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12. 09.
  • #티비냥 #문제적남자 #디글클래식
    방송국놈들의 하드털이 채널 ‘디글 클래식’ 구독하기:
    krplus.net/u디글클래식Diggle...
    tvN 〈문제적 남자〉 : 지금은 뇌섹시대! 상대방의 두뇌를 풀가동 시켜주는 색다른 여섯 남자의 뇌섹남 토크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 : program.tving.com/tvn/hotbrain
  • 엔터테인먼트

댓글 • 2.4K

  • @DiggleClassic
    @DiggleClassic  3 년 전 +169

    [이장원 Playlist] he's a smart baby,, 카이스트 뇌섹남 이장원 모아보기 : krplus.net/p/PLvDaoEdHc687ewjBIx6uBIi2M4Vqq7D2P.html

    • @Chart-Analyst
      @Chart-Analyst 2 년 전 +5

      a가 하얀장갑위에 파란장갑을 쓰면 파란장갑은 오염됐는데 b가 어떻게 파란장갑을 쓸수있는거지?

    • @woojazz
      @woojazz 2 년 전 +3

      어우 정신사나워 뭔말인지 모르겠어서 장갑에서 하차..

    • @user-he9tl8vl1k
      @user-he9tl8vl1k 2 년 전 +1

      장갑을 뒤집어 쓴다고 병에안걸린다는 터무니없는 가정을 보고나니
      장갑 1장으로도 가능하지않나요? 5초만에 풀었는데
      환자한테 장갑씌우고 환자 손 조종해서 수술하세요.
      조건은 하나 감염자랑 의사가 안닿으면 되는거잖아요.
      감염자에게 장갑씌우고 의사가 그손을 조종하면 의사간 감염은 있을수 없죠. 호흡기전염병이라는 말도 없으니

    • @rentaltvtv
      @rentaltvtv 년 전

      @@Chart-Analyst 의사끼리 같은면 사용불가 구요.
      흰장갑 위에 파란색 끼고 수술 했으니
      파란색 속은 무균, 바깥은 세균
      그냥 맨손으로 파란장갑 껴도 된다.
      이렇게 해석 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거 이해 하려고 한참 봤네요 ㅋㅋ
      머 현실적으로는 안되지만, 현실고증 따지지 않고 그냥 문제로만 보면 되긴 하네요 ㅋ

    • @rotiple5961
      @rotiple5961 년 전

      근데 왜 의사랑 의사끼리 같은 면 사용 불가죠? 감염 안 됐으면 같은 면 써도 되지 않나?

  • @user-mineenick88
    @user-mineenick88 3 개월 전 +217

    이준석 찾다보니 여기까지 왔다

  • @yingshunjin1227
    @yingshunjin1227 10 일 전 +25

    그릇이 다르다

  • @centurionrome8161
    @centurionrome8161 2 년 전 +259

    이런 인간들이 연예계....정치계...기업계....제주도에서 감귤농사나 하고 있으니 원......

    • @happykobe24
      @happykobe24 2 년 전 +32

      어차피 저런애들이 하버드 카이스트에 매년 한가득이긴 함

    • @1._.0
      @1._.0 2 년 전 +8

      @@happykobe24 근데 그게 우리는 아니잖아;; 그리고 하버드대 출신이 과연 우리나라에 머물까?

    • @Aiyrewf35frew
      @Aiyrewf35frew 2 년 전 +3

      그럼 뭐해

  • @simonan3950
    @simonan3950 2 년 전 +884

    4:08 국민의힘 대표 설명 시작

    • @user-jf3fj2el4s
      @user-jf3fj2el4s 2 년 전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lx3ry3qs3o
      @user-lx3ry3qs3o 2 년 전 +75

      대한민국 의전서열 7위 설명 시작

    • @bj-qy9td
      @bj-qy9td 2 년 전 +125

      20년뒤 대통령 설명 시작

    • @Ssung__94
      @Ssung__94 2 년 전 +15

      이해해버렸어 ...진짜 설명잘한다

    • @iknow2338
      @iknow2338 2 년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ircularop1
    @Circularop1 2 년 전 +393

    4:12 물음표 교묘하네ㅋㅋ

  • @user-xj9wu9zu5z
    @user-xj9wu9zu5z 3 개월 전 +56

    어유 ㅎㅎ 이프로그램에도 출연했었구나~~
    멋진사람 응원하지 않을수가 없구나 화이팅!!!~~😊😊

  • @csdcsd9302
    @csdcsd9302 13 일 전 +29

    준석이형 당선 축하해요!!
    여성혐오자가 아니라 정당방위론자였다는걸 현명한 동탄맘들께서 쑈 앤 프루브 해주셨습니다
    동탄맘 여러분 선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hsong9882
    @hsong9882 6 일 전 +4

    당선 축하😊

  • @user-uc4nh2oe7t
    @user-uc4nh2oe7t 3 년 전 +200

    까만것은글씨요.하얀것은종이로다.

  • @jaewonjung115
    @jaewonjung115 2 년 전 +2371

    정보)이준석은 카이스트2주다니고 중퇴한뒤 하버드간사람이다.

    • @user-ig7xs8qb8m
      @user-ig7xs8qb8m 2 년 전 +238

      와 미친

    • @user-mf6yd1jh2t
      @user-mf6yd1jh2t 2 년 전 +349

      시발ㅋㅋㅋ 카이스트만 해도 와씨 킹준석 대단하다

    • @Yoon...
      @Yoon... 2 년 전 +35

      워 ㅋㅋㅋㅋㅋ

    • @user-rz9rs3gq8u
      @user-rz9rs3gq8u 2 년 전 +670

      이준석이라면 보수진영의 대표로 손색이 없다 생각이 들고 차기 대통령 시켜볼만하다

    • @pakje77
      @pakje77 2 년 전 +47

      예쁜 여자 없어서 ㅎ

  • @youngkyung1286
    @youngkyung1286 5 일 전 +5

    진짜 대단하구나 ᆢ이준석

  • @kimgaen6898
    @kimgaen6898 2 년 전 +24

    문제 자체가 사실상의 오류가 많은 것 같아요. 환자에게 쓰던 장갑을 계속 쓰는 것은 이해했는데 그걸 벗겨서 끼워줄때 내부를 조금이라고 만져야 하는데 그럼 이미 감염이잖아요~ 즉 장갑을 벗고 다음사람이 착용하기까지의 과정이 생략되어 있어요.

    • @user-en5td9zn5t
      @user-en5td9zn5t 8 일 전

      문제를 이해하고 해석하는것도 대단하십니다

  • @inunine1115
    @inunine1115 3 개월 전 +24

    내가 이래서 우리 이돼표 영상 찾아본다 ㄹㅇㅋㅋ

  • @zxcvlittle4279
    @zxcvlittle4279 2 년 전 +204

    카이스트고 하버드고 모든 출연진들이 대단타. 문제 이해 했다는게. 넘 멋지다. 역쉬 남자는 뇌섹남이 최고의 매력임

    • @user-jp1pm3xs6h
      @user-jp1pm3xs6h 2 개월 전

      이준석= 하버드 사칭 학력 위조한 고졸. 유령회사 차리고 그 경력을 내세워 정치판에 뛰어든 사기꾼. 아버지가 중국인(이수월)이고 아빠 친구빽으로 승승장구. 성상납 & 금품수수범. 인성파탄자(폴리티코연구소) ❤️

  • @NC-ub8lo
    @NC-ub8lo 14 일 전 +29

    이준석 국회의원 당선 축하한다.

  • @dalfst
    @dalfst 2 년 전 +347

    5:37 먼 훗날 레전드가 될것인가

  • @user-ie2dk9or7e
    @user-ie2dk9or7e 2 년 전 +416

    머리 똑똑한 사람들이
    제일 신기해...

    • @user-rd5bt6hu4u
      @user-rd5bt6hu4u 2 년 전 +10

      우리도 그냥 평범한 사람이야.. 그런 시선 이제 그만 멈춰.

    • @user-iy6fs5xu2p
      @user-iy6fs5xu2p 2 년 전 +17

      머리만 좋으면 뭘하뇨. 인간다운 인간이 먼저 입니다.
      말만 논리적으로 잘 말한다고 다가 아닙니다.
      인성이 바로서야 하며 ,어찌 경륜과 그간에 쌓은 경험적 체험과 정치 감각과 균형 나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전도와 더불어 즉사생의 정신으로 애국치 않는자 , 인물을 재대로 못 가리는자, 곧 김무성, 유승민, 혹 김종인의 인형은 로봇과 다름이 없기에 더 인성의 참 파이를 키우고 겸양지덕하에 더 매진하여 다시 대한민국을 살릴 애국자 , 실력인이 될 때까지 더 갗추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언제든지 양팔을 벌리고 지지 하리라.

    • @daysgood647
      @daysgood647 2 년 전 +10

      @@user-iy6fs5xu2p 기본적으로 머리가 똑똑하고 노력을 많이 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기본적인 예의와 인성은 갖추고있음

    • @messianb
      @messianb 2 년 전 +7

      @@user-iy6fs5xu2p 확률적으로 좋은 대학 나온 사람이 인성 좋음 군대 가보면 알듯

    • @user-of2qw1rr7z
      @user-of2qw1rr7z 2 년 전 +1

      머리가 똑똑한게 아니라 어릴때부터 저런 머리쓰는 연습을 많이한거뿐임. 신기한 대상이 아니라 꾸준한 연습이 대단한거지

  • @user-gj1vp1lo8k
    @user-gj1vp1lo8k 3 개월 전 +14

    하버드vs카이스트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 @cdab8691
      @cdab8691 2 개월 전 +2

      이준석은 순수하버드가 아니라
      카이스트 중퇴후 하버드감
      한마디로 카이스트 포함

    • @user-jp1pm3xs6h
      @user-jp1pm3xs6h 2 개월 전

      이준석= 하버드 사칭 학력 위조한 고졸. 유령회사 차리고 그 경력을 내세워 정치판에 뛰어든 사기꾼. 아버지가 중국인(이수월)이고 아빠 친구빽으로 승승장구. 성상납 & 금품수수범. 인성파탄자(폴리티코연구소) ❤️

  • @ilwook
    @ilwook 3 년 전 +424

    시간 주면 대부분 풀지 ,,,
    중요한 것은 저 자리에서는 어림도 없다는 것
    이준석 이장원이 자기 집컴 앞에서 여유롭게 풀면
    실제로는 더 정확하고 빠르게 풀었겠지.
    기계적으로 푸는 시험은 실전의 긴장 상태에서 더 강할 수 있는데
    문제 푸는데 창의적인 생각 많이 해야하는 시험은
    절대 긴장감이 높은 곳에 자기 실력 발휘하기가 쉽지 않음

    • @eunkyochoi2238
      @eunkyochoi2238 2 년 전 +10

      일부 맞음.
      성격 유형에 따라 다름.
      + 대인기피증같은 트라우마나 장애가 있음 비대면으로 할 수 밖에.

    • @user-sv7sn2os4r
      @user-sv7sn2os4r 2 년 전

      계죄번호

    • @user-mw5mi4df2i
      @user-mw5mi4df2i 2 년 전

      @물타기의정석 건달이요

    • @user-jp1pm3xs6h
      @user-jp1pm3xs6h 2 개월 전

      이준석= 하버드 사칭 학력 위조한 고졸. 유령회사 차리고 그 경력을 내세워 정치판에 뛰어든 사기꾼. 아버지가 중국인(이수월)이고 아빠 친구빽으로 승승장구. 성상납 & 금품수수범. 인성파탄자(폴리티코연구소) ❤️

  • @mango_1231
    @mango_1231 3 년 전 +487

    왜 이장원 자막에만 맨날 꽃달아줘ㅋㅋㅋㅋ

  • @user-to1my9bm8s
    @user-to1my9bm8s 10 일 전 +6

    보통의 아이큐는 질문도 완전히 이해못함 ㅋ

  • @sunsetusa5461
    @sunsetusa5461 18 일 전 +9

    저런 사람을(이준석) 왜 정치판에 불러들어서 대한민국에 인재를 죽이냐 진짜 서글프다

  • @inolab.4322
    @inolab.4322 2 년 전

    재밌다 ㅎㅎ 2번은 맞췄어용

  • @user-vr8zj1iz9g
    @user-vr8zj1iz9g 9 일 전 +8

    우와 이준석 찾아 삼만리

  • @user-qp5yx5ck9m
    @user-qp5yx5ck9m 2 년 전 +37

    실제 상황이면 장갑 벗고 끼다가 묻어서 죽겠당~ 아니지 그 상황에 최소 한명의 의사는 수술을 안들어가징..ㅋ

    • @dy6413
      @dy6413 2 년 전

      원래 억지문제 많음ㅋㅋ

  • @user-ro5nf6nh9z
    @user-ro5nf6nh9z 3 개월 전 +13

    이준석 멋지네요

  • @ackJin
    @ackJin 2 년 전 +16

    처음 뒤집어 쓰는 걸 맞다고 생각했는데 그걸 잡을때 감염 된다니 ㅎㅎㅎㅎㅎ 마지막 답을 들었을때 저런 방법도 있구나 하고 감탄함 역시 사고를 깨야 한다.

  • @deby8250
    @deby8250 3 년 전 +105

    왜 수술장갑문제로 만들어서 오류투성이 정답만드누

    • @KangBH90
      @KangBH90 2 년 전

      ㅋㅋㅋㅋㅋㅇㄱㄹㅇ

    • @doggies_tale
      @doggies_tale 2 년 전 +6

      동감 ㅋㅋㅋㅋ 아무리 소독하고 세척한 손이라도 이미 살이 닿은 장갑은 무조건 무균이 아닌데ㅋㅋ

  • @lee970
    @lee970 9 일 전 +4

    어디서든 빛나는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 이준석님🎉🎉🎉

  • @eidk4762
    @eidk4762 2 년 전 +571

    이런 사람이 나오니 사이버대학 출신이랑 토론하는게 어처구니가 없을 수밖에

    • @Bayern_min
      @Bayern_min 2 년 전 +6

      ㅋㅋㅋㅋ 암틈 고려대라고 !!!

    • @dong1976
      @dong1976 2 년 전 +1

      나 불렀어?

    • @user-ug6ow2kj8g
      @user-ug6ow2kj8g 2 년 전 +4

      누구 말하는 거임???

    • @user-rv5bd8pl4s
      @user-rv5bd8pl4s 2 년 전 +16

      그 여자분 진짜 심하더라
      토론 자체가 안됨

    • @user-hs2rn4or5k
      @user-hs2rn4or5k 2 년 전 +21

      신지예 사이버대학 출신임? ㅅㅂㅋㅋ 세상이 좋아지긴 했네 히버드대생이랑 말도 해보고

  • @Shut_up-Malfoy.
    @Shut_up-Malfoy. 2 년 전 +6

    끊기지 않고 보게.. 17:37

  • @user-hs4hx9dw2b
    @user-hs4hx9dw2b 3 년 전 +23

    장갑 문제는 편견을 깨야 되네요. 기본적으로 환자에게 같은 면으로 치료한다는 발상을 안 하는데

  • @minsoojeong7463
    @minsoojeong7463 2 년 전 +38

    수술용 멸균장갑 재탕 ㅋㅋㅋㅋ신박하다 진짜 이런것도 문제라고 내냐 경악스럽다

  • @bluewinter1520
    @bluewinter1520 2 년 전 +8

    하버드.. 컴퓨터공학과...???

  • @mingky7877
    @mingky7877 3 개월 전 +13

    와...이준석 교수같네

  • @joon2474
    @joon2474 6 개월 전 +38

    이장원 특유의 깐족거림.. 이때 이준석이 다 풀어줘서 뭔가 속 쉬원했음 ㅋㅋㅋ

    • @user-jp1pm3xs6h
      @user-jp1pm3xs6h 2 개월 전

      이준석= 하버드 사칭 학력 위조한 고졸. 유령회사 차리고 그 경력을 내세워 정치판에 뛰어든 사기꾼. 아버지가 중국인(이수월)이고 아빠 친구빽으로 승승장구. 성상납 & 금품수수범. 인성파탄자(폴리티코연구소) ❤️

  • @user-kt8fi4nd1m
    @user-kt8fi4nd1m 4 개월 전 +11

    진정한 뇌섹남 준스톤

  • @luck79u7
    @luck79u7 2 년 전 +104

    그냥 장갑을 사오는게 빠를꺼같은데ㅋㅋ

    • @ChampionJerry
      @ChampionJerry 2 년 전 +11

      일찍일어나는 새가 벌레 잡는다는 속담에 벌레는 왜 일찍일어나서 잡아먹히냐는 소리하고 앉아있네..

    • @user-to3hh4bs8c
      @user-to3hh4bs8c 2 년 전

      @@ChampionJerry 오 그렇네

    • @user-hf5to9mi1c
      @user-hf5to9mi1c 2 년 전 +10

      @@ChampionJerry 그러게 벌레는 왜그러냐

    • @Bayern_min
      @Bayern_min 2 년 전

      @@user-hf5to9mi1c ㅋㅋㅋ 존나웃기네

  • @rhy1214
    @rhy1214 2 년 전 +1581

    맞히긴 했는데 이준석처럼 설명하는 건 또 그 위의 능력이네 ㅋㅋ

    • @user-mj6et2zc4o
      @user-mj6et2zc4o 2 년 전 +131

      저도...그 생각했어요..이준석 설명이 넘사벽

    • @sk8560521
      @sk8560521 2 년 전 +238

      @@user-mj6et2zc4o 저게 외국과 우리나라의 차이점. 심지어 하버드대이니;; 애초에 일상수업자체가 토론일정도로 외국대학에서는 그만큼 논리적으로 상대방을 이해시키는능력과 사고를 중요시하고 대부분의 시험들이 그런류였기에 이준석본인이 하버드대에 재학하는동안 계속 교수들앞에서 자신의생각을 논리정연하게 발표하는 시험을 치뤘고 심지어 영어로 그 하버드생들과 토론으로 말을 주고받으면서 논리배틀을 떠야했기때문에 2년차부터 말하는 실력이 확 늘었다고했습니다.

    • @user-th2ee3ko2w
      @user-th2ee3ko2w 2 년 전 +9

      @낭만이라 됐

    • @user-wl9cc8dk9b
      @user-wl9cc8dk9b 2 년 전 +80

      이준석같은 경우는 교육봉사단체에서 학생들을 가르쳐본 경험도 있고 정치인으로서 수많은 토론으로 검증된것처럼 말을 워낙 잘해서 이런 설명하는거 아주 잘할거에요.

    • @rjrjo2088
      @rjrjo2088 2 년 전 +50

      @@user-wl9cc8dk9b 그러고 보니 이준석 교육봉사단체 대표교사였네 ㅋㅋㅋㅋㅋ

  • @user-md7se2ee2w
    @user-md7se2ee2w 12 일 전 +8

    이준석화이팅 ❤

  • @user-bt2fc4uh3m
    @user-bt2fc4uh3m 2 년 전 +20

    대표님은 정말~~ ㅎㅎ ♡

    • @user-jp1pm3xs6h
      @user-jp1pm3xs6h 2 개월 전

      이준석= 하버드 사칭 학력 위조한 고졸. 유령회사 차리고 그 경력을 내세워 정치판에 뛰어든 사기꾼. 아버지가 중국인(이수월)이고 아빠 친구빽으로 승승장구. 성상납 & 금품수수범. 인성파탄자(폴리티코연구소) ❤️

  • @user-mh6hy7ji9h
    @user-mh6hy7ji9h 2 년 전 +28

    원래 능력있고 유능하면 어떤 분야를 막론하고 시기와 질투심이 늘 따라왔다
    하지만 그 질투와 시기는 그들을 더 강하게 만들고 끝내 승리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된다

    • @user-jp1pm3xs6h
      @user-jp1pm3xs6h 2 개월 전

      이준석= 하버드 사칭 학력 위조한 고졸. 유령회사 차리고 그 경력을 내세워 정치판에 뛰어든 사기꾼. 아버지가 중국인(이수월)이고 아빠 친구빽으로 승승장구. 성상납 & 금품수수범. 인성파탄자(폴리티코연구소) ❤️

  • @Franz_Schubert
    @Franz_Schubert 14 일 전 +19

    당선 축..하

  • @sungli991018
    @sungli991018 2 년 전 +5

    이거 답이 계속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전제조건에 장갑을 벗겨주는 감염 안되는 사람이 있어야 됨.
    그래야 이렇게 수학적으로 접근한 것이 답이 되는 게, 수학적 접근대로라면
    오염면은 그대로 사용 =>2개 면 고정
    의사가 사용한 면은 사용불가
    =1회당 2개면 사용
    그래서 장갑한번 쓸때 2개를 써야 장갑이 가진 4개면을 다 쓰는게 아니라, 4면의 오염을 장갑2개가 2개면씩 분할오염해서 총 3회 사용가능인건데
    =재설명하면 가장 바깥 면과, 가장 안쪽 면이 오염되므로, 환자에게 닿는 가장 바깥면은 고정하고 의사가 사용하는 면만 손에 직접 안닿으면 됨
    그러나 이문제 풀 때 시연했듯, 스스로 벗고 착용한다면, A가 2겹장갑 사용후 벗는 과정에서 먼저 겹장갑을 제거한 손은 장갑이 오염되서 총 5면이 오염되므로 안됨
    그래서 인지충돌 오는거네 이거

  • @rko0987
    @rko0987 2 년 전 +703

    뭔 개소린지 모르겠으면 개추 ㅋㅋ

    • @zmfhlwl
      @zmfhlwl 2 년 전 +11

      의사A가 빨간장갑, 의사B가 파란장갑을 사용하고 의사B의 파란장갑을 뒤집어 벗겨서 의사A의 빨간장갑에 씌운다음 의사A의 두겹의 장갑을 통째로 뒤집어서 의사C한테 씌우면 클리어되지않나요? 정답 이해가 안되네...

    • @recommendexperiment
      @recommendexperiment 2 년 전 +1

      @@zmfhlwl 저도 보는 내내 그생각ㅋㅎㅋㅎ

    • @user-xt7er8fb9p
      @user-xt7er8fb9p 2 년 전 +7

      일단 나부터ㅋㅋ

    • @02djkim
      @02djkim 2 년 전 +2

      먼저 A B C 순서대로 의사가 들어간다고 가정해봅시다
      1. A의사가 흰색장갑을 먼저 착용하고 그위에 파란장갑을 끼고 수술을 합니다. (흰색 안쪽:의사 A오염, 파란색 바깥: 환자 오염 ,
      흰색 바깥,파란색 안쪽: 오염되지 않음)
      2. B의사가 파란색 장갑을 끼고 착용합니다(파란색장갑은 바깥이 환자오염이므로 환자에게 사용할 수 있고 안쪽은 B가 착용했으므로 B오염)
      3. C가 흰색 장갑을 뒤집어 착용하고 그위에 파란색을 착용 (즉 파란색 장갑과 흰 장갑이 겹치는 면은 A,B가 오염된 면)

    • @user-dt5cs7qt7o
      @user-dt5cs7qt7o 2 년 전

      @@zmfhlwl 그럼 b손닿은면으로 c가 사용하느건데요 ..

  • @skl3328
    @skl3328 개월 전 +4

    진찌로 중요한 문제를 푸는 능력은 이런 단순한 아이큐 문제 푸는 능력과는 다릅니다. 깊게 오래 넓은 배경지식을 갖고 생각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 @Factriot_Missile_104
    @Factriot_Missile_104 5 개월 전 +8

    대ㅡ준ㅡ석

  • @user-ku6ec8gu6b
    @user-ku6ec8gu6b 년 전 +7

    장갑문제 초반에 의사끼리 같은 면 공유 안된다고 했을때 바로 4면중 3의사 1환자 생각하고 정답 맞췄당

  • @user-do6qi3ce2l
    @user-do6qi3ce2l 3 년 전 +212

    문제조차이해가 안되는뎈ㅋㅋㅋ

    • @user-ge2ti3dq2k
      @user-ge2ti3dq2k 2 년 전

      은근히 대통령님 돌려까시네요?

    • @user-do6qi3ce2l
      @user-do6qi3ce2l 2 년 전 +3

      @@user-ge2ti3dq2k 제가요? 문제가이해안된다는게 대통령님을 돌려까는건가요오? 무슨말씀하시는거에요...? 지능에 문제있어요...?

    • @user-ge2ti3dq2k
      @user-ge2ti3dq2k 2 년 전

      @@user-do6qi3ce2l ㅇㅈ 죄송여

    • @user-do6qi3ce2l
      @user-do6qi3ce2l 2 년 전

      @@user-ge2ti3dq2k 아니에요...저도 말을심하게한거같습니다...죄송합니다ㅠㅠㅠ

    • @user-wb4nh2mv7o
      @user-wb4nh2mv7o 2 년 전

      @@user-ge2ti3dq2k 깨문이네

  • @qookie4029
    @qookie4029 3 년 전 +50

    아 4번 반복해서 보고서야 이해가되네

    • @user-tt1bs1fb5p
      @user-tt1bs1fb5p 3 년 전

      ㅋㅋㅋㅋ

    • @user-rc1vh4ls4z
      @user-rc1vh4ls4z 3 년 전 +1

      이걸 4번본게 신기한데.....

    • @ackJin
      @ackJin 2 년 전 +1

      @@user-rc1vh4ls4z 우월한 척 하지마 ㅋ 더 없어보여

    • @user-rc1vh4ls4z
      @user-rc1vh4ls4z 2 년 전 +3

      @@ackJin엥 잘못이해한거같은데 4번이나 본게 대단하다는 뜻으로 말한건데 ㅋㅋㅋ

    • @user-rc1vh4ls4z
      @user-rc1vh4ls4z 2 년 전 +3

      @@ackJin 난 보다가 뭔소린지몰라서 껐음....

  • @user-rg8or3cv5c
    @user-rg8or3cv5c 11 일 전 +10

    지두욤 찾다보니
    여기 까지..
    멋진놈이여!!

  • @user-me9fx8ok2i
    @user-me9fx8ok2i 4 개월 전 +8

    이준석 와~~~~

  • @s.mjeong4001
    @s.mjeong4001 6 개월 전 +37

    이준석 👍 👍 👍 👍 👍 👍 👍

    • @user-jp1pm3xs6h
      @user-jp1pm3xs6h 2 개월 전

      이준석= 하버드 사칭 학력 위조한 고졸. 유령회사 차리고 그 경력을 내세워 정치판에 뛰어든 사기꾼. 아버지가 중국인(이수월)이고 아빠 친구빽으로 승승장구. 성상납 & 금품수수범. 인성파탄자(폴리티코연구소) ❤️

  • @whee__k
    @whee__k 3 년 전 +51

    선비: ? 장갑을 뒤집으면 감염부위가 수술에 닿는거자너

    • @hjkk6874
      @hjkk6874 2 년 전 +11

      아니 문재가 그지같은데 수학으로 생각해보세염 환자-의사 & 의사-의사 접촉시 감염입니다 상식으로 풀면 안됨 준나 그지같네 문제 뭐저딴걸 문제로냄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arimomomo98
      @marimomomo98 2 년 전

      수학적으로만 생각해서 문제를 위한 문제라면 장갑이 두꺼워 수술이 불가한 상황이 생기면 안되죠 그건 극히 현실적인 문제이니 그냥 문제 자체가 오류가 있는거 같은데

  • @user-vn6kx7vm1k
    @user-vn6kx7vm1k 2 년 전 +154

    수포자인 날 이해시키다니 대단하네 하버드

    • @user-jp1pm3xs6h
      @user-jp1pm3xs6h 2 개월 전

      이준석= 하버드 사칭 학력 위조한 고졸. 유령회사 차리고 그 경력을 내세워 정치판에 뛰어든 사기꾼. 아버지가 중국인(이수월)이고 아빠 친구빽으로 승승장구. 성상납 & 금품수수범. 인성파탄자(폴리티코연구소) ❤️

  • @jjungh
    @jjungh 2 년 전 +404

    이장원 넘 재밌어요 매력남 ㅋㅋㅋㅋㅋㅋㅋㅋ

  • @0hunC
    @0hunC 3 년 전 +11

    이 빅매치 뭐냐고~~

  • @designerreview
    @designerreview 2 년 전 +22

    이장원씨 뒤에 셋트장 물음표 떠있는거ㅋㅋㅋㅋㅋㅋㅋ

  • @smlulpingping4750
    @smlulpingping4750 개월 전

    경이의 예능 모먼트 잘 봤습니다~ ^^

  • @Hoseungli
    @Hoseungli 4 개월 전 +3

    추리영역과 공부는 다른거구나..
    다들 대단하다고 하는데
    장갑문제는 진짜 보자마자 답 알겠던데
    이거를 바로 안 떠오르는 애들이 많구나
    처음 알았다 진심

  • @selfbizlife
    @selfbizlife 3 년 전 +28

    첨에 시작 광고인지 알고 건너뛰기 계속 찾았네

  • @user-fc6no6vw9n
    @user-fc6no6vw9n 4 개월 전 +21

    역시 이준석이구나 참똑똑하다 풀이능력 또한 천재구나

    • @user-jp1pm3xs6h
      @user-jp1pm3xs6h 2 개월 전

      이준석= 하버드 사칭 학력 위조한 고졸. 유령회사 차리고 그 경력을 내세워 정치판에 뛰어든 사기꾼. 아버지가 중국인(이수월)이고 아빠 친구빽으로 승승장구. 성상납 & 금품수수범. 인성파탄자(폴리티코연구소) ❤️

  • @jennybaek9432
    @jennybaek9432 3 개월 전 +17

    우리 대표님 천제
    개혁신당도 우리 대표님을
    믿어요
    ❤❤❤❤❤

  • @user-yc9ef3zx1w
    @user-yc9ef3zx1w 2 년 전 +9

    쉽게 설명 해 준거 같은데
    어ㆍ렵ㆍ다 ㅠㅠ

  • @user-is9lm9yn1o
    @user-is9lm9yn1o 개월 전 +7

    개혁신당 이준석대표
    한국정치판에서는 실력과 능력이 발휘않되니
    우리가 이준석을 국회로보냅시다
    대한민국의 오바마 화이팅하세요

  • @hahahoho2344
    @hahahoho2344 년 전 +75

    답을 알아도 설명은 저렇게 못하겠다...역시 우리 준석이...1타 강사야....

  • @user-km9pd1mw6x
    @user-km9pd1mw6x 2 년 전 +7

    의사 위생장갑문제 겹겹으로끼는거 좀 더 빨리풀어서 어?어? 내가 하버드,카이스트를이겨? 이러고있었는데
    문제가 틀렸네...난 안되나봐ㅠ

    • @MM-pr8hv
      @MM-pr8hv 2 년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eomesssssi
    @leomesssssi 3 년 전 +9

    두번째 문제는 때때로 보이는 출제자 심리 맞추기 문제네.. 출제자가 "문제는 ~~~입니다" 라고 말하곤 나중에 가서야 "아 맞다. 수는 정수까지만 고려해야해요!, 2차원 까지라는 조건이 있어요!, 시간과 마찰은 없다쳐요!" 라고 말하는 꼴 같음. 문제의 전제와 조건이 무엇인지 최대한 정확하게 미리 전제하지 않은 이상, '장갑 하나를 소독하여 사용한다'도 정답이 되어버림. 이건 수학과 논리 쪽 문제라기보다는 출제자 심리 파악하기 문제인듯.

  • @free249
    @free249 11 일 전 +9

    이준석대표 옛날영상 다시 보고 있는데 또 봐도 재미있어요 강의하는 영상들도 멋짐폭발입니다

  • @STB-CoffeeMania
    @STB-CoffeeMania 2 년 전 +2

    이 영상을 보면서 나도 맞춰보려고 하는데요...
    두번째 문제는 애초에 A가 흰 장갑 위에 파란색으로 두겹을 끼고 수술을 먼저 시작하고, B가 겉에 낀 파란 장갑을 뒤집어서 쓰면 하얀 멸균 장갑위에 파란 장갑을 끼웠으니까 뒤집어 쓰고 수술을 한 뒤에 하면 될 것이고 C는 A가 꼈던 하얀 장갑을 뒤집어 쓰면 되는 것 아님?;;
    그거 아니면 A는 흰장갑을 끼고 수술하고, 그 다음에 B는 파란장갑을 끼고 수술을 한 다음 바로 B가 썼던 장갑을 바로 이어서 사용해도 될 듯;;
    흐음.....어렵네...;;;

  • @user-yz7pn9dn3z
    @user-yz7pn9dn3z 2 년 전 +9

    궁금한게 있습니다.
    미국내에서 하버드가는거랑
    대한민국내에서 카이스트가는거랑
    어떤게 더어려운가요? 궁금..

    • @user-jy4tq4dz8r
      @user-jy4tq4dz8r 2 년 전 +3

      학교 순위랑 언어를 다 빼고 입학자체만 본다고 가정을 하면 사바사입니다. 두 학교 요구 하는 입시 조건이 다르고 원하는 인재상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에 있어서 더 부합하고 맞는 전형으로 가는게 더 쉽죠. 물론 두 학교 모두 원하는 인재상의 기준이 높기 때문에 한 쪽이 상대적으로 조금 쉬워 보인다 한들 어려운건 당연한거구요.
      다만, 한국에서는 학교의 순위들이 꽤 명확한 편이고 (설카포 연고 ~) 위로 올러 갈 수록 좋다는 인식이 좀 큰 반면 미국은 하버드 말고도 전역에 하버드에 비빌 수 있는 과들을 보유한 학교들이 많고 학생들이 선호 하는 학교도 다양하다보니 그러한 관점에서 보면 카이스트 입학이 조금 더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

    • @dcss2131
      @dcss2131 2 년 전 +6

      한국대학이 더 어려워요
      우리가족친척 서고연, 아이비리그 학교들 + 엠아티, 스탠퍼드 다 있어요.
      근데 전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랐기 때문에 잘 압니다.
      미국이 학교성적, 에세티에이시티, 운동, 리더쉽, 등 다양하게 보긴 한다만 다 준비할 수 있는 것들이고 에세티에이시티도 여러번 가능해요.
      반면 듣기론 한국은 수능 일년에 한번뿐이고 성적 등도 엄청 중요하더만요?
      전 그래서 한국대학 훨씬 힘들다고 봐요.
      물론 전 고딩으로 다시 돌아가도 미국 대학걸 겁니다. 왜요?
      더 들어가기쉬운데 나오면 돈은 훨씬 더 벌거든요 헤헤

    • @dmlddmlddl7436
      @dmlddmlddl7436 2 년 전

      미국의 대학들은 국내 상위권 학교에 비해 입학 쉬움
      근데 졸업이 ㅈㄴ어려움

    • @mickeyshin4323
      @mickeyshin4323 2 년 전

      @@dcss2131 한개 간과했네요. 미국에서 태어났으니 영어는 기본이겠네요.
      한국사람은 영어가 힘듭니다. 영어아는 사람이 하버드가는 것과
      한국사람이 하버드 가는 것은 전혀 다릅니다.
      그러니 엉터리 생각은 그만..

    • @dcss2131
      @dcss2131 2 년 전 +2

      @@mickeyshin4323 엉터리는 님 인생이구요 ㅋㅋ
      괜히 아는 척 딴지 걸지 마요
      미국에서 태어나 영어 잘하는 사람이 하버드 가는 것보다 한국에서 태어나 한국어 잘하는 사람이 서울대 가는게 더 어렵다구요.

  • @lee-kr7rv
    @lee-kr7rv 2 년 전 +63

    Wow~~진짜 멋지다~ 난 일반인머리라 쫑긋하고 들어도 한계다 ㅋ 울아들도 저리 컸으면 좋으련만~~

    • @user-nh8lz4bm6i
      @user-nh8lz4bm6i 2 년 전 +3

      나둥. .

    • @user-ze7to1nj6e
      @user-ze7to1nj6e 2 년 전 +41

      일단 본인이 일반인인데 아들이 저렇게 크길 원하는것 자체가 모순.

    • @lllllllllll2163
      @lllllllllll2163 2 년 전 +1

      ㅋㅋㅋㅋㅋㅋ 유전자 변형 시키는건가????

    • @dong1976
      @dong1976 2 년 전 +9

      @@user-ze7to1nj6e 의외로 영재나 천재라고 부를 수 있는 사람들은 평범한 부모 밑에 돌연변이인 경우가 많아요.

    • @qwertyasdf40
      @qwertyasdf40 2 년 전

      화이팅^^

  • @user-gi9bo5xz3e
    @user-gi9bo5xz3e 3 년 전 +2

    파란장갑 1면(A의사) 2면(B의사)
    하얀장갑 1면(C의사) 2면(환자)
    파란 장갑1면과 2면 하얀장갑 1면과2면을 모두 사용하고 환자를 만진 하얀장갑 2면은 모두 공유해서 사용함

  • @daeweehong498
    @daeweehong498 2 년 전 +3

    장갑문제는 이론상으로만 가능하지 실제로는 저랬다간 큰 문제 생길수 있음

  • @user-qv1tn7mz1e
    @user-qv1tn7mz1e 년 전 +14

    지난 영상이지만~
    이장원 너는 왜 안지우고 들어왔냐?
    역시 이준석 은 어디에서도 막힘이 없고 빛이난다! 겸손해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

  • @user-dy6xx4wb8f
    @user-dy6xx4wb8f 2 년 전 +156

    사실 난 이게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름 ㅋㅋㅋ

  • @user-gi9bo5xz3e
    @user-gi9bo5xz3e 3 년 전 +47

    4:03 "타일러 : 이거 생각 보다 쉬운 문제" 8+6=14일 이니까 14일중에 10일이겹치면.... 3일박에 해당 되는게 없잔...

    • @col_pun
      @col_pun 3 년 전 +9

      근데 이준석이 밑바탕 깔기전까지 못푼사람이 할말은 아닌거죠ㅋㅋ 솔직히 설명들으면서 대충 예상이 되잖아요

    • @user-gi9bo5xz3e
      @user-gi9bo5xz3e 3 년 전 +5

      @@col_pun 게스트한테 기회를 줫나보죵...
      영어로 문제를 보니까 어려워 보이는것 일뿐
      한국어로 보면 산수 수준 문제

  • @mute1888
    @mute1888 2 년 전 +2

    애초에 장갑을 뒤집에 쓴다는것 자체가 사람손에 닿았던 면은 컨테미네이션되어서 수술에서 사용 불가임 그리고 파란 장갑이 수술에 닿는 면이 그대로여도 벗고 다시 끼기위해 어쩔수없이 손이 닿는데 이것도 컨테미네이션 그리고 애초에 수술한 면이 파란장갑의 앞면인데 그 앞면과 컨택만 없으면 전염될 가능성이 희박해서 의사들 손에 닿는 면이 달라야된다는 조건자체가 필요없는 조건임

  • @Godofapple
    @Godofapple 2 년 전 +86

    ㅎㅎ 이준석 카이스트 거쳐서 하버드감

    • @user-jp1pm3xs6h
      @user-jp1pm3xs6h 2 개월 전

      이준석= 하버드 사칭 학력 위조한 고졸. 유령회사 차리고 그 경력을 내세워 정치판에 뛰어든 사기꾼. 아버지가 중국인(이수월)이고 아빠 친구빽으로 승승장구. 성상납 & 금품수수범. 인성파탄자(폴리티코연구소) ❤️

  • @user-ls9rk3tk6f
    @user-ls9rk3tk6f 3 년 전 +142

    김지석 졸라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user-cr3ep5qy2h
    @user-cr3ep5qy2h 2 년 전

    저거 장갑문제
    두겹 겹쳐꼈을 때
    안의 안쪽면, 안의 바깥면, 바깥의 안쪽면, 바깥의 바깥면으로 나눴을 때
    처음a가 안의 안쪽면과 바깥의 바깥면을 쓰고 b가 바깥의 안쪽면을 쓰고 c가 안의 바깥면을 쓰는거가 저 풀이랑 같은거죠?

  • @pnpn6118
    @pnpn6118 2 년 전 +2

    세계관 최강자의 대결인가..

  • @user-qq9ks6ce6o
    @user-qq9ks6ce6o 3 개월 전 +6

    저렇게 빛나는 인재를 설탕물만 쪽쪽 빨아먹고 버린 사람은 누구죠?

  • @user-wd3rj1pt2n
    @user-wd3rj1pt2n 2 년 전 +378

    준스톤 토론 나와서 수준미달자들 뚜까팰때는 어처구니없는 표정짓다 비슷한 수준인 사람들과 창의적인 문제풀때는 저렇게 천진난만하고 행복해 하는구나

    • @youhamin
      @youhamin 2 년 전 +71

      지니어스 소사에서도 재밌어했음 예전부터 콩팬이였다고 하니 게임도 좋아하는거같고
      지니어스 소사에서 뒤끝도없고
      게임은 게임으로 보는성격도 좋은거같음

    • @102kirsten
      @102kirsten 2 년 전 +8

      빙고 ㅋㅋ

    • @user-pg9go1br1f
      @user-pg9go1br1f 2 년 전 +10

      ㅇㅈ 15:59쯤 됐어 됐어! 이러면서 점프점프하는 거 개귀여움ㅋㅋㅋㅋㅋㅋ

    • @user-zt8tt2kg7f
      @user-zt8tt2kg7f 2 년 전 +5

      @@youhamin 지니어스에서 초반에 개발리고 광탈

    • @minsjang9467
      @minsjang9467 년 전 +1

      @@user-zt8tt2kg7f 그건 게임 다 이겨놓고 집단 견제 받아서 그런거잖아 ㅋㅋ

  • @fitainerk1898
    @fitainerk1898 2 년 전

    1,2,3,4일 다 되네용ㅎ

  • @thanghong1789
    @thanghong1789 2 년 전 +2

    pls have english subtitles for this video TTvTT i want to understand what they're talking abt

  • @jasonpark1750
    @jasonpark1750 3 년 전 +46

    왜 자기들끼리는 쉬운문제래 ㅠㅠ

  • @user-rx9sm9tk5f
    @user-rx9sm9tk5f 3 년 전 +6

    패밀리만 크게들려...

  • @user-gt5hf9kv1p
    @user-gt5hf9kv1p 2 년 전

    문제가 정확하게 주어지지 않음 환자는 흰색면막 사용할수 있다고 해야 어려운문제이고 그게 아니면 그냥 겹쳐 쓸 일도 없이 뒤짚어서 사용한다고하면 그냥(출제오류)

  • @headbreaker1761
    @headbreaker1761 9 일 전 +3

    이준석은 과거 부터 방송활동도 많이해서 연예인 인맥 오질거 같다.
    만약 이준석이 대선에 출마 한다면 연예인들 총출동 할거 같은 느낌.

  • @user-ht1zx1xs3g
    @user-ht1zx1xs3g 2 년 전 +62

    계란말이에 컵라면 먹고 밤에 축구봐야겟다

    • @kfood3404
      @kfood3404 2 년 전 +3

      맛있겠다!

    • @user-cd5gs2eh4r
      @user-cd5gs2eh4r 2 년 전

      @:O주황 내가 설명해쥬지. 계란말이에 컵라면이랑 같이 먹고 밤에 축구를 본다. 이제 이해됐지?

    • @tw-sw7fl
      @tw-sw7fl 2 년 전

  • @jhg5590
    @jhg5590 3 년 전 +18

    2번째 문제는 이렇게 풀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먼저 쓸 수록 안 쪽에 끼는 거라고 생각하고
    R은 뒤집어 끼는 거라고 생각하면
    1)
    1. 왼 흰1 오 흰2 파1 파2
    2. 왼 흰1 파2R 오 흰2 파1
    3. 왼 흰1 파2R 파1R 오 흰2
    2)
    1. 왼 파1 오 파2
    2. 왼 흰1 파1R 오 흰2 파2R
    3. 왼 흰1R 오 흰2R
    이렇게 두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겠는데 쓰고보니 1번째 방식은 의사끼리 같은 면을 만지는 문제점이 지적될 수 있겠고 2번째 방식은 2단계에서 오염된 부분과 흰장갑 바깥 부분이 맞닿아 오염되고 그 부분이 3단계 때 의사에게 오염되는 문제점이 지적될 수 있겠네요.
    의사끼리 같은 면을 공유하면 안 된다는 점이 문제의 큰 맹점이네요.. 그럴 이유가 없는데

  • @user-sp9oo8jj8h
    @user-sp9oo8jj8h 2 년 전

    장갑소독? 후 사용은요?

  • @rotiple5961
    @rotiple5961 년 전 +5

    오랜만에 옛날에 봤던 문남 영상들 다시 보고 있는데 전에도 이해가 안 갔지만 이번엔 확신이 들어서 댓글 남깁니다.
    의사, 누구도 전염되지 않게 2켤례의 멸균 장갑을 쓸 방법은 첫째로 A 의사가 파란 장갑을 끼고 그 위에 흰 장갑을 덧낍니다.
    둘째로 수술을 마친 A의사는 한 손으로 반대편 오염된 장갑을 당겨서 반쯤 벗고 그 반쯤 벗은 손으로 다른 쪽 오염된 장갑을 완전히 벗습니다. 그리고 중력으로
    반쯤 벗겨진 장갑을 벗어요.
    그럼 A 의사의 손에는 흰 장갑만 남게 됩니다. 이제 셋째로 A의사는 모든 면이 깨끗한 흰 장갑을 벗고 그 흰 장갑을 B 의사에게 끼워줍니다. (이때 흰 장갑은 모든 면이 깨끗하므로 거꾸로 끼든 똑바로 끼든 상관이 없습니다.) 이제 B의사는 앞선 오염된 파란 장갑을 C의사에게 끼워줍니다. 왜냐하면 파란 장갑은 겉면만 오염되었고 속은 오염되지 않았기 때문에
    B의사가 흰 장갑의 겉면이 오염되더라도 C의사가 전염되지 않도록 파란 장갑을 끼워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이제 넷째로 B의사와 C의사가 모두 무사히 장갑을 꼈으니 각자 차례대로 수술을 마치고 나와서 아까 A의사가 파란 장갑을 벗었던 대로 중력을 이용해 장갑을 벗으면 무사히
    세 의사 모두가 전염되지 않고도 수술을 마칠 수 있게 됩니다. 이게 답이지 않을까요?? 제 답이 틀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왜 틀렸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user-qk3yd3tx6n
      @user-qk3yd3tx6n 10 개월 전

      그 파란장갑 위에 흰 장갑을 쓴다고 했는데 나중에가서는 흰 장갑만 남는다니..문제 자체는 맞는데 순서 바뀌신듯해요

  • @peterahn9193
    @peterahn9193 2 년 전 +3

    장갑1개는 수술용으로, 나머지 1개는 교체수단용으로 쓰면 안되나?
    - A가 파란장갑으로 수술
    - B가 흰장갑으로 수술끝난 A의 파란장갑을 C에게 씌워줌. C가 수술
    - B가 끼고있던 흰장갑으로 수술
    오류 있나요?

    • @lllllllllllIIl
      @lllllllllllIIl 2 년 전

    • @randomthoughts181
      @randomthoughts181 2 년 전

      걍 문제 설명이 안 좋음.
      환자와 의사, 의사와 의사는 장갑의 같은 면 사용 불가가 중이적 표현이고,
      제작자가
      그 표현이 중이적 표현 중 뭔지 맞춰 보셈

  • @user-gn2ep3hl8s
    @user-gn2ep3hl8s 3 년 전 +4

    난 첫번째나온 영어문제에서
    테이블말고는 안들리고 테이블말고는
    아는단어 없는데ㅋㅋㅋㅋ

    • @awlzx1y529
      @awlzx1y529 2 년 전

      으이구 지윤아 공부좀하랫지

  • @user-ne2wc5li1r
    @user-ne2wc5li1r 2 년 전 +36

    이게 뭔 개소리야 ㅋㅋㅋ ㅠㅠ

  • @user-kf1pu1cw7o
    @user-kf1pu1cw7o 10 개월 전 +1

    ㅋㅋ마지막 문제 혼자 풀었디ㅡ

  • @myeongjinlee558
    @myeongjinlee558 3 개월 전 +16

    하버드가 중요한게 아니라
    서울과학고가 끝내준다.
    이준석, 서울과고......

    • @user-jp1pm3xs6h
      @user-jp1pm3xs6h 2 개월 전

      이준석= 하버드 사칭 학력 위조한 고졸. 유령회사 차리고 그 경력을 내세워 정치판에 뛰어든 사기꾼. 아버지가 중국인(이수월)이고 아빠 친구빽으로 승승장구. 성상납 & 금품수수범. 인성파탄자(폴리티코연구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