치 13주인지
    렉카 기사는 강도높은조사를 받았는데 bmw차주 아내는 받았는지, 사건 관련된 사람들은 다 방송나와서 인터뷰하는데 bmw차주 아내는 왜 안나오는지.. 거짓말이 걸릴까봐서?

    • @user-gx2de5ok8j
      @user-gx2de5ok8j 2 년 전 +11

      ㅈㄹ 소설을 써라

    • @jsjang9263
      @jsjang9263 2 년 전 +28

      종건아 어매터진거 자랑하지말고 갈 길 가라

    • @rikka1004
      @rikka1004 2 년 전 +126

      @@jsjang9263 저도 js jang님과 견해가 비슷합니다 제가 쓴 글 읽어봐주세요
      하나 확실한건 bmw차주가 자기가 정신을 차리고 가드레일 밖에서 와이프를 부축한 상태로 모닝이 중앙분리대 혼자서 들이받았다는 목격은 거짓말. 모닝 앞유리에 와이프 모발이 있는게 팩트이니까. 그렇다면 왜 그런 거짓말을 했을까에서 추론을 출발하는게 타당하다고 생각됨. 결과적으로 모닝차주의 잘못을 모른척했다는 소리인데 와이프를 친 가해자를 모른척해서 bmw차주가 얻을수있는건 뭐였을까. 나는 제일 의아한게 bmw차주 와이프의 진술이 없다는 점임. 빗길에 감속주행 중 단독으로 끝차로 가드레일 들이받고 전치 13주 받는 부상은 없다고 볼때 중상을 입은 결정적 이유는 모닝과의 충돌이었을테고 그 시점에서는 인지능력이 있는 상태였을텐데 그 어떤 증언도 안한다? 이상하지. 분명한건 bmw차주의 와이프 또한 모닝차주에게 유리한 입장을 만들어주었다는 점.
      처음부터 끝까지 bmw부부의 태도는 모닝차주를 사람을 친 뺑소니용의자로 만들지않으려는 모습임.
      내가 볼때는 이 3명이 한패라고 보는것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됨.
      뇌피셜로 써보자면 아래와 같음
      1.모닝차주, bmw차주 모두 각자의 자동차보험을 노리는 입장
      2.일부러 비오는 밤시간대에 cctv없는 지방의 고속도로를 선택해서 계획 진행
      3.bmw가 먼저 끝차로에 가드레일 박고 정차해있으면 모닝이 뒤따라오다가 bmw후미를 박는 스토리
      4.bmw가 먼저 계획을 실행하고 와이프는 모닝의 충돌을 도와주기위해 도로로 나섰다가 의도치않게 모닝에게 치여 2차선으로 나가떨어지고 모닝은 그대로 중앙분리대를 들이박음(애초에 브레이크를 밟지않고 bmw를 박을 계획이었던걸로 보임-빗물때문인지 몰라도 도로에 스키드마크가 없는걸로 보아)
      5.이후 목격자 택시운전사가 지나가며 도로위에 2바퀴 구르는 bmw와이프를 목격 후 신고
      6.계획이 틀어지고 목격자가 생겼다는 불안감에 모닝차주는 고가도로 아래(문산휴게소 표지판 뒤)로 숨음(사건 당시에는 5월말이라 어느정도 수풀이 우거질 시기이며 고가밑에는 계단 포함 구조물이 있어 숨기에 용이함)
      7.bmw차주는 렉카차가 오기전 전치 13주의 중상을 입은 와이프를 부축하여 가드레일로 옮기고 119에 신고
      8.모닝차주가 숨어있다가 도주하려 움직일때 고가도로 여성운전자에게 노출되고 이후 수사가 옥죄어오자 결국 보험금을 포기.
      공범인 bmw부부는 거짓으로 입을 닫고 모닝차주는 본인 가족도 모르는 은둔의 삶을 살고있지않을까하는 생각.
      아울러 모닝차주가 받을돈이 7,8억 있는 재산가는 아닌걸로 보임. 그런 인물이 경차를 모는 일도 흔치않거니와 정말 거액의 받을 돈이 있었다면 실종자의 신분이었을때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을 터. 자동차보험 6건 포함 12건의 보험에 가입되어있는 사실 또한 일반적이지 않다. 전재산으로 투자한 1억에 대한 소송에 승소확률이 없어지자 독기를 품고 뜻이 맞는 보험사기단 부부와 계획을 꾸민것으로 보임

    • @user-wj1nd9tl5w
      @user-wj1nd9tl5w 2 년 전 +9

      @@rikka1004 전체댓글에 다시 올려주세용 ! 잘쓰셨넹

    • @rikka1004
      @rikka1004 2 년 전 +4

      @@user-wj1nd9tl5w 1시간전 쯤 올렸습니다 추천이랑 댓글 많이 받아서 여러 각도에서 논쟁 나누고 싶네요

  • @reserapim2023
    @reserapim2023 2 년 전 +27

    숨어살고 있다는

  • @user-bp3kz2hv5c
    @user-bp3kz2hv5c 2 년 전 +7

    가족들이 어떻게 알어 본인만 진실을 알고 있겠지 가족들 말을 누가믿어

  • @trytry1210
    @trytry1210 2 년 전 +437

    기억상실이라는 말이 꽤나 신빙성 있게 받아들여지는데, 목격자 진술도 그렇고 돌아다니시다 실족사 하신 건 아닐지 의심해봅니다.

    • @heunchae3562
      @heunchae3562 년 전 +8

      실족사는 무슨 ㅋㅋ
      저 여자 도망가서 잘 살고 있고 벌써 체포됐음 ㅋㅋ

    • @dongdongeee
      @dongdongeee 년 전 +110

      @@heunchae3562 도망쳐서 잘 살고있는데 체포됨?

    • @user-ih6jq3cy2g
      @user-ih6jq3cy2g 년 전 +18

      @@heunchae3562 말이 앞 뒤가 안 맞노ㅋ

    • @kds6143
      @kds6143 년 전 +12

      저여자 보험금때문에 숨어살다가 조사해보니 남편이랑 몰래 만나고 있는영상 찍힘 구속됫는지는 잘모르겠음 ㅋ

    • @user-ou2yk7hl6f
      @user-ou2yk7hl6f 년 전 +1

      @@kds6143 그 영상 어디서봐요?

  • @user-wq9wt9pk8r
    @user-wq9wt9pk8r 2 년 전 +181

    8:08 아이 식빵 뭐가 처다보길래 겁나 놀랐넼ㅋㅋㅋㅋㅋ

    • @yumiya82
      @yumiya82 2 년 전 +3

      그니까여! 뭔가하고 계속 돌려봤네여
      웃고있어서 더소름

    • @roof102
      @roof102 2 년 전

      뭐야 ㅅㅂ 그림인가?

    • @user-mw7ko1xr5x
      @user-mw7ko1xr5x 2 년 전

      아니 저거 사람 맞나요?피부색도 이상하고 너무 무서운데 움직임도 없어요...ㅜㅜ

    • @DAVID-be7on
      @DAVID-be7on 2 년 전 +1

      @@user-mw7ko1xr5x 사람이네요 눈 깜박이고 눈 돌리고 했어요

    • @user-ns5sw8di7k
      @user-ns5sw8di7k 2 년 전

      개무섭네..

  • @user-ch4ru5lk6u
    @user-ch4ru5lk6u 2 년 전 +165

    모닝이 bmw차 아내를 치고 반대편 가드레일박고 차에서 나와서 도로에 누웠다가 충격으로 정신잃고 비맞으면서 걸어다닌거 아닌가. bmw 와이프 머리카락이 모닝조수석 유리창에 있고 골반부상인데, 차주는 자기 와이프는 치인적없고 가드레일 밖에 있었다 그럼 이건 누가봐도 거짓말이잖아.

    • @user-bv8if7jn8n
      @user-bv8if7jn8n 2 년 전 +1

      너가 생각을 깊게 못한다고는 생각 안허냐 ?

    • @user-mw8hv2ts1n
      @user-mw8hv2ts1n 2 년 전 +30

      근데 진짜로 bmw 그 부인은 왜 가드레일 밖에서 몸이 다 만신창이가 되서 있던거지? 만약에 bmw사고로 밖으로 튕겨 나갔으면 bmw유리창이 깨져 있어야 되는거 아닌가? 그리고 그정도 충격이면 남편도 다쳤을텐데 왜 아내만 심하게 다쳤을까

    • @NoBrand0
      @NoBrand0 2 년 전 +28

      @@user-bv8if7jn8n 왜 깊게 못해 일리있구만 저기서 사고의 충격으로 단기 기억 상실이나, 자신이 뭔 짓을 하는지 머르고 행동하는 경우가 종종있다고 했잖슴
      그리고 남편은 에어백 가스 냄새로 정신이 어질하고 거의 나간상태라고 했고
      그러면 남편이 거의 반 기절 상태에 아내는 사고 충격으로 걸어나와있다가 치여서 가드레일 밖으로 나간거고 2차 사고로 아내는 단기 기억 상실이나 그전 충격먹었을때 당한 사고이기 때문에 기억을 완전히 못하고 남편은 사고 난뒤에 정신 차린거일수도 있고 그럼 일단 bmw는 다 맞춰지는데 모닝만 문제임

    • @gori3420
      @gori3420 2 년 전 +20

      모닝 앞유리에서 bmw 차주 아내분의 머리카락이 발견되었으니 bmw 차주 분은 100% 거짓말을 하고 있는거죠. 기억에 왜곡이 일어난것 같습니다.

    • @Triplecowork
      @Triplecowork 2 년 전

      만약 bmw 차주 남자분이 모닝이 오기전 먼저 사고가 났을때 잠시 기절을 했고 기절한 순간 차주 아내가 나와 도움을 청하는 도중에 모닝이 아내를 친거라면 둘다 블랙아웃 현상으로 기억이 안난다고 볼수도 있는데 그건 확률이 떨어지고 그냥 비엠차주가 거짓말치는듯 하긴함
      아니 근데 비엠차주가 거짓말을 칠 이유는 또 없긴한데 서로 짜고 친 상황이 아니라면..

  • @user-xn4hu3zp6l
    @user-xn4hu3zp6l 2 년 전 +85

    참 마음고생 많으셨겠습니다... 일단 그 경찰은 장을 지져야...

  • @user-dc3th1ss4n
    @user-dc3th1ss4n 2 년 전 +8

    보험금 청구 할려니 수사 할까 두렵구 안할려니 욕심나구 이러지도 저러지도

  • @user-xe1ds9jb8d
    @user-xe1ds9jb8d 2 년 전 +70

    손가락이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것은 남의 험담을
    듣지 않기 위해서이다.
    험담이 들려오면 재빨리
    두 귀를 막으라.
    - 탈무드 중에서 -

  • @user-us4pj1ce5r
    @user-us4pj1ce5r 2 년 전 +30

    bmw차량 남편분도 잠깐 정신을 잃었어서 아내분이 모닝에 박은적 없다고 생각하실수도..
    시뮬레이션 보니까 모닝에 박고 bmw에 한번 부딪히고 가드레일 밖으로 날아가던데
    아내분이 모닝에 부딪힐때 소리나 차량에 충격으로 남편분이 그때 깨어나셔서
    모닝이 왼쪽으로 가드레일 박는거 보고 밖에 나가보니 아내분이 가드레일 바깥쪽에 있었다고 생각하셔서
    모닝에 박은적 없다고 말씀하신걸수도 있지 않나 싶음
    그리고 조금 의아한게 모닝 남편분 인터뷰때.. 죽지 않은거냐.. 싶어하시는데
    내 입장이라고 생각하면 그래도 죽었더라도 어떻게든 시신이라도 찾아달라고 말했을거 같음..

  • @chadp6297
    @chadp6297 년 전 +16

    정신을 잃어 길을 가다 사고가 났으면 지금까지 발견되지 않을리 없고 유리창에서 나온 머리카락을 부인하는 bmw부부 부터 조사해야한다

  • @korea7711
    @korea7711 2 년 전 +40

    문제는 보험이다.
    보험회사를 축소 단순화 해야한다.

  • @user-xv3rd3ki8u
    @user-xv3rd3ki8u 2 년 전 +75

    이번편 왜케 뭔가 무섭지...

    • @dj_semmo
      @dj_semmo 2 년 전 +5

      각자가 말하는게 너무나 달라서 그런듯

    • @yelli_930
      @yelli_930 2 년 전

      @@RS-wj7ys 맞아요 사람이 제일 무서워요 정말정말 냉정하게 보자면 가족도 배우자도 자식도 부모도 내 모-든 믿음을 다 “떠맡기면서” 믿는 건 위험하죠..
      나는 나, 너는 너. 적당한 거리간격을 유지하면서 존중하고 사랑하고 도우며 어울리며 살 뿐, 그 이상은 안되는 거임..
      자기자신을 제일로 믿고 정신은 깨어있어야 함. 이 세상에서 가장 믿고 믿어야만 하는 건 오직 내 신념, 내 생각 그리고 내 눈과 귀.
      모든 종류의 사랑은 변할 수가 있기 때문에. 그게 부모자식 간이든 연인과 부부 간이든 형제자매나 절친 간이든…

  • @ychgo
    @ychgo 2 년 전 +45

    저도 사고가나서 머리에 큰 충격을 받았는데 무의식적으로 현장에서 벗아나려 한참을 걷고있었습니다
    도망은 아니고요 현장에 사람도 많았고
    그냥 걸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기억은 시간이 지난 몇년이 되어서 어렴풋이 기억이 나더라구요
    제 생각에 비슷한 경우가 아닐까요
    어디에 빠지거나 추락사나 근처를 더 수사해봤으면 하네요

    • @user-dd8sz9ih4g
      @user-dd8sz9ih4g 2 년 전 +4

      아, 그런 힘든 경험이 있으셨군요...
      지금은 건강하시라 생각하겠습니다..
      근데...몇년후 기억이 떠올랐다고요?
      그렇군요...기억이 나기도 하는군요..
      아, 이건 제 관심사항 부분이라.. 고맙습니다.
      저도 그 이후 다르게 발생한 일이
      있지 않을까?하는 추론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중 비가 오는 밤길을 걷다 ...
      다른 차에 치여 은폐유기된것인지..
      아님 친절한 듯 보이는 차량 호의동승으로 살해당한건지..
      또는....하고 여러가지로
      생각해 보고 있는중이랍니다.
      늘 건강하시길!^^

    • @user-pc8be6ki7t
      @user-pc8be6ki7t 년 전 +2

      저도7살때 횡단보도 걷다가 차에치여서 붕 날라가서 떨어지면서 기절했는데 기절해서금방 깨서는 집에간다고 막울었던기억이나네요 다리에는피가 줄줄흘럿구요 사고냇던운전자가 못가게 안고있었던기억이

    • @WBA1975-WBC-WBO
      @WBA1975-WBC-WBO 11 개월 전

      ​@@user-pc8be6ki7t
      진짜니

    • @user-pc8be6ki7t
      @user-pc8be6ki7t 11 개월 전

      @@WBA1975-WBC-WBO 진짜예요.

  • @user-xv4wi5go8k
    @user-xv4wi5go8k 년 전 +2

    피해자를 피의자로 생각하고 수사하니 답이 없지

  • @user-ln4so9el7g
    @user-ln4so9el7g 10 개월 전

    오 무섭다

  • @user-zg3jc6dw8m
    @user-zg3jc6dw8m 2 년 전 +156

    다 미스테리 인데 그중에서 가장 미스테리인 것은 모닝운전자가 BMW 동승자를 친 것은 차량 손상, 머리카락 발견으로 과학적으로 입증된 것인데 BMW 운전자 부부들은 동승자가 차에 치인 사실이 없다고 말하고 있다는 것.
    동승자의 부상이 걸을수도 없는 골반 부상인데 스스로 가드레일을 넘었다고 주장한다는 것

    • @jp5500
      @jp5500 2 년 전 +12

      진짜... 가장 궁금함.. 도대체 왜.. ?

    • @ayj4858
      @ayj4858 2 년 전 +9

      보험금 합의한거 아닐까

    • @haeunroh
      @haeunroh 2 년 전 +36

      사실 BMW 운전을 아내가 했다고 함. 근데 보험이 남편앞으로 되어있어서 남편이 운전했다고 하는 중.. 운전자니까 운전석 쪽으로 내렸다가 모닝에 치인 듯?
      그리고 BMW부부는 렉카차기사들이 모닝운전자를 죽여놓고 실종으로 조작하려고 기사들이 아내 머리카락으로 모닝차에 조작했다고 주장.
      BMW부부는 본인들 때문에 모닝이 사고가 난거라
      혹시 보험에 지장이 있을까 싶어 차에 치여놓고도
      모닝 사고와는 관련 없는 척 하는거 같음
      모닝차주는 본인이 사람을 치고 놀람+ 보험생각으로 어쩌다보니 도망간거 아닐까..

    • @jsjang9263
      @jsjang9263 2 년 전 +8

      @@haeunroh 운전자보험만 6개 들고있었다는데 사람친게 뭐가무섭다고 폰 지갑 다 놓고 도망가나요 고속도로한복판에서

    • @jsjang9263
      @jsjang9263 2 년 전 +24

      @@haeunroh 모닝 유리에 밖에서 안으로 깨진 상태에 머리카락이 붙어있는데 차 유리에 bmw차주 아내가 머리를 박았을텐데 혈흔이야 비에 씻겨 내려갔다 쳐도 머리에 상처가 있을텐데 그건 경찰이 확인했겠지만
      렉카 기사가 bmw차주 아내 머리카락 뽑아서 집어넣을동안 bmw차주의 말로는 자기가 아내를 계속 안고 있었다니 말이 안되고 렉카 기사는 강도높은 조사를 받았다지만 bmw 차주 아내는 강도높은 조사를 받았는지?
      차유리에 머리카락이 낀 증거는 있는데
      지금 방송에 나온 상황은 bmw차주의 일방적인 입장일뿐 제일 의심가는건 bmw차주와 아내임

  • @user-dbsqkqhrnrwladmsaornrsh

    목격자도 많고 사건도 생각보다 큰 사건인데 이걸 해결 못하고있다는게 도저히 이해가 안된다. 뭔 1980년대이전 사건이라면 이해가 되지만 2014년 15년? 일어난 사건인데. 이정도를 해결 못하면 지능범죄나 계획범죄는 어떻게 해결함?

  • @user-pw3iz8je1j
    @user-pw3iz8je1j 2 년 전 +6

    이 사건 몇시간 전에도 머릿속에 떠오르던데
    무슨 정기적으로 떠오르냐 어찌된건지

    • @user-wv9xd6gn3p
      @user-wv9xd6gn3p 2 년 전

      저도 생각났는데 최근영상 떠서 보는중인데 아직 해결안됐다니 . .

  • @user-md9dv1he3f
    @user-md9dv1he3f 년 전 +15

    경찰에서는 실종사건이 아니라 자발적 잠적으로 판단해 수배를 내놨는데 남편은 사망신고 까지 끝내고 이미 죽었을거니 가정에 보탬이 되게 보험금 받을 생각 밖에 없네

  • @easy_h_0422
    @easy_h_0422 2 년 전 +18

    여긴 bgm이 너무 무서워..

  • @user-ul1ko7fx9c
    @user-ul1ko7fx9c 2 년 전 +55

    모닝차주 지명수배내린 죄인이네
    은행이나 관공서에 붙은 지명수배 피의자들 한번 보세요 범인검거에 결정적 재보자에게는 포상금 줍니다

  • @user-no7yq2le2y
    @user-no7yq2le2y 2 년 전

    빨리 찾기를...

  • @BigpigJohn
    @BigpigJohn 년 전 +1

    흠..1차 사고후 깨어나서 순간적으로 본인이 누구인지 인지를 못하는 상황이 아닐까요? 어딘가 살아 있기를 기원 하는 마음에...이런 생각을 해봐요..

  • @daisy_88
    @daisy_88 2 년 전 +37

    보험사기 자작극 하려했는데.. 본의 아니게 사람을 쳤고, 본인이 친 사람이 죽었다고 생각해서..도망간듯..

  • @mazzingka
    @mazzingka 2 년 전 +8

    이거 그알에서도 나왔는데 보험금노린 자작극이 너무 의심되던데.. 가족들도 다 수상..

  • @ubot581
    @ubot581 2 년 전 +11

    고속도로에서 비맞고 가던 강임숙씨를 본 저 목격자 아주머니가 어찌보면 마지막 목격자인데 그뒤로 계속 고속도로 걷다 또 다른 차량에 희생된건 아닌지 아니면 그비를 맞고 가면서 사고를 냈다는 죄책감과 무서움에 사고지점에서 꾀 떨어진 곳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한것은 아닌지 그당시 사고난 그지역만 조사하지 말고 좀더 넓은 반경까지 수사를 했으면 어때을까 하는 아쉬운 생각도 드네요.

  • @user-kn2hj9jq6x
    @user-kn2hj9jq6x 2 년 전 +48

    BMW 운전자가 모닝 사고를 설명할 때, 중앙분리대에 박기 전에, 박았다는 표현을 한 번 더 합니다. 어떻게 무엇을 박았다는지 확인해야겠죠!

    • @user-useruser446
      @user-useruser446 2 년 전

      그게 아내 분 아닌가요?
      bmw차주가 가드레일 바깥에 있는 아내를 안았는지 아니면 차에 치인 아내 분을 도로에서 안고 가드레일 까지 갔는지 무엇보다 아내 분이 사고가 나긴 했는지가 궁금하긴 하네요

  • @user-jc1xk9mv5z
    @user-jc1xk9mv5z 2 년 전 +177

    항상 경찰 형사가문제죠 사명감부족 뇌물수수등 개인적으로 이세상에서 제일중요한게 경찰입니다 공정하게 형평성 있게해야 선의의 피해자가 안나오죠 착한 사람이 오히려 모함당하다보면 착한사람들은 멸종하고 악당만 남아 지옥세상이돼죠...

    • @user-vf1ve9nh1w
      @user-vf1ve9nh1w 2 년 전 +9

      사명감없이 그냥 편하게 돈벌려고,공무원되어서 연금 타먹을려고 군인되고 경찰되는시대인데 에휴

    • @JJ-ow1fx
      @JJ-ow1fx 2 년 전 +4

      제일 중요하면 처우 개선도 시급하겠네요? 외국 경찰들 보다 모든게 열악해 보이던데

    • @user-mi4ee1qb7l
      @user-mi4ee1qb7l 년 전 +2

      @@user-vf1ve9nh1w 너가 군인. 경찰 하든가.

    • @user-ut7fz6ki8f
      @user-ut7fz6ki8f 년 전 +5

      응 그럼 니들도 경찰하고 쉽게 돈벌어 ㅎㅎㅎㅎㅎㅎㅎㅎ 부러워 미치겠지? ㅋㅋㅋㅋ

    • @hololo1452
      @hololo1452 년 전

      ㅋㅋ 사명감 가지고 일하시나보네

  • @user-qh4uf1ro1t
    @user-qh4uf1ro1t 2 년 전 +145

    과학적으로.. 비엠 아내분은 모닝에 치이신게 맞는데 예전에 그알에서부터 지금까지... 저렇게 거짓말하는게 신기하고 또 무섭다....

    • @user-zu5et9dj3i
      @user-zu5et9dj3i 2 년 전

    • @yeanabell
      @yeanabell 년 전 +1

      ㅋㅋㅋㅋ그니깐요 난 비엠 아저씨 아줌마가 더 수상함 골절도 저정도고 골반이 나가서 못걸을 정도면 빗길에 치인게 분명한거같고 오른쪽 맨끝 차선에 차 주차하고 가드레일에 박았다면 모닝은 당연히 조수석에 유리깨진것도 맞고

    • @user-zt9hb5mp3z
      @user-zt9hb5mp3z 년 전 +3

      이거 제대로수사를 하고있긴한건지? 거짓말계속하는거면 냄새가 나긴함 설사 기억을 사고때문에 못했다고치자 와이프머리카락이 모닝차에서 발견됐으면 빼박증거인데 끝까지 아니라는건 이상함 일반적이지않음 저정도되면 아 내와이프가 모닝에 치어서 저렇게 되었구나 생각할텐데 모닝보험에 보험처리해달라고할테고 그럴텐데

    • @user-tk7vh2kn3b
      @user-tk7vh2kn3b 년 전

      처음엔 충격으로 기억못하거나 잘못 인식했을수 있는데 지금까지도 이상한 주장하는 비엠더블유 차주와 아내도 이상함.

  • @Sereno8888
    @Sereno8888 2 년 전 +2

    두 차주 모두, 사고후 보험때문에 한쪽에서 그냥 "우리 사고로 처리 하겠다고" 하니 강임숙씨도 자기 보험 생각에 어디 숨지 않았을까!

  • @Jack-jb3tc
    @Jack-jb3tc 년 전 +11

    보험이 12건이라는게 제일 수상하다.

  • @younge-li2cu
    @younge-li2cu 2 년 전 +22

    근데 저 가족들도 참.... 아니 원래 사이가 별로 안좋았던걸까?
    원래 실종자가족들은 시체가 나오기전까지는 죽은걸로 인정도 못하고 8년이아니라 십몇년이 지나도 돌아오기만을 기다리고 어디서 잘 살고라도있으면 좋겠다고들 하던데..
    실질적으로 죽었다고 본다고 말하는게...참....

  • @user-ps4xn2ni6r
    @user-ps4xn2ni6r 2 년 전 +40

    BMW 운전자가 수상한데....
    모닝 유리에 DNA 나왔다는데
    진술이 전혀 다른데...
    그부분을 중점 조사해야 하는거 아니가?

    • @user-rc1cb9ft3f
      @user-rc1cb9ft3f 2 년 전 +2

      krplus.net/bidio/ht2ppJSqZ5uxq3o

    • @user-rc1cb9ft3f
      @user-rc1cb9ft3f 2 년 전 +2

      @@user-oy7gt4fj1p 살아있다고 아줌마

    • @user-wt9yu8ls2r
      @user-wt9yu8ls2r 2 년 전 +5

      BMW차량 운전을 남편이아니라 와이프가했어요
      근데 차보험이 남편앞으로되어있어서 아내분이 운전한게되면 안되니까 서로 위치바꾸려고 나와서 처리하고하는와중에 와이프분이 모닝에 사고당하신거고 본인들 보험처리때문에 와이프분이 계속 부정하는거임 둘이짜고 절대아니라고 그러는거임 그증거는 아내분이랑 통화한녹음본 있음
      아내분이 말실수하신거있음 그니까 내가운전할때 이러면서 그러다가 전화하는사람이 내가운전할때요??
      이렇게 되물었더니 아니요 우리 남편이 운전을했다고요 하고

  • @elodieq93
    @elodieq93 년 전 +8

    진짜 여러 이야기가 섞이고 섞여서 확증편향이 된 거구나...

  • @pk-ze8lk
    @pk-ze8lk 년 전 +4

    내 생각에는 비엠운전자랑 모닝운전자랑 사업적관계고 보험을 많이들어놓고 사고를 계획한거같네 비엠운전자도 부인한테 보험을 들어놨을가능성도있고
    둘이 치밀하게 계획했을 가능성 배제할수없을듯

  • @ournation99
    @ournation99 2 년 전 +111

    실종자 가족들은 시신과 범인을 찾기위해 손정민 아버지처럼 노력을 하는게 당연할텐데, 아니면 사고충격에 의한 기억상실로 실종되지 않았을까 포기하지 않고 찾는게 정상일텐데, 조금은 이해하기 어렵네요. 보통은 몇년이 지나도 전단지 뿌리고 현수막 걸고 억울한 누명 풀기를 바랄텐데

    • @user-fd7um2xr7z
      @user-fd7um2xr7z 2 년 전 +3

      @@user-pm4lp9tv1u 가족죽으면 고기도 못먹나

    • @chinakoreajapan
      @chinakoreajapan 2 년 전 +7

      돈 나오면 이야기가 달라지지 보험금 나오는데

    • @user-eg3mu7fn1q
      @user-eg3mu7fn1q 년 전

      남의 일이라고 싸가지 졸라없이 씨부리네

    • @user-en7vd2lk8u
      @user-en7vd2lk8u 년 전 +5

      노력계속하고 있어요 의대생 아니니 매스컴을 안비춰줘요

    • @with_ear
      @with_ear 년 전 +7

      영화 많이 보셨네.. 현실은 산 사람은 살아야지 하고 현실을 살기 마련입니다. 밥도 먹고 영화도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