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CCTV 영상] 12명의 사상자 낸 화물차 사고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7. 20.
  • 전남 여수에서 언덕길을 내려오던 대형 화물차가 시민과 차량을 덮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3명이 숨졌고 9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여수 #교통사고 #엠빅뉴스 #횡단보도

댓글 • 501

  • @user-gz6dx5rw4m
    @user-gz6dx5rw4m 2 년 전 +97

    대형차들은 항상 뭔가 고장나기전에 항상 이상징후가 나타나는데 돈들어가니까 별거 아니겠지 하고 그냥 타고다는사람들 수두룩 빽빽임
    나도 덤프차 기사타면서 이것저것 이상증세나타나면 차주한테 얘기하는데 항상 나중에 고치라그럼 그 몇십만원 아끼려다가 몇백 몇천만원 날리고 사람까지 잃는거다

  • @jaeminsong5931
    @jaeminsong5931 2 년 전 +77

    저거 과적 아니고 무조건 멈출수 있는건데
    차 관리 개똥으로 해서 브레이크가
    약한거임 덤프트럭 도 저정도는
    멈춘다 짐 가득 상차했어도

    • @wjsql7963
      @wjsql7963 2 년 전 +4

      원래 3대 적재가능차량인데
      불법개조로 5대가 들어갔네요
      과적 ~~

    • @user-jl9jf2qk2o
      @user-jl9jf2qk2o 2 년 전

      @@wjsql7963 차종이 먼데요?

  • @user-dn5ov8hf3p
    @user-dn5ov8hf3p 2 년 전 +52

    와 시에서 어르신들께 일자리 제공해서 하고 계션던거 같은데 이런 날벼락이…. 제동장치 검살르 얼마나 안햇으면 ㅉㅉ

    • @user-uu5es2sl4d
      @user-uu5es2sl4d 2 년 전

      제동장치가 안들린 개 구라지
      흉기차들도 제동장치는 확실히 만듬
      대형차들 지들이 사고쳐놓고 전형적인멘트다
      브레이크 파열임

  • @user-ds5bg8ep9q
    @user-ds5bg8ep9q 2 년 전 +41

    0:41 눈물이 나네요...

  • @user-ww7el1zo7n
    @user-ww7el1zo7n 2 년 전 +31

    브레이크 고장이 갑자기 나타난다면 무서워서 누가 운전을 하니?이상 징후가 분명히 있었을텐데 지가 안고쳐놓고 발뺌은ㅉㅉ

  • @user-xs8cb1xb4y
    @user-xs8cb1xb4y 2 년 전 +73

    고인의 명복을빕니다 모닝 차선 변경 해서 살았음 천운

    • @user-cd1dl5cs7i
      @user-cd1dl5cs7i 2 년 전 +2

      모닝이 진짜 천운

    • @jiwo.x_n
      @jiwo.x_n 2 년 전

      @박스로봇TV 모닝 맞는데여

    • @HW._.1002
      @HW._.1002 2 년 전

      @@jiwo.x_n 마크가 쉐보레인데?

    • @jiwo.x_n
      @jiwo.x_n 2 년 전

      @@HW._.1002 아니 흰색말고 회색깔 차 있잖아요 차선변경하는 차

    • @user-xg4ht5jw4y
      @user-xg4ht5jw4y 2 년 전

      @박스로봇TV 모닝도있고 스차크도있는데요

  • @user-xy5bo9xw1m
    @user-xy5bo9xw1m 2 년 전 +94

    현지인들 피셜로는 평소에도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던 곳인데 지자체에 민원 넣어도 변하는게 없답니다

    • @user-ro6oe1oj1v
      @user-ro6oe1oj1v 2 년 전 +7

      민원넣어도 뭘 할수있는데

    • @user-kw3ck8ki4d
      @user-kw3ck8ki4d 2 년 전 +7

      @@user-ro6oe1oj1v 방지턱, 속도제한 등으로 인명피해 줄일수있음

    • @user-st8444
      @user-st8444 2 년 전 +10

      @@user-ro6oe1oj1v 말대꾸하지마슈
      인명피해줄이는일이다

    • @ES-kw6ml
      @ES-kw6ml 2 년 전 +1

      @@user-ro6oe1oj1vㄱㅅㄲ

    • @user-ro6oe1oj1v
      @user-ro6oe1oj1v 2 년 전 +1

      @@user-kw3ck8ki4d 긴 내리막에 경사도 도 놓은데 방지턱을 어케 설치함

  • @user-kn6mv3vc7y
    @user-kn6mv3vc7y 2 년 전 +64

    아이고 어르신들이 뭔 날벼락이야... 이래서 횡단보도 건널때도 좌우 살펴서 가야할꺼같네요...

    • @dlrpabjswjdcordlsep
      @dlrpabjswjdcordlsep 2 년 전 +13

      저건 살펴도 못피함 안타울뿐임

    • @user-hs1gp4vd7m
      @user-hs1gp4vd7m 2 년 전 +3

      저게 살핀다고 될 거 같음..?

    • @utgv6uhvxf56
      @utgv6uhvxf56 2 년 전

      살핀다고 될께아님;
      사고는 한순간적으로
      나서 죽느냐 사느냐

    • @holymuthefuckers
      @holymuthefuckers 2 년 전 +2

      저건 살펴도 예상 못 할 일...

    • @CSO_DailyLife
      @CSO_DailyLife 2 년 전 +1

      @@user-hs1gp4vd7m ㅇㅇ노약자들이야 몸이 반응을 못하니까 글치 젊은 사람들은 충분히 몸날려서라도 피할 순 있음

  • @b_t_d_h
    @b_t_d_h 2 년 전 +56

    트럭은 더 꼼꼼히 안전체크를 해야되고 내려막길에 는 카메라, 안전장치를 설치 해야되는데요 ㅠㅠ
    한순간에 일어납니다

  • @user-yn9xe3db9x
    @user-yn9xe3db9x 2 년 전 +43

    갑자기 라고 하기보다는 정비를 평소에 안해서 그런게 아닐까요?

    • @asgrimm8165
      @asgrimm8165 2 년 전

      니가 갑자기 다치면 평소 니 몸관리 안해서 그런거지?

    • @user-wf3rz3fq2m
      @user-wf3rz3fq2m 2 년 전 +1

      @@asgrimm8165 말 ㅈㄴ 예쁘게 하시네요ㅋㅋ^

    • @user-yn9xe3db9x
      @user-yn9xe3db9x 2 년 전

      @@asgrimm8165 이야 관계자 틀딱 나셨누 ㅋㅋㅋ 바로 반말 때리네 여지없죠? 저게 사고로 보임? 교차로에서 예기치 못하게 사고나는거랑 브레이크 터져서 조진거랑 같다고 생각하는지? 내가 몸관리 못해서 먹는거 잘못먹어서 탈나거나 병이 생기면 내 잘못이 큰데 지나가다가 남이 와서 처박으면 내탓인가? 저 사고는 남이와서 박은거나 피할 수 없는 사고가 아닌데 ㅋㅋㅋㅋ

    • @molileof2636
      @molileof2636 년 전

      @@asgrimm8165 비유를 할거면 내부요인인 급성 질환으로 비교를 해야지 외부적 요인인 부상으로 비교를 하고 자빠졌네 ㅋㅋㅋ

    • @asgrimm8165
      @asgrimm8165 년 전

      @@molileof2636 정비가 내부요인임? 정비가 면역체계가 알아서 해주는건가?ㅋㅋㅋㅋ

  • @ttogituba
    @ttogituba 2 년 전 +93

    저 구간을 다니면서 과속하는 차량들이 많아 언젠가는 큰 사고가 나겠다 싶었는데 이렇게 사고가 나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user-zv8sq9tg6k
    @user-zv8sq9tg6k 2 년 전 +11

    돌아가신 어르신들 너무 안타까워서 눈물이 납니다 ㅜㅜ

  • @user-yk4gv5kc6o
    @user-yk4gv5kc6o 2 년 전 +20

    진짜 사람 인생 한순간이다... 누가 예상이나 하겠냐고 저 상황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metallica570
    @metallica570 2 년 전 +237

    같은곳에서 큰사고네
    그 사거리 뭔가 귀신 씌였나
    삼가 고인 명복을 빕니다.

    • @user-pk5pg9mm2v
      @user-pk5pg9mm2v 2 년 전 +1

      누구를 위한 명복을 비는거지

    • @user-pk5pg9mm2v
      @user-pk5pg9mm2v 2 년 전 +1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gpwls4732
      @gpwls4732 2 년 전

      @@user-pk5pg9mm2v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무슨 말인가 했네

    • @metallica570
      @metallica570 2 년 전

      @@gpwls4732 겸손한 마음
      정중하게 돌아가신분 저승
      에서 복받으시라는 거죠 ^

    • @metallica570
      @metallica570 2 년 전 +1

      @맴 공식표기는
      그게 맞아요.
      삼가(순우리말):정중.겸손
      고인:돌아가신분(한자)
      명복:저승에서 복받으시라(한자)
      그냥보통 얘기할때 명복을
      빕니다.줄여서도 하죠.
      불교쪽 표현이고 불교쪽이
      아니면 삼가 조의 표함이라
      고 하죠.

  • @user-qu8xb3wy3c
    @user-qu8xb3wy3c 2 년 전 +48

    내만 조심해서 되는 세상이 아니다

    • @cementsoil6381
      @cementsoil6381 2 년 전 +3

      넘이 내 죽일꺼 예측하고 살아야될 세상인기라

    • @user-hm6xo2gy6v
      @user-hm6xo2gy6v 개월 전

      전 화물하지만 승용차 피해 댕겨요 무서버요

  • @son2elf
    @son2elf 2 년 전 +12

    덤프트럭 진짜안전불감증입니다.
    법을강화하세요.
    졸음.리밋해제과속. 적재초과등
    참 단속좀해라 견찰님들

  • @user-si7md7mp3p
    @user-si7md7mp3p 2 년 전 +11

    저기는 대형차 자체를 진입금지 시켜야 하는 도로가 맞음 실제 저기내리막길 내려와보면 승용차도 브레이크계속 밟고 내려오지않음 어려운구간임 물론 F1대회서 우승경험이 있는 운전기사는 브레끼 살살볿아도 내려올수 있을수 있음 직진구간이 3차선에서 1차로로 바뀌어서 정체구간도 맞음

  • @W.O_O.K
    @W.O_O.K 2 년 전 +47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데 내리막길 브레이크 조작하다 열로 인해 문제 생길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다들 브레이크 점검 꼭 필수로 하시는게 좋은거 같아요.
    특히나 대형차량들은 브레이크에 문제 생길시 대형사고로 번지는 경우가 허다하니
    기사분들 시간이 돈이겠지만 본인포함 다른 사람들 안전을 위해서라도 의무적으로 정기검사 받게 하는게 좋을거 같음

    • @user-ff9nt1ws1m
      @user-ff9nt1ws1m 2 년 전 +6

      팩트 말하자면 돈아까워서 수리 교체 안함 이게 팩트임 대형트럭들 타이어 보세요 마모가 너무 심해서 타이어가 매끈해요 ㅋㅋㅋㅋㅋㅋㅋ

    • @aq12aw15
      @aq12aw15 2 년 전 +1

      점검이 아니라 저건 베이퍼 락 현상이지요 브레이크 밟는 방식이랑 습관이 문제임

    • @user-hm6xo2gy6v
      @user-hm6xo2gy6v 개월 전

      ​@@user-ff9nt1ws1mㅂㅏ보 아녀요 화물차도 지 죽을짓은 안해요

  • @apsm11152
    @apsm11152 2 년 전 +45

    화물차 인생조졌네 재산피해에 인명사고까지.. 눈앞이 캄캄하겠네

  • @__INFJ
    @__INFJ 2 년 전 +28

    진짜 이런 사고 보면...
    나는 교통사고가 너무 무서워서 운전대를 아예 안잡기로 했는데, 그렇다고 교통사고 자체를 절대 피할 수 없다는 거. 아니 아닌말로 피하고 싶어도 순간적으로 저렇게 갑자기 일어나는데, 어떻게 피하나?
    세상 자체가 갑자기 무서워진다.

  • @suyeon___
    @suyeon___ 2 년 전 +158

    저 무게,경사,속도를 브레이크가 버틸수있다고 생각한건가?

    • @nopain2948
      @nopain2948 2 년 전 +8

      슈퍼카인줄 아나봄. 디젤차들 연식10년이상 쓰레기차가 얼마나많은데.

    • @Prelude_Op.23-No.5
      @Prelude_Op.23-No.5 2 년 전 +1

      @@nopain2948 그나마 신형도 7년이상 됬잖소

    • @user-io8xr3qo1f
      @user-io8xr3qo1f 2 년 전 +6

      브레이크 안먹힌게 확실함 브레이크 밟으면 무게때매 땅에 박힐텐데 그냥 쭉 간거보니

    • @Junpago2401
      @Junpago2401 2 년 전 +1

      공압식 브레이크의 치명적인 단점...

    • @user-dw2je8ym3s
      @user-dw2je8ym3s 2 년 전 +2

      아주천천히내려오지않음 못버틸듯
      아주아주 천천히 저길로는과적
      하고가면안되는길로아예 막아야할듯요

  • @user-fs9bg3nf1u
    @user-fs9bg3nf1u 2 년 전 +10

    생계 때문에 하니까 정비도 대충대충 난 돈 만 벌면 그만 빨리빨리 한탕 더 하자 이러고 있고
    사고나도 난 안죽으니깐 이러면서 하나 봅니다 이건 뭐 볼링장도 아니고 이게 뭡니까
    큰 사고 터지면 브레이크가 말을 듣지 않았다 이런말만 하고있고

  • @user-ny5qf2wv1c
    @user-ny5qf2wv1c 2 년 전 +9

    진짜 화물차 사고가 끊이지 않는데 왜 관련 법들은 바뀌지 않는거지?

  • @JJIN_DOONG
    @JJIN_DOONG 7 개월 전 +1

    떨어진 차들 전부 배상 해줘야 된다

  • @nopain2948
    @nopain2948 2 년 전 +97

    브레이크 고장이아니라 많이싣고가서 무거워서 안서는거겠지.
    나도 화물일 해봤으니깐 알지,
    무작정 브레이크고장으로 넘길게아니라 업체에서 얼마나 과적재를 유도하는지 알아봐야한다.

    • @hshs9595
      @hshs9595 2 년 전 +2

      안녕하세요 방구석 화물차 운전기사님

    • @nopain2948
      @nopain2948 2 년 전 +20

      @@hshs9595 얼마나 사기에 당해왔길레 일해본사람 경력도안믿냐 ㅋㅋ..

    • @user-st7wn5hs2k
      @user-st7wn5hs2k 2 년 전 +12

      @@hshs9595 참 꼬였다 진짜

    • @user-kyuha80
      @user-kyuha80 2 년 전 +11

      @@nopain2948 카캐리어는 거의 과적 없습니다 저건 과적이 아니라 평소 차량 점검을 안한거구요 저렇게 연식 좀 되고 점검 잘 안하는 차들은 내리막길 브레이크 밟아도 쭉쭉 내려갑니다 평소 점검 안한거에요

    • @user-nf4lm4yt7g
      @user-nf4lm4yt7g 2 년 전 +1

      카케리어에 과적?

  • @MrLsher
    @MrLsher 2 년 전 +54

    돈 더벌겟다고 3대 실을수 잇는 캐리어차를 불법개조해서 5대 실엇고 그럼 무게가 개조한 철판무게에 차량무게까지하면 엄청 오바가 되버리니 브레이크가 제대로 작동이 안되지...

    • @user-bc3cn7dt7f
      @user-bc3cn7dt7f 2 년 전 +5

      죄송한데요 아성차는 5대가 정량 맞습니다 ㅋㅋ

    • @oo-hc2wb
      @oo-hc2wb 2 년 전 +1

      내리막길이 문제 엿던거지

    • @ujul6911
      @ujul6911 2 년 전

      @@user-bc3cn7dt7f 죄송할필요 없을듯 무지성 억까충이라

    • @Prelude_Op.23-No.5
      @Prelude_Op.23-No.5 2 년 전

      아성차는 불법개조가 없을텐데요
      개인이 아니라 공장 사업차가 대부분이라.

    • @MrLsher
      @MrLsher 2 년 전

      @@user-bc3cn7dt7f 뉴스에서 사고난차는 5톤차량이고 5톤차기준 법적으로 3대가 맞습니다. 5대 실을수 잇는 차는 더 큰차겟죠~ 아성차는 더 큰차일꺼에요 잘 알아보시길!

  • @user-mr6dh5hm2n
    @user-mr6dh5hm2n 2 년 전 +131

    와 탁송차 앞 모닝운전자는 하늘이 도우셨다 ㄷㄷ

    • @gfl0600
      @gfl0600 2 년 전 +1

      스파크

    • @leeroun9928
      @leeroun9928 2 년 전 +3

      @@gfl0600맨앞에서 대기한 스파크가아니라 골목길에서 나온차량 말한것같은데 모닝맞음. 골목길에서 나와서 직진안하고 벤츠뒤에서있었으면 최초 처박히는게 모닝이였을수도 있는데 그랬으면 모닝 종잇장처럼되서 모닝차주까지 죽을번했음.

    • @gfl0600
      @gfl0600 2 년 전 +1

      @@leeroun9928 아 앞에 휜색 말고
      푸른색?그거 말씀이시죠?

    • @leeroun9928
      @leeroun9928 2 년 전 +1

      @@gfl0600 네. 맞아요. 실제로 모닝 후방추돌되고 앞좌석까지 먹고들어간사고를 두번봤고 영상으로도 몇번은 봤는데 저사고도 모닝은 충분히 앞좌석까지먹고들어갈상황인것같아서 모닝이 그나마 직진하려고해서 다행인것같네요.

    • @gfl0600
      @gfl0600 2 년 전 +1

      @@leeroun9928 헤엨 저리박았다고
      운전석 까지 먹는다구요?...ㅎㄷㄷ
      하....역시 경차 무섭다..,

  • @user-xo6fj8cs7q
    @user-xo6fj8cs7q 2 년 전 +7

    애초에 내리막이면 천천히 내려올 생각을 해야지, 브레이크 조절 안하고 관성으로 속도받고 처내려오다가 끝에와서 밟으려면 그게 밟히겠니? 그러고서 하는 변명이 허구헌날 브레이크 고장이지 어휴

  • @user-fj2gb4ef9g
    @user-fj2gb4ef9g 2 년 전 +7

    0:06 모닝운전자는 제2의인생산다고생각하고 살면될듯 차선변경안했으면 즉사였네 ㄷ

    • @user-ej8ts9vh5m
      @user-ej8ts9vh5m 2 년 전

      와 진짜 모딩랑 박았다고 생각하니깐 소름임 바로 트럭이 밟고 가지 ㅋㅋ

    • @UNloCK_OFficER
      @UNloCK_OFficER 2 년 전

      저런 애들 가장 웃김 ㅋㅋㅋㅋ 진짜 저승사자가 가장 늦게오네 전생에 진짜 얼마나 천사였으면

  • @user-np2kd5cj2v
    @user-np2kd5cj2v 2 년 전 +7

    추가로 화물차들 제때 수리안하지 왜냐 수리비가 겁나 비싸거든 법강화해야 변화가 생기지 ㅉㅉ

  • @user-ff9nt1ws1m
    @user-ff9nt1ws1m 2 년 전 +22

    트럭기사 특징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기타 등등 수리 절대 안하고 교체 안한다 ㅇㅈ? 규제를 강화할생각을 해야하는데 안하고있으니 ㅉㅉ

    • @user-yn2xl8pr7z
      @user-yn2xl8pr7z 2 년 전

      저희 아버지 화물트럭기사신데 수리비로만 500~1000 나가는데 꼭 놓치지않고 수리하십니다 일반화하지 말아주세요ㅜ

    • @user-nz9zp8cv8r
      @user-nz9zp8cv8r 2 년 전

      오히려 화물기사들이 차량점검 더 자주받습니다 일부 저런사람때문에 전체를 매도하지마세요

  • @Jade0611
    @Jade0611 2 년 전 +3

    진짜 항상 안전운전하고 걸어다닐때도 항상 주위 잘 둘러보면서 다니세요 나만 조심한다고 되는건 아니지만 남들을 못 바꾼다면 어쩌겠어요 나라도 조심하면서 다녀야지,,, 너무 무섭네요...

  • @user-qs2dp6ot3i
    @user-qs2dp6ot3i 2 년 전 +3

    어르신들 어떡해...
    일하시다가 뭔 날벼락이냐ㅜㅜ

  • @ljh32243224
    @ljh32243224 2 년 전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ㅠㅠ어떻게 이런일이..

  • @user-nc6ih3hr6h
    @user-nc6ih3hr6h 2 년 전 +5

    딱 보아하니,차량 관리 소홀로 브레이크 먹통내지 잘 안들음.같은데....
    돈좀 아끼려다 아예 그냥 여태번돈 다태워도 모자르게 생겼네.....

  • @fredericfrancoischopin4646

    아이구..

  • @hyunhojeon1245
    @hyunhojeon1245 년 전

    당신들은 가족을 잃었다고 그러겠지만 화물차 보험료가 1년에 650만원이야. 사고가 안 나면 이상하잖아? 그렇지 않아?
    동영상1: krplus.net/ushortsKsJc3uUYQpA?feature=share 동영상2 : krplus.net/ushortsalS9Py6zSdQ?feature=share

  • @dragon-.
    @dragon-. 2 년 전

    와.. 겁나무섭네 ㄷㄷ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 @CK-lo2eh
    @CK-lo2eh 2 년 전 +2

    제발 좀 안전운전합시다. 다들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입니다.

  • @first_class_gimotti
    @first_class_gimotti 2 년 전 +2

    이게 무슨 일이냐 ㅠㅠ

  • @user-qy3un2me9p
    @user-qy3un2me9p 2 년 전

    와..ㄷㄷㄷ;;

  • @leejae6255
    @leejae6255 2 년 전 +3

    이래서 운전할때 빽미러 자주 체크해야되 뒤에서 바짝따라오는지 안오는지

  • @Lsy77777
    @Lsy77777 8 개월 전 +1

    그렇게 브레이크오일 쳐 갈라고 주변인들한테 이야기해도 잘드는데
    왜 교환하냐네요 브레이크오일이 잘안듣는 순간 사고납니다 적정시기에 교체하시길

  • @Choky7
    @Choky7 2 년 전 +5

    이정도면 길문제아닌교

  • @KIMAMUGAE810
    @KIMAMUGAE810 2 년 전 +2

    아이오닉5 어떡한담..?

  • @YW-HAN
    @YW-HAN 6 개월 전

    화물차는 화물차 기사들이 누구보다 잘 알건데... 내리막길이면 기사 스스로가 가장 먼저 조심해야 함에도 그러지 않는 기사가 너무 많다.

  • @user-wk5fv4re3j
    @user-wk5fv4re3j 2 년 전

    어ㅜ..

  • @Pham_Hanni1
    @Pham_Hanni1 2 년 전 +10

    안녕하세요 0:21초 뒤에 나오는 투싼 차주입니다.
    원래 한재에서 한재터널까지 경사가 심하고 원래 서시장까지 겹쳐 도로가 매일 혼잡했었습니다.
    이번에 또 사고라니 여수가 여러모로 사고가많은것 같습니다.
    운전하시는 분들은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user-bl5pe9ko2j
      @user-bl5pe9ko2j 2 년 전

      혹시 맨앞에 있는 하얀색 투싼인가요?

    • @user-bl5pe9ko2j
      @user-bl5pe9ko2j 2 년 전

      저거 경사가 어느정도이죠?

    • @user-ym3cq6qi3f
      @user-ym3cq6qi3f 2 년 전

      @@user-bl5pe9ko2j 경사 심해요 중간에 과속카메라도 있지만 나눠서 밞아야됨 브레이크

    • @user-bl5pe9ko2j
      @user-bl5pe9ko2j 2 년 전

      @@user-ym3cq6qi3f 제가 봤을때 경사 20각도 같아요. 답변감사합니다

  • @user-fc4lv1lp4z
    @user-fc4lv1lp4z 2 년 전

    저쪽에사는데 진짜 무섭다

  • @uriari7692
    @uriari7692 4 일 전

    어떡하니...ㅠ.ㅠ...횡단보도 건너던 분들이 사망했나보네....

  • @holakim2618
    @holakim2618 2 년 전 +5

    여수 거래처에 납품하는 회사원 입니다.
    가끔씩 물건량이 많아 3.5톤 트럭으로 가곤하는데.
    한번은 영상속 사고지점에서 겨우 멈추던 적이 있던터라...
    그때 차가 없었어서 망정이지 큰 사고로 이어질뻔했습니다.
    그 뒤론 가급적 저 영상속 사고지점을 피해 돌아 운행하고 있습니다.
    그때 제 경험과 오버랩되서 많이 떨리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여수시에서는 저 운행구간 사고 예방 방안에 신경 써주세요~

  • @user-iu4mw1pz3d
    @user-iu4mw1pz3d 2 년 전 +8

    "죽음의 거리" 라고 소문 날듯

  • @user-kz7hr2qn7q
    @user-kz7hr2qn7q 2 년 전 +9

    화물차사고 단골 고정멘트
    '앞에 차가 안보였다 '
    '브레이크가 갑자기 안되었다'

    • @user-rx8rt7lw6x
      @user-rx8rt7lw6x 2 년 전

      운전해보셈 그거때문에 사고나는거임

    • @user-kz7hr2qn7q
      @user-kz7hr2qn7q 2 년 전

      @@user-rx8rt7lw6x 그거때문에 사고나면 안되는거임

    • @user-rx8rt7lw6x
      @user-rx8rt7lw6x 2 년 전

      @@user-kz7hr2qn7q 그거아니면 사고날일 없음

    • @oll6489
      @oll6489 2 년 전

      근데 진짜임 에어 터지면 브레이크도 변속기도 사이드도 아무것도 안 먹어서 답이 없음. 사각지대는 사이드미러로 보이지도 않고

  • @ko2265
    @ko2265 2 년 전 +1

    머야 천천히 내려왔는데도 미끄러진게 무게때문에 그러네 옆으로 차선변경하는데 위에 실여있던 차들이 제무게를 못이기고 기우뚱하면서 바퀴가 들였고 브레이크를 잡아주는 바퀴가 들리니 당연히 브레이크가 제역할을 못한거고 경사면에 무게까지 어마어마하니 앞으로 확 쏠였네

  • @MIN-px5ft
    @MIN-px5ft 2 년 전 +1

    원래 한재사거리가 화물차 사고가 많이 납니다.
    화물차는 무게가 있다 보니까 빨리 멈추지 않아요.
    그래서 브레이크가 안들었다고 생각합니다.

  • @user-jp1dx9jh6j
    @user-jp1dx9jh6j 2 년 전 +14

    저기가 마의 구간인가보다. 이번기회로 집에 있는게 안전하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네... 제발 인간들아 집에서 휴가 보내자고

    • @NZlabour_V
      @NZlabour_V 2 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론이 너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user-jx5ij3oj3z
    @user-jx5ij3oj3z 2 년 전

    헐? 저기서 또 사고났구나...아ㅜㅜ

  • @user-ph4vr3rj3l
    @user-ph4vr3rj3l 2 년 전

    와 장난없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seokjinchung3694
    @seokjinchung3694 2 년 전 +1

    삼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user-ol6tr4bl6u
    @user-ol6tr4bl6u 2 년 전 +1

    근데 트럭에 아이오닉5 실려있네ㅋㅋ
    심지어 떨어진것도 아이오닉5ㅋㅋ
    근데 어르신들은 도대체 뭔 죄냐...

  • @user-dd3zq7fy1s
    @user-dd3zq7fy1s 2 년 전 +1

    저렇게 신차 싣은 트레일러 차량들
    볼때마다 아찔했는데 결국 사고가 났네요

  • @user-ox5vp1zb6r
    @user-ox5vp1zb6r 2 년 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user-pp6yl5up3l
    @user-pp6yl5up3l 2 년 전

    저내리막길은 무거운데에서 내려갈때 브레이크 안되는게아니라 무거워서 천천히 가야하는걸...

  • @_Accident_Master
    @_Accident_Master 2 년 전 +18

    길게 경사진 내리막 구간인데 과속카메라도 없고 과속방지턱도 없고 기존에 그리 큰 사고가 있었으면 과속방지차원으로 구조물 설치해서 사고예방이라도 했었으면..

  • @user-dt1gg6dn4i
    @user-dt1gg6dn4i 2 년 전 +11

    저 언덕길에서 어느정도 감속되는거보면 브레이크가 말을 안듣진 않은 것 같다. 그냥 안전거리 미확보 및 안전운전 안 한거임

    • @user-yh2st5ql3y
      @user-yh2st5ql3y 2 년 전 +6

      2번째 트럭 사고 보면 분명히 과속도 햇을거임. 진짜 화물차나 덤프트럭 운전자들 보면 주변상가 도로인데도 고속도로 마냥 ㅈㄴ 밟음. 그러면서 클락션은 오지게 울려됨

  • @ImEugene1109
    @ImEugene1109 2 년 전

    무슨 문제가 있나...?

  • @taeuum
    @taeuum 2 년 전 +9

    과적차량ㅠㅠㅠ
    그리고 누가 그러더군요.. 브레이크가 안듣거나 급발진으로 차가 가면..
    다른 차 피하려고하지말고, 가장 가까이에 있는 나무/가로등을 박아라고..
    최고 속력이 아니라서 그게 최선이라고 하더군요 😰😰

    • @0_1_2_3_
      @0_1_2_3_ 2 년 전

      저런 차가 나무는 모르지만 가로등박으면 부서질 가능성이 있음 물론 뒤에 빠르게 가는 화물차도 피했지만 파편이 차에 덮침

    • @Prelude_Op.23-No.5
      @Prelude_Op.23-No.5 2 년 전

      그래도 인명피해가 안생길수 없죠

    • @taeuum
      @taeuum 2 년 전

      @@0_1_2_3_ 아 짧게 적는다고 다 적지는 못했지만
      급발진 시작시 가까운 주변에 부딪치는 의미는
      다른차 피하면 속력이 100킬로가 되는데
      100킬로에서 누구랑 부딪치는거랑
      급발진 시작시 바로 깨닫고 주변에 부딪치는거랑 상대적으로 피해가 덜하다는 의미였습니다
      결과론적으로 둘 다 인명피해가 있긴하지만
      아무래도 시속 100키로에 부딪치는게 더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ㅠㅡㅠ

    • @taeuum
      @taeuum 2 년 전

      @@user-zg1os4pc7n 맞습니다.. 결과론적으로 둘 다 인명피해는 발생하겠지요ㅠ 자세한 설명은 위 답글에 남겨두었습니다 🙏🙏

  • @user-kb3su1xl1q
    @user-kb3su1xl1q 2 년 전 +1

    저거 아이오닉 어뜨케근데 명복을 빕니다ㅠ

    • @junhokim213
      @junhokim213 2 년 전

      사람이 셋이나 죽었는데 보상되는 차값이 중요한가요? 생활가능 하신가?

  • @Zino778
    @Zino778 2 년 전

    저런차을운행하는사람한테피해보상받아야된다고생각합니다
    저런차를만들지맙시다

  • @user-ey4qw6og4r
    @user-ey4qw6og4r 2 년 전

    아니 돌아가신분은 어쩔거야! 어떻게 보상함 과적차량 뭐 타이어 펑크 기능 추가해주면 안되나?
    아니 브레이크는 변명이고 시간 낭비 하기 싫으니까 많이 실은거잖아....

  • @Nomeansnooo1842
    @Nomeansnooo1842 2 개월 전

    와 .. 건물에부딪히는 화물차 운전자는 즉사했겠죠? 너무충격적이다

  • @user-od8ip6gv4k
    @user-od8ip6gv4k 2 년 전 +6

    브레이크 고장이 아니라 5톤 트럭에 10톤 정도 실어서 과적이고 내리막에 속도까지 붙었으니 브레이크 능력 한계를 넘어섰지. 저 트럭 운전자는 운전하면 안되는 저능아 수준. 저런 사고 내놓고 또 저렇게 운전함.

  • @Kwo__ong
    @Kwo__ong 2 년 전

    내리막길에 지박령귀
    13명이 보이네요

  • @user-dw2je8ym3s
    @user-dw2je8ym3s 2 년 전

    맨나중트럭분 돌아가셧겟는데
    끝까지 다른차들과안부딪히려고
    건물에다가 하...ㅠㅜ

  • @user-yz5do7ls6w
    @user-yz5do7ls6w 2 년 전 +13

    0:52 쉐보레랑 아우디 와~~섬뜩했겠다;;;

  • @user-er3eh1tv3k
    @user-er3eh1tv3k 7 개월 전

    책임감이 있었다면.

  • @user-xt7ug7vq4l
    @user-xt7ug7vq4l 10 개월 전

    트레일러가 아니고
    5톤 카케리어 입니다
    노후된차량 인데
    정비 를 제대로
    하지 않고 운행 햇네요
    사전 에 브레이크 밀림 현상
    분명히 잇엇다 생각 합니다

  • @fredericfrancoischopin4646

    큰일이네

  • @user-vi2nv1on6j
    @user-vi2nv1on6j 2 년 전 +1

    트럭속도제한 50으로하고 브레이크 한달의무점검 무조곤시행시켜

    • @user-vg6ju1ey3v
      @user-vg6ju1ey3v 2 년 전

      한재사거리 제한속도가 사고발생하고 30km로 변경되었는데 지켜질지는 모르겠네요

  • @user-be5uv9mu5h
    @user-be5uv9mu5h 2 년 전

    마지막 트럭 박살 ㅠ 와 이거 살수 있나?

  • @rhfaisdjfeo
    @rhfaisdjfeo 2 년 전

    아유 저거 아이오닉 5 아깝네요......
    출고할려면 최소6개월은 걸릴텐데요

    • @junhokim213
      @junhokim213 2 년 전

      사람 셋 죽었답니다 보상 받고 다시 출고하면 되는데 그까짓 차가 중요한가

  • @sylee3939
    @sylee3939 2 년 전

    저단 기어 놓고 서행으로 내려가야지 엔진 브레이크 걸리게 좀 빨리 갈려고 브레이크 안잡고 엑셀 밟고 가니 급경사에 카케리어가 브레이크가 잡히겠나 더 가속도 붙지 빈차도 가속 붙음 브레이크 안잡히는데 하물며 차를 몇대나 실은 차가 서겠나? 저건 운전자 과실이다 차를 탓하기 이전에

  • @user-em1yz5tz5y
    @user-em1yz5tz5y 2 년 전

    브레이크 문제 같은데...

  • @perikim
    @perikim 2 년 전 +7

    대한민국 처벌이 약해서 문제이지...

  • @user-ir9lx6pm7j
    @user-ir9lx6pm7j 2 년 전

    근데 저렇게 달려와서 멈추려고 일부러 대기중인 차에 들이박으려는게
    차에 뭔가 문제가생기긴했나보다..결과는 참혹하지만...

  • @joyok6506
    @joyok6506 2 년 전

    헉 같은 구간일세ㅡㅡ:;

  • @user-oi3xx1me4c
    @user-oi3xx1me4c 2 년 전 +1

    밎힌 브레이크가 안 밟히면 전봇대를 들이받든지 해야지 저 차 운전하면서 일반 승용차에 박아버리네 아휴 씨 사람 생명 소중한 줄 모르고

  • @user-ol6tr4bl6u
    @user-ol6tr4bl6u 2 년 전

    두 사고 원인은 브레이크 파열같네요
    큰차들은 브레이크를 밟을때 열이 많이 나는데 그러면서 브레이크 장치가 깨진거 같아요...영상들 보면 앞에 승용차들이 많은데 트럭들이 빠른 속도로 달리다가 승용차들이 보일때 당연히 브레이크 잡죠?그러면서 열이 많이 나다가 결국 브레이크 장치가 깨지면서 브레이크가 말을 안듣는 거에요.두사고 모두 브레이크 파열로 인한 사고일걸로 예상됩니다.

  • @user-pg3sg8kn3t
    @user-pg3sg8kn3t 2 년 전

    박스에 포장되는 제품도 아니고... 자동차를 배송해달라고 계속 저러고 있냐???
    참 양심 봐라... 수많은 자동차 대리점이 있는데... 저런다고???
    100km면 직접 와서... 대리점 가서 구입해도 될껀데... 자동차를 배송해달라고 하고 있네...

  • @user-pg3sg8kn3t
    @user-pg3sg8kn3t 2 년 전

    이런식이면 사람들이 많이 죽어나가겠다!!!
    답답하네... 업무 인수인계 빨리 해야 할건데...
    특히 석유공사/ 가스공사/ 원전 산업!!!
    언제까지 저럴까???
    벌써 10년이다!!! 짜증나 죽겠네...

  • @csh3102
    @csh3102 2 년 전 +1

    아니 도대체 차량에 무슨 문제가 있길래 브레이크를 밟아도 차량이 안 멈추노? 😱

    • @user-uu5es2sl4d
      @user-uu5es2sl4d 2 년 전 +1

      과적 거기다 제일 무거운 아이오닉을
      맨 앞머리에 실으니
      내리막에서 온 무게가 앞으로 쏠리는 현산

  • @TV-of6dq
    @TV-of6dq 2 년 전

    쫌 날도더운데 정비철저히 해야되요 ㅠ조금만 신경을써도 ㅠ

  • @holymuthefuckers
    @holymuthefuckers 2 년 전 +1

    0:51 이건 주마등 봤겠네 ㅎㄷㄷ

  • @user-hv8xw2tr4m
    @user-hv8xw2tr4m 2 년 전

    아이고

  • @hdhd3464
    @hdhd3464 2 년 전 +1

    유로트럭...

  • @user-zq5sf8dy8i
    @user-zq5sf8dy8i 2 년 전

    아이오닉5 신차 아니에요?

  • @user-ls8nj9xw2x
    @user-ls8nj9xw2x 개월 전

    화물차 무섭다. 언제죽을수도 있겠다. 조심해도 안되는게 인생이다 .

  • @user-cb3pq7lh1c
    @user-cb3pq7lh1c 2 년 전

    트럭 브레이크 점검 한달 간격으로 의무적으로 행해야 합니다

  • @user-cd1dl5cs7i
    @user-cd1dl5cs7i 2 년 전

    00:52 마지막영상은 걍 날아갔는디? ,,,,

  • @user-pg3sg8kn3t
    @user-pg3sg8kn3t 2 년 전

    절대 자본주의니까 무료로 줄 생각은 없고...
    일단 나부터 돈은 많이 가져야 하고...
    일은 노동자가 해야 하는데...
    노동자가 갈수록 사망하거나~~ 장애자가 되어서 없고...
    절대 꽁짜로 줄수는 없고... 염병을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