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두라스전 하이라이트] 6골 합작! B조 1위로 8강 진출!! 태극전사 수고하셨습니다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1. 07. 28.

댓글 • 0

  • 메링
    메링 23 일 전

    Pk3개에 상대퇴장인데 당연히 이겨야지 뭘잘했단거지?

  • Genç Kanka 2
    Genç Kanka 2 개월 전

    ㅅレ고r티ŀ비로 매일 내 욕정을 해결한다 .. 나 진짜 ㄸㄸㅇ 꼴리는거아니면 안치는데 사과티비보고 하루에 5번씩친다

  • umutarda çakmak
    umutarda çakmak 개월 전

    ㅅr고r티ŀ비 수위제한 막히기전에 얼른가서 보세요 진짜 추천합니다 남자대 남자로써 추천드리는겁니다 수위는 여기선 말못합니다 ..

  • Wassie
    Wassie  개월 전

    사고r티ŀ비보면 휴가가 따로 필요가없음 매일 밤에 에어컨 딱 켜놓고 사과티비보면서 내 하루를 위로하는거지 아랫도리도 같이 위로해주고 ..

  • JadoLive - Erkan
    JadoLive - Erkan 개월 전

    ㅅŁ고r티ŀ비 돈들일 없는 이유 알려드림? 풀방권을 무료로주니까 핫한 BJ들 방송 뭐 돈내고 퀵뷰사는게아니고 공짜로 받아서 쓰면됨 ㅎㅎㅎㅎㅎ

  • Çocuk Tv
    Çocuk Tv 개월 전

    ㅅŁ과ㅌłㅂl 알림보기 해놓으니까 밤에 딱 퇴근하면 울 애기들이 날 반겨주네 이제 유흥에 돈안쓰고 사과티비보니까 돈도굳고 ㄱㅇㄷ 인듯

  • Harun Reşit Polat
    Harun Reşit Polat 개월 전

    ㅅL과ㅌłㅂl BJ들 외모가 진짜 ㄹㅇ 천상계임 다른방송 여캠들 비빌수가없네 그런데 섹시하기까지하니 .. 금상첨화다 금상첨화야

  • Hüseyin Çetinler
    Hüseyin Çetinler 개월 전

    ㅅㅏ과ㅌłㅂl BJ들 막 몸에 젤뿌리고하는거 여자친구보고 해달랫는데 뺨맞을뻔함 ㅋㄷㅋㄷ 그래도 난 사과티비 포기못해 !!!!

  • Zımba
    Zımba 개월 전

    ㅅr과ㅌłㅂl에서 내 이상형 발견했다 .. 여캠들 진짜 개많아서 이상형찾기 쉬울듯 그냥 하나같이 다예쁘네

  • Sinem Öz Yurt
    Sinem Öz Yurt 개월 전

    사과ㅌłㅂl에서는 그냥 일반 소통방송도 섹시하게하네 .. 틈만나면 섹시라서 내 아랫도리가 쉴틈이없음 진짜 혼틈섹은 사과티비

  • 이하나
    이하나 개월 전

    그동안잘싸우셨어요

  • 신인수
    신인수 개월 전

    그리고 메히코에게 98을 재현 당했지

  • 힉스입자
    힉스입자 개월 전

    온두라스전 보고 ㅋㅋㅋ 무슨 골을 페널티킥으로만 넣네 하고 봤는데 그걸 황의조한테 밀어주는디 멕시코전서는 보이지 않음 ㅋㅋㅋㅋ 잠깐 기회에서 역시 자신의 클래스를 보여줌 너무 못함

  • 김민준
    김민준 개월 전 +1

    ㅋㅋ.. 6ㄷ3

  • 이글스
    이글스 개월 전 +1

    허접팀한테 대승으로 이기면 뭐하냐 실력이 거기까지인데

  • SEONGDEOG KIM
    SEONGDEOG KIM 개월 전 +1

    지난 아시안게임 금메달 땄을때 나도 기뻣지만 한편으로는 찝찝했다.
    당시 감독도 김학범. 인재를 쓰는데 있어서 거의 외고집 수준이었다.
    마치 자신이 전략을 잘 짜고, 인재를 요소요소, 적시에 잘 써서 이긴줄 안다.
    그렇지 않았다고 분명히 말할 수 있다. 그 때나 지금이나 김학범은 변한게 없다.
    애초에 자질부족 문제였다.
    당시 잘했던 선수가 있었다. 손흥민이 없었다면 어땠을까를 생각해봐야 한다.
    손흥민을 마크하기 위해 상대팀이 2명의 자원을 항상 붙이다 시피 하니 공간이 생겼고
    그 틈을 타 나머지 선수들이 찾아먹은 승리였다. 매 경기 그래왔다.
    그것도, 우리보다 수준이 낮은 팀을 만났을때나 통했다. 상대가 조금이라도 강하면
    여지없다. 손흥민이 2명을 책임진들 나머지 9명의 상대팀이 더 세면 지는게 당연하다.
    이번 올림픽 전략은 그 준비부터 실전까지 철저히 김학범 감독의 오판의 연속이었다.
    애제자 황의조를 와일드 카드까지 써가며 또 부른것, 실전에 끝까지 투입한 것.
    프랑스에서 골 좀 넣었다고 그가 손흥민 수준은 아니다.
    권창훈까지 와일드카드 쓴 것은 더욱 아니었다. 이미 폼이 무너질대로 무너진 선수였다.
    거기다 독일 시절 그의 출전시간이 너무 적었다. 그런 그가 수원삼성으로 돌아왔다.
    잘해서 돌아온 선수가 아니었다.
    차라리, 독일 정우영 선수를 썼어야 했다.
    우리나라 수비라인이 형편없는 수준인거는 다들 알 것이다.
    그렇다고 골키퍼 송범근의 어이없는 실수, 슈퍼세이브 하나 없는 그저그런 키퍼를 계속 기용했어야
    했나? 와일드 카드는 키퍼와, 수비수로 했어야 했다.
    이미 올림픽 개최이전 선수 선발부터 오늘의 결과는 예상된 것이다.
    뉴질랜드 패배가 그것을 증명했다.
    멕시코 과거 올림픽 역대 전적은 의미가 없다. 현재 스쿼드로 프랑스를 발라버린 역대급 전력이다.
    우승도 했었다. 그런 멕시코 전력을 너무 간과한 나머지 온두라스 출전 선수들로 전반전에 임했을때
    불안했다.
    수비수들의 실력이 고스란히 적나라하게 드러났을뿐이다.
    송범근과 수비수들을 탓할 게 아니다.
    김학범 감독의 외고집, 똥고집, 무전략, 인재선발, 투입의 문제가 훨씬 크다.
    2002년 히딩크 감독이 생각난다.
    사람하나 바뀌었을 뿐인데 우리 선수들까지 철저히 바뀌었다.
    김학범 감독이 선임된 이후 우리나라 올림픽 전력에 변화가 있었나?
    앞으로 다시는 이런 개망신을 당하는 꼴을 보고싶지 않다.
    대한축구협회와, 대한민국 축구인맥이 전부 해체되는 대 수술이 필요하다.
    양궁협회의 투명한 선수 선발을 본받아라.
    그놈의 인맥, 학연으로 인해 대한민국 축구 발전이 없는 것이다.
    손흥민은 그의 아버지 손웅정님의 결과물이다. 손흥민이가 유소년팀에 들어가고
    국내 프로리그를 거쳤다면 지금의 손흥민이 없을거라고 단언한다.
    다시한 번 촉구한다.
    우리는 김학범 감독같은 어리석은 꼰대를 보고 싶지 않다.
    대한축구협회는 조건없이 해체하라. 이 모든 사단의 원인제공자는 협회다.
    양궁협회 인사들이 축구협회를 운영하게 하라.
    성공한 사장은 전혀 관계없는 기업을 운영해도 성공한다.
    실패한 자는 또 실패한다. 사회가 그렇다.

  • Tyrant
    Tyrant 개월 전

    기름손이 외칩니다. 알까송이라고~ ㅋㅋㅋ

  • 찍어발러
    찍어발러 개월 전

    멕시코전 보고 온 사람~~?

  • 김민규
    김민규 개월 전 +3

    6골합작! 멕시코가 대한민국을 6대3으로 격파하고 4강에 진출했습니다.

  • 신재용
    신재용 개월 전 +4

    그리고 이 팀은 3일뒤에 없어집니다

  • 외모지상렬주의

    5:44 표정
    십새들아….. 패널티킥좀 작작줘라………….

  • 절단내기
    절단내기 개월 전

    우리나라가 드디어 8강까지 올라가는구나!

  • 자연부락
    자연부락 개월 전

    5:43
    ??:하........x발..

  • 산찡
    산찡 개월 전 +2

    3:57

  • DREAM
    DREAM 개월 전

    ???: 팀에 짐승들이 있다

  • 민찬
    민찬 개월 전

    초등학교 물로켓 대회 헉

  • 캐스커
    캐스커 개월 전 +2

    약팀 상대로 PK버프 받은 걸로 좋아할 것도 없음
    결국 이 수준임 2:58

  • 歡喜
    歡喜 개월 전 +1

    🐄🐕🐕🤸‍♀️

  • 김기명
    김기명 개월 전 +1

    5:44 호미들 ck

  • 길모
    길모 개월 전

    진짜 팀워크가 좋긴 하드라 ㅋㅋㅋ 매번 대표팀소집하는게 효과가 보이기 시작하는듯

  • 김종현
    김종현 개월 전

    과정이 안좋아도 끝이 좋으면 다 좋은거지~~

  • Sein
    Sein 개월 전

    팀워크가 좋네.

  • 최강전북
    최강전북 개월 전

    대한민국 4강 가즈아~!!!

  • 류용석 Ryu yong seok

    ☆5천만 노예는 나의말이 맞으면 따라오면 되고 아니면 버리면 되는데
    정말 이해를 할수가 없다
    ☆내가 살인자라도 내가지금 말하는게 전국민 대통령 또는 선출직 나가게 할수잇도록 하자고 2년동안 목소리 높이는데 머가 잘못이냐고 이건 전국민이 관여된일이다 라고 수백번을
    애기해도 5천만 노예가 말귀를 못알아먹고 딴짖만 한다
    ☆ 이건 공무원이고 군인이고 노예든 관계없이 전국민이 관여된일이다
    공무원은 대통령 안하고 의원 안한냐고 지금까지 공무원이 선츌직 다해처먹엇는데
    ☆정말 답답하다 기업도 장사인도 모두 전국민이 관여된 일니다
    ☆투표할때 누구를 선택해서
    찍는야는 5천만 노예마음이다
    ☆내가 2년동안.부르짖는게
    투표에서 나를 찍어달라가 아니고 일단 대통령 전국민이 나가도록 하자는건데 너무나 명확하고 단순한 이치인데 이걸 2년동안 설명을 해야하니.미치겟다
    ☆단한명이라도 나의댓글을 봣다면 퍼다 나르면 되고 또 직접 주위에 어른들한테 가르켜주고 설명을 해주면 되는대 정말가관이다
    ☆나를 무시하는것 보다 나를 대통령에서 안찍으면 되요 그럼되는데 왜 처음부터 팩트를 안보고 가지만 보고 문재인 개세끼가 하는말은 듣고 나의말은 왜안들어 정말 피곤하다
    ☆천국을 만들어 준다거 난 선언도 공약도 햇는데 천국이 싫으면 나를 안찍으면 되요
    ☆대통령 뉴구나 나갈수잇게 하는것은 국민이면 당연히 권리인데 권리조차도 못찿아먹고잇다 5천만 노예들은
    ☆자유한국당 이준석 의원 덜떨어졋는데도 유일하게 한번에 나의댓글보고 알아차리고 대통령제 고치자고 햇다 물론 내가원하는 수준은 아니지만 5천만 개돼지는 얼마나 대갈빡이 나쁜지 수 준이.차마 말을 할수가 없다
    ☆20대 어린애도 알아듣는데 골때린다
    ☆백년간 자기들 위주로 깨끗한사람 대통령 햇잖아
    다실패햇잖아 다감옥가고 돈은 더많이 해처먹고 국가가밀고 다 빼돌리고 저능아만 해가지고 나라도 망하고 국만은 개돼지가 됫고 이제는 바꾸어야지.

  • 류용석 Ryu yong seok

    ☆5천만 노예는 나의말이 맞으면 따라오면 되고 아니면 버리면 되는데
    정말 이해를 할수가 없다
    ☆내가 살인자라도 내가지금 말하는게 전국민 대통령 또는 선출직 나가게 할수잇도록 하자고 2년동안 목소리 높이는데 머가 잘못이냐고 이건 전국민이 관여된일이다 라고 수백번을
    애기해도 5천만 노예가 말귀를 못알아먹고 딴짖만 한다
    ☆ 이건 공무원이고 군인이고 노예든 관계없이 전국민이 관여된일이다
    공무원은 대통령 안하고 의원 안한냐고 지금까지 공무원이 선츌직 다해처먹엇는데
    ☆정말 답답하다 기업도 장사인도 모두 전국민이 관여된 일니다
    ☆투표할때 누구를 선택해서
    찍는야는 5천만 노예마음이다
    ☆내가 2년동안.부르짖는게
    투표에서 나를 찍어달라가 아니고 일단 대통령 전국민이 나가도록 하자는건데 너무나 명확하고 단순한 이치인데 이걸 2년동안 설명을 해야하니.미치겟다
    ☆단한명이라도 나의댓글을 봣다면 퍼다 나르면 되고 또 직접 주위에 어른들한테 가르켜주고 설명을 해주면 되는대 정말가관이다
    ☆나를 무시하는것 보다 나를 대통령에서 안찍으면 되요 그럼되는데 왜 처음부터 팩트를 안보고 가지만 보고 문재인 개세끼가 하는말은 듣고 나의말은 왜안들어 정말 피곤하다
    ☆천국을 만들어 준다거 난 선언도 공약도 햇는데 천국이 싫으면 나를 안찍으면 되요
    ☆대통령 뉴구나 나갈수잇게 하는것은 국민이면 당연히 권리인데 권리조차도 못찿아먹고잇다 5천만 노예들은
    ☆자유한국당 이준석 의원 덜떨어졋는데도 유일하게 한번에 나의댓글보고 알아차리고 대통령제 고치자고 햇다 물론 내가원하는 수준은 아니지만 5천만 개돼지는 얼마나 대갈빡이 나쁜지 수 준이.차마 말을 할수가 없다
    ☆20대 어린애도 알아듣는데 골때린다
    ☆백년간 자기들 위주로 깨끗한사람 대통령 햇잖아
    다실패햇잖아 다감옥가고 돈은 더많이 해처먹고 국가가밀고 다 빼돌리고 저능아만 해가지고 나라도 망하고 국만은 개돼지가 됫고 이제는 바꾸어야지.....

  • 밤밤밤
    밤밤밤 개월 전

  • dsrghjcv jggh
    dsrghjcv jggh 개월 전

    경기감각도 제대로 올랐고 골맛도 봤으니 물들어올때 노저어서 미친척하고 금메달 따보자

  • Toy Story
    Toy Story 개월 전

    황의조(1, 3, 4번째 골)
    김진야(5번째 골) 이동준
    권창훈
    원두재(2번째 골) 김진규
    강윤성 박지수 정태욱 설영우
    송범근(GK)
    +이강인(6번째 골)

  • OK한잔콜
    OK한잔콜 개월 전

    어이가없네

  • jihwa Jung
    jihwa Jung 개월 전

    6골 이다

  • 위즈원
    위즈원 개월 전

    황의조 개잘생김

  • 위즈원
    위즈원 개월 전

    온두라스 저 선수 왜케 이동준을 좋아해 그렇게 백허그를 하고싶었나

  • 이건너무한거아니냐고

    온두라스전 경기장이 국대 한일 친선전 0-3 패배의 성지 아님?

  • 태정
    태정 개월 전

    5:43 우리팀 ㅅㅁ 새끼.....

  • lovelove
    lovelove 개월 전

    강인아. 경기상황을 봤을때 후반 말미에 적당한 시간끌기와 템포조절은 전략적 측면에서 옳은 선택이라고 본다.
    강인이의 승부욕과 너만의 축구철학을 이해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목표를 위해 전략을 수정하는 유연함도 있어햐된다.
    다만 강인이가 그런 불만을 경기후 김재우 선수에게 표출하는 방식. 한참 형인 선수에게 반말로 따지듯이 말하는 태도는 전혀 잘못된 것이 없다. 카메라가 없고 팬들이 보지 않는 곳에서 했다면 더 좋았겠지만 어쨌뜬 나이가 어려도 할말은 하고 불만이 있으면 표출하는 자유로운 팀분위기 난 이게 좋다. 과거 학원축구 최대의 폐해가 선배타령 나이갑질로 인해 발생하는 만연한 폭력과 강압적이고 고압적인 선수길들이기였는데 그로 인해 재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팀성적도 엉망이었지. 최근 한국유스들이 청대 올대 등에서 국제대회 호성적을 내는 바탕도 많이 바뀌고 개선된 저런 자유로운 분위기가 한몫 하는거 아닌가. 오로지 실력과 공정한 기회.

  • 사이다
    사이다 개월 전

    아따 축구하라고 보내놧디 .농구를하고 그려요.이쁘구로.에구에구 이쁜놈들^^

  • ᄒᄒ
    ᄒᄒ 개월 전

    억제기는 손흥민?

  • 뭘까요
    뭘까요 개월 전

    5:51 유로 결승 승부차기 때 래시포드랑 너무 똑같아서 조마조마했다

  • 숙모마리아
    숙모마리아 개월 전

    온두라스 선수들도 우리나라선수들도 무사히

  • 디자이너
    디자이너 개월 전

    '군대' 라는 지상 최대의 도핑 ㅋㅋㅋㅋㅋㅋㅋ

  • 옥영길
    옥영길 개월 전

    스포츠 정신 없는것들은 그냥 이기든 지든 군대가자

  • 니나노
    니나노 개월 전

    이강인 슛만 보인다

  • 하루과학
    하루과학 개월 전

    6:30 온두라스 선수들 포기하고 가만히 있는거봐라 스포츠 정신 꽝이다

  • 구본승
    구본승 개월 전

    온두라스 키퍼 표정 ㅋㅋㅋㅋㅋㅋ망연자실

  • 조정수
    조정수 개월 전

    후반에 온두라스 의욕잃고 끝나길 바라는 표정들

  • 카츄피카츄
    카츄피카츄 개월 전

    무슨 pk가 3개냐 ㅋㅋㅋ 심판이 좀 너무 햇네

  • 김재욱
    김재욱 개월 전

    이거 골 대 두번 아니였으면
    8대0나왔네 온두 침대축구야
    골 대 운 좋구만 그래도 감사해라 ㅋ

  • 김재욱
    김재욱 개월 전

    침대축구 못하니 거칠게 반칙질 처 하구나 온두답다. ㅋ

  • 뽕쫑똥꽁쏭
    뽕쫑똥꽁쏭 개월 전

    아니 ㅋㅋ 온두라스 축구할줄 모름?ㅋㅋ

  • Abker Kosa
    Abker Kosa 개월 전

    어차피 메달 못 땀

  • 김종우
    김종우 개월 전

    최고 한국 ^^

  • joung jung park
    joung jung park 개월 전 +1

    온두라스 골키퍼 잘하네

  • 제3의눈
    제3의눈 개월 전

    앗 레드까지 받았네 ㅋㅋㅋㅋ
    한국인으로써 나는 이 경기에 대해서 논평하지 않겠다.

  • 제3의눈
    제3의눈 개월 전 +2

    근체 초반 페널 2개는 넘했다.
    아무리 내가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입장이지만.. 상대편에서 보면.. 핑계되기 딱 좋은.ㅋㅋㅋ

  • do_ it
    do_ it 개월 전 +1

    엠병shin 해설 하는 ㅅㄲ들은 한국어도 똑바로 못하는 어바리들이냐.....
    "했었었습니다" 이게 뭔 ㅂ ㅅ 소리야 .. 시제를 영어어법으로 말하네 .. 그냥 "헀습니다." 라고 말하면 되는 거다.
    그리고 "온두라스 수비진 텐션이 떨어졌습니다." 이건 또 무너 병맛 소리냐.... 그냥 "온두라스 수비진의 집중력이 떨어졌습니다" 라고 하면 될 것을...
    나라 국민이 모두 보는 지상파다... 국어 못하는 놈들은 절대로 해설자로 뽑지 말라고 ..
    대깨문 방송은 너무 무식하고 저질이구나!

  • 진우
    진우 개월 전 +1

    솔직히... 황의조? 아직까진 아쉽다

  • 최진혁
    최진혁 개월 전

    속은 시원했는데 저 골키퍼는 좀 불쌍하드라...

  • moon moon
    moon moon 개월 전

    다음은 언제 함?

  • 폐인오종셋트
    폐인오종셋트 개월 전

    월드컵에 저런 주심이 하면 침대축구 중동 개소리 못하게 할듯

  • 김주니킹
    김주니킹 개월 전 +1

    이건 우리나라가 심판한테 뒷돈먹인게 아닌가싶다,,,