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째 미제 사건, 일본 세타가야 일가족 살인사건 범인은 한국인이다? | 당신이 혹하는 사이 (SBS방송)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8. 26.
  • #당신이혹하는사이 #당혹사2 #세타가야살인사건
    의심과 솔깃을 넘나드는 위험한 만찬
    본격 음모론 토크 버라이어티!
    '당신이 혹하는 사이'
    2000년 12월 30일 새해를 이틀 앞둔 깊은 밤 일어난 세타가야 일가족 살인사건.
    21년째 범인이 검거되지 않은 미제사건의 범인이 한국인이다?
    일본 최악의 미제사건에 얽힌 음모론을 파헤쳐본다.
    [당신이 혹하는 사이2] 풀영상 다시보기
    ▶ 당혹사 홈페이지 : programs.sbs.co.kr/culture/ta...
    ▶ 웨이브(wavve) : www.wavve.com/
  • 엔터테인먼트

댓글 • 2.1K

  • @sbs_dali
    @sbs_dali  2 년 전 +200

    경🎁달리 (곧) 50만!!🎁축
    🍗50만 기념 당혹사 감독판 감상평 이벤트🍗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달리가 구독자 (곧)50만명을 달성합니다! 감사합니다 😘😘
    📌당혹사 감독판 2 EP.1 영상보고 이벤트 참여하기!👇👇
    krplus.net/bidio/etuNf5WpaG21m5g
    첫 에피소드를 시청하시고,
    내 기준 명장면 타임코드 + 한 줄 감상평✏을 영상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20분께!!
    든~든한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
    ✅참여 방법 : 당혹사 감독판2 EP. 1의 영상에 댓글로 참여! (※ 커뮤니티 댓글❌ 영상 댓글⭕※)
    ✅참여 기간 : ~ 9/2 (목) 까지
    ✅당첨자 발표 : 9/3 (금) 달리 채널 커뮤니티

    • @user-zb8en6hr1p
      @user-zb8en6hr1p 2 년 전

      ~ㄲㅂㄱ~&&ㅂ&&~~&&~&&&&

    • @always22_63
      @always22_63 2 년 전 +2

      저거 나중에 밝혀진게 오전 10시경 컴퓨터 사용기록은 컴퓨터 오작동으로 밝혀졌음

    • @user-ug8un6fy6r
      @user-ug8un6fy6r 년 전 +1

      @@always22_63 아

  • @user-ak4ep3sl2x
    @user-ak4ep3sl2x 2 년 전 +5292

    일본은 저 범인 절대 못잡는다. 100년이 지나도 못잡을거다. 범인을 한국인으로 특정하는순간 모든 증거를 한국과 관련해서 해석해버리고 다른 가능성을 묻어버리게 되니 진범이 나타나도 안믿고 돌려보낼지도 모름. 그리고 저런 수준의 경찰이 범인을 잡을수 있을리가 없음

    • @user-nr4pe1my6w
      @user-nr4pe1my6w 2 년 전 +435

      그리고 진짜 잡더라도 억울한 한국인 잡아족칠 가능성 큼..

    • @Rinmin_Bottle
      @Rinmin_Bottle 2 년 전 +202

      저런식이면 진범이 나타나도 숨겨줄꺼같아요

    • @benettekarl3600
      @benettekarl3600 2 년 전 +60

      언론사 나이도 엉터리죠 추정일 뿐이니.과외학생,철거업계 관련자,외국인노동자?
      사시미칼 한국인 잘 못써 조폭아닌이상.신발은 수사에 혼선주는 일본인 아니라는 발뺌,알리바이용
      신발 해외구매로 가능하고(일본 그당시 인터넷 데이터 수사라는게 있니 니들 아직 팩스쓰잖아ㅋㅋㅋ,지문데이터도 별로없잖아)
      싸이코로 보아 일본인 또는 한국 산적있는 필리핀인 추정
      손수건접는게 필리핀스탈이라함

    • @User-en1hn
      @User-en1hn 2 년 전 +63

      확증편향에 무서움

    • @Youtubeprimi
      @Youtubeprimi 2 년 전 +18

      그 잡지 못한 범인은 또 살해를 일으킬수있겠죠 으휴

  • @Whitecell_
    @Whitecell_ 2 년 전 +1247

    1. 혈흔 있음
    2. 증거품 다수
    3. 족적 있음
    4. 지문 검출됨
    5. 많은 인력, 시간 투입됨
    6. 못잡음
    ?

    • @Yingyeo_Person
      @Yingyeo_Person 2 년 전 +165

      어케 못잡았누 ㅅㅂㄹ아 ㅋㅋㅋㅋㅋㅋ

    • @user-og5ui1ff1b
      @user-og5ui1ff1b 2 년 전 +361

      범인 저기서 컴퓨터 한 것도 모자라 저기서 똥도 쌌대요 물도 안 내리고 ㅋㅋ

    • @Whitecell_
      @Whitecell_ 2 년 전 +124

      일본 경찰략 싸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Oforthe1
      @O.Oforthe1 2 년 전 +114

      도대체 왜 못 잡는 거임...

    • @Seaweed_o3o
      @Seaweed_o3o 2 년 전 +115

      나 잡아가라고 모든 흔적을 남겼는데 이걸 못 잡네....크흠

  • @danielalaycock9789
    @danielalaycock9789 2 년 전 +1213

    “근거는 전혀 없어요” 너무 당당하다. 부럽다 저 당당함- 난 근거가 있어도 늘 이게 정말 맞는가 늘 100%인지 끊임없이 내 자신을 의심하느라 자신감 없는데-

    • @user-ss7ex5su9o
      @user-ss7ex5su9o 2 년 전 +5

      님 정서적으로 불안정해서 자신감 결핍이 생긴걸거에요... 화이팅 하세요. 자신을 의심하는건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 @gillermomarques9857
      @gillermomarques9857 2 년 전 +99

      @@user-ss7ex5su9o
      그저 리더십이 요구되는 일보다 무언가 연구하는 일에 적합할 뿐입니다. 무슨 하자 있는 사람인 것 처럼 말씀하시네

    • @user-ss7ex5su9o
      @user-ss7ex5su9o 2 년 전 +3

      @@gillermomarques9857 글쓴이가 본인자신을 끊임없이 의심한다는데... 정상범주라고 볼순 없겠죠?

    • @user-gd9pd9vc1g
      @user-gd9pd9vc1g 2 년 전 +60

      @@user-ss7ex5su9o 문맥을 이해를 못하네 지능이 초딩의 앞뒤없고 오늘은 재미있었다로 일관적으로 끝내는 일기 수준의 머리통이네

    • @user-zt2vf4ys2i
      @user-zt2vf4ys2i 2 년 전 +37

      @@user-ss7ex5su9o 자기 자신의 정체성에 의문을 품는 건 정서상 불안 일 수 있지만, 어떠한 '주장'을 함에 있어 근거를 의심하고, 끊임없이 질문을 던지는 건 비판적 사고력 이라고 하는 겁니다 ㅎ 이로서 당신은 비판적 사고력이 결여되어 있다는 걸 반증할 수 있네요?

  • @user-kt7gs1bb5w
    @user-kt7gs1bb5w 2 년 전 +2188

    범인이 신었던 신발이 한국산 신발이라는 사실
    하나만으로 범인을 한국인으로 생각하는 이런 일차원적인 발상이라니….. 기가 찰 노릇

    • @sinfootball
      @sinfootball 2 년 전 +74

      왜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지 만약 한국에서 일어난 사건 범인의 신발이 한국에서 안팔고 일본에서만 파는 신발이면 나도 의심할거같은데

    • @user-ml3bi8xl8m
      @user-ml3bi8xl8m 2 년 전 +146

      @@sinfootball 꼭신발뿐만이아니라 군대, 은신등얘기하면서실실쪼개고아니면말구요 말하는건 자유니까요이딴 식으로 말하는거보니혐한인듯요 몽타주도 근거하나없곸ㅋㅋ

    • @sinfootball
      @sinfootball 2 년 전 +64

      @@user-ml3bi8xl8m 저 경찰이라는 사람은 나도 ㅄ같고 몽타주도 말도 안된다 생각함ㅋㅋ 근데 솔직히 한국서 살인터졌는데 일본에서만 파는 신발이 발견되었다하면 난 주변 거주중인 일본사람 수사하는게 말도 안되는 발상은 아닌거같은데

    • @user-tu9fn7vl5y
      @user-tu9fn7vl5y 2 년 전 +27

      @@sinfootball ㅋㅋㅋㅋㅋ 한국과 일본은 거의 붙어있다시피 가까운데 한국신발로만 추정한다고? 대박 일차원 ㅋㅋㅋㅋㅋㅋ

    • @sinfootball
      @sinfootball 2 년 전 +43

      @@user-tu9fn7vl5y 한국에서만 판매하는거니깐 단서의 하나가 될수도 있다는거죠 그것만 생각하자는게 아니고 ;; 왤케 사고가 단순함

  • @cpbycp
    @cpbycp 2 년 전 +2010

    15:48 "사실일지 아닐지도 모르지만 말하는 건 자유"라고 말하는 저 생각자체가 소름끼친다
    그럼 다른 사람이 사실일지 아닐지도 모르지만 이 사람은 살인자라고 말하는 것 역시 자유라는 거네

    • @abcchocolatee
      @abcchocolatee 2 년 전 +171

      몽타주도 초능력자 상상에 의해 그려진 것도 웃겨죽겠어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 @mkj7758
      @mkj7758 2 년 전 +41

      말하는건 자유지만 정말 이인은? 머 그런 사람이 있다면 명예훼손이나 무고로 고소해도 되는거겠죠.
      그런 사람이 없어서 못하는거같지만 ㅋ

    • @Dear_Bloom
      @Dear_Bloom 2 년 전 +43

      자유긴 한데 뱉은말에 대한 책임도 져야하는데 째들은 책임은 모름 ㅋㅋㅋㅋㅋ ㅂㅅ임걍 인식이 무슨 70 80년대 한국 수준임

    • @derongderong2461
      @derongderong2461 2 년 전 +23

      그 자유에 책임도 져야하는건 안배우나봄

    • @jazzycozzy
      @jazzycozzy 2 년 전

      실제로 자유임

  • @user-ii7oo9ml9c
    @user-ii7oo9ml9c 2 년 전 +1839

    몽타주 얘기에서 내 귀를 의심했다. 북한도 이런식으로는 안하지 싶은데...진짜 일본이라는 나라 대단하다

    • @user-lv7ub4fs6m
      @user-lv7ub4fs6m 2 년 전 +67

      얼마나 무능력 무지의 끝판왕이네 ㅉㅉ 한심 그자체

    • @tomi_J992
      @tomi_J992 2 년 전 +40

      잘사는 북한임

    • @CH-mp3wn
      @CH-mp3wn 2 년 전 +26

      총체적 난국이네 몽타주를 그딴식으로 하다니 유가족이 더 힘들겠다

    • @user-rm6bv5qb5y
      @user-rm6bv5qb5y 2 년 전 +41

      일본은 자기들 얼굴이 어떻게 생겼는지 거울 안보나 봄

    • @user-3rhwlwbdle97
      @user-3rhwlwbdle97 2 년 전 +64

      애초에 저게 한국인 얼굴이라고 생각하는게 너무 웃김 지들이 더 남방계 쪽 유전자라서 얼굴형이 더 넙대대하면서 역시나 명예백인 답게 지들은 얄쌍한 얼굴이고 한국인이 더 넙대대하다고 생각하나 봄 ㅋㅋㅋ 그러니까 애니나 라노벨 맨날 찌질한 놈이 주인공인 하렘물이나 먼치킨물이나 쳐 만들고 있지ㅋㅋㅋ 나라 자체가 자기미화에 쩌든 망상국임

  • @yellow_rang
    @yellow_rang 2 년 전 +288

    14:44 명탐정 코난에서 다 큰 어른들이 왜 고딩 탐정한테 의지하는지 이해 한방에 됨

  • @7046dd
    @7046dd 2 년 전 +1987

    이건 영어 자막, 일어자막 지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user-ss7ex5su9o
      @user-ss7ex5su9o 2 년 전 +6

      글쎄요?

    • @user-nj6vh9xw9h
      @user-nj6vh9xw9h 2 년 전 +59

      @@user-ss7ex5su9o 글쎄요?

    • @kim-px1bg
      @kim-px1bg 2 년 전

      시간낭비예요~~

    • @sinfootball
      @sinfootball 2 년 전 +2

      딱히 ;; 뭐 제대로 파낸것도 없고 다 아는 사실 읽어주는것 뿐인데

    • @CreTas00
      @CreTas00 2 년 전 +3

      맞자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 @t6v6t
    @t6v6t 2 년 전 +493

    일단 일본 서점에 혐한서적 코너를 없애야함
    아니 어느나라에서 이웃나라 혐한서적이 떡하니 대형코너로 자리잡고 그게또 배스트 셀러가 되는거야!? 진짜 개빡

    • @mihaicrisis7899
      @mihaicrisis7899 2 년 전 +34

      그런것도 있음? ㅁㅊㅋㅋㅋㅋㅋㅋㅋ

    • @t6v6t
      @t6v6t 2 년 전 +75

      @@mihaicrisis7899 얼마전에 읽고싶은 한국소설 책이있어서 (한국에산 품절이라 구할 수 없더라구요ㅠ 꿈백화점이랑 아몬드 ㅠ)대형서점을 다 돌았는데 한국책 자체가 없어요;; 여행, 언어 제외 (이쪽도 다른나라에 비하면 빈약)
      한국코너가 있긴 한데 열개미만이고 몇개있는 책은 북한관련이고 한국소설은 그냥 없다 보시면 됩니다
      거기에비하면 혐한서적은 진짜 규모가 꽤큽니다 ㅠ
      최근에 손원평작가님의 아몬드가 일본에서 베스트 셀러가 되었는데 (진짜 ㅠㅠ 아무 연관없는 사람인데 뭔가 울컥) 그래도 서점 세군데 돌았을 때 구했습니다;;; 베스트셀러 책을;;

    • @jilong2154
      @jilong2154 2 년 전 +41

      험한이 자민당이 버티는 원동력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못 없애버리지요.

    • @user-mm8nd1hv6i
      @user-mm8nd1hv6i 2 년 전

      우리나라도 반일종족주의였나? 그 책이 베스트 셀러 됐지 않나?

    • @user-euusorssss
      @user-euusorssss 2 년 전

      요즘세상이 책 읽는 사람이 얼마나된다고..한참 옛날일을 가지고 그러시네

  • @jennyvrmv
    @jennyvrmv 2 년 전 +807

    몽타주가 초능력자의 상상으로 만든것이고 경시청에서 만든 것도 아니라니!!
    정신에 문제 있는 사람이 저렇게 뻔뻔하게 웃으며 인터뷰하는 모습을 보니 화가 나네요
    남은 부모님이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1년이라도 더 살고 싶다는 어머님 말씀이 정말 마음 아픕니다ㅠ

    • @ororo1002
      @ororo1002 2 년 전 +45

      저런식으로 만들어 낸 이야기로 강의도 하고 책도 써서 먹고 사는 일본인들 널렸어요.80년대에 일본에서 혐한책이 나옵니다 서울대의 박모 교수라는 한국인이 저자랍니다 서울대에서 그 박모 교수를 찾기 시작합니다 없는 사람임.일본이 혐한으로 먹고 산 건 아주 오래됐어요 거짓말에도 굉장히 능하죠.일제강점기 미국의 학자가 일본 문화를 연구하다 낸 결론이 일본인들은 거짓말을 정말 잘 한다였죠 일본 문화를 연구하며 거슬러 올라갈수록 한국이 나왔다죠 남의 문화를 자신의 문화라 거짓으로 기록해두는데 공부나 연구가 취미 생활인 학자들이 그걸 모를리가 없겠죠 결론은 일본인들은 거짓말을 굉장히 잘 합니다 거짓말 잘 하는 국가 1위라고 통계도 나옴

    • @kim-px1bg
      @kim-px1bg 2 년 전 +6

      일본인들 머리속이 궁금하다

    • @user-aaa95
      @user-aaa95 2 년 전 +18

      범인 윤곽도 못잡았으면서 몽타주는 어떻게 그려냈지 싶었는데 촠ㅋㅋㅋㅋㅋㅋ능력ㅋㅋㅋ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가 다 쪽팔리냐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gk8mi1wy2j
    @user-gk8mi1wy2j 2 년 전 +1737

    일본 최악의 미제사건의 범인을 정확치 않은 추정만으로 한국인으로 지칭으며 있지도 않은 실명까지 지어내 책까지 내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증거가 그렇게 많았는데 놓친 것을 혐한의 굴레로 씌워버리고 그걸 음모론으로 만들어 버리다니 수사의 의지 있었던게 맞나 싶네요.

    • @hhsi-yr8ys
      @hhsi-yr8ys 2 년 전 +23

      어쩐지 한국인 이름이 이인은 이라는 이름 없는데ㅋㅋㅋㅋ 너무 막 지어냄ㅋ

    • @user-by7bn9dw8z
      @user-by7bn9dw8z 2 년 전 +1

      ㄷㄷ

    • @Sunwook21
      @Sunwook21 2 년 전 +27

      @@hhsi-yr8ys 물론 그 이름을 사용하시는 분이
      계실수도 있지만
      너무 억지로 쥐어짜낸 것 같음

    • @Autism_Spectrum
      @Autism_Spectrum 2 년 전

      응 ~ 니들이 아무리 그래도 일본 한국인 인식 = 조선족.
      일본에선 면상 이렇게 생긴 순수 토종 몽골 조선인 유전자 < `∀´> 인간취급도 못받는데 < `∀´> 이 면상 딱 조선인 면상인거 일본인들이 다 알아보는데
      ww

    • @Autism_Spectrum
      @Autism_Spectrum 2 년 전 +1

      범죄자 한국인. 사죄하고 배상해 ~~ w

  • @user-em7ck3cx7e
    @user-em7ck3cx7e 2 년 전 +817

    본방 시청 하며 두가지를 깨달았다.
    1. 혐한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심각하구나. 일본의 민낯을 대변하는 사건.
    2. 놀라울 정도로 무식하다.

    • @user-ni8nq2og3x
      @user-ni8nq2og3x 2 년 전 +70

      3. 놀라울 정도로 정신연령이 낮음

    • @Yingyeo_Person
      @Yingyeo_Person 2 년 전 +6

      @@user-ni8nq2og3x 과거 일본은 '신이 자기나라를 지켜준다고
      '고 가미카제 했잖어 ㅋㅋㅋㅋㅋ

    • @yjkyjk2536
      @yjkyjk2536 2 년 전 +1

      @@user-yl3dh5bs8c 일혐하는애들이나 한혐하는애들이나 대가리 비은병신들이라 그렇게 말해도 못알아듣는놈들임 무시하셈

    • @user-tv9hg6ww3h
      @user-tv9hg6ww3h 2 년 전

      @@user-yl3dh5bs8c 아 ㅋㅋ 참아 여기 차피 좌좀들 밖에없어 여기애들 차피 무지성 대깨문이라 못 알아먹고 상대다 생각들면 읽으려 하지도 않음 ㅋㅋㅋㅋ

    • @zzwknwnd8315
      @zzwknwnd8315 2 년 전 +13

      무식함 쟤네진짜 정치도 관심없고 나라돌아가는 꼴도 잘모르고

  • @mkj7758
    @mkj7758 2 년 전 +328

    이거는 범인을 잡으려는 의지 자체가 안보이네요.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은 주민등록증을 만들면서 지문을 제출하죠.
    한국 데이타베이스에서 지문이 나오지 않았다면 일단 대한민국 국민은 아니라는거겠죠.
    그럼 이때부터는 일본국민중에서 범인을 찾았어야죠.
    DNA에 찔끔 한국계 섞인거는 일반 일본인중에도 꽤 있을듯하고요.
    운동화가 한국제라고 한국에서만 신는것은 아니죠.
    일본인들이 한국에 관광오는 이유중 쇼핑도 꽤 컸었으니까 관광객중 한명이 사서 신던가 선물했을 가능성도 있으니
    그냥 발이 280이고 한국제 운동화를 신었다라는 단서뿐인거죠.
    이건 당시에 용의자가 있고 그 용의자가 같은 운동화를 가지고 있었다면 정황증거가 하나 추가되는 정도 아닐까요?
    암튼 만약 범인이 한국에서 사는 한국인이라면 최소한 지문이 안나오게 장갑정도는 준비했겠네요.
    보니까 나름 준비도 꽤 한것같은데 지문에 대한 방비가 없다는건 자신의 지문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사람이었겠죠.
    그리고 칼질은… 솔직히 군인보다는 칼을 많이 쓰는 직업군에서 더 잘하지않나요? ㅎㅎ
    보니까 무슨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미국에서 사건저지른걸 아프리카에 가서 범인을 찾는것보다 더 심각하네요.

    • @user-vi9hp2cs8j
      @user-vi9hp2cs8j 2 년 전 +15

      솔직히 계획적이라고 생각하면서 범인이 발사이즈 안 맞는 신발 신었다는 생각은 못 하는 듯

    • @user-3rhwlwbdle97
      @user-3rhwlwbdle97 2 년 전 +31

      웃긴게 애초에 일본인들은 왜소하니까 280을 안 만들거나 조금만 뽑는 브랜드가 당시엔 더 많았을 수 있음 영상에서도 나오듯이 범인은 나이도 어리고 체격이 아주 건장한 사람이라고 했는데 그런 사람이 일본인 중에는 많지 않지 왜소하고 발도 작으니까. 한국에서도 빅사이즈인 사람들이 외국 옷 많이 사는 것처럼 일본인이어도 체격이 크고 발이 크니까 한국 신발을 신엇을 수도 잇는건데 멍청한건지 아니면 계획적으로 혐한에 사건을 묻은건지 어느 쪽이든 노답임

    • @svt___carat
      @svt___carat 2 년 전 +11

      @@user-vi9hp2cs8j 족적이 나왔다고 하는데 그럼 딱맞는 사이즈를 신었는지 안맞는 사이즈를 신었는지도 나옵니다. 저딴 수사력으로는 족적을 봐도 몰랐을거 같기는 하지만...

  • @user-fp1go7vg5j
    @user-fp1go7vg5j 2 년 전 +628

    범인은 좋겠네요.
    혐한때문에 영원히 잡힐 일이 없잖아요.
    일본 힘내라.
    이지메가 발달했다지만 유가족까지 이렇게 국가적으로 괴롭히는지는 처음 알았다.

    • @user-bk5sc7sy3g
      @user-bk5sc7sy3g 2 년 전 +6

      @ㅇㅇ 왜 맞잖아 ㅋㅋㅋ 경시청이 병신이지 ㅋㅋㅋ 하긴 뭐 일본놈들 잔인한건 알아야함 ㅋㅋ

    • @user-bk5sc7sy3g
      @user-bk5sc7sy3g 2 년 전 +9

      @@user-yl3dh5bs8c 님아 걍 반한 맞고 혐한 맞음.
      거기서 16~20세 사이 라고 했는데 애초에 한국은 병역 때문에 20살이면 님아 탈영임 아니면 군대도 못가는데. 뭐 모를수 있다 그리고 한국산 운동화라고 해서 한국인이네 단정지은점. 나이키 신으면 미국인이냐;; 걍 애초에 그새끼들입장에서는 한국인은 범죄자 집단일 뿐임. 범인 못잡아서 반한으로 그나마 돌려가지고 산건데 가스라이팅이라고 주장하는수준 ㅋ

  • @jingwanpark1192
    @jingwanpark1192 2 년 전 +244

    팩트한접시) 외국인이 일본 입국할때 지문날인을 하기 때문에 굳이 한국에 요청하지 않아도 외국인이 범인이라면 찾을 수 있다. 즉 범인은 일본인이라는거지

    • @user-lo4ll8hm1r
      @user-lo4ll8hm1r 2 년 전 +45

      맞지 범인 못찾으니까 그냥 한국인이라고 책임회피하는듯 우리는 억울한거고

    • @user-lo4ll8hm1r
      @user-lo4ll8hm1r 2 년 전 +2

      @@user-dk3hd9fl8r 피해자망상은 일본한테 하는 말 아니냐? 한국은 가해자인척 지들은 피해자인척 망상에 빠진 개돼지들이지 ㅋㅋㅋ

    • @user-uf7zm7tg1m
      @user-uf7zm7tg1m 년 전 +6

      당신 천재!! 맞네요 진짜...그럼 범인찾기 좁혀졌을텐데...외국인들 일본 들어갈때 얼굴이랑 지장 찍죠! 확인하자나요...이런 아까운 인재를 형사직을 하셔야죠..어디서 무얼하고 계십니까..

    • @keumseongje
      @keumseongje 년 전

      ? 일본 갈 때 한번도 지문 찍은적 없는데

    • @user-sc2jc6tt7o
      @user-sc2jc6tt7o 8 개월 전 +1

      ​@@keumseongje? 출입국 수속에 있긴해요

  • @sl0201
    @sl0201 2 년 전 +150

    지들이 실패한 초동수사 책임지기 싫으니까 한국인이 범인이다 해버려면 누구든 책임 질일이 없으니까 그냥 한국인이 범인이다 하는거지

    • @chickenfrieddish
      @chickenfrieddish 3 개월 전

      내국인을 잡지 못해서 옷 벗을 위기니깐 외국인(한국인) 범인설을 오피셜인듯 떠드는 꼬라지가 ㅋㅋㅋㅋㅋㅋㅋ

  • @peachealry4298
    @peachealry4298 2 년 전 +149

    한국인은 지문등록이되어있어서 지문대비하면 바로나오는데 결론 한국인지문 안나왔음 일본경찰 능력없어서 초능력으로 몽타주 상상해서 그렸음ㅋㄱㅋㄱㄱㄱ한국인한테 피해의식 너무심한 일본ㅜㅜ 범인도 기도해서잡겠다하네요 화이팅

  • @sswewe5866
    @sswewe5866 2 년 전 +1023

    우리나라도 미제사건 있으면 일본인이라고 하면 되겠누 ㅋㅋㅋㅋㅋㅋㅋ

    • @user-xl1sq1su5f
      @user-xl1sq1su5f 2 년 전 +40

      ㄹㅇㅋㅋㅋㅋ

    • @cutiehoney2265
      @cutiehoney2265 2 년 전 +4

      sswewe개소리는똥이약.

    • @user-lo8kv1cn2k
      @user-lo8kv1cn2k 2 년 전 +6

      니 앰이가 범인아님?

    • @kkk69kkk
      @kkk69kkk 2 년 전 +8

      재일조선인이 재한일본인보다 몇십배는 더 많고 허구한날 잡히는 애들이 재일에 야쿠자도 재일 많은데 잘도 ㅋ

    • @yan103_
      @yan103_ 2 년 전

  • @araragi7099
    @araragi7099 2 년 전 +144

    하.. 이런 영상은 일본어자막도 달아줬으면 좋겠어요. 오랫동안 이쪽에 거주중인데, 일본인들은 우물안 개구리라 보여지는 것 그대로 믿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매스컴에 노예라서 매스컴이 말하는대로 곧잘 믿고, 의문점도 가지지않아요. 그렇기때문에 범인은 한국인 이라는 프레임에 갇혀서 그 아무도 한국인이 아닐것이라고 의문을 제기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방송은 물론 하다못해 유투브조차도 마찬가지구요. 이 사건처럼 혐한 문제와 더불어 역사적인 인식 또한 자기네들이 듣고 보이는 것들만 믿는 바보들이라… 이쪽에서 확실한 증거를 들이밀고, 그 쪽도 그쪽이 주장하는 것들을 들이밀어대면서 싸워야 지들이 얼마나 멍청했는지 깨달아요. 개인적으로 한국이 유리한 팩트를 더 많이 가지고있다고 생각하는데.. 일본에게 그런 팩트가 전달이 안되서 답답합니다. 이런 일본에 대한 방송이나 팩트, 자료들은 일본어 자막 제발 있으면 좋겠어요.. ㅠ

    • @yyyymmddhhmm
      @yyyymmddhhmm 2 년 전 +5

      그런걸 일본인들이 거들떠나 볼까요? 애초에 플랫폼이 한국 유튜브라 보지도 않을 듯 ㅋㅋ

    • @Rosa.CAT.
      @Rosa.CAT. 2 년 전 +2

      사람은 다똑같은뎈ㅋ 한국사람도 보이는거만믿죠 역사속에서 항상 약한나라니 당한거밖에없는거고 우리나라도 강대국이었으면 더했으면 더했을듯 광개토대왕이 넓혔던땅까지 우리나라땅이라 생각하는사람도있는데ㅋㅋ

    • @yyyymmddhhmm
      @yyyymmddhhmm 2 년 전 +5

      @@Rosa.CAT. 역사 속에서 항상 약한 나라였다고? ㅋㅋㅋㅋ

    • @Rosa.CAT.
      @Rosa.CAT. 2 년 전 +2

      @@yyyymmddhhmm ? 중국한테 항상 머리조아리고 일본한테 점령당하고 미국이와서 38선긋고 어디서 쌘적이 있는거임?

    • @yyyymmddhhmm
      @yyyymmddhhmm 2 년 전 +8

      @@Rosa.CAT. 중국한테 무슨 계속 머리를 조아려 ㅋㅋㅋ 당대 조공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도 떨어지면서 역사 논하는 것 자체가 웃기네. 조선은 몰라도 고려, 신라, 고구려까지 싸그리 다 그러니까 얘기하는거 아냐 ㅋㅋ

  • @hoit_aujourdhui
    @hoit_aujourdhui 2 년 전 +536

    15:06 근거는 전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orani1071
      @gorani1071 2 년 전 +21

      내말이 ㅋㅋㅋㅋㅋㅋ 확신에 차서 말하더니 태세전환

    • @user-rk2ho7wf5q
      @user-rk2ho7wf5q 2 년 전 +15

      진짜 경찰 어케됐냐 ㅋ

    • @Seaweed_o3o
      @Seaweed_o3o 2 년 전 +6

      존나 당당해ㅋㅋㅋㅋ

    • @user-gu7km3bz8y
      @user-gu7km3bz8y 2 년 전 +21

      저 아재는 발기부전이 있습니다 물론 근거는 전혀 없어요

    • @user-ge8xq5ub1k
      @user-ge8xq5ub1k 2 년 전 +3

      @@user-gu7km3bz8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angmang6189
    @mangmang6189 2 년 전 +2580

    일본의 혐한이 얼마나 핫소리인지 알게해주는 사건중 하나네요

    • @user-it4dx1hn1k
      @user-it4dx1hn1k 2 년 전 +9

      Hot소리

    • @user-yz8ud8tk6z
      @user-yz8ud8tk6z 2 년 전 +39

      솔직히 한국 혐일이 더 심함 ㅋㅋ

    • @antmzpdlz
      @antmzpdlz 2 년 전 +234

      @@user-yz8ud8tk6z 피해자가 가해자를 싫어하는건 당연한거지 석준아.... 일본으로 이민가라

    • @user-ob8lk6gm3p
      @user-ob8lk6gm3p 2 년 전 +105

      @@antmzpdlz ㄹㅇㅋㅋ 근100년 역사인데 어떻게 마냥 좋아함

    • @user-ct9dg7yu5d
      @user-ct9dg7yu5d 2 년 전 +1

      @@user-yz8ud8tk6z 어쩔 수 없는 현실땜시 ㅠㅠㅠ

  • @onewwwwww
    @onewwwwww 2 년 전 +142

    군대 다녀와서 범인인데 지문데이터에는 없다.. 둘이 함께 성립할수가 없는 말인데

  • @kakao7822
    @kakao7822 2 년 전 +123

    위 영상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소름 끼친게 어떤 할아버지의 인터뷰임 "일본 경찰은 항상 범인을 잡아왔다. 근데 못잡았으니 한국인일 가능성이 높다." ㅎㄷㄷ

    • @sayhello2ur
      @sayhello2ur 년 전

      ㄹㅈㄷ ㅋㅋ

    • @le6356
      @le6356 년 전 +10

      일본인은 항상 애니메이션같은 환상속에 빠진듯한 삶을 살아서 현실과 이세계를 제대로 구분하지 못한다는 우스겟소리를 어디서 들은적이 있는데 지금보니 장난이 아니라 진심이였네 ㅋㅋㅋ

    • @user-wf3uj3bd7d
      @user-wf3uj3bd7d 7 개월 전

      그 할아버지 되게 웃기네요ㅎ 앞일도 모르는데.. 오만한것 같아요

    • @user-mh3rv7cl6e
      @user-mh3rv7cl6e 2 개월 전

      ​아닌데요@@le6356

  • @TheDkffk2007
    @TheDkffk2007 2 년 전 +175

    자신들만의 정답을 정해놓고 맞는걸 찾으려고 하니 진짜 정답이 보일리가 있나

    • @KoreanMonkey.racism
      @KoreanMonkey.racism 년 전 +3

      근데 일본내에서 한국인 범죄가 많긴 많아요 한국인들은 그런 사람들을 애국자라고 칭호하고있구요
      한국인들이 모르는 일본내 한국인 범죄 수두룩함.. 한국에서 죄짓고 일본 와서 불법체류자짓하면서 범죄 하는 사람 많으니까
      한국인들이 바라보는 조선족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 @znpsl
    @znpsl 2 년 전 +341

    증거를 저렇게 남겨놨는데도 못잡고
    서울사는 누구라고 확정까지 하고 못잡고
    목격자도 없어서 초능력수사대한테 몽타주그려달라하고 그거가지고 수사하면서
    뭔 범인을 잘잡는 일본 경찰이라케

    • @le6356
      @le6356 년 전 +1

      @@Millennium_Dusty 일본인들이 생각보다 지식에 대한 깊이가 한국보다 짦은거 같아요...
      단면만 보고 그냥 그렇다라고 일방적으로 생각하더라고요

  • @Habsramhappy
    @Habsramhappy 2 년 전 +609

    일본은 인권타령으로 지문등록을 안하기 때문에 전과자가 아니라면 지문범벅을 해놔도 안잡힘..

    • @bod4471
      @bod4471 2 년 전 +60

      그러니 저지랄을 하지

    • @user-jd6tm9fl4u
      @user-jd6tm9fl4u 2 년 전 +113

      지금 일본생활7년차인데 인권타령때문인지 모르겠는데 마스크도 의무화가아님;;;코로나환자가 하루에 5천명가까이 나오는데도 안쓰는사람 많음

    • @bod4471
      @bod4471 2 년 전

      @@user-jd6tm9fl4u 마스크가 뭐요?

    • @user-jd6tm9fl4u
      @user-jd6tm9fl4u 2 년 전 +6

      @@bod4471 외출할때 쓰는 마스크요

    • @bod4471
      @bod4471 2 년 전

      @@user-jd6tm9fl4u 구라 아니죠?

  • @user-pz3tp2vh9r
    @user-pz3tp2vh9r 2 년 전 +69

    같은 건물에 있는 다른 가족이 야심한 시각에 몸싸움 나고 소리지르는 비명소리도 못듣고,
    범인은 오전 10시까지 있었다는데 다음날 가족이 오전에 전화했다는것도 좀 의아하고...
    서로 다른 층에 있던 가족들을 어찌 알고 수색해가며 죽이는것도 의아하네...
    확실히 우발적이 아닌 계획살인
    100뒤에 지장보살 갖다놓고 명복을 빌어준것도...
    '너희가족에게 딱히 원한은 없다 이렇게 된게 유감이다' 이런느낌...
    그 가족을 없애야하는 이해관계 인물인가

    • @user-ug8un6fy6r
      @user-ug8un6fy6r 년 전 +2

      이거 의미심장 하네 가족끼리의사소한원한때문 아닐까나? 거기서 노는게 일상인사람? 몸에 밴 편안함 으로 11시간

    • @user-ug8un6fy6r
      @user-ug8un6fy6r 년 전 +1

      거기창문침입은 조작 내가범인이라도 그정도쯤하겟군

    • @user-ug8un6fy6r
      @user-ug8un6fy6r 년 전 +6

      범인은 남이 아니야에 100% 건다 가족간의 경쟁의식이 원한으로 작용할수잇음

    • @user-wf3uj3bd7d
      @user-wf3uj3bd7d 7 개월 전

      ​@@user-ug8un6fy6r저두 이생각 했어요 그리고 햇갈리도록 한국꺼 사용 할수도 있고

  • @hsl8557
    @hsl8557 2 년 전 +66

    범인 지문도 있고 혈흔도 있는데 못잡는다니 레전드네

  • @user-vj7kz4dm2m
    @user-vj7kz4dm2m 2 년 전 +136

    원한에 의한 살인임.
    흔적을 남긴것도 그런 의미인듯.
    일단 원한관계 주변인들위주로 찾아봤어야함.
    또 컴퓨터를 했으니 접속한 사이트를
    찾아보면 뭔가 더 빨리잡았을것같음.
    범인의 행동방식도 그렇고
    살해방법도 음침하기 그지 없는것으로
    보아 일본인의 정서같다

    • @user-ug8un6fy6r
      @user-ug8un6fy6r 년 전 +1

      똑똑하십니다 가족괴의원한도 있죠
      밤11시면 모두고요하고 잠을청하느라 소리에 민감한시간대죠

  • @ricardokim7961
    @ricardokim7961 2 년 전 +534

    15:15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군대가면 다 킬러되서돌아오는겨? 말이되는소리를해라.......

    • @bod4471
      @bod4471 2 년 전 +31

      우리나라는 살인 기계만 기득하냐?
      미친놈들

    • @Hyunsik_Kim
      @Hyunsik_Kim 2 년 전 +61

      일본애들은 군대 안가서 실상을 잘 모름.
      밀리터리에 대한 뭔가 전문적이고 환상을 가지고 있음 ㅋㅋㅋ

    • @user-zs1fx1ui4i
      @user-zs1fx1ui4i 2 년 전 +31

      군대갔다오면 다 킬러 자격증가지고 있는거임?;;;

    • @clubreds746
      @clubreds746 2 년 전 +28

      전 군대 갔다와서 대형면허 가지고 왔는데요 ㅎㅎ 운전병이라 ㅋㅋ 킬러 자격증은 안주던데 ㅎㅎ
      정말 정신나간 일본;;;

    • @notte68
      @notte68 2 년 전 +3

      @@Hyunsik_Kim 이새끼들은 군대를 안간다고???

  • @eugenewoo7702
    @eugenewoo7702 2 년 전 +179

    저런 한심이가 경찰이었으니 범인을 놓칠 수 밖에

  • @user-sx2gl9uu1y
    @user-sx2gl9uu1y 2 년 전 +83

    혐한하느라 자국민 찔러죽은 범인도 못잡고 .. 참 나라 잘돌아간다 솔직히 한국인이 범인이여도 그 사람이 잘못한거 맞으니까 상관없는데 찾아보니까 증거 대조 다 해봐도 한국인이라고 특정할 게 1도 없는게 참 안타깝다 모쪼록 범인 얼른 잡아서 범인은 고통스럽게 죗값 받기를

  • @zhhhqhg761d
    @zhhhqhg761d 2 년 전 +487

    일본이 얼마나 열등감에 사로잡혀있고 찌질한 국가인지 잘 보여주는 영상이네요. 아니 우리한테 뭔 웬수졌음? 도대체 왜저래? 우리나라야 지들이 침략했으니 싫어하는 명분이라도있지.. 쟤들은 진짜 뭔가 국민성에서부터 열등감이 있는듯

    • @Emperor0313
      @Emperor0313 2 년 전 +51

      역사적으로 그래왔잖아요. 변방.. 늦은발전. 미개한문화

    • @student-co1zl
      @student-co1zl 2 년 전 +22

      @@ViewForYou 여기 정신병 걸린 일뽕 한마리 추가요~ㅋㅋㅋ

    • @WJ-iv3tx
      @WJ-iv3tx 2 년 전 +3

      너도 똑같은거지 혐일이나 혐한이나 ㅋㅋㅋ
      그리고 일본이 왜한국에 열등감을느낌ㅋㅋㅋ
      세계 경제력 3깡패중 하난데

    • @zhhhqhg761d
      @zhhhqhg761d 2 년 전 +51

      @@WJ-iv3tx 이래서 일빠들은 대가리 텅텅이구나 ㄷㄷ

    • @zzzi1267
      @zzzi1267 2 년 전

      한국인들은 중국한테 쳐맞고살아서 그렇게 열등감있음?
      같은논리임
      뭐 한것도없는데 중국만 나오면 발작하는 한국인이나 저 일본인이나 뭐가다름 ㅋㅋ
      우리나라부터 좀 돌아보고 다른나라를 까야지 ㅉ

  • @dragon-dx4sy
    @dragon-dx4sy 2 년 전 +86

    난 진짜 일본놈들 이해를 못 하겠엌ㅋㅋㅋㅋㅋㅋ
    몽타주를 상상???
    야 그냥 국민 랜덤으로 해서 범인 찾는게 더 나을듯
    저놈들은 왜 한국인한테 열폭하는지 모르겠어
    그만큼 지네들이 열등하다고 느끼니 우리한테 매달리는거지

  • @pc.6711
    @pc.6711 2 년 전 +83

    일본 기성세대들이 의아할정도로 고지식하고 꼰대마인드가 쌤 진짜 ㅋㅋㅋ

  • @myst0122
    @myst0122 2 년 전 +159

    역시 이게 공중파가 가야 할 길이다. 예전부터 이 사건에 대한 정보를 다 봤는데 스브스에서도 서프라이즈처럼 취재 하나 없이 노가리나 까는 프로그램인줄 알았는데 인터뷰랑 영상, 새로운 사실들을 많이 알게 됐네요. 특히 대부분 한국이 지문검사 안해줬다고 알려졋는데 여기서는 검사 다해줬고 지금까지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는거 여기서 처음 들었네요. 특히 남은 가족들의 후일담도 다뤄줘서 단순히 흥미거리이상으로 취급해준것도 좋았습니다.

  • @mdruga5250
    @mdruga5250 2 년 전 +144

    살해당한 가족의 유가족들이 불쌍하다.
    예전에도 보면 실종자는 다 북한에서 납치됐다는 식으로 만들어서
    일본에서 북한으로 납치됐다던 실종자가 노숙자로 발견되고 그랬지...
    덮어놓고 한국탓

  • @user-do4yy1rx5l
    @user-do4yy1rx5l 2 년 전 +201

    15:15 군대가면 다 킬러가 되는건가..ㅋㅋ 아무리 군대를 안가서 모르는 나라라고 한다지만 저건좀 아니네

  • @user-ce3no1hs7i
    @user-ce3no1hs7i 2 년 전 +55

    초능력자 몽타쥬ㅋㅋㅋㅋㅋ 개웃기네ㅋㅋ

    • @user-xv8nd6bm3h
      @user-xv8nd6bm3h 2 년 전 +2

      이야~~곳있음 캡틴이 와서 어벤져스 스카웃 할듯

  • @younggun454
    @younggun454 2 년 전 +120

    인간으로서는 도저히 할 수 없는 행동이다. 어떻게 어린아이들까지... ㅠ
    하늘이 존재한다면.. 반드시 밝혀져서 억울하게 죽은 영혼들을 달래줄 수 있었으면 합니다.
    늦게나마 네가족 모두...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 @user-jp9oi6mq8d
    @user-jp9oi6mq8d 2 년 전 +271

    혐한때문에 제대로 범인도 못 잡고 유가족들 고통만 더해지고.. 저렇게 혐오와 차별이 일상이 되어가는 걸 보면 일본이 망해가고 있다는 게 증명되네요

  • @zuno9416
    @zuno9416 2 년 전 +299

    역시 날조와 혐한의 콜라보레이션

  • @mintlove1090
    @mintlove1090 2 년 전 +27

    안일한 일본의 대처 때문에 이 사건의 범인은 평생 안 잡힐 겁니다.
    범인이 한국인이라고 단정 짓고 확정 지은 순간 일본은, 우리나라에
    그에 대한 대가는 꼭 지루게 될 거니까요. 일본은 천벌을 받을겁니다.

  • @user-iv5zn2kd1s
    @user-iv5zn2kd1s 2 년 전 +14

    범인은 한국인 일것이다 라는 억측과 근거없는 주장에만 신경씀.
    모든 지문이 등록되어 있는데도 일치하는 지문이 없다는건 한국인이 아닐 가능성이 크다 라는 근거있는 가능성은 전혀 받아들이지 않음

  • @christie-h5149
    @christie-h5149 2 년 전 +219

    범인이 우리나라 사람이라서 감춘다고? 우리 국민들이 먼저 잡아 족칠걸 아이들을 저렇게 잔인하게 죽였는데 진짜 경찰이 방송에서 지 상상이나 얘기 하고 대단하다

    • @christie-h5149
      @christie-h5149 2 년 전 +10

      @@user-ei5sf5we6d 신발 나이키 아니구요 한국인 일 가능성이 크다고 일본 경찰이 나와서 인터뷰 하는 장면도 나와서 쓴겁니다 몽타주도 무당 같은 사람이 상상 해서 만든 몽타주 라고 하구요

    • @kna716
      @kna716 2 년 전

      맞아요! 한국와서도 그럴확률이 높은데 빨리 잡아서 감옥에 넣어야지..

    • @user-og5qd9vr9h
      @user-og5qd9vr9h 2 년 전 +2

      @@christie-h5149 신발 슬레진져 예요 누가 나이키라고 했다가 댓삭튀했나보네 ㅋㅋㅋㅋ

    • @user-hk8lw1hz9x
      @user-hk8lw1hz9x 년 전

      아니 전혀 우리 국민들이 족치는일없지~~ㅋㅋ 말은 똑바로해~~ 잘했다고 일본은 당해도싸다 이렇게했음 했지 ㅋㅋ 말은 바로하세요~~

  • @urriimanrrs
    @urriimanrrs 2 년 전 +125

    조선인이 우물에 독을 풀었다 시즌2

  • @user-hj3sv3yy4u
    @user-hj3sv3yy4u 2 년 전 +31

    범인의.혈흔 지문 침 증거가 넘쳐나는데도 못잡았다는건 일본경찰들이 진짜 멍청하다는거죠

  • @serendipity3191
    @serendipity3191 2 년 전 +31

    근데 살해할 때 아들이 어디에 있는지 딸과 엄마가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알는거죠?물론 컴퓨터가 어디에 있는지 아는지도 의아한데...그 가족과 분리되어 있지만 옆집이나 마찬가지인데 분명 싸우면 큰 소리가 날텐데 아무것도 모르는게 이상하고 한국인이 죽였다면 한국인이 바보도 아니고 분리되어있는 옆집에서 사람을 죽이지는 않겠죠. 그리고 저는 죽은 가족의 아는 사이의 사람이라고 생각됩니다.(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user-rn7ck9up1d
    @user-rn7ck9up1d 2 년 전 +139

    혐한의 피해는 결국 고스란히 유족과 자국민에게 돌아갔네.. 유족만 불쌍하다 진심

  • @user-fh2dr5oo2n
    @user-fh2dr5oo2n 2 년 전 +162

    애들까지 모조리 죽였다면 백퍼 원한임

    • @user-un1hb3hu5s
      @user-un1hb3hu5s 2 년 전 +6

      청부업자면 굳이 아이들까지 죽일이유있나 싶긴 해요 심지어 자고있는데.

    • @user-fh2dr5oo2n
      @user-fh2dr5oo2n 2 년 전 +5

      @@user-un1hb3hu5s 만약 범인이 직접살인하지않고 청부업자한테 시킨거라면 꼭그집식구들 다 죽이라고 이야기했을수도요

    • @user-lm2zd1to7m
      @user-lm2zd1to7m 2 년 전 +5

      그건 모르지 확실하게 처리하기 위해 죽인거 일수도 범인이 싸이코패스라면 이런 생각 하지 않을까?

  • @user-vb1nk9wu9w
    @user-vb1nk9wu9w 2 년 전 +37

    코난이 경시청보다 일 잘하는 이유가 있었네

  • @swiftkill8254
    @swiftkill8254 년 전 +16

    I pretty much agree with the other Korean comments that Japan will likely never catch this criminal.
    Japanese police's incompetence is truly bottomless.

  • @user-sf4eu8qp3c
    @user-sf4eu8qp3c 2 년 전 +130

    마지막 아버님의 인터뷰에 마음이 너무아프네요 ㅠ 정말 꼭 잡았으면 좋겠어요...어후..어떻게해

  • @Perth_city
    @Perth_city 2 년 전 +78

    15:15 살인에 능숙,,ㅋ 한국은 병역이 2년 ㅋㅋ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나는 인간병기 취급 당하고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andom_Games-
      @-Random_Games- 2 년 전

      갑자기 인간병기 ㅋㅋㅋㅋㅋㅋ

    • @rr-uj9hd
      @rr-uj9hd 2 년 전 +11

      ㅋㅋㅋㅋㅋㅋ살인에 능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들은 살인에 미숙해서 일제강점기때 그렇게 죄없는 한국인들 학살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yyyymmddhhmm
      @yyyymmddhhmm 2 년 전

      영화 실미도 생각나네 ㅋㅋㅋ

    • @user-bw7zf4nn8n
      @user-bw7zf4nn8n 2 년 전

      정작 범인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15~20세ㅋㅋㅋㅋㅋㅋ

  • @juniperj1745
    @juniperj1745 2 년 전 +17

    몽타주 위의 글이 진짜 충격이다... 누가봐도 일본개그맨 같이 생겼다 라고 생각하고 봤는데 한국인이래ㅋㅋㅋㅋㅋ 근거없이 당.당.하.게 우기는 모습이 진짜 대단하다

  • @user-vk5ek5zm2t
    @user-vk5ek5zm2t 2 년 전 +14

    알수록 신기한 나라네요 일본…
    신발 얘기까지는 아 진짜 한국인인가봐 어떻게해ㅠㅠㅠ 싶었는데 갈수록 참….
    범인 꼭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돌아가신분들만 억울하고 ㅠㅠㅠㅠ

  • @user-bb3ic8jv1p
    @user-bb3ic8jv1p 2 년 전 +40

    이거 본방으로 봤는데 왠지 범인이 가까운 이웃사촌 같음

  • @user-by9ow4wr1e
    @user-by9ow4wr1e 2 년 전 +119

    가끔 각계각층에 있는 일본사람들 인터뷰를 보면 자기 말 안에서도 모순이 드러나는 유체이탈 화법이 자주 보이던데 일본어의 특징인건가..

  • @hukkn9uy
    @hukkn9uy 2 년 전 +16

    저 가족이 사라짐으로써 이득을 얻은자가 범인이다. 보험수령자나 진급자 어떤 계약을 앞둔 경쟁자나 회사 혹은 가족간의 문제일수도 있다

  • @sloein01
    @sloein01 년 전 +9

    몽타주부터 사고방식까지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뿐...

  • @user-jf5eo6iw1c
    @user-jf5eo6iw1c 2 년 전 +291

    일본 사람들은 알면 알수록 신기함 ㅋㅋ

    • @user-mr2oc1kv5j
      @user-mr2oc1kv5j 2 년 전 +13

      ㅇㅈ 나도 옛날에는 일본인들은 다 착하다해서 한국보다 일본을 더 좋아했음 근데 일본가보고 일본 학생들이 하는 말보니까 한국을 어떤나라로 인식하는 지 다보여서 정떨어지게 됨 걍 싫음

    • @jakesmith9958
      @jakesmith9958 2 년 전

      @@user-mr2oc1kv5j 먼소리인지 오히려 반대인데.. 혐한 하는 사람 생각보다 없던데 ㅋㅋ극우에 치우친 사람들이겟지 그건.. 참고로 저는 어딜가도 대노코 한국인으로 보이는 스타일에 외모인데 ..ㅋㅋㅋ 님은 중국사람 닮아서 그런가봄 중국인은 어디가도 싫어하더라..

    • @user-gu6ur9ww3g
      @user-gu6ur9ww3g 2 년 전 +14

      @@jakesmith9958 그래서 혐한서적이 매번 베셀찍냐 하여간 일본 한번 가보지도못한 씹덕들 인종청소좀해야되는데

    • @kms7602
      @kms7602 2 년 전 +4

      @@jakesmith9958 일본 서점가면 혐한서적코너 따로있고 베스트 셀러다
      그리고 다른 댓글에서도 보니까 일본을 영혼의 쉴드를 치는데 왜 그럼? 쉴드 칠께 없어서 일본놈을 쉴드치나 한심한놈아 ㅉㅉㅉ

    • @le6356
      @le6356 년 전

      @@jakesmith9958 일본애들은 속마음을 숨키니깐요 ㅋㅋ
      관광온 여행객(한국인)한테 면전에다 비난을 하겠나요

  • @user-ml6wz9kk8t
    @user-ml6wz9kk8t 2 년 전 +44

    15:15. 군대 가면 다 칼 잘 쓰고 지혈을 잘 하냐고ㅋㅋㅋ 생각하는 수준 하곤ㅋㅋㅋㅋ 우리 오빠 군대 갔다 왔는데 과일도 못 깎는데~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 하나때문에 무조건 범인은 한국인이라고 지정하는게 참 수사 아무나 하겠네

    • @hhsi-yr8ys
      @hhsi-yr8ys 2 년 전 +1

      저 사람 군대 안갔다와서 모르나봄ㅋㅋㅋ 남자도 아님 떼야됨

  • @user-pk9ut5yf1d
    @user-pk9ut5yf1d 2 년 전 +4

    꼭 범인잡아서
    죄값 치르길바랍니다

  • @giralkim391
    @giralkim391 2 년 전 +100

    방송사마다 혐한 흐린눈하고 일본 빨아제끼기 바쁜데 혐한을 포커스로 잡는 게 신선하네요. 역시 영양가있는프로.

    • @user-me5ld6gq5n
      @user-me5ld6gq5n 2 년 전 +10

      뭐래 혼자 다른나라 사시나? 문재인 정부 들어서고 정권 눈치보느라고 중국빨아대고 죄다 일본비하하는 방송하기 바쁘지 요즘 누가 일본을 빨아대는 방송을 내보내나요 ㅎㅎㅎㅎㅎ 일본 좀금만 빨아도 바로 친일파. 매국노 쳐죽일놈 되는 세상인데 ㅉㅉ 연예인도 친일파집안 출신은 방송출연만 해도 욕먹어요 누가 일본을 빨아?무슨 7-80 년대야 뭐야 ㅎㅎㅎ

    • @giralkim391
      @giralkim391 2 년 전 +14

      @@user-me5ld6gq5n 뭔 개 쌉소리야 얜 ㅋㅋㅋㅋㅋㅋ 일본 비하하는 방송ㅋㅋㅋㅋㅋ 뭐 어디 하나라도 댈 수 있나보자 ㅋㅋㅋㅋ 7-80 년대는 안 살아봐서 모르겠고 틀딱아. 코로나 터지기 전에 예능에서 심심하면 일본 처간건 치매와서 기억이 안 나는 거야 뭐야

    • @user-gs7wq6ek4b
      @user-gs7wq6ek4b 2 년 전

      @@giralkim391 빨아제낄만 하죠 우리나라 경제발전의 전신이 일본인데 항상 일본을 닮고 싶어 했고 일본을 목표로 발전해 왔으니 그럴 수도 있죠

    • @user-pf6hf6qb2f
      @user-pf6hf6qb2f 2 년 전 +3

      @@giralkim391 지금 정권이 친중 반일인건 유치원생도 알텐데 왠 헛소리야ㅋㅋㅋㅋㅋㅋ

    • @student-co1zl
      @student-co1zl 2 년 전 +18

      @@user-me5ld6gq5n 근데 친일파는 당연히 욕 쳐먹어야 하는거 아닌가 ㅋㅋㅋ 왜 그거에 부들부들거려?ㅋㅋ 니가 친일파라서 그런겨?ㅋㅋㅋ

  • @tarrgun
    @tarrgun 2 년 전 +125

    일본에서 강력사건같은거 일어나면 일단 재일교포나 한국인부터 의심하는게 일본인 종특임,,

    • @nnnj2908
      @nnnj2908 2 년 전 +9

      플러스 외국인이다아!!일본인이 그럴리 없다!!!임 ㅋㅋ

    • @le6356
      @le6356 년 전 +2

      오래전부터 자리잡아온 책임을 회피하려는 사회적 풍조가 지금 일본사회의 악습이 되어버렸네요...
      어떻게 보면 불쌍하면서 안타까운 일뵨인들

  • @user-bp3qe7sy4o
    @user-bp3qe7sy4o 2 년 전 +80

    초능력자의 몽타주 라는데서 빵 터졌네. 진짜 사실을 왜곡시키려면 뭐든 하는구나 ㅡㅡ

  • @user-hy8vo7ro6j
    @user-hy8vo7ro6j 2 년 전 +21

    안타깝다...일본은 한국너무 신경쓰는듯~ 한국은 성인이되면서 열손가락 전부 지문등록하는데 지문을 못찾을수가 없지않나...? 어떻게 자기 자국민을 해한 범인을 찾는건데 혐한을 끼워서 범인조차 못찾아...심령술사 상상의 몽타주ㅠㅠㅠㅠㅠ 유가족분들 넘 안타깝네....

  • @Black_hole6532
    @Black_hole6532 2 년 전

    꼬꼬무 진짜 잘보고 있어요

  • @user-hv6bj2wi2e
    @user-hv6bj2wi2e 2 년 전 +56

    아니 왜 꼭 한국인이라고 못을박고 수사를해 그러니까 못잡아서 미제사건이 된거지 바보들이야

  • @user-uo4xk2sp4d
    @user-uo4xk2sp4d 2 년 전 +10

    기다렸어요

  • @user-nv8ub7ck6f
    @user-nv8ub7ck6f 2 년 전 +48

    저희 동네에서 일어난 사건이네요 ㅠㅠ 아직도 가끔 생각나고 무서워서 밤에는 괜히 창문을 못열겠어요. 문단속하게 되고.,.

  • @falconkim7818
    @falconkim7818 2 년 전 +78

    혐한의 나라 일본
    가해자이면서도 피해자를 괴롭히는 국민성
    절대 용서는 없다

  • @user-pp6pl5bk7i
    @user-pp6pl5bk7i 2 년 전 +47

    놀랄일도 아닌데
    관동대지진을 보면 모르나?
    저급한 수준의 민족인데
    해결이 안되면 만만해보이는 것에
    뒤집어 씌우는게 저늠들인데...

  • @user-nv3yh7wc7v
    @user-nv3yh7wc7v 2 년 전 +28

    한국인이라고 범인을 특정해버려서 진범이 지금도 웃고있을듯ㅋㅋ 멍청하네

  • @kannshin8728
    @kannshin8728 2 년 전 +14

    저것들은 참 세상 편하게 살아. 지들이 해결못하면 한국탓이네. 저런 멍청한 족속들한테 식민지배을 당한게 진짜 어이가 없다.

  • @calc_innovation
    @calc_innovation 2 년 전

    잘봤습니다

  • @user-sb1wi4bt5m
    @user-sb1wi4bt5m 2 년 전 +72

    아 근데 진짜 범인이 죽이고 난뒤 그집에서 아이스크림을 짐승처럼 베어먹었다는게 소름 마지막에 유가족 나오는 장면 개슬프다

  • @yeon4484
    @yeon4484 2 년 전 +33

    진짜 생각없이 말하고 자기 말에 신뢰성이 없는거 알면서도 유튜브나 강연에서 말하는거 보면 경찰의 자부심도 없고 말그대로 될대로 돼라 이건데 ㅋㅋㅋㅋㅋ

  • @user-zi3vr8re5e
    @user-zi3vr8re5e 2 년 전 +10

    범인의 나이가 16~20살로 추정되는데 군대를 가지도 않았을 나이인데 군대를 다녀왔을 거라고 발언하는 게 성급해보임. 그리고 한국은 모든 국민이 지문등록 되어있어서 조회시 불일치가 뜨면 한국인은 아니라는 거고 그럼 일본인 위주로 탐색해야 함. 근데 아직도 한국인이라는 소문이 돈다는 건 일본 특유의 혐한 감정을 이용해서 일본 경찰청이 자신들의 실수를 한국인 탓으로 돌리려는 것으로 밖에 안 보임.

  • @user-nm2mg1zr1p
    @user-nm2mg1zr1p 2 년 전 +9

    도대체 무슨 근거로 한국인이라 생각하는겨… 군대는 또 뭔 상관인데
    엄마나 딸에게 성폭행 흔적이 없고 일가족 모두 아기까지 저렇게 살인한거면 아마 아빠와 특히 일에 대해 관련된 원한맺힌 사람 중 하나일거 같은데

  • @jhkim6342
    @jhkim6342 2 년 전 +52

    저 범인 화장실에서 똥싸고 물도 안내리고 갔다죠..못잡은게 진짜 의문

    • @user-ug8un6fy6r
      @user-ug8un6fy6r 년 전

      못잡은체하는것

    • @le6356
      @le6356 년 전 +1

      증거가 차고넘치는데 못잡은 이유가 대체 뭐지..?

    • @jhkim6342
      @jhkim6342 년 전 +1

      @@le6356 제가 알기론 첨부터 범인을 한국인으로 추정하고 삽질만해서 수사방향 틀지도 못하고 이도저도 못하게된 걸로 알고 있어요.

    • @le6356
      @le6356 4 개월 전

      ​@@jhkim6342하이고... 멍청한 섬나라답네;

  • @user-lw1jx8rs8g
    @user-lw1jx8rs8g 2 년 전 +21

    이거 디바제시카채널에서 봤어요..
    그이후이야기라든지 집구조영상같은건 못봤는데 여기서보네요..헐..너무 안타까운데 범인이 잡히거나 자수했으면 좋겠어요..

    • @user-og5qd9vr9h
      @user-og5qd9vr9h 2 년 전

      디바제시카 너무 오글거려서 안봄 ㄷㄷㄷ 컨셉질이 너무 심해서 오글거려서 못보겠음

  • @rhadzd02
    @rhadzd02 2 년 전 +1

    I really love to watch this but the problem is there's no english sub..huhuu..😭😭😭

  • @-_--ru5sx
    @-_--ru5sx 2 년 전 +14

    근데 한국산 운동화가 결정적인 거면 꼭 한국인이 아니여도 다른 나라 사람이든 일본인이든 한국에 갔다 와서 살 수도 있고 아니면 진짜 예전에 판매 됐던 걸 사두고 신은 걸 수도 있잖어

  • @Maverick_9
    @Maverick_9 2 년 전 +52

    일본인 지능수준 대단하네 대단해

  • @dohjk2490
    @dohjk2490 2 년 전 +141

    개구리 소년 사건은 쬭바리새끼들이 저질러 놓고 튄거 아니냐?!

    • @13papawolf
      @13papawolf 2 년 전 +116

      맞습니다. 조상님이 어제 꿈으로 저한테 보여주셨습니다. 몽타주고 그릴 수 있는데 내일 경시청에 가봐야 하나 고민입니다.

    • @twoeatonekillkeepgoing
      @twoeatonekillkeepgoing 2 년 전 +18

      @@13papawol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hhm_0217
      @khhm_0217 2 년 전 +5

      센스봐 미치겠다 웃곀

    • @user-kc7wq4yi1v
      @user-kc7wq4yi1v 2 년 전 +7

      설마 오대양도?

    • @sinfootball
      @sinfootball 2 년 전 +5

      유족들이 보면 참 좋아하겠다 안타까운 사건을 님 오락거리 드립용으로 쓰지마셈

  • @user-mg4ow1zq6m
    @user-mg4ow1zq6m 2 년 전 +1

    정말 끔찍한 사건이죠

  • @user-uf1pi8yi5s
    @user-uf1pi8yi5s 2 년 전 +16

    ㅈㄴ 웃긴게 지들도 동양인인데 지들얼굴이 백인인줄알음 ㅋㅋㅋ
    일본인일수 없는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대단하다

    • @wizard5462
      @wizard5462 2 년 전 +9

      누가봐도 전형적인 일본남자 얼굴인데

    • @user-ug8un6fy6r
      @user-ug8un6fy6r 년 전

      일본은 뤈숭이난장이떵자루 원주민들이 외국인이많이들어온후 지들이 백인인줄착각도잘하죠

    • @user-ug8un6fy6r
      @user-ug8un6fy6r 년 전

      @@wizard5462 일본똥자루원주민

  • @user-zj9ol3ms5k
    @user-zj9ol3ms5k 2 년 전 +22

    희한한 종족들일세ㆍ소설을 써라,
    범인 잡을 생각은 하지않고,소설을
    쓰고 있음.

  • @user-ct4nr6xo5d
    @user-ct4nr6xo5d 2 년 전 +10

    시즌2엄청기다렸음 존잼

  • @user-lo6sh8kw6j
    @user-lo6sh8kw6j 2 년 전 +27

    한국사람이라는데 이인은.. 이라는 이름을 누가 쓸까? 발음도 힘든데.. 참..

  • @user-ym6es9nq8h
    @user-ym6es9nq8h 2 년 전 +6

    아이고 어린나이에 죽고..어머니 아버지 누나 까지 잃고 안타까워라 다음 생에는 범죄 없는 곳에서 테어나라..ㅠ

  • @commonlife8617
    @commonlife8617 2 년 전 +3

    0:06 초반에 무슨 펜트하우스 실사판인줄 ㅋㅋㅋ

  • @korea8891
    @korea8891 2 년 전 +194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꼭 범인이 밝혀지길 바랍니다.

    • @BLAZ_HerO
      @BLAZ_HerO 2 년 전 +1

      응 못잡아 일본수사 개같이해서

    • @youngakim1650
      @youngakim1650 년 전 +1

      ​@@BLAZ_HerO 너 범인이구나!

    • @BLAZ_HerO
      @BLAZ_HerO 년 전

      @@youngakim1650 ㅋㅋㅋㅋㅋ내가 범인???? 또라이냐m

    • @user-sullyunalove
      @user-sullyunalove 년 전

      ​@@BLAZ_HerO 그건 우리나라고 법 우리나라가 더 좆같다.

    • @BLAZ_HerO
      @BLAZ_HerO 년 전

      @@user-sullyunalove 우리나라는 실적따지면서 수사하니 어쩔수없지

  • @hahayi33
    @hahayi33 2 년 전 +19

    초능력자한테 몽타주만 받지말고 어디있는지도 물어봐서 잡아달라해

  • @jyn95
    @jyn95 2 년 전 +27

    일본경찰 초동수사 실패에 그 당시 면책을 피하기 제일 쉬운 방법은 만만한 한국인이었겠지... 범인을 한국인으로 특정하면서 많은 것들 놓쳤을거야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지않으면 절대 범인 못잡는다
    유가족 너무 안됐다....

    • @lovecat3531
      @lovecat3531 2 년 전 +2

      공감합니다. 경찰들이 무능하게 골든타임 놓치고 초동수사 실패한걸 혐한으로 여론 제대로 돌려놓고 수사는 그냥 묻음 ㅠ

  • @user-yr4dr6ri8i
    @user-yr4dr6ri8i 2 년 전 +28

    어릴 때 일본이 우리보다 선진국이었는데 이번 올림픽을 봐도 그렇고 이런 사건들의 수사과정을 봐도 그들의 시간은 거꾸로 가는 것 같다.

  • @myshin5129
    @myshin5129 2 년 전 +54

    지들 능력없어서 못잡으니깐 어떻게든 혐한으로 몰아갈려고 하는거네ㅉㅉ 경찰능력수준하고는

  • @GAGALEE
    @GAGALEE 2 년 전 +8

    15:46 자막은 "숨어있는경우가 많더라구요" 라고나왔지만 저사람말뽄새는 딱잘라 그런일이 많다. 인게 무슨근거인지 킹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